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이

... 그런 부탁 말고 얼른 주무세요, 대표님. 나 나와도 졸리면 못 일어나실 거예요. 그게 더 큰 악몽인 건 알죠? 뭐, 정 잠이 안 오면 경호원도 많으신데 한 분만 부르셔서 자장가라도 불러달라고 하세요. 일찍 일어나야 된다면서.
(이불까지 덮고 누운 채로 멀뚱멀뚱.) 잠이 전혀 안오니까 자장가.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잠이 오지않는다고? 내게 입력된 간단한 자장가정도는 불러줄수있어.
잠이 잘 오지 않네요. 자장가를 부탁해도 될까요, 클레버 경?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으음..도움이 될 진 모르겠지만..너무 잠이 안오면 제가 자장가 불러 드릴게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dr_hell_bitam

뭘요! 오늘 밤에 잠이 안오신다면 나 불러요! 자장가 불러드릴게요!
ㅇㅏ 잠와미칟겠는데ㅠ잠이 안와 누가 자장가 좀 불러줬으면
(그렇지 않은 것 같은 네 말을 듣고는 까치발을 들어 네 머리를 쓰다듬으고는) 잠이 안온다면 나를 불러줘! 나 자장가 잘 불러줄 수 있어~! (방긋 웃어보이며) 그렇고 말고! 난 귀여우니까! (당당)
... 플루토는 밤이 무서워서.. 자장가 안 들으면 잠이 잘 안오는데에....
그렇게 저녁을 허겁지겁 먹으면 이를 닦곤 누나가 불러주는 자장가에 금세 잠이 들곤 했었다. 누나는 항상 가족들에게 폐 끼치는 일 없도록 신중하게 행동하고 엇나가는 일이 없었다. 그래서 그런지 남편인 매형에게 많이 의지하는 것처럼 보였고,
와, 자장가야? 자장가는 선율과 노랫말이 참 좋구나. (고개를 슬 기울이다 이내 웃었다) 확실히 들으면 잠이 잘 오겠다.
꿈 너무 좋아 그 가사를 열심히 썼을 종대도 너무 귀엽고 가사가 예뻐서 자주 듣게 된다. 밤에 잠이 안올때 들으면 자장가 같아서 잠에 들 수 있어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잠이온다ㅜㅜ 자장가 들려줘!!
윗층에서 움직이면 나는 소리에 잠을 잘수가 없어...ㅠㅠㅠㅠㅠㅠ 나는 밖에만 나오면 예민해지는거애 왜...이어폰으로 평소 듣던 자장가 들어도 잠이안외 피곤한데 흐긓그흑르흐그그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내가 쉴때 자주 듣는노래인데. 괜찮나? 자장가로 좋은거같은데. 안잠든가보면 잠이오는 노래는 아닌거같기도하고.. 그리고 안덮칠테니 걱정마.
곤란한 일이네요. 이불을 덮어주고 북을 치며 자장가를 불러 주면 마블 씨가 잠이 들까요?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DUDAY0704

자장가 불러달래서 불러줬더니 잠이 깨면 어쩌냐💢 영원히 잠자게 해달란거냐?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진자 우리 카츠키 자장가듣고 잠이 확깨서 자는걸포기햇다 ㅋ ㅋ ㅋ ㄱ ㅋ ㅋ ㅋㄷㅋ
ㄱㅋㅋㄱㅋㄱㅋ아 술깨서 잠이 안와 남사들 자장가 좀 불러조요ㅜ (아직도 일카 뽕이 안 빠짐)
어엌.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ㅋㅋㅋ 늦게 커피를 마셨더니 잠이 안.. (내일 죽어쓰요😣) 찰시님 자장가도 들었으니 예상보다는 빨리 잘 수 있을꺼에요! ☺️
지녕아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주ㅓ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누나 잠이 안오는거에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이불 도톰하게 덮어쓰고 가만히 자장가 듣는다) 설이 목소리 좋다~ 너도 졸리면 가서 자두 돼...(슬슬 잠이 오는지 늘어진다)
잠이 안 오는 거야? 달링이 자장가 불러 줄게! 자장, 자장~♪
나도 내가 이 나이 먹고 자장가 들으면서 잘 줄은 몰랐네. ( 네 노래 가만히 들으며 눈 꿈벅이다가 잔잔한 네 목소리에 조금 더 잠이 깊어지는지 눈 살풋 감았고. ) 먼저 자서 미안... 잘자, 소낙아.
난 자기를 언제나 지켜보고 있어요. 만약 아직도 잠이 오지 않는다면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원한다면 악몽을 쫓을 굿나잇 키스도.
제발 누가 나 좀 자라고 해줘요. 자고 싶은데 잠이 안 와... 여신님이 자장가 불러주면 좋겠다 !
너는 정말 잠을 못 자는군. 잠이 잘 오는 방법 같은 건 나도 모른다. 옆에 자장가라도 틀어놔보든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hi_mohasina

