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됴됴님

누구얘긴지 몰라도 됴됴님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 얘기일 것 같네요!😆💕💕💕 올해 한해 잘부탁드려요!!!!!🙇‍♂️🙇‍♂️🙇‍♂️ 항상 좋은일만 많이 생기시길 바래요💕
와나 마왕님 겁나 개간지 됴됴님 사랑합니다
헤헤~ (σ❛˓◞˂̵)σ✧ (( 됴됴님???????? 됴리둥절
헉 저 더글라스 없다는 소식입니다..😂😂 더글 복각할때마다 없었어가지고..😢😢 됴됴님 추리력에 리스펙트..!!!
헉 됴됴님 저랑 머랭 감상문이 똑같아요.. ㅁㅈㅁㅈ 그냥 첨에 먹을때는 달달하고 바삭하고~ 했는데 진심 친구들 나눠주려고 만든 머랭이엇는데 어느새 제가 다 먹엇어요......그러면서 꿈에서 머랭 굽는 꿈 10번 꾸기...
맞아요! 잨바도 제발 일찍 일어나서 부지런히 오전에 사러가쟈....!(4일째 실패...😂 됴됴님 감사드려요😭💞💞꼭 머랭 쟁취할게요!! ( •̀ω•́ )✧
이마짚고 마른세수 열두번 하고왔어요...ㅋㅋㅋㅋㅋ아니 저런 오타는 처음보는데 제가 그걸 또 해냅니다...😂 꾸에에..ㅠㅠ 이해해주시는 됴됴님 넘 다정하셔..😭💞💞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48n0r_p9_3

앗 네!! 전에는 쪼금 열심히 했었는데 요즘은 용량이 없어서 거의 못하구있어요... ㄷ됴됴님두 데레스테 하시나요??!!
히히 도움됐다니 다행이에요!! 됴됴님두 좋은 밤 되셔요💖
와악ㄷ 됴됴님이다..! 제가 역대 최대로 쥬얼을 많이 쏟았던 곳은어디일까요! 1 갓포스 2 쉐어2 3 명성회에시리아/크라이브 4 이직용사
됴됴님 최애누구였죠,,,,😭😭
앗ㅅ 됴됴님도...그렇게용..가챠 수 생각하면 만쥬얼은 붓고도 남았을텐데 왜 아직도 안 오는 걸까요...뭔가 요즘은 포스타New!보고 싶어서 돌리는 건가 싶을 때도 있는 거 같아요😂😂😂((디오니스 와죠랏ㅅ
저저저.. 됴됴님 저..저장해두될까용..😶
으 ㅇ으아.. 으아아 아아아아 어떡해 어어떡해 됴됴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흑... 완전 울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최고의 기분인걸요 !! 저는 됴됴님 올해 생일에 우다다 달려갈거에요 😉😉 앞으로도 지금처럼 쭉 같이해요 !!!!!! 😚💝💖💖💖
됴됴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저도 맨살인줄알고 핫팬츠에 롱부츠신은줄 알았다구욬ㅋㅋㅋㅋㅋㅋㅋ 아니어서 아쉬워했어요 !!!
ㅋㅋㅋㅋ맞아요 됴됴님 그림을보면 취향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예를들면 저번에 그리셨던 다릴에게 됴됴님의 욕망(?)이 느껴졌달까ㅋㅋㅋㅋㅋ
헙 됴됴님 심포니 데이터가 있대요..?😮
아녜요아녜요!🤗 이성을 찾은거 같아요!ㅋㅋ 담당피디 바뀐 때인만큼 전보다 더 좋은 운영으로 하고프 승승장구 하면 좋겠어요!٩(* 'ω' *)و 히히 감사합니당 됴됴님!
됴됴님😄😄!! 잘 부탁드려요!!!
ㅠ0ㅠ 엉엉 됴됴님 멘션 넘넘 고마오요...💘 빨리.. 빨리 이 마음을 하냥애기들로 채워야겟구..!!!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Y_wjs2_

