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든디스크

강승윤님 캐기엽긔.. 아이유님 수상서감 끝나자마자 혼자 기립박수 치다가 주변 보더니 민망해서 얼런 앉아벌임ㅋㅋㅋㅋㅋㅋ기여워 #위너 #강승윤 #골든디스크
아이유 골든디스크 수상소감 中
아이유가 대상을 받았습니다!! 기쁜 마음을 나누고자 이벤트 합니다😊 정말 소중한 사람 내 세상을 따뜻하게 해줘서 고마워요 대상 축하하고 앞으로도 행복하자💕많이 사랑해요❤️ #아이유_골든디스크_대상_축하해 치킨은 원하시
저는 어제 골든디스크 현장에 있었던 아미입니다. 저는 아이유 님께서 대상을 받으셔서 수상 소감을 하시고 샤이니 종현 님께 애도를 표하셨던 모두 숙연해진 상황에 방탄소년단이 화면에 잡히자 상황 판단을 하지 못하고 소리를 질렀습니다.
골든디스크 음원 대상 아이유 음반 대상 방탄소년단 반박은 성적으로 하세요
우리 아이유님이 2018 골든디스크 음원대상 수상했습니다! 17년 정말 고생많았고 우리가 더 고마워😢 기쁜 마음에 이벤트합니다 만 하세요! 타팬 환영합니다! 더불어 17년 한 해 모든 가수분들 팬분들 정말 고생많으셨
180110 골든디스크 음원 대상 아이유 #IU 2017년은 아이유 님으로 가득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아이유 님이 행운 그 자체☄ 지은 님 저희도 사랑해요 잘 자요

아이유 골든디스크 대상 밤편지 IU 수상소감 마음을 instiz

[골든디스크①] 아이유·방탄소년단, 이견없는 완벽한 대상 '이들의 대상에는 이렇다 할 반론이 없다. 지난해 가장 활발하게 활약하고 또 역대급 파급력을 선보인 이들인만큼 '몰아주기', '편파판정' 없이 정확한 심사 기
'골든디스크' 아이유와 방탄소년단이 이견의 여지 없는 대상 주인공이 됐다. 이들의 대상에는 이렇다 할 반론이 없다. 지난해 가요계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약하고 또 역대급 파급력을 선보인 이들인만큼 '몰아주기', '편파판정'
180111 SBS 모닝와이드 아이유 2017 골든디스크 디지털 음원 대상 수상.LAPUTA #아이유_골든디스크_대상_축하해 #IU #아이유 #트와이스 #레드벨벳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GDA #32회골든 #골든디스크 #디지털음원부문 #본상 #아이유 축하합니다 #이지은! 아이유!!!😍😀
골든디스크 아이유님 대상소감중 종현이 언급 부분입니다
골든디스크는 아이유한테 누가봐도 당연했던 대상을 줌으로써 '우리는 공정성을 모티브로하는 최고로 권위있는 시상식이다'를 어필할 수 있게 됐고, 아이유의 수상소감으로 화제성까지 덤으로 얻었다. 10년을 날로먹고 한 번 공정했
180110 골든디스크 아이유 배사1 같은 문구가 2장씩인건 대비가 서로 달라요! 개인적으로 헤더 배경사진으로는 쨍한 것 보다 은은한걸 좋아해서 두가지 버전으로✌

180110 골든디스크 대상 수상 아이유 #IU 정말 말이 필요없는 Best of Best🎀
#골든디스크 #밤편지 #앵콜 #떼창 아이유 이 노래 아세요? (떼창 시작) 솔직히 이건 나만 들을 수 없어 ㅠ
#GDA #32회골든 #골든디스크 #백스테이지 작년 한해 여러분들 덕에 너무 따뜻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유
#GDA #32회골든 #골든디스크 #대상!!!!! #아이유!!!!!!!😍😍😀😀❤️ 대상 정말 정말 축하드려요!!!!!
수고많았어요 유애나 부르고 수상소감내내 눈물쏟았네요 #아이유_골든디스크_대상_축하해 한해동안수고많았어요 항상 힘내고 고마워요
아 이번껀...망했어...ㅠㅠㅠㅠㅠㅠ #골든디스크 #아이유_골든디스크_대상_축하해 #IU ♥♥
180110 골든디스크 디지털 음원 본상1 #아이유 #골든디스크

