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직뱅크

180119 뮤직뱅크 중간외출 #우현 🐝 눈만 보여도 예뿌대 ⛄ 힘내자ㅏㅏㅏㅏㅠㅠ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뮤직뱅크 음악중심 인기가요 이세개는 활동곡, 끝난곡, 출연없는곡 관계없이 후보에 집계다하고 특히 뮤뱅 음중은 트리플 크라운 해도 후보 계속 오르니까 인피니트가 후보에 들어도 상대가 누구인지 알수가 없어서 너무 무
20180119 뮤직뱅크 출근 기자분들에게 공손히 인사하는 예쁜이들(≧∀≦) 묭묭이 발끝 봐ㅜㅜㅜ 살아있네!!(๑˃̵ᴗ˂̵) #인피니트 #성열 #명수 #엘 #L #INFINITE #seongyoel #myun
180119 뮤직뱅크 출근 #우현 🐝 흰색 솜뭉치 따숩게 입었다ㅏㅏㅏ ☁️☁️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180119 뮤직뱅크 중간외출 #우현 🐝 사녹도 빠이팅이야ㅑㅑㅑㅑㅑ💪💪💪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180119 뮤직뱅크 중간외출 오늘도 화이팅 졸리면 좀 쉬자! 🙌🏻💗 #우현 #인피니트
#우현 180119 뮤직뱅크 출근+중간외출 빨리 뛰어 뛰어.❄️❄️⛄️❄️❄️ #TOP_SEED #인피니트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everydaynwh

인스피릿 여러분!!! 오늘 뮤직뱅크 우리 1위후보니까!!!! 지상파 1위 고고해요:)💕 #인피니트
170119 뮤직뱅크 출근길 #우현 #woohyun 뜁니다 남선수~ 뜁니다~ 오늘은 북극곰이야?🐼 짧은 안녕 인사 너무 고마운 ㅠㅠㅠ #인피니트
180119 뮤직뱅크 출근 #명수 #엘 #TELL_ME #TOP_SEED #인피니트 굿명닝 ♡♡♡
180119 뮤직뱅크 중간외출 #우현 🐝 잘 쉬다 돌아왔어요⛄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20180119 뮤직뱅크 출근길 #인피니트 #김성규 #성규
180119 뮤직뱅크 출근 #인피니트 #우현 우야니ㅠㅠㅠㅠㅠ하얀패딩이렇게 잘어울리는사람 처음봐써ㅜㅜㅠ내가입으면 북극곰 우야니가입으면 하프물범٩(๑❛ᴗ❛๑)۶
20180119 뮤직뱅크 출근 뒷통수마저 귀여워ㅠㅠㅠ 둘이 인터뷰하는데 귀여움터져ㅜㅜㅜㅜ #인피니트 #성열 #명수 #엘 #L #INFINITE #seongyoel #myungsoo

180119 뮤직뱅크 출근 #인피니트 #엘 #명수 #TELL_ME 너무 일찍 출근해서 놀람ㅋㅋㅋㅋㅋ8시 전 출근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
20180119 뮤직뱅크 출근 누가 우리 오빠들을 부끄럽게 하였는가ㅋㅋㅋㅋ #인피니트 #성열 #명수 #엘 #INFINITE #seongyeol #myungsoo #L
180119 뮤직뱅크 출근길] 인피니트(INFINITE), 부시시한 모습도 빛이 난다. (Feat. 성열이 패딩안에 가방 빼꼼의진실)
20180119 뮤직뱅크 출근 둘이 인터뷰하는데 너무 귀여워ㅜㅜㅜㅜ 우리 열이 애교 부리는 거야?ㅇㅅㅇ #인피니트 #성열 #명수 #엘 #seongyeol #myungsoo #L
180119 뮤직뱅크 식사 서포트 봄꽃💛 이른 아침 식사를 준비 했습니다. 매일 매일 이 바쁜 스케쥴 실화입니까? 열일하는 성종이와 인피니트 모두 모두 아침 식사 맛있게 하시고 오늘도 1위 가자! 🏆🥇
👑2018.01.19 #인피니트_오늘의_스케줄 👑 🌼 [인피니트] 뮤직뱅크 🌼 [성열] 미워도사랑해 🌼 [성규] 발칙한동거 인피니트 오늘도 1위 ㅅㅊㅅㅊ♥♥
180119 뮤직뱅크 출근길 우현이 따듯하게 입었네. 감기 조심해. #인피니트 #남우현 #우현 #nwh #woohyun #infinite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Mell_train

