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지원

#강식당 노래방 🎬은지원 컷 1. 슬퍼지려 하기전에 2. 릴리릴리 리듬타는 쪄니 (feat.한창 깜찍할 나이❤) 3. 너를 사랑해 #은지원
은지원 솔로무대 너를 사랑해 오빠 음색ㅠㅠㅠㅠㅠ멋있다 잘한다😭 #은지원 #eunjiwon #강식당
이렇게 걱정걱정 하더니~ 안방수니들 죽여놨어요 오빠 ㅠㅠㅠㅠㅠㅠ 너를사랑해~~~. ❤️ #은지원
신서유기 외전 마지막편 미쳤다 진짜 은지원 너를사랑해 개잘불러 와 어쩜 저래 음 높다고 하면서 저러구 클린하기 있나 하 노래 진짜 잘해..
은지원이 부르는 너를 사랑해 / 아프지마요 까지 멜론 실검! The song ‘너를 사랑해’ Jiwon sang in Kang’s Kitchen is now #2 on Melon search and Sechskies’ B
너를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지원 #강식당
은지원 - 너를 사랑해 #은지원 #강식당 #신서유기미공개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mon__nuage

언제나 너와 함께 새하얀 꿈을 꾸면서 하늘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너를 사랑해💕 은지원 사랑해 심장이 뭉클😭 #은지원 #eunjiwon #殷志源 #ウンジウォン #강식당
#젝스키스 #SECHSKIES #ジェクスキス #은지원 너를 사랑해 멋진 가수, 은지원
오늘 하루종일 은지원 너를 사랑해만 들을각😍
🍈멜론 실시간 급상승 🔼 #강식당 에서 #은지원 이 감미롭게 부른 5위 #너를사랑해 💕💕💕 배경음악으로 나온 8위 #아프지마요 😷
작정하고 불러줘서 너무 고마워요 #은지원 #강식당 #너를사랑해 #나도사랑해
오늘도 은지원 최고된다ㅠㅜ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우리는 지원아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를 한없이 감미롭게 부르는 멋진오빠. 가수오빠. 본업천재. 천상가수. #은지원 💛 오빠는 역시 사랑입니다.

히잉 너무 이뻐ㅠㅠ #즈에에발 #은지원 #강식당 #너를사랑해
너를 사랑해🎤 감미로워❣ #은지원
너를 사랑해💕 #은지원
와씨 은지원님👍🏻👍🏻👍🏻👍🏻👍🏻👍🏻👍🏻👍🏻👍🏻 너를 사랑해부르시는 거 보고 젝키 발라드 위엄 다시 떠올림 그리고 너무 잘생기셔서 더👍🏻👍🏻👍🏻
#은지원 너를 사랑해💛💛💛
은지원-너를 사랑해 노래부분만cut🎤🎤🎤 (feat.잘생잘생 위너동생들 예쁜얼굴) 아..목소리 스윗한거 어쩔거야😭😭❤❤
너를 사랑해 - 은지원 오쁘아ㅠㅠㅠㅠㅠㅠㅠㅠ💘💘💘 솔콘하자 흑흑,, , #은지원 #강식당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39A71F

잘려는데 오빠 지금 ㄷ.ㅏ음 실시간6위다 심지어 연예부분에 은지원 너를사랑해 8위!! 존좋
밤이 아름다워 잠이 오지않아 은지원 너를 사랑해
음원 삽니다 #은지원 #너를사랑해
너를 사랑해 #은지원
사랑해 은지원 너를 사랑해!!!!!!!!! #은지원_사랑해
#은지원 너를 사랑해 즈에에발....#강식당 외전 #은다방 부탁드려요 ㅠㅠㅠㅠ💕
은지원 열창 리스트 마음에 쓰는 편지 티얼스 슬퍼지려 하기전에 너를 사랑해 ((( new ❗️