계단을 엉덩이로 내려오긴 했는데 지금은 꽤 괜찮아졌어욬ㅋㅋㅋ 됴됴님도 다닐때 조심하세요 특히 눈쌓인 계단..
아앜... 됴됴님 연성!! 전 오늘 여기 눕겠습니다((대체
됴됴님 그림체 넘모 좋아요 ㅠㅠㅠ 되게 따듯한 느낌이랄까... 앗 그리구 점심은 맛나게 먹었어요!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일미션만이라도 채우려고 어거지로 하구 이써여 흑흑 ㅠㅠ 장판 이제 따땃해졌어요! 히히~ 됴됴님두 뜨뜻하게 하고 주무시기! 🤙🏻


아맞다

MUSTER D-3 아맞다 티켓 아맞다 지갑 아맞다 돈 아맞다 신분증,학생증(등본) 아맞다 아미밤 아맞다 아미밤속 건전지 아맞다 보조배터리 아맞다 데이터 아맞다 아미카드 아맞다 아미노트 아맞다 물 아맞다 핫팩 아맞다 나눔할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리더가 했던 말이다.그런데 이걸 너희가 아무렇지 않게 쓸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랍다.다른 가수가 아닌 방탄소년단 리더가 했던 말
방탄소년단 위키 페이지에서 아직도 지민의 포지션이 수정되지 않고 있다. 수정 할수있는 권한이 없어서 여러번 리퀘스트를 했고 나 아닌 다른 유저들도 코멘트를 남겼지만 바뀌지 않고 있다. 수정 해줄때까지 리퀘스트 할거다.

IlIlIlIlllIllII최고의 웨이브 방탄소년단 만들어봤어요 개머싯슴 힝ㅠㅠ
내가 보려고 하는 #BTSOutcast 번역 타래 방탄소년단 공포 AU - 게임이 삶을 조종하는 곳 이른 아침, 호석은 윤기에게 최근 일어난 실종사건에 대해 문자한다.
쏘큐트.. 방탄소년단.. 지민..
자꾸 매체에서 방탄소년단의 sns소통을 강조해서 그게 엄청난 성공비법인냥 다루는데.. 음... 저기.. 저는 소년단이 트위터를 하는지도 전혀 모르고 노래만 듣고 입덕했는데요.. 사실 트위터가 뭔지도 몰랐음
골든디스크 음원 대상 아이유 음반 대상 방탄소년단 반박은 성적으로 하세요
이제 2017년 가온 음반부문 분기별 수상자 확정된듯 1분기-방탄소년단 2분기-세븐틴 3분기-방탄소년단 4분기-워너원 축하축하^^^^^


히히

중1초반히히 마이입고 다녀야지 히히 사복 절대 안입고 교복 충실히 입어야지!공부도 열심히 하고 필기도 열심히 하구!! 중반 뭐 후반 뭐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_7_seasons

아아.. 합작 채색 하다 잘 생각이어서 아마 괜차늘거에오!! 히히~ 이따 멘션으로 찌를게용~💘
히히~ 신년멀티 초회클만 하고 잘까해서요! 랄까 전기장판을 이제야 켜서 추워요... 흑흑


