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韓LOVE magazine Part1 #정준영 CUT 1 농구 게임+일본어 공부 2011년 LEDApple 연습생 시절의 영상으로, YT가 짤려서 INSTA와 tw로만 다시 올려둡니다🙂 #jungjoonyoung #チ
韓LOVE magazine Part1 #정준영 CUT 2 이상한 바지 입고 밴드 연습 중+춤 선생님 말씀 듣기 2011년 LEDApple 연습생 시절의 영상으로, 유툽이 짤려서 INSTA와 tw로만 다시 올려둡니다🙂
韓LOVE magazine Part1 #정준영 CUT 3 주냥“롯데월드 가는 걸로 알고 있는데?..” #jungjoonyoung #チョンジュニョン
韓LOVE magazine Part1 #정준영 CUT 3 이때부터 테스트를 통과하며 서바이벌 중이었던 정주냥 #jungjoonyoung #チョンジュニョン
韓LOVE magazine Part2 #정준영 CUT 1 분명히 롯데월드 간다고 했는데..(시무룩) #jungjoonyoung #チョンジュニョン
韓LOVE magazine Part2 #정준영 CUT 2 똥 싼 바지에 금색 운동화 신고 등산 중⛰ #jungjoonyoung #チョンジュニョン
韓LOVE magazine Part2 #정준영 CUT 3 스파이더맨 놀이+”음악 깔아주겠쪄?” #jungjoonyoung #チョンジュニョン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PUPSA8YDo56bHHc

韓LOVE magazine Part2 #정준영 CUT 4 끝 드디어 관악산 정상+정상에서 부르는 노래 #jungjoonyoung #チョンジュニョン
isn't he lovely~ [People of full capacity] 능력자들 - 20160219 #jjy #JungJoonYoung #정준영
YOURNAME_LOVER신비아파트 노래 중에서 개인적으로 고스트볼이 제일 좋다 정준영님 목소리도 노래에 찰떡임
170826 I HATE SUMMER 서울콘서트 #정준영 Bcz of you, I love the summer


강동원

개인적으로 정준영이랑 강동원 이미지가 비슷한데 둘 다 내가 좋아하는 외모가 아니고 가늘어서 히바리 없어보인다. 근데 정준영이 노래를 하고 강동원이 연기를 하는 순간 그들의 강력한 힘에 이끌린다. 굳이 찾지는 않지만 후회하지 않는달까.
홍지수 채형원 라이관린 강동원 정준영
채형원 강승윤 정준영 강동원 김힘찬 윤시윤 육성재

나 트친들 식노식에 아이돌도아닌 강동원 정준영 윤시윤 자꾸묻고다님
채형원 라이관린 강승윤 정준영 강동원 이홍빈 윤시윤 김힘찬 육성재 문빈


CUT

2016.02.22 냉장고를부탁해 김주혁 편 #정준영 언급CUT 1박2일 막내의 사랑이 담긴 양념 돼지갈비 고마웠다는 구탱이형 ㅠㅅㅠ❤️


드럭레스토랑

[#드럭레스토랑] Digital Single Album 'Her' 1일 오후 6시 음원공개🎵 2일 오후 12시 MV공개🎥 #DrugRestaurant #Her #정준영 #조대민 #정석원 #이현규
170805 #드럭레스토랑 출국 #정준영 #조대민 #정석원 #이현규 잘 다녀오세여☺️
대구에서 너무 예뻤던 준영이 😂 8월 4일 드럭레스토랑 컴백도 기대돼요💖 #정준영
170728 대구포크페스티벌 #조대민 #정석원 #정준영 #드럭레스토랑 퇴근때 오늘 공연 짧아서 미안하다고 하시던 대민오빠ㅜㅜ.. 오늘 드럼 자리엔 조명이 안들어가서 현규 잘 못보고😭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4everyoung0221

