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이니

이 책 읽고 있는데 샤이니 종현이 있어서 순간 음찔...! 이 책은 서로간의 탓으로 보는 우리 현실을 보여주는 책이라고 하네요 현재 제가 읽고 있는 중입니다~
처음 현금 나눔한다고 {사랑하는종현아}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시다 계정을 여러차례 바꾸고 현재 으로 활동중인 이 계정 신고 부탁드립니다. 예전 감귤계정도 샤이니 종현님 인장으로 시작했었고 샤이니 팬분의 계
171005 쫑스타그램 라이브 #종현 #Jonghyun ㅎㅅㅎ 오잉~ 머디~~ 돌아갔네에~ - 이거 안들은 샤이니월드 없게해주세요. 모두들 김종현의 머디ㅎㅅㅎ 들어야해... 이건 나 혼자 들을 순 없어.....!!!!
책에서 종현의 이야기를 만났다. 햇빛은 부담스러워 포근한 햇살을 느껴보고 싶어 했다. 작가님은 저 날 정말로 메시지를 보냈을까 샤이니 팬분들은 알고계시려나 이 이야기
/ SMTOWN 2017_OUTRO 샤이니 보정캡쳐 같은 이야기, 다른 각도 #종현 #jonghyun #온유 #민호 #onew #minho #샤이니
종현 놓아줘의 부제목은 -) "Let Me Out" 샤이니 투명우산의 부제목은 -) "Don't Let Me Go" 하나는 "날 놓아줘" 다른 하나는 "날 놓지 말아줘" 두개를 플레이리스트에서 순서대로 만나다 보
항상 느끼는 게 샤이니 안에 사계절 다 있는거 너무 신기해 0408 봄종현💛 0718 여름태민💙 0923 가을기범💚 1209, 1214 겨울민호,온유💜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realmyromeo90

/ SMTOWN 2017_DAY INTRO 종현 보정캡쳐 1 바람길에서 마주하는 4월의 미풍 #종현 #jonghyun #샤이니
역대 아육대 부상자 인피니트 우현 ㅡ 어깨 인피니트 성열 ㅡ 목 엑소 찬열 ㅡ 손가락 엑소 시우민 ㅡ 발목, 무릎 빅스 레오 ㅡ 발목(다리), 코 방탄소년단 진 ㅡ 코 샤이니 민호 ㅡ 허리 샤이니 종현 에이핑크 남주
“태민이가 먼저 ‘ACE’ 냈었잖아요. 제가 샤이니안에서 두번째로 선보이게 되면서 ‘ACE’ ‘BASE’, A-B 이렇게 샤이니와의 연계성 꼭 넣고싶었어요. 종현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하지만, 이게 샤이니라는 팀이 있
영상으로 만나는 #JONGHYUN SOLO CONCE [#INSPIRED] 서로가 서로의 INSPIRATION이 되었던 순간들을 모아보았습니다📽🙌 #171209 #171210 #종현 #샤이니 #SHINee #샤이니월드 #
모르면 외우세요. 온유랑 종현이는 샤이니 멤버다. 샤이니 멤버는 온유,종현,키,민호,태민 총 다섯명이다.
::::많이많이 부탁드립니다🙏🏻::::: #종현 #샤이니 #샤이니종현 #코엑스아티움 #아티움추모공간 #종현추모공간 #샤월 #샤이니월드
나는 종현이가 항상 자기를 소개할 때 샤이니라고 말하는 게 너무 좋았다 우리 종현이는 영원한 샤이니 멤버니깐

