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어가족

핑크퐁의 다른 노래들도 그렇듯이 상어가족도 클래식에 가사를 붙인 식인데 이는 유아음악교육에서 쓰이는 방식임 원래있는 클래식에 이야기를 만들어 붙이는 식이라 핑크퐁 영상들보면 유아들에게 친숙한 동물(혹은 교통기관)이 화자로 설정되어 있음
상어 가족이 해외에서도 반응이 뜨겁다고 하던데ㅋㅋ크리스마스 상어가족 캐럴 핑크퐁 뚜 루루 뚜루 중독 된다능ㅋ
우리갱쥐기여운점1 상어송 알아듣는다 상어육포 간식 잘먹는대 내가 그거 줄때마다 핑크퐁 상어가족 불러서 들으면 뱅뱅돔 간식달라고
노래방에 왜 핑크퐁 상어가족 안생기냐?
그러고보니 상어가족 어쩌다 유행탄거지?? 나는 트위터에서 알았는데... 다 알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 결재받으러갔다가 팀장님이 난데업이 핑크퐁 얘기하시는바람에 한참웃었네...
핑크퐁 이래용 그 상어가족 노래 만든
아 진짜 미쳤다 존나귀여유ㅓ..... 핑크퐁상어가족 브금깔아놓은거 개찰떡ㅜㅜㅜㅜㅜㅜ

핑크퐁 상어가족 초아 뽀로로 동요 만든 실습갔는데 MH__YJ

본인은 개쎈 샤크를 원했는데 현실은 핑크퐁상어가족이라는게 웃긴
동생이 핑크퐁틀엇는디 실사상어가족잇어서보는중인디 머릿속이 하얘짇너


초아

초아 핑크퐁 인형 사조야겐네 흐윽 ㅠ
초아 핑크퐁 광팬이네여!!
핑크퐁 보는 초아자세 완전...다컸는데...?(흐릿
네 초아 유투브로 핑크퐁보는거에욘ㅋㄱㄱㄱㄱㄱㅋ저러다자요
초아... 핑크퐁 어디까지 갓나뇨?ㅎㅎㅎㅎㅎ

초아 핑크퐁 100분까지갔슴다!!!ㅋㄱㅋㅋ
디유임머의 하트뿅뿅 편지 잘받아씀댜! 초아능 잘 읽었승니다! 핑크퐁 안보고 이거 읽어씁니다! 잘해찌요? 임머 다음에 꼭 우리딥에 놀러와야데요0ㅅ0*


뽀로로

ㅠㅠ 핑크퐁 뽀로로 디즈니채널 또르르
#딸바보 #핑크퐁뮤지컬 #뽀로로보다좋은 #핑크퐁 "뮤지컬 또 보여주세요"
저 빵집에서 알바하자나용 타요 카스테라가 요즘 핑크퐁으로 바뀜 애기들의 아이돌의 세대교체이다 뽀로로 타요 폴리 핑크퐁
뽀로로 핑크퐁 양대극혐장르
하루종일 핑크퐁 콩순이 뽀로로 보니까 내가 애새끼가 되는 기분임 밥이나 먹자 아 떡볶이 먹고싶다

핑크퐁 상어가족 초아 뽀로로 동요 만든 실습갔는데 REDBEANlove


동요

저게 뭐에요...핑크퐁이면 동요 아님?
핑크퐁 공룡 동요 시리즈도 들어보세요, 많기는 해도 공룡에 관한거니까 재밌을거예요 ,,,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큐브큐브 경찰차 | 핑크퐁 사운드 인형이 살아났다! | 자동차 동요 |
...다른 동요는 없어요...? 예를 들어 핑크퐁 공룡동요 시리즈라던가...
핑크퐁 율동동요 보면서 아침운동했음


