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앨범

이번에 윤하 앨범 넘나 좋음인데😢
싸인회 못간게 그리도 아쉬웠나보다 콘서트에서 윤하언니가 알아보고 싸인해준다는데 굿즈 줄에서 달력이랑 앨범 사고 무슨 정신으로 집갔다가 기억나서 집에서 펑펑우는 꿈을 꿈... 젠장~!!!
우울할때 듣는 노래!! 윤하 이번에 신곡도 앨범 전체 다 조아
윤하 이번 앨범 좋다. 제일 자주 듣는 건 airplane mode
윤하 새앨범 좋네. 잘 만든 팝.
윤하 레스큐 앨범 언패키징 방송에 들어온 규정 아빈ㅇ왜거기있어
윤하 앨범 개쩌는게 포토카드 20장 들어잇는데 이걸 뒤집으면 포스터처럼 완성됨ㅎ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bbattaku

윤하앨범존나좋음..
윤하 이번 앨범 진짜 너무 이걸 뭐라 해야해, 자꾸만 멜로디가 나를 따라다녀. 숨 섞인 노랫말이 머릿속에서 계속 울려.
웅 좋더라( ⁎ᵕᴗᵕ⁎ ) 그리고 나 다음번에 무더기로 앨범 살 때 꼭 윤하앨범 사라고 말해줘
윤하 최근 나온 앨범 계속 듣고 있다. 속삭이듯 노래하는 윤하의 목소리와 겨울은 꽤 잘 어울린다.
매 앨범마다 머리스타일 바끼는 가수 윤하..


기다리다

천년 같은 긴 기다림도 그댈 보는 게 좋아 하루 한 달을 그렇게 일년을 오지 않을 그댈 알면서 또 하염없이 뒤척이며 기다리다 기다리다 잠들죠 /윤하, 기다리다
기다리다 (윤하) 가사 - 아홉번 내 마음 다쳐도 한번 웃는게 좋아

윤하 - 기다리다 어쩌다 그댈 사랑하게 된 거죠 어떻게 이렇게 아플 수 있죠
천년 같은 긴 기다림도 그댈 보는게 좋아 하루 한 달을 그렇게 일년을 오지 않을 그댈 알면서 또 하염없이 뒤척이며 기다리다 기다리다 잠들죠 (기다리다 - 윤하)
윤하 기다리다 1절 치기!!!!요즘 가요 넘 좋다 노래방 가고싶다 'w'
저는 윤하-기다리다랑... 366日 들었어요,,,20000...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프로미스9 유리구두 청하 Why dont you know In the name of love Own it 민서 좋아 박원 All of my life 윤하 기다리다 볼빨사 나의 사춘기에게 / 좋다고 말해
아 근데 윤하 기다리다가 너무 크리티컬이었어요 그건 곡도 좋아서...


팬싸인회

180113 #윤하 페럼타워 팬싸인회 2pic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Holics_Younha

2018.01.13 페럼홀 10년동안 팬하면서 처음가본 #윤하 #팬싸인회
180114 #윤하 TCC센터 팬싸인회 무보정5pic.gif
20180113 페럼타워 윤하 팬싸인회 미리보기 #윤하 #팬싸인회
20180114 당산 TCC센터 윤하 팬싸인회 미리보기 #윤하 #팬싸인회


마음

"마음을 다해 그대의 위로가 되길, 오늘도 나는 기도합니다." -윤하 기도 가사 중-
윤하누나!!!! 몇년전부터 좋아져서, 프로필도 보고 하다가 한국외대 출신이란거 알고 저도 공부 열심히해야겠다는 마음 가졌었어요. 그리고 신기하게도 올해 한국외대 학생으로 입학해요 ㅎㅎ 저한테 꿈이자 목표를?? 만들어주었고
왜 또 트윗 날라감????? 드림컾 드림주 커미션 태그 마음알티 해주세요 단태는 멘션, 디엠... *윤하언니 단태 치요미님 태그

