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루

기분 어떠세요😘❤️❓ 눈과 추위에 지지 않고❄️ 오늘도 super happy로😍 super fine으로👍 super funny로😂 super shiny로✴️ super freak인💫 하루를 보내세요😏❤️❤️❤️ 💃🎶💃💕💃💫
더 자죠 ㅠㅜㅜㅜ 아침부터 굿모닝해서 오늘 하루 기분 좋게 시작했어요~!!! 눈길 조심하고 아프지말기!!! 😉
유타님의 데쿠캇 너무너무너무좋아요,,,,하아 ㅠ ㅠ ㅠ ㅠ 오늘도 대쿠캇한 하루 되시옵소서 ㅠ ㅠ♥♥
오늘도 괜찮은 하루 되길.
18.01.10 오늘은 즐거운 하루 행복한 하루 솔지 생축 ❄️ #Happy_solji_day #EXID #이엑스아이디 #soulG #솔지 #solji #엘리 #LE 160619 수원팬사
ㅎㅓㄱㄱ 해물탕님 생신 축하드려요~!~!~! 오늘 맛난거 많이드시구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좋아요 좋아요 막막 그렇게 해요(움쪽) 히히 이쁜 파자마도 시야겠어요! 이제 슬슬 그칠 것 같아요 하늘이 맑아지는 걸 보면.. 그래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오늘 하루 춥다고 하니까 따뜻하게 입으시기!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max3daily

오늘하루 푹쉬어여 !! 아프지말구우
오늘 하루 우리 아미에게두 감사를 💓 항상 고맙구 사랑해요 연말 잘 마무리 합시다😘 #제이홉
오늘 엑소엘이 할일 🔴서가대투표 🔴최애돌 투표 11시30분까지 🔴빌보드투표 🔴유니버스스밍 🔴아이돌챔프 깔아서 쇼챔투표 🌟골디경수생일하루전이니깐 많이 가주시길💜
넨네! 약먹고 자서그런가 한번에 훅갔었네요(? 😂😂 펄립님도 감기 조심하시구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EXID] 18.01.10 오늘은 꿀🍯보이스의 소유자 #솔지#생일 입니다!! 잊지 못할 하루가 될 수 있도록 축하해주세요🎊 #솔지야_생일_축하해 #HAPPY_SOLJI_DAY
오늘은 하루종일 바쁠듯 커피 한잔하고 열심히 달리자
타이타닉, 출항합시다! - 오늘(1/10) 오전10시부터 밤12시까지 단 하루 멜론 티켓에서 (타이타닉) 예매 시 VIP/R석 40% 할인! - 타임세일 적용 공연1/10~28일 공연 VIP/R석 한정 예매처멜론

헉 생일 축하드여용!!!!!!!!+0+ 오늘하루 재밋게 보내시구 맛난거 많이 드세용~~!!!!!
오늘 탔던 개인택시 아저씨는 최저임금 올린걸 두고 다들 경제가 어려운데 왜 그런짓(?) 을 하는지 모르겠다고 열을 내셨다. 그래서 최저임금 천원이 올라 하루에 8천원을 더 벌면 사람들이 그만큼 택시를 더 타지 않을까요?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도 일찍 일어나셨네요. 많이 쌀쌀한 하루가 될 테니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기분 좋은 일이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운모닝 ˚‧*♡ॢ˃̶̤̀◡˂̶̤́♡ॢ*‧˚ 성운아 오늘 하루도 화이팅❗️ 많이 추우니까 옷 따시게 입구 골디 무대도 얼른 보고푸다 ☁️✊🏻
언니 생일축하행❤오늘 맛있는거 많이먹구 누구보다도 행복한 하루보내길 바래!태어나줘서 고마워💗오래오래보장
쇼챔 챔피언송 후보인거 다들 아시는지 ...? 상대쪽은 50%이고 우리는 15%에요 참고로 쇼챔 수요일, 오늘은 화요일 즉 남은시간 하루
왕님왕님, 좋은 아침! 요즘 엄청 춥고 막막 여기저기에 눈도 많이 내리니까 따뜻하게 다니세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ddulpy1