180119 뮤직뱅크 외출 #명수 #엘 #TELL_ME #TOP_SEED #인피니트
180119 뮤직뱅크 중간외출 가려도 예뻐ㅠㅠㅠㅠㅠ #인피니트 #남우현 #우현 #nwh #woohyun #infinite
180119 뮤직뱅크 중간외출 #성종 🍋 솜사탕아 쉬었다 왕☁️☁️☁️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20180119 뮤직뱅크 출근 팬한테 편지 받아가는 스윗다정 오빠ㅜㅜㅜㅜ 눈웃음도 너무 사랑스러워ㅜㅜㅜ #인피니트 #성열 #INFINITE #seongyoel
180119 뮤직뱅크 출근 #인피니트 #남우현 새벽인데 너무 잘생긴거아니야..?????의문
180119 뮤직뱅크 중간출근 감기 조심하고 오늘도 화이팅💕 #인피니트 #남우현 #우현 #nwh #woohyun #infinite
180119 뮤직뱅크 중간외출 #우현 🐝 푹 쉬다와 흰듕잉 ⛄⛄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180119 뮤직뱅크 출근 #우현 🐝 손이얼어섴ㅋㅋㅋ타자안쳐뎌ㅠㅠㅠㅠㅠ우횬 감기 조사매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180119 뮤직뱅크 출근 #우현 🐝 흰둥 오눌 하류도 힘내쟈ㅜㅜㅜ💙💙💙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180119 뮤직뱅크 출근💘 #명수 #엘 #인피니트 정말 정말 정말 오랜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0119 뮤직뱅크 출근💘 #명수 #엘 #인피니트 왜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부터 반짝반짝 우리 명수✨✨
180119 뮤직뱅크 출근 #인피니트 #엘 #명수 #TELL_ME 이른 아침에도 눈부시는 미모😆👍🏻 묭묭이 인터뷰도 했어용~~
180119 뮤직뱅크 출근 #성종 🍋 흰색 솜뭉치 털뭉치 ☁️☁️☁️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180119 뮤직뱅크 출근 #명수 #엘 #TELL_ME #TOP_SEED #인피니트 You always brighten up my day with your smile 💕💕💕 우리 CaterpillarSoo 😅😅😅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oh_my_infinite

180119 뮤직뱅크 출근 #인피니트 #성열 넘넘넘 보고 싶었던 성열이잉💕💕💕 #INFINITE #TOP_SEED #TELL_ME
180119 뮤직뱅크 출근길 😍😍 #TOP_SEED #TELL_ME #인피니트
180119 뮤직뱅크 출근 오늘 도 홧팅 ! 😊 #성열 #인피니트 #텔미 #TELL_ME
180119 뮤직뱅크 중간외출 우현아 오늘도 화이팅💕 #인피니트 #남우현 #우현 #nwh #woohyun #infinite
180119 뮤직뱅크 출근길 오마이걸 승희, 유아 엔플라잉 광진 더유닛 남자노랑 (지한솔, 찬) 더 이스트라이트 인피니트 엘 MXM 영민, 동현 ✔ 멤버당 2.0에 드릴게요 ㅜㅜ #데이터판매 #데이터 #뮤직뱅크 #뮤뱅 #판매 #출근 #출근


INFINITE

[#INFINITE] #인스피릿 여러분들의 사랑💕과 응원💪 덕분에 우리 #인피니트 가 "Tell Me"로 두 번째 1위🏆를 받았습니다👏👏 오늘도 아쉽게 6명 완전체가 함께 할 수는 없었지만 마음만은 우리 홍돌이도 언
이 직캠 찍고나서 어딜가든 어디있든 명수 애벌레 생각나서 미치겠어 #앵콜직캠왔어요 #쩌는라이브는덤 #1위공약제대로지킨 #인피니트 #아주추카추카 #INFINITE #TellMe2ndWin