만든

그 한글송 핑크퐁 그거 중독돼... 나는 세종대왕 한글 만든 대왕!
그나저나 핑크퐁 너무 잘 만든 캐릭터임. 언제 봐도 질리지 않음


겁나

핑크퐁 회사 진짜 저런거 겁나 잘 만드넼ㅋㅋ
잉크온거 정리중인데 겁나 번져 다음부터 핑크퐁스케치북 안쓸거야


다니

저번에 유나님이 자캐그렸는데 캐이름 지어달라해서 핑크퐁 다니구스 이딴거 지어줌 ㅋㄱㅋㄱㄱㄱㄱ 미안해
그리고 그 다니 ㅋㅋㅌㅌㅋㅌ 핑크퐁 다니💓


밈오

드뎌 민오차례됬는데 이미 볼풀장에서 오후치체력까지 소진한 맠끄아빠는 볼풀장에 시체처럼 누워있고 쟤현아빠가 미용의자까지 데리구가서는 능숙하게 핑크퐁을 틀어준다 밈오 신나게 놀다가 끌려나온거라 우잉..상태였는데 핑크퐁소리에 다시 꺄!! 한다흑흐ㅡㅎㄱ...
핑크퐁보면서 의자에 앉은 밈오 노랑색 붕붕이다. 평소에 타는 붕붕이랑 승차감이 다르지만 크게 신경쓰지 않은 밈오 계속 노래 따라부르면서 (아직 말은 잘 못해서 음을 따라한다고 보면댐) 냐냐!뺘뺘!!꺄!! 거림.


실습갔는데

ㅋㅋ어린이집 실습갔는데 핑크퐁 아이패드랑 연결해서 보여쥬는데 가끔 재헌님 목소리 들리면 움찔움찔했음ㅋㅋㅋㅋ 나만몰랐나진짜.. 숨덕이또...

핑크퐁 상어가족 초아 뽀로로 동요 만든 실습갔는데 Lifebbom0813


케이크도

케이크도 핑크퐁 장난아녀


라이트

내 로드샵 립제품들 난 여쿨 라이트 삐뚤빼뚤 왼쪽부터 우드버리 레드누보/이니스프리 톡터진벚꽃핑크/더페이스샵 대쉬핑크/더페이스샵 생얼핑크/홀리카홀리카 베리퐁/에뛰드하우스 짜릿한레드/클리오 크림슨로즈/마몽드 벨벳코스모스/어퓨


문자로

핑크퐁 스티커 문자로 보낼 수 있는 아이폰 사세요


핑크퐁

핑크퐁인형탈알바
퐁인 남코테 남우라가 너무좋은데 옷장애 여캐옷만 한가득이라 하진못하구 집사 둘 핑크머리 남코테 남우라커마해놓고 초인종눌러서 나오면 스샷찍음 (애잔쓰,,,,
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ㅋㅋㅋㅋ
핑크퐁 채고

(심각) 핑크퐁보는중입니다...★
쵸아 핑크퐁 광팬 다됐네 크흡
넹ㅋㅋㅋㅋㅋ핑크퐁짱져아합니다
ㅋ ㅋㄲㅋㅋㅋㅋ어ㅏ...조카들 핑크퐁 그거 빔 사서 따로 모아논 상어시리즈잇는데....아.....
핑크퐁 너만 믿고 뜨거운 아메리카노 시켰다. 부탁한다.
이거보새요 가운데 핑크퐁상어 졸라릐닮음
몽글퐁글한거 먹고싶다 에그타르트라던가! 찐득한 마카롱이라던가! 핑크로!

핑크퐁 상어가족 초아 뽀로로 동요 만든 실습갔는데 _ho_it_

ㅋㅌㅋ ㅌ ㅋㅋㅋ ㅋㅋㅋㅋㅋ앆ㅋㅋㅋㅋㅋ무슨 핑크퐁이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애플모모님은 어서 귀여움사약을 드셔야조
나 핑크퐁 노래 여러개 찾으러가야할것같다
핑크퐁 센ㄴ세.. 감사합ㄴ니다..
와 핑크퐁!!!! 아기상어노래나옴
입시보다 어려운 핑크퐁스토어
핑크퐁★빠밤★빠밤★듓두둗ㄷ듀 #마마무_칠해줘_4일_6시 아기상어뚜루룻뚜루♪
핑크퐁 아세요?

