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다린다

서로 전화를 받아 주겠다는 암묵적 약속. 하지만 그런 룰을 언제나 지키는 건 마음을 갖지 못한 사람만의 몫. 기다린다. 기대한다. 포기한다. 다시 초조해 한다. 기다린다. 미쳐간다. 이 모든 것은 혼자서 한다. 사랑을 말하다.
서로 전화를 받아 주겠다는 암묵적 약속. 하지만 그런 룰을 언제나 지키는 건 마음을 갖지 못한 사람만의 몫. 기다린다. 기대한다. 포기한다. 다시 초조해 한다. 기다린다. 미쳐간다. 이 모든 것은


마음을

어쿠스틱 콜라보 - 사랑한다 말할까봐 처음 그대를 본 순간 슬픈 내 사랑을 난 알았죠 이뤄질 수도 이뤄져서도 안될 혼자만의 슬픈 마음을


영원한

너를 사랑하는 혼자만의 사랑이라도.. 내 맘 하나 가득 소중한 모든 것인 것을.. 너를 사랑하는 혼자만의 사랑이라도.. 시들지 않는 영원한 것을.. #JIMIN
너를 사랑 하는 혼자만의 사랑이라도 시들지 않는 영원한 것을
그렇게 사랑은(IU) _너를 사랑하는 혼자만의 사랑이여도 시들지않는 영원한 것을 #느루캘리 #그렇게_사랑은


수는

속으로는 기억도 나지 않은 것처럼 그렇게 애타게 붙잡았던 혼자만의 사랑을 다시 체념하며 지워냈지만 그래도 부정할 수는 없었다. 나의 청춘은 안타깝게도 너였다.

혼자만의 사랑 기다린다 마음을 영원한 갖지 사람만의 룰을 moonlight_tan

혼자만의 사랑 시작하는 권. 황은 얘가 예전처럼 굴지 않으니까 괜히 서운하고. 엱빉이 이제 어른 됐다고 형이랑 안 노는 거야? 서운하다. 장난식으로 이렇게 말하면 권 무덤덤한 표정 지으면서 웃겠지. 아, 형. 내가 언제까지 형이랑만 놀 수는 없잖아.


행복하고

몰래한 나혼자만의 사랑이지만 그녀가 행복하고 좋은 나날들로 내년이 지나갔으면 나도 행복하겠어
그럼 윤우주가 사랑을 하게 되면 지켜봐줄게. 되도록이면 행복하고 즐거운 사랑만 했으면 좋겠지만-. 아픈 사랑을 하게 된다면 그 사랑이 혼자만의 사랑이 되지 않도록 기도해줄게. 그건 괜찮지?


것인

너를 사랑하는 혼자만의 사랑이라도 내 맘 하나 가득 소중한 모든 것인 것을~..


혼자만의 사랑

내가 참 못나서...흐흐흑... 가질 수 없는 사...랑이 서러워도 혼자만의 사랑이... 슬퍼도... 고마운 그대여... 미안한 그대여..흐ㅜ흑 사랑합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은 가까이 있고 너에게로 가는 길은 너무나 멀어 그 동안 수없이 저질렀던 혼자만의 착각 /이영혜. 빗방울 사랑
흔한 사랑얘기 나는 너무 어려워 혼자만의 상상이니까

그랬으면 좋겠어요. ( 그렇지 않겠지만. 당신의 이은 말에 잠시 고민을 하다 고개를 살짝 끄덕였습니다. ) 있죠. 연이 혼자만의 사랑이어도요.
짱이죠,,이 핸드폰에 제 팬픽들 없어서 아쉽지만 진짜 다 좋아요,,,,기미나님이랑 녹차님 제 존잘림들..(혼자만의 사랑
마녀는 누구나 이상한 사랑을 한다는 전제가 작품 전반을 관통하는데 이것이 마녀 혼자만의 문제가 아니라 주변인과 사랑을 아울러 짚어지는 부분이기에 더 찬란하고 마음이 아프니까 꼭 같이 봐주시길..
참치님....저 혼자만의 외사랑이었나요...?
#자캐의_첫사랑_유무 리온- 리비오 유진- 사귀는건 해봤어도 진짜 사랑이라고 깨달은건 이졸데 아서- 슬랙 지아- 현재 남친없음 민우- 주혁이,,? 에인저- 마법의약 수업때 옆에서 같이 수업들었던 애를 아주 소소하게 좋아하다 혼자만의 추억쯤이 되어버림
맞아요,,,,미자들의 연애스타일은 몬가 말못하고 나혼자만의 끙끙앓는 사랑앓이 느낌인데 울 구오즈같은 으른들 연애는 내가좋으면 좋은거야 부딫혀보고 안되면 바로꾸금플이라 너무 좋구요,,,,,(
어 이츠키슈 빨리 울어봐 너 혼자만의 사랑이라 착각하면서 빨리 울으라고;