180119 뮤뱅 중외출근 #우현 #woohyun #ウヒョン #인피니트 #TELL_ME #INFINITE ##TOP_SEED
엠카 시작하고나서 6시 이후로 !!!!!!! #2336 인피니트 1위 받을수있도록 투표해요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ㅜㅜㅜㅜ #엠카운트다운 #INFINITE #TELL_ME
[#INFINITE] #인스피릿 여러분💕여러분들 덕분에 우리 무한∞이들이 "Tell Me"로 쇼챔피언 챔피언송🏆을 받았습니다👏👏 언제나 #인스피릿 의 사랑에 감사하고 또 감사해하는 우리 #인피니트 멤버들의 마음 꼭
#INFINITE 안녕하세요 찍었다죠? #인피니트 안무도 췄다죠?? #Bad 엄훠나 #인피니트_Bad
#TellMe2ndWin 명수 어떻게ㅋㅋ 데뷔9년차 아이돌은 울지않는다!ㅋㅋ #명수 #인피니트 #INFINITE #MYUNGSOO
#TellMe2ndWin 일위 인증샷이면 6명 같이 찍어야하죠 성열아 보고있니ㅋㅋ #INFINITE #인피니트
겉모습을 보고도 좋아할 수 있어요. 그대는 겉에서 속으로 끌리는 사람이니까 자꾸만 알아가고 싶은거죠 겉모습에서 속마음을. #인피니트 #남우현 #우현 #nwh #woohyun #infinite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smithereen_kms

[#INFINITE] 인스피릿 여러분💕 오늘 해야할 중요한 일이 있죠?😉 바로 엠카 문자📱투표하기!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에 오른 우리 무한∞이들에게 1위 트로피🏆를 안겨주기 위해서는? #2336으로 인피니트 라고
180118 M COUNTDOWN MC 7 + 1위 발표 #인피니트 #INFINITE #성규 #동우 #맏형라인 #TOP_SEED #TELL_ME
20180119 뮤직뱅크 출근 팬들에게 안녕안녕하는 묭이ㅠㅠㅠ 마스크에 눈만 빼꼼이라도 잘생겼다ㅜㅜㅜㅜㅜ 오늘도 패딩에 폭 싸여왔어ㅜㅜㅜ #인피니트 #성열 #명수 #엘 #L #INFINITE #seongyo
[ it!] Which idol would you cast at first if you met them on the street? 길거리에서 보면 가장 먼저 캐스팅 하고 싶은 아이돌은? #L #엘 #INFINITE #인피니트
[지니] [genie][음악나누기]Tell Me - 인피니트 (Infinite) 1. 재생바 건드리지 말기 2. 스트리밍권 없는 아이디로 한 시간에 한 번 *^^* 스트리밍 확인하고 맛점 하시기~!
틀어진 틀이 내는 음악 비극 삭막함에 날 밀어붙여 삐걱이는 사랑의 서막 I’m Gonna Lose Myself #INFINITE #LastRomeo #인피니트 #라스트로미오 #성규 #동우 #우현 #호야 #성열 #엘 #성종
180114 코엑스 팬사인회 #인피니트 #인피니트_1위_축하해 👏 #INFINITE #명수 #김명수

축하해 영원한 나의 1등 가수🏆 오늘 주인공은 잉피야😍👆 #TellMe2ndWin #인피니트_축하해 #인피니트 #INFINITE #TELLME2ndWin #인피니트_tell_me_1위각
[MPD직캠] 인피니트 성규 직캠 'Tell me' (INFINITE SUNGKYU FanCam) 근데 왜 엠피디 유툽은 국가제한 안풀어줭?ㅜㅜ 네캐에서만 보라구..? 저만 안보이는거 아니져ㅠㅠ


TELLME

우리 인피니트 축하해🎉🎉 #TellMe2ndWin
인피니트 인스피릿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항상 꽃길만 걷자. #TellMe1stWin
#인피니트 #인피니트_텔미 #인피니트_오늘도_1위_축하해 #TellMe2ndWin #엠카운트다운 #성규 #규경꾼 #엘 #명수 #엘벌레 엘벌레가 그저 웃긴 규경꾼ㅋㅋㅋㅋㅋㅋ
🌜2018.01.18 #인피니트_오늘의_하루 🌛 🏆 #TellMe2ndWin 🏆 🌼 [인피니트] 엠카 사녹 🌼 [인피니트] 엠카운트다운 (1위!) 🌼 [성규 동우] 엠카 스페셜 MC 🌼 [성열] ( 미워도사랑해 ) 🌼
#인피니트 #인피니트_텔미 #인피니트_오늘도_1위_축하해 #엠카운트다운 #TellMe2ndWin #엘 #명수 엘벌레의 탄생과 더불어 1위 축하해요🎉🎉🎉🎉🎉🎉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oh_my_infinite

