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고

[#찬] 앨리스!!! 우리는 지금 새벽연습중...!!!! 다들 자고있겠죠...?!? 모두 어제 하루 고생많았어요...- 그럼...20000 Have a good night....
아침에 자기 전에 8888팔로 감사 알티이벤트 하려고 했는데 자고 일어나니 9000팔로가 넘었네요 지켜봐주시는 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 알티해주신 분들 중 한 분께 아래 퀄리티로 최애캐나 최애커플 간단하게 그려드릴게요
오늘 오전쉅듣고 한숨자고 지은님 익숙한새벽세시 읽고 집가서 셤준비 슬슬 시작해야지 밤에 간만에 철야예배 가고싶기도한데 몰겟다 이따 보고
백수때 행복했는데...놀면 재미없다는말 다 개구라임. 늦게자고 늦게일어나서 느즈막히 배달음식 시켜먹고 드라마나 애니보다가 새벽 6시에자고 오후3시에 일어나서 남들 출근해서 회사가기싫다 6시간전 트윗으로 읽으면 얼마나 막
학원에서 안 자도..... 집가서 5시간....4시간... 적어도ㅜ4시간 자고 새벽에 또 두시간정도 누웟다가ㅜ자버리므.흐매......... 학원 왕복포함 6시간 자는거ㅜ대략.. 8시간까지? 많이 놀긴하나번데 그 10시간도 훅 가는듯
새벽이니까 원맥강림 떡... 강림자고 해원맥 늦게 들어와서 꾸물꾸물 침대로 기어들어오는데 술냄새 훅 났으면 좋겠다. 강림 잠귀 밝아서 문 열릴 때부터 아 이새끼왔네 싶지만 모른척 자는척 해원맥은 지딴에 안깨운다고 조심조심
어제 약 먹고 잤는데 새벽에 깨서 다시 자려했는데 자는법을 잊어서 40분동안 못자고 자고싶어했다,,,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nerorong_onea

헐...새벽까지 안자고있었어요? ㅇㅁㅇ
나 술먹고 자고 일어나니 새벽 2시였는데 3시간 쉬고 젤다잡으니 3D멀미가 엄청 심하게 오는거야 알고보니 그냥 숙취였음 우웨에에에엑
며칠연속으로 새벽 2시쯤에 자고 아침 9시쯤에 일어나니까 피곤해주글꺼같다
새벽 2시로군 지금쯤이면 졸리다고 자고 있겠지? 푹 쉬도록해라. 알아들었나?
새벽 3, 4시 쯤까지 안 자고 있으면 뭐라고 해주세요! #자트
이걸 보고 자려니 새벽감성때문인지..ㅋㅋㅋㅋ뭉클하네요ㅜㅜ 정말 고마워요 더 표현하고 싶은데 고맙다는 말밖에 못한다니..ㅠㅠ감성이 더 오르기전에..가야지 아무튼 잘자구! 자고 있는 앨리스도 좋은 꿈꾸고! 오랜만에 꿈에서
머디 이제 맨날 밤에 자고 새벽에 인나요.........

아직 안자고싶은데 졸린거같네ㅠㅠ 새벽이니까 귀여운 저를 보세요,,,(머슥
"일어났니?" "어제 새벽까지 있어서 아직도 자고 있는 친구들은 없고?"
더 자긴 해야하는데 요새 위장 박살나서 밥먹고나면 못잘거같고...그렇다고 그냥 자기엔 배고파서 못자고...이러면 저녁에 자고 새벽에 일어나게 된단말이야 잉잉~~~
이사오고나서는 한번도 깊게 자 본 적이 없네...(._. ) 매번 깨고 자고 깨고 자고... 어제도 새벽에 잔 것 같은데 9시쯤 눈이 번쩍 떠졌다 이건 뭔...


