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대는

겨울의 그대는 하얀 눈이었다
봄의 그대는 벚꽃이었고 여름의 그대는 바람이었으며 가을의 그대는 하늘이었고 겨울의 그대는 하얀 눈이었다 그대는 언제나 행복 그 자체였다 강현욱 / 사계
봄의 그대는 벚꽃이었고 여름의 그대는 바람이었으며 가을의 그대는 하늘이었고 겨울의 그대는 하얀 눈이었다 그대는 언제나 행복 그 자체였다 / 강현욱, 사계
봄의 그대는 벚꽃이었고 여름의 그대는 바람이었으며 가을의 그대는 하늘이었고 겨울의 그대는 하얀 눈이었다 그대는 언제나 행복 그 자체였다 /강현욱,사계
2017.12.31. 봄의 그대는 벚꽃이었고 여름의 그대는 바람이었으며 가을의 그대는 하늘이었고 겨울의 그대는 하얀 눈이었다 그대는 언제나 행복 그 자체였다 - 사계 , 강현욱 .
봄의 그대는 벚꽃이었고 여름의 그대는 바람이었으며 가을의 그대는 하늘이었고 겨울의 그대는 하얀 눈이었다
아르카 "봄의 그대는 벚꽃이었고" 미르키 "여름의 그대는 바람이었으며" 카르트 "가을의 그대는 하늘이었고" 키르아 "겨울의 그대는 하얀 눈이었다" 제레미 "그대는 언제나 행복 그 자체였다"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dam_da_m02

봄은 그대의 벚꽃이였고 여름의 그대는 바람이였으며 가을의 그대는 하늘이였고 겨울의 그대는 하얀눈이였다 그대는 언제나 행복 그자체였다.
봄의 그대는 벚꽃이었고 여름의 그대는 바람이었으며 가을의 그대는 하늘이었고 겨울의 그대는 하얀 눈이었다 그대는 언제나 행복 그 자체였다 - 사계 , 강현욱 .
🌌봄의 그대는 벚꽃이었고 여름의 그대는 바람이었으며 가을의 그대는 하늘이었고 겨울의 그대는 하얀 눈이었다 그대는 언제나 행복 그 자체였다 /강현욱, 사계
봄의 그대는 벚꽃이었고 여름의 그대는 바람이었으며 가을의 그대는 하늘이었고 겨울의 그대는 하얀 눈이었다 그대는 언제나 행복 그 자체였다 /강현욱, 사계 #DO_My_Universe #HAPPY_DO_DAY #HappyKy
봄의 그대는 벚꽃이었고 여름의 그대는 바람이었으며 가을의 그대는 하늘이었고 겨울의 그대는 하얀 눈이었다 그대는 언제나 행복 그 자체였다 /강현욱, 사계 #HAPPY_DO_DAY #HappyKyungsooDay #도경수_생일축하해 #도경수사랑해
봄의 그대는 벚꽃이었고 여름의 그대는 바람이었으며 가을의 그대는 하늘이었고 겨울의 그대는 하얀 눈이었다. 그대는 언제나 행복 그 자체였다.
봄의 그대는 벚꽃이었고 여름의 그대는 바람이었으며 가을의 그대는 하늘이었고 겨울의 그대는 하얀 눈이었다 그대는 언제나 행복 그 자체였다 -강현욱, 사계 #DO_My_Universe #HappyKyungsooDay

지성아 나는 너를 보며 꿈을 꿨고 그 꿈은 이뤄지지 못했지만 나는 다른꿈을 꿔보려고해 꿈은 꿈꾸는 자의 것이라잖아 봄의 그대는 벚꽃이었고 여름의 그대는 바람이었으며 가을의 그대는 하늘이었고 겨울의 그대는 하얀 눈이었다
하얀 벚꽃이 떨어지던 날 그대는 알고 있었나봐요 추억에는 늘 향기가 있다 언제나 내게 말해주었죠 조금 길었던 겨울을 지나 꽃이 피듯이 그대를 만났죠 너무 짧았던 봄 하늘에 꿈 아직도 그대와 나는 걷고 있어요 -
봄의 그대는 벚꽃이었고 여름의 그대는 바람이었으며 가을의 그대는 하늘이었고 겨울의 그대는 하얀 눈이었다. 그대는 언제나 행복 그 자체였다. /강현욱, 사계 #HAPPYKAIDAY #종인아_생일축하해


여름의

12. 글의 분위기 여름의 초록과 겨울의 하얀.. 분위기를 지향합니다만.. 그것도 탈피하고 싶네여 하하핳
봄의 따스한 바람과, 여름의 뜨거운 햇빛과, 가을의 낙엽, 겨울의 새하얀 하늘.
봄의 당신은 벚꽃이었고, 여름의 당신은 바람이었으며. 가을의 당신은 하늘이었고... 겨울의 당신은 하얀 눈이었죠. 언제나 나의 행복 그 자체였다고 말하고 싶어요.


