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IKK

#RINGRING #Sikk #식케이 #권민식 #민식 공연 잘봤어요! 목소리최고야ㅜㅜㅜ💕
하이어뮤직콘서트(막콘) 앞자리 구합니다🌟 디엠 주세요 :) #하이어뮤직 #h1ghrmusic #하이어뮤직콘서트 #식케이 #sikk #피에이치원 #우디고차일드
② ☺︎💛 I shut down the party 오늘은 여기까지 I miss you so bad Yeah I need you so bad (( #SIKK #식케이 #권민식 #party #


이케이케

ㅁㅊ 키요시 옆 트인 중국식 옷 입어줘!!!!!!!!! 나기키요 어디 나가서 보 덮여있는 테이블에 앉아있는데 걔가 테이블 밑에서 발로 이케이케 해야한다 (뭔데?)
조합식은 이케이케.
엥 몰랏오?? 저거인식되 이케이케 함어플깔아서 해바바
이케이케 불태웠다가 크디로 다시 아직 식재료일 시절로 돌리는 검다.

식케이 SIKK 이케이케 버서커 영케이 하이어뮤직 야야 rocksteady0923


버서커

케이네스주군의 반려를 홀리지 않고는 견디질 못하는가 랜서아니 아루지여 그 말은 좀 케이네스사사로운 정에 휘둘린 짐승놈이 랜서케이네스님ㅠ;; 버서커! 버서커난 진심으로 귀공이 부럽다 버서커:


영케이

에데식 줄라이 라이트업 영케이 졸라 치렁치렁인 거 아직도 모르는 사람이 있나요
머식 아육대 나가면 영케이 진짜 자기만 하는 거 아니냐 그 잠 많은 그룹 멤버들 한 명씩 모여가지구 엔셔 마지막 첫사랑 안무처럼 둥글게 말아서 자고 있는거 아닌지 ㅇㄴ 언필아 그 안에다가 마법진 만들어라
서울보고싶다 데식보고싶다 박성진 쩨이 영케이 원필이 도운이 보고싶어요!!ㅠㅠㅠㅠ


하이어뮤직

하이어뮤직 콘서트 교환하실 분 구해요 저가 토욜이요! 연락주세요~ #하이어뮤직 #h1ghrmusic #식케이 #피에이치원 #우디고차일드


좋아요

챠피 진짜 ... 너무 좋아요 .... 미친것같아요 ... 허내인 보이콜드 식케이 조합 .... 👏🏻
식케이 노래중에 링링(이라는 곡도 있는데 좋아요😭💘

댕댕이 집은 온전히 인간들이 방해하지 않는 공간인게 좋다고하니 돔식으로 막혀있는 거 추천합니다ㅇ0ㅇ)999 아니면 케이지같은 것도 좋아요 차를 탄다던가하면 케이지채로 들고가면 되니까여ㅇㅅㅇ)999


이런식으로

#아미_써방_똑바로 이런식으로 디엠 존나 박터지게 쳐받고공항에서 케이 되는 와중에도 디엠 와서 엄청 짜증났는데 ㅋㅋㅋ 아직도 써방 안고치고 뭐하는짓인데ㅋㅋㅋ 내 말투랑 내가 민윤기 써방 안한건 고나리 오지게 했으면서 나
대충 이런식으로 지어도 되지 않을까.. 친미탄탄시판-밀사조(수군편) 친미진탄비케이-(대림사)동문조 이런거..(웅엥
케이토는 쥰...?설마 사자나미쥰을말하는건가!하면서 얘네들은 얼마나무서운 인간들인가 대충뭐이런식으로 무서워하고잇었던것같음 (진짜 내 꿈 뭔이야기인지 1도모르겟다 하지만 협박하는히요리는 무지 잘생기고귀여웠음) 그리고 히요리가 쥰 목 소개하는 장면나올때


두개

#하이어 #식케이 #하이어단콘 하이어단콘 티켓 200번대 두개 팔아요
다마 브이앱 먼식 말 생각난다ㅋㅋㅋ좋아! 두개 계약 해써( ˊᵕˋ )(왕뿌듯 그래서 빈쨩 케이꾸 광고 언제 볼 수 있나요 jellyfish_ent


유승우

센 빼고 7개자나,,, 그루비룸 브라더수 광현 식케이 유승우 마인드유 기현 프라이머리 일수도있지

식케이 SIKK 이케이케 버서커 영케이 하이어뮤직 야야 fhmLAjvDBFNNpK9

정세운 그루비룸 브라더수 프라이머리 마인드유 유승우 광현 식케이 광현님인지 기현님인지 모르겠네여...


