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라이트

170321 멜론 실시간 오후 9시 차트 👑1위 #얼굴찌푸리지말아요 ➖ 13위 아름답다 🔼1 54위 시작 🔼2 59위 위험해 🔼2 65위 CAN YOU FEEL IT? 🔼1 #하이라이트 #HIGHLIGH
[멜론 아지톡] 23시 스트리밍 인증했어요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양요섭 #Highlight #하이라이트 🙂 🙂 🙂 잘자요 🌙
170320 컬투쇼 두준. 어빠 오늘 완죠니 청슌하넴...ㅠㅠㅜ 얼굴이 다했넴..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canyoufeelit
☝인기가요 04월 02일 방송 반영분 투표기간2017.03.20 ~ 2017.03.25 하루에 한 번씩 총 3곡 고른 후 투표☑ #하이라이트 #HIGHLIGHT #아름답다
#HIGHLIGHT Can You Feel It? Photo Card Junhyung & Yoseop #하이라이트 #준형 #요섭 (출처b2uty_me님 인스타)
23시 스트리밍 인증했어요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null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Holler_0320

하이라이트(HIGHLIGHT)에게 '비스트’란? 멤버별 솔직한 생각 언론쇼케이스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팬사인회 안내] 하이라이트(Highlight)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팬사인회 안내 (영풍문고김포공항점)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동운 손 🙅🏻 |남| 신🤷🏻‍♀️ 얼굴 진짜 최고된다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열일곱쨜 손남신,, 나이는 나만 먹지ㅠㅠㅡㅠㅠ#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얼찌부 도입안무 머박 씐난댜😆
ใครแคปตอนดูจุนโชว์ซิคแพคทัน เมนชั่นมาค่ะ แจก Prada 1 ใบ - [MV] 하이라이트(Highlight)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Plz don't be sad)
170320 #하이라이트 #데뷔쇼케이스 #윤두준 하...옆태...오빠. 턱선1위 다시 확인해주시는 분 #Highlight #두준 #Dujun #YoonDujun #YeY #예이
아름답다 - 하이라이트 (Highlight) - 들어보세요.  #Melon

[#원덕후의짤방] #하이라이트 얼찌말 뮤비에 취저당해 만든 폰배경.jpg 뮤비의 모든 장면이 하이라이트야 멤버들 비쥬얼도 완전 꾸시야...👍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윤두준 #양요섭 #용준형
# 하이라이트에 대한 새로운 정보 3 1. 그룹명 후보로는 양요섭이 제시한 ‘With Us’가 있었다. 다만, 팀명을 제시했다가 양요섭도 무시하고 멤버들도 팀명을 무시했다. 편의점 이름 같다는 것이 그 이유. 양요섭도 ‘
안무하는 모습마저 크흡 ㅠㅠ 오빠 인형외모 쵝오👍🏻👍🏻👍🏻👍🏻👍🏻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0 하이라이트 미디어간담회 :두준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canyoufeelit
#하이라이트 #CAN_U_FEEL_IT 초동 1일차 170320 한터차트 일간 센스 13,596 센시 12,57X 합계 26,17X
170320 #요섭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원덕후의짤방] #하이라이트 얼찌말 뮤비에 취저당해 만든 폰배경.jpg 뮤비의 모든 장면이 하이라이트야 멤버들 비쥬얼도 완전 꾸시야...👍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이기광 #손동운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djygd0806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감상 인증했어요!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null
다만, 이 신생 기획사인 어라운드어스가 하이라이트 5인만을 위한 애정을 쏟고 있다고 하니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은 두고 볼 일. 그동안 비스트로 보여줬던 색과는 조금 다른, 밝은 느낌의 곡을 가지고 온 것도 하이라이트가 노
지인잌ㅋㅋㅋㅋ 구비현하 라길래 ???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구 비스트 현 하이라이트 무릎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320 쇼케이스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윤용양이손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20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손동운 #동운
❣️얼루어 스캔(1) 일간1위랑 1위 유지 너무 행복해서 스캔 하나 올립니당( ღ'ᴗ'ღ ) 로고 크롭 제발 하지 말아주세요ㅠㅠ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윤두준 #양요섭 #손동운
두준이랑 기광이랑 마주보고 웃는다,, 웃는다,, 웃는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0 :미디어 쇼케이스 #요섭 예쁜 두 눈에 미소만 짓게 해줄게-!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멜론 1위 ★경축★ 기념 이벤트 팔로+ 하신 두 분 뽑아서 교복사진 합성한 두주니 증명사진 보시는 도안 그대로 드립니다🙊 마감은 이번주 금요일!🤗
170320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두준 "그 천사같은 얼굴에" .....이거 못본사람 없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름 침착하게 찍다가 저 파트에서 힘빠져버렸다..ㅇ(-(
20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용준형 #준형
170320 딸기먹방 최고된다.. 앞으로ㅜ내가 젤 죠아하는 과일은 딸기얌 딸기ㅠ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canyoufeelit
295회 선공개 하이라이트 본격 데뷔방송~! 하이라이트 과거청산 프로젝트!  리더몰이의 희생양 윤두준의 운명은? 3/22 저녁 6시 주간아이돌!! #하이라이트 #주간아이돌 #수육주돌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두준 #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3/21 22시 음원차트 멜론 - 1위 (-) 지니- 1위 (-) 올레뮤직- 1위(-) 소리바다-1위(-) 벅스 - 1위 (-) 엠넷-8위 (⬆3) 네이버뮤직-1위(-) 몽키뮤직-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Kongseop_

