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길을

잠시 길을 잃었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정말 알 수가 없어 난 늘 너란 길만 걸었으니까  오 낮엔 괜찮아 바쁘게 지낼 수 있어  밤이 오면 다시 길을 잃어  울고 울다 새벽이 되잖아  유성은 - 잠시 길을 잃다
난 아이인가봐 그저 온종일 울기만 하잖아  네가 없인 무엇도 못 해 어리광 부리며 헤맬뿐야  유성은 - 잠시 길을 잃다
날 안아주던 네 품이 참 좋았어  그리 쉽게 떠나갈 거면서 왜 널 좋아하게 만든 거야  유성은 - 잠시 길을 잃다
유성은의 잠시 길을 잃다라는 노래가 급 생각나서 조금 불러봤다


우욘은

마침 우욘은 자기한테 온 익명의 편지들을 정리하는 중이었음 생긴걸로 봐선 인기로 어디에 뒤쳐질 놈도 아닌데 우욘은 누가 고백을 하든~ 선물을 주든~ 편지를 쓰든 타격감이 0에 수렴하는 돌하르방 같은 놈임 그걸
유성은 결국 프로젝트 하나를 결성하게됨 멤버는 자기 자신, 호구 하나, 이상한 애 다 알겠지만 순서대로 유성, 남우욘, 짱똥 처음에 우욘은 안 하겠다고 난 괜찮다며 발을 빼려 했지만 유성의 설득(이라쓰고 협박이


잠겨

눈 빨개져서 쥬르륵...ㅠ따흐흑 개입쁘다!!!!!(폭풍롬곡 ㅋㅋㅋㅋㅌㅋ유성같은 성하눈에 잠겨 타죽곺아요 유성은 개빠르고ㅈ뜨겁잖아요 맞나..?(문과다 해수랑 같이 봐여 해수도 오너 취향이라 좋아한다😄😄 성하 턱밑에 해수 안겨줘야지^q^

유성은 길을 잃다 우욘은 잠겨 어디에 천공을 wisdom_sekwang

핼리, 하며 생각에 잠겨 있다가 유성은 어떨까요, 라고 무재 씨가 말했다. 유성이라면 적당하지 않을까요. 타서 사라지잖아요, 허망해. 허망하므로.


어디에

내가 유치면 도유성은 왕유치인거지. (확실히, 유치했다.) 얼씨구, 퍽이나. 그래서 현금 1억은 어디에 들었나, 여기? (손가락 세워서 배 툭툭)


마리화나

2015년의 김재환 음대오빠적 모먼트...캬*ㅅ* 오빠... 김재환오빠.. (노양심) full [Live] 유성은(U Sung Eun) - 마리화나(marijuana) / 버스킹 / 직캠 코엑스몰_28초쯤 잠깐나와요!
오늘 응콩님이랑 노래방 갔다왔다!..((는 스트리밍에서 랜선 노래방 열렸음.. 원더걸스 아이러니.. 다비치.. 넘무 재밌었다 🙊 4시간 워프.. 이제 위베베하다 잠들면 퍼펙트한 하루 끝,,, 야쓰.. +) 유성은 - 마리화나 들으세오


한데

유성이 사실 떨어지고 있긴 한데 ㅋㅋㅋㅋ 대부분 작은거라 다타서 없어지고 지구 지표면 닿을 만한 유성은 10년 정도 걸린다니 안전한 비행기에서 하와이에서 므ㅣ무엇을 할까... 기대하는 건 어떠니?
(호흡이 습기가 되고 욕실 수증기처럼 그런 식으로 퍼지고는 한다. 만져지는 뺨이나 목덜미 겉은 이렇게 불타버린 지 오래인 몸처럼 식어서 미적지근하고 단단한데 안은 꼭 뜨겁고 아직도 불타는 것을 안다. 유성은 그렇다.)
고마워요. 예쁘긴 한데.. (으음.. 뜸 들여 말했어) 사실 이거 여름용 셔츠거든요. 롱패딩 입고 있어도 찬 바람 부니까 춥더라구요. (제 옷을 보다가 다시 네 옷을 바라봤어) 유성은 안 추워요? 나 같으면 엄청 추웠을 거야.


짧게

짧게 써야지.... 제발.... 짧게.... 솔직히 머 길게 되겟어.....? 유성은 내가 각을 잘못 잡은거야 맞아 꽃집에서 연애하는 내용인데 머가 길어지겠어 길어지면 머리 깨면 된다


생명을

'천공을 가르는 유성은 오늘 밤, 생명을 촉매로 불타올라' 요!! 앗 너무 긴가요...??
가사가 일단 너무 쩔지 않냐 “ 천공을 가로지르는 유성은 오늘 밤 생명을 촉매로 불타오르리 “ 정말 일본이라 가능한 노래... 일본 감수성... 그리고 무너지는 나의 마음... 천가.. 20180117.. 여기 잠들다.. 사인히카리아레


