티스토리 뷰


사람

응 초인아 너가 하고싶은거 다 해 ㅠ ㅠ (사람 좀 죽이지 말라는 뜻)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나를 좋아하기 때문에, 나를 위한 어떠한 일들을 함께 해준다는 것은 굉장히 감동적이예요. 여러분께 말해드리고 싶은 것은, 여러분이 하는 것(활동)들을 제가 다 알고 있다는 거예요. 그러니 다시 한번 감사
좋아하는걸 계속 하는 사람보면 멋지다. 하지 않더라고 언젠간 할거라고 마음먹고 있는 것 또한 멋지다. 좋아하는 것과 하고 싶은 것을 잊지 말아야지 그럼 언젠가 꼭 할 수 있을 것 같다
나는 투위터 사람들 다 조은 분만 만나봐서 실감은 안나지만 주변사람들이 튓터하다 사람한테 배신당하고 저격당하고 괴로워하는 모습보니까 괜히 좀..그렇네..위로해주고 싶은데 그냥 겉핥기식으로 무마되버릴까 두려워서 제대로 말도 못건내겟어
비계올사람 필터 안거치고 그냥 하고싶은말 다함 우울트↑
보쿠토는 사람이 정말 방심하고 있는.. 아무것도 아닌 평범한 순간에 갑자기 훅 하고 아무렇지도 않게 심장 뒤흔드는 말을 해서 사람 동요시키고 아카아시는 아 이 타이밍에 설레는 말까지 들어버리면 진짜 반해버릴지도 모르는데 싶은
자기 하고 싶은 말만 하는 세 사람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gmrgmrgmr_5

) 첫 번째 포스터를 지하철에서 보고 깜짝 놀랐다. 피해자에게 '불법촬영을 당하셨나요? 이제 평생 못 벗어나시겠네요 :)'라는 말이라도 하고 싶은 건가? 불법촬영을 하는 사람은 오히려 촬영 한 번으로 상대방을
푸하, 맞네. 하지 말라고 하면 더 하고 싶은 게 사람 심리지.
강림이 자기 카펜데 뭐 마시고싶은거 있는 사람하고 단톡방에 물었다 윤 아메리카노 최형배 다방커피 지영민 핫초코 하피 가배차(=커피의 옛날말) 최환 소주 강림 취향 존나 다양하다 진짜 그냥 딸기스무디
(하지말라면 더 하고싶은게 사람인지라...)(여러개 가지고 나옴(?)
말 예쁘게 하는 사람들이 너무 예뻐 보여서 나도 예쁘게 하고 싶은데 쉽지가 않다 ..
전족 찬 중국인들이 하던말. 네 발가락을 발바닥에 붙이고 뼈가 뒤틀리고 제대로 서 있지도 못하면서도 자기만족이라고.. 코르셋 차던 사람들도 자기만족이라 생각 했을 거고 현재 화장하는 수많은 여성들도 그렇게 생각 할
듀나는 진짜.... 좀... 저런 말을 하는 사람이 내 주변에 있었으면 그 사람이랑은 친구도 하고 싶지 않을 것 같다. 누군가에게 내 마음을 전하고 싶은, 그 사람이 기뻐해줬으면 좋겠는 그런 마음을 모르는 사람.

쓰레기 같은 인간들을 볼때마다 다짐한다 절대로 저런 인간처럼은 살지 말아야지... 다행히도 내 주변엔 선하고 본받고 싶은 사람이 더 많다...천만다행... 아 이 세상 쓰레기들아 내 눈앞에서 다 꼬져어버료...ㅗㅗㅗㅗㅗ
뭐어 먼저 버려지기전에 깨닫는다면 말이지이 여기서 거래를 하고 싶은 사람도 있어어~?
내가나쁜데왜주니가어떻게어떻게라고하는거야ㅠㅠ미안해하지마내가미안하고싶다..내가다나쁘니까ㅠㅠㅠ셀카진짜잼있어서사인도잼있게하고싶었어..미안해성주나.내가가는이벤트마지막이었는데이렇게끝나고아쉽다ㅠㅠㅜ하고싶은말도말못했어ㅠㅠㅠ.......하아..나진짜귀찮은사람이다.
당신의 노래에 구원을 받는 사람이 있어요 그리고 당신이 만들어낸 음악은 틀림없이 오래오래 남습니다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느냐고 묻는다면 대답하기 곤란하지만 마지막까지 꼭 그걸 믿어주세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좋아한다
어디 사는지 물어 보고 가까우면 만나 놀고 싶은 사람이 있는데 못 물어보겠어.. 제 성격이 그래요 부끄럽거나 내가 하고 싶은말을 제대로 못해서 놓치는 경우가 많아요..
기분 좋게 모임 끝내고 집앞에 가는 버스 탔는데 이상한 사람이 앞에 타서 시비 걸었다 술이 딱 기분 좋게 오르는 참이라(내가 뭔 말 하는 지는 다 아는데 상대방 말 안 들림) 하고 싶은 욕 다 하고 내림ㅋㅋㅋㅋㅋ
응 -) 을 이 대화를 보고 느낀게...근데 페미니즘은 상대가 나에게 맞춰가는 게 아니고, 서로가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평등한 대우를 받고 싶은 것이 내가 생각하는 페미니즘인데 저 사람 내 말 이해 못하고 있는 거죠??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MeowTommy

