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믹스나인

류진이 마녀버젼으로 그려봤음요 다 잘어울려 류진is뭔들 #신류진 #마녀 #이밤이지나면 #믹스나인신류진
이 밤이 지나면 류진이 너무🙊🙊 #신류진 #믹스나인 #MIXNINE
류진아 모행 류진이 무대하는거 빨리 보9105😢 일요일언제와 #믹스나인 #MIXNINE #신류진 #JYP #이밤이지나면
희진이 이밤이 지나면 한다!!!!! #믹스나인 #MIXNINE #믹스나인_11회본방사수 #전희진
믹스나인 이 밤이 지나면 노래 좋당
#믹스나인 #MIXNINE #믹스나인_11회본방사수 #김현진 첫무대라서 다행이다. 조금만 늦었으면 어두워서 사진도 못찍었겠지 ㅜㅜ 현진이 구르는순간에 터널 아아! 이밤이 지나면 1등 축하축하!
JTBC 'MIXNINE' - "Like a Star" Music Video (Shin Ryujin) JTBC '믹스나인' - "이 밤이 지나면" 뮤직비디오 (신류진) #Ryujin #ShinRhujin #Rhujin

이 밤이 지나면 믹스나인 신류진 김현진 MIXNINE 신곡 배틀 Rhujin_with_sb

#이밤이지나면 우리 류진이 부분,,! 스트리밍💕 #믹스나인 #신류진


신류진

11회 | 김현진 or 신류진? <이 밤이 지나면> 팀의 개인 1위는? [신곡 음원 배틀 - '이 밤이 지나면'] 김현진 or 신류진? <이 밤이 지나면> 팀의 개인 1위는? [빛나는 소년X소녀에게 투표하기]
11회 | 김현진 or 신류진? <이 밤이 지나면> 팀의 개인 1위는? [신곡 음원 배틀 - '이 밤이 지나면'] 김현진 or 신류진? <이 밤이 지나면> 팀의 개인 1위는? [빛나는 소년X소녀에게 투표하기] ▶


김현진

류지뉴ㅜㅜㅜㅜㅜ이밤이 지나면에서 2위여 ㅠㅠㅠ솔직히 보컬쪽이 더 돋보이긴했는데 김현진분이 너무 이쁘고 목소리가 잘어울렸음
수진이 여자 전체 1등임 이밤이 지나면(김현진)-512점 Hush(정하윤)-472점 Dangerous girl(이수진)-600점


MIXNINE

이 밤이 지나면 เพลงเพราะนะ ฟังได้เรื่อยๆ เพลินมาก #MIXNINE


신곡

11회 | "데뷔조가 왜 이렇게 많아ㅠㅠ" 최고 인기! <이 밤이 지나면> [신곡 음원 배틀 - 소녀] "데뷔조가 왜이렇게 많아ㅠㅠ" 최고 인기! <이 밤이 지나면> [빛나는 소년X소녀에게 투표하기] ▶

11회 | 곡이냐, 베네핏이냐! 이수민의 선택은? [신곡 음원 배틀 - 소녀] 13명 중 4명은 다른 곡을 선택해야만 하는 <이 밤이 지나면> 조! [빛나는 소년X소녀에게 투표하기] ▶


GIRL

First song revealed wasHUSH SecondDANGEROUS GIRL Third 이밤이 지나면
개인적으로 여돌노래중에 선공개때부터 dangerous girl 제일 좋아, hush는 생각보다 괜찮다. 마지막은이밤이지나면 별로야..


RYUJIN

이 밤이 지나면 team 1. Hyunjin 2. Ryujin 3. Heejin


우린

171219 프레스콜 HQ #레오 #택운 #빅스 #VIXX #LEO #더라스트키스 #택돌프 이 밤이 다 지나면 우린 안녕이지만 너의 그 미소가 미칠 듯이 나는 그리울 거야 /처음 만난 날처럼
잌ㅋㅋㅋㅋㅋㅋ이밤이지나면 우린 절친이 되어있을거예여(빻


믻나

????????믻나인 이밤이 지나면 긍지님이 작곡이야????????? 진짜로??????

이 밤이 지나면 믹스나인 신류진 김현진 MIXNINE 신곡 배틀 Rhujinb

아니 뭐야 맞잖아??????? 믻나 이밤이지나면 프로듀서 정긍지님 맞습니까????????작곡했다고?????
믻나 이밤이지나면 작곡 정긍지가 했다는 사람 나와 본방까지 챙겨봤는데 Mc몽이 뭐야 나와


것처럼

* 해가 지면 밤이 오는 것처럼, 시간이 지나면 계절이 바뀌는 것처럼. 당연한 듯 내 곁에 있어 줘


RAP

My rap part in 이 밤이 지나면. Why did my ‘uh’ sounds wrong though.