인기가요

# 940회 인기가요 출연자 # 소유, 몬스타엑스, 러블리즈(Lovelyz), 모모랜드, N.Flying, 소연X박재정, 더보이즈, TRCNG, IN2IT, 크리샤 츄, 한희준, BLK, CANDO, 해아, 버스터즈, 플래쉬 등
# 940회 인기가요 출연자 # 소유, 몬스타엑스, 러블리즈(Lovelyz), 모모랜드, N.Flying, 소연X박재정, 더보이즈, TRCNG, IN2IT, 크리샤 츄, 한희준, BLK, CANDO, 해아, 버스
#인기가요 1월 7일 출연진소유, 몬스타엑스, 러블리즈(Lovelyz), 모모랜드, N.Flying, 소연X박재정, 더보이즈, TRCNG, IN2IT, 크리샤 츄, 한희준, BLK, CANDO, 해아, 버스터즈, 플래쉬 등
#인기가요 1월 7일 출연진소유, 몬스타엑스, 러블리즈(Lovelyz), 모모랜드, N.Flying, 소연X박재정, 더보이즈, TRCNG, IN2IT, 크리샤 츄, 한희준, BLK, CANDO, 해아, 버스터즈, 플
나 인기가요 보는데 멤버 이름이 CANDO래........ 캔도라고 읽는다는데... 난 캔두로밖에 안보여.............


아웃캐스트

아웃캐스트 이해 안되신분들 오세여!! 음슴체로 갈게여!!무지 주관적!!!(본인도 약간 미숙 이게 약간 스릴러? 공포?이건데, 쥔공은 굥기임ㅇㅇ 굥기랑 호섟이랑 친구. 그런데 어느날부터 실종된 사람들이 점점 늘어남.
아웃캐스트 1. 초반에 호더기가 오전6:10에 세번째 실종(디민)에 대해 알려줌 2. 국립뉴스 속보는 오전 9:15에 뜸. 3. 그 당일 오후5:30경에 윥기 겜 시작(그때까진 캐릭이름 모름) 4. 겜 끝나고 오후
아웃캐스트 실트네 미친ㅋㅋㅋㅋㅋ 아니 캐릭터 체력이 폰배터리고 체력 깎이면 배터리도 줄던데 그럼 셋째날 호셕이 out되고 폰배터리 0되고 꺼진거 아니야? 굥기 누구랑 문자한거니...?
아웃캐스트 이거 우리나라에선 별로 신경 안쓸 수 있는데 in “the” house랑 in “my” house는 다른 뜻이에요 전자는 “그 집에 있다”고 후자가 “내 집에 있다”... 호셗이는 자기 집이 아니라 특정한
아웃캐스트 부작용📱 내 체력 8%남은줄 알고 화들짝 놀래미


극혐서

호에에~ 새벽이라 혹시 주무시진 않을까 했는데..! 그럼 새벽에 극혐서 한장 찢어볼까요!!
극혐서 찢고 요일멀티 15성 갈 내 쟈기들 나와주세요!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BTSR_613

극혐서 찢으실거죵?
까뮤랑 됴됴쟈기와 함께 극혐서 찢고 30분 요일멀티 도실 분 계시면 손들어주세요! 혹여 맞팔 아니면 맞팔부터 하고 가요!
전 다 팔로 했는데 혹시 서로 안되신 분 해주세요!! 전 방파면 프리징 걸리는 병(?)이 있으니 파주시면 아리가또!! 방에 가서 바로 극혐서 찢고 출발해요!


사진

프로필 사진 안가린걸로 트집잡으시려는거 같은데, 프로필 사진은 어느 누구나 저장해서 바꿀 수 있는 부분이지만 아이디는 한 사람에게 하나 생성되는겁니다. 논점 흐리지 마세요.
이거 첫번째 사진은 세번째 사진 위쪽이고 두번째 사진은 세번째 사진 아래쪽 아니냐? 싱크 너무 맞아서 놀랐다
돈짤 진짜 효과는 있다 신기하게ㅋㅋㅋ 뭔 상황이든 일단 '돈이 생김' 이거는 확실함 어젠가쯤에 이거 사진 봤고 통장에 45만원 들어옴
나 참 어이가 없어서 기도 안 찬다 이제ㅋㅋㅋ 만약 누웠다면 엉덩이가 의자의 바깥 쪽에 걸쳐져 있어야 정상인데 저 사진 안보여? 이제 이런 것까지 설명을 해줘야 하냐 그냥 등을 기대서 고개를 뒤로 뺐거나 아니면