뮤비 및 음원 댓글에 고인을 애도 하는 표현 보다 이 음원을 듣고 종현이에게 하고 싶은 말을 작성해 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종현이를 그저 우울한 사람으로 기록,기억하지 말아주세요. #POET_AIST
그러게 내가 할 말은 아니지만 치나츠는 되게 묻혀있네. 나도 잘 인지 못하고 살기도 하고... 치나츠 누님같은 사람한테 장가가고 싶은데...
사실 저 기억력 안 조아요😆금붕어 급 헤헤헿헤 혹시 적지만 트친중에 이거 적어쥴 사람 어디없낭 [이름/나이/최애/하고 싶은 말...?] 이거 적으면 내 사랑 주게씀💕
나는 술먹으면 ㄲ곡 이 말이 하고싶더라 님들 사랑해❤️ 뭐 내 얘기겠어? 싶은 사람들듀 다 사랑해여 전 제가 시르면 다 블언해버림 히히
말도 예쁘게 하고 고마운 사람 진짜 오래 보고 싶은 사람 중 한명 ! 같이 얘기하면 기분도 좋아지고 💘 계속 연락 했으면 좋겠어 오래보자
왜 배우 되기를 그만둔다는 건데? 그 어느 누구도 네가 의사가 되도록 강요한 사람 없어. 네겐 내 어깨를 책임질 이유도 의무도 존재하지 않아! 정말 날 생각한다면, 날 위한다면 네가 정말 하고 싶은 일을 하란 말이야!
왜. 날 지치게 하고 싶은 거냐, 너? ... 미오월 사람 괴롭히는 취미가 있는 게 분명해. (말은 잘 하지만 매운 냄새에 사실 벌써 지쳐있었다.)

올해 목표 드림 안 파는ㄴ데 내 드림 좋아해주는 사람이랑 친해지기 (?? ? ???) 너무 웃긴 말이긴 한ㄴ데,,, 뭔가,,,,,,, 생각해보면 뭐지 왜 하고 싶은 건진 모르겟지만 너무 하고 싶다
당연히 그럴 일은 없지. 피로 조절 잘하는 사람 있으면 데려와 ! 그 능력만 쏙 뽑아서 너한테 선물해줄게. 일기장처럼 쓸 수도 있는데 마음에 들면 빨간펜으로 하고 싶은 말 덧붙여도 돼 😎
(여기 멘션 달려고 온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인가)
응. 난 ..사람들하고 말을 잘 못해서.. 걱정이였는데 재프씨는 왠지 편하네 치킨의 힘인걸까..?(굉장하다 말하고 싶은 모양)
대도님 진짜👍이거 질문이 ))여자사람?여친분께 속옷을 선물하고 싶은데 어떡하면 좋나여((였는데 4년전인데도 맞말하고 계셨음. 물론 논란도 있었고 실망한적도 있었지만 요즘 그 부분에 대해 더 공부하고 노력하시고 조심하시길래 여
어. 아니야. 난 널 집안에 두고 화분처럼 잊어버린 게 아니니까. 화분은 들여도 사람은 도깨비 집터에 들여놓고 안 살거든. 왕여, 무슨 말이 하고 싶은데.
사람이 하고 싶은 말을 다 하고 살 순 없러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butterpretzel_

평소에도 백현이가 너무너무 보고싶디만 새벽만 되면 벅차오르는 기분을 주체할수없다. 항상 우리 백현이는 행복했음 좋겠다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고 자신이 하고싶은거 다했으면 좋겠고 나쁜말은 안들었음 좋겠어
먹이려는 사람이 말이 통하는 사람이여서 그렇지. (익숙하지 않은 행동에 잠시 굳어있다가.) 난 멍멍이도 아니고 사자도 아니고 사람이라니까. 웃기는 소리라기 보다 보복당하고 싶은 소리이긴하지.
술먹ㄱ고 했던말 또하는사람 그때 첨봣는데 너무힘들었음 어 그래 우리 술깨고 다시 전화하자 이랬는데 계속 지 하고싶은말만함
김용국 뭘해도 좋아 근육 키우고 싶으면 해 운동하고 싶으면 해 건강한게 좋은거지 사람들 말 너무 신경쓰지마 너 하고 싶은대로 해 너 충분히 멋있어
가족들에게 결혼 안하겠다는 내 의견을 설득시키기 매번 어렵지만, 오늘 다시 시도해봤다. 여전히 그렇게 단정짓지 말아라, 그러다 나중에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 생길거다 어쩌고 하는데
뭔 말이 하고 싶냐면.....나는 오늘도 글을 쓴다.........내가 보고 싶은건 내가 제일 잘 알고 이게 너무 마이너야ㅠㅠㅠ자급자족 해야지 뭐. 영업도 해본 사람이 잘 한다고. 나는 아닌듯.
새로운 인간 넘 만나고 싶은데 틴더 깔앗다가 매칭된사람이 냇플릭스로 다큐본다 그래서 나는 뮤비본다고 하고 전공얘기하다 누가바도 패션전공인사람이 패션이라고 하길래 할말업어서 ㅇㅇ하고 대화끝남