왠완

ㅡCan I have a bit of sugar? ㅡ...sure.... 이런 식으로 들어버리다니... 얼굴 새빨개져서 대답하는 왠완.. 그런 왠완 보면서 킬킬 웃는 케이틔


야야

홀ㄹ그러셧그나 마자요 너모 좋죠ㅠㅠㅠ식케이 iffy도 들어보새여 중독성잇서서 조아요 이미 알고계실고 구럴거갇지만 이삐 야야 이삐이삐 야야~( ⊼⌔⊼ )~


신곡

식케이 신곡 듣고 묵자
식케이 신곡 나왔눼. 아 조와. 식케이 좋아하는 나를 반가워하던 빈지노헤어st에 바스코 얼굴남 생각나네. 잘 지내니.


이삐

크으 퇌트뤠블~ 퇌트뤠블!! 식케이 이삐 개조음 링링이랑 ㅋㅋㅋ


댕댕이

리베롤 97식 95식 로게브 댕댕이 케이투 수오미 라플비 흠.... 이 순서야 그래


허내인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Sik-K (식케이) - 마음이 Choppy (Feat. 허내인) (Prod. BOYCOLD)"


장우영

식케이 - 마음이 리디아 - 여자의 청혼 베리어스 - shadow 오혁, CIFIKA - MOMOM(몸마음) 장재인 - Burton 장우영 - 뚝 장우영 - 얘들아


우디고

식케이 우디고 ph1 4만원 홍대역 도보 15분
식케이랑 우디고 ㄹㅇ 안쉬냨ㅋㅋㅋㅋㅋㅋㅋ


식케이

이거 올렸는줄 알았는데 없네; 드랍더비트 영상에서 식케이가 "너 싸우면 헤이즈누나한테 지잖아" 라고 말한 이유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 ㅋ 헤이즈 이휘민 팔씨름 ㅋ ㅋ ㅋㅋㅋ ㅋㅋ
예를들면 이즈마코는 하이큐식으로 하면 세나유우이구 텐도츠키는 사토케이.. 뭐랄까 괴리감이..
어제 식케이 라이브 왔었어🤤

식케이 SIKK 이케이케 버서커 영케이 하이어뮤직 야야 5_SHIELD

THAISUB︱식케이 (Sik-K) – 제목미정 (Feat. Crucial Star, Taylor)
개케이큰데요?😂😂😂 저기 훠궈 삼식 가능이요 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
식케이 노래추천하지말고 식케이님이라하지맣고ㅜㅠ진자
29. Sik-k 언급 자주함. 혹시 듣기 싫으신 분들은 단어뮤트에 식케이, 민식 이 두 단어를 추가해주시길 바랍니다.
💚입씨름 전 멘트 쪼금💚 코스믹 본인 얘기하는데 고개 숙이고 폰하다가 지적받구 ㅋ ㅋㅋㅋ 절 잘 따라요 (도리도리) ㅋㅋ ㅋ ㅠ 식케이 안 와서 아쉬오하니까 엘비 너 못하겠는데..?
이즈미 )) 격렬한 고양이 시노부 )) 중2병 닌자 케이토 )) 학생회장의 양팔 히나타 )) 단음식이좋아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
놀랍게도 리즈 아메드가 인터뷰에서 보디가 케이에게 저런 감정 느낀다고 말했으니 반공식임

커피랑 케이꾸 먹을꾸에요오옼 겨울폭식 랄렐룰랼
헐 머야 서출구 식케이 한해 다 노래나옴;;; 오늘 바뿌다
데식은 예선도 못 통과해서 계주 못 나가요 일단 구십케이부터 처참
타이치 오늘 디제이 대행 해서 듣는데 식케이 노래 나와 ㅋㅌㅋㅋㅋㅋㅋ 아 타이치 목소리 개귀엽네 ㅠㅅㅠ
잉ㅠㅠㅠㅠ어뜌캐ㅠㅠㅠ 역시 식케이대박 🖤 근데모자때무네얼굴이잘안보여써ㅠㅠ
님들 저 몰랐는데 식케이님도 존잘이에요,,,, 출처 ㅡ 인스타....영상 안 로고....
#오늘의_딤섬_큐 오늘 기분좋은데 나온곡이라서 그런지 더 믿고들어도될듯 짱짱맨식케이 ㅎㅎ 멘틧에 더많은 짱짱노래가 잇슴니당~~