이제 샤이니 노래에 종현이 파트는 다 샤월파트 입니다 위에서 종현이가 우리 샤월 노래 잘한다 ~ !! 하며 웃을 수 있게 해요 그리고 4명이서 컴백해 SM에서 낸 응원법에 종현이 이름이 있지 않아도 우리가 만듭시다 샤이
/ SMTOWN 2017_DAY INTRO 종현 보정캡쳐 2 햇살 속에서 아름답게 빛나는, #종현 #jonghyun #샤이니
/ SMTOWN 2017_DAY INTRO 종현 보정캡쳐 3 늘 보고싶은, 따스한 시선 #종현 #jonghyun #샤이니
/ SMTOWN 2017_DAY INTRO 종현 보정캡쳐 4 우리, 다가오는 봄이 되면 만나요 #종현 #jonghyun #샤이니
그냥 팀 존속 결정 해준거에 너무 고맙고 샤이니가 있는 한 나는 계속 응원하고 지지할거야 그게 내가 사랑하던 김종현을 위하는거라고 생각이 된다 종현이 어머님 지금 가장 힘드실텐데 멤버들 다시 일어서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샤
종현샤이니대기실입니다~ㅎ.ㅎ 민호그런거하지마 누가요즘리얼리티에서그런멘트를해 종현내가하는데? 내가하는데? 민호...난안해봐서몰라 기범얘들아과자가져왔어'ㅂ' 종현와 착한척 기범종류별로골라왔어'ㅂ' 존
모모읽다가 마음에 닿아서..내가 샤이니를,샤이니가 서로를 알게된건 운명의시간을 서로 알아봤기 때문이겠지 샤이니를 몰랐다면 가슴으로 느끼지못해 무의미했을시간들이 운명처럼 이어져 우리만이 공유하는 향과 색, 추억,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pockyedu


JR

180110 인천공항 입국 정글다녀와서 코 끝이 약간 탄거같죠? 종현이는 그것마저도 잘생겼네요. #김종현 #JR
180110 #종현 #JR 종현아 한국은 추워... 옷 잠궈야지.. 감기 걸릴라. ㅜㅜㅜㅜㅜ 감기조심...!! 독감 조심이야 ㅜㅜ
180110 인천공항 #종현 도착하자마자 한국 공기가 맑아졌어요 #김종현 #JR #뉴이스트W #NUESTW
180110 #종현 #JR 종현이가 왔어요~ 아이 행복해라.... 이곳이 바로 천국이지...................................ㅠㅠㅠㅠㅠㅠㅠ
180110 같이 입구욱 #김종현 #종현 #JR
180110 인천공항 눈이 예쁜 우리 #종현 잘 못 찍어서 한쪽 눈에만.....😱😭 너무 수고했어! 푹 쉬어요💕 #김종현 #JR #뉴이스트W #NUESTW
180110 #김종현 #JR 종현 눈썹보이게 모자쓸때마다 진짜 좋아서 돌아버리는사람

180110 인공입국 #김종현 #JR #뉴이스트 #뉴이스트W 'DO NOT CROP&EDIT🚫' 종현이 왔어요👍 어쩐지 날씨가 좋더라...❤ (자리를 잘못잡아서 쩨아리보다 타가수분이 더 많이나오지만🤣)
180110 인천공항 입국 종현아ㅠㅠㅠㅠㅠㅠ오느라 너무너무 수고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종현 #JR
#김종현 #JR #뉴이스트W - 180110 인천공항 입국 갱얼쥐 한국 무사귀환🐢💕 종현아 고생 많았어 수고했어 기특해ㅜㅡㅜ 정글이 장시간 비행에 제대로 쉬지도 못했을텐데 오늘 하루라도 제발 푹 쉬길 ..ㅠㅠ 눈 밖
180110 무슨 말이 더 필요해... 최고야 종현 ㅠㅁㅠ #김종현 #종현 #JR
171224 #김종현 #종현 #JR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ㅎㅎㅋ
171005 #뉴이스트 #김종현 #JR 프리뷰 종현이 춤 출 때마다 땀이 초ㅑ르륵초ㅑ르륵 인이어 빼면서 웃을 때 죽겠다😭😭 갓룩 갓종현😭
171223 밤도깨비 포항공대 게릴라콘서트 김종현 JR - WITH 지진캠입니다...8ㅁ8 그래도 종현이의 첫 WITH를 꼭 영상으로 남기고 싶었습니다! 종현아, 앞으로도 같이 걸어가자 :-) 1080p &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blingeffect

