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방사수

엠카운드다운 본방사수 인증입니다! #인피니트 #TELL_ME #TOP_SEED
본방사수 이벤트!!! 본방사수 인증합니다!! 인피니트 컴백무대 역시란 소리가 나올정도로 최고!!💗💗💗 #MCOUNTDOWN #INFINITE #TOP_SEED #TELL_ME
아 오졌따리~~~~ #인피니트 #NoMore #TELL_ME 본방사수♥♥♥ 사랑해 인피니트♥♥
#엠카운트다운 #본방사수 #본방인증 #인피니트_텔미 #탑시드 1년4개월만에 돌아온 인피니트!! 이렇게 음방에서 보니까 좋다ㅜㅠ 이번앨범 대박나자♡ 항상 응원할게
본방사수!! #인피니트#Tell me
열심히 엠카 무대 본방사수하면서 한명한명 열심히 잘 찍고싶엇는데 흔들리고 난리엿지만 그래도 너무 멋졋던 인피니트❤️
#인피니트 #인피니트_텔미 #본방사수이벤트 #엠카운트다운 #텔미 인피니트 수고했어요 본방사수!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infinite4456

#엠카운트다운 #인피니트 #인피니트_텔미 #본방사수 #이벤트 본방사수 인증~
본방인증😃 #엠카운트다운 #MCOUNTDOWN #인피니트 #본방사수 #인피니트_텔미_대박나자
본방사수하랴 인증하랴 배터리가 나가고 있어ㅜㅜ벌써 끝나다니 빨리 다음주가 왔으면.. 인피니트 파이팅 본방사수인증
엠카 본방사수 인증!!! 인피니트브이 엠씨 찰떡이구요ㅜㅠㅠ 노모어 텔미 무대진짜 너무 이뻤어요ㅠㅠㅜ 엠카사랑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 텔미대박나자!!♡
#MCOUNTDOWN #본방사수이벤트 #인피니트 #TELL_ME 본방사수 인증해요!
#엠카운트다운 #인피니트_텔미 #본방사수 #TELL_ME 본방사수ㅜㅜㅜ💓
본방사수 이벤트 참여합니다😊 #인피니트 #TELL ME #엠카운트다운

#엠카운트다운 #본방사수 #인피니트 #인피니트_텔미 인피니트 텔미 대박나자♥♥♥♥
#엠카운트다운 #인피니트 #텔미 #TELL_ME #MCOUNTDOWN #엠카본방사수 #본방사수 진짜 세상에ㅠㅠㅠㅠ우현 너무 잘 잡아주셨어요ㅠㅠㅠㅠㅠ엠카슨상님들 ㅠㅠㅠㅠㅠㅠ
💜💛인피니트 Tell me 본방사수 인증이요!💛💜 #인피니트 #텔미 #Tell_me #엠카운트다운 #본방사수 #본방 #인증
#본방사수 #인피니트 #텔미 #모모랜드 분들 1위 축하해요~~!!!!
엠카 선생님들 오늘 엠씨 성규우현으로 하시다니 옳으신 선택이셨습니다 그리고 노모어 텔미 무대 너무 이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방사수 #엠카 #인피니트 #텔미
본방사수ㅠㅜㅜㅠㅠ #인피니트 #인피니트_tell_me #Tell_Me
오랜만임에도 무대는 여전히 멋있었다....♥ #인피니트 #텔미 #노모어 #본방사수 #엠카운트다운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dls3347