혼자만의 사랑 기다린다 마음을 영원한 갖지 사람만의 룰을 exo99sisung

와 졸업식이 올해였니 정국아...그랬니? .... 그래도 성인이니까 나 혼자만의 사랑 괜찮다고해죠
나 혼자만의 외사랑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 그래서, 나는 포기해야 할 것 같아요. 나는 그만해야 할 것 같아요.
시방 세훈이사진보고 흐뭇흐뭇 하구이쓰니까 친구들이 나도 연애하녜 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있찌... 혼자만의 사랑 ...😎
이번 연말에는 내가 호감을 갖고 있던 사람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 그치만 나 혼자만의 사랑인 것 같다..
존잘님의 42도 정말 좋아했지만 존잘님 그림의 분위기를 너무 사랑했어서 더 아쉬운듯... 언젠가... 다른 그림도 트이타에 많이 올려주세요.....ㅠ........ 행복하시길......(혼자만의 질척거림......... 오졌다........
짝사랑과 외사랑의 차이는 둘 다 나 혼자만의 외로운 사랑이지만 짝사랑은 나 상대 모르게 혼자 애태우며 하는 사랑이고, 외사랑은 어떤 경유로든 상대가 내 사랑을 알고 있도 알면서도 외면하는데 여전히 좋아하는 것. 쭈
누군가를 연모한다라.. 그니까 사랑 말이지? 음 누군가를 사랑하는건 로멘틱하다 생각해. 하지만 역시 혼자만의 짝사랑은 좀 슬프다 생각하지만 말이야

붙잡지 말껄그랬어 왜 이렇게 나혼자 아파 난 항상 너만의 장미가 되려던 내맘을 아니 이제 조각난 사랑의 마침표가 되었다는걸!
가끔 그 쓰린 맛이 얼마나 울궈졌나 손가락 찍어 맛보는 것 오지 항아리에 담아 세월을 묵히며 눌러 두는 게 아니라 가끔 휘저어 그대 일상을 뒤집어 놓는 것 혼자만의 가슴속에 간직하는 건 사랑을 잃어버리는 것 가끔은 확인해 봐야 하는 것 조성심
너무 오랜 헤어짐 뒤의 만남이지만, 열렬했던 사랑에서 평범해져버린 저 혼자만의 넘치는 행복이였지만, 비록 당신은 제가 누구인지 모르지만 여전히 참 기쁘네요.
닥쳐. 핏물섞인 타액을 뱉어내었다. 다이너모가 날아들어 저를 부축해줬으나 제지시켰어. ..아껴둬야 해. 저놈에게 제대로 한 방 먹일 에너지도 부족한 마당에. 사랑? 웃기지 마. 너 혼자만의 착각이겠지.
둘이 하는 사랑에 혼자만의 이별이 있을 리가 있을까.
이거 그거네 욕망의 불꽃 질투의 화신 아내의 유혹같은 제목을 가졋을 것 같은 막장 드라마 메인 커플(이었는데 뒤로 갈 수록 앞에 계신 분 비중 사라지고 뒤에 계신 분은 다른 사랑을 만나 혼자만의 해피엔딩을 맞는)
내가 언제 님을 치려햇다고 솜방맹이인데... 님이야말로...ㅜㅜ 매일 밤 아셀보면서 혼자만의 사랑은 하고싶지 않다고 생각하다니ㅠㅠㅠ
아ㅠㅜㅜㅜㅜㅜㅜ뱀파이어ㅜㅠㅜㅜㅜ 사랑ㅠㅜㅜㅜㅜ 인간 카즈마피 먹고싶은데 카즈마 아프게 하는게 싫어서 자기 피를 마셨다는... (혼자만의 뇌피셜
아이가 혼자만의 힘으로 할 수 있는 일은 그리 많지 않지만, 그 중에는 어른들이 결코 할 수 없는 것들도 있지. 현실적인 걱정이나 애매한 확신따위의 불순물이 섞이지 않은 그 날의 사랑 고백은 수 억 년이 지나도 빛을 잃지 않을거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