난 늘 왜 이러지. 아주 예전에 좋아했던 사람들에게 늘 그 말을 전해주지 못했다. 아저씨도 마지막엔 미운 말을 하고 보냈다. 하고 싶은 말은 늘 못하네
머..아이돌 어떻게보면 상품화된 인간이니까 이때 모습이 좋다 싫다 할수잇지....근데 그쪽이 운동하는거 싫어하는만큼 용구가 하고싶은거 햇으면 좋겠는 사람도 있거든여 무슨 지 말이 대다수 의견인척 이것좀보라고 디립다 계정까지 파서 말하냐고욕 ㅜ 속상
촌장은 미리 직업을 밝혀도 됩니다 쪽지내용으로는 1. 직업 2. 의심가는 사람 3.하고 싶은 말 등등 물어보시면 되요 쪽지를 누구에게 보냈는지와 받은 사람은 받은 사실을 비밀로 하심 좋아요
야..~ 어떤 생각을 하면 그런 소설을 쓰는 거야? 대단한데. 빼앗다니? 정말 물려받았을 뿐이라고. 말도 못하는 아기가 이름을 가지려고 있지도 않은 사람을 지웠다고 하고 싶은 거야?
뭐야 저 벌써 소중한 사람 된거에요? 기분 좋네. ( 네 말에 고개 끄덕인다 ) 배가 고픈거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한데 원래 이럴땐 먹는거랬어요. 호텔이니까 식당 있지 않을까 싶은데.
... ... 글쎄요. 그런데 다른 사람 말 말고, 당신의 생각과 의견이 훨씬 중요한거 아닌가요. 계속 인정을 하지 않는 방법도 있고, 인정을 하게 마음을 바꿔보는 것도 있겠죠. 당신은 어떻게 하고 싶은데요?


나이

번역) 노인들을 돌보는 일을 하는 친구에게 들은 말. 「유유자적한 제 2의 인생 같은 건 없어. 나이 먹으면 하고 싶은 거 할 수 있는 체력이 안 남아 있어. 창가에서 햇볕 쬐는 게 다가 되니까, 하고 싶은 거 있으면 체력이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Dearmy0129

제가 기억력이 금붕어 급이라 트친 분들 기억을 잘 못합니다ㅎㅎ 그래서 이거 보이시면 한 번씩 해주고 가세요❤️🧡 {이름/ 나이/ 최애/ 반모 여부/ 하고 싶은 말}
나는 진짜 어린애들이 좋은게 나랑 더 말이 잘 통함,, 나이 좀 든 애들은 진부하고 눈치도 좀 보고 그러는데 어린애들은 되게 직설적이구 하고 싶은 말 맘대로 하는데 그게 더 신선하고 재밌는거 같다
비정상회담에서 키덜트에 관한이야기를 하는데 '나이가 들고 경제력이 생기니까 이걸 직접 사보고 싶은거에요'라는 말이 너무 공감된다..내가 마치 학생때 가지고 싶은 굿즈를 못사다가 취직하고 엄청 사는것과 비슷하달까
희희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어요 언젠가 다 외우겠죠오((o(´∀`)o)) 이름/나이/반모여부/하고싶은말❄️
❤ 반 모 방 ❤ 반모하기로 하신분들 (나이/호칭/하고싶은말) 꼭 써주세요ㅠ
🙆‍♂️ 이름 / 나이 / 최애 / 하고싶은말 🙆‍♀️ 자주까먹어서..ㅜㅜ 적어주면 최애시챙겨줄라구(노력할게..)
머리가 나쁜 키미를 위해 순식간에 작성해주세요💜 나이/이름/최애/하고싶은말 지나가다 해줘요 트친들

