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빈지노

예상못하셨을 조합 👥 빈지노 X 산체스 22일 (수) 낮 12시에 발매예정 ! 두둔!! Drop Date 22.03.2017 (12:00pm) The Surprise guest would be...
[사진] 산체스(Sanchez)의 새 싱글 ‘5분만 더 (Feat. 빈지노)’의 자켓이 공개되었습니다. 산체스 ‘5분만 더 (Feat.빈지노)’ 2017.03.22 오후 6시 발매 #브랜뉴뮤직 #산체스 #5분만더 #빈지노
[사진] 산체스(Sanchez)의 새 싱글 ‘5분만 더 (Feat. 빈지노)’의 자켓이 공개되었습니다. 산체스 ‘5분만 더 (Feat.빈지노)’ 2017.03.22 오후 6시 발매
[사진] 산체스 X 케이시의 커플 화보 컷이 공개되었습니다. 산체스 '5분만 더 (Feat. 빈지노)' 2017.03.22 오후 6시 발매 #브랜뉴뮤직 #산체스 #케이시 #5분만더 #빈지노
[사진/PHOTO] 산체스(Sanchez)X케이시(Kassy)의 커플 화보 컷이 공개되었습니다. 산체스 '5분만 더 (Feat. 빈지노)' 2017.03.22 오후 6시 발매 #브랜뉴뮤직...
[영상] 산체스(Sanchez)의 새 싱글 ‘5분만 더 (Feat. 빈지노)’ [Official Teaser] 산체스 ‘5분만 더’ 2017.03.22 오후 6시 발매 #브랜뉴뮤직 #산체스 #빈지노 #5분만더 #케이시
산체스 - 5분만 더(Feat. 빈지노) [Official Teaser] 산체스(Sanchez) '5분만 더 (Feat. 빈지노)' 2017.03.22 오후 6시 발매 #브랜뉴뮤직...

산체스 빈지노 5분만 SANCHEZ 발매 외질 BEENZINO goalcom_kr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Teaser] Sanchez(산체스) - 5 More Minutes(5분만 더) (Feat. Beenzino(빈지노))"
[사진] 산체스(Sanchez) ‘5분만 더 (Feat. 빈지노)’ Official Photo 산체스 ‘5분만 더’ 2017.03.22 오후 6시 발매 #브랜뉴뮤직 #산체스 #빈지노 #5분만더
[발매/Release] 빈지노 (Beenzino) 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5분만 더' 를 비롯, 산체스 (Sanchez) 의 더블 싱글 앨범이 오늘 (22일)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5분만

산체스의 새 앨범아트가 공개되었습니다 😊 3월 22일 저녁 6시에 발매됩니다. [사진/PHOTO] 산체스 (Sanchez)의 새 싱글 '5분만 더 feat. Beenzino' 의 자켓이 공개되었습니다....
[발매/Release] 빈지노 (Beenzino) 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5분만 더' 를 비롯, 산체스 (Sanchez) 의 더블 싱글 앨범이 오늘 (22일) 오후 6시를
산체스 - 5분만 더 feat. Beenzino 🤘🏼💜🤘🏼발매 되었습니다!!! 많이 들어주세요 재밌게 작업했어요 !


SANCHEZ

225.베아트리스 산체스 Beatrice Sanchez 베아트리스 에반워프


외질

외질아 산체스야 너네 포그바급 아니야. 주급 4억 말도 안돼. 그렇게 받으려면 중국 가. 그거 아니야.
지금으로 치면 피레는 외질이랑 같은 클래스라 볼 수 있고 나머지도 최소 외질,산체스 급이지 뭘 그래. 그 정도 애들을 초반에 진주찾기 영입으로 구단에 엄청난 기여를 한 게 벵거임 이 시키들아 ㅋㅋㅋㅋ 그거 돈으로 합산하면 5~6천억은 나올 거 같은데?
예린이 하나 더 박을까. 외질은 왠지 그냥 하고싶지 않아... 원래는 산체스 하려고 했는데...ㅠㅠ 산체스 나갈 것 같고...
산체스, 외질 다 나갈것 같은 느낌적 느낌
챔스 못 가고 외질, 산체스 다 나가서 쟈카 중심으로 판짤거면 벵거도 같이 나갔음 좋겠는데
산체스는 날아다니는데 외질은 왜 오늘 안 나오는 건가? 요즘 경기력 저하를 보이던데 그래서 안 나온거야?
산체스가 징계면 아예 안뛰어야 되고 외질이 진짜 아팠으면 아예 못뛰었어야 되는거 아닌가ㅋㅋㅋ 하여튼 슬슬 막장 스멜

