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도

와 무도 뒤에 붙은 박재범 나이키 광고 얼마짜리냐 존나 간지남
나이키 광고 무도 끝나고 보여주는데 한 3분 하는 듯 진짜 개길어
무도 끝나자마자 나오는 나이키 광고 뭐임 쩌네
와 미친 무도 끝나고 나이키 광고 보는데 개쩐다 제시 짱임
와 무도끝낫는데 박재범 나이키광고 풀로보여줌...ㄷㄷ
우와ㅋㅋㅋ 무도 끝나고 나이키광고 엄청 오래함ㅋㅋㅋ
와아.. 지금 무도 끝나고 나온 박재범 제시 등등 나온 나이키 뮤비 광고 대박이다!

나이키 광고 무도 박재범 시우민 개길어 길다 뮤비 xhoarder

무도 끝나고 나이키 광고하는데 겁나 길어 ㅋㅋㅋㅋ
무도 끝나고 나온 나이키 광고 박재범에 제시에 우원재길래 뭔가 했다 ㅋㅋㅋㅋㅋ 무슨 광고가 거진 2분동안하길래 깜짝놀랬네 ㅋㅋㅋㅋㅋㅋㅋ
무도 끝나고 나이키 광고 2분이 넘네 ㅋㅋㅋㅋㅋㅋ 걍 뮤빈데;
무도 끝나고 나온 나이키 광고 완전 멋졌다
무도 뒤에 1분넘는 풀광고에 전래 힙한 사람들까지,,,, 나이키 돈 전래많나봐
와 무도 끝난 직후 박재범 나이키 광고 정말 멋지네. 뮤비인지 알았더니 광고. 한 3~4분은 한 것 같은데.
무도 끝나고 뒤 프라임타임대에 3분짜리 광고를 넣어버린 나이키 광고비 얼마 썼을까 쩐당 ㄷㄷ

나이키 광고 대박이었나봐 나 무도 보고 바로 리모컨 뺏겨서 못봤어
무도 끝나고 바재범 나이키 광고 진짜 멋있다 내 첫 최애였는데 정말 많이 컸그나ㅠ
무도 끝나고 나이키 광고 엄청 길었다 ㅋㅋㅋㅋㅋㅋ
뭐야, 무도 끝나고 한 게 나이키 광고였어? 바로 다른 거 틀어서 박재범 나오는 맨앞만 봤는데 ㅋㅋㅋ
무도나 나혼산 예능 직후에 나이키 광고가 깔리면서 말이 나오는데 만듦새 자체는 평범해보임 3분 가까이 되는 광고가 공중파 핫한 시간대에 깔린단 게 흥미로울 뿐이지 그거 말고는...
무도끝나고한 나이키광고 광고 안보고 넘기는 아빠까지도 계속 봄 너무 까리해서
안 글애도 나이키광고 실트구나 무도 보고서 바로 그 광고 하길래 결국 긴 광고 하나 다 봐버림....ㅋㅋㅋㅋ

나이키 광고 무도 박재범 시우민 개길어 길다 뮤비 Roasted_Almonds


박재범

티비에 박재범 나이키 광고 나오는데 조음
박재범 나이키 광고 개쩌네 간지 오져벌임 ㄷㄷ 공중파에서 뮤비를 뽑아주다니 다른데서 임팩트 쩐다고 그러넼ㅋㅋㅋ굳
박재범 나오는 나이키 광고 진짜 고퀄이다.
박재범 나이키 광고 간지 오졌다
방금 나이키 광고가 아니라 박재범 뮤직비디오 한편을 송출한게 아닌지


시우민

시우민 나이키 광고 불 하나 켜놓은 연습실에서 나이키 의류부터 신발까지 쫙 빼입고 춤 추는거, 아침에 나이키 트레이닝복, 러닝화 빼입고 한강 조깅하는거 내가 콘티 다 짜놧는데 나이키 머하고 잇으세요 마지막에 저스트두잇 로고랑
나이키 존나 내 최애 브랜드니까 거기에 시우민이 광고하면 제가 우리동네 나이키 털게요 아니 매장 살게요

나이키든 아디다스든 시우민 광고. . .🙏
마자요 시우민 나이키 광고 시켜조라 쉬익
나이키 안입는데 시우민 광고하면 내 가죽을 나이키로 바꿀 것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원한다 시우민 나이키 광고


개길어

나이키 광고 개길어 뭐냐
와 나이키 광고 개길어
나이키광고 개길어 힙하네..

