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모

이거 넘 이뻐서 살거구.. 저랑 커플티 하실분은 휠라(기모)오리진 후디 (FS2POZ4848XINA)입니다
별넘어님 후디 진심사려고 했는데....기모.....호주에선 기모 달린옷을 못입어서 너무 슬픔.....
기모후디가 좋겠죠.?!!
배움이가 휠라(기모)오리진 후디 (FS2POZ4848XINA) 입고있는 거
휠라 (기모)오리진 후디 (FS2POZ4848XINA) 입은 배움
자주보시잖아요. 연보라 기모롱후디에 조끼롱패딩. 그 롱패딩이 주황색. 연회색이 있답니다ㅋㅋ 노랑모자 무지개고글 연보라후디 패딩 검정바지 네이비장갑..... 튀지요?^^; ㅋㅋㅋㅋㅋ


얼굴

요즘 국민이길 포기하는 분위기라 하는 얘긴데 국민 썸남 배켠 선배 아니었나😟 티셔츠 쪼가리 입어도 어깨와 가슴이 대단하고 얼굴은 베이비인데 몸매는 으른이라는 시험기간 도서관에 후디 입고 상주해도 섬유유연제 냄새가 난다는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cl_inurillusion

현이 오늘두 블랙후디 목폴라 입었네에 〰️ 현아 진짜루 니 얼굴 볼때마다 설레서 죽을것같아 ... 사랑해 내가 ㅠㅠㅠ
마스키랑 후디 오랜만에 보니까 반갑네 내가 니들 얼굴 보려고 게임 플레이 영상 봤다가 뒤질 뻔했는데
그것도 조은데 전 그 캔디 후디? 입고 얼굴에 낙서 한 날 ,, 조아 죽습미다
20171230 젝스키스 부산 콘서트 #은지원 누가 이렇게 까리합니까 ㅠㅠ 후디 벗는데 뒷태도 죽을거 같지만 화면에 잡힌 찡그린듯 그르렁거리는 얼굴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 수니 죽어요 오빠아아아아!!!!!!’ㅜㅜ #
저 표정도 넘 순면인간 표정이다 아니에요ㅠ!? 절케 후디입고 화장기없는데 머리는 금발이고 얼굴은 존잘이야... 현실감 넘치는 사진에서 넘 현실감 0이다 아니에요ㅠ!?
이번생은 처음이라 설렘포인트 : 1.남세희의 갑툭튀 반말 2.남세희의 키스 (입술) 3.남세희의 얼굴 파묻기 4.남세희의 눈물 5.남세희의 혼잣말 6.남세희의 파마한 머리 7.남세희의 목폴라+파란 니트 후디 8.남세희
헐 후디님 염색해주세오 잘생긴 얼굴에는 뭘 하든 돈이 얼마든 아깝지않잖아요


해병대

#후디님_해병대보내기_프로젝트 후디님이 해병대 가신데요 우리 모두 힘을 불어넣어 줍시다!
#후디님_해병대보내기_프로젝트 후디님 해병대 갑시다!!!!!
#후디님_해병대보내기_프로젝트 갑자기 생긴 프로젝트.. 후디님 화이팅!!
#후디님_해병대보내기_프로젝트 후디님ㅁ 해병대 조심히 다녀오세요,,,!
#후디님_해병대보내기_프로젝트 후디님 해병대 갑시다!!!!아자아자
#후디님_해병대보내기_프로젝트 ????? 후디님 해병대가세요?? 잘다녀오세요!!!
#후디님_해병대보내기_프로젝트 이런것도 있네?¿ 후디님 잘 다녀오세요!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luv6KiesJYK

후디님해병대가게되면 #후디님_해병대보내기_프로젝트 훋님캐에해병대제복입힐래요


사고

탐라에서 무아무아 해쨔니 후디 세일한다고해서 들어갔다가 그건 안 사고 바지랑 니트랑 맨투맨 결제하고 나옴,,ㅋㅋㅋㄱㅋㅋㄱㅋㄱ
흰색은 나 넘 뚱뚱해서 못 사고 아쉬운대로 네이비 샀다 도녁이랑 커플후디야 ㅎㅎ호ㅠ
운동복 후디 티셔츠 스웨터 스니커즈 다 사고시퍼
엇🙊🙊 안녕하세여ㅋㅋㅋ 네!! 팬밑날 파시길래ㅋㅋ 홍콩댁님 있으세요?? 전 위에 것도 사고 싶은디 후디가 아니라 고민중ㅠ
아 나 왜 카드 한도초과. 오아이오아이도 할인 하는데. 워커랑 후디 사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빌밈 사고안나서 다행이네여ㅋㅋㅋ저 다행히 후디입고있어서 기름튄데는 없고 불기둥을 본 유니크한 경험이었어여....