좋았다

금방이라도 우수수 떨어질 것처럼 별들이 반짝였지만, 유성은 좀처럼 떨어지지 않았다. 그래도 좋았다. 오늘 밤은 둘 다 다른 소원이 없었다.
전체적으로는 성장과 연애가 함께 이루어진다는 점이 좋았다. 젠 루트 때는 레알 연애하듯이 두근두근 플레이했다면 유성은 뭔가 전지적 시점에서 상처 입은 아기새 보는 기분으로 짠하게 응원하다가 그 새가 성장하여 제 짝 찾아서


유성이

유성은 죽어ㅓ요 유성이잖아요
내가 본 유성은12살때 다음은 14살때 이야기를 들어서 궁금하다- 하고 하늘을 봤는데, 그 때 별 하나가 꼬리를 그리는거야. 신기해서 어? 하고 집중해서 보니까. 몇 개가 더 꼬리를 그리면서 내려와. 그래서 그게 아- 유성이구나. 하고 알았었지.

유성은 길을 잃다 우욘은 잠겨 어디에 천공을 KPOP_chupal

유성이 충돌하는 장면을 휴대폰에 담았어. 이 뒤로 유성은 부딫혀서 파란 유성만 부서지더라.


소원이

유성은 별똥별이래요. 별똥별이 많이 떨어지면 유성우라고 한다는데 소원을 빌어야 한대요. 그렇지만 나 그렇게 많은 소원이 없어서 뭘 빌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하나만 떨어져도 되는데.


노래방

3. 유성은 - Be OK 내 노래방 애창곡임 유성은님 영어나 한국어나 딕션 넘좋아ㅠㅠㅠ


질투

14. 유성은(feat.미미 of 오마이걸) - 질투 미미 피처링 랩 cut
🔊 유성은 - 질투 (Duet. 키썸) 🎶


세상

좀 더 좋은 이름 있엇으면 좋겠다 제목 짓는게 세상에서 제일 어렵고 솔직히 유성은 제목 미스임
서은광 유성은 사랑병 라이브를 실제로 듣는 날이 올까?? 또 세상 모든 노래를 내가수 목소리로 듣고싶은게 덕후마음인지라 너멜되시즌4제발ㅠㅠㅜㅜㅜ 커버곡 정주행하고있는데 너무 그립다ㅠㅜ 피스오브비투비는 시즌2나오나요??

가재가 세상 귀여워서 뭐 할 말두 업따 유성은..


노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가 다 좋아서 입덕 초반때 하나하나 다 들었어ㅛ거든 ㅋㅋ 유성은 670번 들었음 ㅎㅁㅎ 조만간에 천번찍어야지


오가질

유성은 갈때마다 참 신기했음 처음갔을땐 삐끼들한테 원형으로 둘러쌓여서 오가질 못했고 두 번째 갔을땐 버스기다리는데 웬 옆에 할배가 건너편 호텔 70대 사장이 30대 여자꼬시다가 매독걸려서 죽었다는 존나ㅏㅏ 안물안궁얘기 쳐 하고있고 하여간 신기했음


유성은

She was featured in 유성은 song :)
(침착하게 물을 묻혀본다) 유성은 기름으로 지워지려나....?
헉 아녜요 천천히 주셔도 되구 수정 안하ㅏ셔도 될ㄹ것같은데ㅔ! ㅋㅋㅋㅋㅋ 그러게요 ㅎㅎㅎ랑 ㅇㅅㅇ 되게 둘이 대화하는 느낌이 이름에서 보이는거같아욬ㅋㅋㅋ ㅇㅅㅇ))) ㅎㅏ고 쳐다볼 유성은...
유물이 등장했다. 민유성은(는) 세월을 얻었다! (세월+++++)

유성은 길을 잃다 우욘은 잠겨 어디에 천공을 yunyun_OMG

유성은 죽었어요.
ㅠ나 화수랑 설하 꼭 보고싶은데......유성은 잘되어야겟고.......근데 화수랑 설하는 보고싶고.......
헉 무명기는 뭐지? 👀 함 찾아봐야게따❣️츠바키쵸 론리 플래닛이랑 한낮의 유성은 봐써 ㅠㅁㅠ 그 작가님 작품 넘 좋아해 캐릭터 넘 예쁘게 그리시는거같아서 애독하는 작가님이다///💗
떨어지는 유성은 나 고고도방어체계 싸드가 막았으니 안심하라구!
(오랜만에 비행이다. 유성은 힘이 더 좋아 진걸까! 키가 좀더 자랐다고 생각했는데 여전히 번쩍 들려버렸다) 보고싶었습니다. 자러 가기전에 만나 다행이에요. 이 말는 하고 가고 싶었거든요.
유성은들어라지훈이머리를저때로돌려놓으라
허ㅓ어억 유성은 죽지 않아여!!!

