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연

231. 이선희의 인연 + 이누야샤 OST 시대를 초월한 마음
음악중심 제작진분들이 지난해 빅스콘서트 무대에서 했던 제 솔로 무대가 인상깊었다고 그 무대를 접목해보면 좋겠다는 의견을 주셨어요. 그때 이선희 선배님의 '인연'에 맞춰서 한국무용을 접목했는데 검은색 천을 활용해서 무대
[🐧]인연-이선희 #크나큰
이선희 노래 들으면서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게 만들까. 이선희 노래 정말 좋은 노래들이 참 많더라 내가 즐겨부르기도하고 여우비, 인연,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이노래 노래방가면 은근 부른다
인연이라고 하죠 거부할 수가 없죠 내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올 수 있을까요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은 선물인 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게요 * 이선희 - 인연
하고픈 말 많지만 당신은 아실테죠 먼길 돌아 만나게 되는 날 다신 놓지 말아요 (이선희 - 인연)
ㅣ친 집 가는데 인연 노래 나와ㅠㅠ 이선희 인연이라니 존좋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lovelysunny09

기분이 좋으니 영업하겠습니다 첫번째 저 사진보고 반하신분들 저분은 #차학연 #엔 이며 두번째 세번째 사진은 백일몽 콘서트의 엔 솔로 퍼포먼스 이선희 인연 무대와 엘리시움 솔로 퍼포먼스입니다 가요대제전 #도원경 에 버금가는
와 윗층에서 리코더로 이선희 인연 부는데 완전잘불러
옛날기억나서 부른 이선희 - 인연
정연만쥬와 함께 오늘을 마감한다 오늘의 자장가는 이선희 인연 진님 잡니다
이선희 - 인연
이선희 인연 너무 좋은데ㅔ들을때마다 자꾸 울ㄹ컥하자나
ssyy01234여덕의 원조! 국민언니! 가수 이선희님 이십니다!1984년 J에게로 시작해 가요계의 최정상에 오른 데뷔 34주년 국민가수! 대표곡 (인연),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나항상 그대를) (아름다운강산)등 수많은 명곡을 가

아니 근데 왜 그실력으로 이선희의 인연을 블러주지 않는건대?!?!?!?!?!??!?!?!!??!?!??!
이선희 네가 진짜 가수중에서..좋아하시는분 ㅠㅠㅠㅠ 인연진짜좋음......
본계 트친님이 관통나서 비참맨이엇는데 그때 지인이랑 노래방 갓다가 지인이 이선희 인연 불러가꼬 트친님 노래방에서 울엇다는 썰 듣고 웃어버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불명이던 어디던 언제 기회가 되면 송창식의 '사랑이야~!' 이선희의 '인연' 박은옥씨의 '하늘위에 눈으로' 같은 노래를 불러 주시면 좋겠네요~! 늘 좋은 노래 감사합니다~~^^
이선희 인연 정말 명곡이다 이거 듣고 있으면 진짜 어딘가에 전생에 잃은 내 인연 있을 기분임
11. 노래는 팝송이랑 이선희 인연 좋아해서 노래방가면 이선희 인연은 꼭 불러요 사극느낌이 나는 곡들도 좋아해요 월하정인이나 비익련리나..안예은씨의 홍연도 좋아해요
여덕의 원조! 국민언니! 가수 이선희님 이십니다!1984년 J에게로 시작해 가요계의 최정상에 오른 데뷔 34주년 국민가수! 대표곡 (인연),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나항상 그대를) (아름다운강산)등 수많은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AisuruJMLOVE

우리 사장님 카페 같은 사무실을 꿈꾸셔서 라됴 틀어주신다 . . . 심지어 지금 이선희 인연 나오는데 따라부를뻔.............. 지금 노래 들으면서 트위터 하니까 ... 약간 .. 카페에 잇는 기분인걸...
지금까지의 무대와 MV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건? 엔 이선희 선배님의「인연」으로 만든 솔로 무대가 가장 기억에 남고 좋아합니다. 많이 고민했지만 음악과 딱 맞는 퍼포먼스가 만들어진 거 같아요. 공연 끝나고 라비 아버님
이선희-인연 불어주세요
으흑 그럼 제 인생곡 새상 아련하게 부탁드립니다.. 이선희 인연이욧~!!
넷플렉스에서 히든싱어 이선희편 보는데 인연 들으니까 왕의남자 보고 싶례
운명이라고 하죠.. 거부할 수가 없죠.. 내 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다시 올 수 있을까요.. -이선희(인연)-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인연이라고 하죠 거부할 수가 없죠 내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올 수 있을까요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은 선물인 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게요 -인연/이선희

