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디라도

가망 없는 너와 잠시라도 꿈꿀 수 있다면 어디라도 시들어 가는 걸 알았기에 나를 원한다면 언제라도 -김사월, 꿈꿀 수 있다면 어디라도
시들어 가는 걸 알았기에 나를 원한다면 언제라도 꺾어줬으면 해 언제라도 꿈꿀 수 있다면 어디라도 -김사월, 꿈꿀 수 있다면 어디라도
넌 내가 가는 곳은 어디라도 따라오며 증명했지 꿈속이라도 아침이 와도 알 수 없는 두려움처럼 -김사월, 새
아니 존잘림이 쓰신 트윗 그거 김사월-꿈꿀수있다면어디라도ㅜ인데ㅠㅜㅜㅜㅜㅠ아니 어떻게 이렇게 잘 맞을수가...따흑
가망 없는 너와 잠시라도  꿈꿀 수 있다면 어디라도 | 꿈꿀 수 있다면 어디라도, 김사월
듣고있는데 되게 좋다... 저도 좋아하는 노래 하나 추천할게요 김사월의 꿈꿀 수 있다면 어디라도 라는 곡인데 분위기가 가라앉는느낌이라서 좋아한답니다 가사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공연

김사월 공연도 못 가는 삶 환멸난다

김사월 어디라도 공연 꿈꿀 이상하지 있다면 공기 lagapril

오ㅏ 김사월 공연 가고싶다❗
블루 먼데이 + 김사월 천미지 공연 일시 2017년 3월 18일(토요일) 오후 7시 장소 합정동 블루먼데이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96-61) 입장료 10,000원 (맥주 1 제공) 예매 ))
트이타 좋다 트이타 아니면 절대 몰랐을 주말 김사월 님 공연 예매했다 .
김사월 공연도 성공할 수 있을까...
3월 공연 일정을 알려드려요. 3월 25일 (토) 오후 7시 예람앨범 '새벽 항해' 발매 쇼케이스 장소홍대 공중캠프 게스트김사월, 황푸하 텀블벅 예매와 현매로 진행되는 공연입니다. (예람 텀블벅
오랜만에 사월님 공연 본당ㅠㅠㅠ #김사월 #블루먼데이
저는 단편선님 김사월 X 김해원 첫 결성때 축하공연에서 보았고 노래의 신박함과 새로움에 우오아아아앙어아앙 했던 새럼

블루먼데이 김사월님 공연 보러가서 좋은 곳을 알게되고 좋은 사람들 만나고 천미지님도 알게 되어서 좋았다. 천미지님의 트위터아이디는 무엇일까 김사월님이 트위터 이야기 하셨는데
올해 공연 봐서 좋았던 아티스트 김사월, 디 인터넷, 실리카겔, 로 바이 페퍼스, 안다영 밴드(끝없는 잔향속에서 우리는), 랜드 오브 피스, 세이수미, 이브닝 시네마, 플링, 환상약국, 신세하 앤 더 타운, 선우정아, 모노


이상하지

참 이상하지 하얀 어깨를 가질 수 없다는 게 참 이상하지 한없이 바라보며 사랑할 수 있다는 게 그 어떤 것도 아닌 너의 공기 그 향기에 코를 박고 그 뺨에 얼굴을 묻고 영원토록 있고 싶었어 참 이상하지 김사월, 향기
참 이상하지 하얀 어깨를 가질 수 없다는 게 참 이상하지 한없이 바라보며 사랑할 수 있다는 게 그 어떤 것도 아닌 너의 공기 그 향기에 코를 박고 그 뺨에 얼굴을 묻고 영원토록 있고 싶었어 참 이상하지 김사


아름다워

김사월 - 아름다워 들으니까 한동안 안 썼던 장편 시나리오 다시 쓰고싶다... 아예 엔딩크레딧 곡으로 쓰고싶다...
다시 바라봐줘 흩어지리만큼 선명해져 네 발 향기로운 낙엽을 밟으며 다시 다가오네 사라져야만 해 아름다워 네 모든 게 -김사월, 아름다워
너의 앞에선 내 모든 건 아무것도 아니야 아니야 소중했었건 사랑했건 아무것도 아니야 아니야 -김사월, 아름다워

김사월 어디라도 공연 꿈꿀 이상하지 있다면 공기 Noanniversary


김해원

그댈 보는 내 맘이 이렇게도 달라지는지 [김사월x김해원 / 지옥으로 가버려]
김사월 김해원- 회전목마 너무 꽂혀서 백번씩 듣고 있다 해원님 목소리 증말 좋네요
김사월 X 김해원 - {비밀} (2014) Review - Kim Sawol X Kim Haewon’s debut EP, Secret, is a quietly mesmerizing set...