탐라가 은지원 너를 사랑해로 도배 행복하네
워우우워우워어~ 너를 사랑해 🎶 #20년차아이돌 #젝스키스리더 #보컬 #래퍼 입니닷 !! 🙋🏼‍♀️ 여러분~ #은지원하세요 !! #은지원사랑해 #은지원 #은리다 #본업천재 #젝키 #젝스키스 #sechskies
ㅋㅋㅋㅋㅋ 오빠 쿨하게 넘곀ㅋㅋㅋㅋ 조금만 더 불러주징ㅠㅠ 창단식때 슬퍼지려하기전에 너를사랑해 이젠안녕 불러줘요ㅋㅋㅋ 연습해서 갈께요~~~!!! #은지원 #강식당 #eunjiwon
은지원이 너무 잘생기고 멋있고 노래 잘하구 예능 잘하구 호응잘하고 웃는거 이뻐서 잠을 못자겠다⚰️⚰️⚰️ 은지원 Really really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은지원 버전을 수니의 다른 시각으로 본 감상문) 1. 일단 선곡부터 앞선 호도이의 분위기를 무리하여 살리기 보단 죽임으로써 분위기 전환, 매우 똑똑한 선곡 2. 하지만 예능적 요소 놓치지 않고 옆 사람에게
8. 뒤로 약간 젖히며 부르는데 얼굴이 잘생겼음. 9. 손을 배에다가 두고 부르는데 얼굴이 잘생겼음. 10. 각잡고 불러서 미간에 주름이 생기는데 얼굴이 잘생겼음. 이상 (너를 사랑해 은지원 버전을 수니의 다른 시각에서
안방 1열에서 듣는 은지원 솔로 무대 🌸너를 사랑해🌸 노래 실력으론 당연 압도적이었는데... 🌸지원아, 너를 사랑해🌸 본업 가수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RZD_12

은지원 솔로무대ㅠㅠㅠ 오빠 너무 잘한다 너를 사랑해ㅠㅠㅠ
너를 사랑해 찌부분만 잘라서 무한반복🔂 찌노래만으로 창단식 하루종일해도 시간이 모자라겠지만 마음으로 쓰는 편지랑 너를 사랑해 듣고싶다🙏🙏 본업천재 은지원 2724💛💛💛💛💛


고마워

여우비 을/를 위한 시 하나, 내게 와주어서 고마워. 나를 사랑해주어서 고마워. 나를 지켜주어서 고마워. 언제나 내가 너의 사람일 수 있게 믿음을 주어서 고마워. /새벽 세시 #당신을_위한_짧은_시
그 어떤것도 종현이의 빈자리를 대신 할 수 없겠지만 너가 원하는만큼 힘을 줄게 민호야 함께 해주겠다고 약속해줘서 고마워 늘 사랑해
늦은 밤인지 이른 새벽인지 모를 시간에 갑자기 또 새삼 좋고 고마워서💗 너는 편안한 잠 자고있기를... 사랑해 성재야❣❣❣
2017. 2. 25. 지금까지 이 일기를 훔쳐봐준 너에게 고마워. ... 나는 죄인이고, 너는 살아남았거나, 아니면 죽었음에도 불구하고 내 곁에 남아준 사람이겠지? 미안해, 그리고 사랑해. 이제 울지마.
유선호 선호야 울 뿅아리 이 세상에서 제일 사랑해 너를 알게 돼서 매일매일이 너무 행복해 늘 고마워 😘💗💝💜💙💚💛💕💟

