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뽀로로

뽀로로 핑크퐁 양대극혐장르
하루종일 핑크퐁 콩순이 뽀로로 보니까 내가 애새끼가 되는 기분임 밥이나 먹자 아 떡볶이 먹고싶다
만화얘기하니까 셍갇가는데 알럽유에서 핑크퐁 뽀로로 터닝메카드같은거 너무 경험에서 나온 대사들아님??


상어가족

아 진짜 미쳤다 존나귀여유ㅓ..... 핑크퐁상어가족 브금깔아놓은거 개찰떡ㅜㅜㅜㅜㅜㅜ
본인은 개쎈 샤크를 원했는데 현실은 핑크퐁상어가족이라는게 웃긴
동생이 핑크퐁틀엇는디 실사상어가족잇어서보는중인디 머릿속이 하얘짇너
상어 가족이 해외에서도 반응이 뜨겁다고 하던데ㅋㅋ크리스마스 상어가족 캐럴 핑크퐁 뚜 루루 뚜루 중독 된다능ㅋ

핑크퐁 뽀로로 상어가족 뮤지컬 다니 초통령 민오 una021

이게 다 단밈탓이에요 흑흑 계속 핑크퐁 상어가족만 부르고잇짠ㅇ하요!!!
와.. 멜론 실시간차트말고 급상승 차트 1위는 부동의 상어가족이다... 핑크퐁대단해ㅐ...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3층 핑크퐁 상어가족 팝업스토어!! 신흥 초통령 #핑크퐁 #상어가족 #초통령


뮤지컬

핑크퐁 뮤지컬ㅋㅋㅋㅋㅋ미친 넘웃겨 ㄱㅋㅋㅋㅋㄱㅋㄱㅋ상어맞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 뮤지컬 관람..! 애들 뮤지컬인데 내가 더 신남 ㅋㅋ
핑크퐁 뮤지컬 후기 아빠상어 넘 갭모에 커여웠고 핑크퐁은 역시 주인공이었고 호기는 좀 매우 불쌍헸다
어제, 핑크퐁 뮤지컬 보는데 안무에서 댑 10번 정도 본 것 같고. 댑 죽어서 어린이 뮤지컬까지 갔구나 싶고 🙌🏻


다니

저번에 유나님이 자캐그렸는데 캐이름 지어달라해서 핑크퐁 다니구스 이딴거 지어줌 ㅋㄱㅋㄱㄱㄱㄱ 미안해
그리고 그 다니 ㅋㅋㅌㅌㅋㅌ 핑크퐁 다니💓


모음

우리 아이 꿀잠자는 수면음악 핑크퐁 자장가 모음 25분 ♫ 모차르트, 브람스, 슈베르트 자장가 외 ♫
핑크퐁 움짤 모음 #핑크퐁 #pinkfong #마스코트 #character #furry #수인


앞에

뭐야 강릉역 너무 바꺘어 막 앞에 수호랑이랑 반다비도있ㅅ고 폴리랑 핑크퐁도잇고 ㅇ모야 넘 낯설다 내가알ㄹ던 강릉역ㅇㅣ아냐
핑크퐁 영상 맨 앞에 인트로로 “핑크퐁!” 할 때 목소리 굉장히 귀엽다.


어린이

핑크퐁 이라는 어린이 프로그램 제작팀?에서 투리타송이라는 걸 내놨는데 뭔가 .. 찝찝한디 애기는 엄청 좋아하네 팔을 몸에 붙이고 무릎 붙이고 혓바닥 내밀고 씰룩씰룩... 귀여운거보다 찝찝쓰...

