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말이야

남자아이들에게 여자아이들을 공격할 너무나 많은 언어, 용인, 폭력을 학습시키는 사회적인 분위기가 이미 있는데, 거기에 대항할 어떤 언어를 여자아이들에게 줄 지 생각해봐야 됨 "그건 나쁜 말이야" "그건 나쁜 짓이야"
응 그러네 마도카. 분명 패드를 사용하면, 나도 미키 사야카나 토모에 마미처럼 될 수 있어. 하지만 말이야, 그건 패배야. 그러니 난 쓰지않아. 더이상 패드에 의지 안 해. 있는 그대로의 내가 되―― 잠깐, 왜 그런 눈으로 나를 보는거야 마도카!?
아니근데엔노후타는이해가안됫단말야 둘이작중에서대화를한적이잇냐고 내가 대충본건가? 솔지기 업잔아 근데 어덯게 차기주장이란공통점만으로둘을 쎅스하게만드냐고. 그건아니란말야. 근데존잘님연성보면 막 먹을것같아진단말이야.. 그게진짜 날조의 위험성이라구..
빡빡머리도 내 신체의 일분데 내 빡빡머리는 좋아한다면서 난 아니라면 그건 말이야 방구야 ( ㅠ )
* 나 야미한테 이때까지 몇번인가 잘난듯한 말을 했잖아. 물론 전부 내 나름의 진지한 어드바이스 였는데 말이야. 야미에게 그건 「아무것도 모르는주제에 잘난듯이 말하지마」라는 느낌이 였을까나 하고 생각해서 그러니까 왠지 미안.
루피:상디. 삼단논법이 뭐야? 상디:그건 말이야....내가 음식 싫어하는 사람을 싫어하잖아? 루피:응. 상디:나는 음식 싫어하는 사람을 싫어한다.-가 전제인거고, 트라팔가는 빵을 싫어한다. 빵은 음식이다. 나는 트라팔가를 싫어한다. 루피:아하 로우:
아, 아빠!? 무슨 일이야? 이런 곳까지? 그건 싫어어!! 토우야랑 포켓몬도, 같이 여행한단 말이야! 그럼, 나는 나! 아빠는 아빠잖아!

그건말야 말이야 말이지 사람 말에 말도 때문이야 keast_5

*에?잠깐,그건 아니지.일반인?무슨 헛소리야? 그녀석들 쓰레기라니까? 더럽게말이야.다 큰 어른들이.여중생인거 뻔~히 알면서 루쨩한테 접근했다고?하룻밤이라도 더 보낼려고 안달났었다고?그런데 일반인?
야 그건 나보고 일 하지 말라는 얘기지... 쯔읏! 그래도 뭔 일 있으면 연락해라. 정 부를 사람 없으면 말이야. 어엉?
베이커야, 부딪혔잖아! 어딜보고 걷는거야?! 잭꿈을 보며 걷고 있어요 베이커...그...그건 말이야...이루어지면 좋겠네...!!파이팅...!
남자아이들에게 여자아이들을 공격할 너무나 많은 언어, 용인, 폭력을 학습시키는 사회적인 분위기가 이미 있는데, 거기에 대항할 어떤 언어를 여자아이들에게 줄 지 생각해봐야 됨 "그건 나쁜 말이야" "그건 나쁜 짓이야" "너는 나를 존중하지 않고 있어"


말이지

루페이지구는 왜 동그랗게 생겼을까요? 유진A그건 말이지, 아무도 구석에서 울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야. 샤를다시 말해서, 어떤 새끼던 확실히 숨을 구석은 없다는 얘기지.
바루는 내 동생이야.근대 계는 늑대가 아니야.빈누나랑나랑은 늑대인대.말이지..왜일까나 그건 조금더 친해지면 말해줄깨-#BAN
바람 읽이? (이해하지 못한 단어를 한번더 읊조리고 나서야 이해를 했다.) 하하핫, 바람을 좀 잘잡아야 말이지~! 뭐 그건 그거고 이건 이것 나름의 재능이라고 할 수 있지~! 아무튼 난 애쉬. 형씨는?

(쑤담쑤담쑤다다다담!) 그건 기쁜 말이지만 모두 각자만의 방식이 있는걸거야. (이미 익숙해진자의 모습) 센시군의 말을 들어보면 센시군도 밝은 자신의 모습을 꽤 좋아하는 것 같은데, 굳이 바꿀 필요가 있을까싶네.
그건- Belongs to you! 그래. 친구 이름은 뭐야? 난 소개했는데 말이지.
말이지, 아침을 활용해야지! 아침 열시에 일어나고 그건 뭐야? 전날 술자리? 트위터? 핑계가 된다고 생각해?
미오「오빠! 지구는 왜 둥근거야~?」 태오「그건 말이지, 아무도 구석에서 울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야」
근데 만약에 조조가 자기가 우승하면 왕윤을 되살려달라 할 거라고, 그러니까 네가 져 줘야겠다고 말했다면 유비는 슬퍼하면서도 단호하게 그건 안된다면서 잘라버릴 것같단 느낌이다. 모두 행복하게 할거라는 의지만큼은 또 나름 확고하단 말이지