음..다음주까지 인증가능한건가요..?ㅋㅋㅋ인피니트 1위기원 본방사수탕탕탕
#엠카운트다운 #인피니트 #텔미 #TELL_ME #MCOUNTDOWN #엠카본방사수 #본방사수 그냥 오늘 최고였습ㄴㅣ다.... 행복캅니다...
#엠카운트다운 본방사수 뾰봉~ 스페셜엠씨 덕에 배로 즐거웠습죠. 다음에 또 불러주세욧!! #인피니트
#엠카운트다운 #인피니트 #본방사수 본방사수 이벤트♥️ 넘 오랜만에 나온 앨범😍 텔미 대박나자!!😘💕
본방사수! 인피니트 너무 멋있어요ㅠㅠㅠ 인피니트 Tell me 대박나길♡♡♡
#엠카운트다운 #인피니트 #Tell_Me 본방사수ㅜㅜ
엠카 인피니트 본방사수 인증샷입니다 싸인씨디 저 주시고 엠피디님 인피니트 세로직캠 하루빨리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충성충성

오늘 엠카운트다운 메보즈 mc 너무 잘했어요ㅠㅠ💛 노래넘좋긔... 인피니트 꼭 1위하자~!! #MCOUNTDOWN #인피니트_tell_me #본방사수!!


TOPSEED

가요계 #TOPSEED #인피니트~가 드디어 ㅠㅠ 1년 4개월 만에 컴백합니다! #엠카운트다운 #최초공개 #TELL_ME 무대 앞두고 넘나 열정 넘치는 멋진 멤버들!! #엘 #성열 군의 사이좋은 셀카 보시면서 오늘
추운날 #인피니트 #엠카 최초공개 무대를 보러 와주시는 팬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멤버들은 여러분이 있어서 넘나 행복할 거예요! 미모마저 #TOPSEED!! #인피니트~가 오늘 무대에서!! #탑시드~란 무엇인지


INFINITE

180111 컬투쇼 #우현 🐝 오늘 머쨍이네 머쨍이!!!!!!!!! #우현 #TELL_ME #TOP_SEED #THE_3RD #INFINITE #인피니트
20180111 컬투쇼 녹음 출근 꽁꽁 사매고 왔는데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ㅜ 그런데 오늘 메이컵 장난아니야ㅠㅠㅠㅠ 부농이 새도우 너무 예쁘잖아ㅠㅠㅠㅠ #인피니트 #명수 #엘 #INFINITE #L
[#INFINITE] #인스피릿 여러분💕 "Tell Me"로 컴백한 우리 #인피니트 의 무대가 잠시 후 #엠카운트다운 을 통해 공개됩니다😊 오늘 #엠카운트다운 에서는 특별 MC🎙로 변신한 뀨와 횬도 만날 수 있다고
180111 컬투쇼 #동우 ❤ 눈이 부셔섴ㅋㅋㅋ눈도 못뜨징 뿌잉뿌잉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Yomy0ming

#INFINITE #TELL_ME #인피니트_텔미 #김성규 #남우현 멋쟁이들 맞죠? 사랑해 ♡♡♡♡
180111 컬투쇼 💙 #우현 #인피니트 #Woohyun #INFINITE
180111 컬투쇼 #우현 🐝 엠씨도 잘하쟈ㅑㅑㅑㅑㅑㅑㅑ😊💙😊 #우현 #TELL_ME #TOP_SEED #THE_3RD #INFINITE #인피니트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BTS #방탄소년단 #Apink #에이핑크 #INFINITE #인피니트 #NCTDREAM #엔씨티드림 *멘션으로 예쁜 아이돌 노래 가사를 추천해주세요 :
📌이벤트))타팬 참여가능 #INFINITE #TELL_ME 인피니트의 성공적인 정규3집 음원 성적을 위해 만들어진 음원 총공팀 입니다~! 현재 도우미분들늘 모집하고 있고 메인 트윗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도우미10명
180111 컬투쇼 출근 #우현 🐝 머쨍이 칼바람 뚫고 등장ㅋㄷ #우현 #TELL_ME #TOP_SEED #THE_3RD #INFINITE #인피니트
180111 컬투쇼 #성종 🍋 눈화장 좋아요☺️☺️☺️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180111 컬투쇼 출근 #엘 #명수 #인피니트 #INFINITE #TOP_SEED #TELL_ME 얼굴만 빼꼼 보여도 잘생김 뿜뿜이당🌟
180111 컬투쇼 출근 #엘 #명수 #인피니트 #INFINITE #TOP_SEED #TELL_ME 춥고 피곤하지ㅠㅠㅠㅠ
우리엄마 자꾸 옆에서 애들 코세웠다고.. 응 코피니트 맞아 코를 얼마나 세워놨으면 코에 그늘이 지냐고.. 응 우리애들 코피니트 맞아 엄마 근데 진짜 안했어!!! #인피니트 #TELL_ME #TOP_SEED #INFINITE #인피니트_텔미
SUNGGYU'S FOCUS CAM IM NOT READY FOR THIS O(--( [MPD직캠] 인피니트 성규 직캠 Tell Me INFINITE SUNG KYU Fancam 엠카운트다운_180111
180111 컬투쇼 퇴근 #우현 🐝 사녹도 빠이팅이얌 💙💜💙 #우현 #TELL_ME #TOP_SEED #THE_3RD #INFINITE #인피니트
180111 Infinite’s DongWoo IG update w/ Kriesha Chu ddong_gg0: 츄크리! 으햏 어디로드 이후로 이렇게 만나니 너무나 즇은것 ㅠㅠ 첫번째 미니앨범 이라 해요! ~.~ 크리샤
공연하고 매일 가슴속에 팬들 저장해.. 우요니 너두 내 마음속에 저⭐️장 #인피니트 #남우현 #우현 #INFINITE #WOOHYUN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yeoninfi