맨날

호옹이 진짜 밤 샜다니 신기해... 맨날 새벽에 잠드는데.. 히..수면패턴 망했네..
ㅋㄱㅋㄱㅋㄱㅋㅋㄱㄱㅋ 아 새벽에 나 뒤척이다가 니 이불 덮어줫자나(맞나) 그거 몇시즘이였니.....? 맨날 그쯤에 깨서...
아롱언니가 빨리 보정 시작했으면 좋겠다... 다롱이 맨날 새벽에 자자나아ㅠㅠㅠㅠㅠ 소환!! 아롱별_아롱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be_happy_cloud

맨날 새벽출근하다가 11시출근하니까 너무 좋다 세시간이나 더 잘수있었는데 그걸 다 못자내고 그냥 깨서 트위터-카톡-탑엘 전전긍긍하는중
2시부터 4시까지 하는 새벽 라됴 디제이 옹이랑 옹디 라됴 맨날 듣는 탑스타 녤로 녤옹 보고싶다 ,,,
뱀파 로코 보고싶어 뱀파 100년차 지뇽(애기임) 학교 다니면서 알바 한다구 피도 제대로 못 마시고 맨날 선지해장국이나 먹고 나름대로 만족하면서 사는데 사장이 알바비 밀려줘서 한 며칠 선지도 못 먹구 빌빌 거리다가 결국 새
맨날 새벽에 페페님데리고 어디 다녀오시고... 저는 또 솔플하고..!
새벽에 맨날ㄹ 제가 데리고 가는게 아니라 이번엔 페솔님이 저를ㄹ 데리고 해우랑 침공을 다녀온거에요!!!! 아니거든아니거든!!! 그리고 샤리님이 페솔님한테 못생긴 옷이라구 햇던거 염색해서 둘이 입었어요
ㅋㅎㅋㄹㅋㅋㅋㅅㅋㅋㅋ 저 맨날 새벽에 자서 괜찮아요!! 글고보니 님ㅁ방학하셧나봐여! 일케 늦게주무시다니,, 키 안커요!!!


일찍

하긴 뭐, 나도 모르게 새벽 두세시 훌쩍 넘어있고 그런 거죠. (납득했다는 표정.) 밤을 새는 게 익숙하세요? 선배 정말 괜찮으신 건가... 저는 잘 잤어요. 어제 워낙에 일찍 자서.

아 뭔가 어제 알바할 때 쎄-하더니.. 결국 아프잖아... 어제 일찍 잘 걸.. 괜히 월간한다고 뻐팅기다가 새벽 4시에 자서는..
나는 새벽에자도 일찍일어나네..
10시이전일걸여?? 새벽 4시인가 6시부터던ㄴ가 정말 일찍가야먹을수잇는 밤샌자의 전유물 ㅠ
오늘 리그는 분위기만 봐야지... 일요일에 새벽까지 세야하겠지...? 일찍자는건 있을 수 없는일
망햇어 새벽에 일찌ㅣㄱ 잠들어서 강두도 못보고 아침 일찍 일어나서 이러고있다 이엠병.....
신함덕질 개하드하다 하루 네시간 자는 인생... 이래놓고 또 새벽에 쳐자겠지ㅜㅜ 어제 모멘트 만들라 그랫는데, 어제 집에두 일찍왓는데... 모했지..?¿¿¿ 오늘은 .. 꼭 ....!
그러면 선배는 매우 일찍 일어난 거네요? ....지금이, 새벽이에요? (동공지진) 하지만 이제 3시보다는 더 일찍 주무시겠네요. 좋은 현상일지도 모르죠- (생긋 웃고는)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sunykh88

어으 매일같이 일찍 자야지 이래놓곤 새벽까지 놀아서()... 내일 수면 보충좀 거하게 해야겠어요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하하 새벽기도를 마치고 온 참입니다 형제님도 일찍 일어나셨군요
나 모징 ..... ? 새벽 3시 30분에 잤는데 지금 일어나떵....평소 수면시간 보다 더 일찍 일어남...
새벽반이라면 제가 너무 늦게 봤네요ㅠㅠ 하필 어제만 일찍 자가지구..ㅠㅠ 하이두비둡님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새벽에 게임 안하고 일찍 자니까 내가 이 시간에 일어나는 기적이 일어났음
저도 가끔가다 새벽까지 에오르제아 라이프를 즐기다가... 4.5시되서 아 클났다 하고 내일 좀비모드였다가 오늘은 일찍 자야지... 했는데 또 새벽까지 파판하고...


