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빛나는

#rt #rt이벤트 누구든 참여 가능하세요 1월 8일 저희 할아버지가 하늘에 빛나는 별이 되셨습니다 할아버지가 49제까지 이승에 잘 머무르다가 가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할아버지처럼 빛나는 무드등을 n명께 드릴게요
171214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원스 마음속에 정연누나 저장!! #정연 #JEONGYEON #ジョンヨン #トゥワイス #트와이스 #TWICE
엑소에게 함께 가자고 약속 한건 그 누구도 아닌 엑소엘 이잖아요. 수많은 사람들의 별이 되어 빛나는 엑소에게, 엑소엘은 이런 존재입니다.우리는 이렇게나 대단한 엑소가 믿고 있는 대단한 사람들이에요!
모이는 별의 숨결. 빛나는 생명의 격류. 받아보도록 해라! 엑스칼리버!
171223 하이라이트 콘서트 막콘 나 그대의 그 마음속에서 빛나는 별이 될게요 그대를 지켜줄게요 #양요섭 #요섭 #하이라이트
신화, 스스로 빛나는 나의 별. 태양빛에도 가려지지 않는 나의 영원한 아이돌.
사랑했었지. 새벽의 별을. 어둠속에서 빛나는 것은 당신이라는 이름의 별. 갈증으로, 별을 삼키지 못한 갈증으로. 나는. . 사랑했었어.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island_JY_diary

빛나는 별 서명호💫
죽고 싶다는 다분히 충동적이고도 침울한 감정에 사로잡힐 때면 금방이라도 무너질 것 같은 절벽 끝자락에 앉아 묵묵히 빛나는 별을 바라봤다.
그 누구보다 더 빛나는 그대만의 별이 될게요 💗 💗
캄캄한 우주 속에서 빛나는 별들을 찾아서 눈을 깜빡이는 넌 아주 아름답단다
171223 CELEBRATE IN SEOUL 나 그대의 그 마음속에서 빛나는 별이될게요 #양요섭 #요섭 #하이라이트 #CELEBRATE #하이라이트막콘
1월13일은 제 유일한 본진님이신 정문성배우님 생일입니다. 정말 정말 축하드리구요. 앞으로 남은 대구 대전 헤드윅 많이 보러오시고 문성배우님 차기작도 기대하겠습니다 그래서 반짝 빛나는 아이스별케이크 준비했습니다 🎂🎂
(HQ)171225 SBS가요대전 우주중 제일 빛나는 별🌟🌟🌟 #GOT7 #갓세븐 #마크 #Mark #7FOR7 #PRESENT_EDITION

슈가슈가룬의 바닐라가 모티브인 자수 헤어밴드예요❣ 문구는 브리엘 에뜨왈 불어로 빛나는 별이에요 예쁜 라벤더 색 자수가 콕콕☄ 작년 9월에 제작한건데 전에 찍은 사진이 마음에 안들어서 다시 촬영해서 올려요 히히👀💜
아득한 밤, 멍하니 있어도 어디선가 빛나는 우주별 어두운 내 맘 앞이 안 보여도 어디선가 빛나는 우주별 #우주별 #홍개 #이주헌
✧ Hello, 노래에 이끌려온 빛나는 마을이 카니발같아 Hello, 대답해보면 분명 한 발짝씩 세상이 펼쳐질거야 hello~ -Hello, 별을세며
180111 GDA 골든디스크어워즈 빛나는 나의 별들아🌟 #제이홉 #알엠 #호석 #남준 #JHOPE #RM #BTS #방탄소년단
나는 처녀자리의 가장 빛나는 별이야☆
우리 현이는 세상에서 가장 밝게 빛나는 별이야
잠깐 용기 내어 손 내밀어요 반짝 빛나는 별 행운을 믿어요 그대는 오늘 정말 아름다워요 부끄러워 그만 달아나더라도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nanahotel1234