사람

농담은 하는 사람도, 듣는 사람도 재밌고 ))기분이 나쁘지 않아야(( 농담이지요. 듣는 사람이 기분이 나쁘면 그건 농담이 아니라 무례한 얘기일 뿐이에요. 그냥 농담인데 왜그러냐는 식으로 이야기하지 말아요. 그 감정을 결정하
내가 그사람을 사랑하는 뉘앙스네. 전혀 그건 아니고.. 싫어할 수 없는 관계임에도 불구하고 일방적으로 혐오당하는게 너무 화가 나. 항상. 나도 마음껏 싫어하고싶은데 말야. 그래도 사람 이미지가 있지. 그렇지?

그건말야 말이야 말이지 사람 말에 말도 때문이야 woojinazoahae

"청각장애가 있어서,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 라고 하면, "왜 몰라, 입 봐." 이렇게 말하는 사람 꼭 있음. 그건 마치 시각장애인한테 "봐!!" 라고 하는 거랑 크게 다르지 않음. '다수'인 건청인(청각장애가 없는 사
거 참. 사람 말을 못 믿으시네. 뭐 어차피 내 말은 하나도 안 들을테니 말 하나마나지. 그건 그렇고 오랜만에 만났는데, 이렇게 막 대하기야? 우리 사이가 얼마나 좋았는데...
짜증나네... 원하는 게 있으면 말을 해야 할 거 아니야 사람 관계 틀어질까 봐 말 못하는 그런 수준도 아니잖아 그건... 설거지 해달라고 말을 해!!!!!!!!!!!!! 부탁을 하라고!!!!!!!! 괜히 사람 쓰레기 만들지 말고!!!!!!!
사과는 받는 사람의 손에 달려있음 뭘 하든 사과하는 쪽이 수그려야 하는 거고 왜냐 잘못했으니까 ㅋㅋ 사과 받는 사람이 받든 말든 그건 받는 사람 마음이고 그걸로 자꾸 사과했는데 왜 안받아요 하는데 진심이 조또 없으니까 안받아요
남을 싸우게 하고 남이 남을 죽이게 하는 사람이라서 자기가 죽을 뻔 하는 경험을 전혀 하지 못 한다고 비웃는 쿠로오와 그건 무례할 뿐만 아니라 반대로 당신도 나의 경험을 이해하지 못 한다고 반박해줘야 하지만 말이 안 나오는
???????망아 내가 마른건 잇자나 그건 니가 너무 말라서 아니 뭔소리래 나 돼지야!!세상사람들이 다 인정해써 낄낄낄ㄹㄹ.,맞아 비는날이 있겠지마!!! 오늘 망이 겁나 이뻤는걸.,
내가 무기설명을 대충하는것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난 그쪽 담당이 아니야.그건 모두 아크엔젤들의 일이야.어째선지 무기설명은 다 내가 맡았지만. 다른 아크엔젤의 목소리를 듣고싶은 사람도 있을거 아냐?미카엘의 목소리도 나쁘지 않은데 말야.

으아ㅜㅠㅜㅠㅠㅠ 그건 그런데 이걸사야돼 말아야돼 이러고 있고 ㅠㅠㅠㅠ저도 먹고놀고 나갈돈 산더미인사람((먹기바쁨 흡흑ㅠㅠㅠㅠ
2018 서비님 부록잔치 개최 요소 1. 모인 사람들이 서비 님을 다 알고 있어야 한다 2. 술이 있어야 한다 (잔치에 술이 빠지면 안 됨) 3. 서비님이 계시든 말든, 그건 중요하지 않다
#송윤형은아이콘멤버 지금 봐야될사람이 안보고 사과할사람이 안하면 우리가 일일히 써방 제대로 안한사람 찾아서 다 쓰지말라고 멘션달아야하나..??그건 아니잖아 좀 자기들이 알아서 지우면 안되나..
핳 그건 무리입니닼ㅋㅋㅋ저는 코랄이랑 백년가약 맺어야되는 몸이에요..부정할 수 없이 괜찮아서ㅋㅋㅋ 확실히 사람마다 휙휙 다른가봐요 피부색은 비슷비슷한데..이목구비 탄다는 말도 있던데 하여간 퍼스널컬러는 어려운것같슴당
[있지, 사람은 누구든 실수를 해. 그건 어쩔 수 없는거야. 실수를 안하는 사람은 없어. 네 날개가 네가 하고 싶던 길이 아니라고 말해? ...그럼 그냥 잘라버리란 말야!]
#아미_밤샘사건_공론화 정당방위로 너의 삶을 돌아보렴 어때? 아직도 이러는 이유를 뭘라? 흐음~ 너와 같은 사람이 될까 말조심하는 중인데 뭐 저거 말고 생각 없이 말하기 싫으니까 머리는 장식이 아니야 그런 쪽으
힘들고 외로울때 다른 사람이 하는말에 의지 하는것은 좋지 않아. 하지만. 그건 확실해. '네가 최고야. 네가 맞아. 네가 옳아'

