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정열

🍑10cm 종이슬로건 반짝 판매🌟 감사합니다!! #10cm #십센치 #권정열 콘서트가 얼마 남지 않아서 금방 폼을 닫게 될 것 같아요ㅠ 잘 읽어주시고 입금 후 제출 부탁드립니다🐸 ✌
띵곡, 띰반(?) 띵반 킬포는 " 어흐으으응 생활화가 되있찌 " #십란한밤 #10cm #십센치 #권정열
171231 너는 언제나 내우주에 있고 너에게도 우주가 있다면 , 그곳에 나도 있었으면좋겠다 내안의 우주가 언제나 너로 인해 아름답듯이 #10cm #권정열 #폰서트
171231 그토록 아름다운 것 앞에서는 어떤 표정을 지어야 하나요 #10cm #권정열 #폰서트
171231 늘 봄 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진않다 한 계절쯤 겨울이어야 내가 그에게 따뜻해지지. #10cm #권정열 #폰서트
171231 다음 계절에도 너를 사랑하고 있을께 #10cm #권정열 #폰서트
Nothing without you / 새로와 권정열사님 ( ) 이 올려주신 비하인드? 랑 답가,, 항상 같이 들으면서 너무 죠아서 언제나 비하인드랑 일화들 잘보고 있어요🙈💖 #10cm #십센치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earth4120_H

권정열팬 다모여주세오❣️❣️ 저장시 #♥️ # #권정열 #10cm #네온사인 #배경화면 #사진
신나게 만들다가 PSD 날려먹은 폰서트 배경화면 #폰서트 #10cm #권정열 #배경화면
171216 전주콘 🤘 #10cm #권정열
171206 권정열 고영배의 십란한밤 퇴근길 preview / 오늘눈와서 혼자 로맨스 영화찍으신분 😭😭😭 #10cm #권정열 #십란한밤 #퇴근길 #프리뷰 #권정열퇴근
아 너무 귀여워 #10cm #권정열
🍓마법딸기학교🍓 마법사 선배 정열 신입 딴딴 #10cm #권정열 #윤딴딴
1/14일 10cm 콘서트 솔플이신분 찾아요😭😭 01년생이랑 같이 다녀주실 분..? #10CM #10cm콘서트 #권정열 #십센치 #10센치

171208 정유미의 FM데이트 퇴근길/ 퇴근길 포기하고 집갈려고 가고있는데 우연히 마주침 ㅠㅠ 오빠가 사진찍으라고 기다려줘따 ㅠㅠㅠ수고했어😊❤️ #10cm #권정열 #정유미의FM데이트 #퇴근길
권정열 (짝) 권정열 (짝) 💚💜💚💜💚💜💚💜 #권정열 #10cm #네온사인 #배경화면
이번 십센치 10cm 권정열 1234 연초 콘서트 단콘 에서 판매되는 스티커 대리구매 가능하신 분 찾습니다ㅜㅜ 디엠이나 멘션 부탁드려요 #10cm #권정열 #1234 #십센치
🐸권정열 다이어리 스티커 무인나눔합니다🐸 13일(첫콘)때 스티커 무인나눔을 할 예정이예요! (((약 500장 정도))))...진짜 많이 가져갑니다..이제 다른 나눔도 못 하게 될 것 같아서 이게 거의 마지막이다!!하고 넉넉히
(오늘의 심쿵 실화) 다들 라면 먹기로 하고 누구 돈으로 라면을 사냐는 문제로 논쟁하던 중, 권정열 김윤주 커플의 대화. 권정열"내가 사지 뭐" 김윤주"라면 끓여도 안 먹는다며. 왜 사?" 권정열(
스티커와 함께 소량의 비닐봉투들도 배치해놓을테니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봉투도 사용하세요❣ 무인나눔 시간과 장소 등 자세한 것들은 콘서트 당일 올림픽홀에 도착한 후 공지하겠습니다 #10cm #십센치 #권정열
청개구리 왕자🐸권정열 응원하는 써니텐 입니다🌞 13일 첫콘 갑니다! 많은 분들이랑 소통하고 싶어요😀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glaxxten

