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루미

거북이와 두루미입니다(아님)
gaesibul 루저 외톨이 거북이와 두루미 못된 양아치 동화속에 너
루저 외톨이 거북이와 두루미 아닌가
거북이와두루미...
루저 외톨이 거북이와 두루미
루저 외톨이 거북이와 두루미,,,, 삼천갑자 동방삭 치칰카포 싸리싸ㅣㄹ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 생각이안나 옛날에 거북이와 두루미라고 하고다닌거밖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543ecd__

김 ~수한무 ~ 거북이와 두루미 ~
김 수한무 거북이와두루미삼천갑사두납ㄴ아
김수한무 거북이와 두루미 삼천갑자 동방삭 YA YA YA YA
탑이 루저 외톨이 거북이와 두루미 를 부른걸 들으면 가사를 잊게됨
젠장 시리보다 빅스비가 더 랩 잘하던데... 그럼 제가 빅스비 할게요.... 김 수한무 거북이와 두루미...
루저 외톨이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급인데
루-저 외톨이 두루미와 거북이

파투라슈... 귀여워요ㅜㅜ 저두 나중에 한 번 더 하게 된다면 그땐 좀 댕댕이 같이 기여운 이름으로 무서움을 쫌 덜어봐야겟어요... 예를들어,,, 해피,, 뽀삐,, 점박이,,,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김! 수한ㄴ무 거북이와 두루미 삼천갑ㅂ자 동방삭
대망의 리허설 태형의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스웩에 차마 얼굴을 들수없는 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전설 #랩뷔 #bts


외톨이

루저 외톨이 대구명태 거북이 아님?


토끼와

토끼와 거북이 처럼 👀💗
토끼와 거북이
토끼와🐰 거북이🐢 너무 귀엽자나 ㅠ ㅠ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sewoonneem

토끼와 거북이의 리얼 경주. 이솝은 사실 생물학자였던 걸까.
십 대와 토끼와 거북이 이야기를 했다. “얘들아 거북이는 느리지만 성실했던 게 아니야. 그건 토끼의 관점이고, 거북이로선 죽어라 빨리 달렸거든. 거북이는 어리석은 질주로 부당한 경쟁을 폭로하고 오만한 토끼를 실추시켰어.
(만족스러운 대답에 베시시 웃다가 눈을 동그랗게 뜬 채 쳐다본다.) 토끼와 거북이? (고개를 살짝 갸웃거리며) 피비눈 토끼인데? (이해못한듯 하다)


등딱지

님들 그거 아심?? 거북이 등딱지에 손톱 올려주면 알아서 등 긁는다. 물론 물기 없는 상태에서.,.너모 귀엽죠...울 탱고임.....아래 빼꼼하고있는건 망고
잘 살았다 조현수. 대어를 낚았어! 이게 웬 민물낚시 중에 철갑상어 낚은 상황이냐고. 현수는 아예 재호의 집에 살다시피 했다. 둘 다 수업만 끝나면 곧장 후다닥 집으로 와 무슨 등딱지 잃은 거북이 마냥 서로의 몸을
아 너무 화나 나 집보내줘 화난다 화딱지게딱지거북이등딱지치기
배에 거북이 등딱지

내것두 알아달란마리야 북극곰이 거북이 등딱지 매고잇는거란 마리야 !!!!
(변신술) "오늘은 주전자를 거북이로, 거북이를 주전자로 변신시키는 것을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거북이의 등딱지 무늬가 잘 안 나타날 수 있으니 그 부분을 특히 주의해야 한다고 한다!


바다를

💐바다를 나는 거북이 하아.... 여러분 월요일이 끝나가네요... 이 노래를 들으니 힘이 납니다!!! 들어보시지요..!
《ㅇ님의 제보》 평온한 거북이입니다. 아이들용으로 나온거라 인형으로 사용가능/ 바닷속 소리를 재생해주며, 바다를 형상화하는 무드등 역할도 합니다. :)
정세운 컴백소식 기념 본격 캘리노동 내꺼하자 불장난 오 리틀 걸 핸즈온미 이자리에 저스트유 바다를 나는 거북이 미라클 오 나의 여신 괜찮다면 오해는 마 고백 청춘 노력 팥투 에프터
농담이고~^^(농담인 척) 귀엽고 소중하고 이쁜 거 생각해야댐 근데 또 보단 생각하면 울컥하더라 그래서 그건 못하고 대략 바다를 향해 기어가는 새끼 거북이정도를 떠올리고 있습니다