너의 총명함을 사랑한다 너의 젊음을 사랑한다 너의 아름다움을 사랑한다 너의 깨끗함을 사랑한다 너의 꾸밈없음과 꿈 많음을 사랑한다 #인피니트 #TOP_SEED #INFINITE #TELL_ME #동우
180111 컬투쇼 퇴근 #엘 #명수 #인피니트 #INFINITE #TOP_SEED #TELL_ME 오늘 너무 춥다고...... 목 따숩게 하고 다니세용~~
180111 컬투쇼 #우현 🐝 허ㅜ오늘 얼굴 머쨍이야ㅜㅜ #우현 #TELL_ME #TOP_SEED #THE_3RD #INFINITE #인피니트
180111 컬투쇼 #성종 🍋 추오😷 사녹 홧팅홧팅 #INFINITE #인피니트 #THE_3RD #TOP_SEED #TELL_ME
20180111 컬투쇼 마지막에 방청객들에게도 꼼꼼히 인사해주고 가준 오빠들ㅠㅠㅠ 잘가고 사녹도 잘해요👋🏻 #인피니트 #성열 #명수 #엘 #INFINITE #L
와~ 진짜 멋있었엉 울 인피니트~~~😍😆😍😆 #INFINITE #인피니트 #TOP_SEED #인피니트_텔미 #TELL_ME #Mcountdown #엠카운트다운


텔미

89.1 라디오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텔미 나왔다고 인피니트 팬분들 신청 그만하라고ㅋㅋㅋ

📀 #인피니트_텔미 1월 11일 오후 19시 차트 멜론 26위 (5ㅜ) )) 최하 엠넷 32위 (9ㅗ) 지니 20위 (5ㅜ) 네뮤 8위 (2ㅜ) 벅스 17위 (5ㅜ) 🔴🔴🔴음방 1위에 가장 많이 들어가는게 음원이에요 ㅠ
🎧 인피니트 텔미 지니 음악 나누기7 100회 📌스밍권이 없는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들어주세요 📌1 ID당 한시간에 한 번 들어주세요 📌재생바 건들지말고 처음부터 끝까지 들어주세요😊
흥해라!!~ #인피니트_텔미 #인피니트 최고!~
헊 인스피릿분들이 알티하시는구나 기여우셔 .. .. 인피니트 텔미 노래 넘조아요 .. 내게내게 돌아와조 ...~
기대됩니당!!! #인피니트_텔미
180110 #인피니트 #Tell_Me 오후 11시 차트 멜론 11위 (↑5) 지니 11위 (↑1) 네뮤 3위 (↑2) 엠넷 16위 (↑4) 벅스 11위 (-) #인피니트_텔미 상승중ㅠㅠㅠㅠㅠㅠ 인스피릿 화이
인피니트 텔미 스밍 많이 돌려주시고 다운도 많이 받아주세요^0^ 뮤비도 많이많이 봐주세요^0^ 인피니트 1위 길만 걷자 진짜루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VvznaSHe8yzgb9R