후디 사고싶따,,
후디는 러닝 내내 사고친 기억밖에 없네요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역시 쟝을 납치했을 때인가 (웃김 .. )
루까 동생이랑 아는사이에오 루까가 후디 실어해요 이번에 사고쳤어요 ( 중략 )


후덥

후디 후디 후덥,,,후디 후디 후덥,,
후디 후디 후덥 후디 후디 후덥


목소리

후디님 목소리 좋다
Like you - 후디 여러분 그레이 비트입니다. 꼭 들으세요 게다가 후디 님 목소리 진짜 너무 제 취향이셔서 맨날 들어도 안질려요ㅠㅠ 몽환한데 배경음이 통통튀는 느낌이에요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i_am_just_leaf

후디님 목소리 짱 매력있다
윤하 목소리진심 ....아 .. 개쩐다 진심 후디랑,, 내가조아하는목소리 투탑임


입술

입술 색이 완전 발갓다 인영 후디랑 같은 색 ㅎㅎ
엘사옷에 밀리터리후디에 볼캡이라니.. 입술 빤짝거리니까 봐줄게 뒤에 모자이크 당한 두 사람도


스니커즈

아 탐라에 렛님이 보여서 마린데.. 룸서울때 ㄴㅁ 착장이 청바지 스니커즈 줄무늬 후디? 같은거에 고글 비스무리한걸 목에 걸고있고 성격도 좀 그래서 넘 태일이 생각나버렸다 ㅠㅠ ㅋㅋㅋㅋㅋㅋ
아 토미 요즘 애들처럼 감각 빵빵한 스트릿 브랜드 후디에 투박한 손목시계 + 굵은 반지 스니커즈 신고 앞머리 왁스칠 안 하고 토니 앞에 짠! 나타나는 거 보고 싶다


머리

합작 공개돼서 올리는 무지개머리x후디님이다 손가락 대충한거랑 코랑 입 빼고 다 맘에 드는 그림

아직은 짧은 두후디ㅠㅠㅠㅠㅠㅠ 머리 한껏 끌어올린거봐 5959.... 머리 올리니 또 애기미 뿜뿜이고
ㅎㅎ^^ 근데 정장세훈 쫌 맘애 안 들어서 후디세훈 기엽죠 ㅇㄴ 나 정장세훈은 왜 볼 노핑크임 제송합니다 머리 박겟습니다
남들 유메노사키에서 만나요 썩은 자몽색 단발머리에 후디입고 디에스엘알들고다니는 사람있으면 그거 꾺깎이에요


언니

ㅇㅓㄴ니 나랑 장난해? 언니 개예쁘잖아 하도 자기 못생겼다 해서 우움하고 있었는데 하씨 완전 예쁘신데요 아 실망이야 (??) 그리고 후디 예쁘다.
#골뱅이_치면_나오는_5명_대충_소개하기 귀여우신데 인정하시지 않는 후디님😂 같이 잘 만나서 노는 귀여운 초리니😍 같이 워너원 덕질하는 예쁘고 귀여운 언니💕 eugyak_
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ㅌㅌㅌㅋㅋㅌㅌㅌㅋㅋㅌ언니 후디티야 ??? 거의 원피스
후디언니 %~~~♥️😆♥️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gadi_91