핑크퐁 뽀로로 상어가족 뮤지컬 다니 초통령 민오 kkonkku


동요

...다른 동요는 없어요...? 예를 들어 핑크퐁 공룡동요 시리즈라던가...
핑크퐁 율동동요 보면서 아침운동했음
아흑 인기상 지나갓나봐ㅠㅠ나아직도핑크퐁동요보고잇삼..
핑크퐁....애들 동요에 그런 그림을 그리니까 나도 볼때마다 기분이 좀 그래. 상어가 매력적인 소재라는건 알지만, 역시 ...
이제 2살난 남자 조카가 보는 핑크퐁 동요에서 여자캐릭터 다 노란색 아님 핑크색 아님 거기다 리본달고 있는데 이걸 보면서 어떻게 양육자인 언니에게 말을 해줘야할까 엄청 고민한다
사탕이 과일로? 예준이의 롤리팝 캔디 핑거송 핑크퐁 영어 동요 타요버스 수박 파인애플 오렌지 딸기
핑크퐁 동물동요 보면 주인공이 포식자인 경우가 많다. 그게 불편하다. 핑크퐁을 보면 대부분의 여자는 상냥하고 이쁘고 핑크색에 치미를 입고 엄마인데 반해서 힘세고 용감한이란 가사에 나오는 동물은 다 남자로 보인다.

와 사촌동생 집에 왔는데 사촌동생이 핑크퐁 동요 듣고 있길래 들어보니까 정재헌 성우님께서 목소리 긁으시며 연기하며 노래하시는거 너무 좋다


이쁘고

핑크퐁 상어송 율동에서 엄마랑 할머니는 손바닥만 조개처럼 까딱이는데 아빠랑 할아버지는 악어처럼 양팔을 크게 폈다가 오므림. 엄마는 이쁘고/아빠는 힘이센, 할머니는 자상하고/할아버지는 멋있다고 나온다.


민오

태용삼촌이랑 유투브로 핑크퐁 보면서 춤추는거 조아하는 민오.(삼촌은 꼭 잘 놀아주다가 중간에 감동먹고 운다고... 맠끄아빠가 읽어주는 개오바영어동화구연 젤 조아하는 민오. 재현아빠랑 하는 숨바꼭질 넘 조아하는 민오.


목소리

생일날 핑크퐁 케이크 샀습니다 목소리가 들리는 상어와 뽑보 하세요


상어인형을

어제 조카네 갔다가 핑크퐁 상어인형을 보고 탐이나 한참을 들고 있었다.


골짜기인

핑크퐁 3D 묘하게 무서운데 불편한 골짜기인 걸까


백화점왔는데

백화점왔는데 핑크퐁....아기상어...

핑크퐁 뽀로로 상어가족 뮤지컬 다니 초통령 민오 siok28


3D시리즈가

조카 덕에 핑크퐁 정주행중임 3D시리즈가 있구나...


버려지는

인간들한테 지느러미 뜯기고 버려지는 것도 불쌍한데 우리 핑크퐁 상어 친구들 ㅠㅠ


핑크퐁

다소곳하게 손을모으면서 보는 핑크퐁
핑크퐁 너무 좋아
초아 핑크퐁 100분까지갔슴다!!!ㅋㄱㅋㅋ
이게바로 핑크퐁!쿕쿕쿕
영화매진되고 프리파라도 난 프리파란줄 알았는데 아이엠스타여서 못하고 ㅋ 결국 걍 핑크퐁 ?매장 구경중

내 생각으론 어제 핑크 퐁 여우귀만져서 그런듯 내가 알티한 돈짤 이거였음
핑크퐁!
어제 왠지 저 핑크퐁 귀가 진짜 만지고 싶었음 안만지면 죽을거같은 그런 기분들엇음
아니님들 왜이렇게 핑크퐁 좋아하세요?
핑크퐁 아기상어요
⭐️핑크ㅡ퐁 처음 그려봄⭐️
핑크퐁 나와라!!!!

핑크퐁 뽀로로 상어가족 뮤지컬 다니 초통령 민오 2mingae

핑크퐁프레이
업무 관련해서 핑크퐁 영어버전을 정주행하는데 집 소개하는 노래에서 베드룸 소개 할 때 엄마가 침대에서 책보고있고 키친에선 아빠가 요리하고 있고 병원에선 여자아이가 의사역을 하는걸 보고 국산 컨텐츠 인걸 감안하면..뭔가 있는걸까 싶었다.ㅋㅋ
어제 핑크퐁 모르는 노래 봤고 술 먹으면서 열심히 따라 부름
디유임머의 하트뿅뿅 편지 잘받아씀댜! 초아능 잘 읽었승니다! 핑크퐁 안보고 이거 읽어씁니다! 잘해찌요? 임머 다음에 꼭 우리딥에 놀러와야데요0ㅅ0*
핑크퐁은 베이비핑크퐁과 핑크퐁 핫핑크퐁의 진화단계를 거칩니다
근데 핑크퐁 남자야 여자야
귀척하니까 더 기여움 어이없어 핑크퐁상어주제에