산체스 빈지노 5분만 SANCHEZ 발매 외질 BEENZINO only__RAINA

높다기보단 낭비가 많아요 유망주 높은 주급으로 모았다가 에이스들은 상대적으로 낮고 홈그로운 블라블라하며 도둑 넘 많고... 산체스 외질이 월콧보다 주급 1만 더 받아요...
벵거는 아직 그만두기를 원하지않으며 자신이 옳다는걸 사람들에게 증명하고 싶어한다  외질과 산체스의 재계약은 갈수록 어려워지고있으며 외질의 햄스트링 부상은 페이크 부상으로의심되고있다
1시즌 1빅네임의 상징이었던 외질, 산체스 다 비상탈출버튼 누를 것 같고. 옥챔같은 뻥글애들도 나갈 것 같은데.
외질 & 산체스 - "재계약하고 싶으면 30만파운드 주든지." 대놓고 나가겠다는 소리 아닐까.
산체스 외질이 요구하는 30만 파운드를 유로로 바꾸서 연봉으로 계산해보니 대략 18m 유로 이건 레비 노이어 뮐러보다 높은 연봉 물론 타팀 가면 30만 주급 부르진 않겠지만... 사실상 재계약 안하겠단 소리
외질이랑 산체스 둘다 진짜 팔아버리고싶네^^
기사대로만 보면 외질+산체스 혹은 벵거 둘 중 하나를 남긴다고 뭔가 완벽하게 해결될 것 같지는 않아보이더군요. 그리고 만약 감독을 바꾼다면 그저 벵거 外에 아무나보다는 진짜 초석을 잘 다질만한 감독을 데려와야 한다고 보여요.

외질 산체스 고마웠고 걍 나가라 선수나 팬이나 서로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길
ㅋㅋㅋec랑 lp전부ㅏ다 똥값돼서 ㅋㅋㅋㅋㅋㅋ 하 저도 외질 지루 램지 산체스 다4억 5억대로...
산체스, 외질 주급 30만 파운드 실화냐;; 저정도 금액이라면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PSG, 같은 리그 내 팀들 밖에 없을 것 같은데???
아아. 그걸 간과했네요. 외질과 산체스는 벵거에게 심적(?)으로 빚진게 없죠. 이들이 라커룸의 핵심인데 산체스는 대놓고 벵거에게 반기(?)를 드니. 예전엔 벵거가 키운 선수가 라커룸을 주도했기에 버텼다고 볼 수도 있겠네요.
ㅋㅋ 레알, 바르샤 시절도 생각날테고 내가 왜 이딴 곳에서 썩어야해? 라고 생각도 하겠네요. 외질, 산체스에게 충성심을 얻기 위해선 돈과 성적이 필요한데 벵거는 둘 다 못 주니 쩝.


브랜뉴뮤직

넘 달달해서 녹아버렸ㄸㅏ❗ . . . #산체스 #가까이와요 #브랜뉴뮤직


사진

2. 산체스 (장발사진이 없다)

산체스 빈지노 5분만 SANCHEZ 발매 외질 BEENZINO tenasia_


주급

산체스와의 협상은 교착상태이며 여전히 주급을 전혀 양보하지않고있다 두선수의 이적이 가까워지고있으며  아스날은 팬들의 눈치를보며 발표시기를 찾고있다


벵거

음... 송아님이 좋아하는 산체스인데... 😫 아스날에 계속 남아주면 좋겠어요. 벵거 감독님도요.
벵거가 나가던 안나가던 어차피 산체스는 연장 안할테니 다음 여름에 psg가려나
벵거랑 산체스랑 손잡고 파리가자~
벵거 아웃 그리고 산체스
저도 이제서야 잃은게 의외였는데 roby님의 의견을 토대로 생각해보면 외질과 산체스가 작년까지는 조금이나마(?) 벵거를 신뢰했기에 안 무너졌다라고 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이워비

산체스빼고 이워비 넣네.. 산체스 이적하겠다

추가 실점. 그리고 산체스 대신 이워비. 감독님 이제 그만 테오, 챔보, 이워비 손 잡고 나가주세요. 제발요.