또 신인상같은 거 받았을 때? 같이 진심으로 기뻐해줬다거나 해서.. 기쁜순간마다 윤하가 같이 있어줬고... 그러면서 서서히 좋아하는 마음 키워가지 않았을가...(빨리설명해달라하셧는데 하루뒤에설명하기;
음..내 정체는 도깨비고 이름은 윤하진이야..!진이라고 불러..!그보다 너 꽤 마음에 든다!이유는 모르겠지만 말이야.!머리색이 마음에 들어서 그런가?(장난스레 웃는다)
(중요)ㅋㅋㅋㅋㅋㅋ빛나는 사람이래 사실 속은 좀 검어,,(ㅈㄴ) 어떡해 넘 좋아요ㅜㅜㅜ근데 둘다 연기 잘 해서 마음 숨기려면 잘 숨길거같다ㅋㅋㅋㅋ태성이는 좋아하는 마음 윤하한테 안 들키려고 숨길까요?
윤하 내 마음이 뭐가 돼 백워드마스킹 거꾸로 돌린 버전 .. 찾을 수 있을까
사랑한단 그 말보다 더 좋은 말은 없을까요 사랑이란 흔한 말로는 내 마음 전할 수 없는데 너무 많이 망설였지만 오늘은 꼭 말할래요 사랑한다고 고백하기에 너무도 좋은날 /윤하, 고백하기 좋은 날
들어주겠니 바람이라도 내 마음 모두 날려줘 숨차게 달려와도 너는 멀잖아 멈춰선 이쯤에서 숨 고르는 나 보이니 달빛에 비친 내 모습이 오늘은 윤하, 편한가봐
(윤하-Propose 가사 일부) 멜로디와 가사가 참 예쁘다. 특히 이 가사가 내 마음과 똑 닮아서 꼭 전해주고 싶다. 나에게 방탄소년단은 이런 존재라는 걸.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lleowlleow


우산

쮼은 오늘 같은 날에 윤하 우산 들을거 같음 나도 들어야징 ㅎㅁㅎ
저는 에픽하이&윤하 우산이여..
어느새 빗물이 내 발목에 고이고 참았던 눈물이 내 눈가에 고이고 I cry 그대는 내 머리위에 우산 어깨위에 차가운 비 내리는 밤 내 곁에 그대가 습관이 되어버린 나 난 그대없이는 안되요 alone in the rain 에픽하이-우산(feat.윤하)
그대는 내 머리위에 우산 어깨위에 차가운 비 내리는 밤 내 곁에 그대가 습관이 되어버린 나 난 그대없이는 안돼요 alone in the rain - 에픽하이 with 윤하, 우산
비오는 거릴 걷다 수줍은 웃음 띈 나  비좁은 우산 속에 너와 내 모습  참 이상하지 비 오는 날이 좋아졌어  지금 내 옆에 널 만나  창문을 두드리는 수 많은 빗방울이  날 대신 사랑한다 네게 노래해 - 윤하, 빗소리
비오는 거릴 걷다 수줍은 웃음 띈 나  비좁은 우산 속에 너와 내 모습  참 이상하지 비 오는 날이 좋아졌어  지금 내 옆에 널 만나  창문을 두드리는 수 많은 빗방울이  날 대신 사랑한다 네게 노래해


종이비행기

괜찮아. 자유롭게- 자, 훨훨 바람을 따라 지켜볼게. 할 수 있도록 봐, 벌써 하늘을 날아- | 종이비행기, 윤하

#대사으_개띵곡타임🎙 윤하 - 종이비행기 오마이걸 - 비밀정원 ㄹㅇ ㄱ띵
저 그.... 뭐였지.. 쫌많이 불렀는데.. 크러쉬 가끔 이적 다행이다 이적 멋진 겨울날 박효신 야생화 가수모름 퇴근버스 임슬옹 지민 시작이 좋아 윤하 종이비행기 하동균 프롬마크 우리가 헤어진 이유 이렇게 부른 듯
윤하밈 종이비행기랑 parade 노래 들어주시기 무려 그룹이름 비트라구!
윤하님 목소리...너모 좋자나...parade 종이비행기 들어보셔요...
종이비행기 , 윤하 #민하캘리
괜찮아 /종이비행기, 윤하 #민하캘리
윤하 종이비행기요...무심코 들었다 푹 빠져요...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lleowlleow