켄타야생일축하해ㅠㅜㅜㅠㅜ오늘하루 행복하게보내요~!! 너래해줘서 데뷔해줘서 태어나줘서 너무너무고마워요ㅜㅜㅜㅠ켄타를덕질하게된일이 제일 잘한일같아ㅠㅜㅜㅜㅜㅜ사랑해ㅠㅜㅠㅜㅜ오늘맛있는거 많이맘ㅎ이머거요ㅠㅜㅠㅠ
눈이 잔뜩 내리는 날, 너를 보아온 시간들을 축하할 수 있어서 기쁘다. 세훈아, 늘 고마워! 사랑해 ♡ #6YearsWithSEHUN
ㅜㅜㅜㅜ내가 진짜 감사한 팬질하고 있구나 성우야 고마워 존재만으로도 행복한데 마음으로 그이상을 주는 옹성우 시간 공간을 넘어서 너를 언제나 사랑해
내 별님 안녕♡ 난 너의 짱팬이란다 캬캬캬 너한텐 그냥 받은것밖에 없는 거 같아서 늘 고맙고 미안해. 나 때문에 다시 트위터를 한다던 네가 내가 트위터를 하면서 얻은 최고의 선물이다. 사랑해, 신영현. 나랑 만나줘서, 태어나줘서 고마워 704X108
나는 하늘을 사랑해. 그리고 숲을 사랑하지. 또한 너를 만난것에 대해 감사해. 나와 친구가 되어줘서 고마워.
김재환스러운 아침인사에 웃음이 터졌다. 고마워 나의 하루를 긍정적이고 웃을 수 있게 해줘서, 비록 들리지 않을 외침이라도 너의 하루도 웃을 수 있는 하루였으면 좋겠다 재환아. 많이 사랑해. 오늘 하루 네 덕이 더 많이 웃을 것 같다. 고마워.
그렇게 끝까지 눈을 맞추면서 너를 보내주었다 품 속에 너의 온기를 가득 품은 채로 이젠 보내주겠다 널 위로해주고싶었고 위로해주었고 위로받기까지 했으니까 그래도 가끔 이렇게 지독히 아픈 밤이면 다시금 나를 찾아와주길 고마워 사랑해 안녕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canna_1219

진짜루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로 하루를 시작하게 해줘서 너무 고마워 성우야 진심으로 온 세상을 줘도 모자람이 없는 성우야. 난 너가 멀찍이 보이는 그 무대와 조명마저도 사랑해.
영원히 다섯명일 샤이니를 응원합니다 사랑해 얘들아 함께 이겨내자 용기내줘서, 그 자릴 지켜줘서 고마워 너희 결정이 후회스럽지 않게 늘 곁에서 함께할게 늘 너흴 비춰줄게 사랑해 말로 설명 못할만큼 아주 많이 #영원히_사랑
나도 세상이 막막하고 마냥 놓고 싶을 때, 너랑 나누었던 대화나 그 시간이나, 너를 떠올리면 살아갈 용기가 생겨. 같이 어제의 내일로 와줘서 고마워. 사랑해, 내 유독.
저 하늘의 별도 달도 해도 너를 위해서 따줄 수 있어 대현아 너무너무 좋아해 사랑해 고마워❤ #대현해라
내가 처음 널 보았을때, 넌 너무나 여렸다 넌 너무나 예뻤다 항상 "고마워 미안해 사랑해"를 속삭여주던 너였다 남에게 사랑을 베풀줄 아는 사람이었다 그런 네가, 정작 사랑받는게 두렵다더라. 미안한 마음이 가슴 한켠


성우야

성우야 너를 알게 되서 너무 행복해 내가 할 줄 아는게 이것 뿐이라...너에 대한 내 마음을 표현 할 길이 혼자서 그려내는 부족한 그림 뿐이지만....항상 고맙고 많이 사랑해♡ #옹성우_사랑해_소중해
성우야 온 우주를 통틀어서 너를 사랑해