핑크퐁보는자세 거어의 인생3회차
이모 계시는데 완전 의식의 흐름대로 가성으로 '핑크퐁!' 그랫음......
요즘은 귀여운 핑크퐁을보면서 자라겟지여 좋은 인외덕 꿈나무7들
아몬드슈 이쁨 나 저거 베이스로 깔고 중앙에 체리퐁 톡톡 해주는데 그럼 약간 핑크빛 도는 말린장미? 그런 느낌나
핑크퐁 굿즈(팜플렛,포토엽서,아기상어 스티커) 나눔할께요🎁🎉 리트윗 해주신분들 중 한분께 드릴거구요!! 16일에 발표할께요~😁👍 그리고, 믹스나인에 출연중인 "김소리"도 투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핑크퐁 #
아프단걸 느낀순간 핑크퐁 노래 머릿속에서 무한재생중
아 나 그날 핑크퐁 왜 잡았어ㅠㅜ

핑크퐁 뽀로로 상어가족 뮤지컬 다니 초통령 민오 1574dump

오늘 집책을 하는데 핑크퐁 빌런이 나타낫다 유아용 책들은,,,,무겁진 않아도 크거나 주문이 많아서 힘드러(같은제품 2n개씩있는게 10개가 잇다고 생각해보십쇼,,,)
진짴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 대박났음 ㅋㅋㅋㅋ
난 최근에 보았던 핑크퐁 보면서 그런 생각이 조금 들긴 하더라.
핑크퐁 아기상어 케이크다 옴뇸뇸
핑크퐁 고마워요
대령햇서요 제가 핑크퐁을 더 좋아해서 그냥 핑크퐁 햇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핑크퐁님이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 한글송에 출연한 덕춘이...♡
생일케이크 제공해주셔서 노래 트는데 1월 16일 생일노래 트는게 왜케 웃긴지 의자에 엎어져서 울었음 거의. .. 핑크퐁 틀었다 그리고나서 . . 그게 더웃긴 (
오랜만 #핑크퐁
#자캐를_안으면_어떤_향이_나는가 퐁퐁이는 오릐지널퐁퐁향 미야코는 세제퐁퐁향(그게그거 코코아는 초코퐁퐁향 유설이는 눈꽃퐁퐁향 세아는 바다퐁퐁향 핑쿠핑쿠한아이(이름못지음)은 핑크퐁퐁(핑크퐁??????????
핑크퐁 상어인형 사고 후회할려고 샀다 누르면 노래도 나와ㅋㅋㅋㅋㅋㅋ
저가 핑크퐁노래 10가지 불러드림 노여움을 푸세여
스스메오토메 니어투유 고키겐파티나잇 아시타마타아에루요네 사이테쥬에르 키미니잇파이 아타퐁 네이션블루 오렌지사파이어 파스텔핑크 오르골상자 절대특권 더잇나

핑크퐁 뽀로로 상어가족 뮤지컬 다니 초통령 민오 luxury_02

핑크퐁 듣는 디디
..?? 핑크퐁 이 뭐죠
종일반중 낮공 클리어~ 핑크퐁 한시간짜린데 세시간은 본듯한 이 피곤함... 애들뮤치고 짜임새 있고 퀄 좋다~ 나도 모르게 핑크퐁~ 을 같이 외침~ㅋㅋㅋㅋㅋㅋㄱㅋ
나지금 에이치 백설공주읽어준다고핑크퐁 백설공주 보고있음




핑크퐁 뽀로로 상어가족 뮤지컬 다니 초통령 민오 tinkerbellamigo

핑크퐁 뽀로로 상어가족 뮤지컬 다니 초통령 민오 Pop_the_fox

핑크퐁 뽀로로 상어가족 뮤지컬 다니 초통령 민오 Zicokyung9278

핑크퐁 뽀로로 상어가족 뮤지컬 다니 초통령 민오 tngusjbj37

핑크퐁 뽀로로 상어가족 뮤지컬 다니 초통령 민오 Hen_JBro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