스오가 피곤해 보여서 잠 못잤어? 라고 물어봐도 「괜찮아요」라고만 대답했다. 원인을 밝히려고 자는 척 해봤더니 잠시후 스오가 내 머리를 쓰다듬으며 자장가를 불러주기 시작했다. 그러고보니 스오가 피곤해보이기 시작한건 내가 잠이 안온다고 했을 무렵이었다.
안녕 ! 어머 혹시 너도 밤에 잠이 잘 안 오니? 그렇다면 오늘 밤에는 대휘의 자장가를 들어봐! 이게 그냥 자장가가 아니야.. 이PD님이 직접 쓰신 곡이야 ♡ 얼~마나 좋은지 몰라 몰라..♡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그..어릴때 네가 불러줬던걸로.
(네 뒤를 따라 기숙사로 갔다.) 그럼 뭐어. 자장가라도 불러줘야할까? 그런데 누워 있으면 잠이 오더라고요. 그냥 푹 자. 아님 나도 옆에서 같이 잘까?
(헉 손을 놓고 볼 뽀담) 목이 간지럽다고 잠을 포기하면 큰일나는데! 잠이 안 올 때에는 나기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물론 나기는 음치 박치라서 각오하고 들어야 하겠지만...
루이스 잠이 안와요... 크림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루이스 네! 크림 기찻길 옆 토막살인 루이스 크림 아기아기 잘도 잔다 디제스푸아 크림 그거 아니에요
자장가 불러드리면 잠이 안오실텐데......(심각) 원하시면 이따가 들려드리지요.

저... 있잖아, 잠이 오지 않는다면...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무, 물론...네가 원한다면 말야...!
잠을 이루지 못하는 밤이면, 나의 어머니가 자장가를 불러주었지. 잠이 들 때까지 머리를 쓰다듬어주며, 잠이 들 때까지 노랫소리가 끊이질 않았다네. 그 소리가 그리웠지. 오래도록, 듣지 못했으니까.
( 자장가를 듣곤 멍하니 있다가 조금은 졸려졌는지 눈을 꿈벅이다 화들짝 놀라곤 네 등을 토닥였다!) [약보다 효과가 있는 걸요. 조금 잠이 와버렸다예요..♪]
이제 자자~ 정 잠이 안오면.. 귀여운 지은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커트한테 자장가 불러주는 블레인과 블레인한테 자장가 불러주는 커트보고싶다 그 목소리를 듣고 잠이오나
엄마는 아이들을 돌볼거니까, 안돼요-. 다들 가서 잠이나 자자. 지금이면 자장가 불러줄게.
봄이가 자장가불러주께!!!!(그리고 잠이 사라졌다고 한다 ㅋㅋㅋㅋ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Zzarabii