인피니트 텔미 대박나자!!! 엠카 무대 짱멋뎠어ㅠ
180111 퇴근 #성규 🐻🐻 #인피니트 #인피니트_텔미 #TOP_SEED 창문열었는데 안보인다고 했더니 창문밖으로 손 더 내밀어준 세젤 자상한 성규오빠❤️ 안녕안녕~~~~
#인피니트 #인피니트_텔미 엠카 대박
머글님들 들어보세요 인피니트 텔미..개오진다구요..
180111 퇴근 #성규 🐻🐻 #인피니트 #인피니트_텔미 #TOP_SEED 기분 굿굿굿 💗
야 울림아 제발 페북에 홍보 좀 많이 해봐 니네가 이슬라이브 세로라이브 좀 찍고 ;; 우리 애들 노래 진짜 잘하는데 사람들이 다 알아줘야지 울림엔터테이먼트 인피니트 인피니트 컴백 텔미 Tell me 응 서치하다 걸려라 제발
⭐️성열이가 그린 인피니트 1위공약 성열이가 지정해준 캐릭터 코스프레를 입고 미니자동차를 타고 텔미텔미를 외치며 뮤뱅 출근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단체로 칙칙폭폭텔미하는 인피니트 봅시다!!!! #인피니트

#인스피릿_텔미 인피니트 음방하는 날 주간아이돌에서 인스피릿 백분에게 커피를 쏜다고😀 인스피릿까지 챙겨주시는 주간아이돌 감사드립니다😭
인!피!니!트! 검색좀 해주십셔... 초록창 파란창 할 것 없이.,. 인피니트 텔미 대박 아닙니꽈!
🔔 멜론에 문의넣은 결과입니다. 반복재생, 한곡재생, 음질, 캐싱, 음소거 여부 상관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들으면 모두 정상반영입니다 #인피니트_텔미
이번 활동 때 인피니트 3명 이상 수트 입고 음방 활동하면 6,900원 보내드립니다 완전 정장 그니까 그 흰셔츠 검은 정장 넥타이 입으면 만원 보내드림 사진은 그냥 잘생겨서 인피니트 텔미 들어 주세요 한 번만 머박이니까
#인피니트_텔미 스밍은 원래 집구석에 박아놓은 공기계도 동원하는거다 멜론계정 두개 돌리는중 1위공약 제발좀 보자 나하나쯤이야 다른사람이 1위만들겠지라는 생각가졌다면 접으세요
인피니트 텔미 뮤비 총공 계정입니다. 투표 후 가장 많은 시간대로 한시간을 정하여 다같이 뮤비를 돌려 조회수 200만 넘기는 것을 우선 목표로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주세요.
말할 때마다 귀여움 뿜뿜 💕💕 #인피니트_텔미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with_6infinite9