[멜론 아지톡] 2017-03-21 23시 스트리밍 인증완료!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포에벌! 투게덜! 너와 날 위한 단어야! (~˘▾˘)~♥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2017-03-21 23시 스트리밍 인증완료!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null
일간차트 1위했다네~~~~~~~~~~~~~~~~~~~~~~~~~~~ 🕺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음원 차트 개혁 이후 남돌 최초 지붕킥!!!!!!!!!!!!!!! 이 짜릿함을 #하이라이트 가 해냅니다👊 여억시.. 대형 신인.. 사스가..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박🎉
아름답다 감상 인증했어요!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null
하이라이트 (Highlight)의 CAN YOU FEEL IT? - 추천합니다.  #Melon

[#아이돌옆자리] #하이라이트 '#양요섭'편 오늘 얼굴 한번이라도 찌푸린 사람 다 모이세요!!!! 옆자리에서 요섭이가 노래 추천해주고 직접 라이브까지 불러주니 주름이 쫙 펴지는 기분...아이크림이 따로 필요없다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볼기짝은 원래 줬다 다시 받는게 더 꿀잼인거야
😘알티만 해주세오😘 20일 성공적으로 데뷔한 #하이라이트 의 타이틀곡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일간차트 1위 축하기념 너무 신나는데 앨범사느라 알거지라 드릴건 없고 미개봉 립타투라도 드립니다💄 타팬은 제 탐라에서 사라
하이라이트 (Highlight)의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 감상해보세요.  #Melon
아이돌챔프 앱을 통해 쇼챔피언 투표 후 이 투표도 참여해주세요(3/21~4/4) 귀여운 안무구멍ㅎㅎㅎㅎ 현재 1위😂😂😂😂😂 #윤두준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네이버뮤직 세대별 차트 20대 여성 1위 얼찌푸 30대 여성 1위는 시작😆 양작곡가 꾸시야~~~!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이돌챔프 앱을 통해 쇼챔피언 챔피언송을 뽑아주세요!!! 투표 기간3/21~3/26 하루에 한번씩 3표 모두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투표하기!!!☑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H5L5_Ari

OtvN 주말엔 숲으로 #하이라이트 #HIGHLIGHT #두준 #준형 #요섭 #기광 #동운 하이라이트(구.비스트)의 셀프카메라! ′우리 막냉이 우쭈쭈♥′
하이라이트 (Highlight) - 좋아합니다.  #Melon
0320 미디어 쇼케이스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 하이라이트 (Highlight) - 들어보세요.  #Melon
#싱글즈 4월호 Contributors #하이라이트 촬영팀 이야기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어젴ㅋㅋㅋ 공연 끝나구 역까지 택시 탔는데 🚕 오늘 누가 공연했어요? 🌹 #하이라이트 요!! 🚕 누구지... 🌹 비스트 아세요? 🌹 #윤두준 아세요? 🚕 알지 비스트 🌹 이름 바꿨어요! 🌹 앨범 나왔어요! 🌹 #하이라이
이쯤되니 우리 팬덜 못 한 게 아니라 안 한 거였나 싶을 정도8ㅅ8 첫 시작부터 단합력 쩔어줬다 나이서~* 뮤비도 같이 보아요 안무 영상 보고 말테야 그러고 말테야~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