눈이

어제는 눈이 참 많이왔지요. 예쁜 눈과 눈처럼 하얀 아키🐶❄️ 금주부터 매주 ✨금요일휴무✨입니다! 꼭꼭 기억해주세요! 따스한 겨울되세요😊 . : #아키커피 #아키 #akicoffee #snow #fall #눈 #강아지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hiyuo_mia0_0

하얀 눈이 소복소복 쌓이는 겨울, 눈이 오면 제일 먼저 서로에게 전화를 걸고 코트 주머니 속에 맞잡은 손을 넣고 마주보며 웃는 소소하고 따뜻한 로맨스, 겨울의 녅짽 진짜 보고싶지 않으십니까ㅠㅡㅠㅜ?모든 계절의 녅짽?!
네 줄 블랙 앤 화이트 목폴라 수요조사 겨울엔 추워서 그런지 목폴라에 눈이 많이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심플한 네 줄 목폴라입니다! 폴라부분에서 부터 소매끝까지 내려오는 줄무늬가 밋밋한 하얀티에 포인트를 더
그 해 겨울은 따뜻 했었다 하얀 눈이 덮여 있어서...
겨울에태어난켄타야하늘도너의생일을축하해주나봐 #HAPPY_KENTA_DAY 켄타처럼새하얀눈이내려
[TEST] 추운 겨울날 눈이 하얀 총알이 되어 나에게 시린 아픔을 주더라도 네 손만은 따듯했으면해서 너의 차가운 손만을 꼭 잡았다.
☔ 비가 내리던 날은 이미 지나, 추운 공기에 언 눈송이들이 내립니다. 하얀 눈이 쏟아지는 겨울날, 또 어떤 일들이 생길까요?
말랑한 너를 보면 딱딱하게 얼었던 강이 녹는 듯, 내 마음이 사르르 녹아버린다. 하얀 너를 보면 겨울에 내리는 눈이 녹는 듯, 내 마음이 스르르 녹아버린다. #세븐틴 #호시 #권순영

하얀 눈이 내리는 추운겨울에 당신의 웃음에 따뜻해지는 마음 . . .
따뜻한 조명에 커피 한 잔 그리고 기타연주를 들으며 책읽고 있는데 따사로운 마음이 몽글몽글 피어난다. 밖은 하얀 눈이 쌓인 겨울인데☃️ 내가 좋아하는 뮤지션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정-말 좋다.
하얀 겨울 눈이 내리는 겨울에 빛나는 당신을 그 어떤 누구보다도 소중하고 사랑스럽고 행복할수있게 빛내줄게요 빛보다 더욱 빛나게 겨울의 빛이될수있도록 말이예요 흔글,겨울
* 난 눈인지 눈물인지 바람인지 겨울이면 눈이 되어 내려올래 새하얀 네 얼굴을 닮은 #NP 겨울 같은 너 - 더 필름
[EMK Musical Instagram Update with Leo oppa and I] 하얀 눈이 흩나리는 겨울을 배경으로, 그 어떤 뮤지컬에서 볼 수 없는 로맨틱한 장관이 펼쳐진다~ 😁💕
눈덮인 겨울산을 걷다 초록의 잎을 만난다. 잎이 하얀 눈을 내민다. 우리가 손시린 것을 모르듯 잎도 눈이 내리면 우리와 똑같이 잎이 시린 것을 잠시 잊는다.
하얀눈이 내리는 겨울에 태어난 경수야. 26번째 생일을 축하해. 배우 도경수의 삶을, 가수 디오의 삶을 응원해. 앞으로 많이 행복하자. 사랑해!❤💜💛💚💙🖤 #HAPPY_DO_DAY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etincelant_BH

