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을

지유찾는다. 처음엔 돌아오겠지, 함서 기다리다가 결국 찾아나선다. 겨우 춘몽을 깨고 붙잡아 사랑을 맹세했는데 그것마저 환상이었을까봐 불안이 엄습해서.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라는 영화가 있었다. 여주인공은 울룰루에 가고 싶어했다. 바로 ‘세상의 중심’이었다. 그 영화를 본 다음부터 나도 이곳에 가보고 싶었다. 10년 가까이 지나서야 이루게 된 꿈이었지만, 결국 중심에 닿
오늘 비가 너무 무섭게와서 애이니랑 만날때는 이미 만신창이가 된 다음이었다. 애이니의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면서 참사랑을 깨닫는 그런날.
The important thing was to love rather than to be loved. 중요한 것은 사랑을 받는 것이 아니라 사랑을 하는 것이었다.
세상만사에 지쳐서 나는 그저 사라질 작정이었다지. 다만, 내가 죽으면, 내 사랑을 홀로 내버려두게 되어서. /셰익스피어, 소네트 66
그래서 나를 달랠 겸 다정하고 사랑스럽게 굴어주길 바랬다. 그럼 나는 내 불쌍함이 먹힌다고 판단하여 더 더 불쌍하게 굴어 사랑을 구걸할 것이고.. 더 이상 아무 생각도 할 수 없었다. 온셩우의 입술이 내 볼에 닿았기 때문이었다.
세상만사에 지쳐서, 나는 그저 사라질 작정이었다지. 다만 내가 죽으면, 내 사랑을 홀로 내버려두게 되어서.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peekaboo0114

제일 풀고싶었던 정유한... 정유한이 만약 사랑을 아는 사람이었다면, 은서를 끌어안아 제 것으로 만들만큼 욕심이 넘치고 의욕있는 사람이었더라면 은서랑 행복했을지도 모르겠다.. 자길 좋아해주는 은서를 좋아하는걸 운명으로 생각하면서
MILK 가 지역사회에 기여하면서 시민들을 대표해 정치인이 되어가는 이야기는 참 감동적이었다. 그리고 그러면서 그의 사랑을 이해하게 되었고, 주변 소수자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우는 게 참 예쁠 거다. 네 말을 엿듣고서 쓴웃음 한 번 내걸고, 그 다음날부턴 울기도 많이 울었지. 네 사랑을 송두리째 씹어먹기 위해 내가 눈물이었고, 울다 지쳐 녹아내렸고. 진득한 나의 울음만 남았다는 걸 알게 되었지.
그는 우는 게 참 예쁠 거다. 네 말을 엿듣고서 쓴웃음 한 번 내걸고, 그 다음날부턴 울기도 많이 울었지. 네 사랑을 송두리째 씹어먹기 위해 내가 눈물이었고, 울다 지쳐 녹아내렸고. 진득한 나의 울음만 남았다는
쫑.. 누가 나한테 당신이 어떤 사람이었냐 물으면 나는 온 사랑을 다 부어도 후회를 주지 않는 사람이라 대답할거야
월향님 변대위 박소령글 외전을 읽었는데 진짜 눈물밖에 안난다 18살이라는 어린나이에 너무 아픈 사랑을 했어 겁이 많았고 그럼에도 지켜주고 싶었던 마음이었는데 서로 시선이 어긋나버려서 닿지못해서 너무 슬프고 아프다
The important thing was to love rather than to be loved. 중요한 것은 사랑을 받는 것이 아니라 사랑을 하는 것이었다.

가장따뜻한색 블루 다봤다. 자다가 깬건 12시30이었는데 영화 다 보고 몇몇장면 다시보고 해석읽고하다보니 지금시간... 나도 내 인생에 엠마같이 인생을 뒤흔들만큼 영향을 주는 사랑을 해볼수있을까.
나는 아버지에게 약간의 사랑을 불어넣어주는 건 어떨까 생각해보았다. 하지만 아버지는 이전보다 더 정상이었다. 사랑이란 구걸해서 되는 것이 아니라 우연한 선의에 따라 살포시 자리잡는다는 걸 깨달은 것이었다
사랑은 집착이었다. 집착하지 않는 사랑은 어쩌면 사랑이 아니었다. 집착을 버릴 때 사랑은 사랑이 될 수 있다고 사람들은 말했지만, 집착을 버리면서 사랑은 사랑을 버린다. - 눈물은 힘이 세다中
어느 순간부터는 깨달았다.전생의 감정과 현생의 감정은 다르다는 것을. 로베르슈타인에 대한 악마의 감정이 이아나에 대한 저의 순수한 사랑을 방해하고 있음을. 악마가 될 뻔한 그를 아르하드로서 존재하도록 지켜 준 것은, 그녀에 대한 사랑이었다는 것을.
남자는 버림받으면 휘청거리는데, 에디트는 그렇지 않았다. 그녀는 자신의 직업에 대한 열정으로 타오르는 여자였고, 야망이 큰 여자였다. 그녀는 명예를 걸고 사랑을 지켰으면서도, 헤어질 때면 인정사정 없이 돌아섰다. 그러면 상대는 속수무책이었다.
사랑하는 소년의 재하와 카레카노의 아리마 둘다 사랑하는 방식은 정 반대인데 이상하게 묘하게 닮았다고 느꼈는데 그건 비슷한 류의 결핍이었건 것 같다 사랑하는 사람에 배신당했고 사랑을 제대로 받지 못했다는 결핍
(파랑의 역사) 라는 책 아시나요? 파란색은 13세기까지만 해도 거의 인기 없고 별로 중요하지도 않은 색이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해서 파랑이 현대에 인류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색이 되었는지 다른 여러 색들과 직물염색의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ksy_ehuu1234

