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DVELVET

180115 아육대 #예리 #YERI #레드벨벳 #RedVelvet #채영 애기애기👶🏻👶🏻
180115 아육대 #조이 #Joy #박수영 #레드벨벳 #RedVelvet 나무 귀여워요ㅠㅠㅠㅠ
180115 아육대 #예리 #YERI #레드벨벳 #RedVelvet 🚴‍♀️🚴‍♀️🚴‍♀️💨💨
150703 뮤출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IRENE
180115 아육대 #예리 #YERI #레드벨벳 #RedVelvet 휴💦🍼
180115 아육대 #예리 #YERI #레드벨벳 #RedVelvet #채영 애기애기👶🏻👶 🏻 CUTE (3 cr:FAR but NEAR
180115 아이돌육상대회 #레드벨벳 #예리 #RedVelvet 예림이💜

레드벨벳 REDVELVET 아육대 아이린 워너원 세븐틴 예리 amunaparty

레드벨벳 - 빨간 맛 MV, 아이린 스케치 #RedFlavor #RedVelvet #아이린 #팬아트
180110 골든디스크 🌹 🌹 🌹 🌹 🌹 #레드벨벳 #Redvelvet #예리 #yeri
171214 러브FM #예리 #YERI 💕 #레드벨벳 #REDVELVET
170930 피버페스티벌 mc 조이 #RedVelvet #레드벨벳 #조이 #Joy
171029 bof 파크콘서트 #슬기 #seulgi #레드벨벳 #redvelvet 한숨도 못자고 겨우 만났던 귀여운 슬기야...😭
171231 가요대제전 조이 #RedVelvet #레드벨벳 #JOY #조이
180110 골든디스크 아이린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180110 골든디스크 #예리 #레드벨벳 #RedVelvet


아육대

물 오물오물 마시며 물병던지는 주현이 또 공개 #레드벨벳 #아이린 #아육대
종목변경 아엠그라운드 큐ㅠㅠㅠㅠㅠㅋㅋㅋㄱㄱ #레드벨벳 #아육대
180115 아육대 귀엽쨍잉😚💙 #웬디 #Wendy #레드벨벳
선서하는 우리 배추❤❤ #레드벨벳 #아육대
레드벨벳 아육대 현수막
물병 던지기 천재들 아냐???!!!!? #레드벨벳 #아육대

레드벨벳 REDVELVET 아육대 아이린 워너원 세븐틴 예리 _sushi_2

아육대 레드벨벳 역조공
어? MC슬기 어때요? MC로서 제 출연을 기다려 주세요! 리듬 체조도 많이 기대했는데 누가 메달을 딸 것인가요? #레드벨벳 #슬기 #아육대 #ISAC2018
누구랑정말정말다르네 #쏘스뮤직_아육대도시락_해명해 레드벨벳팬분들은참조켔네
아육대 레드벨벳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밥🍚
예쁘니들 나와써ㅠㅠㅠㅜㅠ 자래ㅠ #레드벨벳 #아육대


아이린

영업해요 개쩌는 레드벨벳 보고가세요 먼저 아이린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아이린 앞머리현 👍🏻 #레드벨벳 #아이린 #배주현 #소리바다

)))레드벨벳 3주년포카 비내추럴 공방 슬로건 77린 브이린 아이린 포카 교환 구해요ㅠㅠㅠ 저 (브이린+77린+비내추럴 공방 슬로건) 중 2~3개 or 3개+추금 (전자우대) 😇 3주년 4층 쿠키 아이린 포카 (