❄️우리는 새하얀 눈이 내리는 이 겨울에 서로 에게 번질 수 있을까요?
봄엔 흩날리는 벚꽃이, 여름엔 저 푸른바다가,가을엔 저 빨간 단풍이,겨울엔 하얀 눈이 당신을 닮았다 잊으려 해도 절대 잊혀지지 않았다 아름다운것들이 당신을 닮았기에
오옷 샘 완져니 백이샘이 되셨네요❗️❗️ 하얗고 하얀 눈이라니(아니면 죄송합니다..) 샘은 정말 겨울이랑 넘 잘 어울리시는 것 가타요💞
.... 겨울이었어. 하얀 입김을 뱉으며 나와 결혼하자 했어. .... 갑자기 함박눈이 거꾸로 올라가, 순간 입김이 솜사탕인 줄만 알았어..... 내 손가락에 녹지 않는 눈송이를 끼워줬어. .... 반지였던 거야. .. 겨울이었어.
헉 츠미님ㅠㅁㅠ 한번 눈이오셨다니 정말 행복하셨겠어요! 새하얀 눈이 오면 예쁜데 한번이라두 보셨다니 이번 겨울에게 칭찬해주고싶습니댜ㅠ 츠미님 저녁은 드셨나요?
"응? 아니야. 오늘 가자." 나와 시현이는 시내로 나갔다. 겨울이라그런지 예쁘게 반짝거리고 있었다. 나와 시현이는 여러군데를 돌아다니며 즐기고 있었다. 그러다 저녁...돌아갈 시간이 됬다. 그때 갑자기 하늘에서 새하얀 눈이 내리기 시작했다.
❄ 아직 추운 겨울날, 그날 밤은 서로를 닮은 새하얀 눈이 거리 가득 쌓이고 있었습니다.


봄의

겨울 아침.. 맞아요. 그 청량함은 기분 좋죠. 눈 앞에 아른대는 하얀 빛도. 저는 다 좋지만, 굳이 따지자면 봄의 여명이 좋아요. 이슬의 향이랑, 보드라운 꽃 향기. 아마 꽃이란건 분명 예쁠거에요.


속에

개귀엽다 아니 겨울에 산속에 막 하얀애기토끼가 뿅뿅뿅 하고 뛰어다니는거같음
새하얀 눈세상이 되어버린 망덕이와 함께 카페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풍경엔 BGM-진영,바로의 하얀겨울⛄ 눈속에 글씨쓰기는 대실패😅 오늘 더 많이많이 #B1A4 사랑해요!!!❤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
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 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 싶다. 「 겨울 사랑_ 문정희 」
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 싶다 문정희, 겨울 사랑
“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 싶다.” - 문정희-
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 싶다 [문정희 / 겨울사랑]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ASMO_D_Sol6

야외 출사가 봄여름 가을 다 좋고 예브지만 겨울은 하얀눈과 추위속에서 오너님들의 정성에 더 빛 나는거같아요💕💕
눈송이 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 싶다 겨울 사랑 / 문정희 #JIMIN #지민
귀가 깨질 것 같은 추위 속에서는 옆에 있는 그를 좀 더 사랑하게 되고. 나는 코트에 내려앉은 눈에 마음을 뺏긴다. 찔리는 듯 춥고 하얀 겨울을 같이 보냈다면 아마 오늘 같은 날은 많이 슬펐을 거야 눈물이 났을 거야
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 싶다 (겨울 사랑, 문정희)
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 싶다. 🌨겨울 사랑_문정희
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 싶다 (문정희, 겨울 사랑)
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 싶다 문정희, 겨울 사랑

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문정희 / 겨울 사랑
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겨울 사랑, 문정희」 171220 평창동계올림픽 자원봉사자 발대식
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싶다 문정희, 겨울 사랑 곰파날 05:06 백현시 PinningSi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러브를 마음 속에 저장) 감사함다 잘 받을게요(찡긋) 맞아요ㅜㅠ그런식으로 빗물에 젖어들듯 천천히 녹아가다가 겨울날에, 하얀 겨울 날에 물어봤으면 좋겠습니다 ㅡ00님. ㅡ응? ㅡ좋
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 싶다 -문정희, 겨울 사랑
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에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 싶다. 「문정희, 겨울 사랑」
겨울요정 모네ㅠㅠ 따뜻하게 입고 눈내리면 눈사람 칭구들이랑 놀것만 같아요ㅠㅠㅠ 새하얀 눈속에서 짠 하고 튀어나올 모네를 상상하니까 너모 귀여워요ㅠㅠ😍😍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various_UNNIE

거실에는 벌써 꽃 피는 봄이 왔습니다. 호접난 그 첫 몽우리가 환한 하얀 미소로 피어났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추운 한 겨울인데도 어김없이 예쁜 얼굴을 보여 줍니다. 계절은 우리의 마음 속에 살아 있는 희망의 하나임이 틀림없습