세상만사에 지쳐서, 나는 그저 사라질 작정이었다지. 다만 내가 죽으면, 내 사랑을 홀로 내버려두게 되어서. /셰익스피어, 소네트 66
아 잠깐만요 오빠 세빈아 나 어지러워 와 어떡해 사랑해요 제 사랑을 받아주세요 (세빈이왜 이러지...) 아... 사랑해요... 집에 오자마자 공부해야돼서 갑자기 기분 다운이었는데 와 어떡해 짱 좋아졌어 노래부르고싶다(?)
완곡해주시면 제 사랑을 드립니다(??;) 한들님 솔로 진짜 넘 좋아해요..... 일심불란 에코 짱이었는데 이거 완곡내시면 이것두 쵝오일거 같아요ㅠㅜㅠ💕💕💕 저야말로 들려주셔서 감사해욧😍😍
영웅온 때 나올 예정이었던 루시메르 회지 표지 그림...입니다/// 둘은 사랑을 했어!!😄 통판되면서 더 예쁘게 소설이 만들어질 것이므로 기대중입니다💕💕 루시메르루시 트루럽하고 결혼했으면=▽=
그럴도 만한 게 연애시절 서로가 서로를 아끼며 걱정시키지 않고 혹 불안해할까 봐 도담아 주며 귀에 사랑을 속삭이던 시절은 지났고. 그 베풂과 작은 배려들이 현재 서로에게 남은 건 구질구질한, 그마저도 끈질긴 오직 '정' 하나 때문이었다.
이 뜨거운 이별과 화해의 시나리오는 사랑을 잃을까봐 걱정하는 마음을 감당하는 방식이었다. 진짜 드라마가 벌어질 수 있는 위험을 억제하려고 일부러 꾸미는 짓인 셈이었다. 금기어를 일부러 말해서 그 마법적인 힘을 누그러뜨리는 것과 비슷했다.(우리는사랑일까
홀렸으니 사랑을 했고, 그렇게 딱 빠져 죽을 짝이었소. 그렇지만 지금은 다 끝났으니 별 재미없는 이야기오.

중요한 것은 사랑을 받는 것이 아니라 사랑을 하는 것이었다. -서머셋 모옴
윌리엄 서머셋 모옴, 중요한 것은 사랑을 받는 것이 아니라 사랑을 하는 것이었다.
#다들_첫뮤_뭐보셨나요 사랑을 이루어드립니다. 고 1인가... 어 근데 이거 연극이었나?(급기야
내가 처음 널 보았을때, 넌 너무나 여렸다 넌 너무나 예뻤다 항상 "고마워 미안해 사랑해"를 속삭여주던 너였다 남에게 사랑을 베풀줄 아는 사람이었다 그런 네가, 정작 사랑받는게 두렵다더라. 미안한 마음이 가슴 한켠
해진의 편지때 손은 그동안 자기가 쳐놨던 방어막과 가면이 다 걷힌, 외로움에 떨고 슬픔에 울고 사랑을 그리워하는 아기(?)같은 세훈이었다. 뭐랄까 그런 껍데기 없는 세훈을 처음으로 마주하여 봐주며 위로하는 느낌이 들었다...
그래서 한복이 나한테는 한줄기 빛이었다 얘네는 진짜 누가봐도 사랑을 하고 있잖아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내 뇌피셜 아니잔아
내가 느끼는 한순간의 감정은 믿을 것이 못 돼고 항상 버릇처럼 그래왔고 관계는 충동적이었고 한순간 폭죽처럼 터졌다가 없었던 것이 됀다 난 어떤 형태든 오랜 사랑을 하지 못한다 내가 태어나서 쭉 봐왔던 사람들조차 내가 제일 힘들어하는 사람들이다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swa0531

텐구도 히로마사에게 츤츤대긴 하지만 서로가 서로의 사랑을 확신하고 있겠지... 그러기에 서로에게 더 자신의 나름대로 지극정성이었으면 좋겠다.
난 저영상보고 좀 충격먹었었다 가슴이 먹먹해지는기분이었음 지금도 사랑받고있고 앞으로도 사랑받을사람인데 사랑을 못 받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이구나 마냥 당당한 사람인줄알았는데 지금 받고있는 사랑에 자신이 없는걸까ㅠ그래서 아까
여든 하루를 보내고 나면 봄이 오듯, 만약 이 마음이 사랑을 품고 있는걸 확인하면 봄을 선물하듯 종엱에게 표현하고 싶었다. 그날 이후로 무사가 달리 보이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전각을 내주고 전보다 자주 불러들인 것도 같
많이 사랑을 받았음을 안다. 첫 자식을 너무 일찍 잃어서 늦둥이이자 막내인 나에게 온갖 애정을 다 쏟으셨다. 그게 잘못된 표현이었다는게 아쉬울뿐. 그래서 난 두 분이 살아계셨을 때에는 두 분을 사랑하지 못했다.
아크 첫 스크립트가 눈풀린 표정이었던 거 개인적으로...짱 좋았다 첫눈에 사랑을 느낌(넘
재차 마르티 라스티엘 양께 심심한 사과의 전언과 제 사랑, 그리고 연인이었던 콜린의 사랑을 드립니다..........((운 다,,,,,,,,,,,,,,
디에가 어려서인지 아님 서로의 감정의 차이인지 베커는 매번 디에의 사랑을 거부했으니 베커도 자길 밀어낸다면 모든걸 포기하고 소리도 소문도 없이 사라져 시공어딘가 아무도 오지않을 곳에서 홀로 울다가 몇번이고 울다가 거기서

