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다니엘

강다니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해투에돌아온_강단이 강다니엘 다비치뮤비 연기도 기대
강다니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본방사수 #해투에돌아온_강단이 강다니엘 다비치뮤비 연기도기대
오늘밤나온다네나온다네 #해투에돌아온_강단이 빨리노래하는모습보고싶다녤 #해피투게더 #강다니엘 #해피_다니엘재환진영민현_투게더 #발칙한동거 다비치뮤비도기대된다니엘
강다니엘해피투게더발칙한동거 #해투에돌아온_강단이 강다니엘멈무다비치뮤비
#강다니엘귀여워 #강다니엘_해피투게더 #강다니엘_발칙한동거빈방있음 #강다니엘피지컬 강다니엘 다비치뮤비 강다니엘 사진 강다니엘 배경화면 강다니엘 gif 강다니엘 움짤 강다니엘 현대무용 강다니엘 비보잉
#해투에돌아온_강단이 강다니엘 해피투게더 발칙한 동거중 다비치 뮤비까지 하나도 놓칠수없어요
강다니엘출연하는해피투게더발칙한동거 #해투에돌아온_강단이 강다니엘출연하는다비치뮤비모두기대중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closer2muse

강단이강다니엘해피투게더또본다 #해투에돌아온_강단이 해피투게더발칙한동거다비치뮤비강다니엘기대중
강다니엘 다비치 선배님 뮤비 완전 이거잖아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헤어진 연인과 갔던 놀이동산에 가 추억 회상 하기...
강다니엘오늘은해피투게더에나온다 #해투에돌아온_강단이 내일은발칙한동거야넘나기대되는것 다비치뮤비는언제쯤볼수있을까눈빠지겠다
강다니엘 해피투게더 발칙한동거 본방사수 #해투에돌아온_강단이 다비치뮤비 연기도기대기대❤
강다니엘은 이번 다비치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추억이 담긴 거리 곳곳을 방황하며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섬세한 감정선으로 풀어낼 예정으로, 그만의 감성적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다니엘은 추억이 담긴 거리 곳곳을 방황하며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섬세한 감정선으로 풀어낸다. 여기에 겨울의 쓸쓸한 감성을 가득 머금은 다비치표 발라드가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와 같은 뮤직비디오가 탄생될 예정
다비치님들 25일 앨범발매면 최소한 25일에는 뮤비 나오는거겠지ㅠㅠ??!! 아련아련 그리움 쓸쓸한 남자 강다니엘 볼 수 있는건가ㅠㅠㅠㅠ 보고싶어!!!!!!!! 요새 너무 귀엽고 해맑은 모습 많이봐서 다른모습 너무 보고싶어!!!!!!!!!

25일 강다니엘 뮤직..비디...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섬세하...ㄴ ...감..정..선... 벌써 눈물준비 무릎준비 #워너원 #강다니엘 #다니엘 #다비치 #wannaone
강다니엘 뮤비 모습 궁금해 다비치 대박나세요
[NEWS] 다비치, 5년만 정규 앨범 25일 발매..강다니엘 MV 출연 여성 듀오 다비치가 5년 만의 정규앨범 발매일을 확정지었다. 16일 소속사 B2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다비치는 오는 25일 세 번째


콘서트

11. 아름다운 콘서트 다비치 귀로 #사랑한단말은못해도안녕이란말은해야지
170423 이해리 팬싸인회 #다비치 #이해리 소극장 콘서트라서 티켓팅 전쟁이였던😭 핼:그래서 되게 많이 오는데~ 내가 물어봤는데 되게 많이 오는데~? 가긴 가요!! 핼:그럼 됬지 모!! 왜 나한테 화를
8. 아름다운 콘서트 다비치 Can't fight the moonlight #듀오목소리내취향저격
[네이버 포스트] 다비치와 함께 한 2017년 크리스마스 연말 콘서트 현장 공개♬ 콘서트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물하고자 오랜 시간 많은 준비를 한 다비치의 콘서트! 지금 그 현장을 공개합니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canhaz_

