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BOUT

겨울이야기 feat. About, 죠지 ☃️❄️⛄️❄️ 발매됐습니다! Winter Story feat. About & George out now! #krnb2 #jinbo
New Single Released! Called “Winter Story” feat. ABOUT & George. 겨울이야기 feat. About & 죠지


격발

중력, 격발, 킬라, 메페데, 드레시, 텔코, 비마중, 궁, 밥먹남, 구원, 보로, 겨울이야기.... 꿀잼 꿀잼.......
들어야 할 것 격발. 더 행 맨. 매리제인. 사야 할 것 삼보. 겨울이야기. 풀스. 숨쉼표. 자라. 꼭두각시. 아나스타샤下. .....더 있는 거 같은데 생각이 안난다. 일단 여기까지. 더 있으면 추가해야지.
아직 소소한 성덕이라 드씨 추천받는중인데 보로 밥먹남 구원앞 모멘텀 3보 겨울이야기 메데 페데 들었구 밀애 중간까지 들었어여 영업당한건 격발


3월

내일(6/16)은 외부일정으로 발송이 없습니다. 주문시 참고해 주세요. 이번 바다라4회에는 '3월 보름~', '겨울이야기'의 작품 코멘터리 코너를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겨울이야기 마감한 저희들의 짧은 감상..ㅇㅅㅇ..
춘몽과 겨울일년은 왜 나와야 하는가? 일단 캐해석을 완벽하게 하고 계신 성우님들의 낙원목화가 3월 보름과 겨울이야기를 거쳐 춘몽과 겨울일년으로 이어지면서 그렇게 서로를 알아가고 의식하는 그 변화들을 두 분의 개쩌는 연기

겨울이야기 ABOUT 격발 3월 GEORGE 죠지 생각이 g920404

겨울이야기를 한참 듣다가, 3월 보름을 들으니까 김낙원이 캐릭터 ㅋㅋㅋㅋㅋㅋ 새삼 다르네 달라 ㅋㅋ
자신이 상대역으로 이입이 되고싶은걸 원하시는분은 아코-쉼,숨표를 들으시고요 노멀19금작품을 좋아하시는분은 북큐브-그의 불량한 유혹 을 들으시고요 BL19금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야해(밤바다) 3월의보름을 조심하라,겨울이야기 를 들으시면 되겠습니다:D


소소한

게다가 서서히 목화도 낙원을 인식하는 그런 장면도 있고 3보와 겨울이야기에는 없던 소소한 일상들과 대망의 ★둘만의 여행 가는 에피가 있기 때문에...(결국은 그것 때문에)


야해

흐흥 삼보랑 겨울이야기 나중에 꼭 들어주셔요😚 전 춘몽이 나오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렇지요 야해!? 흐흐 빽님 꼭 저랑 담에 같이 먹는거에요 제가 붙잡고 늘어지겠습니당...😇


생각이

자기 전 마트에서 사온 겨울이야기 한 잔 먹으면서 따끈한 정종 마시는 느낌이였다고 생각했었는데 나만의 생각이 아니였네요.


않습니다

이번 겨울이야기는 일러스트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제작이 급하게 결정돼서 일러스트작가님과 일정을 맞추지 못했어요ㅠㅜ 나머지 외전이 나온다면 그려주신다고 약속하셨어요8ㅂ8. 아쉬운대로 에피소드 하나 올려봅니다. 😳😳


김낙원이

겨울이야기 속 찌질해져가는 김낙원이 들으며 열심히 정신력으로 버텨 과제중입니다ㅠㅋㅋㅋㅋ


들으며

오늘은 겨울이야기를 들으며 멘탈을 치유해야겠어요ㅠㅠ 그래도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지금은 괜찮은것 같아요!