"미안해 종혅아. 너 혼란스러울까봐 참아보려고 했는데.." 널 너무 좋아해서 주체가 안 됐어. 말하는 도중 옅게 눈물이 맺히며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민혅을 종혅은 그저 멍하니 바라본다. 아.. 우리는 연인이었구나. 너와 난 사랑을 했구나.
남편과 결혼을 하게 된 경위는 다양한 우연과 타이밍의 조합이었지만, 내가 힘들 때, 내가 여러 사람과 사랑을 할 때, 내가 진상을 부릴 때, 그냥 그거 다 받아주고 언제 찾아가도 웃어주는 그런 사람이었던, 안심감 때문이 아니었을까.


사랑은

어제 황금빛 내 인생 보면서, 화가 많이 났다. 지태의 이기적이고 폭력적인 모습을 보면서. 수아가 어쨌든 끊어내서 정말 다행이었다. 내 사랑은 거기까지라던 수아가 안쓰러웠다.
내게 사랑이라고 가르친 많은것들이 지쳐 돌아가 남은 온기로 몸을 녹이고 있는 밤 나는 작별이 풍기는 향기에 감겨 커튼을 젖히고는 밖에다 사그라지는 나를 훤히 내놓네 이렇게 죽을 수도 있고 이렇게 살 수도 있다고 박주택,내게 사랑은 언제나 마지막이었다
집착하였고 도를 넘는 경우가 있지만 그를 제하면 좋은 주인이었다. 자신들에게는 평범했으니까. 주인의 정상적이지 않는 사랑과 카센 그 초기도가 하는 사랑은 마치 아슬아슬한 외줄타기와도 같았다.
엘기다린다. 사랑은 몰라도 곁에 있어주겠다는 그 말이 구원이었기에. 무슨 일이 생긴 건가 불안해하면서 동시에 그 선택을 존중한다. 괜찮다 스스로를 다독이는데 무너질 것.
로미오와 줄리엣은 절대로 결혼할 수가 없었다. 그것이 그들의 운명이었다. 만일 결혼했다면 그들의 사랑은 통속에 불과할 뿐이고 밤하늘의 별처럼 빛나지도 않았을 것이다.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behind_kies

음.....난 우리 부모님을 정말 사랑은 하는데....솔직히 사람 자존감 없애는데 특화되신 분들이다...나 이번에 재수하는데, 수능 날 컨디션 조절실패로 수능 망친게 원인이었고... 아빠한테 넌 삼류인생이나 살거라는 소리 들었다.
아마도. 이어지지 못 할 것이다. 내 사랑은. 죽은 자는 산 자를 이길 수 없다고 누가 그러던가. 아마 고남순의 안에서 절대로 그는 사라지지 않을 것이었고 꺼지지 않을 것이었다. 내 사랑이 죽은 날이었다.
드디어 온전히 하나의 사랑이 끝났다. 새로운 사랑은 추운 겨울바람 속에서도 조금, 아주 조금씩 움트고 있었다. 세베루스는 지팡이를 한 번 휙 휘둘러 여전히 끓고 있던 냄비의 불을 껐다. 황금빛이었다.
사람을 부르기에 완벽한 명칭은 없다고 생각했었다 이름이라고 해봐야 다른 사람이 멋대로 붙인 것이니까 그러나 사랑은, 너를 칭하기에 아플정도로 완벽한 명이었다.
그러고보니 저번에 김비랑 얘기할 때도 했던 말이지만 내 금발 사랑은 죠노우치 카츠야가 시작이었고 흑발 사랑은 시부야 유리가 시작이었다..
놓친 사랑은 많은데 잡을 게 남았을 지는 모르겠다. 그 뭐지 어디 소설에서 읽었는데 찾아봐야지. “손에 넣을 수 없는 것임을 알면서도 원하기에 탐욕이었다.”
열아홉의 나는 무수히 많은 말들을 보냈다. 나는 네가 두려운데 혹시 네가 내 스물이 두렵다면 영영 꽃피지도 않을게 말 사이 사이로 수많은 무참이 서려 있었다. 그건, 내 사랑은 어쩔 수 없이 뚜렷했다. 늘 명백하게 비참이었다.