180110 쌩 눈 최 고 . . . #김종현 #종현 #JR
180110 인천공항 #종현 #김종현 #JR #뉴이스트W


JONGHYUN

The Agit Concert_ 151018 A Letter from IU to Jonghyun Jonghyun read IU's letter at the concert. 아이유가 故 종현 님에게 보낸 손편지 그는 이
180110 종현 너무 사랑해,,,,ㅜㅎㅎ #홍종현 #hongjonghyun
순간 볼에 닿은 ? (⌒▽⌒)💕ㅎㅅㅎ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온유 #종현 #jongyu #ONEW #JONGHYUN
도쿄돔을 조져놨던 2016 핑크쁘띠종현 오늘도 화이팅ㅎㅅㅎ)9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


기범

170624 이 순간은 날 너무나 행복하게 해준다. 둘 다 너무 귀엽고 나는 이것을 내 삶의 좋은 추억처럼 유지할 것이다.😘💋💖😍 #SWC5inBKK #JongKey #종키 #ジョンキ #키 #기범 #종현

~탬덕후얘기중~ 도니키군 기범네? 도니태민군솔로곡기억나요제목? 기범그럼요 도니첫번째 기범괴도 도니두번째 기범'ㅂ' 종현틀려쓰 민호저요!나! 종현정답! 기범아니야아! 나졸려서(?)그
예전 사진들 몇 장 보다가 기분이 참 묘해지네 10년이 흘렀고 처음 만났을때의 나이에 10살이 더해지니깐 기분이 너무 묘하다 진기 20➡30 종현 19➡29 기범 18➡28 민호 18➡28 태민 16➡26 내 나이도 플러
이 짤 최고네 리볼버 돌리고 마지막에 입술 삐죽하는 태민이 진지하게 걸어오다 장난치는 기범이 주머니에 손 넣고 예민미 장난 아닌 종현이 바닥보면서 천천히 걷다가 정면 보는 진기 보이진 않지만 잘생김 뿜뿜하며 걸어오


민호

휘리릭 돌아서 꽃받침 형아한테 해주는 민호나 ㅎㅅㅎ)?? 하면서 쓱 해주는 종현이나 심하게 귀여워
찾았다 종현이가 사갔다는 향초가 민호가 쓰는 향수 브랜드 MEMO 의 ✨테이크 미 투 생바스 Take me to saint barth ✨
photograph무대에서 온유는 안아줄 사람이 없어 투명 안기기를 한 적 있다. +) 서로 안아주려는 태민 키, 당연하게 안아주는 종현과 안기는 민호.
우는 종현이를 늘 제일먼저 달래주던 민호.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realmyromeo90


생각이

혼자 가지고 있는 것보다는 종현 씨의 팬들이 추억할 수 있도록 나누는 게 맞다는 생각이 들어서 가지고 있던 사진들 올립니다 작년 에스엠타운 콘서트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레드벨벳 예리, 김예림. 나는 오늘 당신이 종현분 일 때문에 무대에서 우는 장면을 봤고 그게 카메라에 잡혀버린것도 알아요. 그장면은 매초,매 분마다 여러사람의 게시글로 그사람들의 생각이달려서 올라오겠지만 그거 신경쓰지말고 예쁜
EVENT 새해 첫날에 찍은 종현이의 흔적입니다. 보정만 했고 리터치는 하지 않았습니다. 비싼 종이에 인쇄될 예정입니다ㅎㅅㅎ소속사에서 아무런 액션도 없는 이 상황에서 아티움에서 무인 나눔을 하기엔 무리가 있을거라 생각이
보고 싶은 종현아 계속 눈이 오네 덕분에 네 생각이 끊이지를 않는다 너를 통해 사후가 뭘지 내가 종교를 다시 가져야 할지 그런 생각들을 하고 있어 그리고 다시 의사가 하고 싶다는 생각들 의미가 있는 것들일진 모르겠는데 그냥 고민이 돼
종현아 오늘은 서울하늘에도 평소보다 별이 많이 보이더라 그중에서도 유독 빛나는 별이 하나 있었는데 네 생각이 나서
사실 말하자면 몰아치는 일상 덕에 난 아직도 현실을 못 깨우쳤을 지도 몰라 그냥 아침에 일어날 때 서럽고 출근해서 일할 땐 아무 생각이 없고 퇴근할 때 무의식적으로 종현이 목소리로 하루를 마감했는데 그제서야 억장이 무너진다