나에게 별 우주 는 너야 성우야 옹성우 안녕? 온 우주를 비해도 모자람이 없는 사람아 나는 멀찍이 네가 보이는 이 거리마저 사랑해 향돌, (변이)
성우야, 너는 나의 우주야. 그리고 정말 우주와 비교해도 모자람은 커녕, 더 빛나기만 한단다. 너를 생각하는 시간, 너를 기다리는 시간 모든 시간들이 나는 행복해. 고맙고 사랑해 성우야💕
너 그래 너 나는 너를 사랑해 성우야!!!!!!!
성우야. 너. 그래 너, 나는 너를 사랑해. 온 우주를 비해도 모자람이 없을 사람아 나는 멀찍히 네가 보이는 이 거리마저 사랑해
성우야 진짜 온우주를 다 바칠만큼 사랑해 ㅠ ㅠ ㅠ ㅠ ㅠ 흑흑 오늘도 너때문에 힘낸다 ㅠㅠㅠ
성우야 사랑해 사랑해 너를 알기 전에는 사랑한다는 말이 이렇게 모둔 순간 간절한 적이 없었어 성우야 사랑해
공카에 빨리 달려가서 나도 편지를 쓰고싶은데 감정이 주체가 안되서 머릿속에 말들이 맴돌기만 하고 정리가 안된다ㅠㅠ 성우야 정말 너라는 존재에 항상 감사하고 언제나 사랑해 옹성우ㅠㅠㅠ💕💕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SJ__51

너. 그래서 너, 나는 너를 사랑해. 성우야


언제나

너를 사랑해 ฉันรักเธอ 끝도 없는 기다림이라도 ต่อให้ฉันจะรออย่างไม่มีที่สิ้นสุด 괜찮아 ไม่เป็นไรหรอกนะ 니가 나를 다시 찾을 때면 언제나 เมื่อไหร่ที่เธอก
170611 Hapjeong Fansign 함께라서 웃을 수 있고 너라서 울 수도 있어 그렇게라도 못할 게 어딨어. 언제 어디에 있어도 함께하지 못해도 우린 늘 그렇듯웃음꽃 피워요. 우린 정말 무슨 일 있어도 언제나 그
.... 사랑해. 그 누구보다 너를. 언제나 곁에, 있도록 하지.
유리병 편지 - 2:34 "이 노래를 들으면 저는 크리스마스같아요 왠지. 이 벨소리도 그렇고, 여러분 야광봉 색깔도 그렇고." 너를 만나는 날은 언제나 크리스마스같았어 넌 내게 항상 기적같은 사람이었거든 메리 크리스마스 종
널 좋아하고 사랑하고 응원하는 사람이 많아 지성아 언제나 응원할게 당신의 하루를 #윤지성_사랑해 너가 살아가고 있는 순간들이 최고의 순간이였으면 좋겠다
한걸음씩 좀더 네게 다가가 하루하루 사는 빛이 돼줄게 해처럼 달처럼 밝게 비추는 내사랑 오늘밤엔 너의 별이 돼줄게 난 언제나 영원히 너를 사랑해

켄타야너를사랑해주는사람들이 #HAPPY_KENTA_DAY 이렇게나많아언제나기억해줘
💜 은재(찬여친) 너만을사랑해 내곁에있어줘 약속할게 언제나 너를 지켜줄게 💘
세훈니~ 나 너무 너무 사랑해. 언제나 행복해주십시오. 너를 곧 만나고 싶어.


사랑할

이대로 사랑해주세요 조희야 나를 사랑해줄 사람은 너가 유일해요 너를 사랑할 사람도 하재월이 유일하고요 나도 똑같아요 꿈에서도 내내 그 다정 속에서 헤엄을 쳐요 이것이 진실된 사랑이라면 내 전부를 내어줄 거예요
사랑해, 알고 있지. 올해도 내년에도 오늘 아침에도 저녁에도 낮에도 밤에도 곧 너를 사랑할 거야. /느린, 눈 온 아침 2_5_collec
사랑해, 알고 있지. 올해도 내년에도 오늘 아침에도 저녁에도 낮에도 밤에도 곧 너를 사랑할 거야. /느린, 눈 온 아침
🐾TEST ! 사랑해, 알고 있지. 올해도 내년에도 오늘 아침에도 저녁에도 낮에도 밤에도 곧 너를 사랑할 거야. _ 느린 , 눈 온 아침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FAVBAEKKIE

