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름을

그렇습니다. 제가 경에게 이름을 물으면 뭐라 답하시겠습니까?
임일우는 그 구절의 의미를 어느 정도는 이해할 수 있게 됐다. 10년동안 입 밖으로 내지 않은 그 이름을 다른사람들에게 들리지 않도록 중얼거렸다. 눈을 감았다가 다시 떴다. 그 구절과 그 이름을 다시 머리속에서 지운다.
사과문이랍시고 낸 글에서 정려원 배우에게 '좀 더 완성된 입장'을 바라는 것 자체가 굉장히 폭력적인 거예요. 여성 연예인이 자기 얼굴과 이름을 걸고 가족 시청자가 보는 시상식에서 성폭력 문제를 공론화 하는데 얼마나 큰 실
“사람의 다리를 얻고 싶다면, 네 목소리를 나에게 줘.” 인어공주는 마녀의 제안을 받아들였어요. 목소리를 넘겨주는 대신 사람의 다리를 얻게 되었지요. 인어공주의 목소리를 얻은 마녀는 제일 먼저, 마녀의 이름을
제가 에뒤미르 경에게 이름을 물으면 무어라 대답하시겠습니까?
우릴 남긴 자들. 우리에게 이름을 준 자들.
역시, 리체에게 어울리는 딸기 쇼트 케이크란다..~! (우후후!) 핍.. 씨? (지나다니면서 이름을 들은 모양,,) 에게는 민트 케이크를 권해보고 싶어! (뭔가,, 너와 잘 어울릴 것 같거든!)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607Smart

말씀하셨다시피, 저는 그에게 큰 은혜를 입었습니다. 그 무엇으로도 갚을 수 없는 은혜였고, 그를 보답하기 위해선 무엇을 해야 좋을지 알 수가 없었지요. 그래서 그의 이름을 무엇보다도 명예롭고 긍지높은 것으로 만들기로 마음먹었습니다.
1.이 남자 지금은 민윥기라는 이름을 가지고 살지만 사실 그에게 민윥기라른 이름은 별로 오래된 이름은 아니었다
넌 내 이름을 아무렇게나 팔고 다녔어. 그러면 내가 다시 너에게 연락한다는걸, 알고 있었으니까. 지금 우리는 마주보며 서있어. 넌 이미 네가 이긴걸 알고있잖아. #Edan
마자 나 느리게 메인 깨고있는데 이름을 말할 수 없는 그분 드디어 등장함 성우 목소리 좋더라 내 상상도랑 맞아떨어져서 좋았음 그리고 바로 꿈에 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에 중독되서 얼마 남지 않은 시간동안 아들에게 강화된 황좌를 쥐어주려는 역으로 나왔음
도피오가 주인공인 상황에 익숙해지기 위해서 이 여자애들에게 5부 캐릭터 이름을 부여해주고 싶어... 좋아 순서대로 부챠라티 트리쉬 죠르노 다! 여기 없는 애는 리조토!
나도 시스젠더 여성이라서 내 얼굴과 내 이름을 가진 캐릭터가 신체적 남성의 골격을 가지고 타인에게 남성으로 인식되니까 깜짝 놀랏고 불편햇고 힘들엇다 (특히 여주와의 동성애를 기대하고 잇던 터라서 엄청 실망햇음ㅋㅋㅠ)
편히 쉴 수 없다는 걸 말할 수 없어. 난 이 마을을 떠나 당신에게 온 거야. 이 밤에 저주에 걸렸지. 너의 이름을 말하는 바람에 저주를 풀어줘. 그녀는 겨우 내 이름만 알고있어

「꿈에서 꺠어나도 절대 잊지 않도록,서로에게 이름을 써주자.」 #KIMI_name
절망의 속에서 그리운 사람의 이름을 외쳐. 그것은 멀리서 울리는 천둥소리처럼. 아직 싸울 수 있다고, 폭풍 저 편에 있다고 해도 당신에게 전해지기만 한다면 괜찮아.
새끼손가락 걸고 약속해.....! 자 싸인(너의 손바닥에 제 이름을 적는듯 했다. 너에게 손바닥을 내밀며) 자. 이번에는 유해싸인!
별루의 이름은 종현이가 누나에게 선물하기 전 잠시 숙소에 처음 왔을 때, 민호의 흰색 티셔츠에 실례를 했고 민호는 "얘 별루다~" 라고 불렀고 미안한 마음에 종현이 민호에게 이름을 지어달라고 해서 민호는 "얜 별루!"라고
수없이 잃었던 춥고 모진 날 사이로 조용히 잊혀진 네 이름을 알아 / 아이유, 이름에게 TWT | 5~7D | 미명커 2기 러닝원 | 고등학교 AU | 이벤트 소소히 | 고관록 허용 | 무합격제 | 일상힐링
그렇군요, 제 이름은 하월이라고 합니다. (당신에게 목례를 해) 울새님과 같은 이름을 가진 새가 보고싶네요-
제 이름을 어떻게 함부로 거나요? 이름은 함부로 거는게 아닙니다. 파파가 마지막으로 제게 전해준 유품이나 다름없는 기술.. 사람들에게 미움받기술을.. 쓰는 수밖에!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hariat0906

