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아서

워너블 101명 모아서 너목보에서 다같이 나야나하자
암튼 나는 열심히 공부힘조해서 내년에 고등학교 장학금받고 기숙사 들어갈꺼고 그때 유충놈 컴퓨터 핸드폰 다 부시고 들어갈꺼다 요즘은 그 생각만 하면서 버티는 중이다 열심히 살아서 열심히 돈 모아서 집 사서 나 혼자 살아야지 진짜
나 쿠폰 긁어모아서 만원 할인받고 그 스마일 캐신가 그거 이천원 쓰나까 2600원 나오던데??
와진짜로 워너블 몇명모아서 너목버에서 나야나 라던지 다른노래 음치로 나갈래ㅠㅠㅠㅠㅠㅋㅋㅋㅌㅋㅋ
진짜 너목보에 워너블 101명 모아서 나야나 나가면 안되나요 ( 진심
탐라분들모아서 번개나 해볼까요ㅜ 다들 현생사시느라 바쁘겠죠?ㅜ serendipity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머스터 클라우드 포카 전원 드래곤볼💜 9세트나 샀는데 중복밭이라 교환하러 엄청 다녔다ㅠㅁㅠ 그래도 다 모아서 보니 행복💕 넘 겨워)_(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ji990529hoon

나 진짜 진지하게 시크 생일날에 트친들모아서 룸카페에서 막 시크 덕질하면서 놀고싶다
가족들 다 입모아서 말하는게 나처럼 계획없이 사는사람 첨봤다는데 계획없이 살아도 하고싶은건 하고 살잖아
내 가수 활동이 끝남➡아 진짜 다음 컴백땐 돈 더 많이 모아서 제대로 덕질해야지➡돈을모음➡이제 나오나➡돈을모음➡나오겠지➡돈을모음➡좀더있다 나올모양인가➡좀만 쓰다가 다시 모아야지➡탕진잼➡컴백함➡돈이 없음➡내 가수 활동이 끝남
아 존나...나 디즈니 랜드 돈 모아서 갈거임
ㅋㅋㅋㅋㅋ생일날 돈모아서 서포트나 해줄까나~
내 만화책들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 오글거림ㅋㅋㅋㅋㅋㅋ 중학교때였나? 그때 인소랑 같이 유행했던 책인데 그게 좋다고 그당시에 돈모아서 샀는데..ㅎ 지금은 골칫거리됨.. 아 딱 한개 빼고 흑집사ㅋㅋㅋ (✪ ꆚ ✪)❤
진짜 행복하고 찡하고 해서 계속 눈물 나는데 절대 재생 멈출 생각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공주님들 진짜 예쁘고귀엽고잘생기고멋진거 다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진짜 돈 모아서 데레콘 꼭 간다ㅠㅠㅠㅠㅠ

1년 뒤에 돈 모아서 4년제로 다시 대학 가기로함 아직 나이도 적어서 다들 괜찮다고 하는데 사실 넘나 심적으로 힘든 것...처음부터 4년제를 갔어야 하는데ㅠㅜ 에휴....
ㅠㅠㅠㅠㅠㅠ..... 나 돈 열심히 모아서.... 서울쪽 놀러 갈테니까.....
중국프듀 노래영상 떠서 봤는데 무대 구성 비슷하나 여기는 에프반도 따로 모아서 무대 만들어줬어ㅠㅠㅠㅠ카메라에 안비춰지긴 매한가지지만 ㅠㅠㅠㅠㅠ 정정 에이반 저스틴 비반센터 와우
앗 그렇네요.. 왜 그런소문 잇잔아요.. 타이가가 줘야하는 택시비 모아서 둘이 신혼집 구하고있다는.. 근데 필요 업지 않나
눈앞에서 순위가 뒤집히는 걸 보고 있는 하트 없는 하트 다 끌어 모아서 다 털었고 나는 하트 0 개가 되었고...
진짜 설마 이거 실화되면 진짜 나 목숨걸고 간다 진짜...내 모든 인력 데이터 전자기기를 모아서라도......
내일 진짜 열심히 하자요 ...공기계까지 털어서 계정마니 만들고 하트도 많이 모아서 열심히라는데.....눈물나옥ㄹ거같다 진짜 마지막까지 긴장을 놓아선안돼ㅠㅠ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duibuqi_chad