헐 나뿐이네 후디언니 고마워 ♥️♥️♥️🤑


티셔츠

환절기에는 항상 가벼운 티셔츠나 후디를 겹쳐 입고 체온을 조절하세요.
이 와중에 티셔츠 또 블랙후딬ㅋㅋㅋㅋㅋ


귀여워

귀여워요! 장갑이 후디랑 어울려요 ♡ #월드와이드핸섬
헐헐헐!!! 석잔이 오빠 너무 귀여우셔ㅠㅜ 지민이 오빠가 준 후디 입으셨당~ 귀여워ㅓㅓ 😍😍
지민오빠가 사준 후디입었죠! ㅋㅋㅋㅋ귀여워요🐻💕💕
오늘 느낀점 스키즈 헬베 뮤비 리액션보고싶다 우진이 회색후디조아 현진이 셔츠 사랑해 지성이 정인 칼라찰떡 방찬 씹덕ㅠ 필깅 승민 귀여워ㅠ 민호왼손잡이에 배려하는 우디니 뎁창빈♡ 스키즈 대유잼

아악ㄱㅇ갹꺅윽 후우 개미핥기 아 너모귀여워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퓨ㅠㅠㅠㅠ 왜 저런자세로 있는거지ㅜㅜㅜㅜㅜㅜㅠㅜㅜ 후디님 저랑 동물짤 취향이 좀 맞으시네요!!


귀여운

귀여운 후디


머릿속에

타이렐리엇 픽 읽다가 타이렐이 엘리엇 후디 입는 장면 나올때마다 머릿속에 그려지는 이미지
저딴 놈들이 무시하더라도 저희가 열심히 후디님 작품 좋아하고 응원할 테니까요, 후디님의 머릿속에 좋은 반응만 기억되시길 소망합니다.


조아

잭×제프 넘조아..후디×마스키도 좋고..
오ㅑ냐면,,런진 안조아했는데,,왜냐면 제가 알페스에 목숨거는 사람이라 잼젠 안나와서 아니 이게 중요한게 아니라 근데 노란후디 런진보고 좀 런진 사랑하게됨
조아 후디야.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animaleschi

exid cream, 루나엠버 lower, 리한나 work, 후디 한강 조아요 !
개인적으루 수트에 후디 레이어드 넘 조아햇다 물론 더웠지만... ㅜ


자리

맞아 후디한테 안전한 자리 가르쳐줘서 후디 은근 심심해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구스다듬음
(상자에 자리 잡은 고먐 표정의 후디에..)


만들어놓고

'신경쓰이니까' 다. 네놈도 결국 파헤치니 고통뿐인 삶이야. 이녀석도 저녀석도. 죄다 신경쓰이게 만들어놓고 죽는군. 아니면 죽어서도 신경쓰이게 해. (후디에와 미카쪽 봄)
우리는 파란색이지💙 후디 하나 만들어놓고 다음에 수바깅에게도 하나 만들어야징 헤헤 #슈주인형 #규도령 #규현


언제나

171019 푸마 팬싸인회 후디 입은 태형이는 언제나 멋있어😭😭 #이삐사진전 #태형 #태태 #김태형

그저 제가 옆에서 달래드리는거밖에 해드릴수 있는건 없지만 언젠가는 후디님만의 날개를 활짝 펼치셔서 날때 인정받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 뿐이네요.그래도 항상 언제나 노력하시는 후디님의 모습 보기 좋아요.힘내요 후디님🙂


그레이

#DAY6 171119 LIVE Busking #SUNGJIN TOPBURIED ALIVE BA 아이 원 투 라이브 후디 그레이, KRW 89,000 📷© #DAY6LOOKBOOK


후디

바비 진짜 회색후디 찰떡이다🐰 회색 토끼 같아 ^ㅠ^ 후드쓰믄 귀엽고요 모자쓰면 간지😉
현재 런드컵 top7 의외로 노란후디가 인기가 많아서 놀랐습니다
노란후디 좀 윾사연애❤️
커다란 후디에 폭 싸여가지구 손끝 옴짝거리는 게 너무 귀야운 것..
저 ㄹㅇ 청바지아님 검은 바지아님 중딩체육복바지 아님 츄리닝만 입는다 상의는 오빠엄마아빠 안가리고 헐렁헐렁한거쌥쳐입고 다니고 후디만 몇개지 맨투맨은 제 사전에 없다 편한거만 입음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EnjoyStarLand