180111 다비치 La eve 콘서트 스케치 움짤 다비치는 영원할거니까요~~ (자신감 뿜뿜)
180111 다비치 La eve 콘서트 스케치 움짤 쩌기 하얀 눈이 내령
161231 다비치 콘서트 - 녹는중 아주 귀여운 녹는듕 )( "너 밖에 모르는 나라서 그래서 다시 녹는듕~"
다비치 콘서트 가고싶다 새앨범 빨리 나와서 계속 듣고싶다 다비치 노래 들으면서 자야겠다ㅠㅠ
170114 비발디파크 라이딩 콘서트 #다비치 직찍 업로드! ( ) 추위에도 분위기 뿜뿜!! 내주시고 가신 다비치 보고 가세욧 ^~^ ))
진자 렬루요 저 불후는 진짜 ㅋㅋㅋㅋ 티비로 봤는데도 아시나요 듣고 울뻔했던 사람... 나중에 같ㅇ이 콘서트 가서 같이 울어요... (ㅈㄴ) 어흐흑 렬루 다비치는 더 럽 아닙니가...
17 다비치콘서트 직찍 인스타펌 Crjeffrey.egg


이해리

170423 이해리 팬싸인회 #다비치 #이해리 노래 한곡만 .,, 한소절만 해주세요! 해리어디 회식이야?ㅋㅋㅋㅋ 부장님이야~?? 노래 한곡을 하래 !!! 그 자리에서 또 라이브로 "그대라는 계절"
6.다비치 이해리 노래가 다좋음
이 사진 올리셨던 캡틴플래닛 이병호님 인스타에 저 악보가... 악보에 익숙한 이름이...👀 이해리(다비치) 자작곡인가요 아닌가요 지금 심장떨림
역시 이해리는 강밍경없이 못살게따.. 혼자나왔다구 긴장하는 티 팍팍내구 해리아 이게 다비치로 나올때랑..은 너무 다르네요호? +같이 있으면 이렇게 다릅니다 요정도는 돼야 잘춘다며 만담, 춤 겁나 힘빼고 추는데
믿고 듣는 10년차 화음😍 #다비치(#Davichi)) - #끝사랑 #불후의명곡 #이해리 #강민경 #음색_여신들
어또카지요정 #다비치 #이해리 못ㅅ살것같아ㅏ아아 후배 무대 열창해쥬시는거 넘나 좋구요...
듀오는 예쁘고 라디오는 웃기고. 멜론 라디오 내 기준 킬링 파트 모음.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멜론라디오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shine_duo

우와 트위터 처음이다 ㅋㅋㅋ다비치 덕질용으로 써야지 이해리 강민경 오예


25일

다비치!!!!! 25일!!!!!!! 컴백!!!!!!!!!!!! 합니다!!!!!! 여러분!!!!!!!!!!
다비치 25일에 컴백 한답신다!!!!!
25일 25일 25일 다비치 신곡 다비치 신곡 다니엘 뮤비 다니엘 뮤비 다니엘 뮤비!!!!!!
다비치는 25일에 나온다며 왜 티져 안 띄우거 자꾸 남자색히 뮤비나온다는 기사만 내는거지...환명
기억해 다비치앨범공개 1월 25일 그 전에 teaser 뜸 기억해 다비치앨범공개 1월 25일 그 전에 teaser 뜸 기억해 다비치앨범공개 1월 25일 그 전에 teaser 뜸 기억해 다비치앨범공개 1월 25
다비치...25일 컴백............... 게다가 정규라니 아이콘도 정규라구............ 닥스밍 어차피 멜론 총공 없으닠가 지니에 몰빵해야지

헐 25일 다ㅂㅣ치님 컴백 개좋아
다비치 25일에 앨범 나론다니까 뮤비는 그 전에 뜨겠지?
25일은 다비치뮤비나오는날♡♡저도 엄청 가고싶네요ㅜ 현생아 죽어ㅜ


뮤비

다비치, 신곡 '움직이지마' 음원 공개 30분 전 '뮤비 선
두사랑 뮤비보는데 걍 다비치 역 둘이 데이트하는 장면같은데...ㅅㅍ
다비치도 뮤비에서 이런거도 찍었으면.. 다비치가 해줄 컨셉 아직 무궁무진한데 왜ㅠㅠㅠ
다비치 10주년 앨범인데 뮤비에 남주가 말이냐 똥이냐... 둘이만 나오는게 젤 좋은데 시제이ㅗ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stopSHdog