트친분들 지나다가 한번 작성해주세용🧡 닉넴/몇년생(나이)/최애/하고싶은말~?💛 밍/99(20)/원우민규/😆🧡
배우 후배들에게 하는 인사나 하고 싶은 말 겸 앱 광고였던 건가...? 모르게따 화이의 일 방침.... 저게 오늘 촬영했을 거란 보장도 나이시...
예전에 하던게 날라갔어요ㅜ😂 반모여부/나이/하고싶은말 써주시면 하뚜하뚜❤️❣️
(그동안 들은 바로는) 대체 잡퀘가 무슨말을 하고 싶은 건지 혼란을 겪고싶다☞나이트
트친분들 지나다가 한번 작성해주세오 닉넴/나이/최애/하고싶은말 도담/20/지훈/알러뷰😙
아악! 츠나미!! 츠나미 예뻐요!! 넘 좋아ㅠㅠ 저도 딱 이나고 전까지 보고 끊었던 거 같아요ㅠㅠ 안 그래도 요즘 이나이레 정주행 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신작 소식 뜨니까 하고 싶은 마음이 커졌어요ㅠㅠㅠ
저는 주접에 능한 2n 성인이고 ... 나이가 어리신 분들은 팔로에 신중을 가하시길 바랍니다 헛소리가 많아서요 ... 무멘맞괄 글고 하고 싶은 말 또 있었는데 까먹었다 그냥 알텨 해주심 잡아요 ...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doughlikezombie

근데 진짜 나이트 잡퀘 하고 싶은 말이 뭐였는지 모르겠다. 보통 마지막에는 잡퀘를 통과하는 기술을 주면서 설명을 좀 해주던데...그 설명도 없고 왜 이 기술 주는지도 모르겠고 쓰기 귀찮았는가 왜지요?왤까?


이야기

아. 하고 싶은 이야기가. (역시 졸리는 새벽 시간이라.) 웹툰 기업과 작가의 관계가 직접 고용이 아닌 계약인데, 플랫폼 비지니스가 원래 사전적...으로는 자체적으로 생산을 안하고 양쪽의 "고객"을 이어주는 비지니스다
180115 아육대 양궁 대기중 #백호 #아론 #렌 사실 로니 표정때문에 올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귀여워서 ...올려요 무슨 이야기이길래 그렇게 즐겁니 하고싶은거 다해... #곽아론 #강동호 #뉴이스트 #최민기
물론 개인이 현모양처를 꿈꾸는걸 머라고 하고 싶은 건 아닌데 자진해서 먹이가 되지는 말자는 이야기지요 결혼시장에서 인기있는 여자가 되어서 얻는 것은 기혼 출산 후 경력단절이 뭔지도 모르는 핸넘과 며느리라면 설에 와서 전도 재깍
♡ 한순간에 빠져 버린다는 그 말을 믿어요 분명히 운명 같은 사랑 이야기 하루가 너무 멀다 하고 그립다 말하고 싶은 너에게 빠졌나 봐 love is you ♡
네가 잠을 자는 동안 듣는 그 노래속에 들어가서 잠시 이야기를 바꿔놓을게 내가 하고 싶은 말들이 너의 꿈속에서 울릴 수 있도록 노래, 흔글 #대현민희
(네 말에 좋은듯이 방실방실 미소지어) 좋아! 앞으로도 잘 부탁해~ 그나저나 헤세는 루세한테 또 부탁하거나 이야기 하고 싶은 거 있어?

너무 그렇게 말씀하지 마시죠, 콜튼 형님. 그래도 저는 나름 제가 하고 싶은 걸 하려는 겁니다만. 꽤 흥미로운 이야기가 들려오기에 확인차 왔을 뿐인데 말입니다.
“혐오와 차별의 현실에 무감각한, 그래서 별다른 대책조차 없이 수수방관하고 있는 한국의 현실을 이야기하고 싶었다” 홍성수 교수의 (말이 칼이 될 때) 책을 읽는데 여러번 눈시울이 뜨거워졌다. 혐오표현에 관한 교양서. 책을
네가 잠을 자는 동안 듣는 그 노래 속에 들어가서 잠시 이야기를 바꾸 놓을게 내가 하고 하고 싶은 말들이 너의 꿈속에서 울릴 수 있도록 노래, 흔글
[제희여주] 제희:전화에서 "졸려어..." 라는 말이 들려서 "그럼 잠 깰 동안 이야기나 할까요?" 하고 말했더니 "! 죄송해요! 친구한테 걸려던걸... 앗, 그치만 제희 씨랑 이야기는 하고 싶은데..." 라고.
네가 잠을 자는 동안 듣는 그 노래 속에 들어가서 잠시 이야기를 바꿔 놓을게 내가 하고 싶은 말들이 너의 꿈 속에서 울릴 수 있도록 노래, 흔글 GOODNIGHT🌙 #용국지은
교류하고싶은건 알겠구.. 말 걸어주기는거도 괜찮은데 너무 일방적으로 이야기 하지 말아주세요 불편해요
진짜 짜증남 정신과 가고 싶다고 하고 싶은데 다들 하는말이 하나님 이야기 거들먹거림 내 발로 내가 가고 말지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dal_hwan

