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인공

[SUNMI 주인공] 선미 (SUNMI) ‘주인공’ Music Video! #선미 #SUNMI #주인공 #Heroine #20180118_6PM #MV #Music_Video
🔥🔥🔥멜론 실시간차트 1위🔥🔥🔥 음원차트에서도 우리 선미가 주인공이지💙💙💙💙 #선미 #sunmi #주인공 #heroine
171001 #선미 #주인공 #Sunmi 울 주인공 오늘도 화이팅!💜🤟🏻👍🏻❤️
오늘 컴백한 #선미 타이틀곡 #주인공 쇼케이스 무대! 무대하는 미야 세젤멋👍 The show must go on #Showcase #SUNMI #Heroine
자켓 포토 아니고요 #엠카 #셀카 맞는데...이거 거의 화보급 아닌가요 ㅠㅠ 소장각 완벽하게 나오는 #선미 사진! 센스있게 손가락으로 #엠카운트다운~의 M까지 만들어서 찰칵! 역시 오늘 최초공개 #주인공~의 매너!
선미 너무 최고된다....'주인공' 듣는데 'the show' must go on이 'she' must go on처럼 들리는데 다른가사랑 합쳐져서 여성임파워링 노래같이 느껴진다. 심지어 '너는 주인공이야'라고 하는 가사니까 더 그런거같다.
180118 뮤비 출근길 💜 #선미 #주인공 #sunmi 아이구 춥다🤧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annesdata

SUNMI’S NEW SONG IZ DAE TO THE BAK🔥🔥🔥너무 좋아요😍💙❤️ #SUNMI #선미 #주인공 #HEROINE
놓칠 수 없는 완벽 소장각 #선미 양의 셀카 2탄 나갑니다. 꽃 + 꽃 이것이 바로 꽃다발 효과!!! 오늘 최초공개 무대 #주인공 예감!!! 설렘 가득 채우시고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과 함께 하세요!!
180119 KBS 뮤직뱅크 출근길 프리뷰 #선미 #sunmi #주인공 #heroine
선미가 짱멋있기는 했지만 노래 자체는 내 취향이 아니었는데 이번 주인공 너무 취향저격 노래다-
170908 💜 오늘도 화이팅!🙏🏻🤟🏻 #선미 #sunmi #주인공
[SUNMI 주인공] 선미 (SUNMI) ‘주인공’ 📷 Image Teaser #2 Release )) 2018.01.18 (THU) PM 6:00 #선미 #SUNMI #주인공 #Heroine #Image_T
SUNMI (선미) - Heroine (주인공)

#선미 #주인공 1위!!!!!!!!
선미 주인공 원더걸스 아름다운 그대에게 원더걸스 사랑이 떠나려 할 때 순으로 들어주세요 진짜 좋아ㅠㅠ
‘주인공 (Heroine)’ Scene #3 #선미
선미 '주인공' 미공개 사진
9.선미-주인공 어제나온노래고 가시나에 이어서 오지고지리는곡. 뮤비도 진짜 개쩜 ㅠㅠㅜㅜ 다들 한번씩들어보새료.. 가사도 개좋으니까.. 선미님 미모도 엄청나고 음악자체가 엄청남.. 흑흑
180119 뮤직뱅크 출근길 프리뷰 몸 괜찮냐고 물어보니 괜찮다고 오케이해줬어요! 스윗미ㅠㅠ 걱정되니까 아프지말아요ㅠㅠ #선미 #sunmi #주인공 #heroine
주인공 앞부분 선미목소리 넘좋아서 다운받아야겠다 컴켰다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wgyeah0502

[#SpecialClip] #선미 가 주인공이 아니면 누가 주인공이란 말임? 3분을 순삭하는 선미의 #주인공 스폐셜 퍼포먼스! #SUNMI #Heroine
오늘 미야네캠에서 제일 좋았던 장면😭 팬들 생각 해주고, 사랑해주는 고마운 미야💜 우리가 선미의 음악으로 받았던 기쁨, 응원으로 열심히 보답할게! 이번 활동도 화이팅이야 미야🙆‍♀️ #선미 #주인공 풀영상은 여기로
[180119] 뮤직뱅크 출근길 프리뷰 우리 주인공 오늘 하루도 화이팅👊🏻 #선미 #sunmi #SUNMI #주인공
선미선배님 주인공안무 벌써 외워버린 천재 이대휘씨😢💕
J'aime une vidéo  "Special Clip(스페셜클립)SUNMI(선미) _ Heroine(주인공)" à l'adresse
새벽에 선미 주인공보고 파랑 뽕차서 만들었다... 다들 듣고 보세요 선미의 주인공을.... 흑흑
180119 뮤직뱅크 COME BACK 선미 SUNMI 주인공 1