도영아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수빈] 안녕안녕하세요!! 다들 어떤 하루 보내고 있나요? 저는 오늘 숙소에서 나서자마자 칼바람에 베일뻔해서 옷으로 몸을 꽁꽁 싸매고 다녔어요ㅋㅋㅋ! 날씨가 또 추워지고 눈도 내려서 앨리스는 옷 따뜻하게 잘 입고 다녀야
오늘도 진짜 재밌다!! 데니스랑 호흡 찰떡이구요 ㅎㅎ 역시 힘든 하루 끝엔 현비스가 최고지 👍👍
오늘은 월급날입니다 햄뽁한 하루가 되게 해주떼욤😆
오늘은 확실히 정신없는 하루네, 평소라면 좀 한가할 시간대인데... (가볍게 스트레칭을 하며) 이럴땐, 유수하의 특급 비기! 보민이 생각하기! 모든 피로와 일정이 물러가는 놀라운 필살기!
(오늘 하루, 다섯잔 째의 커피. 물 조절에 실패했다. 한 모금 마시더니 눈을 몇번 껌뻑거리고, 조용히 커피잔을 테이블에 내려놓고 책을 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

언니야!!!!!!!!!!생일 너무 축하행!!!!!!!오늘 하루 기쁘고 좋은 하루 됭!!!!생일 축하행❤❤❤
오늘도 당신 생각으로 가득한 하루였다. 그 속에 걱정도 근심도 슬픔도 있었으나, 다시 생각해보니 마침내는 모든 것이 행복이었다. 당신을 걱정하는 것도, 당신 때문에 슬픈 것도 결국엔 너무나 사랑하기 때문인 것을. 사랑
정말 오랜만에 지방 사인회를 해서 정말 기뻤다💙 오늘 만난 모든 멜로디들, 또 아쉽게 만나지 못했던 멜로디들까지 모두 몸 건강히 잘 지내구 있기! 또 하루빨리 우리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볼게🙏 오사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오늘도 좋은 하루 보냈으면....
170312 목동팬싸인회 #비투비 #BTOB #이민혁 #민혁 오늘 너에게 행복한 하루였기를..💙💙
선배 생일 축하드려요!!!!😆🎉🎉🎉 뭔가 많이 해드리고 싶은데 바빠서 못 해드리겟네요 흐윽....,, 아무튼 오늘은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생일 축하드려요!!!!!
missA_suzy 수지 안녕하세요 ☆ 오늘 하루도 힘냅시다(*^^*) 매일 매일이 행복한 날이 되도록 ☆ 수지 사랑해~♡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momentHMH

띠용 물론 오늘 하루 쩜 남았지만,, 우리 격차 잘 보면서 데일리 에버 쏟아줘요 ㅜ.ㅜ 지금 50만표 차 2위
탬님이랑 트친이라서 너무×1000 좋아요!! 오늘 즐거운 하루 되세용 😙😘😚
세르님~!~!! 세르님도 쫀 아침이에요💕!! 오늘 하루 예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요(❀'︶'❀)
아하, 그러니까 지금은 식사를 다 하셨겠군요?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십시오!
밖에 눈정말 많이 싸였네 백현이도 오늘 좋은하루 보내💕
오늘 하루 쉬라ㅏ사장님도 이해 해주지 안을까
네네! 전 오랜만에 펑펑 내리는 눈 봐서 그저 신나네욬ㅋㅋㅋㅋ☺️☺️우뿐님두 오늘하루 따숩게 지내세용