사람

넷플릭스 같은 사람 되고 싶다. 사람들한테 이것저것 보여주다가 잠든 새벽에 말없이 합법적으로 그 사람들 돈을 빼가고 싶다.

아니 근데 이 추운 날씨에 꼭 야외에 리포터를 내보내서 날씨를 전달해야돼? 사람 고문하는 것도 아니고 새벽 여섯시에... 입이얼어서 말도 잘 못하더만 ㅠㅠ
(새벽에 232333 연타하다 잠들어 버린 사람
산책 교육때문에 집중시키고 있는데 늦은밤인데도 휘바람으로 새소리 내며 다가오시는 한 여성분😔 그래서 건너편 사람없는 길로 갔더니 "호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롤ㄹ" 거리며 개뿐만이 아니라 사람까지 이목끄시는 한 남성분😥 무
새벽시간에 북구 골목길을 걸었습니다. 하늘도 땅도 건물도 꽁꽁 얼어버렸습니다. 한두시간 지나면 하늘도 열리고 거리엔 오가는 사람들로 또 분주해지겠지요. 엄청 춥지만, 그래서 모든게 다 움츠려있지만 우리들 마음만큼은 온기로 가득
이거비하인드가있오 내앞사람이 필한테 왜 요즘은 글씨 안꺾어써요?이랬더니 당황하더니 그다음인 나한테 꺾어쓰느라고 엄~~청 오래걸리는거얌 매니저가 넘어가라는데 ㅋㅋ내가문제가아니라 필이가 새벽엔 까지밖에 못써서 못감ㅋㅋㅋ
새벽에 한다고 결심한 사람치고는 제대로 하는 걸 못봤는걸요.
여기사람들 어ㅐㄹ캐 방탕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벽까지 깨어있고 12시쯤애 주섬주섬일어남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karin8812

어우 힘들다. 새벽이니 자야지. 벌여놓은 일이니 끝내기는 해야겠는데... 영화계만 건들길 잘한듯ㅠ 다수의 피해자가 있거나 신고/고소 등으로 알려진 사람들만 해도 이렇게 많은데 아직까지 "운좋게" 안들키고 보란듯이 잘 나가
해투에서 민현이가 자기전에 시낭송을 해준다는 말 곰곰히 생각해보다가 예전에 팬들에게 책을 읽어주고싶다며 새벽까지 발음 연습하고, 녹음실 부스에 앉아 책읽는 연습을 하던 민현이가 떠올랐다. 이때 참 황민현이란 사람 자체
새벽이라 사람 별로 없는거 같으니까 푸는 색스 토이샵 믽사장. 여기 있는걸 어떻게 다 아세요? 묻는 말에 무신경하게 -제가 다 써봤거든요.
((- 모닝우드 때문에 새벽 5시부터 너무너무 힘든 사람.
새벽에 영하 14 15도였는데 미친한국 사람들이 계속 술사러와서 너무 빡침
새벽에 퇴근한 사람이 말해부는 오늘날씨.. 개추워요.....
새벽 세 시, 사람이 외로움을 가장 많이 느끼는 시간.

그러니 그대는 그냥 그 칼로 나를 찔러요. 그렇게 나를 당신의 것으로 만들어요. 사랑하는 나의 사람. 죽어도 당신의 것으로 죽는다면 나, 차라리 그게 나을 것도 같아. /새벽 세시, 수취인 불명 #
헐 가시면 얼마나 많이 있는지 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전 내일 새벽2시에 갈건데 사람 옴총 많을거가타..
새벽에 미쳐서 본계가서 거의 트윗 10개넘게 토르 서사랑 캐릭터성 관련해서 주절댔는데 지금 다시보니 약간 취한 사람 글같고 그렇다 감정 필터링 1도 안돼있어서 걍 빡친거랑 타이카 찬양이 넘나 투명하게보옄ㅋㅋㅋㅋ
당신이 나다/술병 속에서 사람을 꺼내는/고독 속에서 환청을 듣는/극단적으로/세면대 거울을 깰까, 깨지 못하고/머리칼을 움켜쥔 당신이 나다/시끄럽다/네가 나란 말이다/완전히 미친 (새벽 세시에 가야금 소리를 듣고/김이듬)
아까 새벽에 나가보고 와 개추워 이건 사람이 살 날씨가 아니다;했는데 몇년전에 사퍼코스했을때가 이정도였대서 🤔?했음.... 미쳤었나......??
먐미놈이 내발 새벽4시반까지 나 괴롭히다가 혼내고 겨우 잠들고 7시반에 일어나서 만원버스에 앉지도 못하고 서서가는 비참한 사람=나
#알티당공개 탐라에 보이길래 나도 해볼래 뭐 이 새벽에 사람이 있을련지 모르겠다만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k___yk46