나는 네가 그 어떤 모습이라 하더라도 사랑할 수 있어. 너의 모든 것은 나만이 사랑할 수 있어. 사랑해, 피에스타 프란시. 나는 네가 어떤 인물이라 하더라도 너를 놓지 않아, 놓지 못할 거야. 날 너의 것으로 만들어줘.
어떻게 또, 이렇게 간절히 사랑할 수 있을까. 사랑해. 너를 향한 내, 내 사랑이, 마음이, 심장이 차라리 죽자고 말했다.
네가 알아채주었기에 나는 너를 사랑해 부디, 나를 사랑할 수밖에는 없다고 각인된 그 손금 담긴 너의 두 손으로 나의 목을 졸라줘 | 마음 사전, 김소연
사랑해, 알고 있지. 올해도 내년에도 오늘 아침에도 저녁에도 낮에도 밤에도 곧 너를 사랑할 거야.
#료마다윤 #료윤 #료마다윤_커미션 사랑해, 알고 있지. 올해도 내년에도 오늘 아침에도 저녁에도 낮에도 밤에도 곧 너를 사랑할거야. /느린, 눈 온 아침 🌸노에( Noeh_loves_S)언니 커미션🌸
゚•*✿ ᴹᴬᴵᴺ ᵀᵂᴱᴱᵀ ✿*•゚ 오늘도 네 생각에 행복할 수 있어서 오늘도 너를 사랑할 수 있음에 너무나도 감사한 밤이야 _동그라미_ 지훈아, 정말 너무너무 좋아하고 사랑해 💗
사랑해, 알고 있지. 올해도 내년에도 오늘 아침에도 저녁에도 낮에도 밤에도 곧 너를 사랑할 거야. /느린, 눈 온 아침 따흐흑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daezonjal_eung1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이 남도 사랑할 수 있다고 하지? 내가 너를 아끼는 만큼, 너도 너 자신을 사랑해 주렴. 네가 행복하길 바라고 있어.
🌸 사랑해, 알고 있지. 올해도 내년에도 오늘 아침에도 저녁에도 낮에도 밤에도 곧 너를 사랑할 거야. /느린, 눈 온 아침 #츠카퓨레 ❥ 하야 (💗marityum2) 님 커미션
너가 기뻐할만큼 열심히 샤이니를 사랑할게 #영원히_사랑해_5HINee 영원히 잊지않을게 많이 사랑해 종현아


사람아

171225 SBS 가요대전 벅차도록 아름다운 그대여 이 세상이 차갑게 등을 보여도 눈부신 사람아 난 너를 사랑해💖 -국가대표 ost - Butterfly #트와이스 #TWICE #지효 #J
안녕? 온 우주를 비해도 모자람이 없는 사람아 나는 멀찍이 네가 보이는 이 거리마저 사랑해 향돌, (변이) 매일 너에게 받는 사랑에 감사해💕
달과 별과 하늘이 합한들 너만할까. 너. 그래 너, 나는 너를 사랑해 온 우주를 비해도 모자람이 없는 사람아 나는 멀찍이 네가 보이는 이 거리마저 사랑해. 향돌, (변이)
아마 내 평생의 비밀 온 우주를 비해도 모자람이 없을 사람아 나는 멀찍이 네가 보이는 이 거리마저 사랑해 다음번에 다시 만나도 나는 눈동자 너는 복사뼈 그쯤 되겠지 그때에도 나는 너를 바라볼 거야 너는 이해해 줄 거지 그렇지 《변이》, 향돌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MY_EUNJIWON