왜 돈모아서 주식사면 다 해결될것처럼해서 돈 150억이나 모았으면 이제 다스 대답은 너가해야 되는거아니야 김어준.
수지나 대구 놀러와줘 애들 모아서 놀자 ~~~~~~
지금 하고 계신 분들 말고 아직 시작 안하신분들의 도움이 많이 필요해요! 크게 터는 큰 손들에만 의지할게 아니라 한명한명 하트 하나하나 모아서 받쳐주는게 필요한데ㅠㅠ 다 같이해요! 하트 터는 손맛이 을매나 짜릿하게요ㅠㅠ!?
나 진짜 캐시워크 모아서 아웃백 먹을거야..
나랑 친한 트친들 다 모아서 주루마블.하구싶다 하ㅔ희 개재밌을듯 미자는 미자풀리고나서 ^^!
나 최애돌 머글 칭구들꺼까지 끌어모아서 하는데..ㅋ큐ㅠㅠㅠ 다들 하띵해주셔라..ㅜㅠ..
일회용 마스크 살 돈을 모아서 중국산 마스크를 사야하나...

돈모아서 클튜사야지 (이분 구관인형 모실생각 없나봄
헉 ㅠㅠ 저는 어렸을 때 가서 기억이 잘안나용 ㅠㅠ 성인되면 돈 열심히 모아서 여행 다니고 싶네유ㅠㅠ
믠섴이 말이 없자 쥼면은 피식 웃으며 - 먼저 씻을래~? - ... 얄미워 - 내가 설거지 할게~ 빈 그릇을 착착 모아서 싱크대로 가져가는 뒷모습이 오늘따라 더x10 신나 보이는 건 과연
우리원 꿈 꿀때 나는 항상 모든 우리원 좋아하는새럼들을 모아서 그니깐 워너블들이랑 워너원 해체하지말라고 서명운동하는 꿈을꾼다,, 진짜 서명운동할까,,,,,
나 하카마 조아해ㅠㅠ 친구나 지인들 오너캐모아서 하카마입은거 그리고싶어
내가 내하트 충전하고 데일리모아서 열심히 투표했는데 입금안했다고 총공팀한테 뭐라하지마셈니들이머한거있음?! 태도나오는거 진짜 짜증나요 ㅋㅋㅋ
헉 저 그럼 미나토해주세요(??) 나중에 어,,,카미시즌인지 타임시즌인지 기억안나는데 플레이하면서 코인모아서 파츠사는거 생기는데 거기에 빨노 오드아이잇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나토하면오질것같아 헉아님 레비도조아요 레비가더쉬울것같기도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gaeul213