와 이선희 인연 진짜 노래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선희-인연은 들으면 눈물나올거 같아
이생에 못다한 사랑 이생에 못한 인연 먼길 돌아 다시 만나는 날 나를 놓지말아요 이선희, 인연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은 선물인 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께요. - 인연, 이선희
이생에 못다한 사랑, 이생에 못한 인연 다시 보게 되는 그날이 오긴 할까요 이선희- 인연을 듣고 생각난.. 같이 보면좋습니다 전생물+시대물 쩨렌 양반집 규수최랑 밤마다 등연꽃이 피어오르는 경회루로 불러다가 몰래 사랑했는데,
고달픈 삶의 길에 당신은 선물인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닦아 비출게요 하고픈말 많지만 당신은 아실테죠 이생의 못다한사랑 이생의 못다한인연 먼길돌아 다시 만나게 되는날 나를 놓치 말아요 나를 놓치 말아요 이선희


만나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이선희(그중에 그대를 만나)-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ggong_jr

♪그 중에 그대를 만나 - 이선희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로를 알아보고 주는 것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 건 기적이었음을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때로 사라진다는 건, 더 영원해져 - 이선희, 너를 만나다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그 중에 그대를 만나 / 이선희
방금 제가 올린 트윗 보셨던거라면,,,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입니다 :3
옹성우 [ 이선희 - 그 중에 그대를 만나 ] 불러줘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맴 쿵 했던 가사덜~~ 샤이니 뷰 아이유 마음 김예림 업그레이더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태연 U R 백예린 바바마블루
나를 꽃처럼 불러주던 그대 입술에 핀 내 이름 이제 수많은 이름들 그 중에 하나 되고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내 최애컾들 테마곡으로 맨날 새벽감성으로 들었는데 뮤비 보고 나서 이 노래 들으면 힘들지만 서로 힘을 합쳐서 리어카 끄는 씨제이 감성의 젊은 부부밖에 안 떠올라....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그 중에 그대를 만나 中, 이선희🎶 바단물(C________88
그 중에 그대를 만나-이선희 #자동트윗
별처럼 수 많은 사람중 그중에 그대를 만나 이선희,그중에 그대를 만나
그중에 그대를 만나ㅡ이선희 사랑한다 말할께 널 사랑해 사랑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lovelysunny09

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 듣다가 능배물 혜장생각남 가사 어울릴거같은뎅


그대를

나 항상 그대를 보고파 하는데 맘처럼 가까울 수 없어 오늘도 빛바랜 낡은 사진속에 그대 모습 그리워 하네 나 항상 그대를 그리워 하는데 그대는 어디로 떠났나 다정한 그 모습 눈물로 여울져 그대여 내게 돌아와요 돌아와 그대
나 항상 그대를 보고파 하는데 맘처럼 가까울 수 없어 나 항상 그대를/이선희
아랫집 꼬맹이들이 이선희님의 노래를 열창중이다 나 항상 그대를 인가...


여우비

하루가 가고 밤이 오면 난 온통 당신 생각뿐이죠 한심스럽고 바보 같은 날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마음이 사랑을 따르니 내가 뭘 할 수 있나요 이루어질 수도 없는 이 사랑에 내 맘이 너무 아파요 (이선희 - 여우비)
♪여우비 - 이선희
한심스럽고 바보 같은 날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마음이 사랑을 따르니 내가 뭘 할 수 있나요 이루어질 수도 없는 이 사랑에 내 맘이 너무 아파요 (-)달빛이 너무나 좋아서 그냥 갈수가 없네요 당신 곁에 잠시 누워 있을게요 (여우비 - 이선희)