좋아요

윤하님 노래중에 기도라고 있는데 정말 좋아요 태광이 드라마 오에스티입니다...
윤하누나 웃는거 좋아요 ㅎㅎ
없어 - 윤하 (feat. 이루펀트) 슬픈 노래 너무 좋아하는 저의 취향을 저격한 노래.. 윤하님 음색도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저두 가수랑 아이돌에 관심이 많아서 슬쩍슬쩍 언급하고 그러는데 즐겁게덕톡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전에 우연히 윤하님 라이브를 들었었는데 그 때 무대 매너랑 목소리가 넘 좋으셔서 다시 반했어요!ㅠㅜㅠㅠㅠ
ㅋㅋㅋㅋㅋㅋ아존나 웃겨 팬맺은아티스트 트와이스 좋아요 하트쉐커 정작 많이 들은 노래는 레드벨벳 윤하 임창정 그어디도 트와이스는 없ㅇ네


가사

내가 듣자마자 약간 울컥해서 우는 노래가 엘리굴딩 럽미라큐두랑 태연 비밀 백지영 잊지 말아요 윤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루나 사랑이었다 이 5곡은 진짜 가사가 미쳤고 노래도 하.... 아 와 타자치는데 울컥해버리깃
8. 매번 바뀌는데.. 현재는 신예진 - 스물하나 An East White Sky - 뻔한 가사 윤하 - 답을 찾지 못한 날 이요!!

여름밤 피크닉 - 유승우 & 박윤하 제가 이 타래를 쓰기 시작한건 이 노래 때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님니다.. 진짜 제목처럼 시원한 여름밤이 생각나는 노래고 가사 핑퐁이 너무 귀여우니 들어보세요ㅜㅠ
그쵸 ㅠㅠㅠ 윤하노래 다 좋지만 ,, 가사가 넘 좋아서 ㅠ 국 이미 알고있을거 같지만 들을때마다 들려주고 싶어요,,.
이건 풀 영어라 번역본 찾아서 잘라와서 좀 엉성하지만 이 곡은 되도록이면 부분이 아니라 풀로 듣는게 좋더라고요. 윤하가 공백기동안 고생많았는데 그에 대한 자전적인 가사기도 하고, 그게 또 팬들이랑 듣는 사람들을 치유해주는 것 같아요


PARADE

ALIVE PIC 📷 180114 💖💜 네가 내게 온 그 날 후로 부쩍 친절한 이 도시가 날 반겨주는 걸 It's like dururururu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 🎧 - 윤하, Parade #BTS #RM #V #
윤하 PARADE 들어보세요오 걍 명곡
윤하 - parade 🎶 하영아 날씨 아직 너무 추워... 감기 조심해 따뜻하게 입어 ☁️🧣 오늘밤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꿈을 꿔 💫
여러분 모두 윤하의 parade를 들어보세요 아침이나 점심쯤 햇빛 은은쨍쨍 중간일때 들으면 잘어울릴것 같은데 지금 이시간에도 잘어울립니다 (내생각) 되게 뾰로롱롱 느낌이에요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lleowlleow

요새 많이 듣는 노래는 윤하-Parade 추천책은 가장 최근에 읽은 걸로 이갈리아의 딸들!
사람이 그림같다. 너무너무 왕보원이다. 침대와 벽지 창 밖도 다 어딘가 멀리 떠나온 기분 딱 그 느낌이야 (Parade - 윤하) #王博文 #wangbowen #왕보원 #王博文因为有你


이유

머냐 용천님 이별노래 지뢰곡은 윤하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입니다. 다들 기억해주세요
다르게 쓰인 너와 나의 사랑 다르게 남을 너와 나의 마지막 내가 널 반드시 잊을 필욘 없어 어차피 혼자 남은 이 자리에 조금 더 있을게 /윤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나눠쓰는 이유 윤하 두 번 들어오라고...
좋아하는 가수! 아주 많아요!!ㅋㅋㄱㅋㅋㅋㅋㅋㅋ심규선이랑 아이유를 꾸준히 좋아하고 있고 요즘은 어반자카파랑 윤하 노래를 많이 듣고있어요!
11.갤놑5 12.로이킴이나 비투비 아이유 윤하 13.592

12. 미디엄템포, 락, 알앤비 등등 가리지 않고 다 들음. 선호 아티스트는 RADWIMPS, supercell, aimer, 스핏츠,이키모노가카리... 레드벨벳,dean,윤하,볼빨간사춘기,아이유 ..정도? 13. 남친y


괜찮다

윤하ㅡ괜찮다
마치 12월의 어느 날 눈이 오는 것처럼 살다 몇 번쯤은 눈물이 내려오겠죠 그 땐 누가 내게 말해줄래요 울어도 괜찮다 괜찮다 괜찮다 - 윤하, 괜찮다
Q.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은 노래 세 곡을 꼽는다면? A. '사탕'(레드벨벳), '괜찮다'(윤하), 그리고 '오늘 같은 밤이면'. ('15. 5 The Celebrity)