나 진짜 진짜 열심히할꺼야!!!! 돈 많이 모아서.. 다시 에소들이 만날꺼야! 진짜 그럴꺼야!!!!
덩생이랑 행앗하는데,, 나보고 러프같은 그림이 젤 낫다며 색칠허지 말고 러프 모아서 러프북을 내라고 했다,, 나는 싀벌 존나 열씨미 색칠하는데 흑흑
모든 걸 한번에 모아서 보고싶은 마음에 정리한건데 파일무게가 어마어마 해졌다 포카보다 사진이나엽서를 더 잘 모았었는데 몇 장 없겠지 햇던 나를 반성해 ㅋㅋㅋ 누가엽서 넣을 비닐좀 알려주세요 어디나넣어도 사이즈가 거지야..ㅜ
작년지진때 젤 빡치는게 저거였음 ㅋㅋㅋㅋㅋㅋㅋ 피해입은건 아랫쪽이 제일 심했는데 티비나 라디오 뉴스 하나같이 입 모아서 서울얘기밖에 안해서 ㅋㅋㅋ 서울에는 피해가 없어서 다행이네요~ 서울까지 올라올 가능성이 어쩌구~ 향후 서
아 근데 나 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까지 그리면 총 3번 그리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셤 끝나고 시간 주면 제대로 또 그린대 내가 4번이나 저 그림 그리는데 나중에 모아서 올릴ㄹ거야 졸라 웃길듯
이 중요한 트윗을 지금 보다니요,, 행복해보여서 나까지 행복해진다.. 나중에 꼭 같이 가쟈 열심히 모아서 우리 모두의 추억도 함께 모으러 가야지 나두 나현사..❤❤ 많이 사랑해요 ❤❤
나 도사포 모아서 언젠가 내가 쓸날이 있를거야!했는뎈ㅋㅋㅋ 웁님이 사베네어처럼 되기전에 팔라구 그러셔서 낮에 급하게 올렸는데 왜 안팔려..ㅠ

나 기억 난게 있는데 거짓말 안하고 나 어릴때 레알 천사급 누나였음 옆구리에 동생 붙히고 다니고 동생이 사달라는거 내 용동 모아서 사주는 누나였는데 지금은.....지금도 난 레알 천사네 동생이 나대도 싸우지 않게 내가 참고 동
나 올해 돈 열심히 모아서 연말에 시상식이랑 콘서트 엄청갈거야 겨울앨범나오면 팬싸도 응모하고...후....나레기 올해 하띵...
사실 이게 있어야 대화나 에피 짜기 좀 더 편할거 같아서 생각함 근데 오너들 다 모아서 저거 정리하기도 힘들긴 하겠다 (천장봄)
내가 어? 너 뽑을라고 메르시도 떠나보내고 다이아도 꾸준히 모아서 6천개나 쌓였다고!!!!
콘서트가면 나는 움직일때마다 돈깨지니까 돈모아서 한번에 터뜨리려고
다이아 빨리 모아서 고급10차 돌리고 싶은데 400개나 부조카다...안대...못모으면 안돼...
100 정도만 모아서 여행갈까.. 흑흑 나 이번쥬 토요일이 국가고시야.. 근데 미쳐쏘 공부 한개도 안대ㅋㅋㅋㅋㅋ 내년꺼 붙을 생각즁야....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Baekter_56

핫ㅅ 보람차게 1년치체력 다 끌어모아서 신나게 놀다오겠슴니다!!!♥️
더 늦어지면 진짜 사람모아서 경찰서행이야 나 알바도관둬서 돈아껴써야되는데 삼만원이 누구네 집 개껌값이 아니에요;;;
윾 나도 짤짤이로 하지말고 모아서해야지.. 모아서 하면 더 좋아하는듯.. ㅠ 맨날 주그라카고 ㅠㅠ 나만 미워행
나 근데 플레이 시간을 따지고 보면 카드 개마늠 크리스탈 모아서 10연 한번 돌렸다..
팬싸날 보고 못 봤자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17년에 실물 항번도 못 봤자나ㅜㅜㅜㅜㅜ기다려ㅜㅜㅜㅜㅜㅜㅜㅜㅜ돈 모아서 중국 갈게ㅜㅠ
ㅋ ㅋ ㅋㅋ신기한게 문제가 아니자나욧!!! 그래서 라섹은 해요?? 우응 부럽다아 ㅠㅁㅠ 난 나중에 돈 모아서 하려구욧 아님... 평생 렌즈로 살아야지 모,,,(털석
그리핀도르가 어떤 데길래 그렇게 너희가 입을 모아서 나한테 어울린다고 하는 건데, 응?