아마 내 평생의 비밀 온 우주를 비해도 모자람이 없을 사람아 나는 멀찍이 네가 보이는 이 거리마저 사랑해 다음번에 다시 만나도 나는 눈동자 너는 복사뼈 그쯤 되겠지 그때에도 나는 너를 바라볼 거야 너는 이해해 줄 거지
온 우주를 비해도 모자람이 없는 사람아 나는 멀찍이 네가 보이는 이 거리마저 사랑해 다음 번에 다시 만나도 나는 눈동자 너는 복사뼈 그 쯤 되겠지 그 때에도 나는 너를 바라볼거야 -향돌. 변이
아마 내 평생의 비밀 온 우주를 비해도 모자람이 없는 사람아 나는 멀찍이 네가 보이는 이 거리마저 사랑해 다음번에 다시 만나도 나는 눈동자 너는 복사뼈 그쯤 되겠지 그때에도 나는 너를 바라볼 거야 너는 이해해 줄 거지 그렇지
아마 내 평생의 비밀 온 우주를 비해도 모자람이 없을 사람아 나는 멀찍이 네가 보이는 이 거리마저 사랑해 다음번에 다시 만나도 나는 눈동자 너는 복사뼈 그쯤 되겠지 그때도 나는 너를 바라볼 거야 너는 이해해 줄거지 그렇지
지수욘씨나 유졍최가 빛나는 사람아~ 난 너를 사랑해~~ 이 부분 부르면 완죠니 벅차오를 것 같다ㅋㅋㅋㅋ


강식당

점심시간 내내 너를 사랑해 중얼거렸는데... 다들 강식당 봤는지 오빠 때문인 걸 아네 ㅋㅋㅋ


너에게

백현이를 사랑하기에 좋은 시간이야. 너에게 다정한 새벽을 보내기를 바라. 백현아, 사랑해.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eunsuni86

그래서 나는 그 걱정만큼, 아니 그보다 훨씬 더 많이 너를 아끼고 사랑해줘야겠다고. 너에게 직접 내 마음을 전해주진 못하지만, 그래도 여기 내 자리에서 온 마음을 다해 너에게 사랑을 말해야겠다고. 그러면 조금이라도 너
사랑해, 네 눈물이 지하수를 타고 올 만큼 날 사랑해줘 /밤 속에 누운 너에게, 허수경
내 마음 가득 너로 채우고 너의 미소를 닮아가는나 이렇게 아름다운 세상을 내게 가르쳐준너 너에게 말하고파 사랑해 널 사랑해 이렇게 너 하나만을 원해 사랑해 너무나 사랑해 세상 단하나뿐인 너~를~♥
어쩌면 네가 밤 속에 누워 녹아갈 때 물 없는 사막은 너를 향해 서서히 걸어올지도 모르겠어 사막이 어쩌며 너에게 말할지도 몰라 사랑해, 네 눈물이 지하수를 타고 올 만큼 날 사랑해줘 _허수경, 밤 속에 누운 너에게
어쩌면 네가 밤 속에 누워 녹아갈 때 물 없는 사막은 너를 향해 서서히 걸어올지도 모르겠어 사막이 어쩌며 너에게 말할지도 몰라 사랑해, 네 눈물이 지하수를 타고 올 만큼 날 사랑해줘 _허수경, 밤 속
너에게 만은 진심인걸 너를 사랑해 널 사랑해 마냥 어린애처럼 때 묻지 않게 웃을 수 있게 오 언제까지나 너만의 하얀 빛이 돼줄게 어릴 적 동화 속 얘기처럼 순수했던 꿈처럼 감싸 안을게 * 여자친구 - White(하얀마음)
너에게 닿기를! 손을 맞대고 오늘도 사랑해 고백하기 #준면아사랑해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BEUDONG66

너를 사랑해. 매일 너에게 말할거야. 너는 절대 잊지 않을거야.💚💚~~정호석


안녕

나는 너를 사랑해 잠잘 수 없어 ㅋㅋㅋㅋ 내년에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를 희망한다 사랑해요 아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너 자신을 돌봐 줘💞 나는 나를 정말 사랑해요 아미 안녕
안녕? 올해도 사랑해 2018.01.02 안녕? 오늘 더 사랑해 2018.01.05 안녕? 그 무엇보다 사랑해 2018.01.06 안녕? 한없이 사랑해 2018.01.07 안녕? 보고싶어 사랑해 2018.01.08 안녕? 오


