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이

잠이 오질 않나요? 이런,...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맞아요ㅠㅠㅠ 잠이 안올때 방안에 불끄고 혼자서 이어폰꼽고 눈감으면 와! 꿀잠 잘수있는 자장가ㅠㅠㅠㅜ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어서 눈감구..잘자~
이제 자자~ 정 잠이 안오면.. 귀여운 지은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밤새 지민이 얼굴만보고싶어요 저는 최근에 잠이안오면 이어폰끼고,꾹이랑 븨앱한거 틀어놓구 둘 목소리듣고있으면 어느새 잠들어요 자장가로 이용하고있어요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go_g0000

ㅋㅋ큐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앙리는 잠이 안와서 옆에 누워있다가 뒹굴거리면서 첵읽을거구 (안경을 쓰는 이유)흑흑 웨인 잘자게 자장가도 불러줘야지ㅠㅠㅠㅠㅠ으ㅔ인아ㅠㅠㅠㅠ (덕럭 폭팔
강이 자장가를 불러주니 성은 잠시 뒤척이다가 이내 잠이 든거야 며칠 못 잔 걸 한번에 다 자듯이 조용하게 잠을 자는거지 성이 자고 일어나니 강이 없었어 주방 식탁에 학교갔다는 쪽지를 써놓고 학교에 간거야 쪽지를 보고 행복해 미소를 짓는거지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이런 야심한 밤에 어딜 나가려고 그래? 착한 어린이는 가서 잠이나 자야지. 안 그래? 잠이 안 와? 품에 안고 자장가라도 불러 줘야 만족할 셈인가, 파커 군.
후후 역시 만병통치약 넘넘 이쁜 루링님.. (블락당함) 흑흑 저도 어서 자긴 해야하는데 잠이 안 와요.... (힝구) 원님이 자장가 불러주시면 잠들지도 몰라요 (이불 덮고 얌전히 자장가 기다리기)
자장가라도 불러 줘야 잠이 드는건가?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ㅋㅋㄱㅋㅋㅋ아니 ..아니ㅣ....잠이 안와요....그림그려야하눈데.......자장가불러주세여
잠이 안와요... 자장가 불러조요ㅎ
잠이 와 자장가를 불러줫(?)
이미 정복하셨어요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놀다 주무세요 ㅋㅋ 아 저 잠이 안오는데 자장가 하나만 불러주세요
이잉. 자장가 불러줘... ( 칭얼... ) ( 잠이 왔당.. )
안 자요? 아침에 피곤할 텐데. 잠이 안 오는 거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여주가 잠이 안 온다고 하니까 자장가는 잘 모른다면서 토닥거려주는 레이 보고 싶다. 때때로 머리를 쓰담아 주는데 주로 토닥이는 걸로..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JJ012713

여리넴 자장가를 들어도 잠이 안옵니다... (๑⊙_⊙๑)
새벽에 연 들으니까 너무 잠이 온다 목소리가 자장가야 아주 우리 뿌야 넘 조아
ㅎㅏ운드가 자장가를 불러줄것같읍니까......(ㅎ ㅏ운드 잠이..안오면... 어쩔수없지.....스투페파이....)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 ((이로님의 자장가 덕에 잠이 달아났다)) 앗싸 잠을 쫒아주셧군요!!!?? 이제 안자도 되겟어요~ 야호~🎶🎵
잠이 오지 않으신다면... 곤란하네요. 자장가 같은 데엔 재주가 없어서... 으음, 책이라도 읽어드릴까요-
#ARMY_고척돔_밤샘사건_공론화 새벽반분들 수고하셨어요 좀 주무세요 전 잠이 안오네요 자장가 불러주실분

요즘 새벽에 잠이 안와서 우주의 끝을 찾으러 갔다가 개꿀잠 크 자장가다 자장가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이즈미최근 유우군이 잠이 부족한 모양이라 「잠 못자고 있지?」라고 물어도 괜찮다고만 해 원인을 찾으려고 자는척을 하니 유우군이 내 머리를 쓰다듬으며 자장가를 부르기 시작했다. 그러고보니 유우군이 잠이 부족해보인건 내가 잠을 설친다고 말한 후였다.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제가 악몽 꿀 것 같고, 잠이 안 올 때, ...아저씨가 자장가 불러 주세요. 앞으로도 계속이요.
저... 있잖아, 잠이 오지 않는다면...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무, 물론...네가 원한다면 말야...!
그런 소나기는 잠시, 잠이 들었습니다. 소나기가 더 없이 힘들 지금, 상냥한 안식을 취하기를. 천상의 하모니를 모아 만든 자장가를 들으며 잠이 들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언젠가 소나기가 다시 진실로 아름다운 모습으로 돌아오기를 바라고, 또 바랍니다.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bluedannel