앙스타 정말 재미있고 좋은데 신체적으로 있어 박치라 자꾸 음표 못 모아서 슬프다...이런데에서까지 ㅅㅡ트레스 받아버리는 나 너무해...
친구놈들 일본여행 간대서 시마무라 우즈키 넨도 대행부탁했는데 나 곧있으면 생일이라 돈모아서 생일선물로 사준단다
서가대 한류특별상 정말 탐나지않나용..100%투표상이고 현재 2위입니다😭오늘부터 0.2%씩 줄여야 역전가능하다고합니다 서가대도 최애돌과 같이 앱설치후 투표권 모아서 투표해주시면 됩니다 서가대는 대상에 투표30%가 들어가기
내 가수 활동이 끝남➡아 진짜 다음 컴백땐 돈 더 많이 모아서 제대로 덕질해야지➡돈을모음➡이제 나오나➡돈을모음➡나오겠지➡돈을모음➡좀더있다 나올모양인가➡좀만 쓰다가 다시 모아야지➡탕진잼➡컴백함➡돈이 없음➡내 가수 활동이
얼룩 있거나 튿어짐 등 헐어서 괜히 보내기 죄송해서 여쭈었는데 전혀개의치 말고 보내주시라고 하십니다. 실제로 저 아시는 분들은 가능한 한 모아서 보내게 화요일까지 저한테 주셔도 됨
아 나두 육천점 모아서 윈터페스 딱 한번만 돌릴까.........(금종이 가챠
아 그거 아시는분 그 유키스동호랑 에프티 누구였지 최승현이었나 그 막내들 모아서 하는거 그리규 천하무적야구단이었나 뭐였지 동호나오는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dori_photato

요즘 온세상이 힘을모아서 나 돈버는거 막는듯.. 아주 여기저기서 아다리가 하나씩 다안맞앜ㅋㄱㅋㅋ
걍 돈모아서 2월 코코패나 ,,,, 3월행 사 갈 가 . . . . . ,,, 탐라사람들 거이 다 2코가서 몬가 마음이 너무 급밖ㅎ ㅔ진다
너무 힘들지 않게 나쁜 꿈꾸지 않게 그대 잠든 밤을 지켜주는 달은 나예요 사랑 가득 모아서 밤에 수를 놓아서 그댈 위로하는 별도 나예요 * 쉬즈(She'z) - 낮과밤
나 돈모아서 폰바꿀고라서 ㅎ헤헤 아이폰X로 꼭 바꾸겟서 !!!!!! 배켠이 때매 삘왓서 넘 탐나
아니면 개씹헤1테로 둘 모아서 우결 찍는 것도 좋을 것 같지 않습니까...... 심지어 둘 다 본인 잘난 거 아는 놈들이라 중요한 클라이언트 아니면 남들한테 굽히지도 않아서 데뷔 초 때 싸움난 적도 있음 판이 쟤가 나랑 비슷한
갑자기 생각난건데 나 초6때 내가 갖고있는거 막 열심히 필고 용돈 모아서 20만원 모았는데 아빠가 내 지갑 보더니 너한테는 너무 큰 돈이라면서 홀랑 가져간거 생각나네 갑자기 개빡치네
ㅋㅋㅋㅋㅋㅋ나 요즘 굿즈사려고 동전 모으기하고있는데 언니도 쪼끔씩 모아서 한번 만들어봥 !!!

예..다들 잘 안가더라구요.. 버스팟말고는... 그래서 더 엄나봄니다... 그냥 돈모아서 소사 버스나 탈까봐요..
나 이거 너무 좋아해.. 고양이 팔 잡고 고양이가 엉망으로 만들어둔 휴지 나부랭이 긁어모아서 쓰레기통에 탈탈탈 터는게 포인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ㅌㅍㅋㅌㅍㅋㅌㅍㅋㅌ 흐흑..매일매일 바뀐 밴드 다 모아서 밴드 박물관 만들어서 역사에 길이 남길래요...ㅋ..ㅋ.ㅋ 네네 얼른 나을게요!!)((쪽
아ㅋㅋㅋ나쥬얼그지엿는데오미쿠지덕분에1700개생김ㅋㅋㅋㅋㅋㅋㅋ좀만더모아서유우키한정가챠ㄱㄱㄱㄱㄱ아제발유우키님믿습니다ㅋㅋㅠㅠ
근데 니돈 모아서 나 쌍수시텨준다해도 할생각은 음슴ㅇㅇ
주나카르 파시는분 모아서 덕톡하고싶다
2단리밋 모아서 박았는데 씹히고.... 부활도 안되고.... 콤보도 안되고 버프도안켜지고..... 궁금해서 가봤는데 나중에 하는게 나을거같다...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_aka_kei