그건말야 말이야 말이지 사람 말에 말도 때문이야 Dazai_for_Chale

내 말은, 그건 일부 사람들의 생각일 뿐, 우리 같은 사람들은 그게 전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는 얘기야. 네빌 롱바텀을 봐, 그 앤 순수 혈통이지만 냄비 하나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잖아. 또 헤르미온느가 외울 수 없는 주문을 만든 것도 아니고.
... 사람한테는.. 말 못할.. 사정.. 이라는게.. 있는거니까.. 지금까지.. 연기.. 였다해도.. 카츠는.. 카츠야.. 그건.. 안 변하니까.. 괜찮아.. 카츠는.. 코코네한테.. 소중한.. 친구야.. (토닥토닥)
(갸웃) 글쎄.. 한 스무살 후반대로나 보이는데? 뭐, 그건 그렇다 치구 사람이 융통성 있는게 좋네! (눈을 슴벅이고) 그런데말야 네 옷.. 제복같은데, 불편하진 않아?


말에

"어두침침한 런던에서 일어나는 게 절도 사건뿐이라니 어울리지 않아. 내가 범죄자가 되지 않은 것을 이 사회는 천만다행으로 여겨야 해." "그건 그래." 나는 홈즈의 말에 진심으로 동의했다.
하...그건 내가 할 소리야. 그 때 반장이 말리지 않았더라면, 아니면 명령 대상이 내가 아니었다면 너랑 크게 싸웠을지도 몰라. (좋은 친구라는 네 말에 어깨를 으쓱였다.) 싸웠더라면 좋은 친구가 못 됐을까?
그..그러게 그건 다햅빈것같바!(히익-! 당신에 말에 소름이 돋는다.) 븝? 바쉽다니?!바겐 너뱌말로 볍바리 말고 타조가 바닌게 다햅비야 하하하!!! (네 짖궂은 농담을 받아치며 웃는다)
"...우리 이렇게 가까이 있는건 굉장히 오랜만...이랄까" "어어...?" 그 말에 "핫!" 자신의 만행(?)이 떠올라버린 하리가 허둥지둥 "아...저기 그건말야" "이제 그때의 저의 답을..." "들어주겠어요?"

아읏. 정말로 이게 이 세계의 인사법 맞아? ...이 말에 속는건 네가 두 번째라니 그건 또 무슨 소리야?
(당신의 말에 끄덕거리며 당신의 머리카락을 빤히 바라본다) 어울리니까요. 그건 그렇고 3시인데, 슬슬 드셔야죠?


말도

자장가를 불러야 캐롤, 네가 잘테니까. 이러구서 웃을거에요.. 캐롤이 밤을 샌다니 그건 말도 안됩니다. 다음날 건강하게 생활할 캐롤을 위해 무조건 재운다 ㅠ
진짜 말도 안돼,,,톰쩰 둘다 뱀파이어인데 기연이 송곳니 유독 날카로와서 키스할 때마다 채 조금 애먹는,,, 🐢 야 또또,,, 🐹 아 미안 🐢 그,,,이 좀 갈면 안돼? 🐹 사냥할 때 불편해 🐢 내 혀가 먼저 도려지겠어 🐹
우진 이얼굴을 하고 제복을 안입어주다니 그건 말도안되는 일이야,,
내가 쓰는 글 90%의 확률로 오른쪽으로 글 풀어가지만, 기본적으로 왼쪽이 우위에 있는 게 좋다. 똥차왼 싫다. 왼쪽한테 애정 퍼부어서 왼쪽 편애라는 말도 많이 들었는데 그건 그냥 내 취향... 찌질한 왼쪽은 없어야 한다. 그런건 현실에도 널림.
뭔소리야 레이겐의 턱선과 머리카락선 하나하나가 살아 숨쉴 정도로 아름답고 귀엽고 깜찍한데 하찮다니 그건 말도안돼
흠.. 민을 위해서 내 지위를 버리라면 그건 정말 말도 안되는 일일거야. 내가 민과 같은 평민이라면 정말 아무에게서도 민을 보호할 수 없겠지.


