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BJ

180117 JBJ #TrueColors 쇼케이스 #동한 #김동한 #JBJ 너는 나의 #꽃이야
180117 JBJ '꽃이야' MV 태동이 언급됬어요!! #JBJ #켄타 #김용국 #김태동 #김상균 #노태현 #김동한 #권현빈 #Fantasy #Truecolors #꽃이야
180117 JBJ 2nd MINI ALBUM SHOWCASE 우리 동한이 젤 예쁜 꽃이야 🌸🌸🌸 #김동한 #동한 #TrueColors #꽃이야 #JBJ
180117 JBJ #TrueColors 쇼케이스 #용국 #김용국 #JBJ #꽃이야 🌸❤️
180117 press con #김상균 #상균 #jbj #꽃이야 #TrueColors 상균이 얼굴만 잘한다 ^-^)....
[#JBJ_TODAY] 조이풀 나의 꽃이야 🌸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웠어요!! 응원법까지 감동이었습니다😭 현장에서 응원 해주신 조이풀과 브이라이브로 하트 눌러주신 조이풀 모두 감사합니다❤️ 모두 감기조심 미세먼지 조
꽃이야 스티커판 현빈이 엽서 슬로건❣️ #JBJ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komurola_787_

180117 쇼케이스 #JBJ #TrueColors #꽃이야 #상균 #김상균 #SANGGYUN
180118 #JBJ #김동한 #동한 #제비제 #꽃이야 #갓호두 아침부터 첫사녹 수고했어😬
180117 JBJ 2nd MINI ALBUM MEDIA SHOWCASE 너무 잘 생겼다 동한이ㅠㅠㅠㅠ 무슨 말이 필요해 ... #김동한 #동한 #TrueColors #꽃이야 #JBJ ⚡️ HQ LINK
180117 지구용사...🌍🌎🌏 #권현빈 #JBJ #꽃이야
adorei 꽃이야 do JBJ
JBJ 콘서트 나눔 첫 250 막 250 티켓꽂이는 당일 티켓 소지하신 분들에 한해서 드립니다 내일자 어제자❌ 현빈이 투명포카와 네임스티커는 꽃이야 스밍 700회 이상 + 전곡 다운 하신 분들한테 드려요 #jbj #정
현빈이 셀카 폴라 당첨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권현빈 미모 최고.. #JBJ #권현빈 #꽃이야

180117 오늘 좀 지구같고🌍🌎 #권현빈 #JBJ #꽃이야
180117 꽃이야 미디어 쇼케이스 #김동한 #동한 #JBJ
👰JBJ 정말 바람직한 콘서트 나눔👰 🌠막콘에서 용국 공주님건을 나눔 할 예정입니다 🌠아래 공지의 팬인증방법 1. 판타지 스밍 2000번 이상 2. 꽃이야 스밍 787번 이상 🌠도안 및 공지는 woo_78
180117 #JBJ #꽃이야 #쇼케이스 #김용국 #용국 마지막멘트 자주봐요 화이팅😊😊
🎶JBJ -꽃이야 오늘 꾸러기같이 입고와서는 들썩들썩 댄싱홍기 오랜만! 🙋🏽‍♀️ 180117 #홍키라
여러분 저 편의점에서 저녁먹다가 편의점에서 멜론 차트 순위로 노래 들려주시는지 JBJ 꽃이야 노래 나왔어요ㅠㅠ 여러 편의점 또는 매장들에서 꽃이야 많이 듣도록 숨스밍 부탁드려요 이렇게 좋은 곡 우리들만 들을순 없잖아요 최
180117 JBJ 2nd MINI ALBUM MEDIA SHOWCASE 멍뭉이🐶🐶 #김동한 #동한 #TrueColors #꽃이야 #JBJ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gukislovely