그렇지. 이름을 붙인 것에는 책임이 있으니 말일세. (옅게 웃으며) 내 마음을 담아 누군가에게 주는 것은 괜찮겠지만 말일세. 그대도 이름을 붙인 것이 있는 모양이로구만. ...소중하게 대해주시게나. 소중하게 여기면, 종국엔 정령이 깃든다지 않나.
신을 진심으로 섬기는 자에게는 저야말로 죄인일 겁니다. 신을 자기 합리화의 도구로 사용하며 멋대로 신의 이름을 빌려 제 잣대로 남에게 용서 받느니 마느니 떠들고 다녔으니.
애쉬가 란 씨네 집에서 데려온 토끼에게 란 주니어란 이름을 붙여주는 바람에 하루 종일 그 이름을 듣고 있어요. 싫은 건 아니지만.. 이름을 들을 때마다 얄미운 그 얼굴이 떠오르는 바람에...
귀가 밝으시군요, 만인장. 그 말이 맞습니다. 악마에게 이름을 물으면 제 이름을 말할 터입니다. 용의 말로 마이뉴- 라고 합니다.
네임버스 짝사랑물로 토니피터 보고 싶다 어느날 갑자기 피터에게 네임이 나타난데서 부터 모든 일은 시작되었겠지. 내심 토니를 마음에 두고 있던 피터는 토니에게 바로 달려가는데 몸에 나타난 제 이름을 확인한 토니 반응은 싸늘했
여행을 하다 정말 예쁜 꽃을 보아서 지나가던 사람에게 이름을 물어본 적이 있어요. 사실 조금 오래된 일이라 이름까진 기억이 나지 않지만, 꽃말만은 또렷하게 기억하고 있어요 ... ..그 꽃의 꽃말은, 변치않는 사랑.
당신이 무인도에 갇혀서 꼭 고추에게 이름을 지어주고 싶다면?

고양이에게 물고기 이름을 따서 붙였네. 까만 고앙이라면 이난티오푸스 멜라노제니스 블랙친이 더 어울렸을텐데 아쉽다. 다음 고양이는 저 이름으로 어때?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그에게로 가서 나도 그의 꽃이 되고 싶다. 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잊혀지지 않는 하나의 의미가 되고 싶다. 171231
그래? 그럼 훌란에게 그 이름을 붙여준 건 훌란을 지켜주기 위해서였던 거네? 사랑받는 이름이다. (헤실 웃으며) 바얀은 무슨 뜻이야?
에드몽은 제2의 구다오와 함께 동행하며 나이팅게일에게 임의의 이름을 붙인다. 사랑하여 영원히 부르짖을 그 이름을
알겠습니다. 질문의 응답이 조건인지 자신의 소개가 조건인지 모르겠으나 무례를 무릅쓰고 질문하겠습니다. (내정공에게 깊이 고개를 숙였다.) 이름을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포가 핀에게 이름을 주었으니 이젠 성도 주는 것이지요🔥
아라는 바다를 뜻한다. 동우는 태어날 때부터 신분에 집안에 상황에 얽매여있던 자신과 달리 아이가 자유로웠으면 싶었다. 그리고 그 자유의 상징이 동우에게는 드넓은 바다였다. 이름은 알아서 지으라는 규만이었기에 동우는 아라라는 이름을 아이에게 주었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Play_Gudako

[ plz] SOPE BIHDAY PROJECT🎆 💌 손편지 - SOPE 서포트인 만큼 SUGA X J-HOPE 에게 쓰는 편지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 편지 봉투에는 해당 멤버의 이름을 꼭 써주세요 (애칭과
자기를 따라오는 검은 고양이에게 토니라고 이름을 붙여주고 토니토니토니, 하면서 애껴주는데 어느날 피터가 토니 고양이 안고 토니, 들어봐요- 하면서 말하는데 그거 토니가 뒤에서 정말 듣고 있음 좋겠다(뭘보고싶은..
또 뭐가 있지 나 부스에 도착하자마자 옆 부스러에게 구십도 인사를 했어 그분 어리둥절해 보였고 사실 나도 첨보는 분이었어🙃 난 아직도 그분이 누군지 몰라....😂😂 이름을 물어본다는게 ...... 아무튼 구구님과 함께 옆에서
제노가, 목숨 걸고 지킬 테니까, 낭자에게 위험한 일은 절대 없을 거야. 황룡의 이름을 걸고.
그리하여... 이 장난의 신께서 너희들을 위한 시구를 써주는 시간을 갖겠네. 첫 개시니까 먼저 마음을 찍는 셋에게 지어주지. 내가 잘 모르는 이는 이름을 보고 지어주겠어.
난 방안에서 삼촌이 틀어준 우비소년을 사촌과 보는데 잠긴 방문 밖에선 집안을 다 부셔놓고 구급대원들에게 연행되듯이 끌려가면서 내 이름을 부르는 모습은 아직도 기억에 지워지지 않음. 항상나에게 사랑한다면서 무서울정도의 집착을 보여준 사람임. 부담스러움
엇. (얼른 꽃에게 눈인사를 건네며) 안녕 꽃아! 내가 네 이름을 몰라서 꽃이라고 부른 거니 이해해줘. (인사를 마치고 널 보며) 세리 아니었음 깜빡할 뻔했네. 너랑 나 둘만 있는줄 알았어.