하기

그러게요 저 생각은 못해봤는데... 여아들이 정말 남아들에게 저항하기 위해 한남유충이란 말을 직접 만들어서 실제로 사용하고 있나? 동년배의 남자아이를 그냥 벌레도 아니고 유충이라고 부르는 건 어색하지 않나 그건 성인의
여자 아이들이 무슨 말 배우는 돌쟁이도 아니고 욕을 몰라서 어른의 혐오단어를 배워와 한마디씩 하기 시작했다니.. 그건 좀 아니지 않나 나 때도 소새끼야 말새끼야 하면서 싸웠는데
아니 저기 저 벽이랑 대화하나요? 님은 지인이 기분나쁘거나 심한말하기전에 앗! 너 그말할거지 하지마!! 이러세요?ㅋㄱㄱㄱㄱㄱㄱㄱㅋ 말이 나오고나서 야 그건 좀 아니지않아? 좀 심하니깐 안하는게좋겠다 이러지ㅋㄱㄱㄱㄱㅋ
"그게 무슨 소리야." "환생하기 전에 여기서 있던 일을 가져갈지 말지 결정한다면서. 나 차사 님 잊어도 되냐구요." "...그건 네 마음이지." "그럼 가면서 말하면 되지 굳이 멈춰서 붙잡고 말할 이유가 있나?"
(눈을 부릅뜨며) 누가 누구랑 뭘 하기 싫다고? 어? 다시 말해볼래? 그건 누구한테 들은 쓸데없는 정보야?
아 진짜???!!!!!! 그건 누구한테 들은거야...??!!!!! 난 진짜 딴딴하기만할줄알았는데 헐!!! 만지고싶다는말 취고 주물주물하면서 날름 날름 하고싶..!!!(자망님:그만

론지구는 어째서 둥근거야? 루나그건말야, 아무도 구석에서 울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야. 론오오...! 헤르미온느아니, 중력 때문이지. 론: 헤르미온느중력.
그러게요 저 생각은 못해봤는데... 여아들이 정말 남아들에게 저항하기 위해 한남유충이란 말을 직접 만들어서 실제로 사용하고 있나? 동년배의 남자아이를 그냥 벌레도 아니고 유충이라고 부르는 건 어색하지 않나 그건 성인의 시선 아니야?
오늘 저녁은 외식하기로 했는데 추워서 나가기 싫단 말야. 배달 시키자니깐 그건 싫대고. 까탈쟁이야....


아니잖아

츄야, 나는 자네가 10m여도 말야 ....그건 이미 인간이 아니잖아 그래도 자네를 귀엽다고 했을 거야. 어째서? 작은 츄야의 머리를 쓰다듬으려다 손을 멈칫 한 다자이가 천천히 츄야의 손을 잡아주겠지. 츄야는 어느 누구보
야, 처음 해 본 네 켄타우로스 식 점성술을 믿잔 얘기야? 네 하반신이 말은 아니잖아. 그건 켄타우로스가 해야 의미 있지, 인간이 한 켄타우로스 식 점성술을 믿는다는 건 비논리적에 비이성적이라고.


손을

뭐냐, 그건. (어깨를 조금 늘어트리다가 느릿, 웃어보이며 손을 뻗어 네 야살스런 눈꼬리를 조금 쓸어보였다.) 마음에 들었나보네, 리드 당하는 입장이랑 내가 안 맞아서 말이다.
뭐 그건 그렇군. 성질머리들은 알아주는 종족들이니 말야 ~ (당신의 인사에 가볍게 손을 들어 답하곤) 아스날. 보다시피 주먹질로 먹고사는 몸이지 (제 손의 클로를 들어보이며) 그쪽은 활이 특기신가보네 (당신의 화살통에 시선을 두며)
솔직히 이번 나눔할때 진짜 별로였다. 내가 나눔하는데 소리지르고 나눔해요~! 이러고 소리지르니까 오셨다가 한쪽 손을 딱 내미시고 한쪽손으론 전화받고계시더라 그래서 내가 FOLLOW 해주셔야한다니까 아;;; 하시면서 그


말했지만

그리고 말야, 세나! 너는 자기가 방관자라는 식으로 말했지만, 그건 아니지~? 너는 나를 버리지 않았어. 내가 있을 자리를, 계속해서 지켜내 왔잖아.
어쨌든 너는 타인의 마음을 헤아린다고 말했지만, 너는 그들의 입장을 헤아렸던 것이지 그들의 마음을 헤아린 적은 없다. 마음은 가지고 있는 것이고, 그건 영영 가지고만 있어야 할 것이고, 새어나오는 모든 건 입장이 되는 것이겠지.
친구, 일까.... .... 나는, 계속 말했지만, 누군가가 ... 행복에서 배제되는건, 싫어. 그건 키타데에게도 마찬가지고, 토우야에게도 마찬가지야. 허울좋은 이야기고... 또, 바보같은 이야기일지언정, 아직도 모두가 행복하길 바라.
그 때 나는 『니가 하고싶은 대로 하면 되잖아.』라고 말했지만 역시 그건 취소야!


어깨를

음... 그건 못본척 해줄테니 걱정 마... (어깨를 토닥여 주었어) 수장이라고 전부 떠맡아도 되는 건 아니야. 나도 원로인걸, 나도 일을 나눌 수 있어. 혼자 무리하진 말란 얘기야..(살풋 웃어 너를 안심시키려는 듯)
흠, 그랬구나... 그래도 그건 진심이였으니까. 그런 말이 고마웠다니, 앞으로 더 자주 해줘야겠는 걸? (네 어깨를 톡톡 친다. 고개를 들으라는 듯. 그러고는 어느때와같이 방긋 웃어보인다.) 불꽃세례 나중에 나도 보여주라! 응?