야채찜 우물거리면서 진행하는 사쿠라이 쇼 보고 오늘 하루 스트레스 다 날라감😭❤️
다이농님 생일축하드려요 ! 오늘 담당님과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 😍🎉🎉🎉🎉🎉🎉🎉
재환이도 오늘 긍정적이고 행복한 하루 보내❣
우리 갈ㄹ대 생일 아니냐아 !!!!!!!!!!!!!!!!!!! 내가 세상에서 제일 축하할거야 오늘은 니가 주인공인거 알즤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랍 ❣️❣️❣️
동호야 부산에도 눈이 와 내 겨울은 이제 흘러가기 시작했어 너랑 같은 계절을 보내는 것 만으로도 내 하루는 따뜻해져. 오늘도 많이 좋아해
너무 사랑스러운 캔타 오늘 하루 형들이랑 제일 즐겁게 보내💜💜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
뫃찌 오하오하요~~! 오늘도 기쁜 일 가득한 하루가 되길 바래✨✨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MBC_entertain

받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01.09 안녕? 오늘 하루도 온통 너야 사랑해
ㅂㅕㅇㅎㅓㄴ이 나갈때 옷을 꼭 따뜻하게 입어요!! 오늘 연습도 힘내요!!!❤ 밥도 잘 챙겨먹어야돼요!😮 ㅂㅕㅇㅎㅓㄴ이 많이많이 보고싶어요 오늘도 힘내서 기분좋은 하루 보냈으면 좋겠다!!☺ ㅂㅕㅇㅎㅓㄴ이 화.이.팅!!!😌💋💕
샴타님!!♥ 오하모닝이에요💕💕 오늘하루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승주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
오늘 날씨 조은듯 ㅎ.ㅎ 좋은하루 보내세영 다들🐻
네에! 빛님도 오늘 하루 잘 지내고 오셔요!💕 밖이 추운데, 옷 따뜻하게 입으시구!(/ω\*)

별자리운세 오늘 하루는 뭔가 운이 따르는 하루입니다. 당신이 예상했던 일이 절묘하게 맞아 떨어집니다. 복채는 운세글을 !
우리 예쁜 렐라쟌💜 일찍 축하하지 못하구 쪼꼼 늦어버려따ㅠㅠ 오늘 너의 날이니까 하고 싶은 거 다 하쟈! 좋은하루 보내구 맛난 거 잘 챙겨먹구! 생일축하해😚💕🎉🎉
폭설주의보소리가 우리 다비님의 잠을 깨웟군뇨...(뿌숨) 기여운 다비님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부산에 눈도 오고 넘 쪼아요 오늘 하루 해피한 하루 되셔요!
천재 기타리스트 준욱이 생일 축하해 오늘 하루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 #더이스트라이트 #김준욱 #생일축하해 #썬의별_김준욱_언제나_빛나줘서_고마워 #TheGenius_JunwookDay
#달달님자트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기를, 보내셨기를.
good morning ☀ 모닝 여러분~!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저의 포춘이 힘이 되나요?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nell_mang0807

오늘 출근하면서 생각함 1월 달 달력 만들어서 하루하루 색칠해서 채우고 마지막 퇴사한날 찢어서 버릴까 하고 (음청나
동방에서 온 용병녀석은 오늘 하루도 조용히 칼만 손질하고 있다. 그렇게 계속 문대면 안 닳냐...?
안녕? 올해도 사랑해 안녕? 오늘 더 사랑해 안녕? 그 무엇보다 사랑해 안녕? 한없이 사랑해 안녕? 보고싶어 사랑해 안녕? 오늘 하루도 온통 너야 사랑해
성우야 오늘도 예쁜 인사 고마워. 덕분에 하루하루 기분이 좋다😊
💞오늘도 종현이와 하루의 문 오픈💞
개빛님!!! 생일축하드립니다!!!!!! 😚✨🎆🎇💟🌈🌼🌻🌺 오늘 더더 즐거운 하루 되시구 맛있는것도 많이드세용🌌
예쁜 사람아. 오늘도 버텨내줘서 고마워. 이 새벽은 너를 위한 선물이야. 그러니, 오늘 하루를 무사히 보낸 네가 우울한 새벽이 아닌 행복한 새벽을 보내길 바랄게. 새삼스러운 세상, 동그라미

cap. #디오 #도경수 오늘 하루도 열일한 됴야 매 순간순간 경수의 행복을 빌고 건강을 빌고 있는 너를 사랑하는 사람이 많이 있으니까 기운받고 언제나 늘 지금처럼 행복하고 건강하길
헉 아야님 생일이시구나! 트위터 안 들어왔으면 모를 뻔 했네 8ㅁ8 아야님 생일 축하드려요! 오늘 눈도 오는데 하늘이 아야님 생일 축하하려고 눈 내리게 하나봐요 ㅎㅁㅎ 오늘 하루 맛있는 것도 잔뜩