일어나서

4시반에 일어나서 6시 출근 했는데 ㅠㅠ 휴 무슨 행사를 새벽부터 하냐ㅑㅓㅏ 엉엉 아침 먹겠다고 뭔 우유를 먹었는데 배도 아프고 컨디션 제로예용 무튼 날씨 추우니까 옷 따뜻하게 입구 좋은 하루 보내용❤️
새벽까지 뒤척이던 끝에 잠이든 것 치고는 정확한 시간대에 일어나서 출근하는 주인입니다. 셜록도 지금쯤 기상을 했을까요. 오늘은 어제의 바람대로 신년의 평화를 깨뜨리는 좀 괜찮은 사건이 일어나길 바라요.
'새벽 1시에 일어나서 선물을 가져가도록해 하지만 그건 외계인만 가능한 일이지' ,,,,,,이 말 들었는데 깨버렸ㄹ다,,,,, 짱 이상해,;;,;;
가슴아프네 중간에 새벽에 일어나서 확인할때도 3000 유지는 해서 다행이다 싶엇는데 아 눈물..
대신에 엄격해. 맞팔 받고싶으면 새벽에 일어나서 체조해요.
요즘 새벽에 잔다구 하면 일어나서 보면 율무쨩이 마음을 찍어놓았던데 그럼 율무쨩은 요즘 도대체 몇 시에 주무시고 계신다는 것일깡,🧐🧐🧐


늦게

그리구... 부끄럽지만ㅋㅋㅋㅋㅋ 쑤님이 플립북 얘기하셔서 어제 새벽에 이거 만들다가 늦게 잤는데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 한테 움짤을 줄 수는 없곸ㅋㅋㅋ 몇개 뽑아서 급하게 만들어ㅆ어요 우진이한테 설명해주면서 보여줘ㅛ

저는 저를 넘나 잘 압니다..... 분명 모엄가 소대 보낸담에 아 이거하나만 더 하구 꺼야지-)금요일이라 출근 안해서 새벽늦게까지달림-)망함
덕분에 늦게 잤다. 어제 새벽의 나야 나한테 왜구래?
요새 매일매일 밤 늦게 까지 밖에 있다가、새벽 늦게 들어와도 자꾸 불러내고 그래서 몸이 남아 나질 않겠다、추우니까 그만 좀 불러냈으면、😰😰
차조님네 아이는 지금이 새벽이라서 늦게 자는 건가요..?.
요즘 집에ㄱㅏ서 청소하고 씻으면 바로 뻗어서 잠이듭니다ㅜ 그래서 사담계를 많이못왔는데ㅠ 오늘은 기필코!!! 사담계오후에 늦게새벽이라도오겠습니다! 오늘하루도좋은하루보내세요!!^^
새벽기도도 올리지 못한 채 의식을 잃었다. 의외인 점은, 어젯밤도 악몽에 시달리지 않았다는 것. 한 박자 늦게 알아챈 점은, 몸 군데군데 새겨진 신검의 흔적. 악몽을 꾸던 날에는 없었던 것. 옷으로 덮으면 되었으니 다른 이들에게 시달릴 일은 없었다.
새벽기도도 올리지 못한 채 의식을 잃었다. 의외인 점은, 어젯밤도 악몽에 시달리지 않았다는 것. 한 박자 늦게 알아챈 점은, 몸 군데군데 새겨진 신검의 흔적. 악몽을 꾸던 날에는 없었던 것. 옷으로 덮으면 되었으니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cre_mellow