사월님

오 마자요 이랑님 노래도 좋고 김사월님 노래도 좋아요!
음 1집의 노란방과 동행이 제일 많은분들이 좋아하시구 저는 백년을 가장 좋아해요! 2집은 갓띵곡 연애가 있고 김사월님이 피쳐링하셨어요! 또 같은앨범의 거인이라는 곡은 곽푸른하늘님이 피쳐링 하셨구요!
김사월님의 젊은 여자를 도릿팝적으로 재해석한 트랙입니다
어제 꿈에 김사월님이 나왔는데 같이 모 남자아이돌이 얼마나 잘생겼는지에 대해 토론했다.. 근데 진짜 사월님은 여자아이돌을 더 좋아할 거 같어

머야이거 김사월님 노래자나....! 사월님.. 예쁘고 목소리 너무 매혹적이야...
피포님 보고 ㅋㅋㅋ 김사월님 계정인줄 알고 그분도 커뮤를?? 했더


김사월

박분진 대시두 김남작 김사월 박두탄
이불 속 김사월
무료하게 흘러가는 일상도 버틸 수 없잖아 허공으로 몸을 던져 단편선과 선원들, 연애 ( feat. 김사월 )
벨소리 김사월로 바꿨는데 넘 감미로워서 하마터면 스팸 전화 받을 뻔 했다
김사월 - 짐

김사월 어디라도 공연 꿈꿀 이상하지 있다면 공기 iamgonne

단편선과 선원들, (연애) (feat. 김사월)
김사월 존 듣다가 존전서 생각해버리기... 존 / 오늘 무대 위엔 / 그 남자가 올라왔었어 ~!
드디어 인정한 김사월. . . 역사적인 날을 기록한ㄷㅏ. . . 이천십칠년도 삼월 십오일. . .
사월 초에 펜쇼 있는데, 수술비 아낀 김에 가봐도 좋을 듯? ㅋㅋㅋㅋㅋ (( 확실히 수술 안 한다고 정해지지 않았는데 설레발인 새럼
김사월씨 안되나요? #podera
아교- 예쁜 동생의 양분이 되었ㅅ다! 아치볼트- 화형당해서 재가되었다! 발렌타인 - 문어빵이 되었다! 김사월- 객사 #역대_자캐들의_사망원인을_모아본다
이영훈 권나무 우효 이랑 김사월 곽푸른하늘

선곡표에 올라온 뮤지션들의 곡을 찾아보는 여행을 시작하지 !!! #김사월 님 덕분에 귀가트인다 ㅋ👍ㅋ 시간가는줄모르는 몇안되는방숑~
김사월씨는 씨티알사운드 둘째 루니에게 이렇게 말했다. '오늘 처음 봤지만..사랑해 흐흐..' 우와~ 세상에~ 루니 대단하다!!
아 세상에 도재전력에 김사월
나는 나의 우울도 종종 사랑한다. 그런 기분을 표현한 노래들이 가슴으로 들리고 내게 큰 위로를 건네줄 때다. 김사월,최인영,이랑.
김사월, 접속
김사월 님이십니다☺️
홍인아 마지막이아닐거야! 그래도 레드된김에 더 열심히 합시다💕 저도 열심히 콘 뛸게요ㅋㅋ 오빠 보915 옵아보러사월이일에가요 그때 봅시다ㅏ!!

김사월 어디라도 공연 꿈꿀 이상하지 있다면 공기 _sun_three_

효과쪽이 더 취향ㅇ을 타기는..한다........... 1위 김사월 2위 시두엿ㅅ습니다..
힝 즈는 하라님 그림이 더 조코... 어어하라님은 그냥 계세요 김사월이 모시겟ㅅ나이다 기어라이놈
아악(심장을 도로 넣어드리며.... 다들많이 투표해주셔서 조앗답니다 흐흐😊😊😊😊ㅎ아니 머라고 가라 김사월 하라님을 꼭 안아드려!!
주주죽ㄱ지 말라닉가.... 김사월:(부둥부둥!
맞아 김사월씨 노래중에 머리맡이라는 노래도 좋답니다:D 사실 안좋은게 없는것같아요..😀
김사월 여전히 너무좋고 접속 넘 조아하는곡....
악뮤노래랑 아이유노래랑 김윤아노래랑 헤이즈노래랑 있을지는모르겠지만 김사월노래랑 외국곡들 몇개랑 가인노래랑 우웅꾸웅 히이잉..

4. 김사월 그녀의 품 가지말라고 붙잡았던 그 날 너는 나를 밀치고라도 경솔했던 나의 삶에 꾸준했던 것이 오직 고통 하나 뿐이었다면 달게 받아야겠지
김사월-수잔 이 노래 정말 좋고,가사도 너무나 좋다 😊 그저 내가 원하는 사람이 되고싶다!
김사월과 마띠




김사월 어디라도 공연 꿈꿀 이상하지 있다면 공기 lismonoesy

김사월 어디라도 공연 꿈꿀 이상하지 있다면 공기 HHDM09

김사월 어디라도 공연 꿈꿀 이상하지 있다면 공기 HHDM09

김사월 어디라도 공연 꿈꿀 이상하지 있다면 공기 jevapublic

김사월 어디라도 공연 꿈꿀 이상하지 있다면 공기 HHDM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