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브

아 나비잠 라이브 보고 싶네
살랑살랑~ 흔들리는 구미호 꼬리에 영혼을 뺏기지 마라!  구미호로 변신한 형님들의 ‘간 빼먹기’ 게임~  [보너스 트랙] 김희철&민경훈의 ‘나비잠(여우ver)’ 라이브 실황까지!
아 미친 실화입니까 희쌈 나비잠 라이브
이번주 아형 텍예요 살랑살랑~ 흔들리는 구미호 꼬리에 영혼을 뺏기지 마라! 구미호로 변신한 형님들의 ‘간 빼먹기’ 게임~ [보너스 트랙] 김희철&민경훈의 ‘나비잠(여우ver)’ 라이브 실황까지!
나비잠을 제대로 불러보자~~~ 오예 라이브
다음주 텍스트 예고 보셨지요 살랑살랑~ 흔들리는 구미호 꼬리에 영혼을 뺏기지 마라! 구미호로 변신한 형님들의 ‘간 빼먹기’ 게임~ [보너스 트랙] 김ㅎ철&민ㄱ훈의 ‘나비잠(여우ver)’ 라이브 실황까지!
쌈ㅈ자 나비잠 라이브듣고싶어

나비잠 라이브 민경훈 빼먹기 게임 차트 흔들리는 sarangleossi

미공개라도 뜨겠지... 나비잠 라이브 진짜 보고싶다ㅠ
어제 아형 보고나서 새벽에 영상 둘러보다가 저 문구 보고나니 엄청 의아해짐😒 어제 아형 나비잠 라이브 여우버전 어디갔냐구.... 간 빼먹기 게임 희님이랑 밍이랑 한 거 편집된 것두 너무행 흐엥ㅇ엥앵


민경훈

특히 '아는 형님' 출연이 가장 큰 변화의 계기이다. 이 프로그램은 내게 많은 걸 줬다. 남자 팬이 늘었고 수입도 좋아졌으며 (민경훈과 듀엣한) '나비잠'으로 차트 1위도 해봤다. 내가 정말 밝아졌다.
4. 우주겁쟁이 ( 김희철X민경훈 ) - 나비잠 저 이거도 완전 많이 들어요)( 이거 아주 대박이에요 ㅎㅎ 근데 제가 부르기엔 정말 낮은.. 민경훈 두성이 최고에요 ㅋㅋㅋ 암튼 추천합니당 )(
오늘 학겨에서 점심시간에 나비잠틀어주는데 옆에서 애들이 민경훈?노래잘부르던데, 아그버즈?? 어어 민경훈 잘생겻어 막그르눈데 넘반가워서 바로 친구먹엇다
jangsk83경훈이와 형동생하기로 했어요 축하해주세요임마 #아는형님 #아는동생 #민경훈 #쌈자니스 #경훈아 #형은#버즈때부터 #팬이야  #나비잠 #핵꿀잠 #천지창조 #미켈란쌈로 #마릴린쌈로 #이티 #검지뽀뽀 #매너손니스
[station] sweet dream - heechul 민경훈 나비잠 - momo ignorem o anuncio rsrs

분명 텍예에 민경훈 나비잠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27. 희철, 민경훈 - 나비잠


게임

상냥한 척 아인 머리 걱정해주고 있지만 눈빛이 아니라고 말하는 로나님 최고되시고요 아인 나비잠 자세로 양 팔 벌린 채 시트 쥐어뜯고 있으면 손 맞깍지 잡아주고서 퍽퍽 쳐올리면 좋겠네요 쉬는시간 끝났습니다 본게임 들어감


차트

오랜만에 멜론 차트 훑는데 나비잠 아직도 차트인 상태구나ㅋㅋㅋㅋㅋㅋ
나비잠 절대 차트 아웃 되면 안 돼 ,, 10년만에 1위한다고 좋아하던 경후니 생각하자 ,,


부른

쌈이랑 부른 나비잠이 "인생 두번째" 노래란다. 첫번째는 '백일몽'인데 U시절 실수로 노래에 대한 자신감을 잃었던 믜철을 다시 노래할 수 있게 해준 정말 의미있는 노래임. 근데 그 다음이 나비잠.
나비잠 부른 사람들은 정말 맘에.들ㄹ지 않지만 노래스타일 딱 내스타일이라 운다.... 밴드반주+피이노+바이올린선율+화음+고음내지르기 (목맴

나비잠 라이브 민경훈 빼먹기 게임 차트 흔들리는 ueexo

헐 엠티 장기자랑에 누가 나비잠 부른다
텍예에 나비잠 부른다고도 해죠쓰면서 ;;;;;;;;;
사실 저는 나비잠을 좋아합니다. 그것을 부른 사람이 김히철 민겅훈이라는 사실과 그것의 망한 K-예능감수성 MV를 떠올리지 않으려 애쓰며 열심히 듣는다...


