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루돌프

루돌프 사슴 코는~🎶개코!
크리스마스 오니까 "루돌프 사슴코는 ☆개코☆" 듣고 멘붕 온 버논 봐야 됨 13살 학생들에게 꼬박꼬박 존댓말 하는 17세 한솔 버논 최 선생님
루돌프 사슴 코는! 개코! 매우 반짝이는 코딱지!
루돌프 사슴 코는 개코 매우 반짝이는 코 딱지 이 노래에 이렇게 하는거 요즘 이 부분에거 이러더라,, 다른 모든 사슴들 놀려대며 웃었네 네치킨
🎼웅!! 만됵해땨!! )▽() (루돌프의 녹용) 루돌프 사슴코는 개코 루돌프 사슴뿔은 영약
🎼옴뇸뇸뇸!!!! (루돌프의 녹용) 루돌프 사슴코는 개코 루돌프 사슴뿔은 영약
(루돌프의 녹용) 루돌프 사슴코는 개코 루돌프 사슴뿔은 영약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imnotddoing

루돌프 가슴 코는 개코
루돌프사슴코는!!(개코!) 매우반짝이는코(딱지) 만일네가봤다면(라면) 불붙는다했겠지(렁이) 다른모든사슴들 놀려대며웃었네(네치킨) ((요즘에는 네네치킨 추가됐다는거 듣고 터짐


코가

저녁 시간! 부엌에서 맛있는 냄새가 나! 킁킁... 응? 나, 난 개코가 아냐!
맨날 이누 데리고 놀더니 코가 개코가 됐내
(초코에 반응하는 애들을 빤히 본다) 코가 개코인가?
가끔 개코가 피처링한 곡들을 듣는데 개코가 하는 랩 못 알아들으면 ㄹㅇ 막귀임 왜냐면 개코 발음 진짜 오지거든... 개코처럼 발음 정확하게 하는 랩퍼 별로 못 봤다... 개코 싸매고 다니는 사람은 아닌데 진짜 발음은 최고인 거 같다 이거에요
개코라니..., 제 코가 개코일리가 없잖아요 개한테 사과하세요! 개가 불쌍하잖아

그래서 내 코가 개코인듯 시루만큼은 아닌데 그래도 엄청 개코임
내가? 개코가?
인형 코부분 만져보니까 개코가 있다 ...그래도 난 토끼인형이라 할래...촉감 완전 좋아..
코가 개코 이상이 댓나 고기도 비린내나서 못먹것내
개코가 노량진에서 쌀국수 쏜대
"처음엔...코가 닮아서 생각해냈지만.. 새의 양상이 새가 나는 모습 이듯이 박쥐는 땅에서 날개이자, 팔부분을 땅에 짚고 다녀요..개코 원숭이도 팔을...땅에 짚으며 다니고요..."
저기요 수족냉증이랑 다한증 같이 있으면 손발이 차갑고축축한 개코가 된 것 같아요 양손 양발이 개코다 멍멍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suchagirl221

외이렇개코가큰굥??♡♡


조우찬

─ Músicas do Woochan ✰ Jo Woochan (조우찬) e Nucksal (넉살) feat. Gaeko (개코) e Don Mills (던밀스) - "부르는게 값이야": (
조우찬 – VVIP (Feat. Sik-K, 개코) новая песня на репит до крови из ушей
VVIP - 조우찬 랩 장르 조아하시는분들 들어보세요 워낙 유명해서 다 아실것같은데 개코 조우찬 식케이 목소리 다 좋아요 진짜
( 한해가 밥을 남겼다 ) 넉살 한해 너 쌀 한 톨 만드는데 얼마나 걸리는 줄 아니? 무려 1년이야 1년 최자 넉엄마네 개코 어머니 또 오셨다 넉살 이거 이거 백 톨은 남겼겠네 백 톨이면 조우찬 : 백


코끼리

그 다듀 개코랑 우리오빠 그 코끼리옇나 음원나왔을때 ㅇ왜 다듀랑 넷째랑같은 랩 못하는애랑 같이 음원내냐고 ㅋㅋㅋ
[Gaeko] '코끼리 (Feat. 랩몬스터)' 2017. 04. 05. 12PM #개코 #Gaeko #랩몬스터 #RapMonster #방탄소년단 #BTS #코끼리 #Gajah #20170405_12pm