하루

사랑하는 경수의날 새벽 경수시♡ 경수야 행복한 꿈 꾸고 있을까 매일 꿈같은 일들만 일어나길 바라 경수 쩨일 행복해야대😍 오늘도 동글동글한 하루 보내고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사랑해 경수야 #HappyKyungsooDay #
가담항설은 아직 프로모션 영상이 없길래 제 맘대로 만들었습니다,, 맨 뒤는 네이버 공식에서 떼온 거구요,, 노래도 그냥 공식 영상에 쓰인 거 사용했습니다,,, 하하 하루만에 급하게 만든,,, 새벽에 살짝 올려보아요,,,,,
왜 애를 울리고 그러세요?!??? (이거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벽에 들어가서 하루 막 울다가 잘거같앜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나는 바로뻗고ㅠㅠㅠㅠㅠ
요즘 생활패턴 하루 새벽을 꼬박 세워 덕질-)그 다음날 기절잠-)다시 밤샘-)기절잠(무한 반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시 소박한 새벽 생파 경수야 항상 건강하게 행복하게 즐거운 매일 보내! 특히 오늘은 최고로 즐겁고 보람찬 하루이기를
으앙 듀금ㅠ 슈퍼러버즈 2기나온거 왜 아무도 안알려준거야 새벽에 혼자 정주행했다ㅠ 하루 졵나 잘생겼어ㅠㅠ 렌은 존나 카와이ㅠㅠ 아키랑 시마도 좋구 그뭐냐 이름은 기억안나지만 같이 일하는애도 귀엽ㅜ 나츠오도 존잘이고 아베미유키님 충성충성...


세시

180111 골든디스크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이번 생은 너를 알아가고, 이해하는 일에 쓰고 싶다. /동그라미, 새벽 세시, 그 시간 속 너와 나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goodbyesumme_r

사랑해요. 애초부터 다른 말로는 설명될 수 없는 마음이었는데 내가 무슨 말을 덧붙여요. 사랑해요. 그 뿐이에요. 새벽 세시
그런 눈으로 바라보는데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어요. 백 마디 말보다 더 커다란 믿음을 주는 게 그 눈빛 하나였는데. 새벽 세시 - 꿀 #지코 #ZICO
너를 놓고 싶을 때가 많아 관계라는 건 양쪽에서 똑같은 힘으로 인연의 끈을 잡고 있어야 편안해질 수 있는 것인데 나도 이제 힘이 들어 혼자만의 인연이라면 그건 인연이 아니라 그냥 내 착각이었나봐 | 새벽 세시, 착각
아니 왕님 새벽세시에 뭐하셨어요 wwwww 일하느라 힘드셨나 시로츠키상이랑 퇴근하면서 야식드셨나 허헝 (끌어안음
새벽마다 혹시 네가 내게 오는 길에 길을 잃어버린 건 아닐까, 자꾸만 마음이 마중을 나간다. 마중, 새벽 세시
첨 유니폼본게 새벽세시엿고 지금은 정신들은 아침여덟시반
171225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이 아름다운 봄날, 너와 나의 맞잡은 손에 끝없는 믿음이 깃들길 - 새벽 세시, To. My Dear#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lovetree35

이상하게 넌 유독 더 그랬거든 어디에서나 사랑받는 널 보면서 그런 너를 사랑해도 되는 걸까, 하고 생각했어 /새벽 세시, 괜찮냐고 너는 물었다 괜찮다고 나는 울었다


아침에

나 진짜..인스타라이브 한줄도 몰랐는데 아침에 나 보고파 앓는 글에 리훈이가 언니 오빠 새벽에 보고파 불렀다고 그래가지고ㅠㅠㅠㅠ
예~ 나도 새벽에 올 줄 알았는데 아침에 왔어!!! 왔따!!!!!!!!!!우유ㅠㅠㅠㅠㅠㅠ 14.15?? 와 미쳤따 대기 타야지(주섬
아나 2주째 코골이때문에 날 새벽이나 아침에 깨워서 진심으로 룸메 발로 찰뻔함
ㄴㅐ 탐라는 새벽에는 존나 시끄럽고 아침에는 존나 조용햌ㄲㅋㄱㅋㄱㄲㅋ😂
진짜 새벽에 배가 너무 고팠는데 아침에 배가 갑자기 안 고파젺어..
새벽에 보일러 돌렸는데 23도 맞추고 잒는데 아침에 22도고 보일럭 ㅖ속 돌던데...ㄸ.ㅂ... 밤새 돈건가... 왜 23도룰 못찍음... 평상시엔 금방 찍더니 ㄱ ㅡ.......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snakemj

새벽에 열 나서 잠설치고 아침에 병원왔는데 열 37.8도ㅠㅠㅠㅠㅠ 오바야 이건 독감검사하러와뚬....


