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휘성

🔊 휘성 (Realslow) - Insomnia (불면증) 🎶
렬슬로컴퍼니 최사쟝님과 호크오빠 #Realslow_Company #휘성 #브이호크 #V_hawk #Vhawk #휘성콘서트 #게스트
역시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딱 오늘까지만 아프자. 보고싶다 내 가수..피곤하고 힘들었어도 지난 12월은 참 행복했었지....#휘성 #Realslow #NightandDay #턱선미남 #옆선미남
휘성 앨범 판매 개봉(cd재생x) 미니6집 6집 가시이 놈들이온다 Realslow is back 미개봉 transformation 3개
휘성 앨범 판매 #휘성앨범 #휘성 개봉(cd재생x) 미니6집 6집 가시이 놈들이온다 Realslow is back 미개봉 transformation 3개
휘성 앨범 판매 #휘성앨범 #휘성 개봉(cd재생x) 개당0.4 미니6집 가시이 놈들이온다 Realslow is back 6집(0.5) 미개봉 transformation 3개 개당 0.6
171215 동인천 화도진 스케이트장 개장식 -2 #휘성 #최휘성 #Wheesung #Realslow

Realslow 휘성 중에서 대로 BACK 사람 미니6집 KPOP_chupal

휘성(Realslow) - Night and Day (Concert ver.) 피아노 커버🎹 실수를 많이 해서 개인적으로 아쉬운 커버ㅠㅠㅠ 나중에 작곡 프로그램으로 다시 도전해보려구요😂😂


중에서

잠겨 죽어도 좋으니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 이정하, (낮은 곳으로) 중에서
오늘 달이 참 밝다 꽃아, 나랑 도망갈래? - 서덕준, (장미 도둑) 중에서
그리우면 가리라, 그리우면 가리라, 고 내내 되뇌다 마는 이 지긋지긋한 독백, 이 진절머리 나는 상념이여 - 이정하, (그리우면 가리라) 중에서
얼음을 나르는 사람들은 얼음의 온도를 잘 잊고 대장장이는 불의 온도롤 잘 잊는다 너에게 빠지는 일, 천년을 거듭해도 온도를 잊는 일, 그런 일 - 허연, (얼음의 온도) 중에서


대로

개나리꽃이 피면 개나리꽃이 피는 대로 살구꽃이 피면은 살구꽃이 피는 대로 비 오면 비 오는 대로 그리워요 보고 싶어요 손잡고 싶어요 다 당신입니다 - 김용택, (다 당신입니다)


사람

아름다운 사람 눈을 둘 곳이 없다 바라볼 수도 없고 그렇다고 아니 바라볼 수도 없고 그저 눈이 부시기만 한 사람 - 나태주, (아름다운 사람)

문을 열고 들어오는 모든 사람이 너였다가 너였다가, 너일 것이었다가 다시 문이 닫힌다 사랑하는 이여 오지 않는 너를 기다리며 마침내 나는 너에게 간다 - 황지우, (너를 기다리는 동안)


이정하

내 사는 곳에서 바람불어 오거든 그대가 그리워 흔들리는 내 마음인줄 알라 내 사는 곳에서 유난히 별빛 반짝이거든 이 밤도 그대가 보고싶어 애태우는 내 마음인 중 알라 - 이정하, (그리움에 대한 시)


서덕준

폭폭한 겨울냄새가 나는 네 무릎을 가만히 베고 누워 네가 읊조리는 음성의 실밥을 하나둘 세면서 내 머리칼을 쓰다듬는 네 손가락을 타고 꿈에 빠져들고 싶어 - 서덕준, (청혼) 중
누가 그렇게 하염없이 어여뻐도 된답니까. - 서덕준, (능소화)


동안

꽃 같은 그대 나무 같은 나를 믿고 길을 나서자. (중략) 타는 가슴이야 내가 알아서 할테니 길 가는 동안 내가 지치지 않게 그대의 꽃 향기 잃지 않으면 고맙겠다. - 이수동, (동행)


Realslow

Rt함ㅎㅎㅎ
realslow 보틀 2개

Realslow 휘성 중에서 대로 BACK 사람 미니6집 _WannaOne2018

realslow 콜드컵 2개
2014년 가을 어느 날. 내가 본 우리 가수의 첫번째 단콘의 첫번째 지역의 첫번째 곡..ㅎ 지금도 콘서트 소식만 들려오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무대. 티켓팅 잘하자........(내가 갈 수 있는 콘서트 해주시는게
당신의 눈빛은 날 잘 헐게 한다 - 박준, (문병) 중
눈을 다 감고도 갈 수 있느냐고 비탈길이 나에게 물었다. 나는 대답했다. 두 발 없이도 아니, 길이 없어도 나 그대에게 갈 수 있다고. - 김현태, (첫사랑)
눈...💕
아..........대박이에요..




Realslow 휘성 중에서 대로 BACK 사람 미니6집 we_aint_crazy

Realslow 휘성 중에서 대로 BACK 사람 미니6집 whee_musiccover

Realslow 휘성 중에서 대로 BACK 사람 미니6집 hohuiho

Realslow 휘성 중에서 대로 BACK 사람 미니6집 poem_realslow

Realslow 휘성 중에서 대로 BACK 사람 미니6집 poem_realslo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