올해 초등학교 4학년인 08년생들에겐 처음으로 기억 될 인피니트의 텔미 아마 08년 이후에 태어난 애들은 원더걸스의 텔미를 잘 모를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텔미 하면 생각나는 가수는? 1 원더걸스 2 인피니트 이
⭐️인피니트 쇼케이스 앨범 언박싱 이 구성 이 가격 20,500원! 성규도 정말 너무너무 구매하고싶은 인피니트 정규 3집 TOP SEED! 신나라, 알라딘, 핫트랙스 등 지금 구매가능합니다! #인피니트_텔미
180111 출근 #성규 🐻🐻 #인피니트 #인피니트_텔미 #TOP_SEED
제발 ㅠㅠㅠㅠ멜론 스밍좀 돌리세요ㅠㅠㅠ 오빠들 얼굴봐서 신났으니 스밍 신나게 돌립시다ㅠㅠㅠㅠ #인피니트_텔미_대박나자
📀 #인피니트_텔미 1월 11일 일간 멜론 45위 (6ㅜ) 지니 32위 (8ㅜ) 벅스 11위 (5ㅜ) 엠넷 20위 (3ㅗ) 네뮤 3위 (1ㅜ) ㅜㅠㅠㅠㅜㅜㅜㅜ멜론올라야해료ㅠㅠㅠㅠ
진짜 1년 4개월만에 보는 음악방송ㅋㅋ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 티비 못보시는 분들은 티빙 가입하면 무료로 볼 수 있고 옥수수 어플로 3분씩 볼 수 있어요! #인피니트_텔미
📀 #인피니트_텔미 1월 11일 오후 17시 차트 멜론 19위 (-) 엠넷 26위 (5ㅗ) 지니 14위 (1ㅗ) 네뮤 6위 (-) 벅스 11위 (-) 🚨 엠넷 총공시작해주세요 🚨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sys8358

📀 #인피니트_텔미 1월 10일 오후 10시 차트 멜론 11위 (5ㅗ) 엠넷 16위 (4ㅗ) 지니 11위 (1ㅗ) 네뮤 3위 (3ㅗ) 벅스 11위 (-)
#인피니트 #TELL_ME #Mcountdown 텔미대박나자♡♡♡ 사랑해요
?!?! 배칠수 전영미 9595쇼에 방금 인피니트 텔미 못틀어줘서 아쉽다고 말씀하셔서 먹던밥뿜었어요


엠카운트다운

새 해! 첫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MC단!! #인피니트 #우현 #성규 군이 출격 합니드아!!! 물 흐르듯 꿀 진행이 예상되는 오늘 #엠카! 그리고 최초공개 #TELL_ME 무대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까!!! 꼬
180111 엠카운트다운 인피니트 소개 중 비쥬얼이면 비쥬얼 노래면 노래 비타민이면 비타민!!! 모든 분야 탑!!
국시생이 독서실에서 엠카를 볼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ㅠㅠㅠㅠㅠ 마음만은 옆인걸 알아줘라줘ㅠㅠㅠㅠㅠ #인피니트 #엠카운트다운 #TELL_ME
🌠2018.01.11 #인피니트_오늘의_스케줄 🌠 🌼 [인피니트] 엠카운트다운 No more 사녹 🌼 [인피니트] 엠카운트다운 첫 컴백무대 🌼 [성열] ( 미워도사랑해 )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sonyuri0208

횬새해 첫 시작부터 인스피릿의 소원이! 이루어졌습니다! 저희의 유닛을 보고싶어하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저희 보컬라인 인피니트 브이의 찰떡궁합은 엠카운트다운에서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얼마만에 음악방송 시청이냐ㅋ 애들덕에 오늘 눈호강중~😍 #인피니트 #TELL_ME #엠카운트다운
180110 엠카운트다운 성열텔 - 텔레비전에 인피니트 나왔으면 미- 미쳐불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현역시 센스톱!!! 오져따리~_~ㅋㅋㅋㅋ


컬투쇼

180111 컬투쇼 #인피니트 #성규 #Top_seed #Tell_me 머리색 넘 신비롭고 찰떡 ㅠㅠ💕💕💕💕💕
180111 컬투쇼 #인피니트 #성규 #Top_seed #Tell_me 어휴 많이 춥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따시게 입구댕겨ㅠㅠㅠㅠ❄❄❄❄
180111 컬투쇼 #인피니트 #성규 #Top_seed #Tell_me 모니터 눈새샛ㄱ ㅣ💦
180111 컬투쇼 #인피니트 #성규 #Top_seed #Tell_me 애쉬뽀둥이💕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haevely