워너원

[1/15(월) 엠뮤톡] 13시 35분 시작! 모모랜드/세븐틴/레드벨벳/MXM/아이오아이/몬스타엑스/하이라이트/워너원/인피니트/엑소/위너/오마이걸/러블리즈/빅스/아스트로/방탄소년단 한 주의 상콤한 시작은 엠뮤톡과 함께ㅋ
피해팬덤 초성 뭐냐고 물어보시는 디엠이 많아서 타래 올릴게요. 피해팬덤 엑소엘(엑소), 러브(뉴이스트),엔시티즌(엔시티),레베럽(레드벨벳),스타라잇(빅스),라이트(하이라이트),워너블(워너원),캐럿(세븐틴)입니다. 일일이
[1/8(월) 엠뮤톡] 13시53분 시작! 오늘의 순서 모모랜드/NCT U/프로미스9/EXO/블락비/TWICE/비투비/워너원/아스트로/세븐틴/레드벨벳/GOT7/에이핑크/빅스/방탄소년단 맛점하고 이따 만나! 찡긋 장지혜 톡친
[01/05(금) 엠뮤톡] 13시 14분 시작! 오늘의 순서~ 1부마마무/JBJ/GOT7/VIXX/워너원/세븐틴/트와이스/슈퍼주니어 /// 2부비투비/NCT127/몬스타엑스/레드벨벳/오마이걸/아이콘/모모랜드/엑소/러블
[01/04(목) 엠뮤톡] 13시 46분 시작! 오늘의 순서~ 프로미스나인/NCT DREAM/세븐틴/몬스타엑스/갓세븐/아스트로/에이핑크/빅스/B.A.P/레드벨벳/비투비/엑소/러블리즈/방탄소년단/트와이스/워너원 오늘 특집...
[01/02(화) 엠뮤톡] 13시 34분 시작! 오늘의 순서 에릭남/DAY6/다이아/펜타곤/EXO/세븐틴/트와이스/비투비/레드벨벳/이기광/김성규/워너원/NCT DREAM/방탄소년단 한 살 더 먹느라 배불러도, 점심 맛있게 먹

레드벨벳 REDVELVET 아육대 아이린 워너원 세븐틴 예리 BlueFebruary94

[12/29(금) 엠뮤톡] 14시 1분 시작! 오늘의 순서~ 뉴이스트W/빅스/오마이걸/트와이스/세븐틴/몬스타엑스/엑소/방탄소년단/워너원/NCT DREAM/레드벨벳/러블리즈 어제 쉽다고 했던 톡치니들 다 나와~! 오늘 어렵다긔
[12/26(화) 엠뮤톡] 13시 35분 시작! 오늘의 순서 김영근/K.A.R.D/SF9/여자친구/블락비/레드벨벳/B.A.P/NCT DREAM/에이핑크/세븐틴/B1A4/트와이스/워너원/VIXX/에이프릴/방탄소년단/EXO 꽉꽉
[12/21(목) 엠뮤톡] 12시49분 시작! 오늘의 순서- 1부아스트로/트와이스/골든 차일드/세븐틴/모모랜드/태민/뉴이스트W 2부비투비/B1A4/NCT127/레드벨벳/볼빨간사춘기/워너원/방탄소년단 오늘은 좀 일찍!
[12/18(월) 엠뮤톡] 13시39분 시작! 오늘의 순서 헤이즈/EXO/레드벨벳/워너원/트와이스/NCT127/방탄소년단 오늘 짧으니까 시간 엄수! 맛점하고 이따 만나! 찡긋
[12/15(금)엠뮤톡] 12시52분 시작! 오늘의 순서~ 1부비투비/JJ프로젝트/몬스타엑스/헤이즈/빅스/레드벨벳/// 2부태연/세븐틴/워너원/NCT127/트와이스/방탄소년단/엑소/아스트로 - 오늘은 좀 일찍 봅시다 ㅋㅋㅋ


세븐틴

[12/14(목)엠뮤톡] 13시30분 시작! 오늘의 순서~ 1부비투비/레드벨벳/몬스타엑스/갓세븐/EXO CBX/구구단/워너원/트와이스 /// 2부프로미스나인/세븐틴/싸이/슈퍼주니어/아스트로/방탄소년단 오늘 특집 뭔지 궁금
겨울에 다이어트 하는 트친들에게- 방에서 아이돌 댄스 세번만 춰도 삼키로는 빠진다는 사실 안무 난이도 하 에이핑크 리멤버 레드벨벳 행복 싸이 뉴페이스 중 엑소 럽미라잇 세븐틴 예쁘다 상(2번 하고 기절했다는 그... 세븐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초반 4초하고 레드벨벳 Huff N Puff 초반 4초 붙혔습니다 판단은 알아서 #표절갑BTS


트와이스

딱 한번만 퍼트려주세요🙇 이분 레드벨벳 팡봉 트와이스 앨범 슬로건 나눔하신다 하시구 레드벨벳에서 오마이걸로 그대로 계정 바꾸신 분이에요. 고 종현님 돌아가셨을때도 종현분의 제자였어요 ㅠㅠ 힘들때 할수 있다고 말해주셨어요 ㅇ