정준영 좋아횽 드럭레스토랑(정준영밴드) 신곡 'her' 들어보세여 띵곡 ㅜ
#정준영 #준영 #드럭레스토랑 #드레 팬분들 어떤가여 이번겨울안으로 콘서트 할거같ㅇㄴ나요~!!!!!
#like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정준영 드럭레스토랑 💜 #HATE ㅂㅌ(ㅇㅁ) ㄴㅌㅎ
정준영 정리해보자면 -가수로활동 -드럭레스토랑 밴드로 활동 -1박2일 예능활동 -파워블로거 -포켓몬스터 덕후로 입증받고 포켓몬 밴드와 함께 극장판OST부름 -낚시 잘함 -프로게이머 콩두 입단 -5개국어가능 팡매 보면서 놀라


출국

171029 #정준영 정글의법칙 출국 끝 잘 다녀와☺️
171029 #정준영 정글의법칙 출국 수혐이지만 예쁨 하핫
171029 #정준영 정글의법칙 출국 새가방 메고 슝

170805 #정준영 출국


윤시윤

이건 틀림없이 #정준영 이야❤ 동구의 ‘막내 사랑’ 완전 감동ㅠ #1박2일 #이_멤버_리멤버 #윤시윤
75(올해 44) 김준호 - 76(올해 43) 차태현 - 77(올해 42) 데프콘 - 79(올해 40) 김종민 - 86(올해 33) 윤시윤(동구) - 89(올해 30) 정준영 ,,,,,,호곡
강동원 정준영 윤시윤
강동원 정준영 윤시윤 김힘찬 홍지수 이홍빈 채형원 라이관린 육성재


짠내투어

요즘 집 들어와서 쉴 때 짠내투어 보는데 정준영씨 멋있다. 안면 있는 연예인이지만 잘 몰랐는데 배려가 몸에 밴 사람 같음! 방콕편에서 박나래님 와인 따를 때 손가락으로 잔 짚어주는 그런 모습 되게 멋있네
171123 #짠내투어 제작발표회 출근 #정준영 ㅠ오랜만인데 오늘 느무 이쁘다..완전 화보같은데...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semmo_semmo

171123 #정준영 짠내투어 제발회 출근 졸려 ‘ㅁ’... 하암
[gparkmanager IG Updaye] ・・・ #짠내투어 # 홍콩 # 청차우섬 #박명수 설계자 #김생민 #박나래 #정준영 #허경환 #경리 #tvn #hongkong #JungJoonYoung #saltytou


대구포크페스티벌

170728 대구포크페스티벌 #정준영 도마뱀 직캠 2 hey!!! 마지막 인사까지 멋있게 :)
170728 대구포크페스티벌 #정준영
170728 대구포크페스티벌 #정준영 옷 핏에 감동 ㅜㅜㅠ


CONCERT

170806 정준영 ~Me and You~ 1st Concert in TOKYO 1부 프리뷰 3 :예쁘고 예쁘고 예쁨😗❤
170806 정준영 ~Me and You~ 1st Concert in TOKYO 1부 프리뷰 4 :저 들어가면 준영~ 준영~ 하고 불러주세요 앵콜 해야되니까~(찡긋)

#정준영 1st Concert Me and You in Tokyo 축하 화환을 설치했습니다 :D


TOKYO

170806 정준영 ~Me and You~ 1st Concert in TOKYO 1부 프리뷰 2 ::SUNSET은 뷰릉뷰릉🚗💨 야!타! 오빠달령!(정준영씨가 실제 한 말입니다ㅋㅋ) 로고안박은거 올렸...
170806 정준영 ~Me and You~ 1st Concert in TOKYO 출근 프리뷰 :전래 잘생겼오😚🙈


창단식

170716 #정준영 팬클럽 창단식 흑흑 너모 잘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슈프림팀의 그땐그땐그땐🎶 어제 쇼미더머니를 봐서 힙합감성 충만하시다는분
170716 #정준영 팬클럽 창단식 5 쁘이!!!! 사랑스러어💕
170716 #정준영 팬클럽 창단식 간만에 듣는 응급실
170716 정브라히모비치 1기 창단식 #정준영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semmo_semmo


1ST

170806 정준영 ~Me and You~ 1st Concert in TOKYO 1부 프리뷰 1:세상 쫀잘😚😚😚😚


정글의법칙

171029 #정준영 정글의법칙 출국 오늘도 엄지 발꾸락 척


1박2일

[JJY IG Update] "콩콩 추억스 ~!" (The memories in (Hong)Kong .. (Hong) Kong) . #정준영 #JungJoonYoung #jjy #1N2D #1박2일 #1박2일시즌3
오랜만에 1박2일 제주도 수학여행보니까 정준영 ㄹㅇ 개예쁘다..