나 진짜 언젠간 지인들 모아서 8인 채제작 극만신 팟 가볼것.. 특히 세피...^^....(싸늘한 시체들
제 아이콘의 저 사람 안 합니다( 라이브에서밖에 못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ㅂㄷㅂㄷ 성인 되시면 돈 모아서 다녀오세용 ㅎㅎ 칸사이나 후쿠오카 쪽은 싸니까
하루를 을매나 댕댕판으로 쓰나 보려구 여기 타래에 모아서 트윗하구 있눈데 그러네여 한시간 반만 잔내
집은 나고야인데 멀리 홋카이도까지 갔다오는거 보고 얘 뭘까 싶었음... 기차에 달라붙어서 갔다오나? 게다가 양서류 주제에 장작을 모아서 불을 피움. 환상과 실제의 어딘가에 있는가봄.
흠 나는 8장잇는데 어떻게 할까...한장 더 모아서 양각+한장풀돌/한장시크릿스토리+미각 이렇게 할까나... 에휴 에휴 !
맛있는게 먹고싶다 한국잠깐 나가보면 다양한 식당이 존내 많다 캐내래다 비슷한 식당밖에 없으니 특별히 먹고싶은게 있다면 차 몰고 나가거나 재료를 직접 사 모아서 해먹어야한다.. 인생....
경호원 분한테 욕하고 하나 둘 셋 마음 모아서 펜스 밀친 건 왜 기사가 안 나 #일부_아미_밤샘사건_공론화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zeze_smile

싸그리 모아서 줫나패고싶네여 진짜
16. 언젠가 모멘트 글 모아서 나만 볼 책 같은거 만들어보고싶다 근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나는 아마 안만들거야^ㅅ^
나 토일에 갈라고 .. 햄벅어 인생 .. 친구들 끌고가야지 11묭 다 모아서 벽에 걸어둘거님 미친 벌서 행복해
피방에서 딜러로 매칭하면 빡칠텐데 나중에 날잡고 지인모아서 레벨링하는게 나을듯
ㅋ ㅋ ㄱㅋㅋㅋㅋㄱㅋㄱ하스바 비니랑 벙거지느.ㄴ... .. 말. ..안해도.....아니 조아한다니 주고프지만....하아........ 돈 모아서 옷이랑 개쩌는 머리띠나 모자나 조야겟음 ㄱㅅㄱㅅㅠ
돈모아서 진짜진짜 가벼운 노트북이라도 사야되나......... 좀불편하긴하네
정식나왓을때 초기화되면 안되는대... 열심히 다이아 모아서 에이치오빠 개화도하고.. 이것저것 만이햇는대... 안대는대....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Jip_Gagoshipda