눈이

여동생 발에 티눈이 크게 잡혔는데 오늘 피부과 가기 전에 자긴 너무 아픈데 의사쌤은 안 아파보인다구 할까봐 거길 잡아찢고() 갔다고 한다 웃기는건 그 덕에 피부과 가니 티눈은 이미 빠지고 없었다 용맹함이 마치 하
🎉항상 너무 고마운 켄타 생일을 축하합니다아🎉 젭제 오조오억년하자 ❀╹◡╹)ノ 오늘은 켄타생일이라 새하얀 눈이 많이 왔나~?
원래 오늘 눈온다고 한거같은데 눈이 안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221 평창 동계 올림픽 G-50 켄타 오늘보다 내일이 더, 그 내일보다 그 다음 내일이 더 행복한 사람이 되세요. 올해 생일은 켄타 생일을 축하하는 것처럼 마침 눈이 내려요. 켄타의 겨울이 늘 따뜻했으면
이자르:오므라이스가 오늘따라 잘 만들어져서 너무 기쁜 나머지 라이온킹의 갓 태어난 심바를 들어 올릴 때의 자세를 따라 해 나도 오므라이스를 번쩍 들어 올렸는데 마침 퇴근한 집주인과 눈이 마주쳐버렸어. 이제 어떡하지. 아트리아:다 그런 거지 힘내.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ofcourse0613

푸산에 눈이 올정도면.. 오늘 ㄹㅇ 추운거 맞구나
오늘 약속있는데 눈이 와...?
오늘부터 춥다더니 눈이 왓네...,.. 은행 가야한닥오.... (그켬
큐브!!! 이렇게 바로 찾아와줘서 너무 고마워💕 오늘은 눈이 빨리 떠졌어 큐브는 아직 자고 있겠지??? 아직 자고 있어도 좋아 아침은 누구나 일찍 일어나기 힘든걸☺️
어제랑 오늘눈이왔어요♬ 내일도 온다고하네요!! 예쁜눈사람만드세요ㅎㅎ 그리고 추운겨울 감기조심하세요^.^
깜빡 잠이 들었나봐요. 미안해요. 잘 자고 일어나서 놀 준비 하고 있나요? 오늘은 이곳도 눈이 내리고 있어요. 비슷한 풍경은 아니겠지만, 조금은 같은 풍경을 보고 있는 것 같아요.
헉 썸남이 이제 아니갯군요 첫눈이니까!!! 흐으윽 저두 쪼꼬미 눈 만들어서 이스라 해야지 히이이잉 근데 곧 눈 녹을 거 가타서 넘 슬퍼요 빤니 더 내려죠,,, 연닉 오늘 남포동 데이트 간단 마리야..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cold_rock__10

여긴 눈이 너무 희귀템이니깐 눈 오면 가족,지인들한테 전화하거나 톡함. 누군가를 통해서 아는 경우가 더 많다. 오늘도 역시 그랬고....그게 참 뭉클하다.
뭘까? 내셔널지오그래픽 보고있어요?🙂 잠않올때 자연다큐보다보면 나도모르게 눈이 감길거예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언제나 응원해요! 잘자요💝
오늘도 수고한 나의 당신에게 힘을 주고 싶어 별것 없는 나의 일상인데 반짝이며 눈이 부시게 빛나 모든 게 당신이라 그런가 봐 사랑해, 이 말하고 싶었어 /김상현, 그러니 바람아, 불지만 하지 말고 이루어져라
눈이 좋아서 추위도 춥지 않게 느껴진 거 같다. 오늘 일하러 오는 길은 즐거웠다. 뽀득뽀드득 즐거운 소리와 함께 했다.
굿모닝~~~♡ 어제 흰 눈이 내리는거 보구 샤큘할배가 보고시퍼졌구,오늘은 하늘에서 떨어진 흰 쓰레기를 처리하느라 힘들어쓸 준수가 더더욱 그리워지는 날이야♡♡
골디 오늘따라 더 눈이 부시네 성우를 제대로 안잡아주면 가만두지 않을것임니다
눈이 미쳣네 오늘 나가면 얼어죽는다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KAWAIILEESEUL