때문이야

맥도X드에간 고문부원들의 대화 예온선배. 스마일은 공짜라고 하는데, 왜 그런걸까요? 교빈그건말야, 점원의 단순한 의무감에 의해 생성된, 상대에 대해 아무런 감정도 없는, 겉 모습 뿐인 1원의 가치도없는 웃음이기 때문이야^^ 예온.....
맥도X드에서의 외국인들의 대화 런던 smile은 free-라는데, なぜ free입니카? 라디그건말야, 점원의 단순한 의무감에 의해 생성된, 상대에 대해 아무런 감정도 없는, 겉 모습 뿐인 1원의 가치도없는 웃음이기 때문이야~☆
지젤 어머, 스마일은 공짜라는데, 왜일까? 그렇게나 아름다운데. 테일러 그건말야, 점원의 단순한 의무감에 의해 생성된, 상대에 대해 아무런 감정도 없는, 겉 모습 뿐인 1원의 가치도없는 웃음이기 때문이야.
-응 배가 너무 고팠어 어쩐지 계속 배가 고파서 -담담이 자유롭게 변신할 수 있는 몸으로 만들어준 이후에도- 계속 배가 고팠던건 무슨 이유일까? 그건 말야, 「아름답고, 예쁘고, 자유로워도 손에 넣을 수 없는 것」이 필요했기 때문이야.


모습

음... 의자가 날아다니는 건 아닌데 비비탄이 날아다니긴 했지. 걔 그걸로 돈 꽤나 나갔을텐데 바뀌는 건 없더라고. (선명히 떠오르는 아이들의 모습에 웃어보였나.) 푸하핫, 지옥의 약속맨? 그건 또 뭐야. 재밌는 말이네.


단순한

#아미_밤샘사건_공론화 이일 단순한 팬덤싸움이 아닌 범죄행위에요 이 일이 공론화되지않고 덮여진다면 또다시 이런 범죄행위가 일어나겠죠 그런말들을 습관처럼 쓰는것은 덕질을하면서 기본베이스로 깔려있단거고 그건 잘못된거니까 고쳐


카네히라

무라마사벗을까요...? 카네히라벗지마!! 벗지말라고!! 무라마사쳇. 그건 그렇고 오랜만이다. 카가미 카네히라야, 그건 다른이름이다. 지금은 오오카네히라라고! 무라마사농구할래? 카네히라할래!! 모노요시두


인간이

그건 다 픽션의 이미지일 뿐이야. 도둑질만 하는 인간이 누군가의 동경의 대상이 될 이유가 어디 있겠어? 현실은 이렇게나 쓰레기인데 말야.


해물

ㅋㅋㅋㅋ남편이 아침에 나한테 한 말 너무 웃겼다 남편부인 일찍 가셔야 하는 분들이 있대 해물누구? 남편어... 마상? 받으신 기면수 팬분? 해물치수님? 남편그런가봐 그리고 또 다른 기면수 팬분 해물:


꽤나

(그건 봐야 알죠, 지금 하는 것만 보면 충분히 그런 오해 할만한데. 비록 자의가 아니어도요. 꽤나 격렬한 입맞춤에 하지 못한 말들 속으로 삼킨다. 위험한데. 짧게 든 생각에 멈춰야겠다 하면서도 멈추고 싶지 않은 기분. 키스
oO(알 게 뭐야. 다 부숴버리면...) 콩보다 백배 넘게 커. 엘리보다도 크고. (꽤나 진지한 투로 말했다.) 안하무인? 그건 또 뭐야. 형이 내가 모르는 말 쓰니까 낯설... 아야. 왜 때려! 😐


소리야

진짜 뭐 당사자들은 잘못한 거니까 사과하라고 해도 뭐 할말 없는데 오천명 그건 뭔 개쌉소리야 진짜 ㅋㅋㅋ 라이브를 그쪽네들 욕할줄 알고 봤냐고 ㅋㅋㅋ 그쪽네들 논리로 따지면 그쪽네들 실트 총공했을때는 뭔데 ㅋㅋㅋㅋ 그거나