BTS

180110-0111 골든디스크 GDA 다들 어쩜 이리 멋지고 그럴깡😭✨ 전 차암...손이 좋네요 그렇네요 새벽이잖아요🔥 #흰달 #SUGA #슈가 #민윤기 #윤기 #민슈가 #BTS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_대상_축하해 #2018goanchartmusicawards #방탄소년단 #BTS #ARMY ) 이벤트 방탄이들 오늘 대상받아서 기분좋으니깐 음료하나 쏠께요😙❤ 새벽1시쯤 당첨자 뽑을께요😁
밤에 잠 못잘까봐 지금 올림(feat.새벽짤) #BTS #V #김태형
#방탄소년단_대상_축하해 대상 받았으니 슬로건 2분 새벽에 뽑아서 보내드릴께요ㅜㅜㅜㅜㅜ 알티만 해주세요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PLZ💕) BTS 4th MUSTER 슬로건 나눔공지 다가오는 머스터 13일과 14일에 슬로건 나눔합니다! 🐰양일 각각 250장 나눔하고 아미인증 받습니다 🐰13일은 은별(), 14일은 새벽(Min_


자서

오늘 할일 장조림 먹기 점심 저녁 장 봐오기 캐리어에 부스 짐싸기 소비 부스들 인포리스트 마지막 점검 잔돈 바꿔오기 배포본 뽑아서 중철 찍기 가방싸기 얼어 뒤지지 않게 방한용품 챙기기 오후 3시에 자서 토요일 새벽 6시에 일어나기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Hiyo1017

좋지않아요........ 어젠 공부하다 먼저 자서 온 줄도 몰랐어요. 쏘리.... 이 잔인한 문자를 보세요. .킈식 새벽에 조금 기대했는데.
어제 새벽 세 시까지 달리다 자서 지금 너무 힘들어ㅠㅠㅠㅋㅋㅋㅋㅋ 죽을 거 같닼ㅋㅋㅋㅋㅋ
크으 새벽 5시에 자서 알람도 없이 지금 일어난 저의 정신력을 보시라
어제 새벽 5시반에 자서 오늘 점심시건 전 수업시간에 계속잤어요...ㅋㅋㅋㅌ


출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차나요 가끔씩 알림창이 터질뿐... 희희 뎌님 아침부터 ,,, 출근,,,..(새벽인가) 오늘두 파이팅하새오 !+! 💜🌹💟💜💖🌹💞💜
#조권 신곡 #새벽 들으며 출근 🌟
나두 들으며 출근.. 그리고 출근후에도 듣기❤️ #조권 신곡 #새벽 들으며 출근 🌟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MXJOHNNYHA

새벽 6시~8시 악플에 완전 점령당했을때 댓글 대응 방법을 다음과 같이 제안합니다 ① 차라리 일베 저질 욕설 막말 댓글을 최상위 베댓으로 끌어올려 출근길 독자들의 반발심을 유도합니다 ② 우리측 팩폭 선플은 무조건 따봉합니다
아자아자~🙆‍♀️🙆‍♀️🙆‍♀️ #조권 신곡 #새벽 들으며 출근 🌟
오늘은 진짜 출근해야하고 생활 패턴 다시 새벽 5~6시에는 잠들고 낮 12~2시 전에 깨는 패턴으로 만들어야하기때문에 약도 먹었고 요구르트마시고, 이따간 커피까지 준비해뒀음. 남들은 밤 샐때 나는 활동시간이 그떄라서 아침을 샌다
평일에 새벽3시부터 6시까지 술주정하고 난리피우면 나는 출근을 어캐하라는거야. 님 토하는 소리까지 다 들린다고 줫팔...
예헤! 새벽출근하면 프메시한테 놀러가야지!
울 민이 진짜 이뿌네ㅜㅜ 새벽부터 미모 몬난리😍 #뮤뱅출근
새벽탐라 복습하다가 지녕팍 당해부렀군... 눈 정화하고 출근한다!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R_ound_table