가수

5년 내내 내 컬러링이 정준영 - 응급실이다 ㅋㅋㅋ 정준영 음색은 들어도들어도 질리지가 않는다 질릴만한 노래도 정준영이 부르면 하나도 안질린다😌 넘 조아하는 가수
뒷북이긴 하지만 진영이 말고도 나머지 C9 엔터테인트먼트 가수들도 챙겨주세요!ㅜㅜ 윤하님두 최근에 욕많이 먹고있다구요 ㅠㅠㅠ 굿데이뮤비에도 욕하는 발언들 많이 있구용, 정준영님두 신경안쓰는거같아요 ㅠㅠ
[팀콩두 배틀그라운드 선수 영입] 가수 정준영이 팀콩두 배그팀 선수로 입단하였습니다! 앞으로 기존 팀콩두 배틀그라운드 선수들과 호흡을 맞춰 성장할 정준영() 선수를 향한 따뜻한 응원 부

가수 정준영 배틀그라운드 프로입단
(속보) 가수 정준영 배그 프로게이머 됨
정준영 가수였다가 연예인됬다가 이제 프로게이머까지
✏ 팀 콩두 페이스북 [팀콩두 배틀그라운드 선수 영입](Kor/Eng) 가수 정준영이 팀콩두 배그팀 선수로 입단하였습니다!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깜짝발표 #팀콩두_프로게이머 #정준영 #게임실력까지_갖춘_그는_대체


정석원

#정준영 #조대민 #정석원 #이현규 가 그려준 돈 들어오는 부적 대민오빠는 99999가 적힌 수표라고 해줌ㅎ
#정준영 쎄씨 8월호 미리보기 드럭레스터랑, 그리고 새 앨범에 대한 인터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DrugRestaurant #정석원 #이현규 #조대민


팀콩두

[NOTICE] #정준영 x #콩두컴퍼니 만능엔터테이너 정준영이 콩두컴퍼니에 프로게이머로 입단하게 되었습니다! 준영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JungJoonYoung #팀콩두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semmo_semmo


팬클럽

170716 #정준영 팬클럽 창단식 주냥이가 부릅니다 빅뱅의 뱅뱅뱅ㅋㅋㅋㅋ


강승윤

강승윤 정준영 이홍빈 김힘찬


정준영

김범수 씨스타 정준영, 노 개런티로 희망과 사랑 나눔
정준영 관련 물품 다 팔아요~ㅠ사주세요ㅠㅠ
정준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쓴 횽아 여행갓는데 강원도가도 이정도 풍경 나온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면 우린 아무런 조건도 없이 사랑만 했어야 했나 봐 정준영, 공감
[스타인터뷰]음악·입담·연기까지 '마초남' 정준영자작

저 논리를 유상무 정준영한테 적용했더라면...
rt해주신분중 한분 소정의 선물 드립니다 정준영 굿즈 판매 합니다!! 정준영메모지 도무송 스티커 투명스티커 인화사진 증명사진 포토카드 반사 포토카드 여러종류로 있어요 !! 타레에 이어집니다 싼가격에 드려요 구매
171123 #정준영 짠내투어 제발회 퇴근 잘가윰ㅎㅎ 마지막까지 잘가라고 해주던 주냥
171029 #정준영 정글의법칙 출국 신발갖고 계속 톡톡 장난ㅎㅎ
[#정준영] 2017년 10월 10일, 정준영의 데뷔 4주년을 축하합니다. #JungJoonYoung #JJY_4th_Anniversary
2017.10.10 정준영 데뷔 4주년 축하해 #JJY_4th_Anniversary
170807 #정준영 입국 가방에 사슴뱃지 기엽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official_JYrock