자라

자라거북이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chaewon_garden

님들 지금 시간이 몇 신데... 자라. 자라는 거북이 친구.
아 무조건 여덟시에 일어난다 무조건 잔다 자라 거북이 말고 자라
자라ㅜㅜㅡ거북이ㅜㅜㅡㅡ거부기꼽ㆍ깅깅기ㅣ잉ㄱ잉ㄱ
거북이 ) 자라 ) 자라는뜻
자라는 터틀이야? 터틀은 거북이잖아 근데 거북이는 자리가 아닌데
다들...자라... 앗, 그러고보니 용궁에 간 건 원래 거북이가 아니라 자라래요!
🐢 (↑왐을향한 자라 다)(거북이ㄴ)

거북이 알에서 자라가 가끔 태어나기도 한답니다.


친구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방탄 LOST 방탄 BUTTERFLY 아스트로 BABY 워너원 Beautiful 워너원 갖고싶어 블랙핑크 STAY 여자친구 바람에날려🌬 여자친구 RAINBOW🌈 트와이스 24/7
찍찍! 찍! (아하, 그러네?! 우와, 되게 신기하다. 나도 바다에서 온 친구 수달이랑 거북이 빼고 처음 봐! 나는, 해바라기씨나 도토리? 배고프면 이파리도 머거!)
오늘 친구들과 얘기하다가 궁금한거 생겼어... 갓 나온 거북이똥은 따끈한가?? 파충류인데 어떨지...
아 마자 오늘 시스이 궁인가 처음갔는데 꼬마친구 거북이 받았는데 짱귀엽다 (3c
다들 제 귀여운거북이친구들을 조아해주셔서 주셔서 감사합니다
뒤에잇는 친구는 제 오너캐 북극곰이랍니다 등뒤에는 거북이 등껍질도있어요 !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blackpure

꼬북이 너무 데리고 오고 싶었는데 없대 폴나레프라고 이름 붙여주려고 했는데 아쉽다. 주말쯤에 물고기 친구 데려올건데 다이소 가서 비슷한 거북이 인형 있나 보고와야겠음
친구병진새끼는 왤캐 거북이같냐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ㅔ귀여움의 기준은 보편적이라구요....ㅜㅜㅜㅜㅠㅠ다람쥐가 기엽고 거북이가 구ㅏ엽고 토끼가 귀엽고 현태선배가 구ㅏ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물론 최고는 현태선배지만요~~!!!😻😻😻😻😻😻😻
하아 이거 넘 내 최애짤 일본 도쿄에 사시는 할아버지와 20살짜리 설가타 산책하는 이미지인데 할아버지 동선대로 따라오는 거북이도 너무 귀엽고 추우면 저렇게 손가방이랑 깔맞춤해서 덮개도 덮어 주신댘ㅋㅋㅋㅋ


YA

거북이와 yaㅁ ㅏぴ(구글번역기) 얼굴만 봐도 너무 대유잼이라.. 노래 들을라고 유튜브 틀어놨는데 암것도 못하네💧


카페

[홍대/상수] 카페 갈라파고스 카페, 디저트 4500~ 거북이와 날다람쥐가 있는 카페. 거북이 은근 빠르다. 보통 동물카페 음료는 그저그런데 이곳 음료와 디저트는 진짜 맛있다. 캔디바 스무디 등의 시그니쳐 메뉴도 특이하다


파충류

거북이. 그래도 시간이 지날수록 채람은 거북이가 썩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다. 제 등껍질 안에서 가만히 옹송그리고 있다가, 제 내킬 때만 쓱 나서면 되는 생물. 치고 빠질 줄 아는 파충류. 그 모양새는 아무리 봐도 멋이 없긴 했다.