님들 함가 가실??? 04 체스포지션 해포 극시리 전투 대립 조사 오너캐의인화에다가 커뮤이름도 함께할 때 가장 빛나는 별들?! 완전 예 뻐 대박~~
언젠간 너를 보러 갈게, 별 처럼 빛나는 너를 말야.
🌟별 하나, 수요¹ 네가 빛나는 밤이면 가끔씩 별들도 네가 있는 창가로 떨어졌다 /양찬우, 열역학 제 2법칙 죽음을 먹는자와 불사조 기사단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그림 인장 ONLY 복합/ ALL /TW
170929 내가 어두운 밤이 되면🌌 네가 반짝반짝 빛나는 별이 되어줄래? #펜타곤 #PENTAGON #ペンタゴン #후이 #회택 #HUI #フイ #DEMO_01 #Like_This
(창틀에 잠시 손을 올렸다가 내린다) 별이, (..) 그러니까 볼라이트가, 빛나는 모습을 보고만 있는 것도 나쁜 취미는 아니더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도 알아 나의 문제가 무엇인지 난 못났고 별볼일 없지 그 애가 나를 부끄러워 한다는 게 슬프지만 내가 뭐라고 빛나는 누군갈 좋아하는 일에 기준이 있는 거라면 이해할 수 없지만 할말 없는걸 난 안경 쓴 샌님이니까 (스토커 - 10cm)
올해 엑소와 더 밝게 빛나는 별이 되길 바래요 ~ 생일 축하한다 #경수야생일축하해 #HappyKyungsooDay #디오 #도경수 #DO (D.O.) #Kyungsoo

ㅂㅍ에서 가장 빛나는별~


BTS

🍭BTS 4th MUSTER Happy Ever After 나눔공지 🍭 4기 머스터에서 #하루해건 #윤기해 를 나눔합니다!❤ ◾멤버별 나눔일,수량,인증방법이 다르니 공지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하루해건 #윤기해 해시태
🍭BTS 4th MUSTER Happy Ever After 나눔공지 🍭 4기 머스터에서 #하루해건 #석진해 를 나눔합니다 !❤ ◾ OR FOLLOW + 티켓(당일티켓) 확인합니다 ◾멤버별 나눔일,수량,인증방법이 다
🍭BTS 4th MUSTER Happy Ever After 나눔공지 🍭 4기 머스터에서 #하루해건 #남준해 를 나눔합니다 !❤ ◾ + 티켓(요일상관무) 확인합니다 ◾멤버별 나눔일,수량,인증방법이 다르니 공지 꼼꼼
🍭BTS 4th MUSTER Happy Ever After 나눔공지 🍭 4기 머스터에서 #하루해건 #태형해 를 나눔합니다!❤ ◾ + FOLLOW 확인합니다 ◾멤버별 나눔일,수량,인증방법이 다르니 공지 꼼꼼히 확인
🍭BTS 4th MUSTER Happy Ever After 나눔공지 🍭 4기 머스터에서 #하루해건 #정국해 을 나눔합니다!❤ ◾ + FOLLOW 확인합니다 ◾멤버별 나눔일,수량,인증방법이 다르니 공지 꼼꼼히 확인해주
180110 GDA 음원부문 perf 수채화빛 내별님💫 #JIMIN #지민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jinjinjara_0

난 어쩔 수 #BTS 없이 별 수 #BestBoyBand 없이 달빛 아래 흩어진 #iHeartAwards 나를 줍고 있어
⛓BTS 4TH MUSTER #D_명함 (70*40) 나눔⛓ - 수량 500장 - 13일 첫콘날 나눔합니다 - 착장은 타래에 추후 공지 ‼️별 다른 검사 없이 지나가다 절 보시면 'D 명함 주세요' 하시면 드릴게요:)‼️
180111 골든디스크 GDA 호석이 눈에 별이 박혀 있네♥️ 스윗 정호석 ♥️ #제이홉 #호석 #JHOPE #hobi #hosek #방탄소년단 #BTS
🍭BTS 4th MUSTER Happy Ever After 나눔공지 🍭 4기 머스터에서 #하루해건 #석진해 를 나눔합니다 !❤ ◾ + 당일티켓 확인합니다 ◾멤버별 나눔일,수량,인증방법이 다르니 공지 꼼꼼히 확인해
🍭BTS 4th MUSTER Happy Ever After 나눔공지 🍭 4기 머스터에서 #하루해건 #지민해 을 나눔합니다!❤ ◾ + FOLLOW 확인합니다 ◾멤버별 날짜 수량,인증방법이 다르니 공지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늦덕들은 슬퍼하지 마시게 언제 어떤 영상이었는지는 기억이 안나는데 홉오빠가 했던 말은 기억남 "솔직히 우리를 언제부터 좋아했는가는 상관없는 것 같
별구경 나온 요정님들 #온_세상_망개망개해 #방탄소년단 #BTS #JIMIN #지민 #JiminYouArePerfect #남준아_최고야_늘_짜릿해 #RM #남준 #NamJoon #지미니랑남주니랑