| ̄ ̄💙 ̄ ̄| | JBJ | | 꽃이야 | | 1위하자 | |_____| (\__/) || (•ㅅ•) || /   づ
180117 꽃이야 미디어 쇼케이스 #JBJ #노태현 #프리뷰
180117 JBJ 2nd MINI ALBUM MEDIA SHOWCASE 모찌볼 꾸욱~ 하고 싶다ㅠㅠㅠㅠㅠㅠ #김동한 #동한 #TrueColors #꽃이야 #JBJ
180117 JBJ 2nd MINI ALBUM MEDIA SHOWCASE 상콤하다🍋 #김동한 #동한 #TrueColors #꽃이야 #JBJ
180117 True Colors 쇼케이스 용국이는 조이풀의 꽃이야🌸 오늘도 최고최고😭👏👏 #김용국 #용국 #JINLONGGUO #金龙国 #JBJ #TrueColors #꽃이야
180117 쇼케이스 퇴근 #동한 #김동한 #JBJ 조이풀한테 인사해주는 꽃같은 동하니 💙 오늘 하루 수고했어!! #꽃이야 화이팅!!
180117 JBJ 2nd MINI ALBUM MEDIA SHOWCASE 동한이 얼굴 최고ㅠㅠㅠㅠ 이거 왜 안 올렸징ㅠㅠㅠㅠㅠㅠㅠ #김동한 #동한 #TrueColors #꽃이야 #JBJ

180117 JBJ #TrueColors 쇼케이스 #용국 #김용국 #JBJ #꽃이야 처음 만난 그 순간부터 넌 나의 꽃이야🌸
180117 JBJ 2nd MINI ALBUM MEDIA SHOWCASE 나의 꽃이야🌸 #김동한 #동한 #TrueColors #꽃이야 #JBJ
.    \   |  ╲           ╱      \    /    ╲       ╱   ╲         ╱ - -  JBJ 꽃이야.  - - 스밍켜놓고 자세요   ╱
태현아 서치하다가 우리 네이버뮤직이랑 엠넷 1위한거 알고 기분이 좋았다면 다음 트윗을 올릴때 당근 이모티콘을 써줘 서치 걸려줘라 켄타 김용국 김상균 노태현 김동한 권현빈 JBJ 꽃이야 조이풀 페이브
180118 #JBJ #꽃이야 5시 차트 멜론 29(△3) 지니 19(-) 벅스 2(△1) 엠넷 1(-) 네이버 1(-)
180117 JBJ 2nd MINI ALBUM MEDIA SHOWCASE 동하니는 시원한 블루ㅋㅋㅋ #김동한 #동한 #TrueColors #꽃이야 #JBJ
180117 JBJ 2nd Mini Album [True Clolrs] 꽃이야 미디어 쇼케이스 'JOYFUL COLORS' JBJ 켄타 너는 나의 꽃이야🌿🍓 #JBJ #타카다켄타 #켄타 #髙田健太 #高田健太 #ken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gukislovely

도토리 받아먹는 다람쥐🐿🐿🐿 #JBJ #꽃이야 #노태현
180117 JBJ 2nd MINI ALBUM MEDIA SHOWCASE 동한이 최고야!! 👍 #김동한 #동한 #TrueColors #꽃이야 #JBJ
180117 JBJ 2nd MINI ALBUM SHOWCASE 입 삐죽삐죽. 아 귀여워ㅠㅠㅠㅠ #김동한 #동한 #TrueColors #꽃이야 #JBJ
1위!!! 멋지다!! #Mnet #naver #꽃이야 #jbj
180117 꽃이야 미디어 쇼케이스 #JBJ #노태현 #프리뷰 오늘도 귀엽지..💛
180117 꽃이야 미디어쇼케이스 #상균 #김상균 #jbj
180117 JBJ #TrueColors 미디어쇼케이스 #용국 #김용국 #JBJ #꽃이야 ~🌸~

180117 꽃이야 미디어 쇼케이스 #김동한 #동한 #JBJ 동한이는 나의 꽃이야❤️
180117 JBJ #TrueColors 미디어쇼케이스 #동한 #김동한 #JBJ #꽃이야 동한이 얼굴이 다해서 다른건 안보인대 😆😆😆😆😆😆😆😆😆😆😆😆
JBJ는 나의 꽃이야 꽃 길만 걷자💐
180117 JBJ #TrueColors 미디어쇼케이스 #용국 #김용국 #JBJ #꽃이야 용구기 꽃이야💐🌷🌹🌺🌸🌼🌻
#JBJ #김상균 #KIMSANGGYUN 앞머리 폭신폭신 띄우고 모자써서 넘나기엽고ㅠㅠㅠㅠ 상균센터 꽃이야때 윙크하고 골반살랑살랑 ㅠㅠ 첫번째 끝나고 무대한번 가로지르다가 마지막에 내랴가기전에 양손들고 온몸을 씰룩씰룩
안무에 태현이 크럼프 있어 ˚‧º·(˚ ˃̣̣̥⌓˂̣̣̥ )‧º·˚ 아아악 나죽오 (ू˃̣̣̣̣̣̣︿˂̣̣̣̣̣̣ ू) #태현 #JBJ #꽃이야
180117 쇼케이스 #JBJ #김용국 #JINLONGGUO 용국이가 우리의 꽃이야 🌷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gukislovely

