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백

갑자기 이유없이 델리스파이스의 고백 좋다
델리스파이스 고백 들으면서 눈감고 덕질 처음할때 그때 생각하면 눈물이 조낸 핑돔 그때 고생해서 그런가
٩(๑❛ᴗ❛๑)۶맘에 드셨음 좋겠네용!!!!!!! 혁오 후카 ㅈ너무 노래조아요ㅠ ㅅ ㅍ!!!! 델리스파이스 고백 도 짱조아요!!!!(이미아실것같지만)
델리스파이스 고백 넘 좋다
#눈썹달의_우리나라_명곡_200위_타래 200. 노래를찾는사람들 사계(1987) 199. 시인과촌장 비둘기 안녕(1986) 198. 아이유(서태지) 소격동(2014) 197. 델리스파이스 고백(2002) 196. 노이즈 너
델리스파이스-고백 가사도 좋구 노래도 좋구,,8090년대 잔잔한 짝사랑 연서 느낌나는 노래 (해놓고 뭔말인지 몰겟다 빠가시비님
아무리 생각해도 델리스파이스 (고백)은 찬세백이다.

델리스파이스 고백 들려 챠우챠우 목소리가 짝사랑 원하게 BlueDay_Faint

저희집엔 아버지의 통기타가있지요..흡... 저 델리스파이스 고백 쉽다고 해서 그거 마스터하고 기걷시하고 실력이 좋아지고 일렉 원하게 되면 그때 도움요청해도 될까요?!?!?
델리스파이스 고백,,,,,,,,,,,,,,,
델리스파이스 고백은 들을 때마다.... 벨학원물 짝사랑 이야기 아닌가 싶고 가사가 중간중간 의미심장하잖아.. 🤔
헤이즈_And JULY 볼빨간사춘기_싸운날 델리스파이스_고백 레드벨벳_Happily ever after 이 4곡 진짜 좋아요
햇님 안녕... 작년 저의 짝사랑은 마니 지독하고 아팟지요. 전 이재 새 사람을 찾아볼게요 아디오... (bgm 델리스파이스 - 고백)


들려

아무리 애를 쓰고 막아 보려 하는데도 아무리 애를 쓰고 막아 보려 해도 너의 목소리가 들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챠우챠우/델리스파이스
조원선얘기까지 꺼내니 존나 나이있어보이는데 거기까진 아니다...델리스파이스 챠우챠우도 좋아한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너의 목소리가 들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아무리 애를 쓰고 막아보려 하는데도 아무리 애를 쓰고 막아보려 해도 너의 목소리가 들려 너의 목소리가 들려 /델리스파이스, 챠우챠우


챠우챠우

안녕하세요 김우리엄마아들입니다. 이 노래가 거의 20년 전 노래라면 믿어지나요~ 개인적으로 인디 장르 노래 중 손가락에 꼽는, 가사 한 줄로도 감동을 주는 델리스파이스 - 챠우챠우 140117


아재라며

델리스파이스 좋아하면 아재라며 ㅠㅠ


응답하라

투진은 그냥...걸어다니는 응답하라 어쩌구 춤추는 델리스파이스 노래하는 차우챠ㅏ우다


공연의

인터플레이가보면 델리스파이스 콘서트도 했던데 진짜 어덯게보면 부산 공연의 핵이었던 곳임


미쳐가지고

델리스파이스에 미쳐가지고 차우차우만 듣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유는 기억이 안 남 사실 그 노래 별로 취향도 아니었는데...


델리스파이스

앜ㅋㅋㅋㅋㅋㅋㅋㅋ델리스파이스 좋아하눈뎅ㅋㅋㅋㅋㅋ꿍시렁꿍시렁하실거 생각하니 또 빵ㅋㅋㅋㅋ두분 넘나 귀여우신거 아니냐긔ㅋㅋㅋㅋ

델리스파이스 고백 들려 챠우챠우 목소리가 짝사랑 원하게 Africapapuri_sk

롯데리아 매장에 델리스파이스 차우차우가 나온다. 여전히 좋다.
델리스파이스 그거 완전 호모용 노래들 아니냐
델리스파이스 3집의 30이란 트랙 좋아함
델리스파이스 차우차우 처음 듣고 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들은듯




델리스파이스 고백 들려 챠우챠우 목소리가 짝사랑 원하게 forthelove_819

델리스파이스 고백 들려 챠우챠우 목소리가 짝사랑 원하게 Ryu_apirl

델리스파이스 고백 들려 챠우챠우 목소리가 짝사랑 원하게 tovacc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