이선희의 여우비!
끄레님이 말씀하셨던 이선희(여우비) 기반 복명..내가 보고싶어서..따흐흑 첫번째가 매우 맘에 안들지만 암튼 노래틀어놓고 가사 맞춰보면 괜츈합니다... 올리고보니 1절 전부라 매우 긴데 아래에 더 있어요..세상에(이마팍팍
달빛이 너무나 좋아서 그냥 갈 수가 없네요 당신 곁에 잠시 누워 있을게요 잠시만 아주 잠시만 / 이선희, 여우비
8. 최애곡이라... 요새는... 1) 이선희_여우비 2) 블랙핑크_마지막처럼 3) 이예준_진심 아 어제 코노에서 불렀어야 했는데 ㅠㅠ
안예은-상사화,달그림자(역적ost) GS워너비-바람만 바람만,아리랑 이선희-여우비 버즈-사랑하지않은것처럼 윤하-기다리다
5. 이선희의 여우비 , 트로이 시반의 FOOLS , 마마무의 Finally , 볼빨간 사춘기의 프리지아 , 이디나 멘젤의 Let It Go
오늘 연주한곡 이선희 - 여우비 태연 - 만약에 , 들리나요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lovelysunny09

다음곡은 이선희=여우비
어제 연주한곡 이선희 - 여우비 태연 - 만약에, 들리나요
이선희분의 노래 중 '여우비'와 '바람꽃' 바람꽃은 아이유의 바람꽃을 들으려다 우연히 듣게 된 노래였는데 매우 취향저격이었고 여우비는 가사를 좋아한다 후렴구 가사는 이미 내 머릿속에 스며들어 종종 생각난다
보는데 이선희씨의 여우비가 생각나서 멘션 남깁니다:) 꼭 궁금하신 곡 찾으시면 좋겠습니다.
앗! 이선희씨 여우비는 좋아하는 노래라서 잘 알고 있는 곡인데 그 곡은 아닌것같아요...ㅠㅠ 죄송합니다.. 그래도 멘션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꼭 찾을게요!!😍😍
그그그그 저거 드라마 ost아닌가요 아닌가..흐흐 이선희님 노래는 다 좋아해요 하지만 여우비는 정말 신의한수 크으-🤗🤗
이선희씨 여우비 너무 좋은거 같아,,ㅠ이 분 너무 목소리도 너무 부드러워서 좋아.


책을

[책을 읽읍시다 (1307)] 책을 지키려는 고양이 나쓰카와 소스케 저 | 이선희 역 | arte(아르테) | 296쪽 | 14,000원[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희귀본이 가득한 고서점을 배경으로 책을 지키려는 ...
#시사타임즈::[책을 읽읍시다 (1307)] 책을 지키려는 고양이 나쓰카와 소스케 저 | 이선희 역 | arte(아르테) | 296쪽 | 14,000원[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희귀본이 가득한 고서점을 배경으로 책을 지
#시사타임즈 :[책을 읽읍시다 (1307)] 책을 지키려는 고양이 나쓰카와 소스케 저 | 이선희 역 | arte(아르테) | 296쪽 | 14,000원[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희귀본이 가득한 고서점을 배경으로 책을


아름다운

이선희님 노래 듣는데 은지도 아름다운 강산 부르면 소름 돋을거 같습니다
이선희 아름다운 강산
6) 이선희 / 아름다운 강산 나의 애국심을 고취시키려거든 이 노래를 틀어줘라 없던 애국심이 갤놑7처럼 폭발하지...


노래를

이선희의 노래를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정말 발음좋다. 생각해보면 안 좋아하는 가수들이 발음이 다 좋음. 김광석, 이선희.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ResoluteSmite

이선희 어떻게 이렇게 노래를 잘하지
이선희 - 이 노래를 빌려서


가수

그거 열심히 봣는데 갑자기 생각남 엠비씨에서 가수뽑는거 이선희님이 심사위원이고 거기서 이선희님 첨보고 조아햇는데
어린 시절의 나는 가수 이선희와 고양이를 사랑했다
내 나이대 아닌 가수 중엔 이선희 가수님 목소리 가장 좋은데 솜사탕 듣다가 동심 생기는 기분
그림그릴때는 이선희 가수님이나 김광석 가수님 콘서트 한시간 즈음 되는거 틀어두고 그림그림.
신인가수 루, 이선희 30주년 콘서트 게스트 "영광"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slowbadac