아이유 골든디스크 대상 밤편지 IU 수상소감 마음을 _E_Rang_

트로피 포토타임 징짱💜 #아이유_골든디스크_대상_축하해
180110 제 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음원 부문) #아이유() - #밤편지 직캠 프리뷰 by.아기곰 대상가수 아이유의 대상곡 밤편지💜
🏆 180111 #골든디스크 #아이유 대상 #보정 이미지 공유 (1) 대상 축하하고 예쁜 말 너무 고마워ㅠㅠ
골든디스크 음반후보 최종라인업 레드벨벳 마마무 매드클라운 멜로망스 방탄소년단 볼빨간사춘기 블락비 빅뱅 선미 수란 싸이 아이유 악동뮤지션 우원재 윤종신 위너 자이언티 정키 지코 태연 하이라이트 한동근 헤이즈 혁오


대상

11년만의 여자솔로가수 대상 아이유! 아이유가 골디에서 대상을 받았습니다!!! 마침 문상이 남았길래 축하 이벤트 엽니다~ 치킨 사드시라고 도서문화상품권 20000 한 분!! (핀번호 제공) 타 팬 가능 만 해주시
지은이가 대상을 받았어요 알티 이벤트 하나 해요 • 타팬분들 참여 가능 • 소소한 이벵입니다 하나를 선택 해주시면 됩니다 유애나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지은이 많이 응원해주세요 💜 참여수 적어도 뽑습니다 😊
이렇게 공정한 시상식은 또 처음이라 진짜 눈물난다 음원 대상 아이유 음반 대상 방탄소년단 진짜 마땅히 받을 사람들이잖아 너무 축하해요 진짜 해낼줄 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 #방탄소년단_대상_축하해

본상 & 대상 #아이유 #IU
💜새해&아이유 대상 기념 나눔 이벤트💜 구성아이유사진 (셀카 위주) 폴라로이드 버전 + 간식 or 화장품 (가격 제한 있음) 당발1/14 오후 지은시 이후(마감은 오후5시) 알티만 하시면 됩니다!! 타래
아이유님 대상 축하드리고 감사합니다.
대상 받았다고 고깃집 손님 전부한테 고기 쏜 아이유가 바로 이시대 진정한 👉영앤리치앤뷰티앤카인드👈
좀 늦은거 같지만 아이유 골디 음원대상 기념 이벤트 합니다!!! 당발은 오늘 안에 하고 여차하면 혼자 먹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 골든 디스크 대상 받고 나서 밥 먹으러 갔다가 가게 손님들 음식 자기가 계산 다 했대 ㅋㅋㅋㅌㅌㅌㅌㅌㅋㅌ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멌있ㄷㅏ ㅠㅠㅋㅋㅋㅋㅋㅋㅋ
난 아이유가 골디 대상 한 다섯번쯤 받은줄 알았는데 14년만에 여솔로 대상이라니....

아이유 골든디스크 대상 밤편지 IU 수상소감 마음을 instiz

개편후 역대 진입 이용자수 2위로 진입 2위 했던 디엔에이.. 그걸 버텨낸 1위가 아이유님 가을아침이었음 음원은 진짜 인정할 수 밖에 없다.. 👍 밤편지 노래 넘 조아용 대상 축하드립니다
아이유님이 대상 받으신 거 납득 가는데 도대체 왜 ^^


밤편지

가온 연간 차트 (2017년) 2위 밤편지 7위 팔레트 17위 사랑이 잘 47위 가을 아침 84위 이 지금 90위 이런 엔딩 #아이유 #IU
민현이가 들려주는 자장가 아이유 '밤편지' #황민현
지금 저가 생각하고도 너무 소름이 돋아서 아이유 (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 밤편지 ) 뮤직비디오 해석 타래를 써야겠어요
아이유 마지막에 밤편지 부를때도 아이유 뒤로 워너원이랑 다른 그룹들 차례로 서니까 노래 부르고 있는데 소리지르고 가관이더라구요
이중에서 좋아하는 노래있으면 rt 방탄소년단 - cypher4 멜로망스 - 선물 레드벨벳 - peek-a-boo 세븐틴 - 캠프파이어 헤이즈 - 돌아오지마 아이유 - 밤편지 JBJ - Fantasy 우원재 -