그건말야

엄마랑 1987 를 봤다. 한동안 병원에 계시다 첫 외출 영화 보는 동안 말없이 눈물만,, 엄마에게 물었다. 엄마 아까 왜케 울었어 ,,, 엄마는 한 동안 아무말 없이 있다. "아무것도 안해서" "그땐 저런 일이 있었는지도
아무래도 그건 생각해봐야겠어요 . 🎵 빨리 나가주세요 , 감사합니다 ? 다신 오지 말아주세요 ~ ( 꾸벅 )
...그건 누구나가 그런 거 아니야? 열심히 노력했으니 좋다는 말이 듣고 싶다고...
그건 탱커한테 할 말이 아니라 칼도 못깨는 딜러들이 문제인거 같은데요... 칼 못 깼으면 말 다했죠 그 파트에서 탱커분들은 메인탱님은 칼 막고 계시고 부탱님은 구슬 처리하는 구간인데 힐러는 광역힐
내가 왜 그 녀석한테 사과해야 돼~? 애초에 실력 없는 녀석이 계속 붙잡을 수 있는게 아니구. 모든 스포츠가 그렇듯 말야. 근데 그건 무로칭도 마찬가지잖아? 그 녀석을 옹호하면서 자기만족 하는거 아냐?
헉 야 이 자식아라뇨 그건 진짜 봉봉님에게 못 할 말입니다...... 흐윽 진짜 아윽 은하계를 통틀어 완전 대단하신 봉봉님.... 저도 잘부탁드려요!!
-아.. 그건 이 꼬마 녀석 생각하는 발상이 쿠도랑 너무 닮아서 말야. 나도 모르게 그렇게 불러버린다니까?
그건 확실ㅎㅣ,, 다양한 체형을 고려하고 만들란말야 야마다같은 왕가슴은 어떡해(넘
조슬린이 아도어 올스타2 중도하차 관련해서 해준말이 너무좋아서 울엇삼.. "넌 우승할수 없어. 100만달러, 왕관, 명예,.. 하지만 너에게는 스타의 자질이 있어. 그리고 그건 모두가 가지고있는게 아니야. 널
그건 선배 자유니까...(끄덕) 벽돌은...일종의 권력의 상징이니까요. 이게 없으면 누가 제 말을 듣겠어요.(어깨으쓱) 불편하다고 생각해본적은 없어요. 그리고 학교에서 지정해준 옷이니까. 입어야죠.
..요조숙녀분들은 많이 봤어도 너같은 요조숙녀는 또 처음본다. (한심하다는듯이 너를 바라보며) 그건 그러겠네. 가문이 워낙에 그거하니까 말야. 나는 별 상관안하던데. 하든말든. (볼 긁적)
일단은 감독이니까요 그건 그렇지만 말야
와 근데 나보다 어린 애한테 선배라고 불러야 되는 거???? 그건 ㅈㄴ 싫은데 걍 말 까
입진보들이 한번도 정권 잡은적이 없으니 뼛속까지 안털려 저렇게 연명하지 한번 정권 잡고 나라 어떻게 말아 먹는지 함 체험을 시켜야 하나 싶은데 그건 리스크가 너무 큼 아니 우리나라 망함
그건 그렇죠. 하지만 하루가 너무 빨리 가버리면 아쉽잖아요. (빙긋 웃어보이다가 갸웃한다.) 아아. 저야 잔뜩 먹었죠. 저녁이니까 말이에요.
꼭 뭐가 달려 있어야 하나요? 그건 그렇고 내정공, 쟤랑은 말이 안 통할까요?
지금 무리하게 다 먹어 치우려고 할 필요는 없어. 그녀석의 장점은 휴대 식량이라는 점이니까 말야. 솔직히 맛은 없지만, 먹을 땐 먹을만 하다는 것도 좋은 점이지. 뭐, 그건 내버려두고. 어때, 조금은 익숙해 졌어?
응? 그건, 아니지. 아니라네. 절대 아니야. 그렇지만 음. 으음..? 공주님 울지말게.. 샬..? (안절부절)
헉 ㅠㅅㅠ💦 너무너무 감동이야💓 흐아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다 반짝반짝함 파스텔톤 너무 두근두근하고 예쁘쟈나///💗 흑 전혀 아니다! 그건 렌카아가씨 이야기! 최고 예쁘단 말야ㅠㅠ🐰
와우. 그건 미리 알고있던사실이니 굳이 한번 더 알려주지 않아도 됐을텐데말야. 내일출발이랬지? 최후의 만찬 정도는 준비해주나?
무라카미 하루키의 (타일랜드)는 아름답다. 니밋이 죽은 옛 고용주이자 애인의 말을 인용하자 또 다른 단편을 읽은 기분이 든다. "콜먼 호킨스가 애드리브 라인으로 우리에게 무얼 말하려 하는지 가만히 귀를 기울여봐. 그건 가
우쿱... 평소에 잘 울지도 않던 훉이 쳘한테 울면서 형, 나 한번만... 한번만 사랑해주세요. 하는 거... 쳘은 훉은 동생 이상으로 보고 있지 않았다. 미안해, 그건 못 해주겠다. 그 이후로 훉은 쳘이 말을 걸어도 무시하고