시간이

윤하는 인스타만봐도 눈팅시간이 딱 나옴
윤하연 오늘 66이에여... 시간이 너무 빨리간다... 흐헣허ㅓㅎ허허러러ㅓㅓㅎ허허 윤아 사랑해 윤아 보고싶어 앤캐야 사랑해
영원한 건 없다 했지만  이 순간은 영원할거야  시간이 지나서 빛이 바래져도  언제나 기억할거야  너의 곁에 있을거야  / 윤하, Propose #4YearsWithGOT7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10_10_0_0

ALIVE PIC 📷 171229 💜 영원한 건 없다 했지만 이 순간은 영원할거야 시간이 지나서 빛이 바래져도 언제나 기억할거야 너의 곁에 있을거야 🎧 - 윤하, Propose #BTS #RM #방탄소년단 #남준
한두 번도 아닌 이별이라 시간이 지나면 잊혀질걸 알고 있는데 나 어떡해야 할지 몰라 그 거릴 혼자 걷는 나를 - 윤하, 그 거리
어디로 가고 있을까 어디쯤 가고 있을까 눈을 뜨고 맞은 아침에 더 이상은 새로움이 없네 채워지지 않는 맘은 다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까 넘치는 사람들 그 안에 홀로 선 스물 두 번째 길 - 윤하, 스물 두 번째 길


언제나

자존감 향상!!! 윤하는 언제나 예뻐요 :)
윤하누나 언제나 예쁘시네요 ㄹㅇ
윤하게이 에펙게이는 언제나 그녀들의 컴백을 하염없이 기다릴 뿐...


헤어진

나는 오늘 헤어진 것도 아닌데 윤하의 "오늘 헤어졌어요"를 무한반복 듣고 있다. 그리고 왠지 옆에서 같이 울어줬으면 좋겠다.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lleowlleow


최근에

뒷북이긴 하지만 진영이 말고도 나머지 C9 엔터테인트먼트 가수들도 챙겨주세요!ㅜㅜ 윤하님두 최근에 욕많이 먹고있다구요 ㅠㅠㅠ 굿데이뮤비에도 욕하는 발언들 많이 있구용, 정준영님두 신경안쓰는거같아요 ㅠㅠ
윤하님 라이브라니 완전 부러워요오😍 귀호강 대바기었겠네요ㅠㅠ 제 최애가수는 박정현님이라 최근에 콘서트도 다녀왔어요ㅎㅎ
12. 음계를 가지고 노는 음색을 좋아해요. 음 자체를 자기 방식으로 소화해 내는 음악을 좋아하는데 고음이면 고음, 저음이면 저음 이런 게 아니라 고음과 저음 모두를 조화롭게 쓰는 음악. 최근에 듣는 건 윤하의 없던 일처럼.


5집

180114 #윤하 #younha #5집 #RescuE #발매기념 #팬사인회 #영등포tcc #세젤예 #세젤귀 #여신 우리윤하 보고가세요
180114 #윤하 #younha #5집 #RescuE #발매기념 #팬사인회 #영등포tcc #세젤예 #세젤귀 #여신 #propose #영원한건_없다했지만_지금_이순간은_영원할거야_ 내가 영원할게!
윤하도 JTBC 뉴스룸 나오면 좋겠다 무려 5년 5개월만의 5집인데 힝구
8. 누워서 틔터하기 9. 주변사람들.. 다.. 사랑하는디.. 10. 문과 11. 놑4 12. 윤ㅎㅏ 5집 들어주세요 13. 연애 그게 뭐임 우걱우것 14. 목소리 밐신 피지컬은 융귱... 15. 아무말, 헛소리 오짐....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yeowol0625

윤하 5집 중엔 RescuE Airplane mode 이 두 곡이 제일 좋은 듯
저는 아직 최애곡을 못 뽑겠네요ㅠㅠㅠ 5집은 제 취향에 너무 딱 맞아서 너무 행복합니다😭😭😭 물론 윤하사마께서는 항상 제 취향을 만드시지만.. 행복해요 너무너무