170805 정준영 GIMPO 🛬 HND 입국 프리뷰 1 :준영 어서왕! 😚
170805 정준영 GIMPO 🛬 HND 입국 프리뷰 2 :세상마상 팔뚝 뭐죠?🙊👍❤
170805 #정준영 출국 벙거지가 왜 유행일까🤔
170728 대구포크페스티벌 #정준영 도마뱀 직캠 1 박수 쳐 주세욧👏🏻👏🏻👏🏻
170728 대구포크페스티벌 #정준영 응 얼굴 천재얌
#왕은사랑한다 OST #정준영 - STAY 엔딩을 장식했어요(*꒦ິ⌓꒦ີ)
[#정준영] (Welcome to the JUNGBRAHIMOVIC) 비하인드 네이버 포스트 업데이트! #JungJoonYoung #JUNGBRAHIMOVIC #정브라히모비치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with_jjy

170720 군함도 VIP시사회 #정준영 퇴장도 친절한 셀렙
170720 군함도 VIP시사회 #정준영 퇴장때도 인자해ㅎㅎㅎㅎㅎㅎㅎ
170720 군함도 VIP시사회 #정준영 친절하게 손 잡아주면서 등장☺️
170716 #정준영 팬클럽 창단식 4 그저 모델이셔 갓벽하시다!!
8. 노래방 가는거 좋아하기는 하는데, 자주 안감. 가면 부르는 노래도 한정적. 프라이머리 노래나, 정준영 꺼나. 음 막 올라가는건 군대에서 목 나간 뒤로 못부름. 음이 안올라가고 꺾여
정준영 노래 듣다가 추팔 ㅋㅋㅋㅋ
나 고3 수능 한달 전에 정준영 첫 앨범 ‘병이에요 ‘홍보차 카페에서 인터뷰 찍는다고 그거 보러 홍대간 적 있는데 3-40대 팬들 진짜 많앗슴.. 거의 아주머니들이셨다 ㅋㅋ 팬카페도 그 연령대였고 ㅋㅋ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with_jjy

정준영 홍대에 벽화로 홍보도 했었는데 이거보러 쉅끝나고 홍대가구 그랫엇다 사진 아직도 갖고잇는거 신기
와 ㅋㅋ정준영 앨범도 초판 꼭 갖겠다고 샀엇다 ㅋㅋ 와 ㅋㅋ 앨범도 샀었어 ㅋㅋㅋㅋ생각보다 애정 대단햇다ㅋㅋㅋ
80-90년대? 롹 취향 추구하는 것도 조음 난 정준영 락발라드, 발라드 부를 때가 조금 더 좋지만
Salt Tour Ep.8 Preview #salttour #짠내투어 #JungJoonyoung #parknarae #kimsaengmin #parkmyeongsu #KyungRi #heogyeonghwan #チョン・ジュニョン
와 정준영 앨범 처음 들어본다. 오늘은 트윗 작성 잘 되네. 인기많은 젊은 이미지때문에 음악평가를 제대로 들어본 게 없는 데. 가사발음이 더 좋으면 난 더 바랄 게 없을 것 같은 데....
'우결' 정준영 황당발언 "와인은 복분자로 만드는것"
김주혁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 류호진 + 게스트 홍경민씌ㅋㅋㅋㅋㅋㅋ다같이 깔깔 웃는 거 보기 좋타ㅠㅠㅠ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with_jjy