사진

새벽이니까!해투 민현 이쁘니까!로고가 없는 제 사진을 상업적으로만 이용하시지 않을분들을 소수 뽑아서 원본!무보정!사진을 보내드릴게요🦊금방 마감할거에요!! 👉+멘션에 사진을 받아야하는이유(ex.오셔니티 보정
✨이벤합니다✨ ☝1월 25일 사쿠라이쇼 생일기념 ✌한이 국시 끝난 기념 샵사담당님 사진 1개(니노갠사 없움😭) 포토북사쿠라이쇼 컬러풀 프린스 스티커 몇개 끼워드려요💞 당발:1월 25일 새벽1시 25분 기간:1월 25
🐰 알티 + 팔로우 이벤트 🐰 사진 속 앨범 중 몇 개 + 준면 굿즈들 중 중복인 것 + 2018 시그 미개봉 하나 + 앨범 브마 + 사진엔 없는 기타공굿, 비공굿 보내드려요! 마니마니 참여해주세용 💖🐰💖 당발은 제가 새벽
13일 새벽 4시 30분 도착예상 머스터 공식 엠디 MD 굿즈 대리구매 합니다! 사진 속 물품들은 불가능합니다 수고비는 렌티큘러 키링, 아크릴 스탠드, 도장 볼펜 = 품목당 4000원 나머지는 품목당 3000원입니다 오늘
새벽에 미님이랑 둘이 사진 찍자! 어디로 갈까? 이슈가르드? 근데 흐려! 이러다가 50렙 적마 꾸역꾸역 끌고 가섴ㅋㅋ입구 쪽 몹들만 치우고 사진 찍었던겈ㅋㅋ
으아 새벽뻘짓하다가 후니오빠 마포행사 사진 영구삭제함 복구하는데 15만원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벽엔 체키앓이 ,,,,, 뎨옵이 나 갈때 나 보고있는거 맞지 ,,, 😭 다시 저날로 돌아가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사진은 엄마가 찍어주신거 ,,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magnificent0809

여러분 내가 새벽에 심심할때 자주하는 개꿀잼 나홀로게임 알려줄가요 뭐냐면 갤러리 들어가서 최애 사진 보면서 안웃기 게임임 해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안웃기 ㅈㄴ힘들고 너무 광대뽕싯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잤는데

진짜 새벽에 자다가 너무 추워서 깼는데 영하 21도길래 이정도면 당연히 춥지^^하고 다시 잤는데 일어나니 보일러 고장이었던게 사건사고
아ㅠㅠㅠㅠ 새벽에 넘 머리아파서 약 먹고 잤는데도 넘 아푸다ㅠㅠㅠㅠㅠ 자다 화장실 가고 싶어서 잠깐 깼는데 그대로 다시 머리 아파서 잠을 못자겠네 엉엉어ㅓ엉엉 다시 약 먹으려는데 속도 넘 울렁거려서 못 먹겟어..........
새벽에 오늘 진짜 춥네 덜덜 하면서 잤는데 전기장판이 꺼진거였다니
아니 자긴잤는데 새벽에 일어났었고... 결국 못잤다
어제 새벽에 먼지 물 갈아주고 잤는데 오늘 꿈에서 먼지가 물에 동동 뜨는 꿈 꿨다 먼지야 기분 언제 좋아져? 뜨는 거좀 보여죠ㅠ


스밍

사랑하는 경수의 생일이니까요, 이벤트❣️ 알티해주신 한분께 /Sabor a Mí/에서 통판하시는 액자 중 A4사이즈 액자를 구매해드려요😊 🙏🏻이벤트성 팔로 금지 🙏🏻Universe 스밍 1500회 이상 인증받아요 🙏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1989_0828