아하하 납치는 농담으로 들을게요. (웃는 얼굴에 그늘이 진다) 바우어의 페밀리어는 거북이죠? ....파충류 아니에요? 담비 먹이는 파충류인데...
폭풍성장중인 깜이 #거북이 #파충류 #늑대거북 #이색애완동물


집에

🎆탐라조사합니다🎆 이게 거북이처럼 생겼다 하면 💌 용처럼 생겼다 하면 💖마음 저거 그 분식집에 가면 포장하고 포장 자를 때 쓰는거인데 오빠가 저거 용이라고 우겨요 어딜봐서 용인지..?
ㅠㅠㅠ 내일 일 없으시면 안나가시는게 조을 것 같아요 네ㅠㅜㅜ 저 일단 집에 들어오긴 했는데 내일 나가는게 큰일이에요 ㅠㅜㅜㅜ 지하철 거북이 같을 것 같아서
유치원때보던 이거 아직 집에 잇길래 보고 리본 거북이 이런거접고잇으니까 엄마가 너진짜할거업나보구나^^~~~~ 하고 지나가셧음


이러고

거북이는 이러고 매일을 어떻게 사는거야
새우 설명하는데 거북이?!??!?이러고...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Nahad_SDPS

크림히어로즈 봤더니 거북이한테도 오구 애기야 이러고 있음
아니 이거 쫌 이상해 이거 꿈에 나오긴 나오는데 종현이가 아니라 애완용 거북이가 나왓다구;;진짜로; 🐢🐢 하 꿈 깨고 나니까 좀 징그러웠어서 으 이러고 잇엇는데 갑자기 이 짤 알티한거 생각낫음


시간이

오히려 공부 잘하는 사람이 못하는 사람들 가르치느라 시간이 없는건가.. 그 밖에 다른 가사들도 잇고... 이건 뭐 거북이 둘을 업고 가는 토끼인가..


병아리

린린 애기 뽀짝이 병아리 애기기린 아기사자 아기거북이 아기호랑이 아기살쾡이 복숭아 댕댕이 미미 백설기 꿀떡 이거 다 관린이잖아... 이 귀염둥아 ㅠ ㅠ
거북이 뚜둔🐢 토끼도 뚜둔 🐇 병아리 뚜둔 🐥


죽는

신령한 거북이 오래산들 반드시 죽는 날이 있고 이무기가 운무를 부린다 해도 끝내 흙먼지가 된다 늙은 준마는 구유에 엎드려 있어도 그 뜻은 천리밖에 있고 열사는 나이가 들어도 그 장한 마음은 사라지지 않네
거북이가 장수해도 여전히 죽는 때가 있고 이무기는 운무를 부린다 하나 언젠가는 흙먼지가 된다.


배우도록

(변신술) "오늘은 주전자를 거북이로, 거북이를 주전자로 변신시키는 것을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잘 안 된다. 이런...


거북이

신촌&서강대 거북이의 주방(★★★★) 치킨카레 + 돈까스 토핑 / 10,000 여태 왜 이 집을 몰랐지. 카레에 다양한 토핑을 얹어 먹을 수 있고, 오후 3-7시에는 생맥주를 2500원에 판매한다. 매운맛 5단
만약에 콘서트하면 거북이라이브 다시 볼수있는거지?? 콘서트해주라ㅜ
ㅣㅁ드ㄹ 이거 진짜 거북이 이거 ㄹㅇ 돈짤인듯 이거 저장하고 몇시간안되서 이틀만에 24만원 받음
거북이 왜 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꼬북이 그런건 아니겟지•••^^
쉬바 결국 치아 맞잔ㅇㅓ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힐링으로 므느 퇴근시간보다 더 빠르다는 뛰는 거북이줌
이 도라야끼 집은 뭘까..그건가 달팽이집 아니면 거북이 등껍질..왜 그걸 거기로 물고가 아깽아..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vmin12x10