아형

아형 텍예에 나비잠 한다고 되있었는데 편집됐나봐요ㅠㅠ


누워서

익스큐터 잘때 정자세로 자다가 깊은 잠 들면 이불 끌어안고 웅크리는거 엔파서 모로 누워서 새근새근 자다가 새벽에 발로 이불 차고 대자로 자는거 원더러 벽에 딱 붙어서 웅크리고 자다가 자기도 모르게 숨 고르게 되면 주먹쥔 나비잠 자는거
익스큐터 잘때 정자세로 자다가 깊은 잠 들면 이불 끌어안고 웅크리는거 엔파서 모로 누워서 새근새근 자다가 새벽에 발로 이불 차고 대자로 자는거 원더러 벽에 딱 붙어서 웅크리고 자다가 자기도 모르게 숨 고르게 되면 주먹쥔 나
가끔 예고없이 조퇴해서 집 들어가면 꾸아빠랑 공주님이랑 나란히 거실에 배까고 누워서 나비잠 자는데 민아빠 거실에서부터 심장 뚜까맞고 무릎꿇는다 너무...너무 귀여워...(내적 험한욕(공주를 위한 자체 필터링


깊은

세상을 구할 수 없구나.오랜만에 깊은 잠을 자고 나왔다.사람을 안고 꿈을 꾸다가 깨어난 기분이야. #김경주 #나비잠


자는거

천러야ㅠㅠㅠㅠ 우리애기 나비잠 자는거봐ㅠㅠㅠ 징짜 애기야ㅠㅠㅠㅠㅠ


나비잠

흐흐 나비잠 너무좋다ㅏ
방 치워야지 나비잠 들으면서
친척형들이랑 퍼펙트스코어내기ㅋㅋㅋ나비잠으로1위해봅니다
나비잠 친언니랑 하이라이트이여따ㅋㅋㅋㅋㄱㅋㅋㅋㄱㄱ 엄청난 화음이여땈ㅋㄱㅋ
나비잠 캘리. 꾸미는건 못하겠다😂

나비잠 라이브 민경훈 빼먹기 게임 차트 흔들리는 tjelrh1020

아마 전 연초에 주것을것.....아 이미 희쌈덕에 죽을고비 여러번 넘겼읍니다 나비잠만해도 매일아침 잠에서 절 구해주고,,,(중얼..
나비잠 듣고 자야지
탈관한답시고 나비잠 들었다가 그냥 노래에 울고 끝나ㅛ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인생 탈관곡이네요ㅜ여러분 나비잠 들어요......
근데 버즈분들이랑 겹쳐도 문제될게 있나싶음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나비잠 방송타면 뭐 나이스고
4. 당연히 그럴줄은 알고 있었지만 드디어 방송에 나와서 박제한다!!! 이거 방송타기만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김희철의 컬러링은 희철X경훈(우주겁쟁이)의 '나비잠'이다
쌈자 싱데렐라 나왔으면...(쌈자는 이쁘니까 싱데렐라맞지) 그래서 희철이랑 쌈자랑 팀하고 나머지 엠씨가 팀하고 최초로 나비잠을 보여주는거야!!그날은 내가 죽을 날이다... 심멎 ㅇㅇ
나비잠 졸라좋은대 아는형ㅈ님때문에 찝집데스웅..