180111 컬투쇼 #인피니트 #성규 #Top_seed #Tell_me 후드포대기 좋아용💕


우현

규안녕하세요~~~~ 엠카 스페셜 엠씨를 맡게된 )))))인피니트 브이(((((( 성규! 횬우현! 입니다 #$/&€£ 횬여러분들이 저희 둘 유닛을 너무 많이 원하셔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이 나온다는 거 아니고 오늘 엠씨 소개할 때 인피니트 브이의 김성규 남우현 입니다 라고 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팬들 롬곡 터지는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0110 컬튜쇼 #인피니트 #우현 우혀니능 매일 우현이 얼굴보고 좋겠다.....(´°̥̥̥̥̥̥̥̥ω°̥̥̥̥̥̥̥̥`)진심부러워....
인피니트 탑시드 앨범 교환 구합니다. 저우현 님성규 or 단체 디엠이나 멘션 부탁드립니다!!! #인피니트 #탑시드 #교환
180110 컬튜쇼 #인피니트 #우현 추운데 멋짐은 가려지지않아.....어디서나화보찍지요~~
인피니트 탑시드 앨범 교환구합니다! 저 명수풀셋 , 동우 풀셋 , 동우CD+성종포카, 성열CD+우현포카 😇 성규 풀셋 제가 가진것중 하나와 교환원합니다!!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Dazzle_Sunlight


성규

쓸데없는 정보 1. 인피니트 김성규와 워너원 윤지성은 같은 옷을 입었다 2. 285000원이다 3. ...난 못산다
와... 진짜 김성규 너무 세쿠시해... 진짜 갭차이 어쩔... 와.... #인피니트 #TELL_ME
#비긴어게인 #인피니트 #성규 베이글남 ㅇㅈ!👶🏻💕
แฟนแคมวงยังไม่มาพี่กยูมาก่อนนน ฮื่ออพี่กยูผมเกรย์ ฮื่ออออคุณท่านนนกี้ดดดดดดด #인피니트 กี้ดดดดดดดดด #TELL_ME [MPD직캠] 인피니트 성규 직캠


멜론

인피니트 기록💛 뮤비 조회수 + 멜론 순위


명수

우리 엄마랑 오늘 엠카 같이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명수 나올 때마다 와 .. 계속 이럼 ㅋㅋㅋㅋ 너무 잘생겼대 킼키ㅣ키ㅣㅋ 명뚜 사랑해 인피니트 채고 💓


인스피릿

칙칙폭폭 잉피기차 볼수있도록 조금만 더 힘내요!!! 1위를 향하여 고고고!!!!🚂 #인피니트 #TELL_ME 인스피릿 힘내요💪🏻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Lovelyz02g0

스밍 안돌리면 • • • ? 인피니트 1등 못함 인피니트 결국 징크스 못 넘었나... 등의 기사 인피니트 코스프레하고 붕붕카 타는 거 못봄 목숨 걸고 작업했다는 인피니트의 노력은 물거품 9년차 팬덤 인스피릿 개쪽
ㅋㅋㅋㅋㅋㅋ인스피릿이랑 비비씨 서로 각자 블락비, 인피니트 칭찬하는거 넘 훈훈하지않아?ㅋㅋㅋ 다들 카와이네
주간아에서 선물을 인스피릿한테 쏜다는 얘기 듣자마자 눈빛 변하고 바지 갈아입고 이악물고 열심히하는데 우리도 보답해야지ㅋㅋ초록창에 인피니트 검색하면 실시간톡에 '스밍은 못 돌리지만 응원할게요ㅠㅠ'이딴 글 ㅈㄴ많이봤는데 개빡
#인피니트 데이터 부족으로 스밍못하시는 인스피릿분들 두분께 데이터선물 보내드려요~스밍인증은 필수^^아시죵~♥선착순 2분께~ ㅠㅠ 보내드려요


무대

아 no more 했구나ㅠㅠㅠㅠ대박ㅠㅠㅠ엄빠때문에 인피니트 무대 놓치다니...
인피니트 Tell Me대박!! 오빠들 정말 멋졌다. 다음주에 꼭 1위하자. 멋진무대를 볼수있게 해준 엠카 감사합니다.