내게 사랑은 이런 것이었고 너는 내게 있어 이다지도 미련스럽고 지독했던 한 철 장마였다 _서덕준, 장마
진 어소에게 카시안과의 사랑은 참으로 자연스러운 과정의 연속이었고 그래서 곱씹어봐도 과거로 돌아가봤자 또 그랬을거야~ 이지만 카시안은 왠지 진 어소를 생각하면 세상에서 가장 극적인 드라마 ost 다 흘러나올 것 같아
'사랑은 우주에 닿는 것, 한 사람 안에서 폭발하는 것, 그리고 그 사람이 우주 안으로 폭발해 들어오는 것이었다.' _2014년 맨부커상 수상작 (먼 북으로 가는 좁은 길) #문학동네 #사랑소설
너의 사랑은 나를 참 무력하게 만든다. 원래 약한 사람이었다는 듯이 사랑 앞에서 자꾸만 무너지게 되버린다. 그리고 헝클어진 내 모습에 여기저기 입술이 닿은 곳 사이로 맞췄던 입을 한 번 더 맞추고.
#다들_첫뮤_뭐보셨나요 2007년 사랑은 비를 타고 지이인짜.. 김법래 배우님만큼은 명확히 기억함!! 그렇다. 사비타가 법옹 자첫이었던 것이다. 그때 마로니에쪽 사비타 전용극장에서 봤었는데 무대 디자인도 기억남.
나 이 말 전에 분명 했던 거 같은데 발키리로키로 그거 보고 싶다 "뭘 기대했어, 사랑한다는 말?" 그리고 발키리가 "그래."하고 답했음 좋겠다. 그런 다음에 "역시 괜한 짓이었네. 장난의 신에게 사랑은 무슨."
디어 예헌씨! 짧은 시간동안이었지만 우리의 사랑은 누구보다도 쾌걸 열혈만화처럼 뜨거웠습니다..!(반짝반짝 눈물을 훔친다) 뒷사람이 바빠서 어째 오늘 하루동안은 잘 못챙겨드렸고..미션도 올클하지 못하게 되어서 정말 죄송스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bleu_vert_

지금껏 나의 사랑은 그런 것이었다. 서서히 젖을 새도 없이 젖어 세상 한 귀퉁이 한뼘 처마에 쭈그려 앉아 물먹은 성냥에 우울한 불을 댕기며 네가 그치기만을 기다리던.
소멸의 형태는 가학적이었다. 사랑은 시간이 지나자 세월을 닮아 무거워졌다. _조혜은, 짐승
덧없음이여, 나는 나 이외에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다 내가 날아들었던 당신이라는 불꽃 오랫동안 나는 알지 못했다, 실은 그 눈부신 불꽃이 나를 비추는 거울이었음을 유하, 나의 사랑은 나비처럼 가벼웠다
이 해시 아직도 있네ㅎㅎ 사랑은 비를 타고 였고, 꽤 나쁘지 않은 기억이었다. #다들_첫뮤_뭐보셨나요
두번째 사랑은 잭디에서 난 사진걸려있는 상태였고 상대는 사진이 없는상태에서 가볍게 만나자고 쪽지 와서 만났었다. 그 만남을 얼마나 가볍게 생각했었냐면, 잠깐 차 마시고 이야기하고 나서, 들어가서 하던 일 마저하고 퇴근할 계획이었다.


것이었다

전연령가로 기획된 모 비엘 보는데, 작가님이 워낙 꾸금 잘하시던 분이라 전연령을 납득하기 어렵다며 독자들에게 욕먹고 있었던 것이었다. 욕메세지까지 받았다며 이런 일은 처음이라며 작가님이 처절한 후기를 쓰셨는데 거기 베댓이
백호가 병원 문을 부술듯이 열어달라고 하길래 아니 맨날 집에 안간다는 애가 왜저래; 하고 나가보니 응가 마려운데 소중한 병원에서 쌀 수 없으니 나가서 싸야한다는 것이었다... 너의 병원 사랑 트루러브 인정합니다 (병원에선

(리들해리) 본디 자신이라는 인간은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인간이었다. 즉 쓸모없는 감정에 이끌리거나,답지않은 본능에 휩쓸리지 않는 작자라는 것이었다. 톰 마볼로 리들은, 그러니까 몹시 냉철하며 이성적인 이 사내는 애
사랑의 여정에서 사람을 잃었고, 그 길로 초라함과 마음의 가난을 얻었다. 부적절하고 옳지 못한 사랑이었어도, 계속 붙들고만 싶었던 것이었다. / 오휘명, 콘택트렌즈
린도는 '마음이 통한다는 것'이 무엇인지 깨달았다. 가볍게 전설이 실현되었다 넘길 것이 아니엇다. 둘이 '같은' 마음을 가져야만 서로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이었다. 그리고 서로의 마음이 같다는 것은이 남자도 자신만의 사랑에 미쳐 있었다.
그는 사랑 또한 잃었던 것이었다. 평생을
전자는 사랑에서 후자는 그 이외의 질투와 좋지 않은 추억이 만드는 온갖 부정적인 감정에서 오는 것이었다.
저만치 과거로부터 떠밀려온 트렁크에는 자물쇠가 채워졌고 두근거리며 들키고 싶은 당신의 사랑이 들어 있을 것이었다 강인찬, 「바다의 악보」
작고 오밀조밀한 네 여러 개의 푸른 얼굴에 입 맞추며 진득한 사랑, 하고 많은 것 중 아름다움과 선득한 슬픔을 떠올리게 되는 것이었다.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supernova0516xx

