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AY

일훈오라버니가 요즘 계속 듣는다던 zedd-stay 진짜 오져요ㅋㅋㅋ 역시 일훈오라버니 클라쓰~😎
all you have to do is stay 이가사만 24시간 머리에서 떠돈다 zedd.....넘.......좋은데요..다좋은데,,,,,,,,,,(귀벌레가,,,
7.zedd-stay 이것도 우연히 들었는데 너무 좋았던 노래..! 제드는 말이 필요없는것같아요 짱좋아..
다들 zedd(제드)의 stay를 들어주새요 ㅠ 나 지금 이거 욘나 듣고잇윰
버스 기다리는데 화통삼에서 Zedd - stay 나옴
Zedd, Alessia Cara - Stay. Stay라는 곡이에요.
미친다 진짜 zedd - stay 노래 너무좋다

Zedd STAY CLARITY CARA 제드 ALESSIA 몽롱하게 SIPCHILI17

stay zedd 거 괜차나요...... (코쓱
Zedd & Alessia Cara - Stay 요즘 하루종일 듣고있는 노래. 목소리가 넘나 내 취향이라 좋음 뮤비까지 완벽해....
전 요즘에 듣는 노래 zedd의 stay랑 라라랜드 ost 목록이랑 박지윤님 신보 듣고있어여! 어떤 분위기를 좋아하낭
Zedd, Alessia cara - stay. 제드 노래ㅐ 오랜만에 좋게 뽑혁순뇨(?)


CLARITY

꼬맹이가 좋아하는 노래. Zedd - Clarity
Zedd - Clarity 이거 처음부터 끝까지 커크술루 노래입니다...
내 모든 취향을 담은 뮤비로써,,, 음악 가사 뮤비 ( 세박자를 골고루 갖춘 Zedd - Clarity 듣고 활기찬 하루 됩시다!!!!!!!난 이거 들을때마다 팔이랑 볼에 소름돋음

Zedd의 True Colors & Clarity LP 사고 싶은데 다음 달에 사는걸로...


제드

Zedd - I Want You To Know (ft. Selena Gomez) 이건 아마 제드랑 셀레나랑 사귈때 찍을걸로 알고있는데 셀레나가 이쁨의 정점을 찍음 ㅠㅠㅠㅠ 고개 돌릴때 짱이뻐
니코동 광고중에 이거 노래 ZEDD라고 써있는데 제드가 광고를 위해 노래를 만들어 줬을 것 같진 않은데 제드 노래 가져온거라면 어디에도 제목 안써있는데 뭘까


냄새를

(얼굴을 덮은 옷에 잠시 미간을 찌푸리다가는 곧 킁킁 냄새를 맡는다) (사나운 인상이 사르르 몽롱하게 풀어진다) 좋은, 냄새 나네.


쪽은

안타깝게도. 좋겠네, 그 쪽은. 뱀파이어보다 귀가 좋은 인간은 처음 봐.
이제 내 목소리 들려? 라는 말이 온 얼굴에 들러 붙을 것 같은 느낌이라서. 죽는 건 반갑지만 유령 쪽은 아니네. (한숨을 내쉰다)


마음에

(흘깃 올려다본다) (탁한 푸른색 눈동자는 여전히 몽롱하게 풀려있었지만, 눈매는 무언가 마음에 들지 않을 때처럼 매섭게 치켜올라간다) 코가 막혔어? 이게 어떻게 땀 냄새야? (성큼 상체를 일으켜 무릎걸음으로 다가간다)

Zedd STAY CLARITY CARA 제드 ALESSIA 몽롱하게 NASA_WJSN


들지

(생각 외로 가까워진 거리에 멈칫하며 두어 걸음 물러난다) (다시 경계하듯 팔만 쭉 뻗어 겉옷을 내밀고, 반대쪽 손으로 가슴께를 탁탁 두드린다) (여상하지 않은 박동이 마음에 들지 않는 듯 미간을 찌푸린 상태다)


겉옷을

땀냄새라고? (고개를 갸웃한다) (엎드려서 겉옷을 쥐고 제대로 냄새를 맡는다) 아닌데... (헌터의 향의 영향인지 답지 않게 웅얼거린다)


좋았는데

사실 이런 노래도 개좋ㅎ다... Zedd는 진짜 원래부터 좋았는데 Grey는 요즘 차트에서 자주 보임ㅁ.. 몇곡 들어봤는ㄴ데 진짜 매력있었어


노래듣다가

호파님 이거 들어보셨어요? 호파님취향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15년도에 처음 들은 곡이랍니다. ZEDD 곡 좋아하시면 아마 좋아하실것...같아요 그냥 노래듣다가 생각나서요 ㅠㅠ Madeon-You're On 앺뮤에있어요


자주듣는데

ZEDD도 자주듣는데 전 스킬렉스같은 폐쇄적인거 좋아해서


Zedd

난팝송만듣는데 팝송최고.... 제일좋아하는작곡가는zedd
Zedd아재 겨털보여요,,,

나도 Zedd노래 좋아해요!
ZEDD 짱이지. 내 favorite 중 한 명이야. 😚
보이그룹 크로스진, 좀비영화 'ZEDD' 주연확정 'LA서 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edd is 다 싰
띠요옹 zedd도 좋아하눈데이건 첨들어봄 ㄱㅅ합니다
으아아 #TeleportMe 😂😍💕

Zedd STAY CLARITY CARA 제드 ALESSIA 몽롱하게 Hidden_Road

야 근데 솔직히 디플로 말이 다 맞지않냐?
Zedd나 스티브 아오키 류 말씀하시는거?
Zedd 라고 마ㄹ해줘버리기
헉 zedd곡 좋져...!! 연대표님 덕분에 무한반복 재생중이에요 😍 아주조은 작업곡이네영
Zedd 좋다
아, 깜짝이야. (화들짝 놀란다)
심지어빠덕에 Zedd 신곡나온것을 알아차리게 됐다!

Zedd 노래 들으면서 흔들어라 이기야!
오늘의 edm (zedd신곡)
헐 ZEDD 빼먹었네, 미안해요.
오늘 안에 꼭 소설을 완성하고 내가 원하는 것 하나를 쓰고 싶다. 그것이 ZEDD 프로젝트든지, 그냥 별개의 소설이든지...
Zedd아재 얼굴좀 적당히 쓰소,,,
일렉트로니카면 가리지 않고 다 듣는편이지만 좋아하는 아티스트는 Zedd Krewella Tobu 이정도? 더 있는데 갑자기 쓰려니 생각이안나네옄ㅋㅋㅋㅋ




Zedd STAY CLARITY CARA 제드 ALESSIA 몽롱하게 comprehendo_dis

Zedd STAY CLARITY CARA 제드 ALESSIA 몽롱하게 m2stree_ME

Zedd STAY CLARITY CARA 제드 ALESSIA 몽롱하게 madkleincious

Zedd STAY CLARITY CARA 제드 ALESSIA 몽롱하게 jl960000

Zedd STAY CLARITY CARA 제드 ALESSIA 몽롱하게 syon_735993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