*조그마한 불평.. 가수 이선희 시*작은 것은 아름답다구요?난 키가 작아서 그댄 날 내려다 보잖아요『작은 것이 아름답다』


여자

MonstaXmas161031 #영스트리트 #몬스타엑스 이상형 #기현 한복 잘 어울리는 여자 #형원 이선희 선생님 #셔누 요리 잘하는 여자 #주헌 청바지 잘 어울리는 여자 #민혁 리액션 좋은 여자 #원호 제가 부른 노래


이선희

이선희씨 J에게 너무 제이카라
이선희!
케이 복면가왕 3라운드에서 부르려고 했던 이선희 노래, 아이유-스물셋 커버, 수정이가 직접 어쿠스틱 기타 연주하면서 부르는 솔로곡, 명은 감성발라드 미주 공연장 완전 헤집어놓는 걸크러쉬 댄스 등등등등 보고싶다!
제가 이선희의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를 그렇게 잘부른다
버스기사가 운전대에 몸 기대면서 예쁘게 웃으면서 ‘Hey’ 해줬어 이선희가 부릅니다 나는 사랑에 빠졌어요......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bio8424

박졍 선물이랑..이선희언니 생일 선물 살 돈이랑 할머니 내복 살 돈이 부족해서 쪼들렸는디! 오늘 가족모임에서 사촌오빠랑 삼촌한테 용돈받음! 트윗에 올라오는 돈짤만큼 많지는 않지만 기받아가셔라~~
이선희-김제동-이승기-플라이투더스카이-이국주 등 초호화 게스트
젊어서 뭣보다 어려서 겁이 없었죠. 이젠 늙고 너무 삶에 찌들어 비겁해졌습니다. 이선희 노래 생각나네 ‘아 옛날이여 ‘
최근 기사에 딸 졸업식 소식과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쳐다보다 예전 잘못된 만남 부를 때 춤추던 애기가 벌써 이렇게 컸구나! 예쁘게 잘 커서 우리 썬님 뿌듯하겠다 싶으면서도 보고싶다 이선희를 외치는 우릴 보며 썬
걸스데이 '영', 이선희도 반한 걸그룹의 깜찍함 (불후의
노래방가고싶다 이선희 영 이랑 스카이 영원 이랑 넥스트 영원히 부르고싶다
ㅁㅈ 위대한 탄생 이거 맞나? 초닥교1학년 그림일기 보면 이거 보고 쓴 일기 잇을텐데 열시미 챙겨봐씀 이선희 보려고 (?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black_jinlee

슬기의 이선희님커버 정말 사랑합니다..❣ 슬기 달력 무지하게 갖고싶어요 센케님 항상 좋은사진 감사드려요 !!
이선희 목소리 진짜 넘 사기임
TIOTpzgs 근데 진짜 이선희는 목소리듣고 반햇다...어케 진짜 그 목소리가
TIOTpzgs 이선희 목소리 가질수있으면 3억번정도는 인생리세마라해도 되지 않을까?
이선희님노래랑 린-사랑했잖아..!지아 술한잔해요 시리즈(?)도 좋아효
여려분 쓸데있는거 하나만 골라줘요 2번은 이선희 팬클럽 응원봉임
아 진짜 이선희 노래 진짜 너무 좋다 진짜 제이에게 띵곡이야 .....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Best___YG

이 노래 정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가왕 이선희....
이건 정말 양심리스 한 발언 아닙니까 .... 가왕 이선희라고요..... 지금 불러보셔서 알 거 아닙니까...(냉혈한...
이선희 노래 좋아...
J 우리가 걸었던 J 추억의 그 길을 난 이 밤도 쓸쓸히 쓸쓸히 걷고 있네 (이선희 - J에게)
이승환과 이선희님은 빼고 비교하셔야죠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 우리선희 이달의 중년~ 님들 이선희 하세요~~~~ 존나 잘생기고 노래 끝내주게 잘하고,또 귀엽구요 잔망스럽구요 진짜 착하구요 그냥 끝내주니깐 이선희하세여~~
풀 빼먹었네여...(죽을죄를) 이선희님 영원한 동안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9596plz_singing