내가 죽는 순간, 마지막 한순간에 했던 것은 생애에서 단 한 번의 사랑의 추억을 죽이는 것이었다. 진실을 안 지금이 되어도 추억은 되살아나지 않았다.
(고개를 기울였다. 사랑, 이라. 사랑, 그리고 배신. 익숙한 것이었다.)
연인 사이에는 사랑이 이어주고 부부 사이에는 혈육이 이어준다면, 동성인 톄와 즴사이에는 정만이 위태위태하게 저울질이나 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한 쪽이 더 이상 퍼붓지 않거나 한 쪽이 너무 퍼 부으면 기울어져 결국엔 화를 불러오는 그런 정 말이다.
피엘의 사랑과 그 여자의 애정을 그녀는 확신할 수 있었으므로 어떤 이미지로써도 그 남자는 그녀에게 위험하거나 유혹적으로 보일 수 없는 것이었다.
나는 미움을 잘 아는 사람이었다. 사랑이 없다면 미움 뿐이었고, 양자택일이 아니라면 고를 때까지 반복되는 선택지들 뿐이었다. 결국 나는 그런 마음으로 고은하에게 나를 미워하라 말해보는 것이었다.


사랑에

1. 장옥정 사랑에 살다 - 중전과 합방하러 가는 왕 꼬시는 옥정이. 장옥정도 한복/인테리어/소품 등 미술신경쓴 티 대박 많이 나는 드라마라 눈호강 쩔었는데 그보다 더 눈호강이었던건 옥정이의 미모였다 저 장면에서 내가
이상적인 오빠와도 같은 모습이었다. 친구들은 그런 오빠는 없다고 말하지만, 미츠타다는 정말로 멋진 오빠같았다. 그런 당신의 약한 모습에 사랑에 빠지다니 얄궃은 노릇이지. 당신의 약한 모습이 내 심장을 울렸다.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cherrybee_bnha

늦은 시간이었지만 택시를 타기에는 어중간한 거리라 윥긔는 그냥 집까지 걸어가기로 마음먹었다. 너무나 조용한 새벽의 거리는 없던 감정을 생기게 만들었다. 아마 아쉬움, 이었을것이다. 삶에 대한 아쉬움, 사랑에 대한 아쉬움. 뭐 그런것들.
ㅡ나 지금 키스하고 싶어서 입 맞추는 거 아니야.. 너 이거 알아야 돼. 그러자 섮이 웃으며 고개를 위아래로 세차게 흔들었음 윙은 그 팔랑이는 머리통을 잡아 다시 입맞췄다 그리고 생각했음 나는 네 사랑에 물들듯 적셔졌다
뽀작대면서 따라다니던 똥강아지가 알보고니 사람이었고 그게 흡사 망ㄱH떡 같이 생긴 요정인지 사람인지 모를 그런 애랑 사랑에 빠지는 비민 보고싶다. #뷔민 🐯이삐야! 손! 아구 옳지 잘한다! 💥(펑) 🐥나 이삐아니
그리고 페트라르카가 라우라와 미친 듯한 사랑에 빠졌을 때 그녀는 보클뤼즈의 언덕에서 내려다본 꽃가루와 먼지, 바람 속을 달리는 고운 머리카락의 열두 살 님펫이었다. 아름다운 광야 속을 나는 한 송이 꽃이었다.
멀쩡하던 놈이 사랑에 미쳐서 비극으로 가는 건 많이 봤어도 원래 미친 놈이 사랑 때문에 점점 덜 미쳐가는 과정이 이토록 비극적으로 괴로운 멜로는 진짜 오랜만이었다 ㅋㅋㅋㅋ 존나 불한당적이다
그러다가 처음에는 은밀히, 잠시 후에는 공공연하게 다른 사람의 얼굴을 쳐다보며 미소를 지었다. 이상할 정도로 당당한 기분이었다. 그들이 사랑에서 비롯된 행동을 하기는 이번이 처음이었던 것이다.
내게는 사랑에 대한 첫 독서가 당신이란 책이었고, 행복했고 열렬했어요. 어느 페이지는 다 외워버렸고, 어느 페이지는 찢어 없앴고, 어느 페이지는 슬퍼서 두 번 다시 들여다보고 싶지 않지만 어쨌든 즐거웠습니다. 박연준, 하필, 이라는 말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yu66993

나 때문에 죽는 건 좋다 이거야. 두렵지도 않아. 살기 위해 발악하던 시간들도 전부 너를 만나기 위한 노력이었던 거니까. 나는 후회 안해. 네가 칼을 입에 물라면 물 수 있어. 죽으라면 죽을 수 있어. 미쳤으니까. 너한테. 사랑에.
내게는 사랑에 대한 첫 독서가 당신이란 책이었고, 행복하고 열렬했어요 어느 페이지는 다 외워버렸고, 어느 페이지는 찢어 없앴고, 어느 페이지는 슬퍼서 두 번 다시 들여다보고 싶지 않지만 어쨌든 즐거웠습니다 /박연준, 소란
내게는 사랑에 대한 첫 독서가 당신이란 책이었고, 행복했고 열렬했어요 어느 페이지는 다 외워버렸고, 어느 페이지는 찢어 없앴고, 어느 페이지는 슬퍼서 두 번 다시 들여다보고 싶지 않았지만 어쨌든 즐거웠습니다 ✨ 박연준, 소란
대학교 4학년이었고. 나는 종아리가 가느다란, 현아처럼 탈색머리가 잘 어울리는 학생이었는데, 내가 신입생인줄 알고 자꾸만 동아리 가입을 권유하는 한 남자가 있었어. 웃으며 말했지 나는 4학년이에요. 우리는 사랑에 빠졌고 함께 제주도에 놀러간 나는
그래! 그럼 나는 철수한테 아이스크림 사주면 되겠다! 그 사랑에 빠진 딸기랑 피그콘이었나? 딸기 맛 좋아하나보네~. 히히
단 한 순간도 진심이 아니었던 적이 없었다고, 당신이 우연이라 믿었던 그 모든 찰나들은 의도적인 필연이었다고. 온종일 혀 끝에서 굴리던 말을 결국 삼켜내고, 또 다시 돌아오지 않을 사랑에 목을 맨다.
진짜... 사랑에 빠지려 했는데 그 배우가 불륜충인걸 알아버렸어... 갑자기 식어버렸어... 알기전으로 돌아가고싶다ㅠㅜㅜ 필모깨기중이었는데 어떠케 그럴수가 있어ㅠㅠㅜㅜㅜ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DDaNg__K