그건 그때봐야 알겠지. 그리고 그렇게 말하는건 오히려 내가 보기에는 이길수 있다는 희망고문에 불과한거 같아보이는데 말야. 뭐 이해해주지.
(한참 있다 답이 온다.) [그건 네가 해야할 말이 아니야.]
아아나 그건 좀 잊어줘요 저 진짜 너무 놀랬단 말야 그땤ㅋ큐ㅠㅠㅠㅠㅠㅠㅠ앗 그쳐 아무래도 진짜 레몬타임허브티같은거..괜찮을랑가 모르겠네여 레몬향 좋아할가요 유진...
개면 개답게 기어야지. 반항하면 못 써. (아, 짜증나. 놈의 눈은 웃고 있으면서도 동시에 화난 듯 했다. 부드럽게 내뱉었으나 그건 더 위협적으로 들리게 하려는 수단에 불과했다.) 주인이 가서 끌고 와야 말 들어요? 그럴거예요, 응?
미친 그건 실례잖앜ㄹㄹㄹㄹㅋㅋㅋㅋㄱ 뭔가 '있잖아.....아 아니야!' 이런 느낌의 말을 써버림ㅋㅋㅋㅋㅋㅋㅋㅠㅠ찝찝
없는 노릇이고... (?...) 내가 다친 거 말야? 그건 꽃쪼가리 놈이랑 내 잘못이지 네 잘못 아닌데 왜 미안해?
핳!! 또 주신다니.. 그럼 그건 회사폰에 붙여야게써여!!! 쮸화 ㅜ 이쁘다는 말 많이 듣고 자라서 수노한테도 이쁘다는 말 자주한다는게 제 뇌피셜임미닷
그건 그렇지만 말야 성민이 선생님
당연하지~난 어린애가 아니라구. 근데 화장실 불 안켜지면 같이가주라..(앞뒤말 안맞음)푸하하! 그건그래!정말 헛다리짚고 있었다니까.. 그정도야 뭐. 무릎좀 까지고마는거지뭐~
그건 3일치 짐이란 말야, 루피!!!
그건 걱정하지마. 파묻히기 전에 꺼내줄테니 말야. 소중한 fbi인력을 보호하는것도 중여한 임무거든!
엇.. 뭐야, 말 할줄 알잖아...? 왜지...? (고개를 들고 너를 쳐다보았다가, 잠시 정적이 흐른다) .... 어... 으응.. 그건 맞는 것 같네... .. (작열은 다시 고개를 숙였다)
왜 형 내가 싫다고 한 꽃다발 자주 사다주는 게 혹시 그거 때문이에요. 재호는 아직 허접하다고 한 말의 충격이 크다. 말을 더듬으며 아니 그건 꽃집이 생겼는데. 왜요 거기 일하시는 분이 잘생겼어요. 현수 네 생각이 나서
그건 맞는 말인데...묘하다 묘해 응... 도착하면 더 시끄러울 거 같은데, 당분간 고생 좀 해야겠다야.
근데 그건 맞는 말이에여 아쉽게 봐야 다음을 기다릴 수 있는 거 같아요 바로 오펀스 오펀스 얼른 돌아와ㅠㅠㅠ
...특별하게 생각해주려고? 그건 나한테 너무 과분한걸~ 고맙게는 생각하지만말야. 엔젤은 상냥한 아이구나?
루카, 루카 리버렌이야. 기대에 못미치다니. 최선을 다해도 상대가 그런다면 그건 그 상대가 기대를 넘 높게 한게 잘못이지~네 잘못은 아니란 말야. 정말~
...하아, 이게 누구야. 토비오 쨩 아니야? 왜 여기 있냐니. 그건 내가 묻고 싶은 말인데. * 오이카게로 보고 싶어. 쨩즈케 호칭 괜찮을까? 봐가면서 쓸 생각이지만 지양하면 안 쓸게.
응응! 근데 내가 워낙 힘들어도 말을 잘 안 하는 타입이라....ㅋㅋㅋㅋ 아마 빡친다고 가챠를 돌리고 있을게 분명해....이벤 날도 아닌데 내 환파 열려있으면 그건 백퍼센트 힘들거나 그런걸거야...ㅋㅋㅋㅠㅠㅠ
하지 말아주세요 유닛 정말ㅠㅠㅠㅠㅠ 진짜 그건 아니야....
그건... 또다른 기여움이란 말야...
저런 우리엘이라면 얼마든지 굴려져도 괜찮습니다.....(리아를 갖다 바치며) 그건 우리엘도 그래요ㅠㅠㅠㅠㅠㅠ이쁜말만 들어야도ㅑㅠㅠㅠㅠㅠㅠㅠ이쁜이ㅠㅠㅠㅠㅠㅠ
*......그, 그건 말 못해. I루만 알고 있는 비밀인 걸... 그리고 모르겠단, 말야... 내가 왜, 그... 그런 말을 했는지...
흐, 흠. (똑똑하단 말이 싫진 않은지 듣고만 있음) 그치만 그건 다른 문제야.
헬라 「미드가르드의 모든 것은 미개하고 멍청하지만 단 하나 예외가 있다면 그건 치킨일 거다. 과연... 신의 맛이라고 할 만 하군(미소)」 로키 「(...........비유법이 아니야. 진짜로 신을 먹어본 적이 있어서 하는 말
뤼스 R-18이 뭐예요? 나쟈 음... 그... 그건 말이죠.. 리오 알파벳에서 R은 18번째라는거야. 나쟈 ?! (박수)