나는 이제껏 행미 말곤 뮤비를 잘 안봐서.. 다비치를 기다리고 ,노래 기다리는거야.. 대체 어떤곡인지도 안나오는 경우는 뭐야..?
솔직히 기사로 이만큼 해먹었으면 뮤비티저 낼생각 하지말고 다비치소식만 계속 들려주길
아직 다비치 뮤비도 못봤는데 왜죽어요!!!
다비치뮤비 출연 알겠으니까 아진짜좀그만.. 베댓들은 말할것도 없고 기사들도 어쩜 하나 같이 데뷔 10주년이고 5년만의 정규앨범. 노래 10곡을 기다리는 사람도 그저 뮤비 기다리는 1인으로 싸잡아버리는지
원흉 씨제이긴한데 그분이 뮤비에 넝쿨째 굴러왔든 뭐든 좋게좋게 생각하려해도 박힌돌 빼내기라도 하려는듯 주객전도 되는 모습 보면서까지 좋은 생각이 되나 으 환멸나는 세상 다비치 땜에 버틴다


렌즈

렌즈 추천 해주세요 갠적으로 튀는거 좋아함 가격은 5천원으로 다비치 안받아욤...
다비치 트와일라잇렌즈 그레이색 시력렌즈로 해도 가격 같나용

나 렌즈 끼는 거 비밀이에 다비치에서 기록해주겠대 그래서 아 들키면 안돼요ㅠㅠ 이랬느넫 그럼 이름 바꿔드릴게요 함 그래서 뭘로 바꿔드릴꺼요 물어보시길래 전정국이요 이랬는 에? 남자이름인데요 했는데 에 ?
다비치랑 렌즈미 괜차나요 저도 직경 작은 것만 껴서..
다비치가 젤 잘 맞구 오렌즈는 정말.. 안맞아.. 안맞아.. 5분만 껴도 눈아픈 오렌즈,,ㅠㅠ
저 이때까지 다비치 렌즈밖에 안꼈서요 (? 다른 렌즈들은 다 넘 커서,,
다비치렌즈 가여,??
아 저겁 버건디렌즈사고싶은데 ㅜ 오렌즈 그 뭐엿지 블루렌즈 그거말고 다른거끼면 눈개충혈되고 난리나가지고 못사겟음,,돈 개날렷어,,다비치렌즈가 제일심햇고 그다음 렌즈스토린가모시기....신기하게 오렌즈 렌즈는 눈자극 1도없어 진짜
난 오는 박퓨렌이랑 같이 산 다비치 렌즈 끼고 간다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D_code8282

렌즈도 팔공 카페도 하고 ㅠㅠ 다비치안경 알바야
랝으 조는 잘 안끼는디,,,안구건조증이 심해서료 다비치렌즈 갠찬튼디요
다비치에서 샀는데 아마 젤리였음 팩렌즈였는데
나 그 다비치 트와일라잇 직경이 젤 좋은고 같음 한번 오렌즈에서 뭐 이름기억안나는거 삿는데 애들은 괜찮다 했는데 난 안괜찮아 .. 너무 개눈된거같삼 ㅠㅠ 트와일라잇이나 다시 살까
직경이 조금 크긴한데 이거만큼 가성비 착용감좋은 렌즈가 없따.. 눈 진짜 엄청건조하고 렌즈 장시간끼면 죽을라고하는데 이 렌즈는 착용감도좋고 장시간끼는거에비해 눈 안아파요! 실리콘재질이라 그런지 짱임미다.. 다비치 퓨어 실
심지어 저 버거 안먹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변인들한테 버거는 줬ㅅ어요 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다비치아니 브로마이드를 샀더니 렌즈를?
다비치렌즈괜찮았오!

선미 렌즈 뜨레뷰 러블리믹스 그레이 (다비치에서 판매 중)
안경 바꾸고 렌즈 구경한다고 다비치 한시간 있었는데 우리 노래 3곡 나왔음 (흐뭇


민경

왜 다비치가 가수야 다빈치 아니엇나 거북이 부른 강민경 있잖아
김민경씨 사연 읽고 다비치 노래 틀었어 ㅋㅋㅋ
헐 설마 사연 주인공 이름이 ))민경(( 이라서 다비치 노래 튼 거 아니지..?
다비치-사랑한다고 말했지 내가 좋아하는 밍 파트,진짜 감정몰입한 강민경은...(말잇못)🙊 저렇게 노래 부르는데 어떻게 민경이를 안 좋아할 수가 있어ㅠㅠㅠ 민경 몬 잃어ㅠㅠㅠㅠㅠㅠㅠ
다비치의 장수비결은 서로를 덕질하는거여따 솔로 활동하는데 눈치 안보이냐는 질문에 해리근데 이게 민경이 연기할때도 그렇구? 저도 솔로 낼때도 그렇구. 서로 응원을 되게 많이 해주는 것 같아요. 그게 또 저희 팀의 오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HOLIC_RECORDER