불러줄까

하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늘 엄마가 불러주시던 자장가 불러줄까?
(도댬..) 우리 펠샌밈 아구- 졸려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바른 생활 어린이, 그런 느낌이네. (그리 말하는 본인도 그렇지만. 샐쭉 웃음을 지으며 장난스레 말을 내뱉었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물론. 그래, 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우리 헉슬리, 졸렸어요? 어휴...자장가 불러줄까? ㅋㅋㅋㅋ어...어 진짜 부르라고?...으음...자장자장~
(토닥토닥..) 시간은 조금 이르지만 잠을 많이 자면 키도 지금보다 더 커질 수 있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요? 자장, 자장.. 우리 아가.. 잘자라, 우리 아가..
자장가 불러줄까요?
진짜 무섭게 들린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
뎨, 아직도 안 자고 있어? 슬슬 자야해. 아가씨가 자장가 불러줄까란다?
자장가 불러줄까?
와, 엄청 잘 챙겼네. 짱이다. 졸리고 졸리면 얼른 눈 감고 푹 자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아직도 안 자~?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v__rang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이대로면 정말 쓰러질지도 모르는데.
그쪽이 보면 늙었다고 하죠, 뭐. 그래서 우리 아이는 언제 들어가 잘거예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자기 싫으면 뭐하고 싶은데요? ( 둥글게 웃는 낯으로 제 앞에 다가온 얼굴에 손을 들어 네 머리를 살살 쓸어주며 )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기 싫으면 자고 싶을 때까지 같이 있어줘야 겠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총총 다가가 도닥..) 자장가 불러줄까요 혁?
2시. 자장가를 불러줄까?

(손을 거두며 고개를 저어보였던가. 그러다가 낮게 웃음을 터트리며) 대학 졸업한지가 언젠데 어린이 취급 받는 겁니까? 그래도 그대한테서 받으니까 나쁘지는 않네요, 그대는 안 자요? 많이 피곤할텐데,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그래도, 잠은 자야겠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어느새 다가와 옆에 앉고는)
( 곰곰 ) 하다가 자장가 불러줄까?
뭐야..그러다가 큰일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진촤?? 자자 얼른 낸내해 자장가불러줄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자장가 불러줄까? 것보다 해원맥 잘생김
아구ㅠㅠㅠㅠㅠㅠㅠ 자장가불러줄까요?ㅠㅠㅠㅠㅠㅠ내사랑 ㅠㅠㅠㅠ집에 진통제같은건없구요?ㅠㅠ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fuzzyroyalblue

( 자장가 불러줄까.. ... ? 아니면 동화책 낭송.. )
그래?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줄까?
밤이 무서워요? 혹시 외롭고 쓸쓸해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난 괜찮아요. 당신을 위해서라면 밤새도록 불러줄게요, 내 사랑. 내가 음치라서 악몽 꿀 것 같다고요? 에이, 들켰네.
오늘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잠...안와...? 에시가..자장가 불러줄까? 동화책... 읽어줄까?
오늘은 베게 맡에서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농담. 어서 가서 자.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hwinnungom

"착하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불러줘

이덕춘. 진짜 언제 잘 거야. 자장가 안 불러줘도 괜찮으니까 자러 갑시다.
ㅈ자장가좀 불러줘요
... 요우 너야말로, 혹시라도 힘들면. 바로 말해줘야해....(한참 뜸을 들였다) 자장가는 나중에 불러줘도 돼. 괜찮아.
자장가 불러줘... (널부랑)
누나 피곤하면 안되는데. 내가 자장가 불러줘도 못 자려나.
음...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chugul2

갑자기추억에 젖어서 아가씨 어릴 때 새벽까지 안 주무시고 ㅠ 맨날 자장가불러줘야 주무셨고ㅠㅠ... 이러다가 귀여웠죠... 이럴거같아요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졸려요 자장가불러줘ㅓ
자장가를 불러줘 밀리.
자...뭐 자장가라도 불러줘?
졸려... 아울, 와서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불러줘!
그러면 오늘도 자장가 불러줘. 나도 푹 잠들 수 있도록 노력할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I_LUVKAi_xoxo