[U23 NATIONAL TEAM] FC안양 최재훈이 AFC U23 챔피언쉽 대비 최종 훈련에 참가할 소집 리스트에 다시 한 번 이름을 올렸습니다! 동 나이 대 최고의 선수들만 모이는 그 자리에 다시 한 번 합류한 최재
" 태형아. " 처남이라는 말이, 이젠 이질감이 들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처남이라니. 내가 이름을 부르니 태형이는 조금 놀란 듯하였다.
서로에게 전혀 평화로운 주제는 아니었으나, 죽음에 대한 논쟁이 오고 가는 식탁은 여전히 평온했다. 그에게 죽으면 그가 제 이름을 딴 식물이라도 남겨주지 않을까? 어쩌면 그가 볶음밥을 볼 때마다 저를 떠올리고 죄책감을 느낄 모른다.
그럼에도 그는 제임스에게 갔다 면회자에 자신의 이름을 적고 그가 들어오기를 기다렸다 왜 그랬어. 그런 물음을 던지고 싶었다 왜 그 길로 갔니 왜 버림받고 뒷골목으로 숨었니 왜왜.. 제임스는 상준을 거절했다 걸어나오는 길이 외롭다는 생각을 했다.
유성엽이는 이름을 날리는 것은 좋은데 어째 그 방향이 잘못된 것 같다. 기자들이 기사화 해준다고 다 자기에게 유리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바보같다. 하지만 건드리면 안되는 것이 있다는 사실도 알기 바란다. 남같지 않아서 하는 말이다.
Mbn에서 방송을 내 보내기에 부산시장에 대해서 어떻게 후보를 선정했는가? 라고 질문을했다. -이름을 불러주고 5명을 선정했는가? -시민들에게 이름을 대답하도록 했는가? 등등 어떤 방식으로 했는가? 라고 질문을 했는데~이어서
당시 리데르흐 가문의 실세는 노년의 여성이었고-그 또한 집안의 남성들에게 가주의 자리를 박탈당한 자였다. 어둠 마녀들에게 클록이라는 이름을 준 것도 이 실세였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laputa11

이름을 태화로 지으면 얼굴 볼 때마다 너에게 욕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겠니.
둘은 사귀는사이가 아니라 그냥 서로 친하게 지내면서 )짝사랑+삽질( 하는 사이였으면 좋겠다.... 그래서 자기가 몰래 좋아하는 사람 이름을 키우는 동물에다가 갖다붙인거.... 그래서인지 둘다 햄스터랑 강아지에게 쏟아붓는 사랑이 남다름
유성엽이는 이름을 날리는 것은 좋은데 어째 그 방향이 잘못된 것 같다. 기자들이 기사화 해준다고 다 자기에게 유리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바보같다. 하지만 건드리면 안되는 것이 있다는 사실도 알기 바란다. 남같지 않아서 하는
항상 만나면 나의 이름을 불러주면서 또왔네라고 해주던 그대가 생각이나요 너무 보고싶어요 언젠가 시간이 흘러 다시 만나게될때 웃으면서 다시 만나기로 약속해줘요 그대는 나에게 최고의 아티스트입니다 너무 수고했어요 그대는 나의 자랑이에요
[결과] 오늘은 곰인형에게 이름을 붙여줘 봤다. 이름은 루나 아이테디베어, 그와 함께 놀고 즐기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감수성 +3 2018.1.7
그 전엔 몰랐어. 내 이름이 누군가에게 불리는 것이 그리도 행복한 것이란걸. 이름 불러줘, 요한아. 내 이름을 불러줄래?
자연스럽게 트위터에 내본명말하그 다니지마 모등 트친에게 내이름을 알려주것어 그러다강???