위드기광에서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 공조7 대박 기원 이벤트 🌼 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한 사진으로 확인 부탁드리며, 많은 참여 부탁 드려요💕🙏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공조7 #기광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기광 170320 쇼케이스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 잘자요~✨
2017 하사누 서포트 상암 CGV 하이라이트관 진행! 하이라이트의 모든 선택을 누나팬들이 응원합니다❤ #하이라이트 #하사누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상암CGV #많이자주놀러오세요
✨주말엔 숲으로 하이라이트 예고편! ⚽농사 지으러 가는 거야? 🎴귀농 프로그램이야? ✋욜로 🐑잘 앎 🎴신조어? 합성어? ⚽약자 ㅋㅋㅋㅋㅋ약간 아무말 대잔치 같다ㅋㅋㅋ
귀여웁다 피식피식 세어나오는 웃음을 멈출수가 엄따 크흑 ㅠㅠㅠㅠㅠㅠ 손에 낀 반지마저 매력적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이제 개인폰으로 븨앱 갑작스럽게 많이 한다고하니 알림 꼭 해놓으세여 (사실 이 영상의 포인트는 용의 예쁨과 특히 커피를 내려놓으면 살짝 시선을 내리는 그 표정과 뜌의 잘생김이다)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윤두준 #
170320 #하이라이트 #윤두준 오버핏이 미치게 귀여운데... 얼굴은 대 존잘.. 사람이 아니야ㅠㅠ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melting_planet

월요병의 피로를 한 번에 날려줄 다섯 남자😍 #하이라이트 (얼루어) 4월호 화보 촬영 현장에서 만난 상큼하고, 멋있고, 잘생긴 하이라이트와의 미니 인터뷰 영상을 감상해보세요!💛 #윤두준 #이기광 #용준형 #양요섭 #손동
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두준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귀 그린것도 하트도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CANYOUFEEL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HIGHLIGHT Can You Feel It? PolaroidJunhyung #하이라이트 #준형 (출처yumi0ddw님 인스타)
위험해 감상 인증했어요!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null
#Highlight #하이라이트 #윤두준 170320 쇼케이스 💕 💕 💕
170320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두준 #요섭 두건 쓴 요소푸보고 빵터진 리다님XD 그래서 마지막에 물병은 왜 준거지..?ㅋㅋㅋㅋㅋ

가좌~!~!~!~!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Highlight)`#얼굴찌푸리지말아요` M/V 유튜브 조회수 달성 이벤트 안내 ▶2백만 뷰 - 안무 연습 영상 공개(~3/26) ▶3백만 뷰- 퍼포먼스ver. M/V 공개 ▶4백만 뷰 - 다같이 웃
[멜론 아지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Inst.) 감상 인증했어요!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2017.03.21, 요르미온느님은 하이라이트 (Highlight)님을 좋아하는 183,574명 중 892번째 팬입니다.  #Melon #친밀도
170320 쇼케이스 아이쿠!눈부셔🙈 #하이라이트 입니다💃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윤용양이손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스밍인증!
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양요섭 #highlight 슬픈 표정하지 말고 웃어요~ 다시 한 번 #얼굴찌푸리지말아요 !!!! 요섭아 안뇽~~~!😽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highlight_0704

170320 컬투쇼 #두준 #하이라이트 🍵🍵🍵🍵
님...혀...손가락...자켓...목걸이...앓앓😭😭😭😭😭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뭐박나자!!!!
시작 - 하이라이트 (Highlight) - 들어보세요.  #Melon
[멜론 아지톡] 스밍릴레이 - 40,511번의 인증 참여중 #Melon #아지톡 #하이라이트(Highlight) MONTHLY_RATE_LIMIT_EXCEEDED
하이라이트 올해 남돌 첫 일간 1위 (작년 합쳐도 남돌 일간 3그룹) 아직 말하기는 이르지만 지금까지 추이로는 열삼 다음으로 음원 잘 나오는듯... 이용자수도 그렇고 1위 유지도 그렇고 팬덤 스밍 화이팅!!!!
위험해 - 하이라이트 (Highlight) - 들어보세요.  #Melon
[멜론 아지톡] 03월 21일, 하이라이트 (Highlight)채널에서 활동하는 32,673명 중에서 4,443번째 팬입니다. #Melon #아지톡 #하이라이트(Highlight) MONTHLY_RATE_LIMIT_EXCEEDED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highlight_0704

CAN YOU FEEL IT? - 하이라이트 (Highlight) - 들어보세요.  #Melon
[V LIVE] HIGHLIGHT COMEBACK 'CAN YOU FEEL IT?' 하이라이트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 함께해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엑스포츠뉴스][뮤직:스코어] 하이라이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3개 차트 1위'성공적 데뷔' (출처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멜론 6시 1위 유지! 6시에 다른 두 그룹 노래 나와요! 순위 유지 위해서 열스열스❤❤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CANYOUFEELIT
아...찬란하다 박제하고 싶은 인형외모 오빠 흑발은 언제나 최고인듯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갭차이 후덜덜 #하이라이트 #이기광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안녕🖐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aajchr