/개코, 코끼리(Feat.RM) #밤캘리
인생은 그냥 그냥 Come thru We ain’t never ever want to 다 강제발탁된 선수 You don't choose life chose you #개코_랩몬스터 #코끼리 #레타트윗
오늘 아침 거울을 봤다면 뭔 생각했는지 잘 생각해봐 그리고 다시 보고 말해 너는 너를 위해 싸워 너는 너를 위해 날을 세워 #개코_랩몬스터 #코끼리 #레타트윗


래퍼들이

supermin_030711 ? ? 래퍼들이 방댡 싫어한다구요 ? ? 디자이너 )) 래퍼아님 개코 )) 래퍼 아님
supermin_030711 너만 방탄 싫어하는거야 애초에 래퍼들이 방탄을 싫어하면 개코,타이거JK,Wale,Warren G 등 콜라보 도대체 어떻게 했냐 지금 니 무덤 니가 파는거 밖에 안돼 개인적 취향 좇도
supermin_030711 타블로님은?워렌지님은?디자이너님은?개코님은? 래퍼들이 ㅂㅌ을 싫어한다 라는 말,,,일반화 시키지 마세요ㅜ;;
래퍼들이 알엠을 못한다고 생각했으면 개코갓성님께서 굳이 자기의 커리어에 삽질할 선택을 왜 하겠어~ 개코성님도 알엠 실력 인정하고 콜라보 하신거 아닐까 에이칠로 어린이는 대체 무슨 짬밥과 패기로 개코성님의 선택에 토를 다는거야 이 우물 안 개구리 녀석아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rocksteady0923

래퍼들이 알엠을 못한다고 생각했으면 개코갓성님께서 굳이 자기의 커리어에 삽질할 선택을 왜 하겠어~ 개코성님도 알엠 실력 인정하고 콜라보 하신거 아닐까 에이칠로 어린이는 대체 무슨 짬밥과 패기로 개코성님의 선택에 토를 다는거야


GAEKO

[GAEKO] 개코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Gaeko's Birthday! Congratulations! #Gaeko #개코 #DynamicDuo #다이나믹듀오 #HappyBirthday


쌀국수

개코씨 넘 힙하다 ㅋㅋㅋㅋㅋㅋ 본인 생일기념 노량진에서 온 사람들에게 쌀국수 쏜대 ㅋㅋㅋㅋㅋ 가고싶다
개코님한테 쌀국수 얻어먹고 싶다 인간 수천명 갈 것 같다 시간 너무 길게하시는 듯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코 오빠가 사주는 생일 쌀국수 Yeah!🤩
생일턱으로 쌀국수랑 반미 쏜 개코오빠 스웩. 오빠는 진짜 최곱니다.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건강하게 멋지게! 생일축하드려요 오빠🎂💕
개포데이 나랑 노량진갈사람 없숴요???? 개코님이 쌀국수 쏘신대여ㅠㅠ 솔플싫러오


에이칠로

에이칠로 05년생 아가 파이팅^^! 꼭 데뷔해서 국힙정상 찍고 개코형님이랑 콜라보해 아가야! 파이팅! 이 누나 널 응원할게!
#에이칠로 진짜 머박적이다,,,,,,일단 데뷔하려는 애잖아,,그럼 욕은 둘째치고 선배라고 안함?? 왜 RM이고 개코니 뭐니 하면서 반말까?
856bee0853db4cc 초멘]] 에이칠로는 05년생 래퍼예요! 알엠과 개코분이 같이 작업한 노래를 공유해놓고 알엠의 실력을 비판했어요ㅠㅠ 그리고 팬들을 빠순이라고 표현했습니다!