오빠

그나저나 은오빠 왜구래 ㅠㅠ 사람 심장을 들었다놨다 ㅠㅠ 진짜...ㅠㅠ 너를 사랑해 ~~~😍
(오빠) (너를) 사랑해요 – (Oppa) Eu te amo.
너를사랑해 첫음 잘잡는 오빠 치인다
태형오빠 생일축하해!!🎈🎂 온 마음을 다해 너를 사랑해 💓💓 You deserve the Earth, the sun, the moon, the stars and everything beyond~ Please be wel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JHJH_Lena

❤️대현오빠❤️ 너를 사랑해 아주아주 미치도록 지금 난 너 때문에 살아가는 것 같아 마광수, 나의 연애편지
내가 너를 사랑해. 오빠.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너와 함께하는 순간 하나하나가 너를 사랑하기에 좋은 시간이다 중의적, 흔글 항상 오빠를 사랑해요💞 #용국지은


너만

♡ 사랑해 사랑해 너만 있으면 행복해 놀라운 사람이야 날 웃게 하니까 사랑해 사랑해 세상 그 누구보다 너를 사랑해~ ♡
"사랑해"라고 말하면 그 몽글몽글한 단어가 상큼하게 울려퍼져 너와 나 사이를 가득 메우는 고운 물결이 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나는 너만 보면 입 안 가득 "사랑해"라는 말이 흘러넘친다. 황아롬, 천
❝넌 나의 구원 넌 나의 창, 난 너만 있으면 돼. 나는 너를 사랑해.❞ 130613 ᴛᴀʟᴇɴᴛᴇᴅ ʙᴏʏs∗ ₊̣̇.ෆ˟̑*̑ ₊˘͈ᵕ˘͈ ˗ˏˋ for my 7 a
어둠 속에서 빛나는 별처럼 세상 속에서 너만 빛나는데 내 마음 전부 다 줄게 나 오직 그대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I_LOVE_ONG

다른 남자랑은 만나지도 마라. 내가 너 옆에서 너만 봐주고 사랑해주겠다는데 뭐가 모자라서 다른 남자를 만나? 학교 친구고 직장 상사고 나발이고 넌 그냥 내 옆에만 있으면 된다. (자동)
낙서로 포스그리는데 너무 이쁘자나ㅠㅠㅠㅠㅠ진짜 내그림이지만 포스 너만큼은 내그림까지 캐어할정ㅇ도의 이쁨을가진ㅠㅠ진짜 너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어서 내가 그린 포스를봐줘여8ㅁ8 넘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석의_나
날이 예쁘다 웃으며 너울거리는 네 그림자 달과 별과 하늘이 합한들 너만 할까 밤과 빛의 황홀에 취한 눈 어질어질하다 가슴 속 노트에 썼다 지울 말 너. 그래 너, 나는 너를 사랑해. 향돌, (변이)
사랑한다고 백번 천번 말해도 모자를 정도로 사랑해. 너만 볼게.
날이 예쁘다 웃으며 너울거리는 네 그림자 달과 별과 하늘이 합한들 너만 할까 밤과 빛의 황홀에 취한 눈 어질어질하다 가슴 속 노트에 썼다 지울 말 너. 그래 너, 나는 너를 사랑해. 변이 中, 향돌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한다 한번 두 번을 말해도 모자라서 아끼지 못해 숨기지 못해 솔직한 내 맘을 고백을 해 정말 너만이 너만이 전부인 난 너를 보고 또 안아도 벅차는 난 말할 때 마다 다시 설레서 쉬운 적 없던 그 말 너를 사랑해♥
토르로키 토르 난 너를 사랑해 로키 난 너만 사랑해 이 차이를 사랑한다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A_romantist


향돌

가슴 속 노트에 썼다 지울말 너, 그래 너, 나는 너를 사랑해, 옹성우 향돌, (변이)