내 이야기를 하고 싶은데 들어줄래요? 걱정말아요. 난 금방 사라질거에요.
한순간에 빠져 버린다는 그 말을 믿어요 분명히 운명 같은 사랑 이야기 하루가 너무 멀다 하고 그립다 말하고 싶은 너에게 빠졌나 봐 love is you
이거 봤으면 좋겠네요. 이야기가 하고 싶었던거예요. 하고 싶은 말이 있었거든요. 다음날 생각 정리해서 해주려고 했는데 그냥 나가버렸어요. 내가 좀 느려서 그래요. :)
네가 잠을 자는 동안 듣는 그 노래 속에 들어가서 잠시 이야기를 바꿔 놓을게 내가 하고 싶은 말들이 너의 꿈 속에서 울릴 수 있도록 /흔글
사실 만화가 지금 딱 재미난곳에서 끊겼잖아요(ㅎㅎ)만화에 대해 하고싶은 말도 그리고 싶은 이야기도 많습니다. 만화가지만 만화를 그릴 수는 현실에 심정이 퍽 복잡하네요. 최대한 빠른 복귀 할 수 있도록 힘내겠습니다.
너무나도 다른 세상 이야기라, 솔직히 겁이 났다. 지향하는 곳은 같은데... 어쩜 이다지도 다른 걸까, 하고. 만약 이게 만화라면 주인공감이다 싶은, 그 정도의 배경. 그것에 대해 내가 할 수 있는 말이라곤...
누군가의 내가 좋아하는 점들을 이야기 하는 게 행복의 순간이 되기도 하지 셜록한테 셜록의 어떤 점이 좋은지 끊이지 않고 말 하고 싶은데 말할 수 있는데 (!)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buddy_marvel


마음이

전 마음이 싱숭생숭할때 취하고싶어요 마음이 항상 어딘가에 구멍이난듯 자꾸 감정이 흘러넘치네요 제가 하고싶은말은 술먹고싶어요 사주세요
즉 네 마음에 들다면 그냥 칭찬을 해주고 싶은 마음이지. 네가 나를 향해 무슨 소리야? 라고 말을 하고 있든 음. 그냥 뭐랄까. 귀여워!
아 악 너무 다정해서 더 마음이 아파요ㅠㅠㅠㅠㅠ근데 그러면 오히려 캐드릭이 더 울 것같은 표정 지을 것같아요...무슨 말이라도 하고 싶은데 그냥 입만 달싹거리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애를 조금이라도 더 보고 싶은 마음이 판단력을 흐리게 하고,,, 말도 안 되는 걸 믿고 싶게 만들고,,, 현실은 냉혹해따,,,(?
하고 싶은 말 전하고 싶은 마음이 넘쳐흐르는 새벽인데 적당한 문장이 골라지지 않아서 그냥 네 말처럼 잘 자야겠다. 그것이 나의 최선....
진짜 멍청이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땅을 다팠는데 더파겠다고 아우성인거임 지금.. 하 .. 정말 호타로 너는 .. 그만큼 치탄다를 소중히하고싶은 마음이겠지만 말야.. 아니야 우리는 고구마야 알겠니?ㅠㅠㅠ
저두요(ㅋㅋㅋㅋ하지 말라는 건 꼭 하고 싶은 아이의 마음이 있어서(? 몰래 끓여먹었었어요...😊뿌셔뿌셔의 충격적으로 맛없는 맛에 그날 제 동심은 와르르 무너졌습니다(대체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S04W88


시간

공부 중이었으니까? 말 걸었다가 방해라도 하면 어떡하나 싶기도 하고. 이제 저녁시간인데 밥 먹어야지... 우리 진평이 뭐 먹고 싶은 것 없니 누나가 사줄까. (우쭈쭈)
~루돌프 학교 첫비행 강의 시간~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입니다! ✨저 하고 싶은 말이 있는데용! 🔴넵 휘돌 군! 먼가요? ✨아 여기 있는 루돌프 친구분들께 드리고 시픈 말이 있습니다! 배디뇽이라구 신입 산타
캡쳐한지 10분이나 지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고민 고민해서 썼다ㅠㅠ 하고 싶은 말은 많은데 다 같은 말이라 고르고 고르느라 시간 다 갔네
* 심신이 불안정하여(..) 한동안 무기한으로 동결같은 반동결을 타려고 합니다.. 그 사이 블언블하실 분들은 맘편히 하셔도 괜찮아요. 돌아온 후 새로운 곳에서 다시 만나요 :) 밤에 시간날때, 컴으로 가끔 들어올게요. 하고 싶은 말은 멘션으로 주세요!
사인회 수고했어요☕️ 사인회 너무 소중한 시간인데 사진에 집중하고 미안해🙏전하고 싶은 말을 전하지 못하고반성하고 있어요..😔오사카에 와서 줘서 고마웠어💓푹 쉬세요😴 ✨하츠미✨
이러니까, 내가 사랑할 수 밖에 없었네. 앞에서 예쁜 짓만 하는데, 안 빠질 수가 없었어. 왜 사랑한다는 말만 하는데도 시간이 다 가지. 나 너랑 하고 싶은 거 많은데, 사랑한다고 말하는데 시간이 다 가버려
트위터 제한걸려서 1시간 20분 답답해 죽을뻔 하고싶은말 천지인데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6Tu6ZCsZpou8FUN