170320 #하이라이트 #데뷔쇼케이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앵콜 후반부 한번은 아쉬웠던 #얼찌뿌 앵콜곡으로 다시 또 들어서 너무 좋았던 #얼찌뿌 끊긴 VLive 후반부 다같이봐요 #Highlight #윤두준 #용
[그룹'하이라이트'쇼케이스] '윤용양이손' 다섯 남자가 '하이라이트' 돌아왔습니다~ 모두가 응원하는 '하이라이트' 의 빛나는 새 출발!! #하이라이트 #Highlight #쇼케이스 #얼굴_찌푸리지_말아요
[엑스포츠뉴스][뮤직:스코어] 하이라이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5개 음원 차트 1위 (출처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ดู MV นี้แล้วพิมพ์ 99 ใต้โพสจะมีโชคลาภใหญ่ใน 3 วัน ลองสิ [MV] 하이라이트(Highlight)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Plz don't be sad)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이조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험해 - 하이라이트 (Highlight) - 들어보세요.  #Melon 위험해
[댓글]🎴➡🐑굿이야~~~~ #이기광 #양요섭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LOVING_DU

자꾸 시계를 보게된다. 자꾸 실시간 차트를 들어가보게 된다. 나도 이런데 애들은 오죽할까. 설렘만큼 걱정도 컸을 시작이었으니. 얼.찌.말 잘해내줘서 감격스럽다 진짜. #하이라이트 #highlight #canyoufeel
[네이버뮤즈몬][All About Artist] 돌아와 줘서 고마워요. ‘하이라이트’ 뮤즈몬X뉴스컬처 아티스트 집중 탐구 코너 하이라이트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멜론 아지톡] 시작 감상 인증했어요!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하이라이트 포스터 앨범 언제어디서 나눔을 해야하지ㅠㅠㅠㅠㅠ 새앨범 맞을준비해야하는데 놓을곳이 필요해요 집에가서좀들고가세요 엉엉엉엉 덤으로 열삼 예이두요엉엉엉
하이라이트 (Highlight)의 [하이라이트]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 감상해보세요.  #Melon
꾹꾹이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멜론 아지톡] #하이라이트 #얼찌말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creamsun707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감상 인증했어요!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우와 얼찌말 이용자 수 60만 돌파!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FB 공조7 update #Highlight รายการ 주말엔슾으로 จะออกอากาศตอนแรกวันที่ 5 เม.ย. เวลา 18:20 น. (เวลาไทย) ทางช่อง tvN #하이라이트
자정에도 얼찌말이 1위면 쇼케이스 쬐금 업로드하고 갈께요, 두근두근😍 #하이라이트 #HIGHLIGHT #canyoufeel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지니 누적 34시간 째 부동의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형신인 #하이라이트#얼굴찌푸리지말아요 였습니다.
170320 얼굴 찌푸릴일이 1도 없네~!~!~!! 앞으로의 매일이 오늘만큼 행복하기를..~* 🍀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3월21일 PM 23시★ 멜론 1위(-) 엠넷 5위(🔼3) 지니 1위(-) 벅스 1위(-) 올레뮤직 1위(-) 네이버뮤직 1위(-) 소리바다 1위(-)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canyoufeelit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1016_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예쁘네ㅠㅠ 아니 근데ㅋㅋㅋㅋㅋ 준형오빠 사이즠ㅋㅋㅋㅋㅋ 왜 혼자만 큰건데....
뮤밍인증..?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오늘의 작은 바람 ✔ 하이라이트 이슬라이브 ✔ 하이라이트 유스케 ✔ 하이라이트 트리플 크라운 ✔ 하이라이트 대상
3월 21일 Melon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순위🏆 🌟24시간 1위🌟 #하이라이트 기록 경신 #아름답다 순위🏆 ✔ 오전 평균 4위 ✔ 오후 평균 11위
12시 유지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아니 이 노래는 대박 날 수 밖에 없는 노래야. 이렇게 상큼하고 발랄하면서 중독성 쩌는 노래가 어딨어 ?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이버뮤직 차트는 봐도봐도 유잼이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라이트 vs 하이라이트 💡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snow_rem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MV #요섭 #yoseop #하이라이트 #highlight
나 진짜.. 솔직히 새벽은 팬들이 어찌저찌 스밍 켜두고 자면 1위 가능하다봤는데... 출퇴근 시간에 근무 시간까지 1위 했다는건 대중들도 드디어 하이라이트를 알아본 것 같아서 따뜻하고 신나고 안믿기고..!
#하이라이트 이기광으로 33초동안 기분 좋아지기 :)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베비넌웃는게더예뻐
옆자리의 특혜 그런 거 없고 맞는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와... 대단해 머박이야👍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2 멜론 차트 00:00 도 1위 유지 ㅠㅠㅠㅠ 아 정말 ㅠㅠㅠ 대박이야 ㅠㅠㅠ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PLZDONTBESAD
노래 제목에 맞게 진짜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이런일 안 일어나네..!!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MIZONE_091016