171209십센치 자이언티 인천콘서트 퇴근길 preview#2 #10cm #권정열 #인천 #콘서트 #프리뷰 #퇴근길
표지가 모두 다른 핸드메이드 한정판 포토북. 예쁜 사진들이 넘쳐나 매스사 최초 사진집이라는걸 만들었습니다. 한정판이니 놓치지 마세요! #십센치 #10cm #권정열
여러분 ㅠㅠㅠ 정문앞 정자로 장소옮길께요 ㅠㅠㅠㅠㅠㅠ 거기있으면 안된다고 하셔서 추우신데 죄송합니다 여기로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0cm #권정열
180113 1+2+3+4 첫콘 #10cm #권정열 #콘서트 #첫콘
콘서트가 기대돼서 잠 못자고 있으니까 옛날 브이앱 재탕.... 티비를 껐네 라이브! #권정열 #십센치 #10cm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홀로롤로롤롤로 권정열사님 ( ) 이 올리신 멘트가 너무 잘어울리고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그렷습니다,, 허락해주셔서 감사해용🙈💜💜💜 #10cm
메리십센치마스🦌🎄 #10cm #십센치 #권정열


콘서트

콘서트가서 저 슬로건 흔들고싶네욥..☆ 열츠님의 슬로건이 사람들의 손에 들려잇숴..!
이것은 최종 도안....... 배경 투명화 된 포토 카드 뽑아서 이번 10cm 단독 콘서트 일요일에 들고 갈 예정이애욧~ 40장 주문 ㅇ넣었는데 아무도 안가져가면 어카지,,..... 글고 놀랍게도 저는 이번이 첫콘입ㅂ니다,,
❤️10cm 1+2+3+4 콘서트포카 나눔 ❤️ 👉🏻일시 18.01.13~18.01.14 👉🏻장소.시간금요일 타래로 공지 👉🏻+팔로우 확인후 배부예정 13일200장 14일 200장 한정수량 #
10cm X ZionT 콘서트 후기만화 1 /자이언티편) 자이언티가 귀엽다 라는내용밖에없다 그리고 후에 콘서트 끝나고 집왔을때 알았음 서른살이고 몇주뒤 서른한살이라는걸 ?? ? ? ? ? ?? ????????????????
외로운사람들끼리 콘서트때 연락합시당,,,, 😂😭
헐헐 좋져 콘서트에서 흔들꺼면 차라리 홀로그램으로 제작할껄그랬나봐요ㅠㅠ 만들고나서야 생각나는 홀로그램,,,,
덕질할때 제일 부러운사람 1.돈많은 사람 2.서울 사는 사람 3.콘서트 자기 구역에 최애 오는 사람 4.티켓팅 잘하는 사람 이중에 나는 아무것도 해당안됨,,,,,,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april5312

진짜 진짜 정말루 감쟈함다ㅠㅠㅠㅠㅠ 콘서트..!!!! 파이아!!!
콘서트 험 가는거라 넘 걱정인게 배송티켓은 구냥 티켓만 들고가면 되는건가..? 머 확인서나 신분증이나 뭐 어쨋든 딴거 다 필요없고 티켓만 잇음 대나..? 사실 나도 친구 아이디로 예매한거라 내 이름 안 써잇어서 걱정이 넘나뤼 많음..ㅜㅜㅜㅜ
내 돈 주고 가는 첫 콘서트라 전말 불안하고 혹시라도 못 들어갈까봐 조마조마하다 아아악
저도 처음 콘서트 갔을 때 엄청난 걱정과 불안이 있었지만 언제 걱정했냐듯이 그냥 쑤욱 들어갔어욬ㅋㅋㅋㅋㅎ 너무 걱정안하셔도 돼요😊👍🏻
타가수 얘기 죄송해요 친구부탁이라ㅠ 이번주 일요일 십센치 콘서트 티켓이 있는데 토요일이랑 바꿔주실분 계시면 뎸 주세요! 두명이요! #십센치 #십센치콘서트 #교환 #콘서트교환 #10cm 10cm콘서트 #티켓 #티켓교환
드디어 콘서트날입니다!.! 별탈없이 공연자, 관람자, 기획자 모두 즐거운 양일이 되길🙏 저는 오늘 공연을 보러가지만 내일 보시는 분들을 위해 이틀간 조용히 있겠습니다ㅎㅎ
혹시 14일 막콘 솔플이신분 계신가요 01년생인데 같이 다녀주실 부운.. #십센치콘서트 #10cm #10cm콘서트