내리는

눈처럼 부드러운 네 목소리가 조용히 내리는 것만 같아 눈처럼 깨끗한 네 마음이 하얀 눈송이로 날리는 것만 같아 나는 자꾸만 네 이름을 불러 본다. (이해인 - 겨울 편지)
눈처럼 부드러운 네 목소리가 조용히 내리는 것만 같아 눈처럼 깨끗한 네 마음이 하얀 눈송이로 날리는 것만 같아 나는 자꾸만 네 이름을 불러 본다. /이해인 - 겨울 편지 #김동한
눈처럼 부드러운 네 목소리가 조용히 내리는 것만 같아 눈처럼 깨끗한 마음이 하얀 눈송이로 날리는 것만 같아 나는 자꾸만 네 이름을 불러본다 /이해인, 겨울 편지 #윤지성_사랑해 #윤지성_너무예뻐 #윤지성_좋아해 #윤지성
소복 소복 사박사박 하얀 눈 내리는 추운 겨울날, 얼굴도 꽁꽁, 손발도 꽁꽁, 털모자 쓰면 추위도 끄떡없어요. (우리 놀이 우리 문화)
그 후부터 규는 스노우볼을 모음. 부모님이 선물해준 겨울을, 눈내리는 작고 하얀 세상을 상상하며. 이런 스토리를 모르는 희는 의아할 수밖에. 눈도 안보이는 애가 스노우볼은 왜 사는 거야? 괜히 사람들에 부딪혀 크게 넘어질까 눈으로 등을 쫓으며 희는
겨울 밤 내리는 하얀 눈과 눈사람☃️❄❄

봅이 오기 까지 아직은 너무 이른 겨울의 계절 봄이 그리웠나봐 거리를 뒤덮은 그 색들의 향연을 하나 둘 씩 내리는 눈들을 보고 꽃이라고 느꼈던걸까 새하얀 눈꽃이 잠들어진 이 거리를 깨우듯 빛바래진 회색을 새하얗게 물들였어 분명 차가운 눈일텐데
봅이 오기 까지 아직은 너무 이른 겨울의 계절 봄이 그리웠나봐 거리를 뒤덮은 그 색들의 향연을 하나 둘 씩 내리는 눈들을 보고 꽃이라고 느꼈던걸까 새하얀 눈꽃이 잠들어진 이 거리를 깨우듯 빛바래진 회색을 새하얗게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눈 내리는 하얀 겨울밤
눈 내리는 너와 나 사이에 너를 맴돈 발자국만 가득해  나도 몰래 너를 보낸 그 겨울밤이 너무나도 후회돼  - 하얀 고백(인피니트)
눈처럼 부드러운 네 목소리가 조용히 내리는 것만 같아 눈처럼 깨끗한 네 마음이 하얀 눈송이로 날리는 것만 같아 나는 자꾸만 네 이름을 불러 본다 /겨울 편지, 이해인


행복

💓 #.. 님이여!... 겨울날엔 새하얀 눈꽃 아래서 멋나게 설렌 맘으로 고운 숨결로 팔짱 끼우고 이쁜 미소로 사진 찍으며 행복에 젖어 보구도 싶으네요 보아요!...💕 ☆.새하얀 눈꽃 피
언니 내가 진짜로진짜로 좋아하는데 많이 소통못해서 아쉽다ㅜㅜ 앞으로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자트 하루종일 망설이다가 창밖에 내린 새하얀 눈에 맘 설레여서 너의 집 앞으로 난 달려갔지 -겨울고백- durimgirl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UT_nickname

일산 막콘 미완예찬이었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봐 😢 기억력 증발,,, 작년에 그렇게 찾던게 지금 올라와서 행복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퍼니락인가 따흑 하얀겨울 회상 영상도 있으면 좋겠다..
헉 가족분들이랑 겨울 축제에 다녀오셨다니 정말 좋은 경험이었을 것 같아요 ! 새하얀 눈과 어울리는 축제의 현장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오셨을 것을 생각하니 제가 다 신이나는 기분이에요 😆💕
#은지원 이 사진 좋아서 죽을거같다..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설렘과 열정이 하얀 배경과 잘 어울려서 몽글몽글해지는 느낌. #커플2016 을 들으면서 보니 더 좋아. 이번 겨울은 #젝키 노래 들으면서 행복하게 보내야지