해주세요

저저저저ㅓ 침대 진짜 필요해요ㅠㅠㅠㅠ 어쩜 제가 필요한것들망 골라서 이밴트를 하시는ㄷ지ㅠㅠㅠㅠㅠ저 한번만 받게해주시요ㅠㅠ 제침대 한 12년 된거 같은데 넘안 조아요ㅠㅠㅠㅠ저 당첨되게해주세요ㅠㅠㅠㅠㅠ
알티만) 안녕? 쩡구기가 예쁜 셀카를 올려줘서 소소하게 이벵해여! 알티만 해주세요 팔로 안 하셔도 됩니다! 크리스피크림 하프더즌(오리지널or어소티드 중 원하시는 거) 기프티콘 보내드릴게요 단, 전화번호 까실 수 있는
막내가 최애 이신 분들 이 영상 안 본 최애 없게 해주세요 ㅠㅠ
여러분 알티 좀 해주세요 팔로 한정 아니고, 타팬 가능합니다. 올해 중학교 들어가는 하나밖에 없는 여동생이 심리치료을 모두 받고, 드디어 정신병원에 오지 않아도 된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제 여동생의 소원은 걸그룹 래퍼가 되는
가난하신분 알티해주세요
아미들 이거 좀 퍼트려주세요! 오늘 골디에서 타가수분 무대때도 호응해주세요 그리고 타가수분 수상소감에 그냥 잘 들어주세요


알티만

와우 나 서울가서 자취합니다!!!! 이제 지방수니 아님 겁나 행복하군 호로롤롤로로로로로로로 알티만 하세요 한분 뽑아서 통장에 5만원 넣어드림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yyw0613

# ✨🌙 알티만하세요 페리페라 천상여자 보내드려요 💄❤ 몇분 뽑을지는 아직 안정했는데 그때 상황보고 알아서 뽑을께용 ※아 혹시 구매하실분 디엠 plz ..
[이벤트] 정국이 트위터 앱삭 아님을 증명받아서 기쁨의 눈물 흘림니다ㅠ 중형베너 드려요ㅠㅠㅠ 알티만 하고 가세요ㅠㅠㅠ 당발은 이번주 금요일 밤 9시 1분 🐰🥕


1월

)님들 저 대박인거 알아냈어뇨 다들 1월 6일에 컴백인가 의아하셨는데 이번 방탄밤에서 호석오빠가 믹스테잎 곧 나온다고 했는데 1월 6일에 정호석 믹스테잎 니온디고 스포한걸수도
여러분 그거 아십니까? 1월 9일 JK DAY가 얼마 남지 않음


JIMIN

으으으음 지지 ㅠㅠㅠ 말투 아무리 봐도 이 지구 사람 아닌거 같음 #지민 #JIMIN
지민이 민낯 사랑하는 분들 강제정모를 위해 만드는 짤타래 #BTS #지민 #JIMIN
어제 드디어 봤다☃️❄️🌨 #JIMIN #꾹🐾

180110 골든디스크 #지민 #JIMIN #BTS #방탄소년단 은박지가 지미니 괴롭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아서 형이랑 쫑알쫑알 너무이뽀


CANDO

8ㅁ8됴됴님!!! 그분이 됴됴님 많~이 죠와한다고 전해달래요!!! 흑 넘 말씀 이쁘게 말해주셔서 제가 감동받네요💕💕 (덥썩)넵 꼭 같이가요!!!😂💕💕
전 그 집단소송 거기 써냇어요ㅠ 아오... 7산지 1년 밖에 안됐고 패드도 쓰고 있는데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으으읃 인공이 한번쯤은 저런생각 하지 않앗을가요~~~!~!!(인공이;;) 데흐흐 인공이 아스토라섬에 애기였는데 어느새 굴려지고 굴려져서 쌔까매진 흑왕자되부럿오요.....
잘 감상하구 갑니닷🙂🙂😗
됴됴님...우주멋짐이에요 오마이갓...갓갓...
이게 다 별너구리가 너무 귀여운 탓이라구욧! ( 부비부비 ) 앗앗~ 그래도 주무셔야 해요!!!😊💕💕💕 어서 눕고 에벨이 꿈 꾸셔야죠! ( 이불 덮 ) (ृ·́௰·̀ू[▓▒▓]˒˒˚º꒰꒱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cloud_03__22