#金龙国 #김용국 171111 DDP 내가 사랑에 빠지는 순간은 후광이 비치지도 꽃이 날리지도 않았다 그저 그런 순간이었다
구글에 입사하겠다던 친구여자가 한명있었는데 그 자신감넘치고 희망적인 모습하나로 사랑에 빠진 적이 있어요. 그리고 그게 제 마지막사랑이었네요.
- 남아있는 내 짐은, 그냥 처분 해. - ... - 도어락 번호 바꾸고. - ... - ...갈게, 그럼. 사랑에 눈이 멀었다는 건 거짓말이 아니다. 아마도 이게 마지막일 것 같아서, 김냠즌은 모르겠지만 민는기가 남긴 유
ㅠㅠㅜㅜㅜ 둘 다 사랑에 서툴렀으면 좋겠어요 샅은 예민미 넘치고 건조한 사람이었으면 좋겠고 샄은 끓어오르는 마음을 어쩔줄 몰라서 혼란스러워 하다가 서툴게 애정 표현했ㅎ으면 합미다...


사랑의

내가 밤일 때 그는 낮이었다 그가 낮일 때 나는 캄캄한 밤이었다 그것이 우리 죄의 전부였지 나의 아침이 너의 밤을 용서 못하고 너의 밤이 나의 오후를 참지 못하고 /최영미, 사랑의 시차
"우리 같이 죽을까?" "어디 먼 데 갈까?" 이것은 상의 사랑의 고백이었을 거다. 나는 먼 데 여행이 맘에 들었고 또 죽는 것도 싫지 않았다. 나는 사랑의 본능보다는 오만한 지성에 사로잡혔을 때라, 상을 따라가는 것이 흥미로웠을 뿐이다.
방송국 10년이 사실이라더라.... 입시 봐주는 언니의 선배가 드라마 사랑의 온도 보조 편집 팀이었다는데 처음엔 월급 120 받으면서 개처럼 일하고 10년차 되면 한 편당 500 달에 최소 4000은 번다고 5년차면 달에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Thunnus_sapiens

하고많은 것들 중에 하필 당신을 사랑하였으나 그는 나에게 정차하는 일이 없었다. 나는 그저 수많은 행선지 중 그 어디쯤이었고 이별의 당사자도 없었다. 이렇게도 내 사랑의 매듭은 짧았다. / 서덕준, 하고많은 것들 중에 당신을 사랑하였다
나전월광문반 위에 양갱 ! 벨님이 일본여행 갔다오면서 선물해주셨는데 맛있어 ..8ㅅ8 이름도 사랑의 언어임.. 차는 소아다원 호지차. 센차나 우전이었음 더 좋았으려나..?
최초로 여성 무용가가 여역(女役)을 연기한 것은 1681년이었어요.그전까지는 젊은 남성이 그 역할을 했죠.이상하죠?륄리의《사랑의 승리》에서.라 퐁텐이란 제1무용수가 처음으로.앙상블의 리더로 출연하여 대성공을 거두었다고해요.
"왓슨, 괜찮아? 제발 다치지 않았다고 말해 줘!" 그것은 가치 있는 부상이었다. 그의 차가운 표정 뒤에 숨어 있는 우정과 사랑의 깊이를 확인한 나는 몇 번을 다쳐도 좋을 것만 같았다.
내가 밤일 때 그는 낮이었다 그가 낮일 때 나는 캄캄한 밤이었다 그것이 우리 죄의 전부였지 *최영미, 사랑의 시차
카페인 과다주입으로 가슴이 두근거린다....!!!! 그러고보니 나 첫사랑 짝사랑 설렘물 쓸때마다 카페인 카페인 카페인이었지.......사랑의 설렘 신체적으로 간접경험 가능하다.......
질량의 크기는 부피와 비례하지 않는다 제비꽃같이 조그마한 그 계집애가 꽃잎같이 하늘거리는 그 계집애가 지구보다 더 큰 질량으로 나를 끌어당긴다 순간 나는, 뉴턴의 사과처럼 사정없이 그녀에게로 굴러 떨어졌다 첫사랑이었다 김인육 - 사랑의 물리학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AStarLikeYou302