오면

봄을 닮은 사람인 줄 알았는데 그래서 여름이 오면 잊을 줄 알았는데 또 이렇게 니 생각이 나는 걸 보면 너는 여름이었나 이러다가 네게 가을도 닮아있을까 겁나 하얀 겨울에도 네가 있을까 두려워 다시 봄이 오면 너는 또
봄을 닮은 사람인 줄 알았는데 그래서 여름이 오면 잊을 줄 알았는데 또 이렇게 니 생각이 나는 걸 보면 너는 여름이었나 이러다가 네가 가을도 닮아있을까 겁나 하얀 겨울에도 네가 있을까 두려워 다시 봄이 오면 너는 또 봄일
봄을 닮은 사람인 줄 알았는데 그래서 여름이 오면 잊을 줄 알았는데 또 이렇게 네 생각이 나는 걸 보면 너는 여름이었나 이러다 네가 가을도 닮아있을까 겁나 하얀 겨울에도 네가 있을까 두려워 다시 봄이 오면 너는
봄을 닮은 사람인 줄 알았는데 그래서 여름이 오면 잊을 줄 알았는데 또 이렇게 생각이 나는 걸 보면 너는 여름이었나 이러다 네가 가을도 닮아있을까 겁나 하얀 겨울에도 네가 있을까 두려워 다시 봄이 오면 너는 또 봄일까 「백희다, 너는 또 봄일까」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theage__6

봄을 닮은 사람인 줄 알았는데 그래서 여름이 오면 잊을 줄 알았는데 또 이렇게 네 생각이 나는 걸 보면 너는 여름이었나 이러다 네가 가을도 닮아 있을까 겁나 하얀 겨울에도 네가 있을까 두려워 다시 봄이 오면 너는 또 봄일까 / 너는 또 봄일까, 백희다
봄을 닮은 사람인 줄 알았는데 그래서 여름이 오면 잊을 줄 알았는데 또 이렇게 네 생각이 나는 걸 보면 너는 여름이었나 이러다 네가 가을도 닮아있을까 겁나 하얀 겨울에도 네가 있을까 두려워 다시 봄이 오면 너는
봄을 닮은 사람인 줄 알았는데 그래서 여름이 오면 잊을줄 알았는데 또 이렇게 생각이 나는걸 보면 너는 여름이었나 이러다 네가 가을도 닮아있을까 겁나 하얀 겨울에도 니가 있을까 두려워 다시 봄이 오면 너는 또 봄일까 - 백희다, 너는 또 봄일까
6.겨울 저는 겨울 좋아해요ㅎㅎ 여름이랑 겨울 중에 고르라고 하면 바로 겨울 좋아한다고 말할만큼❗ 눈 오면 새하얀 것도 좋고 집에서 이불 덮고 따뜻하게 귤 먹고 이런거 좋아서 겨울 좋아해요😍
봄을 닮은 사람인줄 알았는데 그래서 여름이 오면 잊을줄 알았는데 또 이렇게 니 생각이 나는 걸 보면 너는 여름이었나 이러다가 네가 가을도 닮아있을까 겁나 하얀 겨울에도 네가 있을까 두려워 다시 봄이 오면 너는 또 봄일까


사랑

누군가를 위해 자리를 지킨다는 것은 사랑입니다. 누군가를 위해 자리를 비워두는 것도 사랑입니다. - 김정수 하얀 겨울 속으로의 여행 中
너는 눈송이보다 하얗게 쏟아져 내렸고 네가 웃을 때마다 하얀 입김은 풀풀 하늘로 올랐지 어느 겨울날의 사랑(by.정유찬) #강다니엘 #강다니엘_사랑해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2018_Wan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Mebot__k

🦄겨울눈토끼 귀걸이🦄☃️❄️ 앙증맞은 미니사이즈의 하얀 눈토끼 펜던트에 작은 진주비즈와 글라스 크리스탈을 엮어 만든 귀걸이입니다. 새하얀 눈밭 위로 깡총 뛰는 토끼가 떠올라 사랑스럽고 우아한 느낌이 들어요. 은침기본배
우리에게서 멀어지는 것이 있을지라도 그것이 사랑이라 하여도 그것을 마침표라 슬퍼하지는 말자 나는 나의, 너는 너의 세상에서 너는 빨간 꽃, 나는 하얀 꽃 그림자 안고 가을 벌판 풀 씨처럼 작은 섬되어 겨울밤 잠시 꿈을 꾸고 있는 거니까 점, 노홍균
누군가를 위해 자리를 지킨다는 것은 사랑입니다. 누군가를 위해 자리를 비워두는 것도 사랑입니다. - 김정수, 하얀 겨울 속으로의 여행 중에서
겨울에 나는 하얀 입김 너무 사랑해 (겨울 배경이면 100의 확률로 써먹음
#HappyKaiDay 하얀 겨울에 태어난 종인아,생일축하해! 추운 겨울이지만, 많은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어! 너무나도 많이 사랑하고, 또 사랑해. 25번째 생일 축하해!
지금이라면 어떤, 어떤 어려움이라도 사랑하며 보여 줄 수 있는데 너무도 부드럽게 맺혀진 새벽의 추억이야 그저 눈을 보고 있었어, 희미한 색의 눈동자야 새하얀 시간같은 목소리였어, 겨울의 냄새야 -요네즈 켄지, orion