RESCUE

윤하 RescuE 7. FEEL (feat. chancellor)(Prod. Vangdale) 작사에 참여하였습니다 💕💕


윤아

윤호ts면,, 윤하? 윤아? 호윤? 호연? 하연? 하리님 이걸 보고잇다면 덩답을 알려조요
저도 실ㄹ은 딱 정해놓은건 없궇 뇌피셜 윤하긴 한데 윤아도 입브네요 윤호 티에스면 다 조아요 꺄
*윤하랑, 강시환 물 섭취 확인 되었습니다. 윤아민에게 남은 물은 2회 분량(무게 2)입니다.
#실제_이름이_흔한가요 아녀 윤아 윤하는 많아도 유나는 본 적이 별로 없는거같은데 성까지 같은 사람은 못봤다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darly917u

#실제_이름이_흔한가요 존나흔함 근데 사람들 보면 내이름 항상 헷갈리더라 그래서 걍 민증보여주는게 더편함 예를들어 내이름이 유나면 유나? 윤하? 윤아? 이런식으로 ㅇㅇ


안녕

안녕하세요 서윤하 님! 드친소에 흔적 남겨주셔서 모시러 왔습니다 :) 은혼 히지카타 토시로 연인 드림 중심으로 많은 캐릭터와의 관계 드림 파고 있는 므느라고 합니다! 실수가 아니시라면 팔로 드려도 괜찮을까요?
나도 육성으로 윤하가 썹안녕? 해줬다 해줬어 ... ㅠㅠ 피드백받드라 나를 스스로 위로한다..
이제 오니, 룸메이트? 안녕, 윤하?
안녕하세요 윤하밈😶 반가워여ㅎㅎㅎ 소통자주해여👉👈💜
안녕, 윤하? 네 어항 갖다주러 들렀어
앗 안녕하세요!! 은혼은 카구라와 꿈꾸고 있는 서윤하라고 합니다!! 선팔할께요 잘부탁드려욥!!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_9Q_Q9

안녕하세요 윤하님☺️ 드친소에 흔적 남겨주셔서 모시러 왔습니다! 혹시 실수가 아니시라면 팔로우 드려도될까요?
안녕하세요!윤하는 민설입니다💗🙈
헉 안녕하세요 윤하는 윤구임다 ! 탐라에서 많이 봽던 분이 ,,,,
ㅇ이제잘라구요 에피좀빼구왓어요 ㅋ ㅋ 큐ㅠㅠ 안녕히주무세요 윤하꿈~
아 그루나요 히히 안녕하세요 윤하는 민설임미다💗🙈
앗 안녕하세요!! 하이큐는 츠키시마와 드림하고 있는 서윤하라고 합니다!! 선팔할께요 잘부탁드려요!!!
윤하님, 안녕하세요? 오이카와랑 연인, 세이죠 3학년들이랑 우정 드림 하고 있는 별새벽입니다! 드친소에 흔적 남겨주셔서 찾아왔는데, 실수가 아니시라면 팔로 드려도 괜찮을까요?'♡'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nbntv_tv

안녕하세요 윤하는 슈크레입니다❗
윤하밈 안녕하세요!! 흔적잡아용🙈💜💜
흩날리는 게 꽃잎인지 아니면 우리 기억인지 꽃이 핀 꿈 속 어딘가에 하얗게 웃는 그대의 얼굴 안녕 사랑했던 사람 안녕 - 윤하, 봄은 있었다


보고싶어

윤하님.. 뭐하고 계십니까?? 오늘은 라이브 안해요?? ㅠ 보고싶어요 ㅠ
성룡규만 티에스로 여고생물 보고싶다. 둘다 완전예쁘겠지. 내안에 김성룡ts는 딱 윤하경이고, 남규만ts는 오연서씨 흑발 생머리 모습임. 정말 보고싶다. 넘 이쁠거같아. 둘이 흑세라 입은거 보고싶어.
윤하가 보고싶어ㅠ
으으 후기쓰고 윤하 더 보고싶어진....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yholics_mi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서 세로로 웃어버렸어요ㅠ(뭔소리임) 허ㅓ엉 이터널선샤인보고 우는 태성이 보고싶어... 윤하는 조금 고이긴 했는데 울진 않았을거같아요 꾹 찍어서 털어내는정도ㅋㅋㅋ만약 같이봤으면 태성이 놀릴것임


백휘랑

* 윤하랑 물, 음식 섭취 확인되었습니다. * 백휘랑 음식 섭취 확인되었습니다.
* 백휘랑, 윤하랑, 백도담 확인 되었습니다. 조사계 B에서 조사 진행합니다.
*백휘랑, 윤하랑 음식 섭취 확인되었습니다.
* 윤하랑 백휘랑 강시환 확인되었습니다. 조사계C 에서 조사를 진행합니다.