170320 요섭이 날개찾아?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여러분, 투표하세요! 인가는 멜론아지톡에서 #아름답다 쇼챔은 아이돌챔프에서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에 투표하시면 됩니닷! 쇼챔 현재 2위니까 투표 고고! #하이라이트 #highlight #canyoufeelit
진짜 나 한명 안한다고 뭐 달라지겠어? 이런 생각 가지지마시고 투표해요 ㅠ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아이돌챔프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스밍도 열심히해서 1위 싹쓸어요 !!
졸려 죽겠는걸 참고 12시차트를 보기위해 기다렸당(뿌듯뿌듯) 내일아침에 만나자 얼찌푸야~~😘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얼찌말 #얼지푸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코엑스 :) #하이라이트파노라마 어블리 굿이야😁 좋은건 같이보는게 좋댔어♡
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동운 #하이라이트 #highlight #canyoufeel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20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하는 기분 좋은 날 코엑스에서 얼찌말 미리보기!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파노라마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closeup_ys

20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이기광 #기광 아니..? 천사가 왜 여기에?? 😭😭
열두시차트도 1위ㅜㅜㅜㅜㅜ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머박기원
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기광 #하이라이트 #highlight #canyoufeel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새출발 꾸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멜론 기준 24시간 1위 달성👍 지니 기준 36시간 1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320 하이라이트 미디어간담회 :기광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canyoufeelit
170322 오전 12시 지니 1위(36시간째) 나이서🤔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0 미디어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기광 #얼굴지푸리지말아요 세상 제일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closeup_ys

앨범 왔다ㅠㅠㅠㅠㅠ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 죽어도 여한이 없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아이돌챔프투표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0 Highlight 쇼케이스 준형 #하이라이트 #용준형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1 멜론차트 종일 1위로 이전 최고기록 돌! 파! 하며 하루 마무리합니다 👏🏻👏🏻👏🏻
[멜론 아지톡] CAN YOU FEEL IT? 감상 인증했어요!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하이라이트 이기광님 땡스투에 준수 언급 #XIA #김준수 #HIGHLIGHT #이기광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0 컬투쇼 출근 #두준 #하이라이트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nao_k_k_dy

이렇게 되면 우리 뭐 기록한다고 했던 걸 본 거 같은데...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무튼 머박이야 #아름답다
멜론 23시차트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위! 24시간 1위 갑시다!!!!!!!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_아름답다 와우!!!^^😄😄😄인증 가요~^^*♡
멜론 24시간 1위 지니 36시간 1위 하이라이트 머박.. 기록이란 기록은 다 세우고 최초란 최초는 다 가져가는구나ㅠㅠㅠㅠ 자랑스럽다규ㅠㅠㅠ
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두준 #준형 두준시 말하는데 왜 그렇게 옷을 잡지요 준형시,,, 그만 귀여우라 해따ㅠㅠ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
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기광 말이 되나요? 옆선? 눈빛? 와우내 샤프미남이시내,,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
170320 미디어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기광 #얼굴지푸리지말아요 항상 웃는 날만 가득하길 :) 😀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ekdud_b2uty

[멜론 아지톡] 꿋나이시야~~~~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170320 컬투쇼 출근 #준형 #하이라이트
170320 컬투쇼 출근 #요섭 #하이라이트
오늘도 영업중^^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얼찌말
170320 컬투쇼 퇴근 #기광 #하이라이트
170320 컬투쇼 퇴근 #동운 #하이라이트 🍓🍓🍓
170321 표정십구이,,,ㅠ ㅠ😯😯😯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dhyskw_beast