눈이 너무 많이 와서 작은 애한테 오늘 보충수업 빠지라하니 가르치러 오시는 쌤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기어코 간대서 택시 콜해서 보냈다. ㅎ 맨날 어린애인 줄 알았는데 다 컸구나.. 이제 기숙사 간다해도 보내도 되겠다...
[#켄타🍓] 한국에 왔는데 눈이 엄청 오네요 ㅎㅎ 출근 조심하구 오늘도 파이팅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별이 오늘 눈와서 신나겠다ㅏヾ(*'∀`*)ノ♡ 나는 눈이제 안신나,, 눈오면 넘어질까봐 걱정되는 늙은이,,
좀 일찍 자세요... 오늘은 눈이 옵니다ㅏ !!!!!! 부산에 드디어!!!!!!
아마 1시...2시즈음? 접수업무인데 눈이와서 어제보다 사람들이 덜 오네요. 으, 기자님은 오늘 어떠세요?
윙모닝..눈이왔내요..날도춥고 골디 가시는분들 잘다녀오세요 전 출근해야겠내요..오늘도 행복하기😁 #워너원박지훈 #박지훈 #지훈 #워너원 #wannaone #parkjihoon
퉤에에에에.....아 오늘 학원 끝나고 도서관 갈려했는데 눈이 겁나 타이밍을 못 맞추네...ㅋ...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jo_9o

아부지 공장에 보더콜리 한마리가 있는데 얘가 엄청나게 활발하다 어제 오늘 아부지 공장에 눈이 너무 많이 와서 제설하는데 잠깐 보더콜리를 풀어줬더니 방방 뛰어다닌다 하신다 아빠얘 지가 허스키인줄 알어ㅋㅋ 나엨ㅋㅋㅋㅋㅋㅋ
민석아 오늘 기분이 많이 좋아? 부산까지 눈이 펑펑 온다


골디

아 오늘 골디.. 내일 롯데리아... 나는 회사... 쥬륵.. 현아 많이 보고싶어.
트와일라잇한다구여?!?!?! 보리 오늘 골디에서 죽어도 여한없음요...
앨범와도 나 오늘 골디가서 최소10시 오픈
골디오늘리예여?
윤기야 오늘뚜 마니마니 사랑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골디에서 얼른 보장 아기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CUBE_PTG

여러분 오늘자(10일) 골디는 5시에 태태앱에서 생중계해줄거같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참고로 오늘은 음원부문이고 내일이 음반부문 시상식입니다! 방탄은 둘다 후보
ㅇㅎ 나 오늘 내일 골디 못보는구나
오늘 골디 뷰티풀 엕틱 트와일라잇이래요
오늘 골디 먗 시임?
오늘 나랑 수학학원쌤 대화 나쌤 저 수요일에 골디가서 못갈것같아요ㅠㅠㅠㅠ 쌤그럼 목요일에 보충잡아줄게 3시까지와 나목요일도 ....골디...... 쌤금요일엔 원래 수업있으니까 토요일에 와 그럼 나토요
슈발 골디 우짜노 눈와서 가신분들 힘드시겟당 나 오늘 어디가야되는데 슈발 못가고있다 슈발 슈발 슈발
그러고보니 오늘 골디?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whso486

