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어가족

상어 가족이 해외에서도 반응이 뜨겁다고 하던데ㅋㅋ크리스마스 상어가족 캐럴 핑크퐁 뚜 루루 뚜루 중독 된다능ㅋ
이게 다 단밈탓이에요 흑흑 계속 핑크퐁 상어가족만 부르고잇짠ㅇ하요!!!
와.. 멜론 실시간차트말고 급상승 차트 1위는 부동의 상어가족이다... 핑크퐁대단해ㅐ...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3층 핑크퐁 상어가족 팝업스토어!! 신흥 초통령 #핑크퐁 #상어가족 #초통령
원래 케이꾸 노래하는핑크퐁과 상어가족 드릴까 하다가 가야님이 맨날 그거 재고 없으셔서 고생하는게 떠올라서 다른거 드려따....
핑크퐁 상어가족으로 할수있는 바리에이션은 다 한듯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뚜루루뚜루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뮤지컬 맨날 아타퐁 목소리 1574dump

근데 저거 어디서 받을수 있지...나도 핑크퐁 상어가족 굿즈


아기상어

핑크퐁 굿즈(팜플렛,포토엽서,아기상어 스티커) 나눔할께요🎁🎉 리트윗 해주신분들 중 한분께 드릴거구요!! 16일에 발표할께요~😁👍 그리고, 믹스나인에 출연중인 "김소리"도 투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핑크퐁 #
핑크퐁 아기상어 케이크다 옴뇸뇸
꺄아~핑크퐁!!!!😄😄 조카들이 맨날 보여달라고 피퍼-피퍼-했던 ... 아웅 보고싶어라 내조카들... 아기상어 뚜루룻뚜루 🤣
핑 핑크퐁 아기상어송 율 율동과 함께 불러봅시다 (랄랄랄)
핑크퐁 아기상어 어쩌구 그거 문제? 써놓은...그 글... rt했었는데... 어딨는ㄷ지 아시는분?
아기상어 노이로제 걸릴 듯. 핑크퐁 전체가 나도 모르게 하루종일 흥얼거리게 만들정도 ㅠㅠ


뮤지컬

핑크퐁 뮤지컬ㅋㅋㅋㅋㅋ미친 넘웃겨 ㄱㅋㅋㅋㅋㄱㅋㄱㅋ상어맞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 뮤지컬 관람..! 애들 뮤지컬인데 내가 더 신남 ㅋㅋ
핑크퐁 뮤지컬 후기 아빠상어 넘 갭모에 커여웠고 핑크퐁은 역시 주인공이었고 호기는 좀 매우 불쌍헸다
어제, 핑크퐁 뮤지컬 보는데 안무에서 댑 10번 정도 본 것 같고. 댑 죽어서 어린이 뮤지컬까지 갔구나 싶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친 민병헌 애들하고 핑크퐁 뮤지컬 보러 가 있대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얘네 집가면 맨날 핑크퐁동요 틀고 사는데 내가 세종대왕 노래없냐구 랩불러주니까 그런건 없대 ㅋ ㅋ ㅋ ㅋ ㅋ ㅋ


아타퐁

스스메오토메 니어투유 고키겐파티나잇 아시타마타아에루요네 사이테쥬에르 키미니잇파이 아타퐁 네이션블루 오렌지사파이어 파스텔핑크 오르골상자 절대특권 더잇나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뮤지컬 맨날 아타퐁 목소리 luxury_02

아타퐁 풀콤 못하고 파스텔 핑크 사랑 마플 올퍼펙 했다.
아타퐁 풀콤 도저히 안돼서 집어던지고 파스텔 핑크 사랑 풀콤 치고 받은 주얼로 단발 돌렸더니 우사밍이 ㅠㅠ


엄마는

핑크퐁 상어송 율동에서 엄마랑 할머니는 손바닥만 조개처럼 까딱이는데 아빠랑 할아버지는 악어처럼 양팔을 크게 폈다가 오므림. 엄마는 이쁘고/아빠는 힘이센, 할머니는 자상하고/할아버지는 멋있다고 나온다.
또다른 빡침은 핑크퐁 자동차 가족의 엄마아빠 묘사인데 아빠는 회사간 동안 엄마는 수영하러 간다. 이게 무슨 전근대적인 묘사야? 심지어 듣던 우리 엄마가 의아해하더라.


민오

태용삼촌이랑 유투브로 핑크퐁 보면서 춤추는거 조아하는 민오.(삼촌은 꼭 잘 놀아주다가 중간에 감동먹고 운다고... 맠끄아빠가 읽어주는 개오바영어동화구연 젤 조아하는 민오. 재현아빠랑 하는 숨바꼭질 넘 조아하는 민오.