#선미 #선미보정 #Sunmi #주인공 #비행보정 ✔ 알티 or 마음 후 사용 ✔ 출처는 비행사으로 남겨주세요!
맞아...선미랑 이사배 점점 닮아가 주인공 뮤비보면 이사배가 구독자 150만명 기념으로 안무하는거라해도 믿을거같고..기분 묘해짐
선미 주인공이랑 문문 비행운 표절인데~ 상위권 차지하고 있는 거 넘 웃겨~ 역시 머한민국~
선미 주인공 포토카드 도무송 도안 판매 #선미 #가시나 #주인공 #포토카드 #도무송 #굿즈도안 #선미굿즈 #선미주인공 #포카도안 #도무송도안 #포카 #비공굿 #선미비공굿 #아이돌굿즈
여기서 나눔할게요! 쿠키뒤에 글씨 쓰여져 있으신 분들은 마이구미 복숭아 맛을 드립니다~~ #선미 #sunmi #주인공 #heroine
비행운이 멜론 차트 상위권에 있을 때는 다들 듣지 말라고 책 그대로 가져온 가사라고 빼액거리더니 이번 선미 주인공은 아무렇지도 않게 1등이네 이것도 표절인데 왜 아무도 언급 안 해요 완전 똑같더만
선미의 주인공. 나는 표절아니라고 생각해. 주인공을 먼저듣고 팝을 들으면 와 비슷하다 생각드는데 반대로 팝을 먼저 듣고 주인공들으면 되게 다름. 그리고 난 주인공이 훨씬 조음.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ToHeavenU

이번 #선미 신곡! "주인공" 신인 솔로 가수 #유설 "OceanView" #저장춤 으로 요즘 유행하는춤 ㅎ! (저장)() #연예계이슈
누가 뭐라해도 올해의 주인공도 너야 선미야.
[MPD직캠] 선미 직캠 '주인공(Heroine)' (SUNMI FanCam) | MCOUNTDOWN_2018.1.18 via YouTube
선미 주인공은 엄정화 엔딩크레딧이랑 느낌이 비슷한 거 가틈
선미 주인공 요즘 맨날 듣는 거 같아
선미 '주인공' 미공개 사진 2 #선미 #주인공
선미 주인공 뮤비 진짜 멋있다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뮤직뱅크 Music Bank - 주인공 - 선미 (Heroine - SUNMI).20180119"
[방송] 잠시 후 오후 5시, KBS2 뮤직뱅크에서 선미의 ‘주인공’ 무대를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선미 이번 신곡 내용은 물론 니가 우리 사랑이라는 드라마의 주인공이다 머 이런 상대에게 마음주는 내용이긴 하지만 the show must go on 이라는 문장만은 좀 다른 의미로 인상적이었는데
선미 주인공도조아
게이 클럽가서 선미 주인공 듣고 싶은 모먼트내
선미랑 엄정화 나와서 주인공 X 엔딩크레딧 매쉬업 콜라보 공연 해야한다
180119 뮤뱅 주인공 #선미 어제와는 또 다르게 깊고 많은 감정이 들어있는 한숨인 것 같아서 마음이 아팠어. 하지만 선미야 이것만 알아줘 니가 최고라는 것 그리고 그렇게 아파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 ▶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kkgae_

최근에 읽은 댓글 중에 굉장히 인상 깊었던 게 있어요. ‘선미라는 장르가 있는 것 같다’는 말이 마음을 파고 들었어요”라는 선미는 “저는 그냥 ‘선미’라는 이름으로 각인됐으면 좋겠어요. 이건 ‘주인공’뿐만 아니라 커리어


SUNMI

180119 연예가중계 게릴라 데이트 #선미 SUNMI 예고
180119 뮤직뱅크 COME BACK 선미 SUNMI 인터뷰
「 2018 」 heroine by sunmi • 선미
171231 가요대제전 #선미 #Sunmi 💙 제일예뻐 가장예뻐 최고예뻐 정말예뻐 진짜진짜 진짜야 😭😭
(VIDEO) Daniel dancing to Gashina&Tell Me with Sunmi at Happy Together 3 선미X강다니엘 가시나&Tell Me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 #SUNMI #GASHINA #선미 #가시나