IU

180110 골든 디스크 아이유 #골디 #아이유 #IU 2차 가공, 재배포, 상업적 이용 전부 금지입니다!
A F.T Island And IU(아이유) kinda morning 😁😍


수상소감

아이유 수상소감 봤는데, 배고프면 힘없고 아프면 능률 떨어지고 그런 자연스러운 일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였으면 좋겠다는 말 너무 고맙다. 맞아 사람은 기계가 아니고 늘 항상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게 아닌데 내 컨디션이
ㅊㅁ)아이유님께서 수상소감때 종현님언급하셔서 숙연한분위기였는데 카메라에 워너원이랑방탄이 비추니까 일부팬들이 응원봉키면서 소리지르더라구요...저도 워너블이지만 속상하고 창피했습니다 기분나쁘셨더면 대신사과드
아이유 수상소감입니다
아이유 수상소감을 봤는데, 아티스트들은 사람들을 위로하는 일을 하는 사람이라는 말이 걸린다. 음악을, 연기를, 예술을 하는 사람들이 그걸 시작했을 땐 남을 즐겁게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내가 즐겁고 좋아해서 했을 텐데
아이유 수상소감 진짜 좋다

아이유 골든디스크 대상 밤편지 IU 수상소감 마음을 _at_daybreak_

수상소감 땐 대가수 아이유님 포스 철철이었는데 백스테이지에선 그렇게 사랑스러울 수 없어.....
정말 수상소감이나 무대 할때 타돌 안잡아줬으면 좋겠는 이유가 눈치없는 환호성때문에 노래고 소감이고 다 묻힌다 시도때도없이 내 아이돌 잡히면 함성을 지르니까 아이유님 멋있게 좋은얘기하시는데 목소리도 묻히고 분위기도 깨
아이유님 수상소감 들으면서 공감했다. 많이 아프지만, 누군가는 그 하루를 또 이겨내고 살아가게 된다는 거. 보편적인 우리 힘내요가 아니라 그럴 수 있고 괜찮다 그러니 조금 더 힘내고 잘 지냈으면 좋겠다. 음악을 통해서 진심
골디 아이유씨 수상소감 영상 보는데 팬석 비춰질 때 ㅇㄴㅇ 슬로건 흔들고 ㅇㄴㅇ 비춰질 때 말하는 와중에도 환호 엄청 크게 지르고 같은 워너블이지만은 정말 영상보면서 큰 실망 또 실망.. 안간 워너블은 몰라도 화면에 비춰
그리고 또 누구보다 서로들 상황을 잘 이해하고 알 아티스트분들끼리 위로해주고 챙겨주는 것도 팬 입장으로 너무 감사드려요 그래서 더욱이 오늘 아이유님의 수상소감은 큰 의미가 있었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
아이유님 수상소감 진짜 보기드물다 추모도 그렇지만 자신의 수상에 감사하는 내용뿐만 아니라 다른 아티스트를 걱정하고 응원하는 그런듯한 말투가 진짜 매우 .. 올바른 사람같고 인간 대 인간으로 배울 점이 많은 분인 것 같고
근데 아이유님 수상소감하는데 가수석 비추는건 조금 아니였다고본다...


골디

오늘 골디 추모 무대 있대요. 이하이님 한숨 무대 있으니 중간에 좋아하는 가수 석이 잡히더라도 함성과 환호는 자제 부탁드려요. 어제도 아이유님께서 수상 소감 말씀 중 일이 있었는데 오늘은 주의 해주세요.골디 가시는
오늘 골디 이하이님 한숨 영상보면서 댓글봤는데 ㅈㅎ님께 장문의 편지을 쓰신분 댓에 누가 우리 지은님 사진걸고 닉넴도 아이유라 해놓고 이따구로 말하네요~ 제발 지은팬이든 아니든 지은사진과 이름걸고 이런말하지마세요 이
골디 진짜 존나 공명정대하고 음원상을 아이유를 줘버렸으니 이제 음반상 누구 줄지가 문제 내일 트위터 세상의 평화가 깨지는 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원