저도 일본어못해서 우러요.. 여기번역기 너무 똥이에요......ㅋ..ㅋㅋㅋㅋ
제가 갖고 있는 5성 검사 캐릭터는 모두 몇 개일까요!
헉 아 진짜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복각가챠에서 나와주지 않은 네모가 나빴다...😂😂😂😂😂
리세가 매우 힘듬니다 그리고 안즈짱이 귀엽죠!(뭐래)
지금 저랑 완전 똑같으셔...!
키라리!!!아이마스 캐중ㅇ 큰 키와 귀여운 말투가 특징인 아이돌인데요 넘기여어요ㅠㅠ너뭄너무기여워 최강이에요...노래도 진짜기여워요...
이번 한정인거갓던데 젤 조그마한 안즈라는 캐릭터와 가장 친한 것 같더라구요ㅠㅠ넘기엽조 흗흗ㅠ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IlIlIlIlllIlIII

묘한 중독성이 있어요ㅎㅎ( *ฅ́˘ฅ̀*)
ㅋㅋㅋㅋㅋ됴됴님 머랭입덕 축하해요❣ 다들 그렇게 머랭머랭늪에 빠지는거랍니다😇💕💕
ㅋㅋㅋㅋ이게 진짜 한통사서 열면 그대로 끝장내게 되는거 같아요😭💦💦ㅋㅋㅋ나중에 여러맛으로도 한번 드셔보세요!💕💕
..?퇴짜.....타짜라니 미쳤나봐요..손모가지 날아가불랑게....엥........ㅇ.?????
제 멍청함에 벽보고 생각하는 의자에서 반성좀 하고올게요.... , ,.....
됴됴님은...됴됴됴됴됴라고 계속 말하면,,,,총(?) 같기 떄문에 아쳐인걸로~! 체력 1984 공 1192 방 321 회 720 sp 211
문어 두새개씩 넣었어요o(*・ロ・*)o헤헥 문어파티인것입니다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JIMINI95s

#남준아_최고야_늘_짜릿해 표현불가의 짜릿함 진짜 제일 멋지다 정ㅁ말,,
저희집 온리 기념캐들 종합치 5위는?!
융이는....차곰 네모가 없어요....(줄줄) 5위는 빛왕님이엇습니다......ԅ( ˘ω˘ ԅ)
아육대 기사에 항상 방탄이 있었는데 이번에 안나오는거 기대해도 될까요....
후훗 제가 기념캐가 없기두해서...(존나리) 차곰 네모는...일냥으로 뽑앗어요...!
우리집 고먐미좀 바주세오ㅠㅠㅠㅠㅠㅠㅠㅠ 탐라님들..ㅠㅠ진자 레알루다가 똥골똥골 동그라미에오..ㅠㅠㅠㅠㅠ
주닠ㅋㅋㅋㅌㅌㅋㅋ 호서기 전라도 사투리 옮아버리구 석지니 손키스 옮아버리더니,, 태형이의 ‘이제’까지 옮아서 친구들이랑 연초에 어디가서 놀지 고민햇다는 얘기하는데 ‘이제’를 한 10번 남발해버림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howinjjang