강민경~~ 레벨 입덕전까진 다비치만 좋아했었지ㅎ
다비치 민경 느낌도 나고 보아 느낌도 남
민경언니가 일루와~ 해리아니야~ 나 휴지 깨~ 민경아니야~휴지 깨도 되~ 해리아아아아아 민경지금 자면 밤에 잠을 못자가지구~ 그렇게 해리 품속에서 흊찌는 잠이들었다고 하고 해리는 집에 못갔다고


트와일라잇

자주 안끼실거면 저렴하게 다비치 트와일라잇도 무난하구 괜찮아ㅇ여 완전 자연스럽워용
다비치꺼....트와일라잇...5처넌해여...
다비치 트와일라잇이나 엑시요 !!
다비치 트와일라잇 ..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closer2muse

다비치 트와일라잇 가성비갑
다비치 트와일라잇 그레이
다비치 트와일라잇 10병 넘게 샀다 개채고임
난 맨날 다비치 트와일라잇낀당


거북이

처음 운건 첫 짝남한테 고백했다 차이고 친구들만나서 노래방갔는데 다비치 거북이 부르는데 가사 급 내 생각나서 눈물터지고 그 다음엔 집에서 소파 누워서 가사보면서 혼자 노래부르다 볼빨간사춘기 나의 사춘기에게 부르다 가사 넘 슬프고 공감되서 쳐울면서 부름
ㅈ갠적으로 다비치거북이보다 트와이스거북이가더조음 (드러나는취향)
다비치 13년 부산콘 거북이 첫부분에 모르시나요 인스트 조금 깔리는거 너무 좋다 진짜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HOLIC_RECORDER

마음을 둘 곳도 없고 더 갈 곳도 없는 슬픈 거북이 한 마리 상처가 많아 너 혼자서 매일 외롭게 숨는 거니 / 다비치, 거북이
거북이 하니까 다비치 거북이가 생각나네 듣고 자야겠다


컴백

컴백/데뷔 걸그룹/보이그룹 1월 9일 오마이걸 10일 볼빨간사춘기 MXM 아스트로 15일 우영 17일 청하 걸카인드 JBJ 18일 선미 더 이스트라이트 24일 프로미스나인 정세운 29일 수지 31일 구구단
1월의 반이... 지나갔는데... 1월 컴백이라는 다비치는... 공식 소식 한 통이 없습니다... 다빛이 소속 사 모해¿
아 다비치 드뎌 컴백한다 너무신남ㅠㅠㅠ
ㅇ이ㅋ 도 우리랑 비슷한 시기에 컴백하나보네 다비치로 서치하면 별걸 다 볼 수 있어


1월

다비치 1월 스케줄은 왜 수정이 안되어있는가...? 18일날 멜론라디오는 스케줄이 아닌것인가..???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mewithdaniel


움짤

150131 쇼음악중심 다비치 또 운다 또 움짤 포토샵 1n년만에 액션 알아서 처음으로 움짤에 토파즈 돌린 바보가 찐 움짤.gif


앨범

청하언니 롤러코스터 내취향인데??ㅋㅋㅋDo it도 좋아..이번 앨범 대박날듯..다비치도 대박..
그래도 앨범은 온전히 다비치가 만드는 거니까 그거만 믿는다
앨범 나오는 건 정말 좋은데 다비치 얘기뿐인 기사는 정말 하나도 없는 것 같아서 너무 화나네


비치비치

비치비치 다비치~~~ 다 비치네~~
(o'∀')ノ。+。゚☆Good Morning☆゚。+。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웃으면서 활기차게! 비치비치 다비치!
비치비치 다비치,,,, 그 흔하던 다비치 왜 없냐.., 아ㅏ아...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tkfstk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비치비치 다비치 ~ 아름다운 세상 ~


10주년

(D-Day 우리가 사랑한 다비치) D-40, 리워드 굿즈 공개 및 팬아트 참여 안내 전시 물품 다비치 팬아트 주제 10주년 참여 메일 d_day180222hanmail.net 기간 2018. 0
다비치 10주년 기념 지하철 광고🎊   올해 다비치 10주년을 맞이하여 지하철광고를 진행합니다.   📌기 간 2018.01.29~2018.02.28 📌장 소 공항철도 디지털미디어시티역
다비치 이름만으로도 10주년 홍보해도 모자란데... 개가튼넘들.. 올해 지나기 전에 탈씨제이 원해요


부릅니다

다비치가 부릅니다. 행복해서 미안해.
다비치가 부릅니다 시간아 멈춰라....
다비치가 부릅니다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___melancholy__