삿뽀로

삿뽀로 기간한정 겨울이야기 아 너무 맛없다 삿뽀로랑 기린은 진짜 내 입맛 아냐 이거 작년인가 재작년에도 먹었던 것 같은데 올해도 한정이라는 말에 속고 말았다
아 대박적 삿뽀로 겨울한정 겨울이야기 깠는데 완전맛있어 원래 삿뽀로 좋아하지만 이건 진짜 맛있다


붙잡고

네네!!!!삼보랑 겨울이야기,,,,,((메모 제가 붙잡고 안놔드릴거예요😭😭💗💗


극장

정리하고 내려가려는데 겨울이야기 그분이 올라오더니 극장 1학년 애들을 부르는거임 그리고 뭐 자기이야기 막 전환이 어쩌구 저쩌구 막 이러더니 애들 몇명이 아 저 할게요 이러고선 아 그럴래? 이러더니 그 분은 내려감


겨울이야기

그리고 내가 겨울이야기실애 들어가니까 자기 애들보고 하는 말이 누구야 내가 위에 애들한테 떡밥을 좀 던졌는데 덥석 물더라고 이렇게 말을...
짱나 겨울이야기

겨울이야기 ABOUT 격발 3월 GEORGE 죠지 생각이 star_milkyway_v

네~ #DJ DOC #겨울이야기 입니다. 05년생이면 모를수있겠군요...저희 세대는 노래방서 흥부자되는 최애곡이예요ㅋㅋㅋ
시인의 설경 #겨울이야기
김젱 겨울이야기
아 겨울이야기 영상자르기 애매하자나 (짲응
겨울이야기 김낙원 아픈척하는거 넘웃김ㅋㅋ 목화가 낙원이 이마에 손대고 열 재면서 열나냐 약줄까. 하는데 아니...(여기있어..)
ㅋ ㅋ ㅋ ㅋ ㅋ 아 겨울이야기 빨리 보고 듣고 싶다
겨울이야기 아직 큐 메모리도 못한거 실화냐

겨울이야기 겨울이야기겨울이야기겨울이야기겨울이야기겨울이야기
각자의 겨울이야기,,,
음... 삿포로 겨울이야기 맥주 사와볼걸 그랬나
겨울이야기 큐 진짜 더럽게 복잡하네
아아 슈랑나즈나만 생각했다... 그냥 겨울이야기지참
대운동회 가져가는 '신간' 겨울이야기 무사히 나옵니다/
눈사람과 핫초코 아기다람쥐 람지의 겨울이야기 1 #눈사람 #다람쥐 #람지 #겨울밤 #그라폴리오

겨울이야기 ABOUT 격발 3월 GEORGE 죠지 생각이 NMNMCHPCHP

노놉 셰익스피어 겨울이야기
[입츄]겨울이야기 A 성공해서,어떻게든 성공해서 지우를 다시 만나러 오겠다고.자신이 성공했을 때 쯤에는 지우도 새 부모를 만나 행복하게 살고 있기를.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기를.
영본대박기원 곽차장왕신입 겨울이야기 달달하게😍😍😍😍 (아무말
그러니까 빨리 잠들 준비해. 고스트, 옆에서 책이라도 읽어줄게. 이번에 옛날 고대생물이 쓴 겨울이야기라는 책을 찾았거든. 동화, 라고 적힌 책인데 내용이 조금 재밌어서 말이야.
이것또한 허상의 이야기지만..정확히는 연극에 쓰이는 용도거든요 이거...맥베스나.. 햄릿.. 겨울이야기...가 있으려나요..꽤 맘에 들었거든요.
삼보에 서경위 같이 파실분? 무려 CV.황창영인데요ㅠㅠ 겨울이야기에선 조연인데 나레도 합니다...ㅠ 외모 묘사 안해줘서 제 자캐 삼앗음...
조관우 겨울이야기?

진보가 리메이크 한 겨울이야기 죠올라 좋네〰️




겨울이야기 ABOUT 격발 3월 GEORGE 죠지 생각이 EVER_DG

겨울이야기 ABOUT 격발 3월 GEORGE 죠지 생각이 klyricsnet

겨울이야기 ABOUT 격발 3월 GEORGE 죠지 생각이 LetrasMusiquita

겨울이야기 ABOUT 격발 3월 GEORGE 죠지 생각이 alyricso

겨울이야기 ABOUT 격발 3월 GEORGE 죠지 생각이 me_moria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