BTS 4th MUSTER [ HAPPY EVER AFTER ] 나눔 공지 안녕하세요 달달하슙입니다 진다람쥐건 나눔합니다😍 ✅ +Follow 검사 ✅ 장소는 당일날 공지합니다 ✅ 수량은 200장 입니다 랜덤포카는
180111 골든디스크 GDA 구사즈 영원해라 ♡ 눈에 별이 박혔어ㅠㅠ #제이홉 #호석 #JHOPE #hobi #hosek #남준 #RM #알엠 #방탄소년단 #BTS
하루에 한 계정으로 각 부분별 50표까지만 가능해요 그러니깐 가능한 투표계정을 많이 파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MUSTER

📣MUSTER #늘웃건 나눔공지 📌&아미인증 받습니다! 📌멤버별 200장씩 나눔해요! 랜덤입니다!! 멤차하면 나빠요🙅 📌13일만 나눔해요 참고해주세요ㅠㅠ 📌원활한 진행을 위해 화면 미리 준비해주세요!!! 캡쳐본🙅


이름

[무료나눔] 방탄 멤버 앞면에는 이름 써있고 뒤에는 생일 써있는 고리(?) 무료나눔 합니다. 종류가 하나씩 다 있으면 멤버별 1명씩 총 7명 뽑습니다! 2월 18일 제비홉시에 당발! 참여방법 [+FOLLOW]
카누 엄마가 먹는 커피이름이라 의식해버려요 (별ㅇ이유다대기ㅋㅌㅋ ㅋ
우린 어둠을 밝히고 싶어하하는 길을 잃어버린 별들인가요? 네가 그곳에서 우는 걸 봤어 내 이름을 부르는 너의 목소릴 들었어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_LN__0

변백현 ( 직사각형 안에 딱 맞는 이름 같아서 넘 좋음 (별다좋
후... 별.. 헏... 주식 샀습니다..그래서 이름이 어떻게 될까요 저 너무 기대되고 바헤님 정보 감사합니다 백발..노랑.. 흑발은..보라 아 너무 좋아요 새벽에 깨있으니 이런걸 다 보게되내요 이미 동거하고있네요(이사람
그때 별이름이 무ㅗ지 관심리였나? 모르겠Death
3.이은성 언니가 말두렀다 색-보기에는 차도남 같으신 우리 은성님과 잘어울리는 남색! 남색은 어떻색이라도 어울리는데 은성님이랑 있으니 딱이다! 특징-이름양쪽에 별이 있어서 이름이 포인트가 됬구요!이름 앞에 더이
2.이석철 색-석철오빠의 남자다움을 슬로건에 담기위해 파랑파랑한 색이 사용되었어요! 특징-눈에 띄게 잘 보이는 이름과 뒤에 별들이 심심하지 않고 꽉 차 보이게 해주었어요! 이름 앞에 살짝 더 이스트라이트 라고 써서 멋을 더 내
5.김준욱 색-준욱밈의 순수함과 꿈이 담긴듯한 색의 슬로건이다요~~ 글구 약간의 사막여우기질도 드러나눈 슬로거언! 특징-별3개!로 준욱밈의 이름이 빛이나게 됬구요~! 앞에는 더이스트라이트라고 흘겨쓴 글씨와 뒤에는 별들로 더 빛
언니가 만든 슬로건 1개 씩 홍보 해 볼께요 1.동빛보감 색-색이 에메랄드 빛 바다 느낌나는 영롱한 색으로 만들어졌어요!! 특징-밑에 쓰여 져 있는 멤버 해시태그 이름들과 부분부분 있는 달, 별 그리고 오른쪽에