자야하는데 지금까지 이벤 달렸어,,이만오천점 겨우 다 모아서 츠보미 시키 데려왔다 넘 행복해 이제 잘수있어ㅠㅠ 5000등 끄트머리인데 아침이면 밀려나겠지 그래도 처음 달려보는 이벤이라 달리는 자체만으로 너무 좋다ㅠㅅㅠ
나아는.. 한화요 생일 전날 카스톤 49개르ㄹ까서 슈래 2개 나왓던 날이 너무 충격적이고 분해서 밤새도록 카스톤 모아서 26개모은사람... 내일 5개 받고 11연차 돌릴거임... 내 성격 좀 무서움..마음먹으면 모든지 함...(존나
사먹을 돈 모아서 진짜 고기랑 새송이를 구워드시면 고기와 버섯의 향이 몹시 좋습니다 이웃집에 연기 흘러들어가면 안되니 또 이 전기그릴 이 전기그릴이 고기굽는 냄새나 연기 잡는데에 제격인데요 (광고톤
헉 갠차나 할 수 잇ㅅ을거야 우주의 기운을 모아서 티켓팅으로
알겠슘다! 나는 라라라고 해! 초등학교 6학년이지! 신의 코디를 모아서 신의 아이돌이 될거야! 어느날, 프리파라에서 피곤해져서 그런지 불행히도 검은색 고급차와 추돌해 버린다. 후배를 감싸 모든 책임을 지게된 미우라에게 타니오카가 제시한 합의의 조건은
나만의 소중한 마음을 모두 모두 모아서 우리의 소중한 마음이 너에게 느껴질 때 ㄷㄷㄷㄷ
⚠ 서가대 투표 ⚠ 1위와 점점 격차가 커지고있어요 ... ‼ 심지어 해외는 일간 득표율 3위입니다 😭😭 아직 가능성이 있으니 6일동안 투표권 열심히 모아서 투표 부탁드립니다 ‼ 특히나 해외는 투표권 얻기 정말정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ohrora0408

돈 모아서 소란 콘서트 한 번 가야겠다 노래 너무 좋다 근데 나 자야하는뎈ㅋㅋㅋㅋㅋ


모아야지

나두 난 9개했는뎅 다른아이들로 8명나왔어....드래곤볼 모아야지...
ㅋ....나 1/2단계 오늘 다 끝냇다 이제 여유롭게 3단계 재료 모아야지
하...돈 모아야지!!! 하면서 BT21 백참 3개나 사버리는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ㅌㅎㅌㅎㅎㅌ 다음 콘서트랑 컴백이 언제일지도 모르는데 돈 막 쓴다 비인아?
나의 겨우모은 에버하트들이...(울먹) 더열심히 모아야지
..............하트 뒤지게 모을꺼다 못 모으면 죽을사람처럼 모아야지........................꼭 내일은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 이제부터 하트인간이다!!!!!!!!!!!!!!!!!!!!!
ㅅㅃ... 나 근데 진짜 구라안까고 에버하트 다 털었어 에버하트 열심히 다시 모아야지,,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jackba_1102

오늘도 차이 얼마 안 낫는대 내일은 더 힘들듯ㅠ 숙제하고 에버나 모아야지,,인생
돈 좀 모아야지하는데 살게넘나 많다고.. 일단 씽네부터 봐봐.. 씽네 사고싶은데 돈없는 나년 반성해라 뭐했냐
*돈이 많다고해도 아무리 그래도 헬기나 별장이나 섬 같은건 간단히 사주시지 않으니까말야! 몇 달 정도 용돈을 모아야지 살 수 있겠지~
아 고독한 톡방 들어오니까 너무 행복 엄마가 내 샤이니 사진 만장 지운거 생각하면 개빡쳤는데^여기서 모아야지 하 내가 눈물겹게 홈마 홈페이지 다 들어가서 사진 다 저장했는데 안계시는 분도 있어서 이제 어떻게 모으나 걱정했는뎁
하트나 모아야지 그래,,,
그지..돈에 미친 큐브는 해도 짜피 줄세우기라 나는 쨉도 안되니까ㅠ 삼총사갔다가 모아야지 돈...크흡흡
열마려나..돈모아야지..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Dohlove_HJ

푸른봄님 액자 못사면 진짜 나에겐 죽음뿐 푸른봄 액자 진짜 내가 꼭산다 시밫시밫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늘부터 돈 모아야지 푸른봄님 사랑해요
최종화는 꼭 잡지로 소장하고십엇어서 정발안나온데부터 원서로사고 잡진 거꾸로 모아야지햇는데 음 일단 팔기나해ㅇㅑ
돈이나 모아야지 나같은게 무슨 가방을사겟다궁 ^^
계옮하면 따라 올 사람이 몇명일까나... 막 없는거아냐 없으면 조금씩 트친분들 모아야지
돈 모아야지 나 부산도 갈까봐