나비잠이라는 기저귀가 나왔다더러 #아는형님
개뽕차니까 나비잠
사실 나비잠은 기믜철한테도 밍경훙한테도 소중한 노래겠지 이름도 어떻게 나비잠이야 짖짜ㅠㅠㅠㅠㅠㅠㅠ
버징님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끌어안음 다 주거가는 떡밥 기믜철이 이렇게 살려내는군요 ㅡㅜㅠㅠㅠ저도 넘 뽕차서 모할까 하다가 나비잠 듣고있습니다 후 하 후 하
항상 버즈 노래 뭐가 좋냐고 물어보면 겁쟁이 가시 남몰 나비잠 밖에 안나오다가 어느날에 내 짝지한테 벚 노래 뭐가 좋냐고 물어봤다. 뻔한 대답이 나올걸 뻔히 알면서 물어본 내가 바보같다고 생각했지만 친구는 "나 My love 좋아해!" 라고 했다..
오 마트왔는데 나비잠ㅎㅎ
노래방에 vivi가있었다 불렀다. 너무재미있었다. 나비잠도 불렀다 고음이 올라간다. 오늘은 즐거운하루였다

나비잠 라이브 민경훈 빼먹기 게임 차트 흔들리는 Minjaenimu

나비잠 노래방에서 부르기 매우힘듦....
나비잠 별로 안높네
나비잠이라길래 시가지 하드부터 생각남
나비잠 아직도 듣는사람(저요)
희쌈 나비잠 이후로 떡밥 증발이냐
Keiji_sina1205 나비잠
나비잠나온다아아아아아 💓 은근슬쩍 친구에게 큰소리로 무슨노랜지 모르는척 👉 야 이 노래 좋다 제목알아?? (뻔뻔)

나비잠 계속듣다가 뮤비이제봤는데 와장창 깨져버림
오우 나비잠 노래 개좋아
어우 나비잠 왜캐 좋냐
아 나비잠 너무좋다
나비잠을 불러야겟다
나비잠 노래 최고 좋다
헉 뚜레쥬르 나비잠 나와

나비잠 라이브 민경훈 빼먹기 게임 차트 흔들리는 kimaenim

나비잠라입한대여...? 아닌가 잘못봣나ㅜㅜ
음식점에서 나비잠 나와ㅏㅏㅏㅏㅏㅏㅏ*아아ㅏ아!!
내가 듣는 노래 중 가장 최근 노래는 ... 2016년 11월 20일에 나온 나비잠... 가장 최근입니다...
Pure 나비잠 백야 죄의 천사 Longest night Raise your weapon Guardians of the Gate Guardians of the Gate [access denied]
아는형님 개인적으로 안 좋아하는데 나비잠은 노래가 넘 좋음
애기들 나비잠자세 넘 귀여움ㅋㅋㅋㅌ
나비잠 46위용

#자캐_중_예쁜_캐를_소개해본다 여캐중에서는 나비잠이ㅣ있습니다ㅏ!!!111
나비잠( 이 노래 백만번 듣기ㅜ ㅜ ㅜㅠ ㅠ ㅜㅠ 넘 좋다
나비잠 . . . . .
나비잠 듣는다 이춰허 퍼리케헥 하취않토오로혹 키엌하토오로옥~~
아 토니모리에서 나비잠 나와 ㅠㅠㅠ 갓비잠💙
카페에서 나비잠 나온다 전주부터 좋네
엠티때 장기자랑에서 나비잠 불러서 봤는데 불협화음 쩔었어...ㅋㅋ

나비잠 라이브 민경훈 빼먹기 게임 차트 흔들리는 Baekyeon_cos

맥도날드에 나비잠 틀어놨어
나비잠 노래 좋군
나비잠 노래 너무 좋아 비비 잠 잠
머얔ㅋㅋㅋㅋㄱㄱㄱ ㄱ 미리 찍어둔거냐 ㅋㅋㅋㄱㄱㄱ나비잠때처렁
계절을 건너 당신은 가끔 내게 온다 말하고 난 그게 싫지 않고 _성은주, 나비잠
나비잠 ㅇㅓ디로...?
림들 나비잠 텍예는 음악시간에 붙어있었어여

나비잠 라이브 민경훈 빼먹기 게임 차트 흔들리는 Ssell01

칠판엔 교가 나비잠이라구도 써노ㅓㅆㅅ었으면서,,,,,,,ㅋ...ㅋㅋㅋㅋ..ㅠㅜ
나비잠이요 나비잠!
이미 6곡 끝! 나비잠은 내일~
앗 줸ㄴ장 마자요 그랬지요...ㅠㅜㅠㅠ그래요 나비잠 커플쏭으로 고이 아껴둬야해ㅐ요.....😂
나비잠 보여달라
나비잠 어딨니...?
ㅆㅃ 다 좋은데 나비잠 내놔