#TellMe2ndWin 동우님 굿럭 무슨일이야ㅋㅋㅋㅋㅋㅋㅋㄱ 인피니트분들 1위 축하드려요 하이라이트 인피니트 만세ㅋㅋㅋㅋㅋ 하잉만세ㅋㅋㅋㅋㅋㅋㅋ
180117 쇼챔피언 성규 1위 소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추카해 고마워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ellMe1stWin #성규
한명도 빠짐없이 트로피 터치하고 있는거 핵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안뺐어가ㅠㅠ다 인피니트꺼야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TellMe2ndWin
#인피니트 #엠카운트다운 #TellMe2ndWin 인피니트도 인스피릿도 고생많았어요. 2관왕 축하하고 항상 기다리고 응원할게요!!!!!인피니트&인스피릿 사랑해요!!!!!!!!!!!!🏆🏆💕
웅 인피니트 1위 ^^77🏆🥇🏆 붕붕길 가즈아~~~~!!!!!!!!!!! #TellMe2ndWin
인슾 빼고 트이터 사람들 모두가 옴걸 1위 원한다는 말 누가 만드러써요...,, 전 트이터 하는 사람이 아닌가봄미다 텔미 모두가 인정하는 존나 띵곡인디요. . . ? #Tellme2ndwin #인피니트_일위가자
인피니트가 인피니트에게 트로피를 건네주며 수상소감부탁드린다고 말하는게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우도 본인이 말하고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TellMe2ndWin

#TellMe1stWin 🏆 해주신 n분께 인피니트의 No More 가사가 쓰여진 은박 엽서 보내드려요 넘 기쁜 날이야 (ू•ᴗ•ू❁)


우현

이정도면 추진해야된다 하이라이트×인피니트 고척돔 합동콘 요섭×성규 솔로곡 바꿔부르기 준형×성규 마리오 옷입고 듀엣 기광×동우 춤. 동운×엘 뭘 말해 비.주.얼 두준×우현×기광 축구즈 동운×성열 장신즈 동운×성종 막내즈
180119 뮤뱅 출근 #우현 아 흰패딩 너무 몽실몽실하구 쏘세지가타ㅠㅡㅠ 귀여워귀여워 남우현 귀여워... #인피니트 #TOP_SEED #TELL_ME
180119 뮤뱅 출근 #우현 꽁꽁 싸매자😷😷💙 #인피니트 #TOP_SEED #TELL_ME
오빠 때문에 심쿵했잖아❤️❤️❤️💖💖💖💖 #인피니트 #우현
#우현 #인피니트 #woohyun 180119 뮤뱅 출근 춥다 ㅠㅠㅠㅠㅠ
180119 뮤뱅 중간외출 #우현 다 가려두 숨겨지지 않는 오빠의 존잘력💙💙💙 #인피니트 #TOP_SEED #TELL_ME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Mell_train

180119 뮤뱅 중간외출 #우현 흰패딩 또 봐도 기여미네)_( #인피니트 #TOP_SEED #TELL_ME
180119 뮤뱅 중간외출 #우현 #woohyun #ウヒョン 오래오래 ㅋㅋㅋㅋㅋ 😫😫😫 #인피니트 #TOP_SEED #TELL_ME
새 해! 첫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MC단!! #인피니트 #우현 #성규 군이 출격 합니드아!!! 물 흐르듯 꿀 진행이 예상되는 오늘 #엠카! 그리고 최초공개 #TELL_ME 무대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까!!! 꼬
#우현 #인피니트 #woohyun 180119 아침부터 수고 했어 ☀
180119 뮤뱅 중간외출 #우현 #woohyun #ウヒョン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오빠이당ㅋㅋㅋㅋㅋㅋ #인피니트 #TOP_SEED #TELL_ME
동우비웃다가 왕뽑히니까 제일 먼저 달려가서 물먹여주고 뽀뽀하고 =_= 나무나무 태세전환 최고지요 ㅋㅋㅋㅋ졸귀탱이얌 #인피니트 #장동우 #남우현 #동우 #우현
180119#인피니트 #우현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love_Lmungsoo