내가 이 구역 스파이디 정준영 찰리푸스 킬유달 코인 엑스맨 팡인이다
정준영을 팬으로서 사랑해서 넘후 조타.....
와 팬샵기부랭킹에서 강다니엘 옹성우 사이에 정준영이 3위한거 보고 개놀랐다 아이돌 사이에 쉽지않을텐데... 작은가슴분들 화력 최고
물론 중간에 정준영이 잇엇지만
잘생기고 귀여운거 둘다 하는 사람이 정준영인데 왜 저어는 행복하죠⁉⁉
170510 개그콘서트 #정준영
170616 방콕✈️인천 입국 #정준영 마스크도 가릴 수 없는 웃음 ( ˃̆ૢ௰˂̆ૢഃ )♡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semmo_semmo

170720 군함도 VIP시사회 #정준영
170806 Me And You 일본콘서트 #정준영
정준영 노래가 점점 무르익고 있는 느낌이 든다 이번 노래 #her 도 이렇게 지나가기엔 너무 아깝다ㅠ 좀더 알려져서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길 바란다 진심 바란다
푸른 밤에 잠시 온 막내작가 정준영씨.. 노래 나갈 때 나와서 초콜릿 줘서 돌려보낸 쫑디..ㅋㅋ
정준영 진짜 최고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쥬뇽은.. 누구지 정준영?
#푸른밤 #스페셜초대석💕 오랜만에 스튜디오에서 만난 #쫑디 & #영디~✨ 한 시간이 너무 짧았죠? 반가운 목소리 앞으로 자주 들을 수 있길..! 위?😝 #정준영 #1인칭 #솔로앨범도홧팅👍🏻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cotter0221

#역대_팠던_아이돌 본진은 돖젲-)젝스 부업으로는... 그냥 최근데뷔말고 연차 6년 넘은 그룹에는 최애 하나씩은 다 있었음. 대부분 라이트 ㅋㅋㅋ 부업을 코어하게 판건 11년전의 김희철과 가장최근의 정준영. 아 마마무도!
정준영........... 이 등신
🙌정준영 굿즈 나눔해요🙌 새해맞이,, 기분전환 겸,, 심심해서 나눔해용ㅋㅋㅋ💕 만 해주시면 되고 당발은 ⛥1월 8일⛥ (입덕 700일 기념) 에 할게요❣ 두 분 뽑을거에여😍 구성은 스티커랑 포카가 될 것 같은데 비밀〰
진짜 목소리 개똑같아서 놀라서 쳐다보고 약간 보니까 정준영씨 닮앗음 ... 근데 입모양은 죤대랑 개똑이야 .. 진짜 너무 놀라서 ?!?!!!???! 하고 쳐다봣다
정준영이랑 에이타랑 좀 닮았ㅅ어 근데 어ㅓㅓㅁ 에이타가 럭키 세븐 할 때가 제일 비슷한 것 같아
#이장르_중에_좋아하는_장르가_있다면_rt 늪지대 하이큐 살육의 천사 수상한메신저 악동뮤지션 로맨스애니들 흑집사 정승환 정준영 이쁜남자 or 이쁜여자 걸크쩌는분💕
유승준.데프콘.차태현.김승우.유해진.지상렬.김준호.엄태웅.김c.mc몽.이승기.정준영.서인국.유아인.타블로.길 개리.아이유.은지원.주니엘.수지.양정원나오면좋겠다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draw4finger

정준영 [화가] 에서 앞부분 저음 진짜 좋아해
정준영 이때 너무 좋았어ㅠㅠㅠㅠ❤️
JUNG JOON YOUNG | 정준영
#미친듯이_웃은짤을_올려보자 진짜 정준영혼모노임 진짜 ....알수없고 당황스러워서 더웃김
아 인터넷에서 정준영 1박 2일 캡쳐본 봤는데, 시간이 흘러 나이가 든 웬디를 찾아온 피터팬이래.. 다정하고 따뜻한 사람도, 그 사람의 다정을 예쁘게 좋아하는 사람들도 다 너무 좋아 💕
10. 정준영님 사실 원래 1번으로 올렸어야했는데....흐극
정준영-나와너 로이킴-영원한건없지만 폴킴-비 , 편지 , 길 아이엠-겨울일기 SG워너비-겨울나무 (이 노래는 무조건 들어라**)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semmo_semmo

