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무꾼

복면가왕 나무꾼 3라운드 무대 빅마마 연 (1)
180114 #나무꾼 연-빅마마
복면가왕 나무꾼 3라운드 무대 빅마마 연 (3) 네이버에서 업로드한것이 풀버전일줄 알았는데 아니라서 뒷부분까지 올립니다😢 음원과 네이버tv로도 많이 감상해주세요😄💕
180114 #나무꾼 연-빅마마 3 마지막....ㅠ😭💛


복면가왕

(#복면가왕) #세븐틴 메인보컬 #부승관 3R 무대! 연♬ (원곡 #빅마마) 꿀보이스는 숨길 수 없구나ㅠㅠ
빅마마의 연이라는 노래가 너무 좋아서 이노래로 캐스팅되어서 가수가 될수있었던 그리고 복면가왕까지 나온 승관이에게는 이노래가 정말 의미있을것같애 #승관아_노래해줘서_고마워


배반

청순한 하정우 보고싶다면 빅마마 배반 뮤비를 추천드리며....실연에 아파 죽어가는 하뎡...약 10년 전의 하뎡...

빅마마 나무꾼 복면가왕 무대 배반 아이돌 죽어가는 kyunncoma

.. 여러분 설마 아직 빅마마 배반 뮤직비디오 속 하정우를 안 하신 분은 없겠지요 저를 탐라에 심으신 이상 무려 9년 반이 넘도록 레전드 영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배반 정우를 못 본 대참사가 일어나선 절대 안 더ㅣ
저 옛날에 하쟁우 팔때 빅마마 배반 뮤비도 맨날 봄


아이돌

내가 첨으로 조아한 아이돌... 빅마마의 마음에 이입하며
빅마마 아이돌


세븐틴

#세븐틴 #승관 #부승관 승관이가 부른 빅마마 연 보는데 왜 울컥하지...


승관이가

빅마마 연을 3년이나 기다렸다는 말이 왤케 뭉클하냐 진짜 팬들이라면 다 알잖아 승관이가 얼마나 연을 불러왔는지😭


너에게

아플 때 함께 해준 너에게 고마워 이제는 내 마음을 너에게 조금씩 보여줄게 이지영 (빅마마) (가까이)


열창할개요

제가 진짜 빅마마 소찬휘 빙의해서 열창할개요


톱이심

압구정 커피 볶는 집에서 빅마마 본 적있는데 내가 만난 한국인 중 우아한 인사 톱이심 흉내내보려 했으나 저는 오글돋아서 못 함


해주셔서

빅마마넴.. 사랑함니다.. 정우넴이 연기할 수 있게 해주셔서ㅜㅜㅜㅜㅡㅜㅜ


가슴

아물지 않는 깊은 너의 빈자리 보낼 수 없는 강한 나의 욕심에 지쳐만 가는 너이기에 잡지도 못한 건 가슴 아파도 바보같은 나라서 (빅마마_연)
지금 어디 있는지, 아프지는 않는지, 가슴속에 담아 둔 말 전하고 싶은데.. 연(빅마마)


이혜정쌤

어휴~ 글쎄 심심할때 마다 그거 보는게 을~매나 꿀잼이게요~~((feat.빅마마 이혜정쌤


빅마마

세상 모든 사람에게 친절한 빅마마.. 근데 유명한 씹1치남편이랑 닮았다는 이유로 우영만 찝어서 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마마 나무꾼 복면가왕 무대 배반 아이돌 죽어가는 Daon_0410

엄마가 승관이 복가에서 빅마마님의 연 부를 때 발음도 정확하고 노래 잘 부른다고 칭찬했는데 진짜 기분 좋았다ㅠㅠ
생일정말정말축하하고항상고마워요 #승관이_생일_놓치지_않을거예요 빅마마님연너무잘들었어요첫솔로곡인데너무좋아요
빅마마 연 노래 진짜 좋은데
빅재미 빅파이 빅마마 ~!~!
ebs에서 곧 (강형욱 빅마마의 개슐랭 가이드) 라는 반려동물 간식 요리 프로그램이 나온다고 한다
지금 빅마마의 일품 닭칼국수 홈ㅍ쇼핑을 하면서 던파를 하고 있어 음 재밌네 나름대로
영현아 최은숙누나인데 연세대 3학년때 학교내부에 누나를보러온 미스코리아 미 출신 이승연 닮은 빅마마 영현 내가 둘이닮았다고 소문냈는데 리퀘스트들어왔지 여자동창들이나 여자들이 나에게 수줍어하잖아 TV에 나와서 최은숙누나에게 쪽팔려해

아미하려면 똥손 모의고사도 쳐야 하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왜 똥손 오브 똥손이냐 ㅠㅠ 똥손계의 빅마마다 ㅠㅠㅠㅠㅠㅠ
저런 일 있어도 이젠 슬프기 보단 나도 금방 마음 접어서 ㅋㅋ 체념 잘하고 잘 정리함 빅마마수인경선
혹시 빅마마 인가요?
아 빅마마 존나웃겨 진짜 개빡쳐
이수영 단발머리 우떤가요 아니면 빅마마 노래
빅마마 Break Away 간만에 듣는데 이 노랜 언제나 저음부터 고음까지 그냥 소울 그 자체를 보여주려능 퍼포먼스 같아..b




빅마마 나무꾼 복면가왕 무대 배반 아이돌 죽어가는 _98116

빅마마 나무꾼 복면가왕 무대 배반 아이돌 죽어가는 _98116

빅마마 나무꾼 복면가왕 무대 배반 아이돌 죽어가는 _98116

빅마마 나무꾼 복면가왕 무대 배반 아이돌 죽어가는 zzisoon_17

빅마마 나무꾼 복면가왕 무대 배반 아이돌 죽어가는 BeryVery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