TOPSEED

#인피니트 #TOPSEED #교환 인피니트 탑시드앨범 교환구해요 저 성규 CD.북클릿.파란?3D카드 천사님😇 명수 CD.북클릿.붉은3D카드


출근

180119 뮤뱅출근 #동우 #장동우 #인피니트
180119 뮤뱅 출근 #성규 #인피니트 #Top_seed #Tell_me 오늘 하루도 홧팅🐹🎤🙌
⭐️성열이가 그린 인피니트 1위공약 성열이가 지정해준 캐릭터 코스프레를 입고 미니자동차를 타고 텔미텔미를 외치며 뮤뱅 출근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단체로 칙칙폭폭텔미하는 인피니트 봅시다!!!! #인피니트
180119 뮤뱅 출근 #성규 #인피니트 #Top_seed #Tell_me 이른 아침에도 사룽둥잉💕
180119 뮤뱅출근 #동우 #장동우 #인피니트 목도리를 따숩게 둘러줘 보는 내 목이 시리고...
180119 뮤뱅출근#엘 #명수 #인피니트 #TOP_SEED #TELL_ME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miel_de_bonbons

180112 뮤뱅출근 #동우 #장동우 #인피니트 사진에서 히히 소리나는거 같지
180119 뮤뱅 재출근 #엘 #명수 #인피니트 #TOP_SEED #TELL_ME


명수

명수야, 나는 항상 네 팬이고 네 편인걸 잊지마. 힘내 ♡ #인피니트
180119 뮤뱅중출 #엘 #명수 #인피니트 #TOP_SEED #TELL_ME
인피니트 이제 코스프레붕붕카, 명수 애벌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배들 웃어야돼 말아야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배우 최고 #인피니트 #엘 #김명수 #THE_3RD #TELL_ME


성규

1월 셋째 주 #엠카운트다운 #스페셜MC~는!! 지난 주 #엠카 엠씨석을 들었다 놨다 해 준 #성규 군!! 그리고 매력터지는 #동우 군이 출격 합니다! 오늘 MC석은 또 얼마나 꿀잼이게요!! #인피니트~와 함께하세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save_sungkyu

인피니트 신곡 개좋네 처음듣고 도입부 취향아니라 안들었는데 일단 김성규 목소리가 있는데 내취향아닐리가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팩폭 장인 김성규 #인피니트 #성규
성규 말투 쭈욱 늘어질 때 너무 사랑스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인피니트 #성규
팩폭 장인...2222 #인피니트 #성규
엠씨니까 대놓고 표현은 못했지만 #1위_인피니트 를 본 순간 성규의 광대가 이토록 봉긋 솟아올랐구나ㅎㅎㅎㅎ 귀여워라 ㅜㅜ 광대가 한껏 기쁨을 표현하구이써!! ☺️ #규앓앓
좌우로 보니 사즨이 좀 더 편해보이네!!! 이번주도 스페셜 MC!!!!!!♥ 성규의 고정엠씨를 원합니다 오늘도 화이팅이야💕 가즈아!!!!!!! #인피니트 #인피니트_텔미
인피니트 공방 포카 교환합니다 나 인가 성규 엠카 노모어 성규 님 음중 성규 #인피니트 #교환 #공방 #포카 #엠카 #음중 #성규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RR_Kyu


뮤뱅

뮤뱅볼까 인피니트 나오는데
인피니트 뮤뱅 1위 후보!!!!!!


성열

현재 탐라 인슾들 기분ㅋㅋㅋ 쇼챔 시작 ➡떨림 무대 시작 ➡떨려서 죽음 1위 공개후 ➡감동눈물기쁨행복날라감 성열이의 빈자리➡아쉬움 슬픔 칙칙폭폭 인피니트 상상➡웃김즐거움행복 성열이 키스신➡만감교차
인피니트가 11일 동안 한 것 음방 (( 1위할 때 성열이 없었음 ㅋㅋ 라피니트 (( 완전체 라디오 1번 팬싸 (( 지방은 ? 코빅 (( 완전체 아님 마지막에 2분하고 끝남 근데 활동 마무리 ? 진짜 팬들을 뭘로 보
성열이는 앨범활동보다 드라마를 더 많이 한건 알고 있니 울림아? 열이도 인피니트 멤버야ㅋㅋㅋ배우가 아니라고.. 열이 이번 텔미 활동하면서 예능하나 못나가고 라디오 1개나가고 팬싸도 1번있었고 1위는 한번도 그자리에서 못받았엌ㅋ
인피니트 탑시드 교환합니다! 저 성종 북클릿&CD 님 단체(우대) , 엘, 성열 북클릿&CD 중복이라 교환하고 싶어요ㅠㅠ #인피니트 #교환 #앨범교환 #성종 #성열 #엘
🔔 이성열 "인피니트 컴백+연기 병행..결국 B형독감 응급실行" 이성열은 "우리도 팬들을 위해서 조금 길게 하고 싶었는데, 이미 드라마, 뮤지컬 등 멤버들의 개인 스케줄이 예정돼 있었다. '어떻게 하면 인피니트 모습을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mychu69