탐라에 후디가(할짝...)
내가 출근할 때마다 저 노래 음원으로 나온거 들으면서 타랴두후디 버전 상상했는데ㅠㅠㅠㅠㅠㅠ 춤추는거 너무 귀얍고ㅠㅠㅠㅠ 저번에 각잡고 노래연습하던거 생각나서 기특하고ㅠㅠㅠㅠㅠ
아이고 우리 두후디 짜란다 짜란다👵🏻👏💕
깨알같은 두후디...
유느 후디 넘나 찰떡이다ㅠㅠㅠ 훈남대학생 포스 낭낭... #유재석
노란후디 2등까지 올라왔어 대박
키라라 후디 팔았으면 좋겠다. 이쁜데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wvsne

후디로 갈아입힘
아사리 리그 가시는분 계시나요? 한분 더 오시면 후디님과 도령님과 같이 팀리그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후디는 풀오버죠
얘네 후디 입고 콜라나 사이다 마실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안에서 너무나 남고딩st...
후디가머야
쿄쿜쿄쿄 드뎌 왔다. 젝스 후디. 몰랐는데 등에도 큼지막하게 젝스 로고가 박음질 되어 있네요. 뭐 그래도 흉하게 티나지는 않아서 괜찮은 것 같아요. ㅋ
젝스 후디 입고 대구콘 가면 정말 좋겠는데.. 흑흑.. ㅠㅠ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imhimsennyl

그러게 후디를 왜 입어요?
효니에게 너무 길엇던 후디 소매 (존나 겸디)
롱애라후디개간지인데....부친이 싫어해서 눈치보임
저 노랑후디 골랏긔
회색후디는 바비를 위해태어났나 봅니댜ㅜㅜ 멋있고 귀욥고ㅜㅜ 혼자 다하네요😢😢
그리고 후디에컵 저걸 어따쓰나 했는데 그냥 내가 잘 쓸듯 ㅋㅋㅋㅋㅋㅋㅋ
안뇽 전 여러부니 뽑아주신 파랑후디 입구 학원 갑네다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lilivache

결국 인정했구나..이제 후디에씨는 자타공인 청순가련함이야. (인형을 꼬옥 안는다) .....이런 말 하면 화낼 것 같지만 통과하는거 좀 신기하다....(빠르게 손가락 슈슉 넣었다 뺌)
후디님 인장 넘 귀여움ㅋㅋㅋㅋ
아니 진짜 개 어이옴쪼 인게 일예를 1개만 티켓팅할수있게해야지 왜 2기를 그렇게 하는데 아무리 선예매라고 해도 그렇지 어이없네 창단식이런것도 없는데 아오 후디새기야ㅠ
역시 어두운 색은 깨끗하게 칠하기가 어렵습니다. 7콧바르고 말려준뒤 내 후디 크라임을 작업해줍니다.
— Hoody [후디] ↳ Kim Hyunjung [김현정] ↳ 1990
미뇽네프((라는 브랜드구요 이름은 아마 N클럽 후디? 그럴거예요!
사진에선 밝게나왔지만 생각보다 완전 내 후디 색이라 놀랐습니다. 마지막컬러인 실버를 작업해줍니다. 나름 시크릿컬러로 넣어줄것입니다. 마음대로 칠해라 했으니까!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desert_fox_MH

후디님!!!!! 스타워즈 대유잼이어요!!!!!!보자!!!!
💖빨래하는애기토끼💖뽀송한흰후디소년💖
포타포타는 최종장에서도 함께한 신생 후디에의 일원.
쿼트의 후디 그려줬엉 화관그리고싶어서 쒸워줬는데 급디테일 파는게재미있어져버려서 역작탄생
후디 해볼까?
낙낙한 후디에 무릎 보이는 반바지 입은 햄식이의 뉴짤이 보고십다
후디요정님😆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Deepest_Dark_

... 니 꼼데 후디에 떡볶이 묻힌다. 디졌다.
그렇게 깜찍뽀짝기여운 후디가 갖고싶다면 그냥 드리죠 뭐 ㅠㅜㅠㅠ
승훈아 그거 알아..? 나 너가 엘리세 화보애서 입응 저지하고 후디 다 잇다...그냥..그렇다고...ㅎ
후디 라이크유
오 가수 이름이 후디야?? 들어볼게잉
지민이가 생일선물로 준 홀리후디 ㅠ 안입을것처럼 그랫으면서 쥔짜ㅠ 김석쥔 ㅠ
여기 옷 예쁘다,,, 좀 내취향임 맨투맨이랑 후디는 좀 더 봐야 알거같고 아노락이랑 바지랑 아우터 진짜 개예쁨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choiyunm