수상소감

아미랑 워너블반성하세요 아이유님 대상수상소감중이셨고 떠나신 종현님생각하면서 숙연한분위기로 추모하시는데 그상황에서 슬로건흔들도 워너원방탄 비치니까 소리지르고 같은워너블이여도 이건아닌것같네요 다른가수비추는 카메라감독님은 무슨

아 ㅠㅠ 아이유님 골든디스크에서 대상 타셨는데 수상소감 하시면서 종현님 언급해서 예림이 울어ㅠㅠㅠㅠ
에리 여러분들 내일 골든디스크 엘리시온 in 일산 만들고 옵시다❗️그런 의미에서 멤버 수상소감할때 개인멘트 절대 ❌ 그리고 오늘 문제가 되었던 종현님 추모 이야기 할때 카메라에 잡혀도 소리 절대로 지르지 마세요‼️묵념하고 경
그쪽들 100켠이 욕할 처지 아닌데요 ㅋㅋㅋㅋ 타가수 수상소감이였고 수상소감 뿐만 아니라 종현분 추모 분위기였는데 이 자세라는건 정말 말이 안나오네요 ㅋㅋㅋ반성하세요 진짜
본인의 이야기만으로도 채우기 벅찬 큰 상의 수상소감을 빌려서 종현이 얘기 해준 게 그냥 너무 고맙다 종현이와 친했고 음악적으로도 교류를 잘 했을 정도로 가까운 사이인 건 당연히 알지만 그래도 본인도 아직 그 슬픔이나 상처
아미랑 워너블 반성 좀 하셈 아이유님 수상소감 하시는데 자기 가수 카메라로 비추니까 소리 지르는 건 어느 나라 예의냐 종현님 생각하시면서 숙연한 분위기였는데 분위기 확깨네 반성 좀 해라 진짜
아이유 대상 수상소감할때 종현 얘기 했는데 워너원, 방탄소년단 비춘다고 소리지른 팬들 진짜 진심으로 싫었다.
#아이유_골든디스크_대상_축하해 수상소감 정말 감명받았습니다 종현이옆에 참 좋은사람이있었구나 새삼 또 느끼네요 아프면아프다 힘들면 힘들다 말할수있는사회가됬으면 좋겠어요 대상너무 축하드려요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jjongella

이지은 얘기하는 거 듣고 또 울컥해서 목구멍까지 차있음 아티스트로써 종현이가 느꼈던 감정을 완전히는 아니더라도 대충 어떤지는 알고 공감하고 있었을거라 생각하는데 한달도 안 지난 조금은 이르다고 생각하는 시점에서 수상소감
초멘죄송합니다 )이 사진은 당시 ㅇㅇㅇ님 수상소감에 종현이 추모할때 카메라가 팬들 잡았을때 바로 올라온 슬로건이고 몇 초뒤 카메라에 잡힌걸 알았는지 슬로건이 더 올라옵니다
대상 수상소감 때 종현님 언급하면서 눈에 눈물고이는 모습보고 울컥.. 그 소식을 듣고 얼마나 가슴아파했을까.. 그 감정의 깊이를 다 알수는 없지만 저도 오늘 지은님에게 좋은밤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늘 감사하고 사랑합


보고싶어

" 내 속에 있는 너는 남아 있어줘 " 너무 보고싶어 내 안에 남아있어 줘 종현아
종현아 보고싶어.
보고싶어 종현아...밤에는 너무 힘들다
오늘따라 유난히 힘드네 미안 어제 다짐했는데 어렵게 돌아와준다 한 애들 지키기 위해서라도 이제 덜 울겠다고 종현아 네가 너무 보고싶다 그냥.. 그냥 보고싶어 아주많이...사랑해 언제나 늘 그래왔듯이