누나 잠이 안오는거에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잠이 안 오는 거야? 달링이 자장가 불러 줄게! 자장, 자장~♪
호다다다다다다다다다ㅏ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갓ㅆㅆㅆㅆㅅㄲㄲㄲㄲㄲㄱ 딩동댕.,, 자장가 불러주세요,,, 잠이 ,, 안와요,,,
밥을 먹었는데 노곤하니 잠이 쏟아진다. 마음이 쏟아진 노래가 자장가처럼 부채질하는 것 같고. 괜히 코까지 시큰거린다. 이유는 모르겠다. 커피 마시고 정신 차려야지.
나른하고 느긋한 노래 흥얼거려줘요. 자장가 같은 느낌으로. 들으면서 얘기 나누다보면 서로 모르게 잠이 들어있는 거에요.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그..어릴때 네가 불러줬던걸로.
엄마... 엄마 나 근데.... 나 너무 아파.... 그래서 자꾸 잠이 와.... 엄마... 엄마가... 나 자장가 좀 불러줘..... #뮤직박스

솔님이 자장가 들여주니 잠이 오는.......집 가자마자 자야겠어요 넘 졸려요ㅠㅜzZZ


불러주는

스핀? 그럴까? 그치만 케언곰이 불러주는 걸 듣고 싶은데.... 어, 앤타크한테 자장가 불러줬었어?
어릴 땐 어머니께서 자장가를 곧잘 불러주시곤 했단다. 덕분에 나도 자장가라면 부를 줄 안다만뭐, 나보단 다른 사람이 불러주는 편이 낫겠지, 잘 자렴.
자캐에게 자장가 불러주는 관켸 상상해봄😇
한참 후에 강이 들어와 성이 자는가 봤는데 계속 뒤척이고만 있어 그러니깐 강이 옆에 누우며 말하는거지 "자장가 불러 줄게요" 성을 토닥여주면서 자장가를 불러주는거지
12 노래 노래 불러죠오...(어?) 노래 불러조ㅠㅜㅜㅜ 허엉ㅇ ㅜㅠㅜ 잘 때 자장가 불러주는 것도 엄청ㅇ 좋아하고... 그냥.. 조아......
굿나잇 노래 들을수록 너무 좋다 진짜 자장가 불러주는거같애 하진짜미쳤다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1O13O912_RJ

소원을 들어주는 요정이 있고 작은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주는 혈색 좋은 어머니가 있고 아이를 때리는 어른은 항상 벌을 받는 동화의 세계 따위, 거짓말이라는 걸 소년은 알고 있다. /황정은, 소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메가 불러주는 자장가였옼ㅋㅋㅋ
농삿일 장면에서 전주로 깔리는 음악 안나가 세료자에게 불러주는 자장가랑 같은 음이다....ㅠㅠㅠ
최애가 불러주는 자장가어때
아 ㅠ 나 근데 저거 듣고 진짜 비국 너무 보고 싶엇자나~~~ 뷔국 자기전에 테가 국이한테 자장가 불러달라고 잉잉대길래 국이가 불러주는 거 상상했다가 진짜 뒤질뻔햇다구 ㅠ
하운드가 불러주는 자장가
자장가로 노래 불러주는 기분...행복해요♡♡

out_Mendez 제가 자장가도 불러주는 남자입니다
동화책과 자장가를 불러주는 남자...
리퀘박스/부스러기 리츠 자장가 불러주는 마오
황민현 고막남친 자장가불러주는컨셉으로 mp할듯
섮포랑 뜨밤 보낸담에 섭한테 달님의 시간 자장가로 불러주는 녃 보고싶음;;
오늘은 형이 자장가도 불러주는거야? 나 기대해도 돼요?
어째서 다정하게 자장가 불러주는건 생각하지 못하시는가죠.....!!!!(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realfakecake

아라시가 불러주는 ㅈ자장가같은거 없나
로어가 ㄷ불러주는ㄴ자장가 로어 공설ㄹ음치
오꿍 목소리 기대했는데..테아게로면 잠 하나도 안오겠어..자장가를 불러주는 쪽으로 다시 생각해봐! \\\٩(๑`^´๑)۶////(머리 쓰다듬기)
자장가를 불러주는 엄마가 있었구나~! 좋겠다!
자고싶으니까 카카시가 옆에서 토닥토닥하면서 자장가 불러주는걸 상상해보자...에이씽 잠 다깼네
순호가 불러주는 자장가로 마무리할까요 노래도 예쁘고 목소리도 예쁘지 으우ㅜㅠ
약간 린 자라고 자장가 불러주는 아처 같은거 생각햇는데 암만 생각해도 자장가 부르는 아처라니 전장의 노래 부르는 느낌일 것 같아서 그만두엇다