이번년도 안에는 볼 수 있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예를들면 발렌타인이라든가..발렌타인이라든가...😇😇
마자요 아까 이름 생각이 안났는데 미레이유랑 같이 나오면 좋을것 같아요ㅠㅠㅠ 둘이 너무너무 이쁜데😊😊😊
마자요ㅠㅠㅠ 일딴 리멕을...!!
중복레어는 그냥 강화로 갈아버리시고 중복스알은 상황보시고 처리해주심 될것같아요..!(이 스알이 별로 필요가 없을것같은데 특기업 확률이 많이 모자란 경우라던가) 특기레벨 올릴땐 최대한 100%에 가깝게 맞추고 올려주셔요!😉
외랑둥이들 불쌍해.. 에리들이 뭔 일만 있으면 버릇처럼 아미 찾는거 한국 아미들은 이젠 너무 당연해서 해탈의 경지에 이르렀는데 외랑둥이들은 진짜 아미가 무슨 잘못한줄 알고 해명해야 한다고 생각함 우리 외랑둥이는 무슨 잘못임
맠드롭 수트 추천한 거 자기라고 칭찬해달라는 거 ㄱㅇㅇㄱㅇㅇ
기상은 태형이처럼(Feat.클래식) 식사는 석진이처럼(Feat.복스럽) 공부는 남준이처럼(Feat.IQ148) 패션은 호석이처럼(Feat.도토리가방) 벌칙은 지민이처럼(Feat.달방모든벌칙) 열정은 정국이처럼(Fea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hogang_bts

저희 가수들도 정신병을 앓았었고 상담도 받았었어요 니네가 쳐 때려도 절대 쓰러지지 않는 성벽같은 존재가 아니예요 눈 앞에 없다고 생각없이 쓰지말고 세번은 다시 생각하고 말하세요 제발
🐰여러뷴 밥., 라면 머글 때앵 뜨겁자나요 근데 이게 뜨거운 걸 이케 이케 흡입하려고 할 때 이게 기침 나오지 않으세여 기침? 전 항상 이케 기침이 나오덩데.. 호옥 하면 헠 하구 이케.. 간지러워여 먼가 그쵸
이름없는거 실화야,,?
김석진 왜 자기할말만 하고 그냥 가냐고ㅋㅋㅋㅋ 대유잼 김석진이시다
다시봐도 이거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세요!
에리야 당사자가 괜찮다는데 왜그러냐니 너네 그러면 김태형이 팬싸에서 팬 머리 잡은걸로 왜 후려쳤는데? 당사자가 괜찮다고 글 올리면서 해명까지 했는데? 내로남불 적당히좀 해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Yeon_Bang

꾸준히 참여할 의사 있어요ㅠㅠ!!!!! 저 뽑아주시면 진짜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
1/13 - 14 머스터라서 아마 안 나가봐. 아육대 녹화 일정이 딱 다음날이라서 그런 건가? ㅎㅎ 갑자기 어깨춤이 추고 싶네. ㅎㅎㅎㅎㅎㅎㅎ
여러분 이거 진짜 신기해요 그냥 속아보자 하고 알티했는데 오늘 알바하면서 음료수도 받고 진짜 돈 하나도 없었는데 만원이 생겼어요..
어떤 연예인=RM
genius_min9339나한테 왜이러시는지 좀 알고싶은데요 진짜 이렇게 살지마세요
" 내 탓이라니 너 농담이지 공평하다니 oh are you crazy " 다시 보는 전정국 뱁새 킬링파트
ㅠvㅠ예뻐..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Candy_Boy_V

남줁이가 초등학교때 쓴 시 보고가세요^^,,
이새끼 고소하러 가야 하는데 아직 못 갔네
랄라블라 그거 장난인 줄 알았더만... 충격적이다 저 망할 하트는 뭔데
여러분 이거 꼭 봐주세요ㅜㅜㅜ!!!!! 재채기까지 귀여운 판다찌밍 ㅜㅜㅜㅜ ㅋㅋㅋ ㅋㅋ 아니 나 안귀엽다고!!!!! 하는거 완벽 찜인 캐해석
보뎬에 황금 비율 두 명이나 있어.. .... .
벨튀하는 노란 밤송이 자주자주 봐조야함 ㅠㅠ
한번더,,,한번더 기회를,,,!!!😂😂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whitecatob