모르게

종일반중 낮공 클리어~ 핑크퐁 한시간짜린데 세시간은 본듯한 이 피곤함... 애들뮤치고 짜임새 있고 퀄 좋다~ 나도 모르게 핑크퐁~ 을 같이 외침~ㅋㅋㅋㅋㅋㅋㄱㅋ


렉스

핑크퐁 동요는 핑크퐁 체조 시리즈랑 티라노 사우르스 렉스 노래가 재일 잼나요

핑크퐁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요.,.,.,.,.,.....^^7


목소리

핑크퐁 영상 맨 앞에 인트로로 “핑크퐁!” 할 때 목소리 굉장히 귀엽다.
와 사촌동생 집에 왔는데 사촌동생이 핑크퐁 동요 듣고 있길래 들어보니까 정재헌 성우님께서 목소리 긁으시며 연기하며 노래하시는거 너무 좋다


않아도

오늘 집책을 하는데 핑크퐁 빌런이 나타낫다 유아용 책들은,,,,무겁진 않아도 크거나 주문이 많아서 힘드러(같은제품 2n개씩있는게 10개가 잇다고 생각해보십쇼,,,)
그리고 뜬금없이 핑크퐁 내구성 이야기 하시면서 주제 돌리지 않아도 됩니다 가던길 가세요. DrSeon


한글가방을

핑크퐁 한글버스가 새로 나왔나봐... 헐. 이거 중복일것 같긴한데... 한글가방을 워낙 잘 가지고 놀아서 자꾸 눈이 가네 👀
20개월 어드메쯤. 아가가 핑크퐁 한글가방을 제법 가지고 놀기 시작했다. 아무거나 누르던 아가가 어느새 이것저것 제대로 맞추는거 보면 너무 신기해... 그리고 잘때 손을 잡아달라고 한다. 조그마한 손으로 더듬더듬 내 손을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뮤지컬 맨날 아타퐁 목소리 tinkerbellamigo


조카가

이제 2살난 남자 조카가 보는 핑크퐁 동요에서 여자캐릭터 다 노란색 아님 핑크색 아님 거기다 리본달고 있는데 이걸 보면서 어떻게 양육자인 언니에게 말을 해줘야할까 엄청 고민한다
조카가 보는 핑크퐁 율동동요 중 호키포키 노래 되게 신나서 애기 놀아주는 척 하면서 내가 열심히 율동춤


뽀로로

만화얘기하니까 셍갇가는데 알럽유에서 핑크퐁 뽀로로 터닝메카드같은거 너무 경험에서 나온 대사들아님??
판권한정이 핑크퐁 뽀로로 모르가나 같은 케릭터아니야?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눗방울총 뭐에요ㄲㅋㅋㅋㅋㅋ최소한 뽀로로비눗방울이나 핑크퐁비눗방울은ㅋㅋㅋㅋㅋㅋㅋ되야져ㅋㅋㅋㅋㅋㅋㄱ


사랑

역시 남자는 핑크다 남자라면 핑크지! 내가 핑크 좋아하는 건 또 어찌알구ㅠㅠ 핑퐁핑퐁 핑크퐁💕💘 토깽아 누나가 많이 사랑해~❤💋


애기

아니 애기 식칼들고 핑크퐁 봐서 이리로 와보라고 못하겠다

한편 며칠 전 에이형 독감 확진을 받은 우리집 상전 애기씨는 애착 이불과 인형을 다 끌어안고 나와 먹을 걸 쌓아두고(입맛을 살리기 위해 별 거 다 먹임) 저 자세로 핑크퐁 30분째 달림...


모음

우리 아이 꿀잠자는 수면음악 핑크퐁 자장가 모음 25분 ♫ 모차르트, 브람스, 슈베르트 자장가 외 ♫
핑크퐁 움짤 모음 #핑크퐁 #pinkfong #마스코트 #character #furry #수인


핑크퐁

내 생각으론 어제 핑크 퐁 여우귀만져서 그런듯 내가 알티한 돈짤 이거였음
핑크퐁보는자세 거어의 인생3회차
이모 계시는데 완전 의식의 흐름대로 가성으로 '핑크퐁!' 그랫음......
요즘은 귀여운 핑크퐁을보면서 자라겟지여 좋은 인외덕 꿈나무7들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뮤지컬 맨날 아타퐁 목소리 Pop_the_fox

아몬드슈 이쁨 나 저거 베이스로 깔고 중앙에 체리퐁 톡톡 해주는데 그럼 약간 핑크빛 도는 말린장미? 그런 느낌나
아흑 인기상 지나갓나봐ㅠㅠ나아직도핑크퐁동요보고잇삼..
아프단걸 느낀순간 핑크퐁 노래 머릿속에서 무한재생중
아 나 그날 핑크퐁 왜 잡았어ㅠㅜ
핑크퐁 3D 묘하게 무서운데 불편한 골짜기인 걸까
핑크퐁~♡
진짴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 대박났음 ㅋㅋㅋㅋ