자장가 불러주는거 같아.. (*´∀`*) 계속 들어야지 ㅎㅎ
아아-. 그대가 불러주는 자장가라면 저야 언제든지 환영이지요.
팬릭 크리한테 자장가 불러주는거 존나 아니 와 목소리 무엇? ......개좋다......
백조한테 자장가 불러주는 석주..... 석주한테 자장가 불러주는 백조............ 아.......
#신화_Touch_포카개그 밤에 잠 안 자는 쌍둥이 전진에게 불러주는 자장가 진진자라 (feat.태진아 빠돌이들)
아ㅋㅋㅌㅋ 딸한테 자장가 버전별로 다 불러주는 김태로 뷔국 보고싶다 자다가 애 울길래 토닥거림서 엄마가 섬그늘에- 하는데 머가 맘에 안드는지 칭얼댐서 따른거.., 이러는데 다른 노래 불러줘두 계속 그러는 거ㅠ 그래서 결국


불러줄까

크래미 씨 :) 오늘 하루는 좀 어땠어요? 밥 세끼는 잘 챙겨먹었고요? 그런 일이 있었구나.... 많이 피곤했겠네요, 푹 잤으면 좋겠다. 잠들 때까지 곁에 있을게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yun_berry

됴둉 다시 잘수있게 자장가 불러줄까?
졸려 명이쨩? 그럼 자야지, 잘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명이쨩? 피곤하면 얼른 자 명이쨩. (너를 토닥이며 말했다.)
뎨, 아직도 안 자고 있어? 슬슬 자야해. 아가씨가 자장가 불러줄까란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자장~...
그런 셈이지.(당신을 안아 올려 방으로 향한다. 침대에 그를 눕히고 머리맡에 앉는다.)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일찍 잠들지않으면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zzogganE

자장가 불러줄까요?
구름이 다크서클좀 봐~ 졸리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방긋!) (꼬리를 살랑이며 누웠다) 자장가부터 불러줄까요?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줄까?
니사진올린줄ㅋㅋㅋㅋㅋ나의룸메께서 자장가불러줄까래
자장가 불러줄까?
운.... ㅎ ... ㅎㅎ...으운....ㅎ......ㅎㅎㅎㅎ......자장가불러줄까?ㅎㅎ.......ㅎ...ㅎㅎ....ㅎㅎㅎ먄ㅎㅎㅎㅎ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mu__re_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안아줄까요?
하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어? 자장가 불러줄까...(?) 아 근데 자장가는 자신 없다구;
늘 엄마가 불러주시던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 장난 )
그럼 푹 자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그러자. 향초도 켜고 동주 꼭 안고 자야지. 자장가도 불러줄까요?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smallHHH

자장가를 불러줄까?(ㄴ
(조심스레 당신을 눕힌 뒤, 불을 끈다. 꼼지락거리며 당신의 품에 안기고는 망설이는 듯 하다가 입을 연다.) ... 자장가, 불러줄까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아니면 굿나잇키스만? ( 너를 침대에 눕혀선 이불을 잘 덮어준다)
도토리 까는 소리로 자장가 불러줄까봐😂😂 그냥 빨리 자버려요... 자장자장~ 자장자장~ 잘자라 마사키~~🎶
물론. 그래, 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옆에 슬 앉아서 너를 한참 바라보다가 입을 연다) ....어제도 잠을 못잤니 유리야? 오늘 잠 잘오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이대로면 정말 쓰러질지도 모르는데.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10ucca

레굴루스~자장가 불러줄까요?잠시 잠들어있을까요? 제 완드 이름이 자장가예요.
오늘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그럼요 그럼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불러주면

개인적으로 대화할때 목소리는 나츠메가, 노래할때 목소리는 츰기선배가 좋아ㅠ... 츰기 선배가 자장가 불러주면 설레서 못 잘듯 나말고 나츠메가
너가 자장가 불러주면 생각해볼게...(책상 위로 엎어지며) 왕벌의 비행으로 부탁해...
"라야가 자장가 불러주면 잠 올거 같은데?" #왕웃
왜 안자요 아직?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잘 수 있을 거 같아요?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kimleon1223

(뚱한 얼굴을 해선 칼 손잡이 부분을 잡더니 품안으로 파고들어 매달린다.) 때리면 더 안 잘거야. 형이 자장가 불러주면 자러 들어가지!
그림자가 자장가 불러주면 잘게요!!(초롱초롱)
( 뽀다담 ) 자장가불러주면 좋아한다니 애기네.
자장가 불러주면.. 고민해볼게요..
내가 자장가 불러주면 잘 올수도,, ((전혀아님
자장가 불러주면 나야 고맙지만 다른 사람들이 듣고 깰 수도 있으니 사양할게.
인디고가 자장가 불러주면 천국이 따로 없겠네요 ...... ㅇ(-( 자다가 좋아서 진쨔하늘나라 가버릴거예요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wawoong_choi