기사 떠라 빨리 뭐 하냐 김태동, 꽃이야 활동 이후부터 JBJ 합류 확정 팬들의 요청에 보답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젭알요 ㅠ
뮤비보다가 미모에 심장팅클 느껴서 급하게 만들어 봤어요😚 누가 이 대충 만든거를 쓸지 모르지만 재배포,2차가공만 하지말고 사용해주세요😘😘 나머지는 타래로 저장하고 마음한번😄😀 #JBJ #김용국 #꽃이야 #JBJ
[#JBJ] #TrueColors #노태현 #김상균 #켄타 #김용국 #김동한 #권현빈 #딩고뮤직 01/17 Media Clip [#몰빵라이브] JBJ - #꽃이야 JOYFUL 여러분들 숨스밍 힘내세요! 🌿💕
180117 쇼케이스 퇴근길 동한아 진짜 사랑해💙💙💙 #jbj #꽃이야 #동한 #동한이가_세계최고
🌸JBJ 꽃이야 1시 차트순위🌸 🔹멜론 36위 🔸벅스 5위 🔹지니 19위 🔸네이버 뮤직 2위!!!!!!!!!!!! 🔹엠넷️ 1위!!!!!!!!!!!!!
180117 JBJ 2nd MINI ALBUM MEDIA SHOWCASE 젭제 꽃이야 대박나자🔥 #김동한 #동한 #TrueColors #꽃이야 #JBJ
용국아 혹시 서치하다가 차트순위를 봤다면 셀카올릴때 초록색하트를 같이 올려줘 김용국 진롱궈 용국 꽃이야 제비제 JBJ 트루컬러스

#JBJ #꽃이야 1위 하자 ᕦ(ò_óˇ)ᕤ
이건 바로 감탄떡볶이 인기메뉴 #닭꽃이야 #닭꽃이_맛은_퐌타지 #JBJ #꽃이야 #제비제_컴백한탄_헤헤
💐JBJ “꽃이야” 스밍이벤트💐 아래 사진예시와 같이 꽃이야 스밍짤을 본인닉넴과 함께 표기 후 답멘 달아주시는 모든 참여자에게 소정의 나눔을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타래로 공지합니다! 🍓기간2018. 2. 2
🌸🌺💐 JBJ 꽃이야~ 감사합니다~^^👍👍
제비제 뜬다뜬다!! | ̄ ̄ ̄ ̄ ̄ ̄| | JBJ | | 꽃이야 | | 1위💙💙 | |______| (\__/) || (💛💜) || /   づ
180117 JBJ #TrueColors 미디어쇼케이스 #동한 #김동한 #JBJ 동한이 소년미 최고다ㅠㅠㅠㅠㅠ #꽃이야 1위 가즈아~~~~!!!!
180117 꽃이야 M/V 가지마 .... 🙏 #JBJ #김동한 #동한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10jinsung

TRUE COLORS SECRET MESSAGE(?) #JBJ #노태현 #켄타 #김상균 #김용국 #김동한 #권현빈 #TrueColors #꽃이야 (II-I) 누가 나의 이름을 불러다오 = someone call my
180117 용국 꽃이야🌸🌸🌸 #김용국 #金龙国 #ヨングク #JINLONGGUO #JBJ
🔥JBJ 꽃이야 2시 차트🔥 멜론 36위➡️ 34위 지니 19위➡️ 15위 네이버 뮤직 2위➡️ 1위 벅스 5위➡️ 4위 엠넷 1위➡️ 1위 소리바다 59위➡️ 49위 올레뮤직 19위➡️ 15위 뮤직메이트 5위➡️ 5위
#jbj #꽃이야 김동한 동한 두가지 버전 풀셋 구해요 디엠 멘션 주세요
🌸꽃이야 스트리밍 이벤트🌸 JBJ의 2번째 앨범 타이틀 곡인 (꽃이야)를 홍보하기 위해 작지만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 참여방법 1. JBJ 꽃이야 스트리밍 인증샷을 찍는다 (단 1분 이상 재생된 것만 캡처) 2. 이 글을 R
180117 JBJ '꽃이야' MV 7시8분 깨알 디테일ㄹ #JBJ #켄타 #김용국 #김태동 #김상균 #노태현 #김동한 #권현빈 #Fantasy #Truecolors #꽃이야
【Preview】 180117 (꽃이야) 미디어 쇼케이스 #金龙国 #JINLONGGUO #김용국 #キム・ヨングク #JBJ_꽃이야_COMEBACK 💗🌸나의 꽃이야🌸💗