예뻐라 화이트티셔츠 진짜좋아하는데 보고싶어 종현아


언제나

네 번째, 종현이의 눈은 반질반질 거리고 커다란 구슬 같아 무쌍에다가 눈도 큰데 눈매가 예술이야 종현이 눈은 아래로 살짝 쳐졌는데 눈꼬리가 올라가서 메이크업에 따라 정말 예쁘고 또는 무심해보여서 언제나 썸띵뉴를 보여쥬는 최
가진게 없어 부족한 사람이라 하기엔 네가 가진 꿈이 너무 멋있다 /딩고, 종현 나레이션 언제나 응원해주던 네가 너무 그립다
실은 오늘 제 생일이었눈데 새벽에 좋은 일들이 두번이나 있어서 너무나도 많은분들께 감사드리려고 왔습니다😭😭😭😭😭😭오늘 돔공연까지 뜨는거 그거 너무 좋은일인거져ㅠㅜㅠㅜㅠㅜㅠ여튼 트친분들 구독해주시는분들 모두 감사드리고 언제나


아이유님

골든디스크 아이유님 대상소감중 종현이 언급 부분입니다
#아이유_골든디스크_대상_축하해 아이유님이 수상 소감 중 종현님을 추모하는 말을 해주셨는데 골디 현장에 계셨던 일부 아미, 워너블들이 자신의 아티스트가 나왔다고 소리를 지르셨던 행동에 대해 깊게 반성하셨으면 좋겠다. 내가
아이유님이 종현씨 이야기를 꺼내는 순간 눈물이 났다......다들 아프지말길...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realruya90


푸른밤

푸른밤 광고? 광고라뇨온유씨 제가광고를참좋아합니다 미! 미안미안해 정답!ㅎ▽ㅎ 아닙니다 땡이에요? 땡! 인가종현이게임실수한얘기 열심히하자~!(아름답게꾸밈) 건강합시다 잘해라δvδ 우리여행한번갈래요? 일년동안노래노래불렀는데
푸른밤에서 종현이가 혼잣말 많이 한다했는데. 그래서 마스크끼는걸 좋아한다그랬나.. 이 날거 다시듣고 싶은데 언제인질 모르겠네ㅜㅜ 암튼 종현이 따라 마스크 끼고 혼잣말 하니 눈물밖에 안 나더라. 난 여전히 아직인가보다.
푸른밤 막방때 종현이가 선물 받았던 무드등이 이거 맞나 여기에 선물 해주신분이 문구 각인해서 주신 굿 같은데 아닌가.....
141112 푸른밤 종현입니다 다시듣기📻
알티이벤트*u* #데자부3주년 을 축하하며 사랑하는 종현이를 생각하며 만든 산하엽/푸른밤 귀걸이(귀찌)입니다. 당첨자는 ~14일까지 총 6분응 뽑아 준등기 가격인 1000원만 받을생각입니당 이트윗을 리트윗만 하시면 참여


대상

아이유 님 대상 수상 소감 말씀 하시고 마지막에 하셨던 말씀이 아티스트들은 물론이고 사람들에게 굉장히 큰 위로가 됐을 것이다. 그래서 예쁜 별이 되신 종현 님과 친했던 예리 님은 그동안 힘들었던 게 위로 받는 기분이


눈물이

지은이 수상 소감을 보고 있을 때 듣고 있을 때, 그 순간 '사실... 사실'이라고 말했을 때, 딱 눈물이 나왔다. 많이 울었다. 그렇게 많이 울어... 진짜 너무 아프다 너무 피곤하다. 너무 너무 괴롭다. 종현아 아직도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Jinkist_com

그 곳에서는 예쁜 너의 눈에서 눈물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괜찮아 진 줄 알았는데 아직 많이 슬프다. 종현아. 너를 내 생각보다 더 사랑했나봐. 아니 계속 사랑할거야.
종현아 네가 좋은 사람인지 알고 있고 느끼고 있는데 이렇게 네가 더욱 더 좋은 사람이었고 안타까운 사람이었다는 걸 자꾸 느낄 때마다 눈물이 난다