그렇담 콘서트 가시는 분께 대리구매를 부탁 하신다면...!!
내일... 엠디와... 나눔... 그리고 콘서트...
아니 진짜 동생이랑 주변 친구들이 덕질할 때 콘서트 가고 굿즈사고 앨범사고 그러는거 다~~~~~ 부질없다~~~ 했는데 내가 그 친구들이랑 똑같이 하고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단독 콘서트 안 가면 빠가사리ㅠㅠ 꼭 가야댐 ㅠㅠ
🐸콘서트 가기 전 준비물🐸 티켓, 신분증(?), 카드나 현금, 카메라, 핸드폰, 집열쇠, 보조배터리, 가방
언니임니당 저히 엄마께서 본인도 콘서트 다니시고 하셔서 덕질 응원해주시는지라 이렇게 되엇내요,.. 히히 계속 같이 있을 거니까 낼 슬로건 받으러 오심 보실 거예요 제 동생 무지 예쁩니다 (안궁


퇴근길

비 오는 퇴근길 우산 속의 너를 안고 / 저녁거릴 사들고 좋기도 하겠지만 / 안개가 걷히고 눈이 밝아지면 보게 될거야 / 난 아무것도 아니니까 #그러니까
아악 퇴근길.. 보신구에요 ...?!? 악.. (사망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eowlsghks


대박

헐 대박 사진미디어과 대박적 와우..
헐 윤딴딴 노래 ㄹㅇ루 대박 조은데 매스사라니 대박적 와우 이렇게 또 입덕하게됩니다...
아니 대박 어떻게 아직까지 폰서트가 차트에 잌ㅅ냐고ㅠㅠ 진짜 너무 오랫동안 있는거아냐?ㅠㅠㅠ 하아ㅠㅠㅠ 정열 흥해라ㅠㅠㅠㅠㅠㅠ
엌ㅋㅋㅋㅋㅋㅋ 대박 지갑 찾으셔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 어음.. 원하는 정열 엄 생각해보겠숨다 넘나뤼 많아서..☆
악악 대박 ㅠㅠ 저 저도 아이컨택.. 할 수 잇겟져...!?!?!?
리온님 이거보세요!!! 캐리어에 붙였는데 대박 입뻐요!!!!! 더ㅜㅜ 더채월거야ㅠㅠ 엠디 사서 붙일까봐여ㅠㅠㅠㅠ


폰서트

오늘의 알바 선곡은 폰서트다!!

아빠 일 도와주거 아침 밥 먹는데 라디오에서 폰서트~♡~♡♡~♡♡~♡~♡♡♡요호♡♡
봄이좋냐.. 폰서트에도 아주 잠깐 나오는걸로 알고이써욥..!


첫콘

첫콘 때 재님 스티커 받으러 갈거라고 해놓고 알바 못 빼서 가지 못 하는 현실 ㅜㅜㅜㅜㅜㅠ흐어우ㅜㅠㅠㅠㅠㅠㅠ 알바.. 애초에 시작하면 안 되는거였어요..하아.... 우울하다ㅜㅠㅠㅠ 다들 제 몫까지 다 가져가셨으면 ㅠㅠ
[1+2+3+4 첫콘 짧은 후기] 이만큼이나 열심히, 그리고 진심을 다해 준비해준 정열님.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하셨는데, 저도 또한 이런 꿈같은 시간을 선물해주신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마음 한가득입니다╰(*´︶`*)╯♡사랑해요♡