그 속이 검게 변하는것은 순식간이었어. 나만 아플 순 없어.그러면 내가 너무 억울하잖아? 함께 한 사랑의 찌꺼기를 나누는거야 공평하게.방법은 그래, 니가 내게 했던 짓들이 좋겠다. 비록 절망이라도 너에게 가는 거라면 부디 달았
하고많은 것들 중에 하필 당신을 사랑하였으나 그는 나에게 정차하는 일이 없었다. 나는 그저 수많은 행선지 중 그 어디쯤이었고 이별의 당사자도 없었다. 이렇게도 내 사랑의 매듭은 짧았다. | 서덕준, 하고많은 것들 중에


보내고

기다리는 시간도 봄이다. 보내고 기다리는 시간도 봄이다. 당신을 기다리고 보내고 그리워하는 시간까지 다 사랑이었던것처럼
기다리는 시간도 봄이다. 보내고 그리워하는 시간도 봄이겠지. 당신을 기다리고 보내고 그리워한 시간까지 다 사랑이었던 것처럼  - 황경신, 밤 열한 시
기다리는 시간도 봄이다 보내고 그리워하는 시간도 봄이겠지 당신을 기다리고 보내고 그리워한 시간까지 다 사랑이었던 것처럼 황경신, (밤 열한 시)
기다리는 시간도 봄이다. 보내고 그리워하는 시간도 봄이겠지. 당신을 기다리고 보내고 그리워한 시간까지 다 사랑이었던 것처럼.
170909 #위키미키 #WekiMeki #최유정 #유정 기다리는 시간도 봄이다 보내고 그리워하는 시간도 봄이겠지 당신을 기다리고 보내고 그리워한 시간까지 다 사랑이었던 것처럼 황경신 (밤 열한 시)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month_hyunjin


그것은

아주 잠깐 너를 꽉 안아주었다. 그것은 치사량의 사랑이었다. / 구현우, 드라이 플라워
두식 선배의 글씨였다. 그것은 선배가 좋아했던 시의 마지막 구절이었다. - 가엾은 내 사랑 빈집에 갇혔네.
나는 네게 사랑한다고 거짓말을 했었다. 네가 상처받을까봐 받아들였던 고백. 네게 호감을 가지고 있었기에, 사랑도 할 수 있을줄 알았다. 하지만 그것은 나의 가장 큰 착각이었다. 그때 고백을 거절했다면, 여전히 너와 가까운 사이로 남아있을 수 있었을까.
✴️일차 수요조사 | = ❤️ * 4월 초 개장 그것은 치사량의 사랑이었다 나는 네가 아름다운 채 살아 있길 바란 적은 없었으나 아름다웠던 채 죽기를 바란 것은 더더욱 아니었다 /구현우, 드라이플라워
MKJ is love. And it was fate. MKJ is awesome. MKJ는 사랑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운명이었다. MKJ는 놀랍다. #MKJOneKiligDay 😊
아주 잠깐 너를 꽉 안아주었다 그것은 치사량의 사랑이었다
그것은 치사량의 사랑이었다 나는 네가 아름다운 채 살아 있길 바란 적은 없었으나 아름다웠던 채 죽기를 바란 것은 더더욱 아니었다 /구현우, 드라이플라워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OptimusHae

그것은 치사량의 사랑이었다 나는 네가 아름다운 채 살아 있길 바란 적은 없었으나 아름다웠던 채 죽기를 바란 것은 더더욱 아니었다 /구현우, 드라이플라워


마음이

너와 함께라면 쏟아지는 비까지 내게는 다 사랑이었다 머리가 옷이 신발이 젖는 동안 나는 너에게로 서서히 마음이 젖어가는 중이었으니 함께라면, 흔글 #용국지은
거슬린다 하면서도 자꾸만 당신의 생각을 궁금해했던 마음이, 마주보고 상냥하게 웃어주는 그 미소에 가슴 한켠이 자꾸만 간질거리던 그 마음이. 한 없이 어리고 서툴었던 사랑이었다는 걸. 그렇게 훌쩍 사라질 거였으면, 절대 깨닫게하지 말았어야지!
샤이니 종현은 너무 예쁜 사람이었는데 너무 사랑받아 충분한 사람이었는데 어떤 기사 댓글에서 샤월분이 쓰신 ‘너의 우울증까지 나는 사랑해버렸어 너는 위로가 필요했던건데 미안해’ 를 읽었는데 마음이 너무 먹먹해진다
어떤 마음이었든 간에 헤어지고나면 꼭 상처가 됐다 경험이 될 줄 알았는데 나는 자꾸 사랑 앞에만 서면 어설프고 어색했다 상처는 아직 아물지도 않았는데 왜 자꾸 새로운지 모르겠다
"그래도 나를 조금이나마 사랑한 건 맞지 않냐"고, "그래도 그 마음이 진심이었던 거 아니냐"고, 자꾸 묻고 답을 들으려고 한다. 하지만 그것이 사랑이 아니었다는 건 이미 자기 자신도 깨닫고 있는 게 아닐까. 그


사랑이었던

부어라 ~ 마셔라 ~ 하는 지인들 틈에서 몰래 빠져나와 찬 바람을 쐬는 중에 자신의 머리를 부드럽게 쓰다듬는 손길에 고개를 들자 오래 전 자신의 첫 사랑이었던 탟이 서 있었다. 가방과 겉옷을 챙겨들고서.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eum_ggu