모아둔

오늘도 에버 털어야대나ㅜㅜ 나 이제 모아둔 에버도 없어ㅠㅠ
#여자친구_삼주년_축하해 사랑을동경해버디잘부탁해 모아둔마음을 주겠어 그리고나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cooherry1

실수로 코난한테 남도일이라고하고 변명한거 모아둔거중에 남도일이 나도일번 으로 바뀐적있는데 ㅋ ㅋㅋㅋ 헤이지가 자기가 학교에서 1번인데 코난도 1번이라고 말하고 있었다고 ㅋ ㅋㅋ ㅋㅋ ㅋ 인성아 어디서 구라냐 너 하씨라서 맨 뒤쯤이잖아 거의
*원래 끊으려고 하면 이상하리만치 쉽게 투둑 끊기고 뿌리를 뽑으려고 하면 만드라고라처럼 모아둔 소리를 강하게 흘린다(고 적혀 있내요 근데 이러면 걍 귀막고 뽑으면 되지 않나 싶어서 갈아엎엇어요
나 에버하트모아둔거다썻는데.....
제가 제일 화가나는 건 이건 우리 손으로 애들 손에 쥐어줄 수 있는상이에요.하는 사람들만 맨날 쫄려서 에버 털으니까 우린 저쪽만큼 모아둔 에버도 없고, 부계도 파는 사람만 몇개씩파고, 하트없으니 현질까지 하는 사람만 하는 악순환의 반복이에요.
제가 제일 화가나는 건 이건 우리 손으로 애들 손에 쥐어줄 수 있는상이에요.하는 사람들만 맨날 쫄려서 에버 털으니까 우린 저쪽만큼 모아둔 에버도 없고, 부계도 파는 사람만 몇개씩파고, 하트없으니 현질까지 하는 사람만 하는 악
오늘 에버하트 다 쏟앗는데 안부은 사람이 많은 느낌이냐... 다 쏟앗는데 같이 안쏟으면 모아둔 의미가 업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라리 첫날부터 걍 다 쏟앗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버하트 습관처럼 모아두는 사람
어 맞다 그리고 보니까 나 진짜 옛날에 쓰던 계정에 하트 모아둔거 있을꺼 같은데 거기로 갈까 어떡하지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to_little_star

나 전부터 하나도 안쓰고 모아둔거랑 현질 쪼곰 한ㅇ거ㅜㅜㅜ아 오늘 넘 아깝다
진짜..... 나 힘들어야...돈이 생기자마자 맨날 빼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모아둔 돈도 다 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성유물 모아둔거 없을텐데 ㅋㅋㅋㅋ
약기운에 자는데 꿈에 모 연예인이 내 남편이었음. 내가 꿈에서 남편한테 쓸데없는데 돈썼다 속상해 죽겠다 하니까 그 남편이 괜찮아 나 돈많아 다 자기 쓰라고 모아둔거야 라고 해서 나 그 연옌 덕질시작할뻔함 ㅋㅋ꿈이 이렇게 쓸데없고 무섭습니다
나는 '도구가 있는 사람' 보단 '파트너가 생기면 같이 도구를 사러가기 위해 돈을 모아둔 사람' 이 더... 뭐라해야하지? 좋다? 괜찮아보이더라? ※돔 한정 ※미리 도구를 사는 사람을 비하하거나 안 좋게버는건 아님
고맙네. 아, 혹시 인후 보고서 모아둔거 있나.
파일정리 잘못해서 지금까지 모아둔 앤캐파일 싹 다 날아갓어 나 지금 너무 슬프다 이게 삶인가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Jae_mp4