6.정사강 색-사강밈의 발랄함이 느껴지는 노랑색과 다정함이 느껴지는 따뜻한 빨강으로 따뜻한 느낌의 색 특징-따뜻한 느낌의 슬로건! 이름 양쪽에 별들로 밋밋하지 않구 앞에 더이스트라이트로 고급스러운 슬로건이 만들어졌어요! 콘서
4.이승현 색-보기에두 귀염귀욤하구 핑쿠핑쿠가 잘 어울리실 것 가튼 승현 밈을 위한 빨강&핑쿠색 슬로건! 특징-핑쿠핑쿠하구 이름 양쪽에 별이 있어서 심심하지 않다죠오~ 우리 빛나눈 승현밈의 이름 뒷쪽에는 별이 예쁘게 있답니다
이름 모를 별이 수억만 년 만에 만나는 순간 내 몸이 가벼워져 🌓☄️🌎🌞
세상에 단 한 사람 당신, 당신을 만나기 위해 난 이 세상에 태어난 걸 알고 있나요. 어쩌면 우린 예전부터 이름모를 저 먼 별에서 이미 사랑해왔었는지도 몰라요. 오월의 햇살처럼 시월의 하늘처럼 그렇게 못 견디게 당신이 좋은걸요.
... (제 이름을 부르는 소리에 인상을 찌푸린다.) ... ... 별 일 없다. 조사는 잘 했나.
아 랑소님 제 캐 이름 안말한다는 설정 때문에 별님이라고 말햇는데 괜찮으신가요
나는 아직 아름다운 운율에 대한 정의를 잠든 그의 숨소리라고 기록한다 /이은규, 별이름 작명소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ATROCITUS129

네 이름 첫 자음인 ㅂ을 적으면 별, 바람, 밤하늘, 봄비 같은 것들이 문장 위로 떠다닌다. 무슨 말을 쓸까. 너는 무슨 단어가 필요할까. 내가 가진 가장 아름다운 낱말을 너에게 주겠다. 원고지에 나를 다 쓰겠다. |
연신내역에는 ‘아름다운 별과 달 약국’ 이라는 서정적인 이름의 약국이 있는데 거기 계신 중년의 약사 선생님들이 남녀 모두 엄청난 피어싱과 헤어스타일을 하고 너클 어쩌구 반지를 끼고 있다
네 이름을 가만 불러보면 사랑한단 말 같아. 로 년북 보고싶다... 늘 조곤조곤 혹은 애교섞인 목소리로 미녅아, 하고 연인의 이름을 부르는 종혅과 한 번도 빼놓지 않고 그 부름에 응, 종혅아. 답하는 민혅. 이름 불러
빙그레의 닥터캡슐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네요. 빙그레는 지난 10월부터 ‘닥터캡슐’ 라벨링 이벤트를 하고 있다. 20대부터 40대까지 세대별 수백 개의 이름을 선정해 각 세대에게 응원과 위로, 위트와 감동, 일
당신을 생각하며 한참 뭇 별을 바라보다가 무심코 손가락으로 별들을 잇고 보니 당신 이름 석 자가 하늘을 덮었다 /서덕준, 별자리
04:08 별 사이를 이어 네 이름을 그었다고. 그 사이를 건너던 내 마음이 거기 걸려 넘어져 은하수가 되었다고.


손을

오...헤일로...래번클로의 재능이 보여.. 뭐냐면..별들 구경하기.(손을 저 하늘로 뻗어 수많은 별을 가리킨다.) 같이,어때.

... ... ... (제 손을 닦던 손수건 쥔 손을 멈추곤 말없이 메리를 바라본다. ... 말없이 바라보다가 고개를 돌린다.) 별 일 없다. 더러워서.
오늘 당신의 별은 「사달타게르」입니다. 보병궁이 건낸 행운의 별빛이지만 이 별빛이 당신의 손을 떠난 순간에야 진정한 가치를 알 수 있을거에요.
오늘 결론이 날 거야. 하지만 그러려면 네 용기를 다해 행동해야 해. 무모함도 괜찮아. 행운의 별이 네 손을 들어주고 있으니 말이야.
당신과 함께하는 별은 천마의 콧잔등 「에니프」랍니다. 당신이라면 손을 뻗어 쓰다듬어도 괜찮다며 머리를 내밀었답니다. 그 손끝에 천마의 별빛이 함께 한다면 오늘은 별 문제 없을거에요.
밍은 너무 수치스러워서 걔한테 잡힌 손을 얼른 빼냇음. 사실 밍은 키나 몸집이 또래보다 작은건 별 생각이 없었지만(엄마가 대학가면 큰댔음) 손이 작은건 음청 스트레스&컴플렉스엿음. 남자의 매력은 큰손인데,, 큰손과 굵은 팔뚝인데,,!!!
네가 길을 잃어 헤맬 때 언제든 길잡이 별이 되어주겠다. 음? 반대의 상황일 때는 어떻게 하냐고? 그때는 네가 내 손을 잡아줘.
응. 탐포포 씨를 만나면, 아프진 않았냐고. 손을 잡아줘요. (띄엄띄엄 말했다) 쿠지쿠라 대신 , 별님들이 울어주고 있으니까요. 유성우는 별들의 장송곡이래요. 혹시 알아요? 가만히 눈을 감고 있으면, 노랫소리가 들릴지.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BBC_MIA