팬 여러분 향한 사랑 넘치는 #JBJ~의 셀카! 여러분 보고 싶었어요 잘 있었죠? #용국 #상균 군은 오늘 저녁 6시 생방송 열 준비 중이에요! #엠카운트다운 최초공개 무대를 보러 오는 여러분은 정말 #꽃이야!!
JBJ 꽃이야 앨범 시디 교환 버전 1,2 둘 다 태현이 -) 동한이로 교환 구해용 !!! 뎀 주세요 ~~~ 🔥🔥 #JBJ #교환 #노태현 #김동한


김용국

【Preview】 180117 (꽃이야) 미디어 쇼케이스 #金龙国 #JINLONGGUO #김용국 #キム・ヨングク #JBJ_꽃이야_COMEBACK 💗⭐나의 빛이야⭐💗


엠넷

[1.18. 11시 🌸꽃이야🌸 차트] 멜론 47 (🔽6) 지니 43 (🔽8) 벅스 11 (🔽3) 엠넷 11 (🔽4) 전곡+판타지 네뮤 2 (-) 전곡+판타지 한 시간만 더 있으면 점심시간🍴 쉬는 시간엔 당당히 이
[1.18. 3시 🌸꽃이야🌸 차트] 멜론 31 (🔼3) 전곡 지니 15 (-) 전곡+판타지 벅스 3 (🔼1) 전곡+판타지 엠넷 1 (-) 전곡+판타지 네뮤 1 (-) 전곡(1~6위)+판타지(7위) 여러분 네이버뮤
[1.18. 1시 🌸꽃이야🌸 차트] 멜론 36 (🔼2) 전곡 지니 19 (🔼6) 전곡 벅스 5 (🔽2) 전곡 엠넷 1 (🔼3) 전곡+판타지 네뮤 2 (🔼3) 전곡+판타지 새벽에 숨스밍해주시는 조이풀 여러분
[1.18. 10시 🌸꽃이야🌸 차트] 멜론 41 (🔼5) 지니 35 (🔼15) 벅스 8 (🔽1) 엠넷 7 (🔽3) 전곡+판타지 네뮤 2 (-) 전곡+판타지 아침이라 피곤하고 시간도 잘 안 가는 것 같지만 꽃이야와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milktea960302

[1.18. 8시 🌸꽃이야🌸 차트] 멜론 40 (🔽7) 지니 38 (🔽13) 벅스 5 (🔽1) 전곡 엠넷 2 (🔽1) 전곡+판타지 네뮤 1 (-) 전곡+판타지 꽃이야 스밍하며 조금이나마 즐거운 등교길/출근길이 되
[1.18. 4시 🌸꽃이야🌸 차트] 멜론 32 (🔽1) 전곡+❤️판타지❤️ 지니 19 (🔽4) 전곡+판타지 벅스 3 (-) 전곡+판타지 엠넷 1 (-) 전곡+판타지 네뮤 1 (-) 전곡(1~6위)+판타지(7위)
[1.17. 18시 🌸꽃이야🌸 차트] 멜론 33 (new) 지니 31 (new) 벅스 6 (new) 엠넷 30 (new) 네뮤 22 (new) 멜론 4곡 차트인 지니 전곡 차트인 벅스 전곡 차트인 엠넷 전곡 차트
[1.17. 22시 🌸꽃이야🌸 차트] 멜론 56 (🔼4) 지니 35 (🔼6) 벅스 7 (-) 엠넷 11 (🔼9) 네뮤 13 (🔼3) 벅스/엠넷/네뮤 전곡 차트인 성공적인 쇼케이스를 마친 멤버들 짝짝짝👏 조이풀은
[1.18. 9시 🌸꽃이야🌸 차트] 멜론 46 (🔽6) 지니 50 (🔽12) 벅스 7 (🔽2) 엠넷 4 (🔽2) 전곡+판타지 네뮤 2 (🔽1) 전곡+판타지 아침은 힘든 시간대이지만 차트를 지키면 그만큼 득이 많은
[1.18. 13시 🌸꽃이야🌸 차트] 멜론 54 (🔽7) 지니 46 (🔽3) 벅스 12 (🔽1) 엠넷 16 (🔽5) 전곡+판타지 네뮤 2 (-) 전곡+판타지 바쁜 일상에 차트까지 신경쓰느라 정신 없으시죠? 그럼에