근데 진짜 이제 가온 타락했네 늘 공개하던 데이터를 비공개 돌린다니 완전 비리 저지를거라고 티저 날리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아이유가 음원시장 독식하니깐 빡쳤냐


방탄소년단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이유_우울시계(Feet.종현 of Shinee) 이하이_한숨 방탄소년단_길 방탄소년단_so 4 more 방탄소년단_Rain 10cm_폰서트 비투비_꿈에 폴킴_비 크러쉬_어떻게


음악을

[故 김광석 22주기 헌정영상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 아이유] 비록 앨범에 담진 못했지만, 소중히 불렀고 여전히 아름다운 이 곡을 고인의 음악을 사랑하는 한 명의 팬으로서 존경과 추모의 마음을 담아 바칩니다.
[故 김광석 22주기 헌정영상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 아이유] 비록 앨범에 담진 못했지만, 소중히 불렀고 여전히 아름다운 이 곡을 고인의 음악을 사랑하는 한 명의 팬으로서 존경과 추모의 마음을 담아 바칩니다.

아이유 골든디스크 대상 밤편지 IU 수상소감 마음을 dlwlrma0515


아이돌

아이유님 조심스러운 말 한마디에 예리가 뒤돌아 우는거 보면서 현 아이돌 아티스트들이 얼마나 힘들까 다시금 생각이 들었어 정말 말씀대로 하루하루를 살아가야 하는 사람들이고 심지어 카메라 앞에서 슬픔을 감추고 웃어야 하는 사람들인데
zzzzzz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라니 ... 아는 아이돌 그것뿐...? 얼굴 터질뻔했어요


6시에

페이브 오늘 6시에 아이유 티비 내노셈
✔6시에 아이유티비 내주기
아이유티비 6시에 나와요?


박효신

이 시대 저항의 아이콘은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음... 악뮤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 127
월욜날 새친구들 만나는데 나....박효신....아이유....악뮤....그리고 이달소 좋아해ㅠ 하면 티날까요?????????

나 박효신.. 아이유.. 악뮤... 오드아이써클 좋아해 보단 티 안날 것 같아요..
박효신,, 아이유,,,,그리고 nct127


가수석

비투비 아이유 - 본무대거리 2천원 방탄 - 가수석 4천원


아이유

주로 언니란 말에 반응하는 아이유를 본 남자팬 "언니!!!!!!"
아이유는 오늘 아티스트들에게 사람을 위로하는 직업이니만큼 프로의식도 좋지만 내색하지 않으려고 하다가 오히려 본인이 병 들고 아파하는 일이 진심으로 없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그리고 모두가 오늘 하루 잘 잤으면 좋겠다며 본인
13. 1월 9일! 14. 아이유 노래 가사들을 좋아한당 갑자기 적으려니까 모르겠어'-')
아이유는 아이유고 최양락은 우리야.

아이유 골든디스크 대상 밤편지 IU 수상소감 마음을 ff_0516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악동뮤지션-얼음들 악동뮤지션-my daring 우원재-시차 볼빨간 사춘기-Blue 위너-REALLY REALLY 악동뮤지션-인공잔디 비투비-그리워하다 양세형,BewhY-만세 제이
엥??? 모가 찔리시나욘?? 전 그저 아이유의 너랑나르 불렀을 뿐인데욘?
ยัยน้องตั้งชื่อให้แท่งไฟด้วยนะ 아이크 อาอีคึ/ไอคึ มาจาก 아이유 ไอยู + 마이크 ไมโครโฟน 🎤 55555 น่ารักดีๆ
아이유 애니곡..
와중에 정국이 아이유 사랑...끝까지 박수치는 애기야ㅜㅡㅜㅜ
앨범이 좋으면 가수상도 같이 받는데 그런 앨범은 딱히 생각 안나네 언니네도 생각보단 그저 그래서; 노래상은 빌보드 올라간 방탄도 가능성 있다 봐서 방탄/레벨/아이유 정도?
어디가서 "나 아이유 좋아해"라고 했을 때 창피하지 않은 내가 돼야 하니까 그러려면 뭐든 잘해야 한다. 연기에 도전했으니 욕먹지 않게 해야 하고 라디오 DJ든, 방송 MC든 나를 믿어주는 이들이 창피하지 않게 노력해야 한다.