사슴코는

[#유선호] 꺄하ㅏㅏㅏ 눈온다아💕💕 루돌푸사슴코는 개코!!이힣히ㅣ


콜라보

갓 데뷔한 05년생이 개코랑 콜라보한거 어쩌구 저쩌구 햇는데 팬이 뭐라구 하니까 페메보냇나봄
쟤 왈레도 모를걸요 개코하고 콜라보하기 직전에 왈레하고 콜라보가 먼저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는 우지호가 국힙 원탑이라더니 김남준이랑 콜라보 햇다니까 급 개코 국힙 원탑 만들어버리기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BAM__0

개코랑 ㅇ우리 알엠이랑 콜라보를하든 뭘하든 너랑할거아니니까 신경꺼~~~
근데 솔직히 애들이 한참 선배고 개코말고도 유명인들이랑 콜라보했잖아,,,그럼 딱 답나오지,,,
알엠보고 랩 ㅂㅅ이다 못한다 하는데 그럼 방탄, 알엠이랑 콜라보한,콜라보하자고 한 아티스트분들은 뭐임?ㅋㅋ -배치기.타이거jk.윤미래.개코.왈레.디자이너.워렌지.체인스모커스.찰리푸스.스티브아오키.폴아웃보이-그외 러브콜
개코랑 랩몬이랑 콜라보한다고.,? 흐음...
ㅋㅋㅋ개코ㅋㄱ개코앀 "종대야 지금은 연말이라 바쁘니까 나중에 서울가서 한잔하자. 계산은 최자가 할 거야." 왜케 욱기냐ㅋㅋㅋㅋㅋㄱㅋㅋㅋ 다듀×첸 두번째 콜라보를 기다립니다🙏


냄새

Dal_N_SY4 (킁하킁하. 어디서 MSG의 냄새가 난다. 개코를 가지고 있는 아라는 냄새를 따라가 너를 발견한다) 맛있는 건 같이 나눠 먹어야죠. (은근슬쩍 다가가고)
진홉 섟-여보 혹시 술 마시고 왔어요?냄새가 이상한데? 즨-아..아냐 그냥 술 취한 아저씨랑 부딪혀서 그래(아 이 친구 개코네

오해는 오해대로.. 친구따라 캔들사러간 이룬 ~ 🍻 으로도 보고싶고 ... 향수냄새 킁카... 개코덩대의 귀신같은 촉으로도 보고싶고... 아앙... 메선생님... 오래오래 ... 행복하세요...
토르: 너지. 내 초코맛 츄파츕스 먹은 녀석이 로키: 형, 그게.. 내 이야기 들어 봐 토르: 너 입에서 초코 냄새나 로키: 개코네? 어째 골든리트리버 닮았더라, 아니 난 아니야 파지지지지직⚡
주변에서 누가 담배펴서 냄새 좀 묻어왔는데 미카 넘 개코여서 스승님 담배폈다고 아캉!!!하는거 보고싶다 (슈환장
나 같은 개코는 냄새 맡고 깨난다
헐. 대박. 쟤 개코야. 나 술 마신건 어떻게 알고. 복분자 냄새 나?
훈혆식이 형 완전 개코인 거 알아? 민그래? 훈아까 형이 작업실에서 헤드폰 쓰고 작업하고 있길래 살금살금 가서 깜짝 놀래켜주려고 했는데, 갑자기 두리번거리더니 “어, 이루니 냄새다.”하고 뒤돌아서서 나보고
와 동생이 담배냄새 맡았다 방에서 냄새난다길래 아빠 들어갔다 나갔다했더니 누나 담배피는거 아니지?? 이런다 개코놈의시끼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ginger4him

ㅋ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존나 들켰어 글에서 냄새나 럽시..? 개코내...
자캐 향수 너무 고난인게 개코라서 남자 향수 원료 냄새 조금만 나도 질색함 그렇다고...마흔 다 된 오토코쨩의 냄새를 러블리큐띠빠띠피치로 할 수는 없잖아
드미 운동하고 정이가 ㅉㅉ하며 수건주는데 수건에서 네 냄새난다!해서 정이가 약간 멍멍이 보는 눈으로보기(개코네)
난 친구들한테 맨날 찰딱붙어서 걔네 목덜미에 코박고다니는데도 냄새로 걔들구분못하는데 카오루 개코네


새의

"발이 닿지 않으면 새의 양상... 발이 닿았다면 개코원숭이... 박쥐....아닌가요...?"
(머리를 쓸어넘겨) 저번에 개코원숭이와 새의 양상이라는 힌트를 한 번 주고, 그 뒤로 다시 한번 원숭이라는 힌트... 가면 갈수록 더 복잡해지는 느낌이에요.
상황이 안 좋을수록, 긍정적이여야 되니까요! (여전히 미소짓고있어) 그럼 같이 생각해보실래요? 단서에 대한 이야기. 먼저 처음에 나왔던 힌트는 개코원숭이와 새의 양상이었죠?