(수정재업) [세븐틴] '가시나' MV (Original by Sunmi) #세븐틴 #가시나 #선미 #링크타고 봐주세요 ^^ 거의 새영상급 수정 다시는 급하게 만들지 않으리 1080p :)


뮤직뱅크

180119 #뮤직뱅크 #출근 #뮤출 #데이터 팝니다 #선미 #인피니트 #JBJ #MXM #오마이걸 #모모랜드
180119 뮤직뱅크 출근 데이터 팔아요 밤샘앞열 O 스트로보 O #오마이걸 #선미 #엔플라잉 #모모랜드 #인피니트 #성열 #성종 #명수 #엘 #MXM #청하 #뮤출 #출근 #댈찍 #데이터 #대리
180119 뮤직뱅크 출근 데이터 팝니다 #JBJ #이성종 #인피니트 #선미 #더유닛 그 외에도 문의 주세요!
180119 뮤직뱅크 출근 데이터 팔아요 밤샘앞열 O 스트로보 O #오마이걸 #선미 #엔플라잉 #모모랜드 #인피니트 #성열 #성종 #명수 #엘 #MXM #청하 #블락비 #지코 #피오 #재효 #태일 #박경 #뮤출 #출근 #댈찍 #데이터 #대리
[안내] 뮤직뱅크 사전녹화에 참여하시는 선미팬분들께서는 KBS 본관과 공개홀 사이의 공개홀 입구로 모여주세요!
[vid] 180119.뮤직뱅크.#선미 #청하 대기실 인터뷰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flier_OvO

180119 JBJ Music Bank 출근길1 [Spotted at Musicbank] 뮤직뱅크 출근길 01.19 - 선미, Momoland, Infinite, 모모랜드, 청하...


가시나

저 두분 맨날 선미 예쁘다고 온갖 수식어 붙여주시고 향도 너무 좋다고 하시고ㅋㅋㅋ 선미도 완전 초롱초롱하게 바라봐서 가시나활동 최애 인터뷰에요ㅋㅋㅋㅋㅋ
180118 해피투게더 선미 댄스 3위 가시나
선미 이번 노래 짱조은듯... 가시나는 처음 들었을 때 별루엿는데 이번 노래는 넘 좋음....
이번노래 다음에 가시나 나오니까 안그래도 명곡이 우주대명곡처럼 느껴진다 선미야ㅜㅜ
#선미 X #강다니엘 영구저장각 (가시나 & Tell Me) 콜라보🤝 #강단이_멍뭉미_폭발 #해피투게더 #워너원
우왘ㅋㅋㅋㅋ 멜로디들이 선미 가시나 무반주로 부르고 거기에 맞춰서 서은광님 가시나 추고 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미 - 가시나 Part Change. 보고싶은 부분만 편집하니 딱 50초다 ㅋㅋㅋ
선미 (가시나) x 세리, 비완 작가님들의 (그녀의 심청) 작가님들 사랑합니다...


신곡

선미신곡 너무좋아
테디가 작곡한 선미의 신곡 표절 논란. 이쯤에서 다시 보는 테디 작곡법.
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한테 선미 신곡 나왔다 하니까 제목 머스마 녜 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선미 신곡 듣기....ㅠㅜ
데삐 선미 선배님 신곡 벌써 춘거야??? ㅠㅁㅠ,,, 천재다 천재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WGWorldCafe

선미 신곡 표절 빼박같은디
선미 신곡 나왔다길래 좋아하면서 듣는데 베이비...그래 뭐 횟수는 거의 없으니 뭐 으응...
선미신곡너무좋고 이쁨..
청하님이랑 선미님 이번 신곡 신곡 레알 띵곡이다


청하

청하야 오늘은 선미 선배님이 뮤쟁에서 만나게죠? 그래서 셀카 주세요 제발 ㅠㅠ
선미 현아 청하 두곡씩 냈으니까 이제 보아 한번 정규앨범 나올 때 되지 않았냐
(쇼! 음악중심) 출연자 라인업 공개🐳 #선미 #장우영 #더이스트라이트 #인피니트 #조권 #블락비 #청하 #JBJ #장재인 #오마이걸 #케이시 #엔플라잉 #모모랜드 #TRCNG #MXM #보이스퍼 🐋토요일 오후 3시4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pobyobyo