그러더니 자기도 앙스타를 한다며 친구들이랑 즐겁게 이야기를 하시더라. 왠지 쓸쓸해서, "선생님 츠키파라는요? 그것도 아세요?"하고 말을 붙였는데 "그건 또 뭐야? 조용히 하고있어"하심. 똑땅....
두분다 그건 안됩니다 술을 먹으면 약을 먹지말던가 약을 먹어야되면 술을 먹지마세요!!
그러고보니말야 삼장이 악마화됐을때 다른애들과는 달리 진행이 되게 느렸었음 그건 삼장이 끝까지 굴복하지않고 버텼기때문도 있겠지만 ... 아마 대지의여신과 관련된점때문에 그런것도 있겠다고 생각함
아 그건 맞는 말,,,상담받으면 고록도 같이 파고있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든 고록은 파는 ㄱㅔ 좋죠 인정하지 않나요
내가 네 희생을 당연히 원할 거란 생각은 대체 무슨 자신감이야? 그건 날 위하는 게 아니야 그냥 네 오만이고 자기만족이지 난 네 희생같은 거 하나도 안 필요해 그러니까 날 가지고 네 최선을 합리화하지 말라고 짜증나게
그건 맞는말이에요, 별님... 많이 피곤하면 들어가서 코야 하도록 할게요. 약속! (이라며 웃어보이곤, 너가 제 행동에 놀라자 덩달아 작게 놀라선 한발자국 물러났지. 네게 혹여나 겁을 준건 아닌가 싶어, 잔뜩 걱정도 되더래.)
신진희「시진 오라버니, 취한다는 게 뭐예요?」 윤시진「그건 말야, 저 쪽에 있는 두 개의 이젤이 네 개로 보인다면 그게 취한거란다.」 신정현「저기, 저 쪽에 있는 이젤은 하난데요」
말을 섞으면 어떡해 그건 동물학대야
닪이엘은 별 거 아니라는 투로 대답해. “엉, 돈 벌어야 돼.” 쟤홙이 왜냐고 묻기도 전에 닪이엘이 쟤홙이 과제 얘길 하는데, 그건 더 묻지말란 뜻 같아서 쟤홙이도 입을 다물었어. 엄청 궁금했지만.. 닪이엘은 하이스쿨 진학을
....(그건 반박할 말이 없는지 조용히 가만히 있었어) ...뭘 보고 그리 믿었어. 이렇게나 위험한 살인마인데말야.
그건 학겨갈때,,, 지금은 붸케이션이라구'ㅅ' 내가 오후까지 잠을자는ㄴ 기간이란말야
"죽어버리란 말야! 지금 당장!" 그건 걱정하지마. 흔히들 그래
(그건 또 뭐야..) 말을 할 때는 그 말이 침묵보다 나은 것이어야 한다고 했어
내 주변인들이 가끔 그건 너의 잘못이 아니야 너가 그런생각을 할 것같아서. 라는 말이 있을때마다 겉으로도 나는 그런게 보이나보구나 싶다 당신들에게 걱정을 끼쳐서 미안하고 걱정해줘서 고마워.
섀도우 오브 뷰티엔 사정이 좀 있어서 말야. 눈독들이지 말아줬으면 좋겠는데? 뭐냐고? 그건말야... 오──홋홋홋홋!!
야, 야! 그건 좀 말이 심하잖아! 내가 왜 영감 옆에 붙어있는데. 다리를 쓸 수 없어서 불편한 게 많으니까 도와주려고 있는 거잖아.
나도 고상한 방법 졸라 궁금하다 막 엄근진하게 그건 우리모두가 생각해야할~ 이런 현실적으로 의미없는말 좀 그만하시구요ㅋㅋ 우린 혐오전도사들이라 더 나은 길 옳은 길을 못 본다 치자 그럼 고차원적인 생각 하시는 분들에게서라도 몬가
에이치그건 전쟁이었어. 속은게 잘못이고 살아남은게 정의야. 조금은 마음이 아프지만, 난 그렇게 나 자신을 타이르며너희들의 시체 위에 서겠어. 적어도 그 희생이 헛되지는 않았다고이런 말밖에 못해줘. /추억*모노크롬의 체크메이트, 에필로그 3화
... 뭐야, 유한양. 나 걱정하는 거였냐? 그럼 진작에 말을 하지. ... ... 그냥. 뭐. 적당히 잘 거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 그리고 그건 나도 마찬가지거든. 너 맨날 새벽에 싸돌아다니는 거 보면. ... 어.
배가 너무 고픈데 이제 억지로 채워넣지도 못해. 채울 수도, 비울 수도 없어. (톡톡 손끝으로 액자를 두드렸다. 느리게 말을 잇는다.) 계속 여기서 있어야겠지? 그건 좀, 많이 외롭다고 생각해. /리타 알롯
그건 책임감 없는 게 아니야. 네 말대로 우린 아직 학생인걸. 힘들면.... 도망쳐도 뒤에 있는 어른들이 있다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