사진

내일 골든디스크 가시는 엑소엘분들 어느 가수분이던 종현님을 추모하는 경우가 엑소 잡힌다고 소리지르거나 그런 행동은 자제 해주셨으면해요 고나리 심하다고 하니까 왠만하면 사진 찍지 마시고 그냥 눈에 담아주세요
내가 너무 마음이 아픈건 우리 종현이 예쁜 사진들이 널리고 널렸는데 왜 기사 사진은 항상 꽃 속의 영정사진인걸까, 그게 아니여도 많잖아요. 나는 아직도 그 날 그 사진을 본 순간의 감정이 너무 생생해서 한없이 무너져 내리는데 그게 너무 힘든데
오 아님 종현이가 올린 트리..!! 일단 구파 때 사진 해보고 안되면 그거 해야겠다ㅠㅠ
제 친구 지인이 오늘 거기가서 아이돌 사진찍었다가뎡호원이 나가라해서 20분만 있다 밖에서 울면서 봤데요. 그리고 내일 가수분들께서 종현님 추모하는 동안에 엑소나온다고 소리지르지마세요. 다른 팬분들도 이거 꼭 들으셨
저 사진은 김동영 작가님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이고 이방인이라는 소설을 종현님께 선물하셨었나봅니다 이방인이란 소설을 읽어본 적은 없지만 꽤나 어두운 이야기로 알고있어요! 사진 속 책은 (무엇이 되지 않더라도)입니다.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lovel__y_judy

ㅠㅡㅜㅠㅡㅜㅠㅜㅜㅠ걱정 안할게 종현아ㅠㅡㅜㅡㅠㅡㅜㅠㅜㅜ 걱정인형 방금 버렸다 버렸어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ㅠ 건강하게 잘 돌아와서 다행이야 종현아ㅠㅡㅠㅡㅠㅡㅜㅠ 그리고 사진왕이다 나는 카메라 버려야겠다 종현이 사진 분위


종현

추가 설명하자면 심지어 종현 님 추모하고 있을 때, 가장 진지하고 숙연할 분위기억 저랬다는 거. 그땐 본인이 무슨 상황이었던 저렇게 누워있으면 안 되지.
종현아 있잖아 나중에 누군가가 나에게 결말을 알려주고도 너를 똑같이 사랑하겠냐고 물으면 난 수백번, 수천번 같은 대답을 이야기할거야. 예전에도, 지금도, 앞으로도. 내 대답은 항상 김종현, 너야.
깐종현,,,
떡잎부터 꿀보이스 종현이가 부르는 잠꼬대😘 #종현아사랑해
900408~ing🌸 사계절 처럼 매력적인 종현아, 10000일 축하해💕 앞으로 너의 모든 길이 밝게 빛나길 간절히 기도할게❣
💎블링블링 리뷰vcr(2)💎 (앞부분이 짤렸고 기울어졌으며 흔들리고 소리가 잘안들립니다 종현짱!(?))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_jonghyun_948

이런말 하기 정말 싫지만 떠나고 나서도 이따위로 대우하는데 종현이가 있을 땐 어떻게 대했을지 정말 상상도 안 간다 당연한 걸 이렇게 전화로, 팩스로 팬들이 요구해야만 하는 상황이 너무 비참해 너넨 도대체 종현이를 뭘로
아무리 생각해도 SM은 정말 반성해야된다. 종현이가 뭐 회사에 폐끼친적 있길 하냐,, 그동안 어떻게 대우했는지 뻔히 보인다.. 있을때 잘해주지도 못했으면서 끝까지 이러는거 정말 너무 치가떨린다. 보여주는 식으로 추모
보고싶은 종현아
이 분 전에 종현이 팬이라고 거짓말 하고 종현이 따라가겠다며 하루에 5만원씩 나눔한다고 알티 팔로 늘리고 비공개된 장지 다녀왔다고 병크 터트리고서는 글 다 지우고 인장 아이디 알티한거 다 바꿔서 방
제가 종현이 뱃지 나눔을 아튬에서 50개정도 하려는데 언제가좋을지 투표부탁드려요
"종현 씨, 잘 지내죠? 오늘은 아침 햇살이 유난히 좋네요. 우리 조만간 커피 마셔요." 김동영, 「그 사람에게 지금 이 햇살을」 , 『무엇이 되지 않더라도』, 2017.12.18
종현 키워드입니다. 최근 며칠 동안 문의를 주신 글들에 답변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_JR608_