이번활동 공방뛰는 사람들은 선미랑 청하도 보겠네... 부럽다..
악 귀여워!!!!!!! 청하가 선미보구 선미 언니래!!!!!!!!!!!!!!
우리는 선미랑 청하가 핫해
mary's top 8 artists this weekDAY6 (40), Boa (16), Brown Eyed Girls (15), OH MY GIRL (15), 태연 (13), 청하 (10), 선미 (8), 레드벨벳 (7) #jotafm
선미청하무대보려고 들어갔다가 진짜토할뻔햇음
아 청하 너무 예뻐 선미 너무 예뻐 미쳤어 아 미쳤어 미쳤다 진짜
아 맞다 청하랑 선미 활동 또 겹쳤으니까 단독 예능하나 찍자 뷰티뷰같은거로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mid9ight_


인피니트

[🔥] 1월20일 MBC앞에서 더유닛 3차 투표 이벤트 진행합니다. 준큐 투표해주시고 따뜻한 음료 받아가세요:) 팬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더유닛 #마이네임 #준큐 #세용 #의진 #인피니트


사진

[#선미/사진] 남녀공용 HEAD 네오클래식 맨투맨 티셔츠
음 선미 앨범커버 저렇게 딱 눈에 띄는 색깔로 포인트?주고 어깨까지만 나온 사진 넣는거 너무 좋다
내일 음악중심 사전녹화에서 소소한 나눔을 할 예정입니다. 나눔품목은 인화사진 3장으로 기존에 올라왔던 사진입니다. 자세한 장소와 시간은 내일 다시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재고 소진시 일찍 마감될 수 있습니다. 많이
미야비가 한국의 안무가 리아킴과 작업한 사진을 올렸습니다🙌🏻 리아킴은 선미, 트와이스등의 안무가로 유명한데요~ 미야비와 콜라보라니😭 같은 한국인으로써 자랑스럽네요👍🏻미야비상~ 계속 한국의 더 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해주세요😘


이상한

밝은데 정상인 선미 밝은데 이상한 선미 어두운데 정상인 선미 어두운데 이상한 선미
나는 선미가 "이상한 여자"를 연기하는게 너무너무너무 좋음 소름돋게...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mi_ya_yeah

오늘 선미언니 컨디션 괜찮아 보였고 밝은데 이상한 선미인거같아 다행이다ㅠㅠ 점심 추천은 카레! 오늘 팬서비스 짱이였다ㅠ 리허설 총 4번있었는데 마지막때 의자에서 삐긋 했는데 의자가 너무했다ㅠ
20180120 음중) 오늘 그냥 한마디로 레전드고 애기 너무 밝아 보여서 존나 좋았지만 일부러 밝은 척 하는거 아닐까 걱정도 됐음ㅜㅜ중간중간 밝은데 이상한 선미 나옴 자꾸 이상한 소리 냈음 (으얽으얽, 핱핱 등
🙆‍♀️언니가 밝아져서 좋아요! 🤘고마워요 밝은데 이상한 선미...ㅋㅋㅋㅋㅋㅋ 🙆‍♀️밝은데 어두운 선미도 좋아요!!! 🤘진짜요? 고마워요🙈


뮤비

선미씨는 왜 뮤비 시작할때마다 뭘 자꾸 마시는거지....?
어제 머시냐...숫자가 왜 선미를 앓았는지 알아버렸다...뮤비 진짜 개 잘뽑았다
아!!!!! 프듀 전 하니까 생각났는데 시간나시면 선ㅁㅣ님 보름달 뮤비 보고오세여!! 깜짝 놀라시게 될 것,,, (짤찾는 기능 에러)
선미 뮤비 의상들 원피스 드레스 너무 이뻐서 출처좀 알고싶음 어디꺼에요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orangeSunMi

선미 히어로 딩고에서 세로댄스 의상도 긴팔이네 뮤비랑 엠넷 직캠 빼고 다 긴옷해줘라 그냥 이게 훨씬 예쁨
선미 뮤비보는데 솔직히 넘말라서 안쓰러웟음,,


해피투게더

180118 해피투게더3 - 선미, Cheer Up
180118 해피투게더 선미 퇴근 성공👏
180118 해피투게더 선미 퇴근❗❗❗❗❗❗❗❗
180118 해피투게더 선미 아무 생각없고 그냥 신남