하얀 겨울

피부가 하얀 분을 보며 겨울에 매화같단 생각을 많이한다. 하지만 입밖에 꺼내진 않는다. 여자를 꽃이 비유한단 오해를 받기 싫어서. 하지만. 속으론 생각한다.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SK_Luna93

#NG오늘의포토 북방족제비는 본래 갈색의 털을 가졌지만, 겨울에는 포식자로부터 몸을 숨기기 위해 흰색 털로 바뀐다고 합니다. 하얀 눈 사이에 숨은 북방족제비는 무엇을 보고 있는 걸까요?
파이널 판타지 14 '겨울' 스크린샷 합작 모집 안녕하세요! 새하얀 겨울을 맞아 파이널 판타지 14의 스크린샷 합작을 열어보려 합니다. 풍경 스크린샷, 캐릭터 스크린샷 등 스크린샷이라면 전부 괜찮습니다. (자세한
생각난김에 하얀겨울들어야지
입을 열면 하얀 김이 허공으로 흩어지던 저녁의 교실. 네가 숨을 쉴 때 마다 그것이 퍼져가는 모양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예뻤다는 생각. 뭐 보느냐고 네가 묻자 나는 무어라 대답해야 할지를 몰라 너, 라고 대답하고 말았던 그날. /황인찬, 겨울메모
손에 쥐면 녹아버리는 하얀 눈꽃 처럼 그렇게 눈앞에서 멀어져 가고 채워지지 않는 헛헛함으로 겨울 밤은 깊어만 간다 그대를 그리다 서글픈 마음으로 또 하루를 보낸다. 12월의 빛바랜 국화
하얀쿠키데니쉬 겨울노란과일음료??(직역) 오늘들어온 신상품골라서 계산해주시는 분이 놀랐어요(새로운거 보면 먹고싶은사람)
공감!! 푸른것도 푸른것만의 매력있지만 나두 하얀 숲의 분위기 넘 좋아하지😃 평소엔 산 안가지만 겨울엔 추워도 가고싶음~~~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tenderlyYJ

아 그냥 수면잠옷이요 괜히 실크 이런거 하지말고 포근하고 차가운 달빛에 반대되는 느낌의...이 하얀 겨울에 대비되는, 그냥 딱 보면 보슬하니 안아주고 싶은 수면잠옷...
트위터친구들 지금 일백이의 하얀겨울 시작합니다!!! EBS에요!
백국의 황자 뱩현과 그를 지키는 호위무사 챤열이 보고싶다 백국은 다른 계절보다 겨울이 더 길어 하얀나라 백국이라 부르는데 뱩현이 바로 백국의 황자임 현왕은 후궁을 많이 두어 자식들이 많은데 그 중 황자들은 13명이었고
헐 ㅋㅋㅋㅋㅋㅋㅋ저도 그때.. 글고 전.. 머지? 그게 로똔가.. 그 겨울 노래 제목도 기억안나네.. 하얀 겨울 앨범인데 그거 듣고 .. 아마 그거 나오고 탈덕했어욬ㅋㅋㅋ
여기서 마법사 아츠시는 외견은 25살, 실제나이는 수백살(..)먹은거 보고싶다. 갑자기 이세계로 온 아쿠타가와가 겨울의 숲속을 해매고있던 와중, 아츠시가 하얀 복장과 지팡이를 든채 등불들고 찾아온 장면이 너무 끌립니다
겨울이라서 그런지 남은 열매가... 음? 가지가 새하얀 나무를 발견했어. 너무 높아서 닿지 않지만 뭔가 '몽글몽글한 열매'가 달려있어. [탐색 횟수 -1]
많이 힘들었었지 많이 외로웠었지 겨울의 꿈에서 부는 하얀 눈꽃보다 하얀 니가 울었어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my_chenstar