필요한데

램지와 테오와 댓가이가 침투를 한다면 그걸 이용해줄 선수가 필요한데 그게 산체스랑 챔보라 안 풀리는건지.


산체스

우리는 우리가 증오하는 사람들과 결코 멀리 떨어질 수 없다. 그래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도 진정 가까이 다가가지 못한다. 배에 오르는 순간 나는 이 냉엄한 진실을 깨달았다.(차가운 피부), 알베르트 산체스 피뇰
11. 알렉시스 산체스 내가 산왕을 좋아하는 이유가 고대로 담긴 짤이다ㅋㅋ 그는 자기 멍멍이들이랑 같이 미니마우스 모자를 쓰고 겨울왕국을 보는 사람이라고..!
니켈 - 에이전트 - 독수리 분대 탱고 - 에이전트 - 독수리 분대 Javelin - 에이전트 - 독수리 분대 Lt. Bookout - 포수 - 킬로 팀 산체스 - 포수 - 킬로 팀
2017. 03. 14 소년 우진이 불러주었으면 하는 노래 버벌진트, 10년동안의오독I, 7번 트랙 충분히 예뻐 (feat. 산체스 of 팬텀)
#中 자본 업은 #인테르, #산체스 #영입 고려 #feel [ feel ]필 메이저 카톡 feel7799

산체스 빈지노 5분만 SANCHEZ 발매 외질 BEENZINO wowwh1991

머리는 지미 뉴트론인데 수염은 산체스네
그나저나 전에 Karizma 앨범은 전에 레슨 받던 재즈드럼 강사가 추천해 준 것인데, 비니 칼리우타 연주가 단단하니 좋더라구요. 안토니오 산체스만큼 기교넘치지는 않지만.
성동일 역길 김성균 역산체스 류재명 역바스코 최무성 역딥플로우 이일화 역넉살 라미란 역춘자
양키스는 진짜 산체스가 풀타임으로 얼마냐 해주냐가 관건인거같애요 ㅋㅋㅋㅋ작년에 불펜팔아 팜도 보강하고 리빌딩잘했면 하네요 ㅋㅋㅋ
11월, '안토니오 산체스 & 마이그레이션' 공연 기대된다. 근데 시간이 너무 멀리 있다. 💦
보라스 입좀 그만 털어라. 산체스 6년밖에 못 데리고 있을 거란 거 잘 알겠다.
나 분명 스완지전 끝까지 본 것 같은데, 산체스 교체 되고 나서부터 표정 썩고 벤치에섴ㅋㅋㅋㅋㅋㅋㅋ 점퍼 뒤집어 쓰고 시위 한 거 몰랐냨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꼴보기 싫어 죽겠네...

[#고등래퍼] ★잠시후 #오늘 (금) 밤 11시 5회 본방사수 ★고등래퍼 #지역대항전! 특별 심사위원 대거 출격!#키썸 #타이미 #베이식 #던밀스 #넉살 #해쉬스완 #지조 #정상수 #산체스 #행주, #지구인, #보이비 #킬
4/1부터 리가일정이 아욱국 호펜하임 도르트문트 레버쿠젠 마인츠 뵐페 홈 원정 홈 원정 순서 챔스에 포칼까지 있으니 산체스야 잘해보자 ㅠㅠㅠㅠㅠㅠㅠ
산체스 맨시티행??
알렉시스 산체스
PARIS_31214 각 캐릭터별 메인 작업 산체스- 영양 킨즐리- 폭력 플렉스- 없어
산체스 ㅋㅋㅋㅋ거기서뭐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어떻게올라온거야ㅠㅠㅠㅠㅠㅠㅠ
죽어라 산체스 난 당신을 증오한다