공지

PLZ) 싸인&하와이 꼬질이 도장 현판 안내 4기 머스터 첫콘날에 도장 현판을 합니다:) 구성은 도장+포토카트3종으로 9천원입니다 장소는 안양천이며 시간과 착장은 당일공지합니다. 멤버별 수량이 소량이며 추가 발주 예정
🎀 HAPPY EVERY AFTER 🎀 🍭#쳌쳌넴스 현판 공지 🍭 -14(일)에 200세트 현판 (1set = 멤버별 1장씩 5장) - 1set = 1000원 - 장소 안양천 P5앞 예상 -시간 AM 10:
일곱별....????(동공지진


하늘을

저리 먼 곳에선 내 목소리 이내 부서지고 말겠지요 그래도 오늘 소리쳐요 혹시라도 나비가 내 목소리 전한다면 하늘을 올려다보세요 우리의 시선이 맞닿으면 별이 뜰 테니까요 | 김준, 별이 되다
언 제 나 그어디 있어도~! 하늘을 바라보면서~! 저 별 에 소원을 전하고있어요~ 언제나 우린친구!
숲 속에서 하늘을 보았다 별 하나 없는 하늘이 야속하여 어둠과 손잡고 가을노래를 부른다 ..여기까지~!
장미 아픈 별들이 아파하고 힘없이 푸른 해도 평생 영원하다 않았고 변했고 아 하늘을 잎 또 비추고 발걸음을 눈물을 아름다워서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pchehui3

무엇인가 떨어졌다. 하늘을 올려다보니 별 만이 빛을 내고 있었다. 무엇인가 떨어졌다. 눈가를 만져보았지만 아무것도 만져지지 않았다. 무엇인가 떨어졌다. 무엇이 떨어지는지 모르겠는데 내 마음은 아팠다.
밤하늘을 견딜 수 있는 우리만의 별주머니, ⭐️ #펜타곤 #PENTAGON #ペンタゴン #후이 #회택 #바이올렛 #HUI #フイ #VIOLET
하늘을 봐. 어떤 별이라도, 그리고 내 별조차, 너를 만나기 위해서 달려오고 있으니까.
그 꽃은 아픈 별들이 우주의 힘없이 너 끝이있다 아파하길 믿었다 너는 변하지 꿈이구나 하늘을 여린 잡히지 어리석은 채우던 흘렸다 허망한
(날이 많이 지났나. 지나는 시간만큼 하늘은 전보다 더 가까워졌다. 추위에 부푼 몸을 웅크리고는 말갛게 갠, 별이 가득한 하늘을 바라보았다. 오늘도 좋은 날이었어.)


눈에

💜서 있기만해도 눈에 띄어버리는 일반과의 별 신소 히토시💜
누가 성운이 눈에 별박았나봐! #하성운 #팬아트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PWOON11

171020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 #정세운 눈에 별 박은 정포뇨 ( 22세/ 특급 신인 )
눈에 별 박음
내가 제일 아끼는 영상 카운콘 무대ㅠㅠㅠㅠㅠㅠ스키다요~~~~얏빠 스키다넹 ~~ 마지막 사토시에 쥰이 빵 터지고 ㅠㅠ쇼 미모 왕자님이 니노는 그냥 눈에 별 받았고 아이바 역시 모델즈 준이는 황제 사토시는 그냥 자체가 씹덕이야
눈에 별을 박은 듯☄
종인이 옛날 사진 보는데 눈물나온다 눈에 별이 박혀있어