3. 그분이 그대에게 성좌를 약속하였으니 하늘 가장 높은곳이 그대의 자리요, 서광의 이름을 지닌 그대 아니고는 누가 감히 거머쥐랴. 신께서 당신을 존엄히 만들었나니, 찬미받으소서.
두부는 저에게 오면 '스야'라는 이름을 줄거에요!! 이이 상 이쁜이른이 생각나지않았다..
아, 이름이라면 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 바이올린에게 이름을 지었다고 하면 이상한 시선으로 보던지라... (어딘가 멋쩍은 듯 웃어 보여) 사쿠라 씨께서 궁금하시다면, 알려 드릴까요?
✦ " 자, 이 나에게 네 이름을 걸고 맹세해. "
그렇답니다, 벤자민. ..그렇게 직접적으로 그분에게 이름을 불릴 정도의 일은 안 했던것 같지만요. ( 웃으며 살짝 뒷머리를 긁적이고는 ) 그래, 나슬란의 분이지요?
브랜드명을 그 장난감들에게 속삭이는거지..나 알아... 나도 한창 우울증이 심할땐 내 슬리퍼에 이름을 지어줬었다고...중얼중얼...
눈물로 젖은 방에 노크소리가 굴러왔다 누구와도 만날수 없는 얼굴인데 뭐야 누구야? 「이름을 댈 정도로 대단한 이름은 아니지만 누군가가 이렇게 부른다 "러프 메이커" 너에게 웃음을 가져왔다 추우니까 들여보내줘」 -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TH8EV3

"안녕하신가요?" 그런 당신에게 제 잔을 살짝 들어보이고는 이름을 묻는 그였다. "그러니까 mr..-"
모임에 나오면 혼자가 아니라는 걸 알 수 있을까 해서 불렀는데. 너만한 힘을 가진 사람은 오히려 얼굴이나 이름을 인간들에게 알리지 않는 게 나을지도 몰라.
구스타브?(당신에게 다가가서 이름을 부른다)
지라이야 선생님의 손을 끌어 와서 나루토에게 인사시켜줬어. 나루토, 인사해. 네 이름을 붙여 준 분이셔.
감정의 뿌리가 제게 있기만 하다면 아르하드가 어떤 감정을 가져도 좋다고 여기는, 또, 제 이름을 명확하게 부르며 처절할 정도로 불안해하는 그에게 묘한 만족감을 느끼는 제 머리가 어떻게 된 게 아닐까. 이아나는 그리 생각했다.
(인형에게 이름을 붙인듯하다 이름은 나나인것같다)
(내일 저 자에게 이름을 물으면 마이뉴 라고 답하겠군요)

저는 에리 세명에게 사불을 당하였습니다 제가 댓글을 달았다고 꼽이라고 말하는 에리 세명은 제 이름을 언급한체 사불을 하고 있었고 저에게 사과도 하지 않은체 제 잘못인냥 사과하고 하였습니다 에리 세명 중 한명은 괙북에서
비단뱀에게 세상을 먹는 자 라는 이름을 붙인다던가, 말이에요.
아, 당신은그 때, (미르에게 아는 척을 했지만 정말 이름을 몰랐다.....) 비밀번호 (아무 말이나 했다)
너의 진심이 나에게 닿았던것처럼 나의 진심이 너에게 닿을때까지 그 자리에서 계속 너의 이름을 외칠거야 고마워 사랑해 우리 오래보자 내 청춘 내 화양연화 그리고 내 날개
알베아크 학교 다니면서 풋풋하고 격렬하게 연애할 때 서로의 몸에 문신 남겼으면 좋겟다.. 왼쪽 손목에 고대어로 서로에게 영원을, 달콤한 속박을. 이런 거 새겨두고 서로의 이름을 적어둿으면... 아니면 심장 바로 위인
평범하고 작은 그에게선 왠지 모르게 코가 저릴 만큼 진한 단내가 나곤 했다. 이 문장으로 네임버스에 설정 추가해서 자신의 이름을 가진 상대의 체취를 맡을 수 있는 세계관의 젊토니피터 보고 싶다. 자신이 토니에게 각인된
“나, 그대를 잡을 수 있어요. 먼저 다가갈 수 있어요. 이름을 부를 수도 있어요. 아니, 부르고 싶다고 생각해요. 유우, 이번에는 내가 그대에게 고백하는 거예요.”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SHK_miztanya

넌 내 이름을 아무렇게나 팔고 다녔어. 그러면 내가 다시 너에게 연락할꺼란걸, 알고있었으니까. 그리고, 넌 L.A.에 있는 파티마다 돌아다녔지. 넌 내가 어느 한 곳에는 있다는걸 알고있었으니까. #Edan
여러분 저도 제이름을 서치해보고 싶어요... 제이름 언급해서 저에게 하고싶은말을 써주신분들중 한분께 염색약 드리는걸로 할게여 한분만 계시면 그분드려요!
태오 건물 장난 아니구나. 역시 건물주ㅠㅠㅠㅠㅠㅠ 화웅에게 레전드 히어로 되는 법 듣고 이름을 바꾸면 되는 것인가 하면서 이름 고르는 태옼ㅋㅋㅋㅋ 역시 간지나는 건 봉황((((
일리아크로 포카포카.. 폭가폭가한 거 보고십다. 새하얀 백합꽃 한 다발 꺾어와서 아크에게 안겨주는 일리움.. 고마워, 일리움. 눈부시게 활짝 웃으며 자신의 이름을 불러오는 아크를 마주한 순간. 일리움의 영 달콤하지만
아니요, 명예로운 이름을 찾아서 당신에게 줄 수 있을 때까지는 안돼요. #동석알버트
내 딸에게 네스호 괴물 이름을 따서 별명을 지었어?! - 영화 브레이킹 던 part 2 中
실례. 염치도 없이 격해지고 말았군. 그럼 밝혀도 괜찮으려나, 미스. 당신에게 주어진 운명. 당신의 목숨을 구하고 있는, 그 영령의 이름을.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U0_0_