아이유 골든디스크 대상 밤편지 IU 수상소감 마음을 iuS2cap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빅스-대.다.나.다.너 빅스-도원경 빅스-저주인형 10cm-폰서트 볼빨간사춘기-blue 볼빨간사춘기-심술 박경,박보람-보통연애 비투비-나빼고다늑대 비투비-내가 니 남자였을때 포미닛-미쳐 슈퍼
ㅋ ㅋㅋ 리퀘에 아이유가잇네여 ^^ 혹시님이신지?(맞겟지
아이유한테 디게 고맙고 또 짠하고 그냥 슬펐다.. 종현이 자꾸 생각나고 이젠 어느정도 괜찮아졌는데 괜찮아졌다는 사실이 슬프다 너를 작년에 두고왔다는게..
우리반남자애들은 그냥막 아이유 좋은날틀어노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단고음 하는데 내 귀가 떨어져나갈것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를 원하니 가지고 싶니 나의 모든 게 전부 네 것이길 바라니 사랑한단 한 마디만 솔직히 말해봐 / 아이유, 있잖아
여러분 저희집 앞에 아이유 오심요 드라마 촬영땜에.. 이선균님도..
1. 아이유 선배님한테 인사하고 싶은 🐶🐰 2. 나연이가 정연이한테 보챔 3. 👀선배님 눈치 보는데 4. 🙇🏻‍♀️ 인사 성공

아이유 골든디스크 대상 밤편지 IU 수상소감 마음을 IU_video

첫사랑이죠 아이유 나윤권 거리에서 성시경 들으세요 감성 충만
? 아이유 이름에게 듣고 있는데 너무나 선우기트 환생썰인 것
아이유님이 사람을, 상을, 다른 모든 것들을 대하는 태도 너무 정중하고 다정하고 사랑스러워...... 정말 배울 게 많은 멋진 사람이야😶
유애나가 아이유 놀리는 방법 20171210 🎤제가 중학교 3학년때 데뷔를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덕질은 뭐랄까.... 일반적으로 덕후들 사이의 덕질이 유사연애덕질과 육아덕질 부류로 나눠진다면 이건 리스펙덕질이다... 존경심 가득 담아서 덕질하게 됨... 이건 우리 팬들 전체적으로 그런 감정일거 같아서ㅋㅋ
엄마랑 같이 효리네 민박 보다가 쌍으로 터져버린 씬ㅋㅋㅋㅋㅋ 아이유님 사랑스러워서 어쩌지..?
나의아저씨작가님.. 이제라도 유인나를섭외해서 이선균대신넣거나 이선균이 아이유한테찝쩍대는걸 유인나가막아줘서 아이유인나 커플링되는서사로바꾼다면 당신을용서하겟습니다

아이유 골든디스크 대상 밤편지 IU 수상소감 마음을 ddonddoni127

대따시만한 티비에 학연 자꾸 예쁘게 떠있어서 애들 존나 "와 예쁘다" "누구야? 여자야?" "아니 남자야~" "아이유닮았다." "섀도우 우리집에도 저런거 있어"
355. 아이유 남매연기 동생역할 맡은 분도 굉장히 연기를 맛깔나게 하네ㅋㅋㅋㅋㅋㅋㅋ
그 사진쯤이야, 이미 나한테 있을껄? (아이유 골수팬의 위력을 너무 우습게 보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미의 기준이 ㅇㅏ이유에여? 아주 기엽네...
"건축회사의 구조기술사로 근무하는 인물로 묵묵하고 조용한 성격을 가졌지만 미치도록 사랑스러운 이 시대의 중년을 매력적으로 그린다. 아이유는 3개월 계약직 직원 이지안 역을 맡아 퍽퍽한 현실을 온몸으로 버티는 삶을 그
아이유는 도대체 왜 저런걸 하는거지....
아이유가 유애나를 사랑한데요 ╰(*´︶`*)╯♡