에스크를 열어놓으니 듣기에 따라 불편한 질문들이 많네요 ㅠ_ㅠ 써치를 통해 소통하고 에스크는 닫아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1시간정도 써치하고 갈게요 ~ 지금부터 궁금한 점이나 하고싶은말 남겨주세요 ^____^
1. 트친이 되고 나서 교류가 없어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ㅠㅠ 요즘 탐라에 저어엉말 안 들어오는 절 용서해주서요... 그래도 시간 날때 교류하고 싶은 분입니다!!
이거 진짜 짜증나는게 자연스러운 대화하고 싶은데 시간 안 맞으면 환장하고 먼저 뜬금없이 말거는 것도 이상하고 롐병~! 새벽마다 노래틀면서 눈물을 흘릴 것임
경주에 있고 싶다. 하고 싶은 말들을 일기장에 한가득 적었다. 언젠가 트위터에도 몇 마디 옮길 수 있었으면. 얕은 잠을 자고 싶다. 두 시간 뒤에 다시 눈 떠 공부하고 싶다.
잘자, 잠들기 전 인사도 처음같지 않고 집에 바래다 주는 날도 많지는 않지만 고마워 그리고 미안해 늘 하고 싶은 말 좀 더 따뜻한 내가 되려 노력해볼게 페이퍼컷프로젝트 - 시간이 지난 후에도
감독이 뭔가 하고 싶은 말이 많으셨나본데...... 아 그냥 개판인것 같음 아이 시간 돈 다 아꿉 ㅠㅜ 그냥 할 말 갠적으로 많으면, 그냥 트윗에 쓰시지
떠나고 싶은 자 떠나게 하고 잠들고 싶은 자 잠들게 하고 그러고도 남는 시간은 침묵할 것 또는 꽃에 대하여, 또는 하늘에 대하여, 또는 무덤에 대하여 서둘지 말 것 침묵할 것 * 강은교 - 사랑법 (1)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aria__jh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면 울고 싶은 기분이 든다. 누구에게도 말 못하고 주기도문을 외우는 음독의 시간.


해주고

이번 팬싸 포스트잇이여..탈덕하고싶을때 해주고싶은말..?같은거 선택지로 가져가셨더라구요 속상해라
어떤 분이 팬싸 질문으로 자신이 탈덕하고 싶으면 해주고 싶은 말 이런 거 적어가셨는데 이해가 안돼서요 ㅜㅜ
어떤 분이 팬싸 질문으로 자신이 탈덕하고 싶으면 해주고 싶은 말 이런 거 적어가셔서 그런 거에요 !
어떤 분이 팬싸 질문으로 자신이 탈덕하고 싶으면 해주고 싶은 말 이런 거 적어가셔서 그랬어요 ㅜㅜ !
[SHE MUST GO ON YOU MUST GO ON 그저 하던대로 해] -주인공 가사중 일부- 진짜 선미한테 해주고싶은 말이네요! 미야 하고싶은거 맘껏했으면 좋겠다!!
나일론 to 지수 from 지애 새해에는 건강이 가장 우선이야. 혼자 깊게 생각 말고 흐르듯이 내버려둬. 너의 행복이 곧 우리의 행복이야. 우리 지수 하고 싶은 거 다 해! 작년말에 지수 힘들때 정말 해주고 싶은 말이었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astro_yeonju

아 진짜 밤에 가바직...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보고싶어 문과쪽으로 갈아탈까? 멋진 말 510번은 더 해주고 싶은데 감성적이지도 못하고 그래서 할 수 있는 말이 좋아해 밖에 없다...💦💦


잠을

최근 상당한 말을 알게됐습니다. 잠을 청하거나, 청하게 하고 싶은 상대 또는 재워줄 상대에게 쓰는 말로 『코넨네─.』 라 하더군요. #Auto


속에

매일매일 티내지 않고 혼자 삭이는 법을 너무나 잘 알아서 스스로 잘하고 있다고 생각해버리는 나와 내 곁의 많은 친구들에게 오늘 밤은 어떤 말보다 그저 잘자라고 읊조려주고 싶은 밤이다. 비록 우린 내일 다시 시시한 농담 속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도 무대 아래서 평범함을 즐기고 싶은 20대 특별한 게 평범해졌고 평범한게 특별해진 20대 덕질하면서 역지사지라는 말 좀 맘 속에 새기
아름다운 이름이네요. 어감이 꼭 신화의 로맨스 같죠. 전 걱정이 많은 편이라 줄이려 노력하는데, 표현이 줄어들 뿐 속에 담긴 게 줄지는 않아서 어렵습니다. 걱정을 조금만 하고 싶은데 말이에요.