53. 설렘 1분영상 종현이♥
[부탁드려요] 해외에서 자꾸 있지도 않은 종현이 어머님 인터뷰를 가지고 조회수를 높이고있습니다. 고인과 고인의 유족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도 없는 건 한국이나 해외나 똑같네요. 다들 들어가셔서 동영상이 삭제될
171210 종현-INSPIRED 좋아 난 이 응원법이 참 좋았어 오빠가 내이름!이라고 외치면 세상에서 제일 큰 목소리로 오빠 이름을 부르는게 너무 행복했어
진기 딱밤 걸고 하는 랜덤 플레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개열심히 춤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걸려서 현실부정하는 종현이가 너무 귀여워서 짤라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뭐가? 뭐가? 뭐가? 아닌데? 아닌데? 나 여기 맞는데?
짜증낼시간에 자기 발전을 해야지, 짜증내지말자 예민해지지도 말고, 인생이 짜증나는 부분도 있어야 재밌지. 오늘도 종현이 생각하면서 힘내야지
대신 답변드리겠습니다 저분이 종현님 팬이라고 종현님 서폿을 위해 본인이 적금? 같은걸 들어놨는데 이제 소용없으니 팬들에게 기부한다라는 식으로 이벤트성 글을올리셔서 많은분들이 알티하시고
종현아 산하엽이 참 이쁘다 그치?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Hyun_900408

아 오랜만에 다시보니까 너무 규ㅣ엽다 복수당한 종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고싶냐?ㅎㅅㅎ
홀리라이트 라이브키셨는데 러브들 많이 시청했고 소통하는와중에 며칠전 종현이한테 캐나다라고 연락왔었고, 종현이랑 오래방송하고싶다고 얘기하셨다고 함ㅠㅠ 그리고 러브2기 가입하셨다는 소식ㅋㅋㅋ 진짜 최고야ㅠ오래오래 아기깨비랑 함
부탁드려요) 한분 종현이 포카 드려요 서울에 갈 일이 없어 부탁드려요! 종현이 배웅때 전해줄 정신없어서 자필편지 하나 못 가져다 줬더니 너무 한이 되서ㅜ 아티움에 편지 대신 전해줄 샤월 찾아요😊 종현이가 밤마다 아티움
161118 뮤직뱅크 진기&종현
종현아!!
헛ㅅ시 쇼챔 워너원 보면서 완전 흐뭇해하고 있는데 다음무대로 뉴동 나와서 개깜놀함....하 종현이 보자마자 자동으로 올라가는 입꼬리....사랑해 쩨알....
태민이 무용 + 종현이 산하엽 모두가 봐줬으면 좋겠다😭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NeeHye0525

아 그러네 나한테 종현은 봄이였는데 이젠 겨울이네❄☃❄
종현이에 대해서 자꾸 이상한 얘기 하는 트윗들은 보이는대로 다 계정 신고 해주세요 많은 사람들이 신고해야 계정정지가 되니까 부탁드려요 특히 돈 나눔, 자살한다고 했던 그 사람 계정 처음부터 끝까지 다 거짓말인 것 같으
보정하면서 심장멎을 뻔한 메리뮤 종현입니다 얼굴 반쪽만 봐두 잘생김종현 (//ㅎㅅㅎ//) 마지막에 비교샷 첨부했습니다 알티 후 저장해주세요 #옴 #옴프사공유 #프사 #인장
대박!!!!!!!!!!!!!!종현이 코앞에서 봄ㅠㅠㅜㅠㅠㅠㅜㅜㅠ #데이즈드 #종현
종현 각인 목걸이 입금 마감입니다.
열 번 째, 종현이는 짱친인 소란의 고영배와 함께 만든 노래인 "Whose Baby"는 빵배의 따님인 다윤 양에게 매력 어필하는 노래이다ㅋㅋㅋ 본인의 매력인 '앵두 같은 입술'을 말하자 이에 빵배가 너무 상투적이라고 놀렸다
종현아ㅠㅠㅠ많이보고싶다 오늘은 미칠거 같다 저번달 이 날 마지막으로 널 봤단걸 잊을 수가 없다 어쩌면 좋으냐 하루하루 맨날 너를 이때 봤었지..하고 셀 거 같다 어떡하니ㅠㅠ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realmyromeo90