바른생활 도우진이라서 안심했고 승주는 .......... 전화 꼬박꼬박 하고 자장가라도 불러줘야겠어 (허도윤(핸드폰을 들 엇다..))
내가 직접 이불을 깔아서, 너를 눕혀서, 이불을 덮어서, 자장가를 불러줘야 자겠냐?
눈 감고 푹 자기가 아까운 밤이에요. 이래놓고 좀 있으면 죽은듯이 잠들겠지만. 자장가는 잘 아껴뒀다가 나 잠 안 올때 불러줘요.
날 재울수있는 자장가를 불러줘
아 또 두시네..섬바디 자장자자장 자장가를 불러줘
잔잔한 노래...? 자장가 불러줘?
울지마.. 자장가 불러주다가 훌쩍이면 어떡해.. 가요 불러줘..(주문)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lsho0125

자장가 불러줘도 잠 안 올 오늘
음...지금말고-아직은 못자. 노래라면 뭐뭐 있는거야?조금만 불러줘 (아까 누가 불러준 잠을 깨우는 자장가가 아닐까.. 걱정된다)
아직도 안 자는 거니? 저런, 자장가를 불러줘야겠구나.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하나..
자장가! 불러줘. 그러면 잘 수 있을 것 같아
ㅎ ㅏ하하 자장가 불러줘
맞아맞아 자장가 불러줘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hyunssome1109

그럼 자장가 불러줘! (여기가 내 침대다! 픽 누쓰러지며 눈에 힘을주어 감아)
사소리...자장가불러줘...
(귀여워서 쓰러짐....)하루히가 자장가 불러줘서, 잘 잘 수 있을 것 같다. 늦게 자면 안 좋으니까 너도..자라....(마구 쓰다듬 하고 감....)
...응. 네가 원한다면. (조금 망설이다가 끄덕여) 딱히, 히로가 고칠 일은 아니었는데.. (픽 웃고는 네 등을 느릿하게 토닥여) 왜, 자장가라도 불러줘?
미친 8시야 벌써... 자장가 불러줘
귀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ㅋㅋㅋㅋㅋㅋㅋ 우디잠안와서우는데 노넴찌자느라 자장가도 안불러줘써..?(저기요
아니~ 성이가 자장가 안불러줘서~힝입니다야~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seohyun0524

안되겠다 내가 자장가 불러줘야겠고먼..
앨리스 졸려... 앨리스 안아줘! 업어줘! 동화책 읽어줘! 자장가 불러줘!
우는 것은 안 돼. 너에게 줄 것은 울음이 아니야. 잠시 입을 꾹 다물어 나오려는 울음을 참아내었다. 다행히도, 네 물음에 다시 웃으면서 답할 수 있었다.) 응. 자장가 불러줘. 셰인이 해주는 거라면 뭐든지 좋아.
(잼님...자장가불러줘)
어이구, 그러냐? 그건 정확하게 맞췄네. 평범하게 재우라면..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하냐? 맞아. 정말 네 놈이 할 말은 아니다. 너가 자.
누가 저 자장가 좀 불러줘요 무서워죽겟음 저 사실 무서운거 잘못보는데 내가이걸 왜했지 자괴감들고 괴롭내


불러주는

그렇죠...!?(곰곰) 저, 모처럼이니까 하노 선배가 불러주는 자장가가 듣고 싶어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myangel_bh

아아-. 그대가 불러주는 자장가라면 저야 언제든지 환영이지요.
형이 자장가 불러주는거야?
미뉸 술취하면 딤한테 자장가 불러주는게 술버릇임,,동기들이랑 술먹다가두 자기 주량 좀만 넘기면 ㅇㅑ나 가야대 나 노래방가야대 ,,하고 자리 파토내고 같이 술먹던 애들도 데리고가서 딤한테 스피커폰으로 걸어놓구 섬집아기 불러줌,,
가쿠슈한테 자장가 불러주는 성원이 보구십다ㅋㅋㅋㅋㅋ.. 넘 귀엽다는 거...
자기 전에 영상통화하는 년북. 리얼물... 시기는 대충 요즘이라고 치고. 보고싶은 부분만 끄적끄적. 안/아'줘를 불러주는 게 보고 싶었다. 그걸 자장가 삼아서 불러주고 있는데 종혅이가 사라지는거야 시야에서. 그래서 아
순호가 불러주는 자장가로 마무리할까요 노래도 예쁘고 목소리도 예쁘지 으우ㅜㅠ
이거 백현꿈 꾸라고 늘 올리던 움짤인데 저기 팬있다고 쓰담 하면서 자장가 불러주는 백현 진짜 스윗 멜팅백미,,, 흰죽이라고 불러주세요 녹아내렸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ejrwlfrr