알티부탁 스밍권 없으신분들 멜론 첫달 프로모션 대리 결제해드릴테니까 10분 디엠으로 멜론 아이디랑 비밀번호 주세요ㅠㅠㅠㅠㅠ우리 지금 새벽 매우 위험해ㅠㅠㅠㅠㅠㅠ
인스피릿 진심 거짓말 안 하고 스밍잘돌리고있어요!! 낮에도 새벽처럼 스밍돌리면 순위 유지하거나 올라갈 수 있으니까 오늘도 열스!!! 뮤비보는것도 중요!!! 투표는 당연!!! 음반사기!!!
이벤트) 2AM #조권 이 소속사를 옮기고 디싱 ' #새벽 '이 나왔습니다 또는 스밍 인증한 한분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 드립니다 트친 한정 X 기간은 13일 PM 11:59분까지 입니다 많은 참여
✔️180111 멜론 23시차트 7계단 상승! 새벽화력 꺼지면 사기 잃기도 쉬우니까 조금만 더 힘내서 열스밍 해봐요! 벌들 화이팅🌟
스밍 좀 돌립시다.. 새벽차트에 예측에도 없다뇨
밈들 지금 새벽에 차트 장악하는 괜덤 있지 오늘 대sang 못 받아서 다들 빡쳐서 (? 스밍 투표에 미쳤대 우리도 좀 미쳐야 할 거 같아 ... 제발 .................
정말 다들 스밍 손 놓고 계신가요 새벽 4시차트 1위가 아니라뇨...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qazplm391

베이스 공개 되던 날 멜론 때문에 빡쳤지만 그래도 새벽에 푸밤 들으랴 스밍 돌리느냐 바쁘고 벅차고 막 그랬는데.. 내 인생 제일 행복했던 순간 중 하나였어. 만들어줘서 고마워 🙇🏻‍♀️ 보고싶당


조권

[#유선호] 오늘 조권선배님 새벽이라는 노래가 나왔어요 정말 너무 좋습니다💕많이많이 들어주세요!!
#엠카 트친 여러분께 이 겨울 추천하고 싶은 노래! #조권 군의 #새벽 이에요~!! 감성 충만해지는 겨울 요 곡과 함께 해 보세요!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최초공개 무대에서 소개해드릴게요~~~!!
[#유선호] 내일 조권선배님 새벽이라는 노래 뮤직비디오에 나오게 되었어요 많이 사랑해주세요💕
[📸] 조권의 컴백 룸라이브 (조권은 새벽에 뭐해?) 모두 즐겁게 보셨나요??😎 조권의 컴백을 다시 한번 축하하며👏👏 ‘새벽’ 많이 사랑해주세요!!💗 #조권 #JO_KWON #새벽
[#은빈] 새벽에 자꾸 생각나는 조권선배님의 신곡 새벽!!과 새벽에도 생각날 요거트다.....💕💖
"너무 행복했던 우리 지난날들 예쁘고 소중했던 시간들 새벽하늘 노을 속에 멀어져 가" 조권-새벽 #캘리그라피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VlOnim

ㅠ ㅠ ㅠ ㅠ 조권님 새벽 대박나세요,,, ㅠ ㅠ ㅠ ㅠ


사랑하는

사랑하는 경수의 생일이에요 ≥♡≤ 경수 생일 기념으로 복숭아 요거트 스무디 기프티콘 드리겠습니다 !! 13일 새벽 경수시에 당발하겠습니다! 우리 함께 경수 생일 축하해요 🍑🍑 #경수야생일축하해 #Happykyung
아 맞다 천국에 계신 모든 덷풀을 사랑하는 분들 이거 보셨슴까. 우리 레이놀드가 새벽에 올린 사랑둥이들이에요. 알아두라고요♡


뽑아서

축하주 마시다 신나버려서 알티 이벤트를 해봅니당~~!! 알티해주신 분들 중 두분을 뽑아서 만물디오스티커+캐리어스티커 풀세트 보내드릴게요. 본계로 참여해주시고 당첨되신 분께는 신함 1회 이상 관람 인증 받겠습니다. 당발은 엑소


새벽

이제집에서마감못하는데이제어떡하지 커뮤뛰면무조건새벽마감밖에못할듯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bbc_tmald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BTS_twt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storyfromyue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ejhsthl1230

새벽 자고 맨날 일찍 사람 일어나서 자서 SecretarySen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