난 최근에 보았던 핑크퐁 보면서 그런 생각이 조금 들긴 하더라.
핑크퐁....애들 동요에 그런 그림을 그리니까 나도 볼때마다 기분이 좀 그래. 상어가 매력적인 소재라는건 알지만, 역시 ...
핑크퐁 고마워요
대령햇서요 제가 핑크퐁을 더 좋아해서 그냥 핑크퐁 햇삼
조카 덕에 핑크퐁 정주행중임 3D시리즈가 있구나...
핑크퐁 한글송에 출연한 덕춘이...♡
생일케이크 제공해주셔서 노래 트는데 1월 16일 생일노래 트는게 왜케 웃긴지 의자에 엎어져서 울었음 거의. .. 핑크퐁 틀었다 그리고나서 . . 그게 더웃긴 (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뮤지컬 맨날 아타퐁 목소리 Zicokyung9278

사탕이 과일로? 예준이의 롤리팝 캔디 핑거송 핑크퐁 영어 동요 타요버스 수박 파인애플 오렌지 딸기
오랜만 #핑크퐁
#자캐를_안으면_어떤_향이_나는가 퐁퐁이는 오릐지널퐁퐁향 미야코는 세제퐁퐁향(그게그거 코코아는 초코퐁퐁향 유설이는 눈꽃퐁퐁향 세아는 바다퐁퐁향 핑쿠핑쿠한아이(이름못지음)은 핑크퐁퐁(핑크퐁??????????
어제 조카네 갔다가 핑크퐁 상어인형을 보고 탐이나 한참을 들고 있었다.
핑크퐁 상어인형 사고 후회할려고 샀다 누르면 노래도 나와ㅋㅋㅋㅋㅋㅋ
저가 핑크퐁노래 10가지 불러드림 노여움을 푸세여
핑크퐁 동물동요 보면 주인공이 포식자인 경우가 많다. 그게 불편하다. 핑크퐁을 보면 대부분의 여자는 상냥하고 이쁘고 핑크색에 치미를 입고 엄마인데 반해서 힘세고 용감한이란 가사에 나오는 동물은 다 남자로 보인다.

핑크퐁 듣는 디디
..?? 핑크퐁 이 뭐죠
지민이 핑크퐁보니? #BestBoyBand #iHeartAwards #BTS
핑크퐁 일본사업 하는구나...내가 필요하겠네ㅎㅎㅎㅎㅎ
그럼핑크퐁해
핑크퐁 2P 생각했다 황제왕관에 망토두르고 왕으로서 권력으로 행동하는 핑크퐁
흐그륙흐귝 8ㅁ8핑크퐁좀 보여줘따고오오8ㅁ8흐귝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뮤지컬 맨날 아타퐁 목소리 tngusjbj37

콩순이랑 핑크퐁 이놈들 존나들어옴
ㅁㅈㅇ 유투브 보려면 핑크퐁 이런거 보든가ㅡㅡ 이상한 bj들만 봐서..
핑크퐁 대신 심플하게 바꿀까?
해리 핑크퐁케익 먹어!!
많이 쓴 진한 브라운 음영 섀도,, 홀리카홀리카 구데타마 콜라보 레드벨벳 - 다크초코 바비멜로 발렌타인박스 - 초코퍼지 에뛰드 젤리퐁(?) 컬렉션 - 초코칩 프라페맛 더페이스샵 쉬머 싱글(구) - 초코라떼 프라페맛에
헉마자 파바에 핑크퐁 치즈케이크? 신제품 나왓는데 스티커들어잇어 나 핑크퐁 모을거다. .
이야 핑크퐁 진짜 물차오를때 노젓는속도 장난아니다ㅋㅋㅋㅋ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뮤지컬 맨날 아타퐁 목소리 Hen_JBros

아아 핑크퐁 므흣한거 그려버렸는데 올려도 되겠지
급하게 핑크퐁 SNS가 만들어서 찾아올지두요..?!
지금 일끝내고 사탕피는 핑크퐁하고 조나 차갑께 내려보는 핑크퐁 삘꼿혀서 아무말이 나와
아 저거보니까 생각난다 저 핑크퐁 인형잇서요 쪼꼬만거,,,,받은거,,,,,(티엠아이ㅏ
유나가 제일좋아하는 핑크퐁 응가체조 체조보다가 손드는 장면에서 같이 손들고 고개 흔드는 동작에서는 고개도 흔든다♡
다음에는 핑크퐁살것...
놀다가 핑크퐁소리에 반응하는 딸래미♡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뮤지컬 맨날 아타퐁 목소리 WooKyungLee

퇴근하는데 핑크퐁 봄
게임때문에 핑크퐁틀어놨는데 할로윈영어노래 제일귀엽다
생각보다 게임은 좋은의미로만들었나보네여!! 별로그렇진않지만...... 진짜 젤 앞부분엔딩이 너무무섭다 핑크퐁을안틀어서 그런걸까여 다봤다~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뮤지컬 맨날 아타퐁 목소리 _4wall_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뮤지컬 맨날 아타퐁 목소리 LIBONGIRL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뮤지컬 맨날 아타퐁 목소리 trotter_kr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뮤지컬 맨날 아타퐁 목소리 endopostcr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뮤지컬 맨날 아타퐁 목소리 endopostc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