중학교 동창인데 톄가 이사가서 자연스럽게 멀어질 줄 알았드만 즴읜이가 죽어라고 맨날 보러와서 스무살까지 계속 짱친(?)인 밈비 보고싶다. 근데 즴읜인 첨부터 사랑이었던 거 보고싶다.
아가페대표적으로 떠오르는 건 세계관 A의 신(이름 아님) 걔가 인간들을 사랑했던 게 헌신적이라고 설정(...) 했었지...ㅇㅇ..... 나머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ㄷㅏ 아 맞다 소설의 ㅋㅇㅇ도 헌신적인 사랑이었던 것 같은데
빠지기엔 너무 얕은 사랑이었던 거다. ✨ 타블로, 블로노트


사랑과

집사 백 x 도련님 도 "안 가면 안 돼?" "주인어른 오실 거예요." "가지 마." 부모의 넘치는 사랑과 보호 안에서 도의 세상은 저택이 전부였다. 무료한 일상에 익숙해진 도에게 찾아와 새로운 세상을 선물한 사람.
언젠가는 당한것 돌려주는 셈 치며 죽일까도 생각해봤지만 아무래도 애인이었던 강림이기에 차마 손이 떨어지지 않았던 해원맥. 그렇기에 눈물만 흘렸으면 좋겠다 그 복수와 사랑과 그리움 배신감 사이에서 고통받는 해원맥.
너를 사랑하는 것은 가장 아름다운 자멸이었다 | 사랑과 우주 먼지, 데이비드 존스
사랑하면 사랑할수록 죽음의 의미는 무거워지고 상실감은 깊어진다. 사랑과 죽음은 별개가 아니라 같은 것의 앞뒷면이었다.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biche_blanc

버트란트 러셀이 그랬다죠 '사랑과 지식에 대한 갈구는 나를 천국 바로 앞까지 데려다 주었지만, 인류의 고통의 연민이 나를 이 땅으로 다시 내려놓았다' 사랑과 지식이, 아무리 화려한 역사와 업적을 자랑해도 결국 인간세상을


당신을

우린 더는 만나서는 안 돼요. 당신을 계속 돌볼 자신이 없어요. 나를 겁쟁이라고 욕해도 좋아요. 누구도 말 꺼낸 적 없는 사랑이었고, 정식으로 고백도 한 적 없는 연애였지만, 아무튼 이제 다 끝난 셈이다. 나는 당신을 비난할


없었다

너에게 느낀 감정은 사랑이었지만 그때의 나는 알 수 없었다
여자와 분명 좋은때도 있었다. 여자와의 사이에 지원을 닮은 아들도 한명 있었다. 그렇지만 분명한건 지원에게 그건 사랑이 아니었고 무엇보다 여자를 좋아할 수 없었다. 고등학교 무렵 자신의 성 정체성을 깨달아 혼자이길 자처했던 지원이었기에.


감정은

좋아한다는 가벼운 감정은 아니지만 사랑보다는 가벼운 감정같다. 원하는 물건을 가지지 못하면 아쉽지만 필요한 물건이 없으면 생활하지 못한다. 그런것처럼 그 얘는 나에게 그런 사람이었다.
나를 보던 너의 눈은 사랑이었다 적어도 내가 느낀 감정은 그랬다
12. 이츠키슈가 졸업한 뒤 지난 감정을 깨닫는 라리. 그 감정은 사랑임에 틀림없었고 꽃을 피워 열매를 떨궈 다음 씨앗을 뿌리고 난 뒤에야 깨달았을 뿐이다. 아프지도, 아쉽지도 않은 성장이었다.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Fire_nakji69

7. 사랑이었다. 남일에는 관심도 없던 둘에게 이 이상한 감정은 사랑이었다. 어디에 가든 어디에 있든 서로를 찾고 있는다는 건 이미 시작된 바보 같은 사랑이었다.


깨닫는

사랑이 한때의 재능이었다는 걸 깨닫는 순간은 인간에게 아주 빨리 온다. 신념은 식고 탑은 무너진다. 무너지는 건 언제나 상상력을 넘어선다. [허연 / 천국은 없다]
그런 의미로 동창 백도 보고싶다 고딩때 간질간질한 감정이 뭔지도 모르고 졸업하고 몇년을 못보다가 동창회에서 만나는 거 그때서야 그때 그 감정이 사랑이었다는 걸 뒤늦게 깨닫는 배또... (클리셰에 살고 죽는 사람)
사랑이 한때의 재능이었다는 걸 깨닫는 순간은 인간에게 아주 빨리 온다. 신념은 식고 탑은 무너진다. 무너지는 건 언제나 상상력을 넘어선다. 먼지 휘날리는 종말의 날은 생각보다 아주 짧다. 다행이 지칠 시간은 없다. 허연, 천국은 없다
이젠 놓아야 한다고 깨닫는 순간부터 비로소 놓아버리는 순간까지의, 너무 긴 시간이었다 / 이이체, 너희들의 사랑
사랑이 한때의 재능이었다는 걸 깨닫는 순간은 인간에게 아주 빨리 온다. 신념은 식고 탑은 무너진다. 무너지는 건 언제나 상상력을 넘어선다. 먼지 휘날리는 종말의 날은 생각보다 아주 짧다. 다행이 지칠 시간은 없


사랑이었다

소주 한 병 더 까고 소주잔에 따른 다음에 한 입에 털어넣고 혼자서 중얼거린다. 사랑이었을까. ... 분명 사랑이었지.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_WHALE_U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radioppp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ryui_991112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rolco_boo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M00N_SD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것이었다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mv69se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