킁킁

킁킁 아녜요 ㅔ제 코는 개코,,
킁킁 나 개코임
**킁카ㅏ킁킁(개코등장ㅇ


소리

건이 코골면서 자는데 이게 사람코고는건지 개코고는건지 소리개커
아무리 그래도 이건 아닌거 니 빼고 다알아요.... 우리 세대가 없는건 쥐뿔 개코같지도 않은소리.. 으르렁 모르는 사람이 어딧어요..그후로 대상길만 걸었는데요 ..,,
보수고 나발이고 안보고 나발이고~ 자유한국당이 보수당인가~? 홍준표 가지고 지방선거~ 개코 같은 소리 자빠졌네~? 대선때 홍준표 찍은 내 손모가지를 짤라버리고 싶다. 한심한 놈들만 모여서 주접떨고 있네~?
나 이럴때 쓰는말 알아 트레이너 선생님이 하는 소리이신데 개코같은 소리 하고 있네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oldsheep8

ㅋㅋㅋㅋㅋㅋㅋㅋ농담이야 임자는 무슨 개코같은 소리..
다이나믹듀오비에이에이엠 #HAPPY_JUYEON_DAY 처음시작할때영어개코님아내목소리


다듀

supermin_030711 개코(다듀 보컬, 래퍼 아님) 어리둥절행
오늘 다듀 개코 생일 이네 어 굿좝


아닐까

프라이머리 - 씨스루 (feat. 자이언티, 개코) 아마 지금의 자이언티를 있게 한 노래가 아닐까 싶으며,,, 이 노래가 한참 떴을때 싸이월드가 성행했으면 브금 차트 붙박이 1위를 했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네요


생일

개코 생일잔치 한 거 보니까 노량진 사이공리 리모델링 하셨구나. 다행이다...
오늘 개코 생일 (찬물끼얹기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deanfl0

1월14일生:故 이효상님,심양홍님,박연수님,박정은님,노현정님,김대기님,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김윤성님,前 먼데이키즈의 故 김민수님,한민영님,EXO의 카이/김종인님의 생일입니다~


있네

뭐야.. 눈어딧는데. .. ? 울집앞은없네.. 개코딱지만쿰... 있네...


개코

개코네. 내가 이 나라보다 돈이 많은 여자라
최자의 인간의 개코를 들어라
저게 ^2013년^ 드립임 이미 미소지니가 저렇게 심각했다고. 그런데 저걸 제대로 제재했나? 그래서 그 결과가 뭐였지? 개코 아들이 개코한테 “응 느금마”라고 문자보낸 거 아닌가? 자동완성이라고? 얼마나 “응 느
심심풀이용 유튜브 켜놓고 일하니까 좋군! 홀레에서 개코로 넘어옴
싫다!!!!!! 난 개코빠순이랑 같이 일할생각없다!!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98O731

뷰튜버 개코? 그사람 탈북민이랑 메이크업하는 영상 보는데 진행 ㅈㄴ 못하고 말 다짤라먹고 질문 무례함
와 맞은 편으로 자리 옮기셨는 데도 계속 나 이거 내가 개코인 건지 먹는 음식이 빵이라서 구런 건가 맛있어 보여
앞으로 헤븐즈필에 랜서랑 길가 분량 개코딱지만큼도 안될거래서 ....... 삶의 의욕을 잃엇다
ㅡㅡ 개코빠순이랑 일안한다 !!!
근데 칠로가 개코를 국힙원탑이라 한 것?
에이 뭐시기가 개코 아렘 작업하는거 랩못한다고욕했다네요ㅎ 피도 않마른 새끼가 넘볼걸넘봐야지
헐...❣ 근데 왜 또 고척이야... 고척 애들 개코딱지만하게 보이는데😭 가보진 않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그럼 3월 컴백이 맞나....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Lanaden_LSD