...아니에요!! 유성은 소망과 희망의 상징이라구요
[#시헌] 제가 평소에 좋아하던 가수인 유성은 선배님과 듀엣 커버영상을 찍었습니다!! 제가 이런날이 올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이렇게 같이 영상을 찍어주신 유성은 선배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 (떨려서 노래도 잘
유성은 어 네 전에 한번본거같애요 별인진 모르겟는데
유성은 막대한 힘을 가진 에너지원이 될 수 있어.
마이시크릿호텔 세번째 OST 스윙스-유성은 'Trap'
유성은 지금 유성구입니다
내가봣을떄 유성은 틀렷어......... 동결ㄹ각이야............

유성은 길을 잃다 우욘은 잠겨 어디에 천공을 should_be_hide

아 먼가 유성은 팔리지도 않는데 꾸역꾸역 나를 위해 썼는데 예전에 마루님이 자기 자신을 위해서 쓰라고 했던 말이 계속 생각나는 것이다......
찌하유성은 왜 멘마페어제만 뛰는걸까ㅏ ? (너가 멘마취향 이라ㅏ서요 ;)
"이래서 가져오랬냐?" "좋은 말 할 때 빨리 태워라." "넵. 타십시오 누님." 등교할 때 끌고오라는 자전거도 결국 뀨에게 보여주기식이었던 것 하유성 잔머리 오져따리; 속으로 급식체 감탄을 하는 우욘 뀨가
지금 갑자기 템이 훅 맞춰져서 저스펙 소사라거나 트라이하는파티 잇으면 냉기공으로 가볼까 했는데 유성11인거보고 육성으로욕함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 유성...유성은안돼
유성은님 버전 말리꽃 부를까여(대체
ㄹㅇ... ㅠㅠㅠㅠ 아 나두 그런거 볼 때마다 넘 신경쓰이는데 약간 면역됐나봐 그냥 보면서 으..만 했다...ㅠㅠㅠㅠㅠㅜㅜ 근데 유성은 쫌 ... 요상한 부분 쫌 있으무.... 신경쓰임뮤ㅠㅠ....
노운유성은 사약 아니라니까요

유성은 집념이 있다 뚫어져라 쳐다보다가 자기가 아는 방법 총동원해보기... .....
앗 정말요? 유성은 무서운 수아가 아니라는걸 동물들이 어서 알아줘야 할텐데.. (정원을 슬 둘러보았다) 그럴까요?으음 동물들이랑 드놀아본적이 없어서 한번 만나보고 싶어요 (!)
18. 현실유성은 욕을안해용. 트위터에서도 많이하는편은아니지만... 욕하면 엄청어색하고 웃긴 그런느낌입니다 학생유성은 매우착하고 모범생이었읍
19. 어릴적 유성은 애완동물에 대한 환상이있었습니다. 제가 나중에 고양이를 키우면 냐루와 루코라고 이름을 짓고싶었는데, 아버지의 특권으로 저희집 고양이의 이름은 동동이가되었습니다(허어어엉
유성은 주로 잔잔한 노래만 부를 것 같다. 컨셉도 자장가 컨셉. 느릿느릿
저 그 뭐지 무슨 유성떨어지는데 소원빌면 이뤄진댓나 작년에 탐라 복작복작햇던때에 유성은 못봤는데 옥상올라가서 아실 전권사게해주새요(소원빌고 진자 트친님이 다리놔주신 덕분에 전권구했어요(어메이징) 책퀄도 괜찮고여(꾸닥)
유성은... 플필 새로 올리긴 햇는데 그래도 좀 고칠래

유성은 길을 잃다 우욘은 잠겨 어디에 천공을 Ichijo_Daisuki_

* 얼어붙은 유성은 정원으로 추락했다.
다이어리 쓴담 유성은 모해❗
음 이유성은 리커버리나 메모리컨트롤,,, 데박 적이네
파란..유성ㅋㅋㅋ 다행히(?) 빨간유성은 멀쩡했네..;;;
(저거 유성은 아니겠지..)
('-' ( '-'( ._.)('-';;;)(아냐..짝퉁은 아닌데..유성은 안 지워봤어...)
그래도 유성은 우주에서 왓잔아요!!!!!!!! (버럭ㄱ

(유성은 그냥 다 아름다워요)
#이의웅 유성은 우주에 떠돌아 다니는 먼지가 지구와 만나서 생기는 마찰열로 보이는 거라면 나는 너를 얼마나 만나야 그렇게 빛날 기억을 보여줄 수 있을까
하지만 유성은 에필콘 스탠딩을 뛰어따




유성은 길을 잃다 우욘은 잠겨 어디에 천공을 Choi_Kang_Rim

유성은 길을 잃다 우욘은 잠겨 어디에 천공을 BAE__BLOSSOM

유성은 길을 잃다 우욘은 잠겨 어디에 천공을 961025_0327

유성은 길을 잃다 우욘은 잠겨 어디에 천공을 instiz

유성은 길을 잃다 우욘은 잠겨 어디에 천공을 RidingSeas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