엑소

#아미_밤샘사건_공론화 엑소엘분들도 이거 봐주세요.ㅜ 아미들의 만행입니다. 레드벨벳 팬덤명은 정확하게 레베럽이고 엑소 팬덤명은 엑소엘 입니다. 타가수 팬덤 이름을 이런식으로 부르는게 옳은일인가요?
서가대 엑소 나눔 , 현판합니다 ! 이글 알티랑 팔로우만 보여주심되요 !! 밑에껀 현판에서 판매할꺼고 나눔은 민석이 시우민 판스,포카로 진행합니다 ! 혹시 레드벨벳 좋아하시는분들은 레벨도 조금 넣어드릴게요 ! 타래


예리

츄 김지우 레드벨벳 예리 김예림이랑 친하대 지우피셜 "떡볶이도 같이 먹으러 다니는 사이"
180114 상암 이브&츄 팬 사인회 츄-예리 친함 언급 녹음본 영상 (레드벨벳 아크케 앨범 건네주면서) 레드벨벳 노래 좋아하시는 것 같아서.. 🐧네! 맞아요~! 예리랑 친해요?_? 🐧 네! 맞아
레드벨벳 포카 교환 📫 저레드예림 ❤ 교환해주시는 분 아스케 덤덤(우대) 77 러룰 모든앨범의 예리포카 교환 원해요❤

레드벨벳 REDVELVET 아육대 아이린 워너원 세븐틴 예리 kang_kaku

내가 에스엠이 한 일중에서 잘했다고 생각하는 일이 몇 없는데 그 중에서 최고는 레드벨벳이란 그룹을 만들고 예리를 합류시킨 것이다


조이

비욘세 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벨벳 #조이
정은우 힘없이 들어가다가 레드벨벳 조이님 웬디님 마주쳐서 정신번쩍 인사함ㅋㅋㅋㅋㅋ
팔씨름게임 충격의 4연패 #레드벨벳 #조이
세나개 애청자의 창이 송이 훈련하기 #레드벨벳 #조이


NCT

에스엠이 올해 해야할일 소속 아티스트 심리치료 레드벨벳 휴가 레드벨벳 공식 응원봉 악플 처리(고소는 안하더라도 처리라도 부탁합니다;;) fx, nct u 컴백


레드벨벳

2018 년 SM ㅇㅔ게 원하는 것 들 • 만약 러시안 룰렛 1 억뷰 달성시 저번 빌보드 앨범 차트 1위 한 것 처럼 인스타에 올려주길 바람.... ° 안무영상 ㅆㅂ 안무영상 그게 어려워? ° 러룰 처럼 레드+벨벳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슬기랑 레드벨벳 엔시티 두줄사건
존나 옛날에 어디서 레드벨벳 다음 보이그룹 블루갤럭시라고 주워듣고 개처비웃었는데 내가 지금 그 블루갤럭시 파고있음
레드벨벳 친목
잘 먹을게💚💜💖💙💛 #레드벨벳
#잘생긴여자_레드립제보 레드립제보 👉🏻 레드벨벳 슬기
흥의 취해서 같이즐기는 레벨이들❤❤ 너무 좋구요ㅎ #레드벨벳 #레벨럽
여태까지 레드벨벳 참여종목 0임

레드벨벳 REDVELVET 아육대 아이린 워너원 세븐틴 예리 zz_Baek_Hyun

미어캣같은 레드벨벳
대댕큐 이후 반응에 대해 고찰하고 계신 레드벨벳
Red Velvet(레드벨벳)_Rookie
레드벨벳 고마워 싸랑해👍🏻💙
)세상에나 작년에 나온 노래가 1위를했어요ㅜㅠㅠㅠ피카부만세 레드벨벳만세💃 알티해주신 분들중 한분 뽑아서 베라아이스크림 드려요ㅠㅠㅠ 피카부많이들어주세요 뮤비도 최고되니까 보세요ㅠㅠㅠ🌸 트친한정X 타팬가능O #PeekABoo
에쎔 사람 잘못보셨어요 럭키박스 재고판매인거 다 드러났구 이기회에 돈벌려면 레드벨벳공식응원봉이랑 유료레베럽 하는거임 ㅇㅋ?
레드벨벳이 예쁘면 방탄이 예쁘면 마음