윤하

하윤하 성격은 진짜 좋게 말하면 활발함!(나댐)좋게말하면 해맑음!(생각없음) 좋게 말하면 굳센의지!(고집셈)? 라는 느낌인데
여러분 우울할때 기분안좋을띠ㅐ 윤하노래들ㄹ어보세여 너무짱짱아니..진짜ㅏ넘 감성적이여서 듣ㄷ기죠아 ㅜ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holics_moomoo

되게 윤하 하트 느낌있게 그린단 생각이 들어 저거 따가지구 타투할까 진지하게 생각중
윤하가 술 마시지마라해짜나여
윤하언니짱짱고마오❤❤❤당근오래바야지히히 언제든지뎀죠요💋💋
01 윤하는 새얀임다🎶
윤하내 얘기 하는 덕후들 어디 없나 두리번 거림
개인적으로 윤님이 커버한 노래 중에 가장 좋아하는 그대와 춤을ㅠㅠ 이때 노래하는 눈이 참 반짝거리고 예쁘다ㅠㅠ 윤하는 노래할 때 가장 빛이 난다... #윤하
잘 들어가셨어요 ? 예원입니당ㅎㅎㅎ 혹시 윤하 사진 넘 예뻐서 그런데 화질 더 좋은것으루 받을 수 있을까요 ? ㅜㅜㅜㅜ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subin1116

180114 윤하 팬사인회썰 윤하 손움직임 따라 내 눈과 손 움직이느라 멘탈이 털렸어...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물론 다른 모든 윤하팬 카페에 똑같이 올림
아니 윤하님ㅋㅋㅋㅋㅋㅋㅋㄱㄲ
윤하는 11일 오후 1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모 카페에서 진행된 라운드 인터뷰에서 "얼마 전 신경안정제 복용을 멈췄다"며 이와 같이 밝혀 시선을 모았다. 네 다음 씨구1층 홍대 몬스터브레드
아니!! 왜 슞 인스타라이브만 안오냐고! 윤하씨, 트랙스 정모씨, 동화오빠 외 다른분들 라이브는 디게잘오던데!!
윤님은 매번.. 물마시면서.. 왜 물마시는걸 그렇게들 좋아하냐고 물으시지만.... 그야 윤하가 물마셔서 좋은걸.. 뭘 물으십니까....
우리윤하는 펜돌리기도 잘한당!! 저 애긩애긩스런 손으로 펜도 돌리구 기여어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yholics_mine

윤하가 님 꾹 하면요?
....?¿ 윤하는 저런 아조씨가 아니야 (짤부정
윤하가 이때 계속 사인받으러 나가니깐 몇장이나 산거냐고 물어봄 ㅋㅋㅋ
∗*゚Sixth commission☆*: 너무 많이 망설였지만 오늘은 꼭 말할래요 고백할께요 그대만을  영원히 사랑해 (윤하-고백하기 좋은 날中) 드림판지 300일 기념 커미션입니다♡ (디디님 CM) #아카이
아 ㅜㅜ 윤하보고싶잖아
고려조선 왕 계보 외우듯 외우시란 말입니다.... 윤하황옹김강박박배이라이...
5년5개월 만에 컴백 윤하 “3년 전 찾아온 음악 암흑기, 주변의 도움으로 ‘구조’됐어요” 【NDT KR】: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bbattaku

다들 하나같이 제정신이 아니네 진짜 심각하다 그러니까 윤하는 힐링 사인회 다시 해달라
윤하황이 가나다순 마지막 순서대로 셋이에요 ㅋㅋ 묶어서외워여 ㅋㅋㅋ
아ㅏ 잠만ㅇ 윤하처럼 이케 나랑 유다 씨가 얘기하는거 구경하는 사람이 있으면 이케 공개적으로 스킨십하는걸 다 보는거잖아..? (쪽팔림으로 사망한 바이)
당윤하지!!!!😄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goosa1004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han159756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lleowlleow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cynicpenguin

윤하 앨범 기다리다 팬싸인회 마음 우산 괜찮다 GARUBEE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