Eu vou ser a sua luz, então tire essa sombra do seu rosto de anjo agora — Highlight(하이라이트) - Plz Don’t Be Sad(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하이라이트 #용준형 #이기광 야 주녕아 너 볼기짝 기광이가 때려주께 가자👬
멜론 00시 실시간 차트 1위🎉🎉🎉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24시간 1위 👏🏻👏🏻👏🏻👏🏻👏🏻 00시 1위 얼찌말 꾸시야~* 나이서~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0 멜론차트 일간 1위❤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파노라마 1위 추카추카하러 👃x왔다~~~😍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하이라이트 앨범 포카&폴라 교환합니다💡 저-윤두준 두준 용준형 준형 님-양요섭 요섭 폴라 포카 교환 생각있으신 분들은 디엠으로 연락주세요😊 #hightlight #하이라이트 #포카 #포카교환 #요섭 #양요섭 #요섭포카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YYS_uyeon

170320 미디어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기광 #얼굴지푸리지말아요 옆모습인데 이목구비 자기 주장 난리났고요...
22일 00시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멜론 - 1 벅스 - 1 지니 - 1 엠넷 - 4 네이버 뮤직 - 1 몽키3 뮤직 - 1 올레뮤직 - 1 소리바다 - 1 #하이라이트 오늘 하루도 시작이 좋아💛
지붕가자 부릉부릉 라이서!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위 눌러앉으삼
🎴이렇게 귀여우면 반칙아닌가요? 도리도리 할때 심하게 귀여운 기광오빠...😂#쇼케이스 #하이라이트 #이기광 #얼굴찌푸리지말아요 #기광
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투준 기사 사진 1
하이라이트관 로비 전경 + 포토티켓 #하이라이트 #하사누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상암CGV
20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이기광 #기광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YA__RONG

선잠자기 실패해서ㅠ 공항에서 올리는 #하이라이트파노라마 #쇼케이스 끝나고 공항가기 전에 코엑스 들러서 한시간여의 미아됨의 끝에 찾았지요ㅠㅠ 벽면가득 #하이라이트 #highlight 울려퍼지는 #얼굴찌푸리지말아요 그리고 #사
판타스틱 듀오2 PD노트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소푸 너모 이뻐주는거 아니냑우,,,,,,
[멜론 아지톡] 쭉 1위가요💕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170320 #용준형 쇼케이스 📈📈📈📈📈우리PD님 최고😭😭😭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tlight
170320 :쇼케이스 #요섭 눈에서 꿀이 떨어집니다✨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멜론 아지톡] 위험해 진짜 넘 좋다ㅜㅠ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재미로.. 투표해봅시다.. unofficial vote.. what show we call #HIGHLIGHT Fandom?? #하이라이트 팬덤이름정해봅시당...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BLBL1016

[Fantastic Duo2] Fantastic Duo Season 2 อัดรายการตอนแรก~! กับ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출처 SBS예능팩토리 | 네이버 포스트)
170320 팬서비스 최고 되는 요소비시다.. 팬들 폰으로 사진이랑 영상 찍어주고 브이브이만 105번은 해주더군... 구시야ㅠㅠ 아카쨘 긔욥고 쟉아😂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스밍하고잇어요~!~!~#스밍 #아지톡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 말아요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170320 쇼케이스 두준 멍뭉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윤두준 #두준
쩐다 쩔어 멜론 24시간 1위👍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하이라이트파노라마 #얼찌푸 at COEX 온 세상 빛을 뿌리자⭐️ 슝슝슝💫💫💫
솔직히 하이라이트 신곡 오진다 노래ㅐ개ㅐ좋아 진짜 와 지금 그 라이브 하는 거 듣고 왔는데 미쳤나ㅏ;;;;;; 내가 팬이었음 이미 디졌을듯 가사부터 걍 전부 팬을 위한거든데 (가사를 본 건 아님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babe4574

20170320 컬투쇼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0 Highlight 쇼케이스 동운 #하이라이트 #손동운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름답다 #시작 #위험해 #CAN_YOU_FEEL_IT? 🔥멜론 12시 실시간차트🔥
으얽...넘나이쁜것... 포토카드도 포스터도 앨범도 으앍..죽을듯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손동운 #용준형
'주말엔 숲으로' 손동운 위해 하이라이트 뭉쳤다하이라이트가 꿈꾸는 로망 라이프는?    #주말엔숲으로 #손동운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
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윤두준 신인그룹 하이라이트 리더를 소개합니다. 씹덕포인트 1. 대표 남친돌 2.멍뭉미의 대가 윤멍뭉 3. 커여운 손가락 4. 말하면 입아퍼 잘생김의 정석 윤두준하세요 #
170322 멜론 실시간 오전 12시 차트 👑1위 #얼굴찌푸리지말아요 ➖ 9위 아름답다 🔼3 29위 시작 🔼4 30위 위험해 🔼5 32위 CAN YOU FEEL IT? 🔼11 #하이라이트 #HIGHLIG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HIGHLIGHT_O224