차트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야 꽃이야 차트 30위안에들자~~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gukislovely

꽃이야 제발 차트 위로 올라가줘


권현빈

180117 꽃이야 크흐,,, 끄으,,,, 권현빈 크🔥 #권현빈
횬ㅂ ㅣ니가 내 꽃이야💐🌸🌼🌻 너무 잘한다 빈ㅇ ㅏㅠㅠㅜㅠㅠㅠ 어뜨케 나 보라색 사랑할래,, #권현빈
꽃이야🌸🌻🌼 넘넘 예뻐 죽게따ㅏㅏ!!!!!! #권현빈
180117 꽃이야 화이팅이얌💜🌸🌼🌺 #권현빈


멜론

멜론아지톡투표💛💜(물어보는 디엠이 많이와서 올려요) 1. 멜론아지톡앱에 들어간다 2. SBS 인기가요 투표로 들어간다 3. 꽃이야 외 두곡 총 3곡을투표한다! 끝 정말 쉬우니까 한번씩 투표 부탁드려요💛💜


켄타

켄타당💖💖💖💖💖 넘ㅁ모 예뻐😭😭💗💘💝💖💞💕💓 #꽃이야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atdawnoftheday

꽃이야 무대가 너무 좋고 ㅠㅠㅠㅠ 안무 짱이다 의상은 진짜... ㅎㅎ... ㅎㅎ... 그래도 애들이 해맑고 예뻤당 무대를 보면서 행복해졌음!! 안무가 놓칠 부분이 없는게 젛았다 켄타랑 동한이 뒤에 있는 팬분들까지 보이게
꽃이야의 재발견은 역시 그동안 가려졌던 켄타의 음색이 아닐까. 켄타 특유의 청량하고 깔끔하고 듣기 좋은 음색이 꽃이야에서 한껏 도드라진다. 예뻐 켄타♥


꽃이야

[#딩고뮤직] 제비제 완죠니 비글 돋았던 #꽃이야 몰빵라이브ㅋㅋㅋㅋㅋ머리띠 한 거 왜케 귀엽쥬,, ? 뽀짝둥이들 매력 발산 쩌러따 8ㅅ8 저도 뽀뽀테러 잘 받을 수 잉눙데.. (?)
Rt)내가 존나 기뻐서 합니다!~!~!~!~!~ 당발은 1월 20일~!~!~!~!~!~! 에뛰드 10000원 쿠폰 드령용ㅇㅎㅎㅎㅎㅎㅎ 제비제 꽃이야 노래 갓갓띵곡이니까 마니 들읍시다 열스밍스밍ㅎㅎㅎㅎㅎ 알티만 해요 ㅎㅎㅎ
꽃이야 스밍 인증이요!!🤗
태형이가 베이컨 만들어서 보여줬더니 남주니가 꽃이네 베이컨 꽃이야! 라고 말하구 헐레발 이라고 잘못 말했는데 헐+설레발 해서 할레발이네! 라구 말해주는 주니 ..진짜 정말 따뜻한사람 . . 😭😭❣❣ #iHeartAwa
나 요즘 왤케 많이 넘어져 꽃이야 듣고 신나서 거실 뛰쳐나가면서 춤췄는데 개쪽팔리게 넘어짐.. 고양이가 존나 환멸나는 표정으로 나 바라봄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gukislovely

동하니 막 꽃이야에 리듬줄넘기 시켜도 아무렇지 않게 잘할것같은 줄넘기왕같달까... 곰슬리퍼신고 쌩쌩이하는거보고 감탄
꽃이야 숨스밍 인증이용~~!ㅎㅎ
진짜 꽃이야 최섞언 군인들 사이에 있으니까 빛난다 ㄱㅇㅇ ㅠ 꽃받침 ㄱㅇㅇ ㅠ...... 제대축하해 전역축하해 탸댱행....
꽃이야 스밍 인증 이벤트 참여해요~~
꽃이야 스밍인증 이벵 참여해요!!
꽃이야 들으면 피부 좋아지고 살빠지고 길가다가 787만원 주움
180113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몬스타엑스 #기현 너는 나의 꽃이야🌻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gukislovely