이름

#히든카드~ 오늘 오후 4시 10분! #KARD 트위터 ()에서 #멘션파티 가 열릴 예정입니다🙌 오늘 히든카드와 함께할 멤버는 #Jseph #지우 입니다!! :) 질문하고 싶은 멤버 이름에
3D 덕질 실트 올라오는거 반은 타팬까는거고 반은자기장르 총공이나 막 예쁜거 잘한거 그런건데, 솔직히 후자 비율이 높아야 하지 않겠나 싶음.. 팬들 끼리 그 그룹 이름 달고 싸우지나 말던가.. 덕질을 하고싶은건지 다수의 입장에서 싸우고 싶은건지..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P_022_oC


맨날

맨날 대화를 하자면서 자기가 나한테하고싶은말만 다해.... 내가 머가 문제인지 머를 고쳤으면 좋겠는지 정말 열심히도 설명해주심 아니 다 좋은데 대화는 상호작용 아닌가 집단독백인줄
5살 톄형 자기 집에 놀러 온 뽀둥뽀둥 꾹이한테 반해서 맨날 볼에 뽀뽀 쪽 하고 노는데 이제 결혼까지 하고 싶은 톄형 결국은 바닥에 누워 생떼 부리는 거 보고 싶다 - 나 쟤랑 결혼할래! 시켜줘! 으앙! 부모님들 머리 잡고 앓
아미침 언니진짜 사이다야ㅠㅠㅠ 진짜 내가하고싶은말이야딱ㅠㅠㅠ 진짜 지들이뭔상관이야ㅠㅠㅠ 맨날 나보고 방탄이 너알아 ?맨날이래ㅠㅠㅠ
맨날 눈치 보며 사니까 집에서 하고 싶은게 있다고 말 조차 못 꺼내고~~~
글고 라비츠멤버들 맨날 귀여운거말구 멋잇는거하고싶은 야망 드러나서 귀여워서 미치겠음ㅋㅋㅋㅋㅋㅋㅜㅠ얘들아..너넨..아기토끼야....
주인공 리타는 일단 하고 싶은 말 다 하는 캐릭터. 특히 애들 대하는 게 전래 웃김. 맨날 같은 반 친구들 무시하고 혼자 잘났다고 떠드는 여자애(물론 사연이 있다)가 "선생님은 왜 절 싫어하세요?" 물어보는데 그에


동안

홍대표님! 매우 동의합니다. 표현의 자유가 있고 저도 그 의견에 동참합니다. 세월호 유가족이라고 그동안 하고 싶은 말도 못하고 살았는데 방언터지듯 제 입을 열어주셨네요! 저 이 말 꼭 해보고 싶었어요. 홍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U_kiss_HN0816

일단 뽑뽀먼저💋ㅋㅋㅋ 하고 싶은말은!! 예전에는 틧터에서 자주봐서 그냥 그런줄 알고 지났는데 거의 4개월동안 틧터를 못하니 많이 그립더라구ㅠㅠ 이제보니 소중한 걸 알았오ㅠㅠ 우리 계속 행덕하쟈😙💜
응? 그게 끝?? 몇초동안 흐른 정적끝에 여가 눈 동그랗게 뜨고 물어보니까 머리 막 긁적거리더니 사,사겨? 하고 물어보잖아.. 뭐 이런게 다있지... 싶은 왕여 사귀기 싫으면 말어. 하구 김신 째려봄.. 어안이 벙벙한 김신
자기가 하고싶은말 삽십분동안이라도 소곤소곤말하고
구새경 치료받는 동안 샐리 시리즈 못봤을 거 아냐 그래서 샐리 전편 딥디 풀셋 사는 기므냥 보고 싶삼 알라딘 주문하면서 좋아하겠지? 어떻게 주지? 포장도 해야 하나? 맘 같아선 자기 집에서 보자고 하고 싶은데 우리가
예전에 학교에서 맥스배우다가 말았는데 휴학기간동안 맥스나 지브러쉬좀 하고 싶은데..... 취업..... 지브러쉬가 조소랑 비슷하다는데 이거 해볼까...?