스티커

네네네!!!! 콘 가서 여명님 스티커 꼭 챙겨오기..(메모..)
ㅈ저 리온밈 스티커 폰 뒤에 붙이고 플래쉬 흔들 때 스티커 잘 보이게 잡고 막ㅋㅋㅋㅋ 슬로건 봐주는 거 같았어요🌟 다른 분이 제 슬로건 들고 계시는 게 전광판에 나와서 완죤 뿌듯햇습니다 맨 앞 줄 파이팅!!


포토북

아니 진짜 미친거같아 포토북 진짜 아 나 포토북 제발 ㅠㅠ 누가 내 알바좀 빼줘요ㅜㅜ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Pictolita

포토북사고싶은데...돈이...돈이...!(광광
알바.....ㅜㅜㅜ대신 알바 해서 버신 돈으루 포토북 꼭 얻으시길 바랄게요...ㅜㅜㅜ
하ㅏ아ㅜㅜ 넘나 슬풉니다.. 나눔도 못 받고.. 포토북도 못 사고... 어아ㅏㅏ어ㅜㅠㅜ 내일까지 대타 못 구하면 정말 어쩔 수 없습니다.. 네.. 제 11만원은 고대로 땅바닥으로..☆
아악 저는 한가하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포토북은 아.. 1인 1개라서 누구 한 명 끌고가야 하는건가요..흐으윽..ㅜㅜㅜㅠㅠㅠ
포토북 진짜 너무 갖고싶은데 아니 왜 한정인지ㅠㅠ 더 내주면 다 살텐데 왜때문..흐윽..ㅜㅜㅜㅠㅠ (돈생각X)
헉 맞죠 구조님 가시죠! 가게 되셔서 다행이에요ㅜㅜㅠㅠ 저는 그래서 다음 콘부터는 모든 굿즈를 쓸어버리기로 다짐하고 이번 굿즈들은 마음에서 놓기로 했답니다😂 포토북...그르게요 포토북 정말...😥


알바

저두.. 제거ㅛ도.. 소량 땅에 묻어주세요.... 알바를 이틀연속으로 빠질 수가 없어서 흐으윽..흑흑.... 제가 왜.. 알바를 한다고 했을까요.. 흐으윽...ㅜㅜ

저는 알바할때 대타쓰려고 전알바한테 연락한적도있는.,,ㅠㅠㅠㅠㅠㅠ구조님 머 어떻게 방법이 없슬가요ㅠㅠㅠㅠㅠ
전 알바 친구 연락하고싶어도 전 알바한테 최저시급도 안 주는...ㅎㅎㅎ
하.. 그럼 포카 들고 제 알바장소로 오세요.. 제가 아이스크림 드림.. 포카랑 바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도 갖고싶다구우!!!!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배라알바는 절대 하면 안 돼요.. 손목.. 하..


우우우

누군가 함께 눈을 비비며 / 아침을 같이 맞는 일이 / 나에겐 그저 간단하거나 익숙한 일이 아니지만 / 그대 감은 두 눈에 우우 / 그대의 마른 입술에 우우우 #모닝콜
너는 눌러 자꾸만 나를 눌러 / 나는 가스렌지 작동버튼 아냐 베이베 / 너는 누워 자꾸 내 위에 누워 / 한번 더 말하지만 쇼파가 아냐 베이베 / 우우우 잠깐만 나는 / 우우우 잠깐만 나는 / 싫다고는 안했지만 오예 #오예
알다가도 모르겠는 너의 마음이 뭔지 / 표정은 왜 그랬는지도 / 물어볼라면 (물어보면) / 이해하기 힘든 웃음만 (웃음만) / 솔직히 얘기를 해줘야 알지 우우우 #고추잠자리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rlawnsgr7