블랙후디 목폴라 이러케 열시미 입으면 사야될 것 같자나..
마시멜로 자기보다 엄청 큰 후디 들어가더니 밍잉기로 펑 변하기
아 오늘 약속 있는데 원피스 입고 나가고 시픈 마음과 후디에 털모자 쓰고 대충 나가고 시픈 마음이 공존한다
후디 벌써 받앗다니..
데식 후디 뒤에 그 조따 큰 문라이즈만 없어도 삿음
사람 덕에 호강하는 후드 티 좀 보세요ㅠ #후디_시경_넘나_귀욤 #시험_전날_데이트_실화냐 #안단테 #김종인 #카이 #exo #김진경
그쵸ㅠ 마침 검정 후디 사려고 했던터라 아무생각없이 구매했는데 퀄리티도 좋더라구요! 많이 알려졌음 좋겠어요😇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SWAN_2_5D

후디 삐짐
* 후디와 짐쌕 재고판매는 현재 배송중인 건이 모두 완료되면 공지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싸람들 노란후디 진짜 좋아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엠디 이번에 그 초록후디 나왔음 좋겠다
럄이 넘무 귕양우엉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후디좀바ㅜㅜ
안녕하세요 후디님 흔적을 따라 여기까지 왔습니다 반갑습니다
후디에씨는 꼼꼼하구나. 만약의 경우까지 다 염려해주고. 으음- 그야 장난은 재밌잖아! 선을 넘으면 서로 기분이 상하지만말야. 그 선을 지키는게 너무 어려워. 눈에 보이는 것도 아니고.그래서 애매한건 미리 물어보는게 좋은 것 같아.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BLACKLINE_BP

세상사람들아 미후디 독립한다구여 !!!!!!!!
미녀후디
그래도 해프로 태어나서 울동혁 후디는 한번 입어보고 죽어야지 사야겟다
미친후디 해
미친매력후디 어떰?
후디님 안녕하세요! 흔적 남겨주셔서 찾아왔어요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당🙋‍♀️
올리 상탈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디님친구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mydonyon

허현준보다 피부조으면 후디
후디님 나랑 여자취향 진짜 비슷해
#이시경_못보내 이런 초코복어야ㅠ 가려거든떠나려거든 내가슴고쳐내ㅠ... 후디입은종니 오억년 더 기억할건데... 어캐 벌써 널...
이떈줄 알았는데 이떄는 안에 후디가 아니야,,,,으흑흑ㄹ흑하지만 너무기여우니 봐조새요,,,
아 댑ㄱ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이템창ㅇ에서 빼올ㄹ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ㄹ룸밈 하고 ㅇ후디 좀 주세요ㅠㅠㅠ퓨ㅠㅠㅠ
후디님...
계절 가리지 않고 열심히 입어 주는 블랙후디..!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yestoall828

👉 사랑해 마지않는 강다니엘 패션st 타래 1. 후디 박시한 긴 팔 후디에 반바지 코디 좋아해서 처음에 과사 수집하면서 카타르시스를 느꼈었다. 빨강 스*시 후디를 즐겨 입는 것도 자신에게 잘 받는 컬러를 잘 파악한 것으로
후디는 큰게좋지안나욧?!
예전껄 알티해 가시길래 생각나서 끌올. 후디+볼캡+체크셔츠+5부 반바지+주렁주렁 악세사리 이렇게 다섯가지 내가 좋아하는 강다 패션인데 타래를 안 이은걸 보니 난 저 두가지를 젤 좋아하나보다..
ㅋㅋㅋㅋㅋㅋ(아하!) 어쩔수없어 그야말로 예약판이라 통상판이랑 가격은 똑같고 특전만 좀 얹어주는거거든ㅋㅋㅋ 대신 후디에머그컵있다!!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HyoahNct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Sarin_0114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very_ing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__PaleWitch__

후디 기모 얼굴 해병대 사고 후덥 머리 Deok_ch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