성열이 왜 응급실이야ㅠㅠㅠ 그나저나 공식적인 인피니트 활동이 거의 ‘마무리’요??? 개인 스케줄에 초점...ㅎㅠㅠ 너무해...
성열아 일등 했다 성열아 보고 있냐!!! #인피니트 💙💙💙


텔미

쇼챔 1위 후보 엑소 유니버스 레드벨벳 피카부 오마이걸 비밀정원 인피니트 텔미 트와이스 하트셰이커
ㄹㅂㄹㅈ 덕후인데 인피니트 분들 이번 신곡 텔미 너무 좋아서 빡스밍하고 있당,,,이번 활동 대박길만 걸으셨으면 좋겠다 나같이 생각하고 스밍돌리면서 응원하는 러블리너스도 많다는걸 ㅇㅍㄴㅌ 인스피릿 분들도 아셨으면
이벵)인피니트 텔미 활동하면서 모든 음방에서 1위하면 밥 한 끼 맛있게 꽁짜로 드시라고 만오천원 입금해드릴게요 당발은 일단 1위 하고 생각할래요...제발 이런 거 걸면 된다길래ㅠㅠㅠㅠㅠㅠ
오늘 인피니트 텔미 일위한다 소취 소취 제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인피니트_텔미_대박나자 plz)인피니트 컴백기념 이벤트 합니다! 알티만 해주세욧!!! 인스피릿 한정🙅‍♀️ 당발은 컴백말즈음 앨범과 함께 드리겠습니당~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1111__1122

🙏 인피니트 컴백 기념 🙏 1월 8일 오후 6시에 [Tell me] 음원 발표 된 후 친구들의 반응도 너무 좋고 내심 아니 너무 뿌듯하고 대박났으면 해서 ))))) 인피니트 텔미가 1위를 찍으면 ((((((( 허니브레드를
개인적으로 다른가수들은 몰라도 ㅇㅍㄴㅌ는 잘됐음 좋겠다~!! #인피니트_텔미 #인피니트
히히 언니한테 인피니트 텔미 전파시킴 ㅋㅋㅋㅋㅌㅋㅋㅋㅋ 내가 노래계속 들으니까 언니가 텔미듣고 잇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예... 텔미는 진짜 개띵곡입니다..♡
울림아일좀해;;;;;;;;;;;;;; 울림세운게누군데ㅋㅋㅋㅋㅋ #인피니트 #인피니트1위 #인피니트_텔미
코빅 인피니트 컷!! (생각보다 매우 짧아서 당황) 텔미 16배속을 넘어 32배속까지!!! 라피니트 짜란다 짜란다 ♥♥♥ 귀여운 라피니트 보면서 갓띵곡 텔미 스밍 다운 고고합시당!!


BAD

#인피니트 음악방송 1위 트로피모음 내꺼하자 🏆🏆 파라다이스 🏆🏆 추격자 🏆🏆🏆🏆🏆🏆🏆 Man In Love 🏆🏆🏆🏆🏆🏆🏆 Destiny 🏆🏆🏆🏆 LastRomeo 🏆🏆🏆🏆🏆🏆 Back 🏆 Bad 🏆🏆🏆🏆🏆🏆
#TheShowChoice #더쇼 #인피니트 #Bad 취향저격 배드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Kinfuz

유난히 어두운 밤 #더쇼 #인피니트 #Bad
돌아서겠지만 #더쇼 #인피니트 #Bad
내꺼하자🏆🏆 파라다이스🏆🏆 추격자🏆🏆🏆🏆🏆🏆🏆 남자가 사랑할 때🏆🏆🏆🏆🏆🏆🏆 Destiny🏆🏆🏆🏆 Last Romeo🏆🏆🏆🏆🏆🏆 Back🏆 Bad🏆🏆🏆🏆🏆🏆 태풍:🏆🏆🏆 Tell Me:🏆🏆 사랑해 인
#더쇼 #인피니트 #Bad 큐큐큐ㅠ
가슴이 뛰는 밤 #더쇼 #인피니트 #Bad
널 흔드는 유혹에게 말해 I gotta go #더쇼 #인피니트 #Bad