그대 감은 두 눈에 우우 우우우 그대의 마른 입술에 우우우 우우우 / 지난 밤에 갇힌 그대여 이제 그만 나와 눈을 떠요 / 그대 감은 두 눈에 우우 우우우 그대의 마른 입술에 우우우 우우우 / 굿모닝 굿모닝 그대의 아침 굿모닝 굿모닝 월요일 #모닝콜
이 늦은 시간에 안자고 뭐해 / 여전히 접속 중이면 어떡해 / 지금쯤 잠들어도 세시간쯤 / 우우우 어쩌냐 / 어쩌다 이시간까지 못자고 / 심지어 대화를 걸면 어떡해 / 갑자기 맥주 한잔 마시자니 / 우우우 어쩌나 #근데_나_졸려


눈이

얼마나 힘든 날이었는지 / 얼마나 깊은 밤이었는지 / 다 알고 또 다 이해하지만 / 그대여 이제 내 말 들어봐요 / 꼭 닫은 창은 열어둘게요 / 그대의 감은 눈이 부시게 / 창밖에 아이 뛰어노는 소리 / 그대여 이제 그만 잠든 척 해요 #모닝콜
한 침대 한 이불 단잠을 깬 너는 웃고 / 식탁에 마주 앉아 좋기도 하겠지만 / 커텐을 올리고 눈이 밝아지면 보게 될 거야 / 난 아무것도 아니니까 #그러니까
출근길 내 눈이 의심스러웠던 순간 토끼랑 같이 출근 하시는분


모닝콜

듣고 있나요 나의 목소리 / 느껴지나요 나의 기분이 / 시간은 아직 많이 남았지만 / 그대여 제발 그만 잠든 척 해요 / 누군가 함께 눈을 비비며 / 아침을 같이 먹는 일이 / 나에겐 그저 간단하거나 익숙한 일이 아니지만 #모닝콜


배경화면

여러분 제가 배경화면을 좀,,,맹글어 봤는디,,,매우 저퀄이랍니다,,,아무도 관심,,,안가져주실 것 같지만 ㅎㅎ 혼자쓰기 아까워서 올려봅네당 헤ㅎㅔ,,,부디,,,써주세요,,,,😇(관심받는거 젛아해요ㅎㅎ 멘션 많이 남겨주세욥💕)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radiantmoment1


오세요

7월 블온 오세요 우리애 정장 있음
수앰님도 조심히 오세요)_(
넹 티켓박스 앞으로 오세요 ).(!


아메리카노

이쁜 여자와 담배피고 차 마실때 / 메뉴판이 복잡해서 못 고를때 / 사글세 내고 돈 없을때 밥 대신에 / 짜장면 먹고 후식으로 / 아메 아메 아메 아메 아메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아메 아메 아메 아메 아메 / 아메리카노 좋아 좋아 좋아 / 아메리카노 진해 진해 진해 / 어떻게 하노 시럽 시럽 시럽 / 빼고 주세요 빼고 주세요 #아메리카노


슬로건

으아악 부러워요.. 전 내일은 B1..! 슬로건 열시미 흔들어주세요오...🙈
당연하죠ㅠㅠ 진짜 맨 앞에서 슬로건도 흔들고 리온님 넴텍도 투명케이스에 껴서 흔들거에요ㅠㅠㅠㅠㅠㅠ 관심 겁나 많이 끌거에요 ㅠㅍ픂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floppy_diskette


그대여

그대여 나를 두고 어딜가오 / 식사는 여전히 반의 반도 넘게 남았는데 / 그대여 무슨 말인지 알지만 / 오늘은 지나고 맑은 기분에 또 얘기하죠 #Don't_Let_Me_Go