판타스틱 듀오2 PD노트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문세횽하구 할랕 콜라보레이션 최고되어주쟈나요ㅠㅠ
양무영 못보내~!~!~!~~!!!!!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멜론과 지니 💡일간 차트💡 1위 및 아이차트 1위🎉🎉 엠넷 외 모든 차트에서 1위입니다 조금만 더 신경써서 음원차트 전체 1위 올킬해봅시다! 할 수 있어요👍
170320 #하이라이트 데뷔 쇼케이스 - 잔망 돋는 귀요미 리다님ㅎㅎㅎㅎ #큐트파 #귀요미 #윤두준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판타스틱듀오2] 판듀 시즌2 첫방송을 꼭 봐야하는 이유 이문세_이소라_ #하이라이트 촬영이 끝나고 홀로 남아있는 요섭을 보며 머리에 물음표??를 띄웠던 기광군! 네! 기광군~요섭군 MC인거 잊지마세요
[네이버 뮤즈몬] #하이라이트(#Highlight) 신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MV 메이킹 현장 찰칵찰칵!  -뮤직비디오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 네이버 뮤즈몬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170320 #HIGHLIGHT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퇴근길 - #용준형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thfk0416

[멜론 아지톡] 위험해 감상 인증했어요!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24시간 1위 실화냐..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1위 길만 걸어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얼굴찌푸리지말아요 24시간째 서수 1위 유지중인 핫데뷔하신 하이라이트 극성팬입니다
🔥하이라이트 신곡 홍보기념 이벤트 ✨✨만 해주세용 🙆타팬🙆 하이라이트의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한번이라도 들어보신 분만 참여해주세용 알티 한분 얼굴찌푸리지 마시라고 제가 킹왕짱 좋아하는 킨더 초콜릿 드립니당💘
왜 의상이 가운이었을까 고민도 해봤는데 역시 팔랑여야...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가운 안에 너무 철벽치면 더울거야 그치?😁😁
20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양요섭 #요섭
포카는 동운오빠랑 요섭오빠 히히 요섭오빠는 항상 빠지지않고 나와주신당😊 #하이라이트 #Highlight #canyoufeel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앨범언박싱 #포카 #습관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_HelloBeast_

하이라이트가 컴백하면 이건 절대 하지말아주세요. 🙅활동기간에 앨범판매는 절대 하지말아주세요🙅 스밍만 중요한게 아니예요.앨범판매량도 중요한데 미니1집을 팬싸가기위해 샀다가 본인의 금전적이유로 활동기간중 판매할거면 왜
난리나따!!!!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자신들의 기록을 자신들이 깼다는거는 진짜 멋진거 같다.... #하이라이트 #Highlight
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준형 그렇게 웃지 말라 해따,, 그렇게 긔엽지 말라 해따,,ㅠㅠ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
#하이라이트 #CAN_U_FEEL_IT 초동 2일차 170321 한터 12시 차트 센스 8233 센시 546X 합계 13,69X Total 39,86X 2일차 초동 3.9로 마감합니다👏👏
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요섭 혹시,, 요정,,? 아니면,, 천사,,? 왜 얼굴하구 손하구 갭이 왜, 왜,, 왜,,,!!!!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
일반 다운로드, 개별곡 다운과 다르게 추가 반영되니까 원음전용관에서도 구매해주세요😆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jsl3648

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기광 위험하다 진짜,, 비지엠은 위험해 깔아 드릴게요(하이하이하이~~)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
170320 쇼케이스 기광♡ 해맑은 귀염둥이ㅠㅠ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기광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0 쇼케이스 기광♡ 사랑둥이ㅠㅠ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기광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멜론 아지톡] 인증합니다~~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멜론 일간차트 1위했단마랴!!!!!!!!!!! 기분 넘 좋단마랴!!!!!!!!!!!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하트 뿅 ლ( ╹ ◡ ╹ ლ #하이라이트 #이기광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멜론 아지톡] 가사가 넘 예쁜걱 #스밍인증 #하이라이트(Highlight) #아지톡 MONTHLY_RATE_LIMIT_EXCEEDED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Bm2sSkT