홈즈는 능력이 능력이라 급전 땡기려면 땡기거나 비어있는 부자 별장에 들어가거나(범죄) 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어쨌든 모아둔 돈이 없고 조안은 풀리펑셔널한 어덜트라서 벽지 잘 발린 집에 살고있음
ㅇㅇㅇㅇ!!!! 나 돈 모아둔 거 많아 통장 털어두 됨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ㅇㅅㅇ이 한 말을 모아둔 건지 저 사진만 보고는 알 수 없다고 말씀드린거에요. 그리고 지금이나 그때나 제가 서치했을 땐 ㅂㅂ팬분들도 많았던 걸로 기억하고 있구요.
갤러리 앨범이 2개지만 사진이 100장 이상 있어서 지우는데 시간이 좀 걸리잖아요 그래서 먼저 아무거나 담아둔 앨범(146장?정도)를 지우고 연예인 사진을 모아둔 사진을 지웠죠


하트

헉 많이털었네여ㅠㅠ저는 하트나많이모아야겠어여 따흑
날밤까야지 하트나 모아야겟다
여러분진자심각함각잡아야해요진짜저쪽ㄴ은옛날부터에버하트모아놧는대우리는모아논게마니업자나요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real_winner__

하트가 많이...업구나.... 모아야징ㅠㅠ
최애돌 나지금 눈물나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 하트더빡시게모아야징^♡^기분개꿀
그니까여ㅠㅠㅠㅠㅠ 하 하트를 사야하나,,, 저는 직접 모아가디구 ㅠㅠㅠㅠㅠ
이제부터라도 더 열심히 하면되죻ㅎ 오늘 하트나 계속 모아야겠어요
저기는 눈치싸움을 잘하는 것이 아니라 그룹 투표수랑 개인 투표수 보면 차이가 많이 나는 것이 개인팬덤끼리 치열해서 하트도 많이 모아져 있구요 계속 지면 방법도 없어요
에버하트 모아둬도되는거져?? 나 에버하트만 천개 넘는대
(최애돌 하트를 모아요) 1.엑소나 설정한 멤버 최애 피드 들어가서 사진 클릭하면 사진처럼 뜨는 하트박스가 있어요 눌러주시면 랜덤으로 에버하트(영구적) 줍니다 최대 5번 누를 수 있구요 4시간마다 다시 5번 더 누를 기회가 있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_910_HOON

ㅠㅠㅠ아 진짜 짜증나요,,ㅠㅠ우리 내일 꼭 하트 열시미 모아요!
최애돌 하트 탕진해서 마음이 헛헛하다 1년동안 모아온 금쪽같은 에버하트 아뇽 ㅠ 또 어떻게 하트를 모으나 ㅜㅜㅋㅋㅋ DNA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림들 에버하트 몇개씩 모아둬요ㅠㅠㅠ? 아 나 지금꺼지 다 모으고 잇엇는대
저는 아이폰이라 이거 하나랑 집에 굴러댕기는 공기계 두개 써요 ㅠㅠ 휴 이겨서 너모 행복하니 차근차근 하트나 모아야게써요ᕦ(ò_óˇ)ᕤ
하트 그까이꺼 다시 모으면 되지 모 안녕 나의 에버들아 다시 모아주께 돌아오렴 낄낄낄 이제 아이하트 합시다앙 DNA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나는야...바보...데일리하트....많이 모아놓고.... 까먹어서.... 방금....기억난사람....어제 투표 못했어. ..........
솔직히 슈가슈가룬au하면 아마 시운이가 제일 하트 많이 모아오지 않을까 마성의남궁시운 아 아니다 태경이려나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_Mimpong

왜 안 들어가져 나 에버하트 다 써서 모아야 한다고... 아직 6천개 밖에 못 모았다고ㅠㅠㅠ


모아나

미친 님들 이거봐 나 8번이랑 무슨 인연이라도 있는거 아님...?모아놓고 보니까 소름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story_of_pipi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aelinms_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nk00_0707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nw_aleffy

모아나 모아서 모아야지 모아둔 하트 모아놓고 나두 johnnatir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