오늘 쇼케랑 골디 가시는 분들 잘 다녀오세용 추운데 핫팩 꼭 챙겨가시고!!!!!!! ♥️
병원 온 김에 카페 가서 원고도 하려고 했더니 오늘 골디하는 날이구만
오늘 골디 트와일라잇 실화야???아 미쳤어 진짜ㅠㅠㅠㅠㅠㅠ
오늘 골디오시는분 계신가여 전 감
나만 오늘 골디 못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골디ㅣ에서 트와일리잇 하는거 실화인가요?ㅜㅜ
골디 오늘일까 내일일까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seeimpjyook

오늘 애들 골디 출연 안하나 왜 언급이 없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맞다 오늘 골디지
아 오늘골디구나


생일

오늘 코요누님 생일이야앗~!!!!(헉허ㄱ 어떻게든 시간은 맞췄다) 사쵸도 생일축하해요ㅠㅠㅠ!!!
오늘은 #마스 의 사랑스러운 #동명 의 생일입니다! 모두 함께 축하해주세요🎉 #MAS #동명 #HAPPY_BIHDAY
에이치 자기 생일이라고 또 우키우키 되어있는거 너무 귀엽다 이 녀석 생일날에 중요한 공지가 있으니 전교생은 학교에 나와주세요 해서 방학날에 애들 불러서 단상에서 오늘은 나의 생일이야 그걸 알려주고 싶었어 해산^^ 할 녀석임
덧붙여 오늘 지니 아이디가 지금까지 들어왔던 것의 200%가 넘게 들어왔습니다👏 조이풀 정말 최고♥️ 하지만 저희는 아직도 배고파요, 남은 7일도 힘내주세요🙌 마지막으로 오늘도 열심히 연습하고 있을 켄타🍓, 생일 축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0320013h

✨모금액&멜론 인증 아이디&헬퍼 현황 [2017. 1. 9. 24:00 기준] 오늘은 조이풀 여러분께 현황을 보여드리는 이 시간이 참 기다려졌습니다! 켄타의 생일🎂에도 우울한 현황을 보여드리게 될까봐 스탭 모두 걱정
어라? 오늘은 1월10일이네요! 새벽이 두살생일입니다 ㅋㅋㅋ 새벽이는 아니 내생일에 왜 나를 괴롭게 하는가 라는 표정이고 ㅋㅋㅋㅋㅋ생일축하 파티(?)는 회사갔다와서 해야겠습니다(*´ ˘ `*)💕 새벽이 두살생일 축하해
저와 오늘 게임을 함께 해주신 한분 한분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게임할 때 배려해주셔서 고마워요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끄덕끄덕)경사 잖아요!!오늘은 키드님 생일이기도 하다구요? (꺄악) //// ()
#天祥院英智生誕祭2018 안녕에이치야생일축하해 , , 느아악여러분들 오늘은제예쁜이의생일임니다 모쪼록많이많이축하해주새요 내가 널 정말너무너무사랑하는데 맨날 표현을 좀 이상하고특이하게해버려그치만사랑해ㅠ 장미꽃100송이=1
앗 티나님 생일 축하드랴요!!)-( 여행에서 맞는 생일이라닝! 오늘 행복하게 보내세용~!😄😍😍
곰님 오늘 심지어 생일인데 눈와!!!!!!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_KimJaeHwan0527

알티이벤합니다 오늘은 제인생을조진 내인생의구원자 내가사는이유 인생최애 원피스 유스타스 키드의 생일입니다!!🎆🎆 그래서 알티이벤으로 한분께 구글플레이카드3만원권 핀번호쏴드립니다 당발은 키드생일이끝나는날😘 키드야생
켄타야 생일 축하해 💗 내년에도 오늘처럼 축하해줄게 사랑해💗💗
제가 오늘 ... 고소장을 접수하고 왔고... 오늘이 제 생일이기도 해서 너무 행복해서 알티이벤트 함미다 알티만 하세요 한분 우체국 4호상자에 먹을거리 꽉 채워서 보내드릴게요ㅠㅜㅠ 배송비 제가 부담하고 러브나 빂이신분은 비공굿
오늘은 제가 너무 사랑하는 사장님 후쿠자와 유키치의 생일입니다!!다들 축해주시길..빌며..알티해주신분들중 한분에게 깊티 보내드려요! 사장님 너무사랑해요.진짜사랑해ㅜ
그러고보니 김소란이 오늘 간장게장 올린거같은걸 김소란 생일선물 살 때 본 적이 있다
생일 축하드려요 티나님😚💕 크으으 해외에서 맞는 생일이라니 엄청나게 멋지네요! 오늘 가장 예쁜 것만 보시고 제일 맛있는 것만 보시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TRCNG][#지훈] 생일전날부터 오늘까지 생일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많이 축하받는게 처음이라 얼떨떨하기도하고 심장이 쿵쾅거리네욤ㅠㅇㅠ! 늑대가 감동받아서 인간될뻔🤭 힘 받아서 앞으로도 열심히 할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s_1994_h