강원 인제 (새 멤버 첫 여행) #정준영 ...응다!
정준영 기야오 살려줘
'패왕코 시즌2' 클라라 정준영 선미 등 막강 라인업 공개
오랜만에 정준영 공감들으니까 좋다. 어쩌면 우리 아무런 조건도 없이 사랑만 했어야했나봐 먼저 아플걸 생각하는것도 하는 모든 얘기들도 그렇게 떠나가나봐~
덜 완벽한 내 모습 괜찮아 좀 다른 듯한 너도 괜찮아 서로 다른 모습으로 바라보는 두 사람 우리 함께 있을 때 아름다워 - 윤하/정준영, 달리 함께
아 미ㄴ친 노래 랜덤재생했는데 거의 2시간만에 정준영 노래나옴 개좋아
뭐지 순간 작년 1월이랑 느낌이 비ㅡ슷할뻔했다 나는 정준영을 파고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semmo_semmo

정준영 갓 앨범은 1인칭 앨범,,
12.뮤지컬 노래나 디즈니노래들 13.😅😓😡😠 14-1.마동석 14-2.정준영 14-3.남주혁 15.아재개그좋아함
나 진자 정준영상 조아하나바 충히님도 기여운 정준영상인대 양갱님 걍 정준영애 어른스러움+다정함 버전이야 저 다정하개 웃는거 넘 조아 .. 실물이 훨씬 낫지망
저 타오 좀 식이엇음 다크서클내려앉은눈 조아해서... 약간 아이돌 정준영 보는 느낌이어서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준영 완전 노식 진짜 근데 얘는 보면 묘한.. 뭐가 있음
윤시윤 강동원 정준영
일단 너무 당연한 사실부터,, 전 정준영을 너무 좋아합니더.....♥ 입덕 710일째 팡매만 바라보고 이써여.. 녀러분 모두 정주녕하세요오-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semmo_semmo

솔직히 연예인들 방송에 협찬품 착용하고 나와봤자 얼마나 홍보될까 싶었거든요? 나 방금 운동화 못 고르겠어서 정준영 운동화 검색해보다가 깨달음을 얻었어
정준영-psycho 라는 노래에요:)
요새 그 신비아파트 정준영이 부른노래 얼마나 갓 띵곡인 줄 알아요..? 우리 학원 원장쌤두 자기도 모르게 흥얼거린다구 ㅠ
11. 노래취향.... 너무 폭넓어서... 그냥듣고 아! 좋다! 하면 그것만들음.. 대표적인거... 선미 보름달/가시나, 엑소노래들, 정준영 안아줘 기타등등ㅇ
2.병이에요/정준영 이 곡을 그때... 갸챠갸챠님이었나? 노래방 갔을때 처음 부르신 노래였는데, 애잔한게 딱 내 취향인데 또 정준영인거! 으와ㅏㄱ 덕분에 최애곡 중 하나입니다
언제부턴가 네가 보고 싶지 않았고 그 어느 샌가 네가 더 이상 필요한지 몰랐어 그래서 너는 떠났고 그렇게 갈라져버렸어 /정준영, 공감
정준영... 당신...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semmo_semmo

입단에 앞서 정준영은 "연예계 활동을 늦추더라도 팀 스케줄에 다 맞추겠다"며 의지를 보였다. 와앀ㅋㅋㅋㅋㅋㅋㅋㅋ 개멋있엌ㅋㅋㅋㅋㅋㅋㅋ
?????????????? 으응??????????????????? 정준영 진짜 인생 하고싶은거 하고 사는것 같아서 부럽고 존경스럽기까지 하네 증말
야.. 배틀그라운드 콩두팀에 정준영이 합류했다고,,,? 같은 c9이라그런가..... 콩두 ..
정준영 오늘 스크림 괜찮았다는거같은데 호덜덜하네 ㄷㄷ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with_jjy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semmo_semmo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semmo_semmo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semmo_semmo

정준영 LOVE 강동원 CUT 드럭레스토랑 MAGAZINE TOKYO semmo_semm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