티켓

할인가 적용 된 티켓은 현장수령이고 일반 티켓은 배송 완료 됐어요!
저 혹시 하나 더 물어봐도 될까요ㅠㅠㅠㅠ???? 멜론 티켓 입금이 어머니 성함으로 됐는데 현장수령때 할인 될까욤...???
아.. 그건 저도 잘 모르겠어서 멜론티켓 들어가보니 이렇게 답글 달료있네요ㅠㅠ
배송티켓은 신분증 피료없게쬬..?
그냥 티켓만 들고 가시면 됩니다!! 😊
헉헉 막 본인확인같은거 안 하나요?!?!? 막 어 너 신분증 이름이랑 티켓 이름이랑 다름 출입 못 함 저리가셈 ㅂㅂ 이러진 않겠죠?!?!?ㅠㅠㅠㅠ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radiantmoment1

ㅋㅋㅋㅋㅋㅋ아니에요 그냥 티켓확인만 받고 들어가시면 됩니당ㅎ


아악

솔직히 op가운데가 젤 좋지만 남은 좌석중엔 D구역 맨 앞이 젤 나을 듯 함다ㅠㅠㅠ 하지만 측면이라 고민되기도하고 아아악 ㅠㅠ (결정장애)
아악!!!!!!!!
ㅠㅠㅠ 저두.. 저두.. 돌출이 그렇게 좋은 줄 알았으면.. 아악..ㅠㅠ


안아줘요

출근부터 퇴근 때까지 / 나를 미워하는 상사의 / 싫은 소릴 줄창 들었어요 / 울음보가 터지기 전에 / 커피 한 잔 하고 싶은데 / 불러 낼 사람 하나 없어요 #안아줘요
줘요 주세요 지금 달라니까요 / 줘요 주세요 그냥 달라니까요 / 안아줘요 안아줘요 안아줘요 / 안아달라니까요 / 안아줘요 안아줘요 안아줘요 / 안아달라니까요 #안아줘요
비오는 날 어느 그날 밤 / 같은 우산 아래 약속한 / 주기로 했던 거 잊었나요 / 힘이 들고 어지러운 날 / 내가 비틀비틀 거리면 / 주기로 했던 거 잊었나요 #안아줘요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glaxxten


10cm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라이브 끝에 꺄오 하는거 진짜 넘 발린다 #10cm
앗 넵 제가 막콘만 가서요ㅠㅜㅠㅠ
르엘님 썰 따라서 제이드 마마마AU 그렷어요~~~ 의장님은 미묘하게 동양풍이엇으면,,ㅜㅜ
내 장르 자컾으로 킬러13 패러디
이거대체뭐하는앱인지누가설명좀
[#STATION] 첸이 오빠랑 콜라보를 왜 해 #10cm #EXO() #CHEN
아ㅏㅏ 그래서 만약 배송이 콘보다 늦어진다면 토욜도 현장수령 & 우편비 환불을 생각 중이긴 합니다..!!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glaxxten

헉..!! 그럼 열츠님이 고생 많으시네욥 ㅠㅠㅠㅠ 이틀 연속으로 가셔야 하니ㅠㅠ
알티부탁드립니다. 제가 좁은 원룸으로 이사를 가기때문에 모든 굿즈를 챙겨갈수는 없어서 앨범이랑 야광봉을 제외한 모든 것을 한분께 드리려고해요! 그냥 제가 산 것도 있고, 나눔받은 것도 있는데 혹시 착불이라도 받고싶은 분 계시면
그..전의 대학au로 맞관삽질중인 포스신샤 ... ^ㅡ^... 첫페이지 선화 그릴때만 해도 기운 찼는데 뒤로갈수록 힘이 빠져서...나도 멀 그리고 있는건지모르겠다 포로리야~~
그쵸.. 진행이 잘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앗 그런데 뎸이 안 열려있으시네욤! 실물사진 있으신지 뎸으로 여쭤보려 했는뎅 흨흨..ㅠㅠ
어두운 밤 골목길을 혼자 털레털레 오르다 지나가는 네 생각에 우네 #그게_아니고
사이툴쓰시는분들..!! 단축키모르시는분들 많은거같아서 한번 정리해서 올려요! 진짜편리합니다!!!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sh_9922