자신이

아 나도 제넥스 후기 쓰고싶어 근데 제넥스 후기 쓰고싶은데 너무 하고싶은말 많고 하고싶은말에 스포밖에 없고 애들끼리 다같이 사귀고잇어서 사귀고잇는애들로 레인보우 드래곤 만들게 생겻는데 하아 제넥스 진자 재밋는데 후기 재밋게 쓸 자신이없아
누가 뭐라고 하던,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은 아무도 말릴 수 없는거야. 누군가의 말 때문에 목표를 놓치지 않고 계속 전진하길 바랄게. #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warm_th

"...나는 약한 놈들이 싫었다. 놈들은 언제 자신이 공격받을지 몰라 끝도 없이 떨고만 있었다. 누구도 믿지 못하고, 자기가 하고 싶은 말 한마디도 못한다." 그런 놈들을 난 용서할 수 없다." #Gundam_W


팬싸

에구ㅠㅠㅠㅠㅠㅠㅠㅠ 파카님 평일 팬싸 뜨면 같이 응모 해요 진짜 ,, 지난번에 갔던 팬싸가 처음이라 하고 싶은 말 다 못하구 온게 너무 후회 더ㅣ구 슬퍼요 흐흐ㅡㅎㄱ😭
연극때보자 했는데 내일 보넹 ㅜㅜㅜ 진짜 오늘꺼 광탈이라 어제가 마지막팬싸일줄 알았는뎅,,,, 하고싶은말 포스트잇에 적었더니 저렇게해주면 내가 오빠를 더 소중해 안해 ㅜㅜㅜㅜㅜ
팬싸 다 끝나고 나니까 하고싶은거 생기구 하고싶은 말 생겨써 😢 그러니까 언능 다음 앨범 주세요 ㅜㅜ ,,, (?
하 그래두 당첨 되셨으니 행복회로 돌리시면서 최대한 하고 싶은 말 많이 하시구.. 저는 이브 갠팬싸 올출 뛰었어도 매번 떨려서 하고 싶은 말 꼭 한가지씩은 빼먹었거든요.. 꼭 하세용 ㅠㅠ


최애

워너원하고싶은거다해 #너도_끼려면_최애돌해 예쁜거만보고좋은말만듣자
근데 이거 진짜 효과 있나봐 이거 알티하고 사진 저장하면 최애가 꿈에 나온대서 밑져야 본전이지 하면서 알티저장 했는데 진짜 꿈에 영배 나옴 하고싶은 말은 많이 못했지만 오늘 또 나오면 좋겠다 전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아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sahara_lisne

최애님은 보고 싶은데 차애님한테는 하고 싶은 말이 있어
최애님에게 하고 싶은 말인가 ㅇㅅㅇ
주변에서 슬빵 재밌냐고 물어보면 추천은 하고 싶은데 유한양이나 송지원이 최애면 최대한 정주지 말라고 하고 싶음. 내 꼴남 ^^


흔글

그러니까 잘 생각해봐요. 나는 요즘 당신의 말들이 그 어떤 것보다 많이 신경 쓰이고 그래요. ::흔글, 하고 싶은 말


EXOL

아유 하고 싶은 말 다하고 걍 계폭하고 떠나고 싶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경수에게 하고싶은말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지금 핸드폰 홈버튼왼쪽키 누르면 저렇게 떠야하는거아닌가요??내가 하고싶은말 다해주는거같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bebop_MEBU

하고 싶은 말이 또 너무 많다. 하지만 하는 순간 경거망동이 될까 겁이 나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하고 싶은 말은 다 해버렸다. 이젠 관련해서 얘기 꺼내지 않을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당연히

달라면 도시락이 아니라 고급 셰프를 달라고 하고 싶은데. ( 네 말에 표정 밝아지며 ) 당연히 괜찮죠, 앨런! 왠지 앨런 요리 잘 할 거 같아요.
말도 안하고 튀어나가서 어글 끌고오면 탱 입장에서는 솔직히 황당함. 그냥 맞아죽고 싶은건가 싶을 정도. 말도 없이 그렇게 행동해놓고 왜 어글 안잡냐고 하면 당연히 말이 곱게 나오겠냐? 왜 말도 없이 선타치냔 말이
헤더로 하고싶은거 있음 말을해 ((속닥속닥 / 저건 당연히 쓰시죠 ☆
당연히 이 계정 아니고 본계 얘기... 하고싶은말 당당하게 못해서 여따 속풀기


하고 싶은 말

자꾸 영상으로 고나리질 하길래 이번 공론화 관련 에리한테 하고 싶은 말 담아 올립니다 공론화가 아니라 한 팬덤 이미지를 추락시키고 싶은 거 아닌가요? 엿이나 처드세요~ #에휴영상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nincf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ondo0921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hyun_jiseo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openchatroom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22kkim

하고 싶은 말 사람 나이 이야기 마음이 시간 동안 BTS_tw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