탑시드

#인피니트 #탑시드 #기도 #메텔의슬픔 #피아노커버 #피아노편곡 이런 느낌이 곡 너무 좋다 ㅠㅠ 왼손 도약이 커서 맘 졸이며 찍음 🎶인피니트 기도(메텔의슬픔) 피아노 ver.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STAR_IFNT


성열

안녕하세요~ 인피니트 성열 팬트위터 '열정' 입니다! 성열이를 사랑하고 아끼고 좋아해주실 준비가 되셨다면 팔로해주세요~ (♥3♥)/♥


인피니트

해쥬세여⚠️ 인피니트 Tell Me 뮤비 조회수가 넘 마음이 아파서 이벤트 열어여,,, 현 조회수 170만입니다.. 30만씩 오르면 (200,230,... 이런식으로) 소소한 깊티부터 드릴게요,,, 만약 9
인피니트가 괜히 마지막에 나온게 아님 진짜 존나 멋지다
엠카운트 비주얼 = 인피니트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인피니트 노래 괜찮잖아 왜 아무도 안 알려줬냐
타그룹 언급 죄송합니다.. 제가 스밍중이라서 음원으로는 못듣고 해서 뮤비를 봤는데 인피니트분들 Tell Me 노래 좋아요! 뮤비 색감도 되게 예쁘고 한번 들어보세요! 그냥 추천하고 싶었어요!😆
울림아.. 제발 일좀해 1년 4개월만에 컴백이라면서 왜 일을 안해? 라디오만 돌리지 좀 말구 예능도 내보내고 이슬라이브나 세로라이브나 정말 많은데 뭐하니 얼른 스케줄 안잡고 답답하다 정말😥 오죽하면 유튜버가 인피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rbfl0519

다음주 1위 후보에 ⭐️인피니트⭐️ 있는 거 자랑스럽게 보고 있으려면 스밍 돌ㄹㅕ요 빨리 오랜만의 컴백인데 후보에도 없으면 진짜 멤버들도 우리도 너무 씁쓸할 거잖아
헐 봤다 읽오따 대박대박 인피니트 뭐든지 다 시켜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111 엠카553회 출연진/김영근/더보이즈(THE BOYZ)/리브하이/모모랜드/버스터즈/Block B/BLK/소연X박재정/Stray Kids/N.Flying/MXM/오마이걸/이하린/IN2IT/인피니트/조권/크리샤
일 해야 되는데 이건 안그릴수가 없었음ㅠㅠㅠㅠ인피니트v다ㅠㅠㅠㅠ
모지 악어님이 인피니트 분이랑 친한 아유가 예전에 악어님 댄스팀 활동하셔서 안면 있으신거 아닌과...! 댄스팀 활동때 영상보니까 악어님 춤 잘 추시던데.....
인피니트 팬 아니였고 지금도 아니지만 내 기억 속 최고의 띵곡메이커 그룹은 인피니트랑 빅뱅이라는 것ㅇㅣ다...인피니트 다 최고지만 추격자 진짜 너무 오짐 아직도 전주만 들어도 설레고 그녀를 지~켜라 여기 존나 개좋다고 진
누가 인피니트랑 ㅂㄹㅂ 떠났냐 진짜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E_spring_F