낼 골디에서 앨범포스터 교환하실 샘 계신가요?! 저 P아론 😇 동호 민기 종현 저 S동호 😇 민기 종현 아론
종현오빵 오늘도 사랑해있었어요 !!!! 내일도 사랑해요 ♡♡♡♡
가족 분들이 장지 장소를 비공개로 한 이유가 뭐겠어요 ㅋㅋㅋㅋ? 종현이 조용히 보내주고 싶어서 인데ㅋㅋㅋㅋ 아 진짜 어이가 없네 진짜 한숨밖에 안 나온다 왜 그러세요 진짜 ㅋㅋㅋㅋㅋ 당신이 사생보다 더 심한 거예요 알고 있어요?
오늘도 한발짝 더 가까워졌어 보고싶다 종현아
종현이 생각하면서 열심히 책 처럼 써봐야지
종현아 널 많이 기다리고 있어.
종현이 왔니 또 ? 나의 열혈 애청자 ㅋㅋㅋ 별풍선 좀 쏴봐 나한테 ㅋㅋㅋ 계좌보내줄게 지금 나의 열혈애청자 ㅋㅋㅋㅋㅋㅋㅋ(터짐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jh_potato

180110 한국와서 기쁜 종현이 나도 너무 기쁘다 행복하다
종현이 실검에 오를때마다 가슴이 철렁해...괜히 들어가보게 되구..
경수가 “우리가 행복하게 웃어야 종현이형도 행복할 것 같아요.” 이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분 기억하시는 많으실꺼라 생각합니다. 종현이 따라 가기전에 알티+팔로 현금나눔 하신분이죠. 정말 벌받으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이분 살리겠다고 디엠 계속 주고받으며 먼곳에서 첫차타고 올라갔습니다.물론 안나오셨죠ㅋ 종현
오늘도 사랑해 ❤ 종현아
종현 보고싶다
종현아 사랑해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_E_Rang_

종현이방에 있던 향초들 하나씩 모아놔야지ㅎ
엄마에게 엄마 나는 엄마에게 좋은 일을 해주고싶어 하지만 나의 능력으로는 상타는거 못할거야 나 상은 못타지만 열심히할께 엄마 저는 엄마를 너무 사랑해요 - 종현의 편지 中
종현 이슬 빛날 현 泫 1. 흐르다. 2. 이슬이 빛나다. 3. 눈물을 흘리는 모양. 4. 깊고 넓다. 민현 빛날 현 炫 1. 빛나다. 2. 비추다. 빛나게 함. 3. 빛. 불빛. 4. 자랑하다. 자찬함. 5.
투명하지만 사라지진 않아 보이지 않을 땐 아프지라도 않던데 알고도 잡지 못하는 게 찢어질 듯 죽을 듯 아프구나 / 산하엽 (Diphylleia grayi), 종현
알티)) 나도 저 계정 아까보고 엥..? 내 탐라에 쟤네 왜 있지 하고 불쾌한 생각 쫌하고 블락인가 언팔했는데 종현님 트윗 알티하던거 아침에도 봤는데 정말 저 분 한심하고 이해 안간다
현재 아티움 1층 종현이를 위한 공간에 놓여둔 물건들이 도난당하는 사건들이 발생해 사측에 문의 하였으나, 별다른 후속 조치가 빠르게 취해지지 않을 것 같아 여기에 올립니다. 종현이를 보러 가시는 분들은 일단 1층 야
[2017 KBS #가요대축제]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To.#종현) 널 위해 흘린 눈물만큼 넌 꼭 행복해야해🙏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jonghyun_search

차는 종현이가 접수한다
종현님을 추모하는경우가 ❌ 종현님을 추모라는 경우가 있을시 ⭕
라비오뜨 브마 교환! 저2차 종현 (상자O) 😇:3차 종현,민기,단체 중 아무나....😂 디엠 or답멘 주세요!
종현아 물리적으로 같이 있지는 못하더라도 항상 너와 함께 하고싶어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jjongella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OHM__5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my_lil_freak_5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MyloveKBS

종현 샤이니 JR JONGHYUN 기범 민호 보정캡쳐 jonghyun_av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