나비잠 라이브 민경훈 빼먹기 게임 차트 흔들리는 Sehwa_0929

나비잠 어디감
아니 나비잠 내놔 개샊히들아 ㅠㅠㅠㅠㅠ
나비잠 나중에 미공개영상으로 나오겠지 뭐 나올거라 믿어
핑거팁ㅅ말구 나비잠.....
나비잠을달ㄹ라(험악
나비잠 왜요??? 왜 다 나비잠 달라 그로지
게이티비씨.........빨리 나비잠대결내놓아.....

나비잠 라이브 민경훈 빼먹기 게임 차트 흔들리는 119914haha

#앤캐와_나란히_잘_때_자캐의_자세는 하연여은이 손 잡고 정자세0ㄱ0. 박염지음이 쪽으로 돌아누운 새우자세. 아니면 나비잠00)? 홍염팔베개 해주고 새우자세.
ㅋㅋㅋㅋㅋㅋ 랜덤 돌려ㅆ더니 나비잠
나비잠 노래 꼭 듣고 주무시기 왜냐 좋으니까
전 트친분들이 나비잠을 외치길래 뭔가 하고 예고편을 봤는데 아,,..,
유투브로 노래듣는데 아니 미치니 나비잠 노래개좋은데 뮤비왜이모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일 중요한 앰엔디랑 김희철김정모 노래도 좋아하구 나비잠도
나비잠은 너무 높다

나비잠 라이브 민경훈 빼먹기 게임 차트 흔들리는 ohvideo

실제로 나비잠을 일주일전인가 알게됬음.
7월 10일?? 나는 나비잠 나온날 입덕햇는골 ㅋㅋ
숙대앞 안경점에서 나비잠이 흘러나온다. 고로 자리에 서서 노래를 감상한다.
지하철에서는 어떤 소울개쩌는 아저씨가 나비잠 부르시고...
님들 이게 왜 썰칼핀줄ㄹ 알아여? ㅇ이거 나비잠 처음에 나오는 장면임 홍홍
밤엔 나비잠이랑 데칼코마니가 듣기 좋은 듯. 은 무슨 일요일 밤은 뭘 들어도 짜증나고 귀찮고 하찮고 아아아악
안아줘, 오래전 그날, 광화문에서, 나비잠, 미워요 등등 들을 수록 노래방가서 부르고싶음

나비잠 라이브 민경훈 빼먹기 게임 차트 흔들리는 kimaenim

나비잠 나온 지 딱 2달 됐네ㄷ
엌ㅋㅋㅋㅋㅋ갑자기 급진행인데욬ㅋㅋㅋ겨론은 네덜란드에서 축가는 나비잠으로 하죠
나비잠 이어폰 끼고 듣는데 밖에서 잊어버리게~ 이러고있어..
헐 나비잠나와
나비잠 노래 우연히 듣고 언텔뽕참
나비잠 노래 진짜 좋다
슈가슈가 룬-바닐라 뮤 발렌타인.ver 💕슈가슈가 룬 바니룬~💕 pb.나비잠님 어두운데서 찍어서 이정도 밝기가 한계..ㅠㅠ

나비잠 라이브 민경훈 빼먹기 게임 차트 흔들리는 soi_so2

나비잠 뮤비 다시봐도 욱겨ㅋㅋㅋㅋㅋㅋ
6. 요즘 엔씨티 마지막 첫사랑 ㅠㅠ 김희철 나비잠
이제 저를 볼 때마다 나비잠을 들으셔야 합니다 (단호
오전 3시 나비잠
나비잠 지 노래 왤캐 좋지




나비잠 라이브 민경훈 빼먹기 게임 차트 흔들리는 shboyscute

나비잠 라이브 민경훈 빼먹기 게임 차트 흔들리는 ohvideo

나비잠 라이브 민경훈 빼먹기 게임 차트 흔들리는 _laudian

나비잠 라이브 민경훈 빼먹기 게임 차트 흔들리는 starry_purp

나비잠 라이브 민경훈 빼먹기 게임 차트 흔들리는 jebt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