나이키 광고 무도 박재범 시우민 개길어 길다 뮤비 SEESUN330

나이키 광고 개길어 2분되는듯..... 근데 진짜 광고 쩐다ㅋㅋㅋㅋㅋ
무도보고 나온 나이키 광고 개길어서 놀람ㅋㄲㅋㄲㄲㄲㅋㅋㅋ 그냥 뮤비 틀어주던데


길다

나이키 광고 너오어어ㅓ어어어어무 길다
ㅁㅊ 나이키광고 개길다
나이키 광고 진짜 길다
나이키 광고 대박 길다
나이키 광고 진짜 길다 2분한듯

나이키 광고 존나 길다 근데 개간지나....
나이키 광고 존나길다 저 시간대면 ㅂㅣ쌀텐데


재범이

와 울 재범이 나이키 광고... 어쩌다 한 번 볼 때마다 너무 잘 나가니까 이젠 감동도 안 됨... 이렇게 되라고 그렇게 맘 조리며 몇 년을 응원했지 암...보람차고 기특하고 내가 뭐라고 좀 그러네 ㅋㅋ 멋지다 재범이.
재범이 나이키 광고 까리하네 ㅋㅋㅋㅋ 😻
재범이 나이키 광고에 나온다😍 계속계속 흥해랏!!


대박

나이키 로고떠있으니까 이거 광고 맞긴한데 와 대박이다 몇분짜리야 저게
나이키 광고 영혼 갈아 만들었다 대박

나이키 광고 무도 박재범 시우민 개길어 길다 뮤비 not_tofu

와 나이키 광고 대박
나이키광고 가 뮤비인줄 대박


RUN

나이키 광고 나온다!! 노래도 run it!
나이키 RUN IT 광고 멋있다
우씨 나이키 run it 광고 죽인다
무한도전 끝나고, 티비에서 나이키, 삼성전자, LG전자 광고의 풀버전을 연달아 보게 된 건 좀 감동이었음. 특히 나이키 Run it 편. 이걸 풀버전으로 티비에서 보다니.


간지

개쌉간지 지금 당장 나이키광고를 해주세요,,,,,,

잽엄님 나이키 광고 졸라 간지나
와 나이키광고 간지 👍👍
나이키 광고봐ㄷㄷㄷ개간지네
여러분들아 나이키 광고 완전 간지다
나이키 광고 좀 길긴한데 간지 오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나이키 광고 BGM만 깔고 뒤에 로고 화면만 넣었는데도 광고같쟈냐 8ㅅ8 미친존재감 JUST DO IT #이기광#기광


뮤비

와 아니 나이키 광고로 뮤비를 내보내네 와 저게 얼마야

나이키 광고 무도 박재범 시우민 개길어 길다 뮤비 s_aekyo

나이키광고 겁나기네..뭔 뮤비틀어논줄ㅋㅋㅋ
나이키 광고 뮤비인지 광고인지 헷갈...
나이키 광고 뮤비를 ... 얼마야ㅜ저게 닼ㅋㅋㅋ
나이키 광고 뮤비같애
나이키 광고 그거 뮤비 맞는데•••


티비에서

나이키 미친존재감 광고 티비에서 풀영상 틀어주네
젠장ㅋㅋㅋㅋㄱㅋㅋㅋㄹㅋㅋㄹ지금 티비에서 나이키랩광고 나오는데 너무 잘 맞아떨어졎ㅋㅋㅋㄱㅋㄹㄱㄱㅋㅋ


쩌네

지금 엠빙신 나이키 광고 존나 길게 나온다.쩌네.
나이키 광고 진짜 ,,, 쩌네
‘무한도전’ 후 광고 쩌네.👍🏻 나이키(풀버젼)- 삼성노트북 펜-LG 올레드 TV - LG V30 - 코카콜라 - 벤츠 뉴 E-CLASS -스니커즈 - 다우니 퍼퓸 - 헤라


저게

다들 나이키 광고 임팩트 있었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길어서 저게 뭔가 싶었는데


멋지다

나이키 광고 멋지다. 맘에 들어 기릿 기릿 기릿 기릿
ㅎㅎㅎ나이키광고 멋지다. 아주 짧게 스치듯 박지성도 나오고 ^^


무한도전

오늘 무한도전끝나고 나오는 광고마다 미친거같은데? 나이키광고 무슨 영화보듯보고 삼성은 걍갓삼성 엘지는 색감에지림 달리기하냐 뭔일이여
오늘 무한도전 끝나고 나이키 광고 엄청 길고 멋지게 나왔다는데 뭔지 아시는 분?


나혼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같이 보구 있었구나 어쩐짘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나혼산 보는데.. 그만보려구요ㅋㅋㅋㅋ 그나저나 나이키 광고는 진짜 멋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분

와..... 무도 끝나고 나이키 광고 나오는데 미쳤네 ㄷㄷㄷ;;; 공중파에서 3분짜리 광고를 틀어버리네.... 돈이 얼마야 대체;;;


힙한

나이키 인스타 광고 요즘 힙한 요소들 다 집어 넣은거 같네..