HAPPY

너는 달 나는 별 내게 영원히 빛을 주는다. #HappyKaiSooDay 계속 영원히 세상끝까지 서로에게 빛을 주기 바래.
내 별님, 항상 행복하기를 바라요. 고맙고 또 고맙고 많이 좋아해요 #HappyYSday #내_우주_양요섭_생일축하해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AdAw7NXJamTUNsc

) 경수 종인 생일 기념 알티이벤트🎉 별 거 아니지만 뭐라도 꺼내봤습니다,, 기쁜날이니까요^^* 한 분께 아이디카드랑 티키링, 에리디링 다 드립니다 알티만 하고 가세요! #Happy_DO_Day #도경수_생일축하


함께하는

오늘 당신과 함께하는 별은 「세레스」입니다. 다만 저물고 있군요. 갑작스럽게 찾아온 공허감에 속아선 안됩니다. 그 마음 속 빈 자리는 별빛이 채워줄거에요.
오늘 함께하는 별은 「화성」이군요. 당신의 곁에서 강렬하게 그 빛을 내뿜고 있습니다. 별의 불타는 의욕, 투지와 함께 하루를 보낼 자신이 있나요? 아님 적당히 몸을 사릴 건가요?
오늘 당신과 함께하는 별은 이건. 흠, 쓸데없는 말은 아끼는게 좋겠군요. 밝혀져선 안되는 비밀도 있는 법이죠.
오늘 당신과 함께하는 별은 「에니프」로 천마의 콧잔등. 천마의 호흡이 어딘가 불안합니다. 어떻게 마무리될 것인지... 당신의 손에 달린 모양이군요.
오늘 당신과 함께하는 별은 「알골」. 메두사의 눈이 당신을 향하고 있습니다. 다짜고짜 밀어붙이는 것은 금물! 가장 시급한 문제로부터 벗어나라며 속삭이고 있어요.


사람

너무 웃긴 게 평소 아동 만날 일도 없을 것 같은 다 큰 인간들이(그렇지 않고는 그렇게 연령별 아동의 특징에 대해 무지할 리가 없음) 아동을 돌보고 가르치는 사람들에게 아동을 어떻게 대해야하는지 훈수두려고 함 ㅋㅋㅋ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199cmoeking

미친 여러분..진짜 이 짤 보세요무조건 보세요백번 보세요 저는 그동안 수십번 돈짤을 알티한 사람입미다.. 한번도 효과있었던 적 없어서별생각 없이 탐라에 보이길래 두세번보고 알티 했습니다 와 진짜 저 꿈에 최애 닮은
군대 안가는 인간이 최애인 사람 부러웟거든? 근데 별 생각이 없어진게 어차피 내인생이 아님... 잘 다녀와 학년아 기다릴고잇을게(정확티않음 한 십년남음
우리 별이는 기지개를 필때 꼭 이렇게 사람이나 아니면 벽에 발 쭈욱해서 기지개핀다 귀여워😭😭💕
(뭔가 첫 대화가 이래서 죄송하지만) 기다리겟습니다..!별하야님...((생일 10월인 사람
하이고, 별 씨잘데기 없는 걱정을 하고 있구만. 나는 내 몸과 내 안위가 제일루다가 소중한 사람이라, 스스로가 견디지 못할 정도로 버티고 서있지는 않는다하믄. 감당허지 못하고 꺾일 거 같았으믄 진작에 도망쳤겄제.
[그거 알아요?] [누군가에게는 별 거 아닌 호의였겠지만] [그게 절실히 필요한 사람이 있기도 한 법이에요.]
갑작스럽게 언론의 주목받으며 혜성처럼 등장하는 정치신인보다, 특별나게 언론의 조명 받지 않고, 별 주목받지 못해도 정치인생 걸어온 사람을 더 신뢰한다. 정치적 걸어온 길의 뿌리를 확인할 수 없는 갑툭튀는 아무리 좋아보여도 오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6suisyou_