조카땜시 핑크퐁보는데 존나 기여운 남자애기 있어
세상에... 핑크핑크 딸기맛 퐁크러쉬 디게 궁금햇는데ㅜ
새해목표로 어른이 되자를 삼음 김에 핑크퐁 구독 취소하러가야지..홍홍
여러분들 조카가 핑크퐁 말하는것좀 봐주세요 ㅠㅜㅜㅜㅜ기ㅜ여워ㅜ 둑ㄹㅈ을꺼같ㅇ으뮤ㅠㅠ
저 핑크퐁!!! 우리 조카도 참...유튜브를 너무좋아한답니다..그래서 나중에..하하하하핳
헬로 핑키핑키 핑크퐁 니하오 펑키펑키 핑크퐁
일본에서는 별로 인기없는 핑크퐁

핑크퐁 상어가족 초아 뽀로로 동요 만든 실습갔는데 shejery0907

인간들한테 지느러미 뜯기고 버려지는 것도 불쌍한데 우리 핑크퐁 상어 친구들 ㅠㅠ
다소곳하게 손을모으면서 보는 핑크퐁
핑크퐁 너무 좋아
이게바로 핑크퐁!쿕쿕쿕
영화매진되고 프리파라도 난 프리파란줄 알았는데 아이엠스타여서 못하고 ㅋ 결국 걍 핑크퐁 ?매장 구경중
내 생각으론 어제 핑크 퐁 여우귀만져서 그런듯 내가 알티한 돈짤 이거였음
어제 왠지 저 핑크퐁 귀가 진짜 만지고 싶었음 안만지면 죽을거같은 그런 기분들엇음

아니님들 왜이렇게 핑크퐁 좋아하세요?
핑크퐁 이라는 어린이 프로그램 제작팀?에서 투리타송이라는 걸 내놨는데 뭔가 .. 찝찝한디 애기는 엄청 좋아하네 팔을 몸에 붙이고 무릎 붙이고 혓바닥 내밀고 씰룩씰룩... 귀여운거보다 찝찝쓰...
핑크퐁 아기상어요
⭐️핑크ㅡ퐁 처음 그려봄⭐️
뭐야 강릉역 너무 바꺘어 막 앞에 수호랑이랑 반다비도있ㅅ고 폴리랑 핑크퐁도잇고 ㅇ모야 넘 낯설다 내가알ㄹ던 강릉역ㅇㅣ아냐
핑크퐁 나와라!!!!
핑크퐁프레이

핑크퐁 상어가족 초아 뽀로로 동요 만든 실습갔는데 RebizShop

업무 관련해서 핑크퐁 영어버전을 정주행하는데 집 소개하는 노래에서 베드룸 소개 할 때 엄마가 침대에서 책보고있고 키친에선 아빠가 요리하고 있고 병원에선 여자아이가 의사역을 하는걸 보고 국산 컨텐츠 인걸 감안하면..뭔가 있는걸까 싶었다.ㅋㅋ
어제 핑크퐁 모르는 노래 봤고 술 먹으면서 열심히 따라 부름
핑크퐁은 베이비핑크퐁과 핑크퐁 핫핑크퐁의 진화단계를 거칩니다
근데 핑크퐁 남자야 여자야
생일날 핑크퐁 케이크 샀습니다 목소리가 들리는 상어와 뽑보 하세요
와 진짜 핑크퐁 존나 재믺어
귀척하니까 더 기여움 어이없어 핑크퐁상어주제에

핑크퐁 상어가족 초아 뽀로로 동요 만든 실습갔는데 dazedly

핑크퐁보는자세 거어의 인생3회차
핑크퐁 뮤지컬ㅋㅋㅋㅋㅋ미친 넘웃겨 ㄱㅋㅋㅋㅋㄱㅋㄱㅋ상어맞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 계시는데 완전 의식의 흐름대로 가성으로 '핑크퐁!' 그랫음......
요즘은 귀여운 핑크퐁을보면서 자라겟지여 좋은 인외덕 꿈나무7들




핑크퐁 상어가족 초아 뽀로로 동요 만든 실습갔는데 GuideShopyhood

핑크퐁 상어가족 초아 뽀로로 동요 만든 실습갔는데 hwanydog46

핑크퐁 상어가족 초아 뽀로로 동요 만든 실습갔는데 qmfql02

핑크퐁 상어가족 초아 뽀로로 동요 만든 실습갔는데 Pendragon_e

핑크퐁 상어가족 초아 뽀로로 동요 만든 실습갔는데 una0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