스밍 이벤트 참여해요 ㅎㅎ #꽃이야
꽃이야 스밍ㅇ인증해요!!!
누가 꽃이야?
아, 정말? 다행이다. 예쁜 꽃들만 모아서 줄게. (어떤 꽃들로 할까, 고민하다가 네 장난기 어린 말에 소리내어 웃었다.) 뭐야, 어느 쪽이야? 그냥 임의로 해버린다? (저 역시 장난스레 말하며 커피머신을 가동시켰다.)
(핸드폰 진동,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들리는 종소리에 다듬던 꽃을 내려두고 앞쪽으로 나온다. 꽤나 반가운 얼굴에 입가에는 저절로 밝은 미소가 걸렸다.) ... 여기. 오랜만이야, 이원일.
❤[부탁]❤ 🌹꽃이야 스밍이벵🌺 조이풀, 타팬 환영🙌 많이 참여해주세요🙌 ⚘교촌허니콤보+웨지감자+콜라 1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1명 ⚘GS25 모바일상품권 5천원 2명 ⚘빙그레 바나나우유240ml 3명
아 근데 꽃이야에서 리듬 딱 바뀌는 부분 짱이였어...첨에 보고 속으로 놀랫어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gukislovely

전부 밝혀진 꽃이야 한 글자 스포
🌸꽃이야 스밍이벤트🌸 꽃이야 스밍 인증 멘션 + 해주신 분 중 한 분께 10000원 입금 해드립니다. 당발2월 1일 ***인증에 아이디,시간이 꼭 보여야하며 2분이상 재생한 인증샷으로 꼭 부탁드립니다🙏*
꽃이야 젤리
🌸꽃이야 스밍 이벤트🌸 🌱꽃이야 3분 이상 스밍 🌱개별곡 다운 🌱flac 다운 🌱스밍리스트 인증 글 + 위 4개의 인증 방법 중 1개 이상을 멘션으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많이 달수록 당첨 확률 up! 1분께
참 좋은 날이야 새들은 지저귀고 꽃들은 피어나지 이런 날에 너같은 아이는... "지옥에서 불타고 있어야해" (왜 잘맞는거지...)
'카모밀레'의 꽃말은「굴하지않는 아름다움, 고난 속의 힘」이야. 조사단 모두에게 달아주고 싶은 꽃인걸!
꽃이야는 진짜 올해의 노래임 ㅠㅠ 응원법도 나름 안 틀리고 되게 크게 한 것 같은데 방송에서 잘 나왔음 좋겠당 문제는 의상... ㅋ ㅡㅋ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hong_xxxxx

너는 나의 꽃이야~
꽃이야 듣다보면 정말 다시한번 현빈이가 저음으로 로맨틱한 문학구절같은거 낭송한번 해줘야한다고 생각한다.. 아니면 책 읽는 뭐 그런거...
뮤비 중간에 나비가 상균이에게 날아와 앉았다 가는 장면이 있는데 상균이가 꽃이니까 나비가 왔구나 싶었음 판타지에서 조이풀이 젭제 이름을 불러 주어서 젭제가 꽃이 되었고 현실을 얘기하는 트루 컬러스에서 우리가 꽃이 되었으니
JBJ '꽃이야'에서 "넌 나의 꽃이야"가 여혐이 아닌 이유
그란디스조 완전 다들,..,폐허속 꽃이야,.,.얘들아,..,ㅠㅠㅠ 전쟁통에 많이힘들엇을텐데,.,.,.다들,..,웃어라,..,
180115 아육대 처음 만난 그 순간부터 넌 나의 꽃이야💕 #다이아 #DIA #주은 #JUEUN
저의 소원은... 내가 좋아하는 프로그램 끝나면 제비제 꽃이야 뮤비 나오는거.....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longguophotos