내는, 오시상을 찾으러왔데이. 쪼매 까칠함서두 윽수로 다정한, 내 스승님이래이. 자신의 별에서 살지 않겠냐는, 길에서 미카를 도와줬던 사람의 말에도 단호한 표정으로 저렇게 대답하며 거절하겠지.
180112 INC🛫 PRE 수많은 사람들 중에 제일 빛났던 우리 별님🌟✨ #헤일로 #HALO #희천 #HEECHEON
나는 단지 엑솧를 좋아하는것 뿐인데 별 같잖은 사람들한테 패드립이며 온갖 욕은 다 들어먹는게 너무 억울하다 옛날이면 우리 오빠한테면 피해 안가면 됐지~ 했는데 진짜 도를 넘어선거같은 상황에는 몸도 마음도 너무 지쳐ㅑ..
Golok Pa (고록 파) 상대가 고구마 먹방을 찍고 있을 때 사용하는 주문. 그렇지만 별 위력은 없다. 보통 주문을 맞는 사람보다 쓰는 사람이 더 고통의 고구마 몸부림을 친다.
나도 너와 같이, 나락을 맛본 사람이야. 별 다를 거 없어. 우리는, 같아. - 청 운
오늘은 하늘이 맑아 별들이 많이 반짝여요. 그 별 빛이 당신에게 닿아 아름다운 꿈을 비춰주기를. 잘 자요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내 사람들.
(평소 자주 보던 사람이 아니면 눈치채지 못할 정도로 미세하게, 눈꼬리가 조금 내려간다. 시선을 옆쪽에, 그 다음은 아래쪽에 둔다. 별 말 없이 고개만 끄덕인다.)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tjddus6110

마음에 드는 셀피를 찍었는데 애인은 별 반응이 없고 보여줄 사람이 없어서 슬프다 흑흑
두근두근문예부! 추천하는 사람1. 자긴 공포게임에 자신있다 2. 비주얼적인 공포 괜찮다 3. 트리거 안 눌릴 자신 있다 4. 기괴한 영상 보고도 괜찮은 돌심장이다 5. 메타픽션에도 별 감흥 없다 6. 난 제작자다
하하, 별을 싫어하는 사람도 있어?
사람은 죽어서 별이 된다고 그래요. 바보같은 이야기죠? 하지만 예쁜 말이라고 생각해요.
나는 별과 별 사이의 공간이 사람과 사람 사이의 공간 같다고 생각했었다. 가까이 있는 것 같지만 사실은 전혀 다른 곳에 있는 미지의 존재, 존재들.
아 모야 새벽에 울컥해 태용이는 볼수록 더 좋아진달까... 어떻게 가면 갈수록 사람이 이렇게 더 좋아지지 싶은 사람 ㅜㅜ 태용아 나까짓건 별 거 아니지만.... 널 행복하게 할 수 있는 일에... 동참하고 싶어.... (새벽감성
내가 심한거 같냐? 멤버 생축글까지 안보태도 이꼴저꼴 더러운 꼴 많이 보는 팬질이였음. 근데 별 시덥잖은 일까지 더해줘서 사람 빡치게 만드니까 고만 좀 해달랬다. 그동안은 험한 소리 못하고 빙빙 돌려말했지. 애 인스타에 멤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_villabaechu

...나이차이가 그렇게까지 납니까? 나는 지금 내 아이들이나 그정도인데. 다만 글쎄요... 모르는 사람들로 참 별 얘기를 다 하고 있지만, 그랬겠습니까. 그래도 형제인걸요.
ㅁㅈ요 장난칠때 반응 큰사람 쟿하고 택밖에 없잖아 ㅋㅋㅋㅋㅋㅋ 혂은 힘으로 압도해서 어케 할 수 없다고 치고 구삼 둘다 별 반응 없고 차는 봐준다는 느낌으로 웃어넘김
썰풀사람 없지? 업으면 별이 앞발붙잡고 자러간다
#대현 별 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 옥돌 민, 별 규 ⭐️ 최고 내 사람 내 사랑 내 행복 🎀💗 #민규아람 #자트
왕자한텐 별 감정 못느끼고 젊은 왕(에게 뭔가를 느끼는 사람인것같다 나는.. 방금깨달았네
김종민 뉴비씨 인터뷰 다 듣고 느낀 점. 1.현재 민주당 의원들 중에는 지지자들 몸빵하는 게 별 거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 2.적폐 언론들이 알아서 기는 줄 아는 사람이 있다. 노사모였어도 그런 사람이 있다. 3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realmyromeo90