이름을 지는 게 짐이야? 이름을 지지 않으면 더 자유로워져? 가진 게 없는데 자유로울 수 있을까? (묻는 목소리엔 확신이 없다.) 나는 하는 게 없는데도 리리에게 쓸모있을 수 있어? 어떻게?
어려서부터 다들 나에게 동물이나 곤충이름을 외우는것은 쓸모없다고 했는데 나는 드디어 이 기억력을 마음껏 이용할수잇는 게임을 찾앗어 모두들 왕붉은점모시나비가 쓸모없다고 햇지
조선일보 기자들 이름을 하나하나 기억해야 겠네요 분명그들을 응징할 날이 올겁니다 1987년 백골단 에게 몽둥이로 맞아가며 피튀기며 애먼 국민들이 저렇듯 당해왔는데 정치색이라니 ㄱㅅㄲㄷ
나는 지배계층이 나에게 붙인 숫자대신 내 손으로 이름을 택했다. 넌 그들의 손에서 이름을 받았고. 그게 나와 너의 차이점이야.
역시 넌 내마음을 많이 차지하고 있었던거 같아. 이제 너의 이름을 부르고 트위터에 이렇게 너에게 하루 일과를 써보내도 트윗이 갱신되지도 않고 그자리에 너는 없겠지만 그래도 보고싶다. 이런 글이 너에게 닿을 수 있을까..사랑해 종현아
체스퍼가 여행도중에 본 새에게 내 이름을 붙여주길래 나도 체스퍼 닮은 고양이에게 체스퍼라고 이름 붙여줬다. 하하 이 노트가 후세에 남아서 정말 우리 이름으로 불리면 웃기겠는걸
이름을 기억해뒀다가 지르콘에게 알려줘야겠어. 고양이.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BTS_J_k_JM_V

그대에게 편지를 쓰는 날에는 머릿속이 터질 정도로 생각이 많아져서, 나는 편지에 무슨 내용을 써야 하는지 알 수 없어져요. 쇼이센. 그래서 나는 그대의 이름을 몇 번이고 적어버린답니다. 쇼이센, 쇼이센 유우.
고향에 동물친구들이 많이 있어 양,소,돼지,개,닭 등등 양 중에 대장이 하나 있는데 성질이 사나워. 늑대와 싸워서 이긴 진정한 싸움꾼이지 대단한 녀석이야 난 그녀석에게 제우스라는 이름을 지어줬어 바람둥이기도 하거든
「가끔 엔도와 고엔지, 두 사람의 관계는 감히 넘볼 수 없다고 느껴진다. 하지만 마지막에는 꼭 내 이름을 불러주는 그들에게, 고마워해야겠다는 생각이 먼저다.」
연우 - 전에 마루와 같이 케이크를 사러 갔다. 마루에게 케이크를 골라보라 했더니 "이거랑 이거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종업원이 "이름을 말해주세요."라고 말했는데 마루가 "마루에요!!"라고...
안녕하십니까, 교국의 제인 오스리드 폰 하덴베르그라고 합니다. 실례가 아니라면 이름을 물어도 되겠습니까? (당신에게 마주 허리를 숙이며 작은 미소를 지었다.)
레위기 24:11 그 이스라엘 여인의 아들이 여호와의 이름을 모독하고 저주하므로 사람들이 그를 모세에게 데려왔는데 그의 어머니 이름은 슬로밋으로 단 지파 디브리의 딸이었다.
"엄마는 그 아기 코끼리에게 오래전 열병으로 죽은 아이의 이름을 붙여주었어요."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jej01228

깨지 않을것 같았던 꿈을 꿔서 지금 일어났다 그 여자는 자신이 꿈속 존재임을 정확히 인지 하고 있었고 자신의 이름을 알려주었다. 싸늘한 작업실임에도 등이 흠뻑젖은 채로 잠에서 깼다 누군가에게 말해봤자 개꿈이랄 뿐이겠지
레벤 광산에서 겔리메르가 안드로이드 또한 만들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위장용이었겠지만. 그런데 그들에게도 이름이 있더군요. 생각해보니 나에게도, 베릴에게도. 누가 지었을까요? 겔리메르? 그렇다면 무슨 생각으로 나에게 제논이라는 이름을 준 걸까요.
가끔은 내 머리에게 어떤 이름을 붙혀줄까 고민해보는데. 무슨이름이 좋을까나-
악마.. 삿된 것에게 당한 자는 거짓을 말할 수 없으며, 이름을 물었을 때 마이뉴라거 답한다고 합니다. 용언으로 재앙이라는 뜻이라고 들었습니다.
부와 명성을 추구해, 목숨 아까운 줄 모르는 모험자들의 대열에 합류하여, 길드에 이름을 등록하고 진격 앞으로. 손에 든 칼 한 자루로 바닥부터 기어올라, 마침내 이룬 것은 몬스터에게 습격 당하려던 미소녀와의 만남.