아 진짜 대박.. 9년 차 인피니트는 신인 보이그룹을 보며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 진짜 저런 신인 때부터 응원했던 내 가수가 벌써 월드스타가 돼서 엠씨를 보고 있다니 소름...
인피니트를 매일 볼 수 있는 사람들은 얼마나 행복할까 ㅎㅎㅎ ...
🔔 제보) BJ악어님이 네이버에 인피니트 실검이 올라오면 3부 방송한다고 하셨다고 하네요 다른 분들이 혹시나 실검 올라오게 검색하실 수 있으니 이때 틈타서 저희도 검색해요 ㄱㄱ
주간아이돌보면서 이렇게ㅂㄱㅋㅋ웃은거 첨인듯ㅋㅋㅋㅋ기ㅋㅣㅋㅣㅋㅋㄱ 인피니트 짱드셈ㅠㅋㅋㅋㅋ
하이라이트+인피니트=하잉 이거 누가 지었나욬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실 롯데백화점 B1층 입구 앞 전광판 #인피니트 #TELL_ME 뮤직비디오 홍보 영상 나오고 있어요💕 우리 인피니트 진짜 컴백했어요 ㅠㅠ 세상사람들 많이 봐주세요오~~~❤️
] 만약 이번 활동때 인피니트가 대구팬싸온다면 3명 뽑아서 세잔느 보내드려요ㅠㅠ 색 고르십쇼ㅠㅠ 저 진짜 이번주 팬싸갈려고 돈다모아뒀는데 수술날이랑 겹쳐서 응모도 못해봐요ㅠㅠ 만약 이번주 지나고 팬싸 서울에서라도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Yeol_in22

인피니트 엘
인피니트가 했으면 하는 것 세로라이브 이슬라이브 (특히!!!!!) 엄마가잠든사이 릴레이댄스 스튜디오 라이브 마이라이브 마네킹뮤비 립드라마 특히 이슬라이브 원합니다 딩고뮤직 보고계세요? 인피니트입니다 (((인피니트)
인피니트 앞으로도 활동 쭉쭉쭉!!!!!! 고생햇어요❤️
ㅂㄹㅂ팬분들 ㅂㅂㅆ 님들 인피니트 노래 좋다고 해주셔서 넘나 감사한것 ㅂㄹㅂ 떠나지마요 음방때 계속 들을 수 있겠꾼 후루루루
아빠가 8일에 회사에서 현대 대중 음악에 대항 교육을 받았는데 요즘 유명한 아이돌 얘기가 나왔다는거. 강사분이 ㅂㅌㅅㄴㄷ분들 얘기하고있었ㄴ는데 원래 울아빠가 아이돌 산업엔 관심리 없어서ㅋㅋㅋㅋ아시냐고 묻는 강사말에
집오자마자 틀었는데 인피니트나왔어 약간은 늦었지만 못본분들 꼭 9시50분에 제방하니까 꼭보세요 스페셜엠씨도 했데요
지금은 1위 후보 소개하고 있는데 다음주엔 1위 후보 소개말고 1위후보 되서 오늘의 1위는 인피니트 ~~~~~~ ! 이 말 듣자 쭉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러려면 우리 진짜 지금보다 훨씬 노력해야 되요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ekgus923

저희 인피니트가 드디어 컴백을 했다는 소식인데요 홍보차 알티이벤트 합니다 두분 뽑아서 스벅깊티 드려요 #인피니트 #TELL_ME 많이 들어주세요 )ㅁ()9!!!!당발은 아무날 잉피시
#Rt이벵 #인피니트 Tell Me로 컴백했습니다!! 너무 좋은곡인데 들어주셨음 해서 여는 이벵😆 당첨자 분은 사진의 중 하나 택 다 맘에 안 드시면 3만원 보내드릴게요😄 (당발은 인피니트가 음악 방송 어디서든 1위하
블락비 노래 개존좋이네 !!! 4일동안 하루종일 인피니트 노래만 들어서 몰랏는데 진짜 개좋네 ㅠㅠㅠㅠㅠㅠㅠ❣️ 블락비 노래 잘됫으면 좋겟다 진심
님들 네이버에 인피니트 한 번씩만 검색해요ㅜㅠ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with_6infinite9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FallinL0313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nhy0609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douerky

인피니트 TELLME 본방사수 TOPSEED INFINITE 텔미 MCOUNTDOWN SH_SK4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