개코멍멍이 왈왈
아 젠장 개코님 내눈 오 쓰ㅡㅂ 릭
susung0012 이래뵈도 개코랍니다(?)
어제 수요미식회에서 전현무는 개코의 아내가 차린 밥상에 올라온 진미채무침이 인위적이다 저거는 반찬가게에서 사온거다 라고 말했는데 앞으로 그따위로 말하지 마세요 반찬을 집에서 만들면 좋은 거고 사오면 나쁜 거 아니에요 말
개코올 (╭☞• ⍛• )╭☞♥
개코김고미를 귀여워해주는거슨 미미밖에 업슬것이야
엌ㅋㅋ 모개코 오랫만이네요.. 지금 화제가 된거랑 비슷하고..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Cloris_park

미미 저도 개코애요 음식에 머 들어갓는지 바로 맞추고 편식한다! (자랑
맞아요맞아!!! 모개코캐슬 좋아했었고 그 작가님 스토리라던가 그림체라던가 캐릭터라던가 진짜 취향이였는데 ㅠㅠㅠㅠㅠ
나도 김재환 트친 만들래 저 프듀1화입덕 개코어입니다 친추해주세요
160202 유스케 CAM 미리보기 2 개코님 부럽..😂😂 #바비 #bobby #김지원닷컴
ㅋㅋㅋㅋㅋ눈두개 코하나입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 로빈도 스칼렛처럼 눈두개코하나입하나고 같은세계니까 스칼렛도 당연히 천상계겠군요 ㅎㅏ 천상커플이내ㄴㅅㄴ
제가 개코인것도 있지만 개인적인걸 떠나서 공공장소인데..... 흑......
타이틀곡의 제목은 D(halfmoon) 이었다. 뭐야 이건 디라고 읽어야 돼 하프문이라고 읽어야 돼? 피쳐링이 개코... 평소 즐겨듣던 아티스트였기에 재생버튼을 눌렀고 흘러나오는 멜로디를 감상했다.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onTAEK_

그렇게 개코딱지만큼주려면 양심껏주말엔부르지말아야지스발
허어 개코네 개코ㅋㅋㅋㅋ 괜찮아? 마음에 들어?
와 한국에 이세계 무서워하는 사람 많구나! 지하철로 이세계 가는걸로 진짜로 트라우마가 생기다니! 망할 쯔꾸르겜 모게코캐슬인가 개코캐슬인가 롯데캐슬인가 뭔가하는 게 다 배려놨다!
개코님과 함께 연성교환했습니다~~!! _GatkO_ 과외센세 사스케와 학생 나루토에요..😇 연성교환 사이코오..~~!!!
개코야
여튼 부튜버 갓갓은 이사배님과 개코님인데 재미는 회사원님이 있음
이건 개코님에게 넣엇던 우시히나 컴션💕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dmdj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방도 개코딱지만헌테 엄빠가 맨날 감탄함 어떻게 저렇게 좁은곳이 창고처럼 꽉꽉차냐고
힙찔이가 또..니가 암만 까내려봐라 개코형이랑 호랑이형님이 냄쥰 싫어하나 으휴 힙찔아..
개코에 뽀뽀하고 싶다...
근데 갑자기 궁금한데 개코님 혼자 단독콘서트 하시면 개콘이겟네??
Aㅏㅏ 개코 생각못했었당.. 그럼 인스타그램 해주세욤
본인 업무 개코도 모르니까 늘 엉망으로 하고 뒷감당은 내가 다 하지... 전에는 한명이 그랬는데 요즘은 두명이 그러고 있어 오늘도 혈압이 오른다^^^^^
개코골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deanfl0

어젯밤 그렇게 굴려놓고 일이 개코나 잘되겠다!!! 눈빛으로 겁나 욕하는 도팀장. 오이사는 그마저 귀여워서 피식 웃음. -저번 안건, 플랜비가 어떤가 해서. 이렇게 오이사가 들고오는 안건은 늘 업무 얘기가 아니었다.
1. DEAN _ D (harf moon) (Feat. 개코) 진짜 좋은노래당
개코위에 동굴다리로 하면 안되나 다리피고싶은데
용아가 연상이라고 또 먼저 함올려봣네.,, 김도 어깨위에잇스닠가 손 개코딱지만해 앙증땡증째끄미
홍차같이시콤새콤달콤초코지코개코라면은역시콕콕콕'이지' 이정도 라임은 'easy' 난 '이 지'랄 하는게 즐겁지
혹시 2월에 판매 가능하시면 샐래브리티 마치 갤럭시 마치 클래식 레이디 (6개코디) 메르핸 클락 복실복실 몬스터 구매 원합니다...!악세도 같이 팔아주시면 더 좋구 코디만 자른 티켓도 괜찮습니다....
비록 내 캐릭은 아니지만 좋아하는 마영전 연성 중 하나. 저 카단 아바타 뽑겠다고 제대하자마자 키트에 n0만원 넣었던 개코도 결국 망전 접고 암도 없어 이제...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mw2136