이름은

두근두근 문예부. 그의 이름은... 그는 이제 4명의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아질거야./흐뭇
범인류사는 2017년을 통해 종료했다. 나의 이름은 보다임. 키리슈탈리아 보다임. 7명의 크립터를 대표해, 그대들 칼데아의 생존자에게, 아니. 지금에 와선 구인류, 최후의 수명이 되고 만 그대들에게 통달한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156SEN

저희에게 애칭이 있으면 그게 더 이상하죠.. . 그쪽에게 이름은 처음 불려 보는 거죠? 신기한 기분이네요.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누군가가 나에게 거짓말을 했어. (내 이름은 테일러, 탐정이죠.)
통신쟁이들에게 공포의 이름이 하나 있는데 그 이름은 바로 EXO. 이 아이돌이 공연하러 무대가 있는 장소에 나타나면 그 지역은 평소 인구 1500명이든, 만명이든 평소보다 트래픽이 1500%이상 상승하고 장비 마비를 가져온다고
아닐세. 이런 자리에서 격식을 따져서 무엇 하나. 배가 고픈 이에게 음식을 주는 것은 당연한 것. 또래라 하였나. 흠, 그러고보니 아직 어려 보이는군. 내 친우를 사귀는 것은 늘 마다하지 않으니, 그대 이름은 무엇인가.
처음 뵙네요,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용 연 이라고 합니다. ( 당신에게 손을 내밀고 생긋 웃어 )
그래, 신들께 기도하나요? 신은 하나뿐이에요. 그리고 그 신의 이름은 죽음이죠. 우리가 죽음에게 할 말은 하나 밖에 없어요. '오늘은 안돼'
아아. 제 이름은 순향이라고 해요. 새싹 도깨비에요. (능력으로 식물을 키우며 당신에게 말을 해)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hasoonyoung

내이름은 주연 오눌도 이상한짓을하다가 두명에게 블언을 당햇가
좋아! 정말 간단하게 주먹밥 같은 거라도 먹어! (당신의 결심에게 박수!) 그래? 보통 무슨 생각을 하는데? 하늘이 무너질까, 하는 생각? (키득 웃으며 고개를 기울인다) 내 이름은 담하, 라고 해!
이 아이는 비비입니다. 남친에게 깜짝 선물로 입양해온 아이인데 남친이 강아지털 알러지가 있는걸 알게 됐습니다. 새로운집으로 보내야하는데 도와주실분 있나요?이름은 세훈이고요 나이는 23살입니다. 집안일도 잘해요
그래..... 내 이름은 유다. 그렇게 귀찮게 구는 인간들에게 밝히면 직빵인 이름이지.
그렇지, 그리고 편의점 앞의 자판기 역시 코인을 이용한다네. 코인의 이름은 '일루코인'이라 불러주게나! 자정에 모두에게 3개 씩 나누어주겠네.
봉인의 열쇠여, 그대와의 계약을 원하는 자가 여기에 있다. 소녀, 이름은 사쿠라. 열쇠여, 소녀에게 힘을 부여하라. 레리즈!
왜 남자아이의 생식기 이름은 거리낌 없이 말을 해도 되고 여자아이의 생식기 이름은 거의 금기시 되는걸까. 어릴 적부터 그런 상황을 통해 남성에게 우월감을, 여성에게는 위축감과 성은 숨기고 부끄러운 것이라고 심어주는 것 아닐까.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deremas_info