하비누아주

이 밤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지 반짝이는 햇살과 살랑이는 아침 바람과 함께 #하비누아주 - 이 밤이 지나면
길고 기나긴 어둠 나 홀로 외로움을 견디네 나를 바라봐주질 않는 너의 눈빛을 그리며 많은 날들을 함께했던 우리 인연은 여기까지인가 이 밤이 지나면 우리 사랑했던 그때로 돌아가 #하비누아주 - 이 밤이 지나면


CRY

So you don’t cry for me 세월 지나도 난 변하지 않아 And then I cry for you 이 밤 지나면 이젠 안녕 영원히 (우리동네 음악대장 - don't cry)


밤만

이 밤이 지나면 또 다시 언제 그랬냐는 듯 검을 들테니, 이 밤만은 그들의 잔해를 끌어안고 스스로를 질책할 것이다. 용병으로서 살아가는 한은 끊임없이 이러한 밤을 반복하게 되겠지. -B
나갈 수 있을 거야. 그렇지. 다섯 밤만 지나면? ...긴 밤이 될까?
누가 잠깐ㄴ 멘탈을 살짝ㄱ 톡 건들고 갔죠! 힛ㅅ 이제 이밤만 지나면ㄴ 3일째 못자는 중이랄까 흫ㅎ
지짜 우리 지녕이 인형이다 인형이야😘 예뻐요 배지녕!!!! 오늘 밤만 지나면 낼 애기본다 😭😭😭 모두 꿀잠 주무세용 꿈에 꿀귀 지녕이 나오면 좋겠다💘 #진영 #배진영 #워너원


이 밤이 지나면

오늘 지나면 낮과밤이 바뀌는날ㅋㅋㅋ 드디어 방학ㅠㅠㅠ맘놓고 에오쉴정주행 다해야지~룰루
이 밤이 지나면 백현이의 세상은 다시 두렵지 않을거야. 다정으로 가득 찬 내 우주야, 사랑해.
밤이 지나면 영원의 시간 속으로 다시는 헤어지지 않으리. 그대와 나 처음부터 그래야 했어. 김윤아, 미저리

이 밤이 지나면 믹스나인 신류진 김현진 MIXNINE 신곡 배틀 rhujin_flower

겨울에 눈이 내리지 않을 거라는군. 괜찮지? 낮과 밤의 순서가 뒤집혀도 이틀만 지나면 너는 그 밤이 그 밤같이 곤하게 잠이 들고. 바닷물이 따뜻해지고 꿈이 미지근해진다. 너는 곧 잊혀질 거야. /김행숙, 두 개의 바퀴
171106 미디어 쇼케이스 다시 또 긴긴 밤이 지나면 #세븐틴 #에스쿱스 #최승철 #SEVENTEEN #SCOUPS
네 알겠어요 시간이 너무 빨리 가네요 아름다운밤이 되었네요 오늘만 지나면은 내일은 주말이네요 ㅎㅎ
슬픔💦의 케이팝 플레이리스트 이 밤이 지나면 잊어버리지 마 그댈 보는 내 모습이 초라해지지 않게 oh baaabyyyy
유이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단 나는 그렇네~.. 기분나쁜 밤이 지나면 기분나쁜 아침이 오겠지...짜증나..♪
직캠돌려봤을때 스바미랑 이밤이지나면이젤루좋앗는데 베네핏뭐같이주면박살낼거임
밤 12시 지나면 아침이 되기전까지 정신줄 나간 상태로 돌아다닙니다. 간혹 말도안되는 이상한 아무말을 해도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밤이 지나면 단 하루밤 밖에 없을거다]
이밤이 지나면 내일이 오겠지 너도 같이 오면 좋겠다.•°
그때는 매일매일 밤에 빌었던거같다 생각좀 안나게 해달라고 결국은 시간이 지나면서 잊은 것 같다..
오늘 밤이 지나면, 너는... ...자유?
몇 밤이 지나면 어른이 되요?
#태형자랑건 오늘 우리 태형이 생일이니까 딱 오늘까지만 선입금으로 받겠습니다!!!! 오늘 밤 11시 59분이 지나면 일반 입금입니다!!! 선입금 하시고 최고존엄 랜티큘러 카드 받아가세용 ☺️
안녕하세요 전 랩몬인데요. 제가 두번째 활동도 하고 아미들 만난지 백일도 지나면서. 그냥 생각이 많아져서. 그래서 곡을 준비했어요. (정국 톤으로.) 오늘 밤. are u ready 4 something?

이 밤이 지나면 믹스나인 신류진 김현진 MIXNINE 신곡 배틀 crazypooh88

이밤이 지나면 조 의상
어두운 밤이 지나면 밝은 아침도 있듯이, 알아서 내일이오면 밝은 빛이 비추니, 걱정은 하지 말아줘 - Tomorrow -
이밤이지나면으오 몰린 이유가 잇엇내 딴 노래가 넘 구려
나는 새벽이 가장 좋아 새벽은 밤도 아니고 아침도 아닌 시각이지만, 새벽을 지나면 빛을 볼 수 있잖아
ㄷㅂ~ 이 밤이 지나면 히진현진류진 다 같은 팀이야 ㄷㅂ~
얼굴이랑 갭이 좀 잇지만 아니, 얼굴때문인가? 쨋튼 고백 한번안받아봣습니다 5년만 더 지나면 마법사 할수잇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웬디 (나름) 착해서 밤에 밖에는 추우니까 구석에다가 눕혀놓을거같애여
아 그리고 노바디벋츄도 정말 십구스러운 곡임 .. 폭신하고 네모난 잔속에서 ... 섞이고 ... 있을거야 .... 오늘 밤이 지나면 ... 유 .. 메잌미 크레이지 ..