잠안오는데 자장가 불러주면 안되냐고 애인들한테 투정부리는 오지로
프흐..그럼 기대해야겠다. 잠도 잘 올 것 같아, 형이 자장가 불러주면.
아저씨가 잘 때 자장가 불러주면 깸. 나만으 아저씨 깨우는 방법.
몸을 좀 더 소중히 하세요 매일 자장가 불러주면서 재우긴 하고 있냐? 머 손목밴드엿던가 그거라도 보내드릴??;; 지금도 죽은거같은데 더 죽어버리면 큰일나쟝
자장가까지 불러주면요 😆
흐흑 다자이가 자장가 불러주면 조켓다 꿀잠잘듯
어제 끙끙 앓으면서 그린 메타톤ㄴ들 콘서트갔다ㄴ와서 피곤한 메타톤 자장가불러주면ㄴ서 무릎위에서 재우고싶다... 랄까 첫번째그림은 재생지에그려서 화질 구림ㅁ...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HanSeon95

아니면 이따 휴즈가 재워줘요~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좋겠다! (푸하) 고마워요. 휴즈는 여전히 상냥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연아 진짜 나 자장가 불러주면 안돼 ? 죤나 나 진짜 정국이랑 너처럼 이런 따뜻한 음색 개좋아해 .., 아 진짜 미친 .., 우주대미친 ..,


주무세요

밤이 늦었으니 모두 주무세요..!(자장가 불러줌..)
엄마 자장가는 정말 좋아요. 응, 엄마. 안녕히 주무세요.
안주무세요.....? 얼른 자시죠!!! (자장가 연주)
흐어엉ㅠㅜㅜㅜㅠ 약먹구 푹 주무세요ㅜㅠ 내가 자장가 불러주까ㅜㅠ
이번에 자장가 틀고 다시 잘꺼야 안녕히 주무세요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ninomingz

쁠림 어서 주무세요....(흐릿) 안그럼 집사가 자장가 불러드릴줄알아요
그보다 왜 안 ㅏㅈ요?.. 얼른 주무세요... 원한다면 자장가라도
키비님 얼렁 주무세요 제가 자장가 불러두릴게요..
미안해요 콩찌님 저는 이미 틀렸어요....ㅋㅋ...ㅋ..ㅋ..ㅋ.... 자장가가 너무 감미로워요.....슬프다...... 콩찌님도 건강을 챙기셔야죠!!.! 제가 특별히 소나티네 14번을 불러드릴게요 어서 주무세요 !!
안녕히주무세요. 자장가가 필요한가요?
어서 주무세요. 아니면, 너무 어리셔서 제 자장가 없이는 잠드실 수 없는 건가요?
이런, 어서 가 주무세요. (자장가라도 불러줄 눈치)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DEARxx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 사실 페이의 어떤 연성이든 최고라서 흐흡큽... 천악떡밥이라니 ㅠㅠㅠ 보고 싶다... 악 얼른 주무세요 (보듬듬+자장가 불러드림)


불러드릴까요

난 세바스찬이 시엘 놀릴때가 그렇게 좋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거 ㅁ ㅜ야 극장판인가? 거기서 세바스찬이 자장가라도 불러드릴까요?도련님^^ 이거 너무귀어움
힝구핑ㅇ구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곰님(으;(
벌써.. 늦은 밤인가요? 이제 주무셔야죠- 자장가라도 불러드릴까요?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허어ㄱ 류하님 졸리면 주무셔야 합ㅂㄴ다ㅠㅠㅠ 제가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지옥서 찾아온 음치)
하핳 제가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제 노래는 거의 인어의 노랫소리급임니다😽😽😽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ttoben__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하하, 농담이에요.
*같이 옆에서 대굴거리며 자장가라도 불러드릴까요?
이젠 잘 시간이에요.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지금은 주무셔야 할 때! 흠......자장가를 불러드릴까요?
치디님, 왜이리 손을 떠세요? ㅎㅎ 옆에서 잠들때까지 자장가라도 불러드릴까요?
그래요~~?!ㅠ.ㅜ 걱정이네요~ 오늘은 좀 주무셨으려나~~... 자장가라두 불러드릴까요~~? 울 아들램 뿌스러기 땐 자장가도 부르고 책도 읽어주고 그랬답니다~~^^*
자장가라도 불러드릴까요?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newWdownmax

용병 메이슨(잠 못드는 노아에게)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아니면 전에 호위했던 연예인 이야기라도 해드릴까요. 어린 노아연예인 이야기요. 용병 메이슨노아도 연예인에 관심있으십니까? 어린 노아아니요. 메이슨의 노래실력을 압니다. 용병 메이슨:


자장가

안 잘 거야?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DearMyLin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RangFe_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ejrwlfrr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Cinema_F9

자장가 잠이 불러주는 불러줄까 불러주면 주무세요 잠을 leeem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