겨울을닮아하얀순백의순수함이 #HAPPY_KENTA_DAY 누구나기분좋게하는우리켄타하튜하튜
예쁜 이름이네. 겨울. 차갑고 하얀 느낌의 아름다운 어둠 ( 월씨한테는 좀 그래. 겨울이라는 단어가 ) yes. 월씨는 달이지.
검푸른 겨울바다 하얀 해가 울더니 노란 달이 어느 창에 내 눈길로 나를 보네 철썩이는 파도 곁에 가슴 치는 내 생각
이러다가 네가 가을도 닮아있을까 겁나 하얀 겨울에도 네가 있을까 두려워
밖에 눈 온거 너무 예쁘다.... 하얀 눈들이 좋아서 겨울이 좋아지게 된 것 같다
하얀 겨울
하얀 눈을 보다보니 섭옵의 별이 보고 싶어서 데려옴... 추운 겨울 따뜻해지는 목소리😶 맘이 편해져서 힐링돋는다 진짜💕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LOVING__soon

겨울에 바깥이 하얀게 몇년만인지...크흑
올 겨울에 더 만나지말자 하얀 쓰레기,,,
겨울 바다 우르렁우르렁 울어대고 하얀 눈보라 아득하게 휘몰아친다 기꺼이 이 섬의 폭설에 갖히고 싶다
하얀 솜뭉치 같은 강아지가 품 속으로 파고드는 겨울 아침
눈 보니 노르웨이 같은 나무가 높게 울창한 하얀 겨울 숲속 산장에서 오붓하게 데이트하는 창준시목 보고 싶네 니트에 패딩조끼 입어줘라ㅎ
(하, 하고 숨을 뱉은 후 하얀 입김이 사라지는 곳을 손으로 휘적거렸다.) 그러게 말입니다. 이번 겨울은 유독 더 추운 것 같지 않습니까?
이번에 수록곡도 다시 들어봐야지 근데 진짜 겨울하면 하얀 겨ㅇ ㅜㄹ 맞나 그거 넘 젛아요,,,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zion9995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JIN #BTSJIN 한복과 새하얀 겨울이 잘 어울리는 진💜
겨울 아래 하얀 눈
입을 열면 하얀 김이 허공으로 흩어지던 저녁의 교실 네가 숨을 쉴 때마다 그것이 퍼져가는 모양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예뻤다는 생각 뭐 보느냐고 네가 묻자 나는 무어라 대답해야 할지를 몰라 너, 라고 대답하고 말았던 그날 겨울메모, 황인찬
겨울의 꿈에서 부는 하얀 눈꽃처럼 환한 웃음으로 내게 달려와주던 너 - 눈꽃 , 태민 딱히 너는 달려오지는 않지만(ㆀ˘・з・˘)
[#빅톤] 오늘의 #방송알림요정 #세준 새하얀 눈꽃을 닮은 겨울왕자 세준니와 빅토니들!❄️ 잘생김 넘치는 빅토니들과 함께 오늘도 반짝반짝 멋진 추억으로 기억될 #나를기억해 무대! 잠시 후 12시 10분! SBS 인기가요에
미처 내가 그걸 왜 몰랐을까? 추운 겨울날 몸을 움츠리고 종종걸음 치다가 문득, 너랑 마주쳤을 때 반가운 말보다 먼저 네 입에서 피어나던 하얀 입김! 그래, 네 가슴은 따듯하구나. 참 따듯하구나. (입김,신형건)
여기야 와봤자짘ㅋㅋㅋ 올겨울 들어서 가장 많이 오긴했지만 하귀는 길가가 듬성듬성 하얀 정도,,,? 근데 아라동이나 한라산 같은데는 장난아니라고 들었음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lune_minh