산체스 빈지노 5분만 SANCHEZ 발매 외질 BEENZINO tenasia_

산체스 졸라 개빡친다 후우
또 산체스레 산제이인데
난 왜 산체스랑 산제이가 헷갈리는가... 미안해 산제이.... 는 개뿔 산제이는 내가 알고 있는 옵치 등장인물 중에서 제일 나븐넘임
산체스 오웬..첨 뛰려는 트커캐릭이었는데 아쉽게됫당...ㅋㅋㅋㅋ이름이 이쁘게 지어져서 맘에 들었는뎅
산체스 머박 오랜만 죠용필처러어어험
산체스님 오랜만에 뵈네..! 2015년 브랜뉴콘에서 무대 너무 잘 봤음
재민 서치하다가 신재민(산체스)을 발견한 칮코리타를 아세요?

산체스도나오네
학 그러고 보니 산체스가 발라드 가수인거 잊고 잇었음 난 아직도 버벌진트 피처링 걔로 기억하고 있는줄
산ㅊㅔ스 그 팬텀? 인가 아닌가영
비르헤버-데 리트-산체스-벨트만 사기 아닌가
산체스 진짜 오렌만이네
산체스골ㅋㅋㅋㅋㅋㅋ
하 산체스

산체스 빈지노 5분만 SANCHEZ 발매 외질 BEENZINO Andrea0323_

어후 산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산체스! 1-1.
오 산체스
ㅋㅋㅋㅋㅋㅋ 산체스 개쩜ㅋㅋㅋㅋㅋㅋ
산체스는 우리꺼
자카-)산체스.
산체스한테 정내미 다떨어졌는데 잘하긴잘한다 진짜...

산체스 빈지노 5분만 SANCHEZ 발매 외질 BEENZINO Rutsuna

산체스 리버풀 싫어해요...
오늘도 곳통받는 산체스
산체스야 딴팀가도 상관업지망 넌 다치지마
첼시가 산체스 사고 우리한테 아자르 팔아주면 딱임 ㅋ
헐 산체스마저........
설마 산체스도 부상이니..?
산체스도 설마

산체스 빈지노 5분만 SANCHEZ 발매 외질 BEENZINO minsung421

음... 산체스 표정이 예사롭지 않은 것 같은...
그쵸?ㅠㅠㅋㅋㅋㅋ어렵네요참... 산체스는..이적할듯싶어요
네..그렇게해결해야할것같아요..감독님거취문제도잘모르고유벤이산체스노리고있다고그러더라고요.많은찌라시가돌고있어요ㅠㅠ
산체스의 이 표정이 지금의 스날을 말해주는 듯
산체스 꾸역꾸역 멱살 잡아주는데도 개집새끼들 땜시 현타 왔다는데 사실인가요?
산체스 맨유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체스 빼고 이워빜ㅋㅋㅋㅋㅋㅋ 내가 지금 뭘 보고 있냨ㅋㅋㅋ

산체스 빈지노 5분만 SANCHEZ 발매 외질 BEENZINO psyche_hy

저희는 산체스 데려오라 해야겠어여
아 산체스 =_= 둘다 데리고 와라
GodChelsea08 4스날..4이언스..산체스탈주원해..?
앗 같은 교육팀이네요! 처음 만나게 된 계기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산체스는 누가 먼저 말걸거나 공동작업하는 경우가 아닌 이상은 남이랑 대화를 잘 안하거든요... 특히 초면이라면 더 말 안걸고그러는데 헉 진짜 궁금해요
지금 아스널에서 그나마하는애가 산체스뿐인가..?
그져 팀에 오래있었고 감독 지지해줄 애들이 축굴못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산체스 나대도 할말도없고... 근데 선수하나가 팀 좌지우지하는거 진짜 안좋자나요 벵감 으이구....웃기면서도 안타깝네여ㅠㅠ
한이가 그런식으로 말걸면 놀라긴 했지만 내색은 안하고 어색하게 웃으면서 인사 받아주고 그럴거같네요 으악 산체스 너무 찌질하잖아.. 한이가 자주 장난치고 그러면 나중에는 커피정도는 타서 갖다주는 사이로 발전하고 그러지 않을까요!!