인스피릿

말로만 호원이 보고 영원한 인피니트고 영원히 응원하는 인스피릿되겠다고 하지...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dazzling_nwh

두개중 하나라도 팬싸 당첨되면 인피니트F 일본 앨범 드려요ㅜㅠㅠ 앨범 인증은 집가서 하겠습니다ㅠ 참여 = + ❤ (인스피릿 한정)
엠씨하면서 1위하는거 상상하니까 넘 귀엽닼ㅋㅋㅋㅋㅋ 네 오늘의 일위는여~!~! 인피니트입니다!! )) (잉피옆으로가서) 네 인스피릿분들 감사드리구여..~~))) 본인들입으로 인피니트호명하고 바로 그 마이크로 수상소감해야됨ㅋㅋ
소속사 후배그룹 까면서 다른그룹까지 같이 머리채 잡는 인피니트 팬 인스피릿❤️❤️❤️❤️~~~~~~


엠카

제보) 엠넷측에 인피니트 사전투표 후보 문의하니까 '다음주 엠카에 안나와서 소속사와 음원유통사와 합의 후 후보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라고 답변받았다고 합니다
지금 엠카 데일리 뮤직에 인피니트ㅠㅠ
쓸까 말까 고민하다 쓰는 어제 엠카 본방 도중 날아온 지인 피셜 👉잉피 매니저분이 친구가 일하는 가게에 주문 전화 후 오셔서 포장해가심 👉회사에서 오신거냐는 물음에 방송 때문에 왔다고 하니 연예인 누구냐 하니까 인피니트라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인피니트 #TELL_ME 무대 보러 꼭 오세요 꼭 ㅠㅠ 착장이 넘나 멋진것 훈내 터지고 난리난 것!!! 전신 샷을 보여드리고 싶은 것!! 이렇게 멋진 훈남 #성종 #엘 군이 무대에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pagiking

))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인피니트가 1위한다면 베라 파인트 아이스크림 이번주내로 드릴게요. 인피니트 오늘도 1위 가즈아아아아😶 타팬도 가능합니다. #2336으로 인피니트 한번씩 투표 부탁드려요!!!! 다들 알티만


동우

180114 팬싸인회 #동우 #장동우 #인피니트 진짜 사랑둥이야(´°̥̥̥̥̥̥̥̥ω°̥̥̥̥̥̥̥̥`)
방금 동우님 굿럭! 우리 노랜줄 움찔했닼ㅋㅋㅋ 인피니트 1위 축하드려요🎊🎊🎊


빌보드

🔔 빌보드 Top world album chart 4위 인피니트 [ TOP SEED ]
인피니트 tell me 빌보드4위에요....!!!!!! 타팬여러분 봐주세여.... 모르셨죠? 울림이라는 소속사가 홍보를 안해요
빌보드 케이팝 최초랑 지금 빌보드 4위 인피니트 인거 우리만 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가수면 기사 여러개 나왔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언플 오져
4.(kbs뉴스 인피니트언급) 빌보드 발표 인피니트 트위터 이머징 아티스트 한국가수최초 1위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yeol_aharlm

💛 #인피니트_탑월드앨범_4위 💛 오늘 1위만큼 기쁜 소식이 인피니트의 3번째 정규앨범 [ TOP SEED]가 빌보드 탑 월드앨범차트 4위에 랭킹되었습니다! 다같이 한번 더 축하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있어 올려봅니다
잉끠빌보드웨아무도몰라죠 #인피니트_탑월드앨범_4위 앞으로도함께하쟈무한이들
6. (YTN뉴스 인피니트 언급) 빌보드 선정 인피니트 댄스탑5 - 1위 '백' 2위 '파라다이스' 3위 '다시돌아와'
#인피니트_탑월드앨범_4위 빌보드 앨범차트 4위라니!!!!!!! 원래도 멋있지만 얼마나 더 멋있어질지 감이 1도 안오는 내가수님들💕 인피니트 1위길만 걷자
인피니트 빌보드 차트 4위 기사 좀 내라 울림아 ㅠㅠㅠㅠㅠ


인피니트

🔔 음악중심 굿바이무대 인피니트 허...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high10sion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yeolha1whee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nowornever_wh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O428XO824

인피니트 뮤직뱅크 INFINITE TELLME 우현 TOPSEED 중간외출 IFNT06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