쩐다

나이키 광고 개쩐다
나이키 광고 뭐야 쩐다


나이키 광고

나이키 광고 무슨일임
이번 나이키 광고인가.... ? 장난아니다
나이키 광고 개멋있다
나이키 광고 왤케길게해
???나이키 광고 왜케 길어 광고비 엄청 썼겠는데
오~~~~ 나이키광고 짱이다
나이키 광고 엄청 오래한다
나이키광고 존나 길어
장난하냐 나이키광고 몇분째하는거임
아 뭐야 방금??? 나이키 광고 무ㅏ야뭐야?????
나이키 광고 개머싯노
시선님 편집 짱이다...왜 오빠 광고 모델 안 시켜줘 나이키...
김민석에게 나이키 광고를 주세요
나이키 광고 제작자들이 궁금하다. 저런 감각을 따라갈 수가 잇을가.
진짜 나이키광고 찍어줘 밍서가.. 울언니 거기서 일한다구.... 굿즈 나오면 쓸어올거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갑자기 나이키 광고 보다 눈물 흘린 사람
지하철에 뭔 광곤가 했더니 나이키 광고였어..
요번에 나이키도 광고 하는거 같더라구요? 🤔🤔🤔 잘나가는거같아요 라스 나왓다는거는 아는데 방송을 안봣네어 오늘 함봐야겟어요 ㅋㅋㅋㅋ
오 공연 광고였어 나이키였어?
모야 제이팍 나이키 광고 존멋이야
나이키 뭔일이야 2호선 지하철 탔는데 바닥부터 모든게 파란색이랑 붉은색의 나이키 광고로 도배되어 있다..ㅋㅋㅋㅋㅋ
나이키 광고 좀 머박
와 나이키 광고에 돈 개많이씀
저 존나긴 나이키 광고는 뭐야
나이키 광고 씹 오진다
나이키 광고 왤케 기냐
나이키광고 전래힙하네... 잘뽑았다이야..
나이키 광고 짱멋있다ㄷㄷ
캬 나이키광고는 언제봐도 센스가 다름..
아따 나이키 광고 런닝타임 존나 기네
나이키광고 개까리하네
나이키광고 왜케길어
나이키는 뮤ㅓㄴ 광고를 뮤비ㅣ처럼 만드냐
뭐지 나이키 광고같은데 되게 오래하네
나이키 광고 존나 기네
나이키 광고 머야 ㅋㅋ 개힙해 중간에 박지성 나온거 맞나
나이키는 광고시간이 미친존재감이네
나이키광고존너힙하다
나이키 광고 뭐냐 존나 힙하네ㅋㅎ
무슨 나이키 광고를 2분 넘게하니ㄷㄷ
나이키 광고 오진다
나이키 광고 짱 멋있네. 그래도 난 아디다스
와 나이키 광고 뭐지.. 눈도 한 번 안 깜빡이고 봤다
이번 나이키 광고 개머싯다
와 나이키 광고 미쳤네 얼마를 쓴거지
나이키 광고 오짐
나이키 광고 개오래해 글고 완전 힙스터 감성
나이키 미친;; 공중파인데도 광고 1분 넘가는걸로 보이는거 송출하네 광고비 얼마를 준거야
우와이씨!!! 이번 나이키 광고 쵝오!!! 정줄 놓고 봤네
와... 나이키광고 굉장해
오 나이키 광고 개쩔어...전래 힙하다
시우밍 몸값 비싸성 나이키 광고도 못 하구!! 나이키 그만한 돈 업서 ??
나이키랑 뭔 노트북인가? 머였지 여튼 랩광고 두번연속봤어요
나이키광고 인가, 완전 흥분된다! 평창올림픽 광고같다!!
나이키 광고 왤캐 길어
생각보다 너무 길어서 놀라워하면서도 멋지단 생각에 엄청나게 몰입해서 봤네. 나이키 광고 되게 잘 뽑은 것 같다. 멋졌어.
나이키 광고 진짜 멋지네!
나이키 광고 오.. 멋잇다 햇는데 실트떴음 우와
나이키 광고 개지림ㅋㅋㅋㅋ2분은 한듯ㅋㅋㄱ
이번 나이키광고랑 마케팅 좀 쩌는듯 뮤빈줄 알았는데 광고였어 색감도 완전 좋네
아니 시빈 나이키광고 뭐이리 길게함
나이키 이번광고 잘만들어따
나이키 광고 멋있어서 깜놀
나이키 광고 너무 강렬했다
늼들아 나이키 광고 너무 강렬해 ㄸ 제이퐠
나이키가 광고 진짜 잘 만들긴 하는 거 같다... 축구선수처럼 하는 것도 좋았는데
크으 나이키 광고 여자답다
ㅇㅈㅇㅈ첨에 나이키광고 아닌줄알았어요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