레이 소찬휘랑 이선희 부를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통왕 이선희
그러니까 한번 더 들어야지 .. 1월 6일 첫곡 띄웁니다 이선희가 부르는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페이드아웃
프랭크시나트라 시고니위버 에이리언2 해피투게더 놐놐헤븐스도어 이선희 나미 시인 김수영 또 뭐있었지
.................... 어제 가왕 이선희 노래에서 갑자기....😂😂
마이클잭슨 과 이선희 사진.
오늘 꿈에서 큰오빠 이선희 머리하고 나와선 아련한 노래 2곡불러주고 가심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flower_clo

지금 머릿속에서 계속 이선희님이 아~!~~!~!! 옛!날!이여~~~~~이 구절만 부르고계심
근데 빰빰빠바밤 그거 이선희아니냐
에헤이 이선희죠.
이선희, "아버지가 대처승큰 절에서 스님들과 살았다"
9tail_cat 무려 이선희 모창이 가능한 능력자입니다
이선희보다 더 이선희같은 김원주 '소름'
선우 오늘 독서실 안 왔는데, 이선희 콘서트 간다고 일찍 갔어요. 근데 그거 누나랑 같이 가기로...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_840729

꿀팁도서관 다녀온다고 하고 눈길 걸으면서 이선희 선생님 J에게 들으면 추억왜곡 가능
....뭐라구 나 이선희씨랑 같은 성씨야?..
나의 18번곡은 다비치 - 8282, 린 - 사랑했잖아 or 보고싶어 운다, 박정현 - 꿈에, 이선희 노래들. 꼭 필수로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가 존잘ㅇ님들이 내그림에 마음찍고가시면 좀 학예발표회에서 동요불렀는데 이선희씨가 와서 기립박수 치고가는 기분임
이선희 노래 너무 좋다 ㅠ
#다들_첫뮤_뭐보셨나요 199n년 이선희님께서 하신 피터팬!! 세종문화회관,,, 어린맘에 사람이 날아다니는 모습에 입을 다물지 못했던 기억이 ㅋㅋㅋ
엄마가 이선희분 짱팬이셔요!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_840729

이선희 배종옥 을 좋아한다는 광주의 장남 채형one아 내가 포잇으로 뭘 물어볼 순 없고 별로 그러고 싶지도 않고 이대대강당 뒷문도 못 부술 것 같아서 그런데 된장국은 왜 못 먹어?
#다들_첫뮤_뭐보셨나요 이선희님의 피터팬 이요 ㅇㅅㅇ,,
어릴때 철저히 부모의 노래취향 안에서 길러져서 맘마미아 이선희 모차르트 들으면서 자랐다
이선희가 부릅니다. 알고싶어요
아닌가 이선희도 단발 쩌는데
여러분 KB국민은행 행사에서 방탄나오는건 없을거 같아요.. 저희 아빠가 지점장이신데 이번 행사때 이선희님나오신데요...😂😂
이선희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네 세상에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mamiocom

3라운드에 20대들만 남은 거 보면 이선희 목소리가 정말 젊긴 한가봄 진짜 싱기
이선희 소녀의 기도
이선희 라이브 너무 좋아 ㅠ
그쳐그쵸... 이선희-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이라는 노래가 정말 좋아요 김정호의 하얀나비라는 노래도 좋습니다 일단 멜로디가 좋아서 추천추천입니다!!
어...이수영? 이선희? 김윤아?
이선희는 상품이 아닙니다!!! 품절은 더더욱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와투케이가 머가 으르신이에요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 이선희 조아한다그래도 신세대인데ㅠㅠㅠㅠㅠ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plutogravityy

푸른바다 수평선까지 걸을 수 있다면 나 그대 손 놓지 않을께 이선희-바람꽃
레즈들이 파는 사람 다 거기서 거기임 아마미 유키 김혜수 고현정 케이트 블란쳇 김서형 이선희 박지영 로라 프레폰 테일러 쉴링 천우희 이 중에 식인 사람 1명쯤은 잇을거야
나? 볼빨간 사춘기 아이유 이선희 인피니트! 어때요 감쪽 같나요?
⚡ 페미니스트,퀴어 🔥 이선희,케이트블란쳇,이요원,etc 🙈 /사담많아요 🌊 비계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lovelysunny09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lovelysunny09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KNKOfficialYNB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nifds

이선희 인연 만나 그대를 여우비 사랑을 사람들 000___3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