아이유 골든디스크 대상 밤편지 IU 수상소감 마음을 jtbclove

추가적으로 지니가 피쳐링한 연애소설도 연간 차트에 들어갔어요 69위 #에픽하이 - 연애소설 (Feat #아이유)
아이유님 어머니가 절대 아이유님이 번 돈으로 빚 안 갚는다고 해서 부모님이 직접 다 갚으셨는데 왜 자꾸 얘기가 이렇게 나오지
응 아이유티비 없어~
아이유 분홍신 컨촬가고싶다
너무 좋아서 그래 나 시무룩한 얼굴하고 있지만 또 기다리다 고민만 하다 흘러가는 하루 끝에서 하는 말 내가 널 사랑해 (아이유/하루 끝) 언니가 나한테는 일등 언니야, 애정해♡ 동운시-1
ㅎㅏ,,,노동요,,,아이유꺼 들어야겧
멍하니 아무 일도 할 일이 없어 이게 이별인 거니 전화기 가득 찬 너와의 메시지만 한참 읽다 읽다 /첫 이별 그날 밤, 아이유

아이유 골든디스크 대상 밤편지 IU 수상소감 마음을 jyanee_jyan

훈훈한 아이유밴드💜
아이유 선브ㅐ님의.... 부우우!!!!!!!!!!!
이 길이 너에게로 돌아갈 수 있는 길이면 젖어도 좋은데. _아이유, Rain Drop
내 머리에 아이유 꿈빛파티시엘 ost 재생한 사람 누구야 나와 이거 지금 19381시간 듣는 중이라고(뻥)
아이유 렌즈 렌즈타운 타운필터 쥬씨 베리핑크
아이유 혼자서 상대해도 성별 인원수 회사 데뷔시기 불문하고 웬만한 사람들 넘사벽으로 다 이겨버리니까 가온측에서 데이터 비공개한다해도 아이유 상 못 타면 바로 불공정 시상식 마마 루트 타게 될거니까 걱정하지 마십시다
감사합니다) 💖아이유 '장미의 화원' 컨셉 뱃지 수요조사💖 4cmX4cm 뱃지입니다. 마지막 사진을 모티브로 제작하였습니다 :) 반드시 제작시 )입금가능(한분만 아래의 수요조사 폼을 작성해주세요!

아이유 골든디스크 대상 밤편지 IU 수상소감 마음을 YouI516

아이유 티비는 뭐 페이브 보물이야?
헉 아정이랑 찰떡이었다니 다행입니다ㅠㅠ 제가 아정이 인장 찾으면서 아이유 너무 예뻐가지고ㅠㅠㅠ 아정이가 이 인장에 잘 어울릴까 했는데 진짜 다행입니다ㅠㅠㅠ 아니 근데 단이 너무 귀여워요... 단아... 사랑해...
마트에서 아이유를 발견했다.. 꺄 엄청 많아😃
아이유티비업써서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덴시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추위와함께 아이유 목소맄ㅋㅋㅋㅋㅋㅋ 아 왤캐 아련하신것,.
쏟아지는 빗물은 날 한 치 앞도 못 보게 해 몰아치는 바람은 단 한 걸음도 못 가게 해 벼랑 끝에 서 있는 듯이 난 무서워 떨고 있지만 작은 두 손을 모은 내 기도는 하나 뿐이야 돌아 와 (아이유 - 미아)
아이유도

아이유 골든디스크 대상 밤편지 IU 수상소감 마음을 YouI516

아이유 노래중에 시계바늘 나오는거 넘 만ㄴ아 시곗바늘아 달랴봐~는 너랑나인가
우와...저 아이유 노래 듣고있었는데! 홍앓님 음색이 너무 예뻐요😚 감사합니닷💕
아이유님 항상 예쁘지만 어제는 너무 예뻐서 오늘 다시 봐도 새롭게 예쁘시다..
다 처음이었던 내게 네가 준 두려움 덕분에 난 영원히 in a sad love story /연애소설, 에픽하이&아이유
워너원 꽃 퍼포먼스할 때 씩 웃는 우리 아이유님😁




아이유 골든디스크 대상 밤편지 IU 수상소감 마음을 IU_TENG

아이유 골든디스크 대상 밤편지 IU 수상소감 마음을 JTBC_Awards

아이유 골든디스크 대상 밤편지 IU 수상소감 마음을 daeng516

아이유 골든디스크 대상 밤편지 IU 수상소감 마음을 JTBC_Awards

아이유 골든디스크 대상 밤편지 IU 수상소감 마음을 JTBC_Award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