자세히보아야 개코다 너도 그렇다
내가 원래 개코고 로드샵제품은 색조빼구 잘 안써서 이런거예민한데 내가조아하는 로즈향은 록시땅 로즈향밖에업단마랴 근데 네이처는 같은 로즈향이더라두 제품별로 다른데 로즈 앰플이랑 에센스가 록시땅 향이랑 그나마 비슷하구 젤 나음 글고 촉촉해
군밤뻠영 보고싶다 영이가 군밤이라면 환장을하는데 데이트 15분 지각한 범이가 저 멀리서 걸어오면 이미 추위에 빡쳐서 멱살 잡으러 오다가 범이 잇몸 내놓고 나 못때릴걸(흐뭇 하고 있으면 개코영이 코에 스치는 군밤냄
쯔꾸르게임여캐코스 아는거 다해버릴끄야 심해소녀 마녀의집 매드파더 스피카 이브 살육의천사 모게코캐슬(현재 기억나는거 모개코캐슬이나 살천은 트윈이나 팀코잡아서해보구싶다(반짝
supermin_030711 이제부터 개코랑 워렌지는 레퍼아닌 발라드 가수인걸로~ 꼭 애매한 분들이 욕하시더라 탑 래퍼들은 협업하려고 노력하시는데... ㅎ
개콬ㅋㅋㅋㅋ ㅋ전 이겈ㅋㅋㅋㅋ 바꾸 부음성만 생각나섴ㅋㅋ 다 망쳐버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노 보면 볼링공만 떠올라서ㅋㅋㅋㅋ 망한 기획이에요 저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은 울수가없는 드라마가 되어버렸서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기 다른 취향의 화장과 영상을 통해 전달하는 임파워링 메세지(개코의 '남자가 좋아하는 화장'부터 GRWM등에서 페미니즘 이슈를 언급하는 많은 유투버들)는 그 위치에서 하고있는 역할이 있을 뿐 외모에 대해 계속 말하는 방법을 퍼뜨린다.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_circonor

누가 너네 개코냐 벌써 그렇게 부르지 마라ㅋㅋ
개코딱지만큼오ㅓ
않이 수량을 개코딱지 만큼 만든거야 아님 우리원들이 너무 슈스인가 너블봉 십분도 안돼 품절이라니...아무리 안방1열이라도 사고싶다고오 ㅠㅠㅠㅠ 더풀어줘여 #너블봉
15. 딘 (feat. 개코) - D (half moon)
그니까유 완죤 개코예요ㅋㅋㅋㅋㅋ 막 바니 몸 터치하면 당신 코테츠상한테도 이런짓을 하는겁니까 이러구요ㅠㅠㅠㅠ증말 버디 파시는분들께 주옥같은 대사가 많아요ㅠㅠㅠ마프히 부활 꼭해야하는 이유입니다...
개코 앤 유리 분 메이크업 봣는데 예뽀예뽀
단순히 제 생각이옵지만, 대왕전하께서는 개코원숭이들에게 묘한 라이벌의식을 느끼시는것 같습니다. 춤을 출때면 때때로 개코원숭이들은 13시간동안 궁둥이를 흔들어 댔다느니하고 비교하시곤 하시죠.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_circonor

'당신의밤' 개코×황광희 이 힙합에서 외래어가 사라져서 마음에 들었다
오늘은 국보 1호 MC 개코형이 결혼합니다. 축복해주세요 (으~ 아저씨 랩퍼 으~ 아저씨)
아무리 기다려도 오지 않는 개코에게는 말하고 싶지 않아.
눈두개코한개입한개인거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amoebakorea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SIL_VER_MOON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young_youth_you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chewyaloe

개코 루돌프 코가 조우찬 코끼리 래퍼들이 냄새 ZwXRCnIibLf541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