오늘 밤이 지나면 ,, , ,나는, 없 다 옭아 매는 사슬 막다 른 길 오늘 밤이 지나면,, ,, ,,, 나는, 자유 슬픔 도 눈물 도 없는 세상 에서 우리 다시 만나리,, , 오해도 편견도 없는 세상에서,,, ,,, ,,, ,,
(밤이 지나면, 함께 밖으로 나가기로. 그리 정하고.)
급식기 밤 10시에 맞춰놓고 그 다음은 새벽 4시로 해놨는데 나의 예상 정확했고 우루룽이 배고프다고 깨워서 보니 3시58분이었다 😊 며칠 지나면 이제 나 안깨우겠지ㅋ 급식량도 내가 줄때보다 훨 많게 설정해놨는데 그걸 다 먹네 ㅋㅋ
이 밤이 지나면 조금은 덜할까 아님 더 지옥 같을까 조금 더 노력하지 않음을 탓해야 하는 걸까 아님 타이밍을 놓쳐버림을 탓해야 하는 걸까 그저 폭풍이 가라앉길
이 긴 밤이 지나면 떠오를 태양이 사랑의 꽃을 싹틔우는 그 눈동자 어느 새 내 맘에서.. 활짝 피었네~
(당신의 말을 듣고 고개를 끄덕인다.) 아마 오늘 밤이 지나면 사적인 질문을 할 시간은 점점 줄어들 것입니다. 그 전에 당신이 원하는 정보를 충분히 수집할 수 있기를.
2017.08.26 #사의찬미 커튼콜 김우진 #김경수 배우님 불가피한 선택 유일한 길 오늘 밤이 지나면 나는 없다

이 밤이 지나면 믹스나인 신류진 김현진 MIXNINE 신곡 배틀 sinryujinie

이 밤이 지나면 난 떠나지만 당신은 여기에 머물러 계세요. 어쩌면 새벽이 오지 않을지도 모르잖아요.
허우어..늘봄님..밤이 지나면 아침이 오는거에요..그러니 늘봄님 모멘트도 아침같이 밝은..아니 그건 다 상관없고 저는 올빼미형 인간이라 밤이좋아요 이건 늘봄님이 저를 좋아하고 저또한 늘봄님을 좋아한다는 그런 의미인거같아요(아무말)
이밤이 지나면 방출멤버 이수민-)허쉬 이하영-)댄걸 신지원-)댄걸 이지은-)댄걸
이밤이지나면 노래 좋을 것 같긔
이 밤이 지나면 할 때 쫌 졸았어요. . .
이밤이지나면 넘 혼자 쩌는데??
이밤이 지나면 엠씌묭 노래였냐고요...

지금 이밤이 지나면 고른분들만 나오능거 마 죠ㅇㅅㅇ
저는 이 밤이 지나면 ㅠㅠ 계속 허리 아파서 허리 부여 잡고ㅠ있었는디 ㅠㅠ
이밤이지나면이 발치몽꺼엿구나 ㅡㅡ
이 밤이 지나면 방송! 화이팅!
머지 원래 이수민 이 밤이 지나면 아녓음???
VOTE 이 밤이 지나면 9. kim minju 106 8. baek byeonju 172
그냥 뭐랄까 이밤이 지나면 ? 들어봤는데 기억에도 안남...

이 밤이 지나면 믹스나인 신류진 김현진 MIXNINE 신곡 배틀 HEEJIN_TH

이 밤이 지나면이 제일 별론데?? 너무 무난했음;
다시 한심한 저녁이 지나면 밤이 오겠지. 오늘은 달이 뜨지 않았으면해. 신경질나. 쓸데 없이 빛나고만 있으면서, 자기가 뭘 안다고.
덴져러스걸 생각보다 별로라 놀라는중... 허쉬 ) 이밤이지나면 ) 덴져러스걸 순이다 아 근데 허쉬에서 묺희 랩하는거 진짜 랩 첨하는 사람같아서 쩜 웃음남...
허쉬였나 이 밤이 지나면 프로듀서들 있는데도 알네덥이고 막...이쯤되면 알네덥 와쥐 공동제작이 아닐까




이 밤이 지나면 믹스나인 신류진 김현진 MIXNINE 신곡 배틀 kkorikim921

이 밤이 지나면 믹스나인 신류진 김현진 MIXNINE 신곡 배틀 For_rhujin

이 밤이 지나면 믹스나인 신류진 김현진 MIXNINE 신곡 배틀 loona97line

이 밤이 지나면 믹스나인 신류진 김현진 MIXNINE 신곡 배틀 Be_Daffodil

이 밤이 지나면 믹스나인 신류진 김현진 MIXNINE 신곡 배틀 _PerfectPoet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