다비치

다비치 😭
다비치는 영원하니까여~👍
다비치는 영원하니까여👍
요즘 다비치의 괜찮아 사랑이야를 자주 듣는다. 크러쉬 잠 못드는 밤도 자주 찾고. 종현이 생각하면서
161022 신촌팬싸 #다비치 울었어~ 또 울었어~ 다코 떼창 😃 더 크게~!!!
엄마랑 지난휴가날 노래방 에서✌🏻 다비치선배님들의 안녕이라말하지마 엄마랑 함께부르는 단골노래! 난 엄마랑 노래방 가는게 세상에서 제일좋다💕 나한테 소중한 목소리를 선물해준 나보다 노래 잘부르는 울엄마 오래오래 함께
그건 다비치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HOLIC_RECORDER

다비치인데요
다비치입니다
ㅋㅋㅋ ㅋ ㅋ ㅋ다비치요
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ㅋ 다비치래요 ㅠㅠㅠ 힝구
다비치안경학과 SNS홍보전공 뭐하는곳이지...
다비치 ㄹㅇ 나랑 안맞아
다비치 노래 좋다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SERENA_calli

다비치 영원해주세요
정답🖐️ 오늘 같은 밤이면 - 투빅,다비치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 원더우먼 - 다비치 씨아 티아라
다비치 짱ㅇ조아요,, 착용감 굳굳ㅠㅠㅠㅠㅠ
내겐 너 하나로 물든 시간만이 흘러갈 뿐이야 「다비치, 이 사랑 中」
곳 있으면.. 뭐해야하는날인데.. 다비치.. ((편집프로그램)) 깔아서 강좌들어야지.. 에펙 갖구싶어..
다비치 조금만 귀여워라 나 심장아프다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heyden080222

💞최고의 케미 스타DJ #다비치 등장!💞 생각만해도 빵 터지는 카톡 대화를 다비치의 꽁트 버전으로 보고 싶다면? 이럴 땐 다비치가 답이지~하는 순간이 있다면? 지금 바로 스타DJ 다비치에게 사연을 보내주세요! 다비치
어깨 잡은 거 귀여운 거 보래요 키차이 좀 보래요 #2017laeve #다비치 #현장스케치
이번에 초1 되는 애기들이 다비치님들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나왔을때 태어났다고...? 난 그 노래 나왔을때 친구랑 부르고 다녔는데 충격
DAVICHI in BUDAPEST 다비치-행복해서 미안해 M/V
사랑을 하면서 그렇게 모두 다 변한다죠 누군가를 만나 그 설레임에 하루를 보낸다죠 나란히 걷는 돌담길도 따뜻한 입맞춤도 내게는 좀처럼 어울리지않아 또 서러운 눈물만이 (외사랑 - 다비치)
새삼 다비치 명곡들 많았당...
83.08.다비치. 드디어 이 분들을 하게 되네요. 07-11에서 절대 빠질수 없는 팀이지요. 약간 k팝에서 감성과 아이돌을 혼합한 그 어딘가의 느낌입니다. ost의 여왕님들....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KPOP_chupal

생각날거야-다비치 #자동트윗
오늘의 눈물쏭 다비치의 나에게 넌
ㅈㄴ 아래에서 위로 올려다보는 미친앵글에 벽 짚은ㄴ손이랑 내장이고머ㅓ고 텅비어서 속 다비치고 하나 뿌러진 갈비뼈랑 허리랑 ㅗㅜㅑ,... . ,, .( 썩은사람이또
슬픔💦의 케이팝 플레이리스트 이 파티의 주인공 티아라의 데뷔곡 거짓말 무대를 눈으로 감상하고 귀로는 다비치 해리의 목소리를 느끼는 공감각적 SAD💧
아 다비치안경 ㅡㅡ
오오 내껀 다비치
나도 다비치!!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SERENA_calli

봐도봐도 모르겠는 다비치 공트지기 근무시간..
8 교복 뭣같아요 특히 하복은 치마도아니고 바지고 핑크에 체크무늬 체육복도 완전 개나리색이고 여름체육복도 위에꺼는 다비치고 잘만든거같진않아요
다비치엿름....ㅋㅋ........
영원히 응원할게요! 다비치는 영원하니까요👍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wedo_tomorrow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flos_030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KPOP_chupal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sonyleoeun

다비치 강다니엘 콘서트 이해리 해투에돌아온강단이 25일 해피투게더 HOLIC_RECORD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