헉 디엠 방금 열었습니다!! 최소수량이 1장인 곳들에 수량 확인 후 맡길 예정이라서 아직 실물사진은 없어요😂
2017 마지막 글임,,, 다야볼츠 머리길이ㅣ체인지!
# ✨🌙 알티만하세요 페리페라 천상여자 보내드려요 💄❤ 몇분 뽑을지는 아직 안정했는데 그때 상황보고 알아서 뽑을께용 ※아 혹시 구매하실분 디엠 plz ..
싸고 좋은 쇼핑몰 추천 해 줄 사람 있숴요?!?! 요즘 입을 옷이 없다요 흑흑.. 박시한 옷이나 빅사이즈도 조음 ㅠㅠ
저도 요즘 옷 고민 하는중ㅠㅠㅠㅠㅠ 대학가는데 옷이 없어요...
사촌언니가 하는 쇼핑몰에서 옷 사볼까 했는데 넘나히 비쌈...☆
헉....근데 옷 요즘 다 비싼거같아요 기본 2마넌😢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radiantmoment1

인사냥이
일주일이나 지났지만..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사진이 재밌어서 철업이 시작햇고 결국,,
에라 모르겠다.
사실 이렇게 그릴 의도는 없었는데 어쩌다 보니 완성하게 된 신지입니다....팬시는 거의 1년만에 그려보네요.ㅎㅎ
손가는대로 그려본 토시로입니다..⊙▽⊙ 다음은 신지를 그려봐야겠다.
완성. 어휴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radiantmoment1

오랜만에 외출 잠시 다녀오고 그린 그림죠입니다! 날씨 많이 풀렸던데....
우르키오라를 그려보았습니다!⊙▽⊙
BLEACH-그림죠
블리치 일일카페() 펍타임이 아직 6석이나 남았대요!
블리치 협력만화 완성한 기념으로⊙⊙ 글작업은 님께서 작업해주셨습니다!
루틸 라피스 제이드 (언급순서 커플링 상관X) 이 성실한 애들 셋이 어떻게든 한 캔버스에 그리려고 노력했다... 근데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딱히 한 캔버스에 그릴 필요가 없었어,,,😇,,, 모르겠다... 노는 것도
))제목스포(( Re 월인에게 잡혀간 줄 알았던 내가 이 세계 얼음 여왕에게 소환당한 건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Saekka_

웬트포스 ( 부제 선생님 죄송해요
아일랜드 듣다가 생각난건데 어릴 때 Island를 영어로 못 읽어서 이즈랜드로 읽고 외웠던게 생각나네 모든 제주이즈랜드..ㅎ
ㅠㅠ 열츠님 저 폼 먼저 작성 했는데 입금은 조금 있다가 해드릴게요!!
저는 아이슬란드라고 읽었다죠,... (바보
아잌ㅋㅋㅋㅋ 바보라뇨ㅠㅠㅠㅠ 다들 어릴 때 얘긴데 그냥 넘어갑시다..☆
일본 드림 점보 복권 1등 당첨금이 7억엔인데 외국인도 세금안떼고 다준대 그리고 당첨되면 특별영주권 나온대
소소소소소소....소...소소...스케....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jsKim19423

그래 고맙다 하고 터덜터덜나가는 정열 졸라귀여워서 운동때려침
헤이빌리랑 킹스타같은거 불러줄까요?ㅠㅠ 공연이 15세 이상이라 살짜쿵 그렇긴 한데 기대는 하고잇숩니다..ㅠㅠㅠ 흑흑..ㅠㅠㅠㅠㅠ
단공이니까 불러주시지 않을까요..?? 저번에 한강인가? 거기서 애기들도 있었는데 킹스타 부르셨대욬ㅋㅋㅋㅋㅋㅋㅋㅌ꾸금노래...라이브로 듣고 십다...
킹스타 부르시면서 시선을 어디에 둬야할지 헤메셨던 정열오빠...ㅋㅋㅋㅋ ㅋ ㅋ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0921_star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LOVE_SUHO_01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__d_a_w_n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vhsh_ss

10cm 권정열 콘서트 십센치 퇴근길 대박 우우우 Saekka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