너가

171124 서초 팬싸인회 - 디엠창을 열었는데 "데뷔 초부터 혜연일 찍은 계기가 있나요?" 라는 질문을 받았어 너가 훗날 가장 빛나던 순간을 되돌아보고싶을때 그 모든 순간이 사진으로 남아있길 원해 앞으로도 빛날
"나는 너를 사랑해!"라고 말하기에는 너무 늦을지도 모른다. 너가 느끼는 것을 말하기에는 너무 늦을지도 모른다.
#アレン・ウォーカー生誕祭2017 #알렌의_탄생일을_축하합니다 알렌 너는 꽃이야🌸 너가 항상 행복하기를 기원할께~사랑해~!💗


너를 사랑해

너를사랑해 개짱이닼ㅋㅋㅋㄱㅋㅋㅋㄱㅋ
모든 사라진 것들의 빛에 기대어 너를 부른다 별에 기대어 말하다(by.이현승) #강다니엘 #강다니엘_사랑해 #워너원 #WannaOne #KangDaniel #2018_WannaOne_GoldenAge_Begins
디밍아... 너의 셀카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day_by_day_G1

좋아 좋아 좋아해~♥ 너를 사랑 사랑해~♥ 온통 너로 물든 내 계절은 봄처럼 늘 따뜻해~♬ Sandeul920320
171231 MBC 가요대제전 젝스키스 합동무대 강다니엘 Oh LOVE 너를 사랑해❤️ 이제 모든 시간들을 너와 함께해❤️❤️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daniel #wannaone
워우우워우어어 너를 사랑해 하며 일어났닼🌞
1 년 남음을 위해그날그러나행복한 #JKDAY 😍😍😍 나는 너를 모두 사랑해.
80 넘어 관객 한분 남았을때까지도 계속 노래하겠다던 네가 안된다고 생각했다는 말에 내 억장이 얼마나 무너졌는지... 늘 항상 함께, 그 말이 널 힘들게 하는게 아니라 너의 힘이 되는 말이었으면 좋겠어 지금 난
이 표정 짓더니 선곡한 노래 '너를 사랑해'☺☺
나는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harby0415

그들 가운데 가장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전한 사랑을 유지하십시오. 너를 너무 사랑해, 곧 너 알았지? 사랑해, 기다려 !!
지원아, 너를 사랑해💕
♡ 내 자기야 내 여보야 내 사랑아 너를 생각하면 어쩌면 꿈을 꾸는 것 같아 내 자기야 내 여보야 내 하나뿐인 사람 나를 지켜줘 나를 빛나게 해줘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
주관적 치임포인트 1.등장부터 앞머리 너무귀여워서 빵터짐 2.미운우리지어니 하자할때 심쿵함 3.수그니횽이랑 안싸웠다구 둥가둥가 4.얼굴 많이보여줘서 행복했고 볼때마다 잘생겨서 욕했음,,,,미안합니다 5.슬퍼지려하기전에 부
사랑해요. 진심으로. 정말로. 이 마음 모두 담아서. 너를 사랑해. - 사랑이 넘쳤던 창원. 😭 #케이윌 #kwill #케대박 #창원 #참많이너를사랑한다 #오래봐요우리
내가 네게 해주고 싶은 말은 이거 하나 뿐이야, 난 너를 믿어 사랑해 종현아 예전에도 어제도 오늘도 지금도 수고 많았어
악마의 연기 , 너를 사랑해💛 흥얼거리게되네:)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HANBINADA

생일 축하해. 희망을 갖고 올해는 더 성공적입니다. 너를 사랑해.❤️
미안해요 악마의 연기 슬퍼지려하기전에 너를 사랑해까지 몇 달 사이에 노래하는 걸 이렇게나 보여주구 솔로 안내는 건 너무 잔인하다 ㅜㅜ
171231 가요대제전 #워너원 #강다니엘 #커플 오 럽~~~ 너를 사랑해~~ 이제 모든 시간들을 나와 함께해~~~~~
사랑한다 이동혁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CHERISHOSW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hoonyworld22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space_octopus_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sechskies4015

너를 사랑해 은지원 고마워 성우야 언제나 사랑할 보이는 s__g10e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