어릴 땐 어머니께서 자장가를 곧잘 불러주시곤 했단다. 덕분에 나도 자장가라면 부를 줄 안다만뭐, 나보단 다른 사람이 불러주는 편이 낫겠지, 잘 자렴.
오옹?! 설이가 자장가 불러주는 거야? 우와! 잠 잘 오겠네~! 그럼 부탁해!(방긋!)
하권이가 불러주는 스윗한 자장가
자장가라도 불러주는거야....? (힐끔)
아냐, 소라세는 폭력안해. 자장가도 불러주는 착한사람인걸.
나 작년 초에 뗫던 커뮤에서 자장가로 헤비메탈 불러주는 친구가 잇엇어 잘지내니?
120. 자장가 불러주는 오노와 바보아이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멤버들 빵터지는거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왜이긴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Clover_rbyss

소원을 들어주는 요정이 있고 작은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주는 혈색 좋은 어머니가 있고 아이를 때리는 어른은 항상 벌을 받는 동화의 세계 따위, 거짓말이라는 걸 소년은 알고 있다. /황정은, 소년
밤을 새 셧 다 고 요! ? 그럼 주무셔야대요 빨리 제갈량이 유비한테 자장가 불러주는거 생각하몀서 주무새요!!!
ㅋㅋㅋㅋㄱㅋ우디 전용 자장가 입니다👀👀👀 영버미랑 노네미가 불러주는👀👀👀
자장가불러주는 허니생각해봐
자장가 불러주는 이수 앞뜰과뒷동산에~
눈을 감고 햄식이가 자장가 불러주는 걸 상상해 보세요!! (효과는 없었고..)
오늘 유튭에서 문예부 플레이영상을 보았습니다 하하 누구 제옆에서 자장가불러주는 알바하실분 없나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kkkjobduck


불러줄게

자장가 불러줄게요 ㅋㄹㅋㄹㅋㄹㅋㅋ
어? 아직 안자는거야? 자, 이리와 ~ 자장가불러줄게! (무릎팡팡)
안 잘 거야? 자장가 불러줄게.
어라,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 좋은 꿈 꾸세요,아버님! 자, 너도 이제 어서 자야지,응? 자장가? 물론이지~오늘도 불러줄게! 그리고 내일도~
좋은 꿈 꿀 수 있게 자장가 불러줄게!
아직도 안자? 자장가 불러줄게, 늦게자면 키 안큰다?
자장가 불러줄게 이제 그만 자자. 잠든 시간에도 사랑해.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BH_PizzaBoy

헉 단기쁨 졸려? 졸리면 자야지. 침대 톡톡 두드리고는 누워!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그리 말하고는 큼큼, 목 가다듬었다)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설마 지금까지 안자고 있는건 아니지? 정말로 그렇다면 아침에 힘들테니까. 칭얼거려도 난 깨울거야. 그러니 어서 눈 감아.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제가 자장가 불러줄게여!
좋아자장가불러줄게(옆에앉음ㅎ)
그럼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uandi_wh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앤캐야 코 자자
유토가 자장가 불러줄게~! 코야코야
(이불 두 채 들고와서 바닥에 깔아줌)(팡팡) 누워! 자장가 불러줄게! (뿌듯)
캐시가 자장가 불러줄게요..! 캐시 푸린자장가 잘해요! (왕게임때걸려서)
큼, 흠. 특별히 자장가를 불러줄게. 아 ...아악 ㅡ ?!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 많았어요! 많이 피곤하죠?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요. 잘 자요, 좋은 꿈 꾸고★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52683319

모두 잘자요 :) 내가 푹 잘 수 있도록 자장가불러줄게, 어때요?


자장가

히토시가 보내준 링크로 자장가 틀고 자야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52683319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V___Th_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fl_moon12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kny4119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는 불러줄게 들으면 sulsuc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