#轟焦凍生誕祭2018 #1月11日は轟焦凍の誕生日 토도로키 생일 축하해♡(。☌ᴗ☌。) 푸르른 여름에 너를 알아, 어느새 새하얀 겨울까지 왔구나. 꽃이 피는 다음 계절엔 새로운 너를 볼 수 있어서 너무 기뻐! 비록 춥지만 너에
🌙겨울달🌙 ₩ 6,500 * 하얀 색감의 겨울 분위기 나는 귀걸이를 찾으신다면 이 귀걸이를 추천합니다..♥ ❣무니켈(알러지방지o) ❣귀찌가능 ❣문의&구매DM or 카톡플친 #귀걸이구매 #귀걸이판매 #귀찌판
순간에 어울리는 노래는 확실히 있는 거 같다. 눈 오는 날 혹은 겨울 초저녁의 아이스캡 눈 쌓인 하얀 날의 넌 남이 아냐 어느 밤에도 잘 어울리는 시티 비 오는 날 혹은 비 내린 후의 얼음땡 기분 좋은 바람이 부는 날에 듣는 텤온미
아 그냥, 이번 겨울은 아주 길겠구나. 그런 예감이 들었고, 너는 하얀 눈보다 반짝였고, 그런 이야기.
꿈 얘기 나와서 쓰는 꿈 하나내가 어느 시내 거리에서 어쩔줄 몰라 하는 꿈이다 겨울이었고 하얀 코트를 입고 있었고 낮이었음 내가 처리할 수 없는 엄청 큰 일이 나서 갈 곳 잃은 그런 꿈인데 이거 예지몽 아니기를 빌고 있음 아직도 생생하다
사람을 상처주는 것은 독뿐만이 아닙니다. 전하의 믿음이 전하를 아프게 할 날도 올테지요. 그것이 걱정이군요. (그를 따라 하늘을 바라본다. 하얀 입김이 퍼지며) 대신 겨울밤의 운치는 각별하지요.
5.아무뜻없는데...ㅋ 그냥 하얀게 보여서 하얀썼는데 봄날듣다가 겨울 들려서 조합함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natu4930

추운 겨울 차가운 두 눈을 가진 소년과 러시아에 가고싶다고 추운 겨울 따뜻한 두 눈을 가진 소녀가 외친다 추운 겨울 두 눈을 가진 소년과 소녀는 러시아에 가지 않았다. 추운 겨울의 새하얀 거짓말처럼
배경으로 ㄴ드넓은 눈벌판에 겨울나무 있는것도 짱이구요... 하...아.... 무엇보다 시린 밤하늘과 하얀 살산 어쩜 저렇겤 배경을 예쁘게그리세요 아 물번지는 수채화가 이렇게 짱이구나... 별가루 눈가루 흩뿌려진것도 최고예요ㅠㅠㅠㅠ
오늘도 하얀겨울 ㅎㅎㅎㅎ 그대들 굿모닝^^
겨울이 손이 되게 작고 고사리 꼬물꼬물 쪼물쪼물 하얀 손이라서 ㅋㅋㅋ아마 연주하면 예쁠거에요!!
입을 열면 하얀 김이 허공으로 흩어지던 저녁의 교실 네가 숨을 쉴 때마다 그것이 퍼져가는 모양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예뻤다는 생각 뭐 보느냐고 네가 묻자 나는 무어라 대답해야 할지를 몰라 너,라고 대답하고 말았던 그날 ​(겨울메모, 황인찬)
입을 열면 하얀 김이 허공으로 흩어지던 저녁의 교실 네가 숨을 쉴 때마다 그것이 퍼져가는 모양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예뻤다는 생각 뭐 보느냐고 네가 묻자 나는 무어라 대답해야 할지를 몰라 너,라고 대답하고 말았던
🌸겨울꽃🌸 11000₩ 겨울날, 눈꽃을 닮아 새하얀 느낌의 자개꽃과 섬세한 큐빅들의 조화가 깔끔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준답니다. 。기본 티탄침 (귀찌/은침 변경 불가) 。문의- DM or 카톡 스타더스츠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eastman21

💓 #.. 갈잎새 그리움 남기고 떠난 아쉬운 나무 가지엔 저리 벚꽃같이 하얀 눈꽃이 이삐 피어나 내맘 설레게 빼앗고 있네요!...💕 ☆.하얀 벚꽃같은 이쁜 눈꽃핀 하얀 뜨락에서 맘설레
그대도 하얀 겨울 기억한다면 나처럼 힘이 든다면 잊혀진 기억에 We gonna stay, be there forever, you and me... _TheDays
#tobiaswilden 고요한 그림같은 기타 연주를 들려주던 독일의 기타리스트 토비아스빌덴 기억하시나요? 그가 이번에는 피아노 앨범으로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역시 그가 직접 찍은 풍경사진들과 함께요. 하얀 눈 같은 그
베네치아 배 위의 노을이랑..~ 노르웨이의 하얀 겨울 숲을 담아서 보내주자. 네덜란드의 따뜻한 봄도. 우리가 느낀 시간은 다른 친구들에게..~ 나눠주는거야.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hello01_12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Spring__sol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boodak6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nailart_jung

하얀 겨울 그대는 여름의 눈이 가을의 봄의 벚꽃이었고 alswjd616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