사진 찍는 예림 과 레드벨벳
진짜ㅠㅜㅜㅠ우리 드뎌 만나꾸ㅠㅜㅠ입장해서 한번더 봤어야했는데ㅠㅜㅠ아쉽다ㅠㅠ우리 쉑쉑버거 먹으러 가여지!!!!ㅋㅋㅋ얼른 약속잡자 히히헤헿 여운이두 넘 귀여워써 레드벨벳 머리같아따👍💚
(161229고척돔 리허설 후기) 자, 샤이니 마이크 테스트 할께요~ 종현아, 아 종현입니다. 민호아 아~덤덤, 덤덤 덤덤덤덤 덤덤 덤덤덤덤(레드벨벳 빙의 온유돔돔 돔돔돔돔 고척 돔돔돔돔♬(흥진기 기범
저는 레드벨벳과 에프엑스의 앨범 전 트랙을 계속 돌려놓습니다
ㅡㅜㅜㅜㅜㅜ레드벨벳 징짜 대댕큐ㅜㅡㅠ
#마음당_얼굴취향 레드벨벳 빼고 😊
#레드벨벳_어레스트_주의 심장마비 짤 모음 레드벨벳 싸라해

레드벨벳 REDVELVET 아육대 아이린 워너원 세븐틴 예리 SMzoosick_down

안녕하세요...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의 대항마... 레드나일론입니다... 빨간맛 틀어주세요... 죄송합니다...
레드벨벳 진짜 세상에서 제일 가는 슈퍼스타야😭 #PeekABoo2ndWin
강슬기 세상에서 젤 귀여워 레드벨벳 최고야
친목왕 레드벨벳
사스가 레드벨벳 팬덤 ㅇㅅㅇ
레드벨벳요
#더쇼 #레드벨벳 꿈속이라도 괜찮으니까

레드벨벳 REDVELVET 아육대 아이린 워너원 세븐틴 예리 runevol

레드벨벳노래!!
9월 13일 #더쇼 #레드벨벳 nasdasd
오레오 레드벨벳 다들 머거주새요...;ㅅ;
울 리얼리티 2화에서 #레드벨벳 #팬아트
GDW 프라이머리와 오혁의 ‘Bawling’, 가희의 ‘It’s Me’, 태민의 ‘Danger’, 레드벨벳의 ‘Ice Cream Cake’ 등을 연출.
저랑 같이 레드벨벳 파실분 진짜로
레드벨벳이욥

레드벨벳 REDVELVET 아육대 아이린 워너원 세븐틴 예리 talkjoy

# #레드벨벳 #굿즈 #레벨굿즈 지인분께서 레드벨벳 분들 비공굿(봉투,떡메,스티커,포카)등 정말 많이 주셨습니다.굿즈는 시간 지나서 타래로 올리겠습니다. 알티하시면 드리겠습니다.
170909 인천한류콘서트 아이린 💘 #레드벨벳 #아이린 #배주현
레드벨벳 굿즈 공구하시는분들이 많이 안계시네ㅠㅜ
한터님 레드벨벳분들이랑 사진찍으셨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벨벳이 오빠의 존재를 알아ㅏㅏ~~~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벨벳 아이유 조합 미쳤다 ㄹㅇ
그것이 우리 레드벨벳의 리더이다ㅠㅠㅠㅠ 빠심 차오른다

레드벨벳 REDVELVET 아육대 아이린 워너원 세븐틴 예리 BlueFebruary94

오늘 비지엠은 레드벨벳 퍼펙트 텐입니다..
썸네일만 봐도 레드벨벳이 오빠의 존재를 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터찡 졸귀😭 오늘 왠일로 알림이 열일하는고징 ( ͡° ͜ʖ ͡°)




레드벨벳 REDVELVET 아육대 아이린 워너원 세븐틴 예리 fruit_shop_0801

레드벨벳 REDVELVET 아육대 아이린 워너원 세븐틴 예리 Red_Purple0305

레드벨벳 REDVELVET 아육대 아이린 워너원 세븐틴 예리 joy_video

레드벨벳 REDVELVET 아육대 아이린 워너원 세븐틴 예리 Neuru8808

레드벨벳 REDVELVET 아육대 아이린 워너원 세븐틴 예리 hydrogen_pi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