오늘 텐쇼인 가챠를 돌릴 테니까 다음에 오시캐가 등판하지 않길 빈다 텐쇼인 생일가챠는 꼭 돌려야겠어
오늘은 퐁듀의 생일이에요!!! 같은 날인 새벽이 ()도 축하해♡♡
렐라야 생일축하해!!!!오늘 맛있는거 많이먹구 푹쉬자 쉬는동안 힐링도 많이하구 가고싶은곳도 가구하자💜 이번 머스터때도 꼭 봐아💜💜 생일 완전축하해🎂🎂🎂
작년 동명이 생일 파티 영상🎂 동명아 오늘 너가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 였으면 좋겠어~🎤 생일 정말 정말 축하해 동명아💛💛 태어나줘서 정말 고마워 햇살아☀️☀️ #HAPPY_BIHDAY_DONGMYE


일찍

오늘은 좀 일찍 일어났군🙄
피우님도 힘내시고 오늘은 일찍 퇴근하셔서 푹 쉬셨으면..!!ㅠㅠㅋㅋ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고 고생없이 성공하는 한해 되셔라...😊😊😊💕(새해 인사를 몰아서ㅋㅋㅋㅋ)
저눈 저 틧 적구 폰 던지구 잣서요 오늘 평소보다 일찍 일어났어야해서 ... 흐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OfficialMonstaX

오늘 일찍일어남 ㅎㅎㅋㅋ
아아ㅏ 마자마잨ㅋㅋㅋㅋ 내가 오늘 일찍 인나서 정신이없다
180110 성재 인스타라이브 평소엔 늦게 자는데 내일 일 있으니까 일찍 자야죠 그렇게 파고 들거야? .... 아 오늘 반존대에 심장 폭행당해쓴니다
사람이 자잘한 실수도 하는 거지. 네엥~ 그러는 게 좋겠다. 그나저나 오늘은 일찍 일어났네?
오늘은 데이다라와 임무수행으로 일찍 나간다 궁금한건 글남겨라
헉 오늘 가담데이져 ㅇㅁㅇ.....(까먹은 사람 흑흑 일찍자든늦게자든 안가님 피곤은 롤이 댜 념념해버리겠슺니다ㅜㅇㅜ 요즘 피곤해서 좀 일찍자다보니까 가담데이도 제 때 못 맞추고 다음날 일어나서 보는 롤,,, ㅇ((
이젠 인사치레처럼 그냥 하는 말이 된 거 같은데 오늘은 일찍 자자.......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shfly3424

Day 4 Fighter pullup 5 4 4 3 2 오늘 일찍 출근함!
호옥.. 새벽반 사람들 다들 일찍일오나서 오늘 밤새기 운동 하는ㄴ줄


오늘

171224 우리들의 콘서트 막콘 육성재 이창섭 초딩라인😍 자기가 왜 울게 됐는지를 형아한테 설명하구 있는 중..... 둘이 진지한 이야기 많이 한다는 거 같았는데 서로 잘 잡아주는 든든한 형아 동생이 되길😊 오늘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morange_PW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ame3_jk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all_daynight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fish4234

오늘 하루 눈이 골디 생일 일찍 최애돌 BTS_tw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