오늘부터 거북이 존경할래 ㅠ ㅠ
ㅋ ㅋ ㅋㅋㄱㅋ ㅋㄱㄱㄱ(손짝) ㅋㄱㅋ 헌무..그냥 거북이 같을줄알았는데 검색해보니 역시 문신으로하면 깐지네요 둘이하고 듀목이 용해오면 핫게요^^
아하 그러쿤! 아 맞아 거북이 영상에서 너 뭐해~~~ 들었었고... 어 그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나 깊티만생각해서 그림 생각 못해써 초코우유도 줬던거 기억난다 시상에 제 기억력이이렇습미다(머리깸
(아무리 생각해도 거북이 울음소리를 모르겠다는 손짓발짓,,,)
-32000원입니다. 봉투 필요하세요? -매년 수백마리 바다거북의 뱃속에서 무수한 양의 비닐봉투가 발견되는 사실을 아시는지요. 고통받는 거북이들을 위해 매장 내 비닐봉지 사용을 지양해주세요. -
거북이가••• 거북목이네여••• 참 귀엽다,,,^^
무기 10개 정가 귀엽죠 딜만 더 좋아지면(알디피) 극스사도 9분 거북이 파스타 될게 뻔한데...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click2_bang2

거북이 부, 불쌍해...
아 쎈척하는 거북이
쎈턷하는...겁쟁..이....(거북이가 아니엇다...)
집은 있는데 옷이 없다하니 그것은 거북이로군요. (두둥 탁^
3.지금 안키우지만 토끼,거북이,금붕어 키웠어요
ㅎr...단조밈 거북이네는 너무너무 귀엽다는 걸 사람들이 알까
문득 비늘같은거 있음 좋겠단 생각했는데 거북이는...비늘보다는 주름같은건가...????????????🤔🤔🤔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ditto_gray

초이!!!!! ㅎㅁㅎ 제가 일곱살 때 키우던 거북이 이름입니다
나는외 바다생물이아닌거야 거북이가 해파리를 냉채처럼 뜯어먹는 영상을 보새요 너무.. 기분이 이상해짐
저 지금 거북이 된 기분...
거북이 어뜩게 그려..
이빨 뾰죡한 거북이가 더 어울려보이는데
슬피우는 거북이 존나 잘따라하네
하루만 더 지나면 괜찮아질거야 자꾸만 주문처럼 외우는 혼잣말 /다비치, 거북이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hshs0817

구슬피 우는 거북이
거북이 돈짤 알티하면 돈들어온다는데 레블즈들은 혁권옷에있는 거북이 알티하면댐;;근데 거북이맞나
거북이의 머리가 왜 생명력을 뜻하는지 아시는지요
거북이 귀엽지않아요?
맞다.. 나 거북이 덩치에 비해 집 좀 작을때 거북이가 탈출해서 다육이 씹어먹은적있음 개잘먹더라..
흐음. 현신은 그냥 평범한데? 검은 거북이. 머리와 꼬리는 뱀. 다리는 기린. 통틀어 말하자면, ...괴물?
눈을 보면 그 사람이 슬픈지 행복한지 알 수 있다. 시선에는 화장을 할 수 없다. -카트린 팡콜, (거북이들의 느린 왈츠)-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hshs0817

씻고온다!!!!! 목욕목욕 오 목욕목욕이러는 거북이영상 보고싶다 🐢
ㅇ어 이거 아닌것 같은데 중간에 엉덩이 흔드는 거북이가 있긴 잇어요ㅇ(-(
April_dspmedia #에이프릴 #채원 저토끼시랑해요ㅠㅠㅠㅠㅠㅠ거북이가될래 ㅠㅠㅠㅠㅜㅜㅜㅜ챈토끼 ㅠㅠㅜㅜㅜ
센척하는 거북이 아님?
고주망태거북이아니었어요?
나는 내일 하와이 가서 윤기가 입었던 하와이안 셔츠를 사고 거북이 헤나를 하고 시나몬 까까를 살 생각 밖에 없소
잘 나왔다 거북이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myhh0619

와 시내 ㄱ옆어이싰는 빵집 거북이빵ㄱ먹고싶다거기 진짜맛있ㄱ는데
거북이는 춘복일까 준이일까
거북이 생각보다 재밌더라
제2특이점까지 오늘도 달린다.. (거북이
거북이 감기걸렸어 자꾸 퓡!퓡!해ㅋㅋㅋㄱㅋ 🐢🐢
당장 나와!! 거북이 자식들아!
예전 닉은 부기였다 거북이)개 로 진화함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BOODAAMAN