✑ 먼지 같은 사람과 먼지 같은 시간 속에서 먼지 같은 말을 주고받고 먼지같이 지워지다 먼지같이 죽어가겠지. 나는 이 불모의 나날이 마음에 든다. / 이제니, 별 시대의 아움


없음

그냥 진행해도 별 상관은 없음,, 위치 알려주ㅏ도 ㄱㅊ?
ㅋㅋㅋㅋ 너무하시넹^^ 현직들은 한단계더 올라 다음 대선을 준비중이신데 콰~~악 밟아 버리시다뉘~~~! 허지만 저도 같은 생각이라 별 불만없이 내한표는 줄일없음.
[170330 스티치] 이충희의 어느 귀여운 날,, 이지만 별 거 없음 #러너웨이 #스티치
재현이 그래도 인생의 굴곡이 거의 없으니까... 누구한테 진짜 심하게 트라우마 남을 정도로 당한 건 없음 적어도 본인 기준에선 다 지나고보니 별 일 아니더라~~((이런 것들이고
ㄹㅇ 수고는 5배인데 별 차이가 없음
주말사이에 별 일 없음 적마 60찍어야지...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MURASAKI_9394

난 딱히 슴덕 그런 거 아니고 그냥 스엠에 내가수가 몇 있을 뿐이라 사실 엓5 분들이든 빨간벨vet 분들이든 별 상관 없음 그냥 탐라에 보이니까 그렇구나 하는데 딱히 좋아하고 싫어하고 그런 건 아님 그냥 우리 선배님들 후배님들 이럴 뿐이지
ㅎㅎ 별차이없음


머스터에서

[+팔로 이벵] 아미여러분👀 이번 머스터에서 #방탄스트랩 을 현장판매합니다🙆 핑크는 멤버별 작업실/솔로곡, 투명은 럽마셀+데뷔일이 적혀있어요😀 가격 핑크 천 스트랩 3000원 투명 홀로그램 스트랩 5000원


하늘의

죽을 때까지 너 하나만 사랑하러 왔나봐 난 처음부터 널 찾으러 세상에 왔나봐 하늘의 별 다 질 때까지 사랑하리 언제나
그렇게 한참의 시간을 보내자, 해는 어느새 바닷속으로 몸을 숨겼고, 떠오른 달에선 바닷물이 뚝뚝 떨어져 하늘의 별이 된다. 달빛이 아른거려 세상을 비추고, 또 둘을 비추고. 어두운 밤 고요한 시간. 바람이 지나가며 둘을 뭉근
이기광의 난..., 저 777때도 가운데 3열 잡은 여자인데,, 이번에 티켓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네오,,, 힝구힝구
종현이가 하늘의 별이 된지 26일째다. 내 마음도 모르고 흘러가는 시간이 너무 야속하다.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GIYOME_90

밤하늘의 별이라, 나,낭만적 인걸요.. 그러면 별자리는 잘 아시나요?
멀어진 넌 작은 별 사라져만 가버려 너라는 기억조차 남지 못한채 오늘 따라 밤은 더 기네 우린 서로의 맘을 다 세지 못했지 검은 하늘의 다른 별들이 그렇듯 설레임과 찾은 망상들 속에 난 당치않는 꿈에
이상하게 세일러문은 완구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였다. 이야기 들어보면 어느정도 물량이 풀렸던거 같기는한데 우리동네엔 1도 없었음.... 세일러문도 요술봉 하나는있었던거같긴하다. 세일러 스타즈 시리즈에 그 붉고 하얀 요술봉
밤하늘의 아무 것도 안 보이는 구석, 있잖아. 거기에도 반짝이는 별이 있는 거야. 아직 도달하지 못한 것뿐이지.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별나라요정 코미 아시는 분 아무도 없나여ㅜㅜㅜㅠㅠㅜㅜㅜㅜ 내 주변은 아무도 모르고 나만알아... 날아봐요~~ 하늘의 별을~~ 따라서 날아보아요~~


(( 이 계정에서 하루에 부문별 각 50개씩 트윗 올려주시니까 그거 알티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루 일당량 딱 채우고 편하게 틧타해요 !! 딱 3분이면 하루투표 다 끝나요 ㅠㅠ 화이팅 ! #iH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0517x0517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ohyouyes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_beeeep_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ONLY_MAMAMOO

별 빛나는 BTS MUSTER 이름 손을 HAPPY gumassi_10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