누군가의 장난인 게 틀림 없어. 누가 우리에게 이러느냔 말이야? (투덜거리다가) 어, 난 괜찮아. 그리고... 내 이름은 오페라야. 오페라.
으하항, 아저씨 안녕하세요~! 모두 아저씨에게 집중되어있는 순간 후다닥 자기소개하고 끝낼래! 으하항, 난 스물 세살! 웃음천사지! 으하항! 아, 이름은 아나타와 에프야야! 편한대로 불러~ 다른사람들은 주로 프야라고 부르고있거든!
찬녀리가 지금 결혼한다는 것도 놀라서 엎어질 일인데, 상대가 우리 학교 신입생이라고? 미쳤네? 무슨과야? 이름은? 귀여워? 응? 찬녈아!! 과 사람들 이제 거의 절규하듯이 찬녈에게 물었고 찬녈은 유교과 변뱨켠이고 귀
처음에 설정한 이스의 이름은 이클립스였다. 메이즈에게 애칭으로 불리고 싶어서 본명 대신 애칭을 이름으로 소개했다는 설정에 나중에 반대로 본명으로 불리고 싶어서 안달나는 에피소드가 있었는데...빠른 결혼을 위해 그냥 이스가 되었다...
"과거, 하인들에게 백작이 시체라고 알려주었던 현자의 성과 이름은?"
아라는 바다를 뜻한다. 동우는 태어날 때부터 신분에 집안에 상황에 얽매여있던 자신과 달리 아이가 자유로웠으면 싶었다. 그리고 그 자유의 상징이 동우에게는 드넓은 바다였다. 이름은 알아서 지으라는 규만이었기에 동우는 아라라는
[청명을 닮은 사내가 고개를 가로젓습니다. "나는 가장 위험한 곳이 좋겠다. 그 위를 반석으로 하는 편이 나의 신민들에게 덜 위험할테니. 이곳, 홍류시를 도읍 장안으로 한다. 제국의 이름은 홍. 초칙은 보국안민이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cral08

나는 천사에게 구조되었다!!!!! 이 천사 이름은 김효종이야!!!!!! 💕✨💯‼️
여행와서 잠깐 만나는 인연이 아니라면.... 인간관계는 저에게 아무것도 없거든요. 늘 혼자니까.(그저 남 얘기해듯 툭 던지고는 싱긋 웃어보인다.) 호즈마, 씨군요. 물론이에요. 미월이에요, 미월. 본래 쓰던 이름은 최 은지지만.
(옅개 웃으며 가기전 몰골 그대로 온다.)내 왔소. 몸 안다치고. 꽤 좋은걸 본 것 같소. 이제 내가 그대에게 부탁할 차례요. 그대 이름은 뭐요?
유니콘 너에게 소중한 존재니까 쟤 이름은 소중이야
"..어서오세요." 손님은 다름아닌 규. 규는 휹에게 이것저것 질문하겠지. '이건 어떻게 써요?',이 '기구 이름은 뭐죠?' 하면서 물어보는데 휹은 사장이 보고있으니까 수치심에 얼굴 잔뜩 빨개져서는 막 쫑알쫑알 설명해줌.
요괴들에게 있어서 성룡의 이름은 절대로 잊을 수 없는 각인과도 같았다. 태어나면서는 어미를 두발로 자라서는 아비를 말을 익히고서는 친우를 글을 배우고서는 스승을 관직에 나아가서는 주인을 죽였다는 김성룡. 업보의 향기가 천
로어는 당신을 찾아내고, 당신은 로어가 된다. 내 이름은 로어, 내가 사실에게 이기는 그 날 까지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zelkova5279

이름은 모두에게 말해두는 게 좋겠지요...... (조금 상기된 얼굴로) 알니하르라고 해요.
제가 신차 진명 스포일러합니다. 프랑쨩은 섬머레이스 이벤트로 신챠에게 파파 라고 부릅니다. 사실 프랑케슈타인은 정식 명칭이 '프랑케슈타인의 딸'이라는 설정이지 이름은 없습니다. 그렇습니다. 신챠의 진명은....!
움직일 수 없다면 입이라도 움직여! 너의 특기를 잊었나? 실컷 나를 애먹이면서도 언제나 밉살스런 말만 해대던 그 입은 어디로 간 거야! 깨끗이 포기하지 않는 것이 너의 장점이다! 기억해내! 너에게 검을 맡겼던 바보 녀석의 이름은 뭐였지?!
하지만 채씨에게 한눈파는사이 별거하는남편이 . 회사로 찾아오는데 ...!!!그의이름은...존 서 ....(완벽한 서사)
먐미꾺꾺이보면서 나중에 코인세탁소 차려서 이름은 먐미네해야지했지만 먐미에게 생선맡기는것보다 위험한게 세탁한 이불이지 털 콕콕콕 정말 스튜핏한 생각이군
저도 자기소개는 해야겠죠. 바리스타에요. 요 앞 강변에 카페 있죠? 산조가 보이는. 거기에서 일해요. 카페 이름은, 스타티스. (빙긋 웃음 짓는 당신에게 마찬가지로 미소로 대답했다.)
사랑하는 김석진. 사랑하는 민윤기. 사랑하는 정호석. 사랑하는 김남준. 사랑하는 박지민. 사랑하는 김태형. 사랑하는 전정국. 그대들의 이름은 우리를 배신한 적 없습니다. 우리는 그런 그대들에게 보답해야 마땅한 그대들의 영원한 창이며 방패입니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zelkova5279