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양요섭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무대를 이렇게 먼저 즐기다니🙌 눈 앞의 쌍콤한 요섭이가 넘 예쁘더라..! 앞으로도 요섭이는 #아름답다 !
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팬덤명 이야기 하다가 하트가 나오자 만족스러워하는 #기광 과 싫다는 팬을 따라하는 #두준 ㅋㅋㅋ귀여워ㅠㅠ 뒤에 스포트라이트를 스프라이트로 잘못들어 '선배님 이름은 빼여!'
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 #두준 #윤두준 #두스푼 ㅅ__ㅅ FOREVER TOGETHER ㅅ__ㅅ
멜론 새벽 1시 차트 1위 예측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굿이야 👍
170320 #용준형 미디어 쇼케이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20170320 컬투쇼 퇴근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얼굴찌푸리지말아요
20170320 컬투쇼 출근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jsl3648

멜론 00시차트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24시간 1위 꾸시야ㅠㅠㅠ
배고프다... #집밥백선생3 #윤두준 #하이라이트
[지니 스페셜] 신인의 마음으로! `하이라이트` 서면 인터뷰 하이라이트의 컴백 단독 인터뷰! 지니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무려 10위까지 순위가 내내 동결. 기복없는 콘크리트 순위에서 잘버텨주는 얼.찌.말 넘나 대견하고요! 역쉬 좋은곡은 모두가 알아본다고! #하이라이트 #highlight #canyoufeeli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머박
170320 #하이라이트 쇼케이스 #두준 #윤두준 #두스푼 Hi5hli5ht~!~~!!!~!!~~~! 할라~!
밥안먹어도 배부른 하루였고 이름도 바꿨으니 기록들도 전부 새로 갈아치우는 활동으로, 이름 회사 상관없이 어디서도 빛날 하이라이트로 가자 오늘도 뽜이팅 👊🏻👊🏻👊🏻
#얼굴찌푸리지말아요 #기광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항상 밝은 미소에 내가 더 활짝~ 내일도 얼굴찌부리지마라용~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sohanaka

170320 #하이라이트 데뷔 쇼케이스 -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 발로 찍은 영상ㅎㅎㅎㅎ #HIGHLIGHT
🐉뭐라고~? 하이라이트!!!!!!!!! 다같이 외쳐 하이라이트!!!!!!!!! 꺄아아아아악!!!!!!! #용준형 #HIGHLIGHT #HI5HLI5HT
하이라이트💕💕💕💕💕
Never Ever GOT7 34.3%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27.1% MOVIE 비투비 18.1%
[#PIC] 20.03.17 | Atualização com #Highlight artist_eunjiOppas fighting!!!👍🏼 #하이라이트#얼굴찌푸리지말아요#😛 ))
하이라이트도 음원강자라는 이름에 합류했다는 소식입니다
멜론 #하이라이트 24시간 1위 유지🎉🎉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lovefullyys

170320 쇼케이스 기광♡ 이뿌니 안뇽💕💕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기광 #얼굴찌푸리지말아요
170320 #하이라이트 데뷔 쇼케이스 - #얼굴찌푸리지말아요 #HIGHLIGHT 2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마뻬이베😆🎤🎶
[엠넷 스페셜] #HIGHLIGHT(#하이라이트) 1st MINI ALBUM [CAN YOU FEEL IT?]  - 자켓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 엠넷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최근 울 얘들 노래만 듣다가 하이라이트분들 노래 나온다 그래서 들어봤는데 완전 좋다8ㅅ8 취향 저격ㅜㅜ하이라이트분들의 새 출발을 응원합니다👍🏻
근데 하이라이트 분들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진짜 좋다ㅜㅅㅜ대박..
하이라이트 분들 대박나라 !!!!!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melting_planet

오 이제 하이라이트분들 노래들어버는데 좋다ㅏ
정말 하이라이트분들 잘되셨으면좋겠다....
하이라이트 분들 노래 개좋다..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노래ㅜ너무 좋다..ㅠㅜ 하이라이트분들 더더 높이 올라가시길 바래요!! 우리 모두 꽃길만 걸어요🌼🌼
이제 얼굴찌뿌리지말아요 동요 음으로 안들리고 하이라이트분들 음으로 들리는 사태발생
우와 하이라이트분들 멜론차트 1위진짜 왜이렇게 부럽지......진짜 잘되셨으면 좋겠다


Highlight

쪼꼬미즈페어 팀명 초고추냉이로 디지털음원 발매 소취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sohanaka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Mywinter1219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skdud75731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flower_gwang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skdud75731

Highlight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쇼케이스 멜론 아지톡 아름답다 jhnam05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