거북이 빙고
와진짜 ㅋ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 쿵푸팬더 거북이도사같음
헐 난 상처받은 거북이로 알고잇엇음 뭐지
흑흑ㄱ 정말 어제오늘 ㄴ상에님과 네리님덕분에ㅔ 수명옹쟌 늘어서 거북이만큼살듯
으..저 거북이인형... 가지고싶었는대....
재키쇼우랑 거북이등껍질로 용봉탕을 만들었어! 제니용봉탕에 쇼우를 넣었어?!
(아니 빙수가 아니라 거거거북이 (입탁 ))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myhh0619

예전부터 고슴도치가 귀엽긴 했다. 그리고 좀 부러웠다. 자신을 방어할 수 있는 가시가 있어서. 거북이도 부러웠다. 무언가 싫을 때 숨을 수 있는 자신만의 공간이 항상 있으니까.
개구리가 여행중일때 이따금씩 방문객(달팽이, 거북이, 벌)이 찾아온다. 방문객들은 메일박스에 광고지를 남기는데, 그 광고지를 클릭하고 광고를 보면((はい를 클릭) 로터리티켓을 얻을 수 있다. 방문객에게 개구리가 보
이해해. 거북이처럼 천천히 와.
헿 거북이할려당 토끼루 해따
자주 물을 갈아주거나, 환경을 자꾸 바꾸게 된다면, 거북이는 스트레스를 받게됩니다. 생각을 해보십시오,, 내가 세상에서 가장 아끼는 곰인형이 있었는데 엄마가 그곰을 버려 다른 곰인형을 버리면,, 슬프겠죠? 그래서 물을 갈아줄
요시 파란거북이 껍질 먹으면 날개달렸는데 그때 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다,, 슈퍼마리오월드 진히로인은 요시야,,,
가끔... 아니 자주 내가 거북이 같단 생각을 해...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elzIullNRIIRZA6

흑흑흑 넹 ㅠㅠㅠㅠ 조심조심 거북이처럼 걷겠습니다 ㅠㅠㅠ
살얼음판이에욬ㅋㅋㅋㅋㅋ 다들 거북이...
수라늬 ,,, ㅜ,,, 수라니가 학접어 나는 유니크하게 거북이 접을게
[완전 행복한 얼굴로 잠들어서 함께 자면 나까지 좋은 꿈을 꿀 것 같은 거북이 인형. 크기는 티나 몸통만하다.] 쪽지도 있네요. '늦게 자면 키 안 커!'
꼬북칩 보고 거북이 이야기를 하는 걸 더 좋아하겠지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남겨진 거북이 (용왕님한테 죽었다) ○ °
(애써 침착한 얼굴을 한다) 에..... 거북이 껍질은 못 깨먹지 않..나?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harassJD_bite

왜 못 해. 뒤에 거북이는 뭐야. 가증스러워.
하핫, 우리 담비는 훈련 잘 돼서 괜찮아요!! (아마도...거북이는 나도 몰랑..)
맞네. 거북이는 열심히 하잖아. 게으른 건 토끼지.🐇🐇 난 모태...
등껍질 잃어버린 늙은 거북이
사람으로 태어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붓다의 비유로는 큰 바다 속에 살고 있는 눈 먼 거북이가 백년에 한 번 떠오르는데 그 때 마침 구멍 뚫린 통나무가 물에 떠다니다가 눈 먼 거북이와 만나 그 구멍에 목을 걸치고 숨쉬는 것과
출근 시간도 한시간 늦춰졌겠다 내일 거북이 수조 옮겨야겟다
헉죄송해요;;저희집거북이가누름;;;앞으로 흥하새요!!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rlawjdals04

트와이스 - 거북이 몇 번 들어도 취향이고 좋은 것 같아
ㅡㅡ거북이가타자친다면서여님
아 ㅋㅋㅋㅋㅋㅋㅋ 거북이까지 ㅋㅋㅋㅋㅋ ㅠ 저는 스밍돌려놓은 걸 .. 두세번이나 보여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반박을 할려면 우리 거북이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세요(찰 랑(장자 으; 블락ㄱ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BYEFURLONG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8_216114_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cresendoo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HOLIC_RECORDER

거북이 두루미 외톨이 루저 토끼와 등딱지 귀엽고 Mitaka_909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