(천천히 턱을 쓰다듬기 위해 시도해본다) 멍, 멍, 개야. 네 언니에게 내 이름은 송솔이라고 알려주세요. 멍.
머리 같은 거 자르지 않아도 그냥 보겠습니다. 소용도 없는 것 같고. 이름은 뭡니까? 어차피 안부를 거지만. 저는 별로 좋은 성격이 아니라서, 당신에게 잘 해주지는 않을 겁니다. 기분 나쁘니까요. 그래도 괜찮다면...... 이제 그만 나오시죠.
총검맨들에게 쓸 이름은 놀랍게도 아직도 못정했다
너를 볼때마다 생각했었는데 어쩜 너는 이름도 김종현일까.. 이름까지 완벽하게 예뻐 소리내어 부를수록 좋았고 행복했어. 너의 이름은 나에게 영원히 사랑스러울테지만 아주 조금 슬프기도 할것같아.. 네가 많이 보고싶은 밤이다 종현아
(옆에 붙어오며 말을거는 그에게 걸음을 맞추면서) 15살이에요. 이름은 이영웅.. (걷다가 우뚝서서 그를 바라보며) 형은요?
"내 이름은 아인체이스 이스마엘" "여신님이 나에게 사명을 내려주어서" "난 여러분을 도와주며 사명을 꼭 이룰 꺼에요" "아참.. 나를 부를때는 편하게 아인 이라고 불러줘요?" #AIN
도겸이 태오 형사 라고 조조에게 말하는뎈ㅋㅋㅋ 예전의 나약한 이름은 버렸다 하며 매번 만나는 사람에게 개명한 것을 말해야 하는 조조라니ㅠㅠㅠ 그리고 그때마다 나약한 예전이름 버렸다라고 하는데ㅠㅠ 솔직히 말하고 나중에 흑역사 될지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JR_june68

자캐 이름은 렌이에요. 조니의 애인 이랍니다! 처음에 조니는 렌에게 감정이 없었는데 점차 사랑하게 된다는 설정이에요😀
내 이름은 니시키노 마키, 15세야. 장래에는 이 지역에서 종합병원을 운영하는, 아빠와 엄마를 이어서 의사가 될 예정, 지망은 뇌외과. 어른이 되면 매스를 휘둘러서 나에게 엄청나게 빠져버린, 네 머리속을 파헤쳐 줄게. 는 농담♪
“그 이름은 이미 오스왈드에게 계승되었어.”
언니와의 카톡에서 가린 이름은 셀럽분인데 그 셀럽분에게 인스타 디엠창으로 너무 많은 요구가 갈까봐 이름 가렸어요 😂 제가 개인사정으로 힘든 생활을 보내고 있는데 그 사정을 셀럽분께서 알고 찍어주신거에요 ! 빽녀로 오해 말아주세
[땅거미의 반지] 옛 황금의 마술 국가 우라실 그곳의 공주에게 수여되었다고 하는 신록색 반지 이 나라의 이름은 실전된 마술의 대명사이며 황의의 마술사는 그 탐구자이다. 이 반지는 몇 안되는 마술 유산의 하나이다.
예쁜 이름은 예쁜 사람에게 어울리지 나같은 인간한텐 금비단을 쥐어줘도 뭣도 아닐 것이라
마이클 코넬리의 캐릭터 해리 보슈의 원래 이름은 Hieronymus Bosch이며 15세기 네덜란드의 환상화가 히에로니머스 보슈에서 따왔습니다. 발음을 어려워하는 사람들에게 해리 보슈는 항상 어내니머스(anonymous)의 발음과 같다고 알려줍니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xevinka_x

내 이름은 스티브~오늘도 싸운다네~원하는 상대는 엔더 드래곤과 위더~현실은 좀비에게 맞고 스켈레톤의 화살에 몸이 뚫리지~내이름은 스티브~
너에게 알려줄 이름은 없어요.
선정자 케로베로스에게 선택된 소녀 이름은 사쿠라. 소녀가 진정으로 우리들의 주인의 자격이 있는가.
마지막으로 당신에게 걸었던 마법의 이름은, "여행을 떠난 당신에게 행운이 있기를" (Absorb, Bless You)
물었음. 무슨 일, 아. 제 이름은 어떻게 아세요? 맞아요, 박.., 챤녈? 네. 저를 아세요? 손님의 눈에 눈물이 또 고이는 게 보였음. 그에 찬이 화들짝 놀라 또 우려는 손님에게 설명을 함. 아. 제가 예전 기억이 없어요.
긴 빨간머리를 흩날리며,남자애들을 죽도록 때려주는 모습때문에.. 새로운 별명이 나에게 붙었지. ㅡ 그 이름은 '붉은 피바다 하바네로'.


이름에게

최후의 시 그것은 너무 아름다워 병사는 거리의 연인에게 시를 가르쳐주었다 이윽고 그 시는 사람에게서 사람으로 전해져 누가 지었는지도 모르는 그 이름 없는 시는 대륙 안에 퍼졌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95m92k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chickdanbi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jjh_516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30sang_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didam_m_v_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이름만 soyean199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