식케이 SIKK 이케이케 버서커 영케이 하이어뮤직 야야 moohangeungdun1

식케이 숌4때 빵실빵실 동실동실 순박하게 생겼었는데 얼굴살 싹빠지고 개쌈빡맨 됨
야이개좌식두라몬엑언제퇴근하냐 #채형원_생일_돌려내_아육대야 채형원생일케이꾸는줘써이것드라물음표
1. RING RING-Sik K(식케이) 제 최애곡인데요 지금같은 새벽에 들으면 딱 좋은 곡이에요
" 그렇다면 차량을 여러대로 하여 순서대로 도착하는게 어떨까요. 차라리 그 방법이 낫지 않을까요? 랜슬롯 경은 멀린 경께서 챙겨주시고, 모드레드 경은 제가 챙기고, 가웨인 경은 케이 경께서 챙겨주는 식으로요. "
5. 식케이님 그냥 느낌이 좋은..😊랩할때 👍👍👍 노래도 엄청좋아용
님들 고랩에 식케이가 안 나올 수도 있어욬 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 ㅋ
정광민이 FLIP 셔츠에 프린팅함ㅋㅋㅋㅋ 식케이가 두명ㅋㅋㅋ #9월9일FLIP콘서트

— Sik-k / 식케이
기린은 식을 일으킬 수 있다. 넌 허해를 건널 수 있는 몸이니까 어려울 것 없어. 혹시 네가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돌아가고 싶다고 한다면, 케이키가 안된다고 해도 엔키에게 보내주도록 약속하지.
?????????케이콘재팬에 데식나오ㅁ???????
케이콘재팬 좋아하는데 데식 처음 봄
헐 식케이...ㅠㅁㅠ 제가 식케이 노래중에 제일 좋아하는 노래중 하나인데 (?) 르네님 어떻게 아시구...!!(르네님ㄲㅈ세요)
안즈케이토 선배께 혼이 날 때엔 거의 흘려듣는 식으로 참아내는데, 선배께서 「이제 반성 했겠지?」라고 물으셨을 때 나도모르게 「네, 미즈하노메 선생님」이라고 답해버려서 네 시간은 더 혼났어.
대전유성 (퍼블릭) 연어그라브락스, 밀라노식포크커틀렛, 가지 볼로네제 연어는 식감이 꼬들하고 기름맛이 적어서 맛잇다((케이퍼 있어야 생연어 먹는 사람). 커틀렛.. 레몬이랑 갈린 치즈랑 정말.. 최고된다 볼로네제는 상상

식케이 SIKK 이케이케 버서커 영케이 하이어뮤직 야야 doheenion

✧kwon minsik - regular ✧ .↝ 식케이 - 1994 . .↝ soloist
식케이 이번노래 완전 내 취향 ㅋㅋㅋㅋ 내 맘을 차피하게 해~ ㅋㅋㅋㅋ
난 이번에 뮤즈 식케이 벌스랑 그 플립 앨범에 돈 플레이 란 곡있는데 그거도 개좋음 펀치넬로 벌스가 진심 미쳤어
헥 식케이 짱좋 물음표는 누구려나~~~
아 식케이님 막콘에만오시네ㅠ
식케이 노래 넘 좋다 👧
식케이님은 막콘에만 오시나봉가

식케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ㅓ어어어어ㅠ유유ㅠㅠㅠ유
식케이는 언제 입덕? ㅋㅋㅋㅋ
우리굄이 언제 1케이 찍었냐ㅎ..... 대단한 짜식... 톡 더 자주할게...... 우리 요새 너무 오랜만에 봄
ㄱ왁 식케이님ㅁ ......
식케이 뮤직비디오 뭘 총으로 쏜거지? 뭘 쐈는지 보여줘야 말이 되는거 아닌지.. 장총은 무섭군
하 식케이 노래 넘 신남
제가 왜 정오님 가사보고 진자 잇는노래인줄로 알았냐면 오늘자 식케이 때문이다....

식케이 SIKK 이케이케 버서커 영케이 하이어뮤직 야야 yuu_gyeong

식케이는 짱이네~~~ 멋있어 ....
식케이 이번 뮤비 무슨 일이지
님들아 엠넷에 인피니트 다음에 정세운 식케이 나와




식케이 SIKK 이케이케 버서커 영케이 하이어뮤직 야야 LetrasMusiquita

식케이 SIKK 이케이케 버서커 영케이 하이어뮤직 야야 stillgotitforU

식케이 SIKK 이케이케 버서커 영케이 하이어뮤직 야야 rappeomans

식케이 SIKK 이케이케 버서커 영케이 하이어뮤직 야야 zuuv_v

식케이 SIKK 이케이케 버서커 영케이 하이어뮤직 야야 fhmLAjvDBFNNpK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