미야

지붕길만 걷자. 선미야😁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ToHeavenU

사녹 참여하시는 분들 응원법 잘 숙지하시고 선미가 깜짝 놀랄 정도로 크게 외쳐줍시다 미야가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했으면 좋겠어요 🙌
아아..모나야...모나가 딸꾹질로 노래해줬을때가 어제 같았는데....쉬바 선미야 왜 그랬냐....
선미야😓😓😓 달려갈게
오늘도 즐겁게 미야를 봐야지 선미야 화이팅하자
그리고 샌드위치 먹는대서 더구들 울상이니까 샌드위치가 머 어떠냐고 ㅋㅋㅋㅋㅋ 그래서 난 샌드위치 먹을게 선미야 😭😭😭
이선미 오늘 컨디션 좋아보여서 행복햇다 ㅠㅠ 미야 앞으로 내 점심은 평생 카레인걸로 💃 그리고 선미 식칼귀걸이 잃어버렷대 개귀여워 ㅋㅋㅋㅋ
🤘밥 먹었어요? 🙆‍♀️🙌아니요!!! 선미는 먹었어요? 🤘아니요...ㅎㅎ 🙆‍♀️🙌아...😭😭😭😭😭😭 🤘끝나고 샌드위치 먹을거에용 🙆‍♀️🙌아... 선미야 밥을 먹어!!! 밥!!! 쌀먹어!!! 🤘: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skrbdus9125_GD


음악중심

[안내] 음악중심에 참여하시는 선미팬분들께서는 MBC 미디어센터와 경영센터 사이로 모여주세요!
음악중심 선미 포토카드랑 엽서🤘
180120 음악중심 사전녹화 후기 타래 #선미


셀카

180119 연예가중계 게릴라데이트 - 선미, 분식 포에버(feat. 셀카ㅊ...)


화이팅

님들 선미하세요 이선미 화이팅!!!!


선미

화사인줄알앗는데 선미네
선미노래 완전 신나네 삐리삐삐삐삐삐바부 삐리삐비ㅣ삐비삐빠부~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wondeokstation

선미엔씨 엔네? 선미철쭉 엔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가사랑 선미 넘 죠함ㅎㅎ
원더풀 팬덤 색깔 너무 좋음 여왕봉도 그렇구ㅎㅎ 선미가 가장 좋아하는 색인 보라색이기도하고 원걸도 원더풀도 따로 또 같이 오래오래 가요💜 #원더걸스 #원더풀
멜론 8시차트 선미 1위💜 지붕킥 임박🔥
선미 노래나왔네 일어나서 들어봐여자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근데 ㅠㅠ 선미 진짜 너무 걱정될 정도로 말랐어... 어케 저 몸으로 안무까지 하냐구,, 보는 내가 아슬아슬... 소속사 밥은 먹이는 거지..?
선미 보러옴...^^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blueloona_

춘매-선미(가수)
나 곧 선미 봐 근데 지하철 왜 안 움직옄
남돌들 여자연옌 얘기할때 댑따 조심스러워하는데 대휘 방송에서 트와선미덕질하구 소미한테 영감받아서 곡쓰고있다고 말해버리는거 너무 조음 ㅋㄱㄱㅋㄱㅋㅋ여자를 여자로 안보고 걍 자연스럽게 사람으로 보는느낌
아 선미 넘 조아..
선미 노래 좋아
감사해요, 선미 씨. 행복할게요.
선미 너무 좋은걸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ToHeavenU

이선미 여기 너무 2007년 2월 아이러니 선민데????
선미가 하려는 음악 방향성 리부트 앨범 부터 참여 하면서 어떤 느낌인지 조금 감이 왔었는데ㅠㅠ 진짜 갖고 나오는 곡마다 계속 좋아
특히선미분홍 갖고오신거 (ㅋㅋㅋㅋㅋㅋ
선미 이 코디 입고 무대 오르는 날을 기다린다.. 레전드 무대 예약이야 ... 💃🏻🕺🏻
[180119] 선미 인스타 1-1 🙏🏼🙏🏼🙏🏼감사합니다kimheejune dabin0218
선미 활용도 500!!!! 갠적으로 머지 그 나풀나풀 거리는 의상이 젤 좋았어...그거 입고 뛰고구르고 회전할때 나풀 거리고...넘 여튼 넘 오졋다
[180119] 선미 인스타 3 90s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ToHeavenU

밑줄을 그었지, 가장 중요하다고. 길게 긋다 보니, 네가 발을 뺐다. /나선미, 너를 모르는 너에게
선미 노래 빼박 똑같다고 해서 들었는데 노래가 너무 좋음... 어쩔... 한번 들었는데 머리에 박힘
#선미_사랑해 선미언니 서치 걸리면 뎀으로 계좌조요!!! 언니라면 다 줄수 있어 ㅠㅠㅠ 전재산이라도...
선미 완전 꿀성대인데...같이 해주지....(?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mi_ya_yeah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girlsIrig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PoutyYoon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BW_romiya

선미 주인공 SUNMI HEROINE 뮤직뱅크 가시나 사진 archivesunm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