알겠슴다,,,!((달려감)))
15세요ㅜㅠ 후기 열심히 마니 쓸수잇서요♡♡
와아 정답이에요!!!((빰빠밤#!!()
아악ㄷ 천천히 쉬고계셔요,,!!((일으킨다
헉 이벤트하시느라 힘드실텐데 이렇게 감사글까지..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마음이 너무 이쁘세요ㅠㅠ 성실하시네요ㅠㅠ 진짜 감사드립니당😊😊
와악ㄷ 좋아요!! 그럼 써오겠습니다,,!,
봄날 노래에 맞춰서 왜 그러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minmin_karmy

헉 데미님 글씨 엄청 잘쓰시네요!!!!!♡♡ 저장해도 되겠슴미까..?
U_canDO_kookmin 넹❤️
아빠랑 또옥가태
요즘 알엠-태태 / 호비-짐인 / 석찌-졍극 으로 형제화되어 있는거 되게 재밌어 특히 구사즈&구오즈는 한살차이밖에 안나는데 진짜 몇살 차이나는 형제마냥 오구구하는거 너무 귀여워 맏막내는 진짜 초딩형제가 따로 없고ㅋㅋㅋ 각 형
저 저거 너무 귀여워서 샀어요! 실물 대박적으로 귀여움이에요 😭😭👏👏👏
공카 엘라한님이 대리구매 진행하셔서 굿즈 몇개 데려왔어요 다시 대리구매 기회가 있을지도 😶 러버스트랩이 은근히 커가지고 더 맘에들더라구요 넘 좋아서 포장도 안뜯은 ..!
🌧RAIN🌧 비가 오늘 짙은 색 서울 그 위에 여전히 잠 못 이루는 내가 흐려지네💧 저 비가 그쳐 고인 물 위에 비쳐진 오늘따라 더 초라한 내가 그려지네💧 🌧 🌧 몸을 일으켜 찌뿌둥하다고 느낄 쯤 창문를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sope_system

🔵Blue🔵 파랗게 blue blue 우리가 칠해지네 서로의 맘도 파랗게 멍들어갈 때 내 맘은 true true 너와 함께 있을 땐 사랑 받던 모습이 그토록 아름다웠는데💨 • • #달님글씨
김연탄 태어난지 121일됨 김연탄 아랫 이빨 4개임 김연탄 침대에 향기나는 닭다리 인형있음 김연탄 아빠 세계 최고미남 1위
그 유명한 감정 그라데이션짤
노아로 때려봤다가 회색숫자 떠버려가지고 상성 없는줄알았는데 다른 몬스터랑 겹쳤었나봐요ㅠ 어흑 감사합니다!
뷔앱에서 준이가 말하는 준이 일반인친구들 너무 웃김...무도에서 준이 노래 나오니까 헐레벌떡 전화, 너네 노래 별론데 봄날은 좋더라 하는 츤데레, 당사자한테 빌보드 수상소감 보여주기, 티켓팅의 어려움을 알려주기, AMA
아니 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진이가 지미니가 형이라 해서 자기도 모르게 "야 이거 윤기 형꺼!!" 이러는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만 그렇게 들리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냐세요.. 제 1일 1영상을 홍보하러 왔습니다..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JK10I3

포동이의 매력을 살리지 못한게 너무 아쉽네요ㅜㅠㅠ😂😂😂 칭찬 감사드려요😚
쨘!!
헤헤...,이온음료는 꽤나 맛있더라구요!!😍😍 탄산도 좋지만..,,,!
15세요유유유ㅠㅠ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Dreamriend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btsarmy231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JIMIN_Letter613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Candy_Boy_V

CANDO 됴됴님 아맞다 방탄소년단 히히 인기가요 해주세요 vely_14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