산체스 빈지노 5분만 SANCHEZ 발매 외질 BEENZINO SG_GGPlay

님들 넥플리스에 루폴의 드래그레이스 존잼 짱잼임니다 제 최애 타이라 산체스 봐주시죠 ...드래그퀸들이 모여서 최고의 드래그퀸을 뽑는 프로입니다....다 너뮤 존예임;
으아 한이 작업하다 다쳐서 돌아오면 산체스가 치료해 줄 것 같네요..! 가벼운 상처면 소독해주면서 이런 생채기는 자주 봐서 어떻게 치료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제가 도울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이런식으로 말할거같구
지루랑 산체스 개짱이네 주는대로 다 골넣네...
릭 산체스의 가족 은하 연합에 의해 감시받고 있는듯? 근데 제리 이놈은 릭이 감옥에 있는데 태평하게 볼일 보면서 풍선이나 터뜨리고 있네 ㅡㅡ (왠지 화남)
산체스 발목부상이네 인대손상이면 이번시즌 나가뤼~
나중에 산체스 목소리로 목떡할 애 만들고 싶은데 대체 어울리는 애가 없다
오나나 테테. 산체스. 데 리트. 싱크라벤 클라센. 쇠네. 지예크 클라이베르트. 트라오레. 유네스

산체스 빈지노 5분만 SANCHEZ 발매 외질 BEENZINO KONO59417

안녕하십니까. 어떤산체스 좋아하세요
안녕하세여 저는 팬텀의산체스즇아합니당
헐 진짜 그산체스였다니
아아아아아아십 산체스 사랑해여 으악
어 산체스도잇었네
다음 캐 이름은 산체스다. (ㅈㄴ
키미랑 산체스도 보고싶ㄷㅏ..

산체스 빈지노 5분만 SANCHEZ 발매 외질 BEENZINO haaan_ul

산체스 봉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벤치 왜 저렇게 웃나 했더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지금 계속 돌려보고 있어욬ㅋㅋㅋㅋㅋ산체스는 무슨 죄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분위기 좋아서 다행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파 선수모드 존나 어메이징했다 챔스 1차전 나폴리 2:0으로 져서 3:0이상으로 이겨야했는데 내가 미친활약해서 센터백 2명 다 퇴장시키고 패널티킥 2개얻어다 줬는데 미친 산체스놈이 졷같은 파넨카킥으로 2번 다 실축함ㅋㅋ 산체스빠지고 이김ㅋㅋㅋㅋㅋ
인간들이 싫어요. 제가 사는 이곳 북런던에도 인간같지 않은 인간들이 넘쳐납니다. 요즘은 너도나도 이적에 끼어들려고 서로 물고 뜯고 아주 난리가 났어요. 특히 칠레동네 산체스. 이 인간은요. 30만을 그냥 거저드실려고 하세요.
큰일남 산체스 리한나로 보여
저 이제 산체스만 보면 리한나 리한나만보면 산체스 생각날것같아요... 범인은 써니님.. 저한테 알려주신 석류님도 공범...ㅠ...
릭! 릭톰슨:엥? 릭산체스:엥?

산체스 빈지노 5분만 SANCHEZ 발매 외질 BEENZINO goalcom_kr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아스날 미모순위는 1위 베예린 2위 지루 3위 램지 4위 월콧 5위 산체스
모티시아를 성교육 시키는 릭 산체스...
2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체스 피처링한 거 존나 충격이억는대




산체스 빈지노 5분만 SANCHEZ 발매 외질 BEENZINO Phantom_gr808

산체스 빈지노 5분만 SANCHEZ 발매 외질 BEENZINO goalcom_kr

산체스 빈지노 5분만 SANCHEZ 발매 외질 BEENZINO zero___ash

산체스 빈지노 5분만 SANCHEZ 발매 외질 BEENZINO tenasia_

산체스 빈지노 5분만 SANCHEZ 발매 외질 BEENZINO koto14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