엔딩멘트하는 예쁘닝 ㅜㅜ 꽃이야 활동도 기대할게 잘부탁해💕
엄마가 제비제 꽃이야에 빠짐 킅ㅋㅌ ㅌㅌㅌ융ㄱㅍㅌㅌㅊㅋ진짜 계속 들어서 미쳐버리겠음 암욜맨같은 노래도 아닌데 5번연속 튼다고..ㅋ큩ㅌㅌㅌ
꽃이야 들으면 들을수록 좋음 어제 최악의 일이 있었는데 꽃이야 들으면서 회복하고 있음ㅠㅠ
20170118 엠카 사녹 컴백무대. 처음에 대기하다가 진짜 바로 앞으로 지나가서 넘 놀랐다ㅠㅠㅜㅠ오늘 의상은 그래도 만족스럽!!ㅎㅅㅎ... 무대는 🌺꽃이야🌺 만 3번!! 녹화했다❣️ 상균이는 오늘 하이텐션이라
꽃이야 이번 진짜 장난 아닌데??
180117 덕계못 파괴 ㅠㅠㅠㅠ 🍓🍓 오늘도 빛났어 ! 노래 너무 좋구 !! 1위 하자, 넌 나의 꽃이야. ☺️
꽃이야 후렴 태현이 크럼프😊🔫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KeN0110Er

스에사앙에 누가 꽃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경수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ㅠㅠㅠㅠㅠㅠㅠ겨유ㅠㅠㅠㅠㅠㅠ슈ㅠㅠㅠㅠㅠ
10월의마지막날에 비오는수요일빨간장미 벚꽃엔딩에 이은 연금 히트곡 기원합니다 꽃이야봄이야...전국의 라디오작가님들 멘트 장전하고 계시죠 봄이 빨리 오길 바라면서 듣겠습니다/봄기운이 나네요/즐거운 꽃놀이 되시길 바라며 제이비제이입니다, 꽃이야.
꽃이야 뮤비 틀면 23초-34초를 20번쯤 반복시청해야만 다음 장면으로 넘어갈 수 있음
꽃과...금발....천사님....???천사강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의 꽃이야
헉 꽃이야랑 판타지 느낌 너무 다르다
백현아 왠지 네가 다녀온 사막에는 꽃이라도 폈을것같아 내가 그랬잖아 네가 웃으면 사막에도 꽃이 핀다고 근데 내 마음에 먼저 꽃이 펴버렸네🌸 현이 덕분에 내 인생이 꽃밭이야 현이 얼굴 볼 때마다 내 마음엔 꽃이 피어나니까🌸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grooveit97

근데 이 계산은 절대적 진리를 포함하지 않아서 틀린거 알어... 왜 잠은 누적되지 않는가? 잠이 존나 한계 암기야?!! 내가 막 꽃이야?!!
어... 그래서 장르를 검색해도 노래가 나오지 않았나? 뉴팝트랙이라는 장르에 첫 노래가 꽃이야...?
아니 개웃ㅅ김 진짜ㅋㅋㅋㅋㅋㅋㅋ친구한테 꽃이야 들려줬는데 내 닉넴가지거 너는 나의 꽃이야 너는 나의 (류)봄이야~ 거렽ㅋㅋㅋㅋㅋㅋㅋㅋ
고투헬, 너는 내 별이고 돈이야... 아름다운 코인 길만 걸어... 나의 별 나의 꽃 나의 어쩌고... 어쩌고저쩌고... Glory_to_Heaven
꽃이야로 줄세우고 판타지로 마지막 점찍는거 너무 짜릿해
너는ㄴ나으꽃이야 너는나으봄이야 계속피어나니까 감당안돼~ 어떻게 날~~~
너는 나의 꽃이야 너는 나의 봄이야 계속 피어나니까 감당 안 돼 어떡해 나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IDONGHANYOU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우리는 꽃밭이고 우리는 봄이야 (우리는, 이지현)
상균이 옴뇸뇨뮤뉴ㅠㅠㅠㅠ귀야워 김상규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엌뜨케 진짜루ㅠㅠㅠㅠㅠㅠ나 손떨려ㅠㅠㅠㅠㅠ꽃이야 벌써ㅠ대박이다ㅠㅠㅠㅠ1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꽃이야 몇번했나 보러들어간김에 봤는데.. 나 이렇게 열심히였나 .. 꽃이야는 29번으로 찍힌다😭😭😭😭
너는 나의 꽃이야 너는 나의 봄이야 계속 피어나니까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shark_bop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HoneyCat_32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KeN0110Er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KeN0110Er

꽃이야 JBJ 김동한 TRUECOLORS 전곡판타지 김용국 멜론 cat_rcy_mil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