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생겼다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기적의 왕자님 난 박효신 잘생겼다
좀 복잡해 걱정할 게 너무 많고 또 다가올 마감이 걱정이 되고 머리는 터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다스 뮤지컬 "박효신 잘생겼다"
그대를 처음 본 순간 숨조차 쉴 수 없었어 그 이름만 속삭여도 내 세상은 박효신 잘생겼다
위대함과 바꾼 죽음 만족하시나 실수인가 계획인가 당신의 그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violet2004

하.... 박효신.... 하아.... 잘생겼다 ......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네가 춤 출때 난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동경 부를때 제일 잘생겼다....
Σ٩(ㅇДㅇ)۶{박효신 잘생겼다)
하늘이 푸르고 사과는 빨갛고 비행기는 빠르며 박효신은 잘생겼다
이제껏 나 살았던 인생들 모든 걸 다 의심했던 순간 태양처럼 다가온 박효신 잘생겼다
추억은 사랑을 닮아 난 자꾸 돌아보겠죠 그 곳엔 아직도 박효신 잘생겼다

어쩌다 걷다가 힘이 들 때 날 일으켜주던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은 얼굴의 신이다! 박효신은 이승에서 제일 잘생겼다!
유난히 맑았던 하늘 날 웃게 한 박효신 잘생겼다
나 이곳에서 꿈을 꿨지. 너와 함께. 이젠... 절망을 만들어냈네, 너 같은 괴물과 함께. 찬란한 꿈은 깨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두렵고 저주스런 죽음을 그녀는 사랑했네 깊은 어둠 속 그 안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이 오래된 노래는 무엇일까? 박효신 잘생겼다.
너와 손을 잡고서 너와 발을 맞추며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jamsil_water

밤 바다의 깊은 신음소리가 저주를 부르고 박효신 잘생겼다
나는 장조 나는 단조 나는 화음 나는 박효신 잘생겼다
또 다른 변명도 이제는 늦었다는 걸 알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아는 걸 써, 톰. 「박효신 잘생겼다」 Story of handsome Parkyo (제보)
얼마나 잔인한 인생 의미없는 세상인가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잘생겼다 효 신 잘 생 겼 다
...앤... 무슨 생각 해? 박효신 잘생겼다.

모든 것은 나로부터 비롯되었다 부정하는 입덕에서 깨고싶지 않아서 언젠가부터 깨달았다 어렴풋하게나마 내 본진이 되어있는 박효신 잘생겼다 (제보)
너는 나의 신전 너는 나의 사과나무 너는 나의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내가 네 안에서 지친 네 몸 쉬게 하고 박효신 잘생겼다
아는 걸 써, 톰! 박효신이 잘생겼다고!


겨울소리

오늘의 찐디 추천곡은요!!ㅎㅎ 따뜻한 가사와 멜로디가 너무 예쁜 박효신선배님의 겨울소리입니다ㅎㅎ 1등이라 들어보신분들 많겠지만!! 너무좋네용ㅎㅎ #찐디
감사합니다♡ #레베 #박효신 #겨울소리 #화이팅 #👍
[속보] 겨울소리 자주 들을수록 행복지수 높아져.... '박효신 목소리로 세계구원' 플랜카드 곳곳에 걸리고 있다
외국 가수중에 해리스타일스라는 가수 있는데 노래 좋은거 많아! 키위랑 사인오브더타임도 좋고 글고 태민 굿바이랑 박효신 야생화랑 기프트랑 겨울소리도 좋고!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whereiskyo_

박효신 (Park Hyo Shin) - 겨울소리 (Sound of Winter) (Teaser) 갓효신 대장님 오십니다... 2018.01.01. 0:00 #박효신 #겨울소리 Leading K-POP Wave CJ
별이 떨어지는 작은 창밖을 보다 잠들지 못한 밤 나를 달래보다 길었던 가을의 내겐 첫 눈 같은 밤 뒤늦은 나만의 겨울이 온 거야 얼룩 하나 남지 않는 별이 가득히 내린 길을 나 혼자 이렇게 걷고 있어 박효신 - 겨울소리 中
박효신 겨울소리 들어주세요.. ..
[이벤트] 가수 박효신의 "겨울소리" 가 차트 1위를 달리면 헤더를 만들어 드립니다 (참여도가 높으면 상품을 하나 더 걸겠습니다) 스밍 인증 해주시면 당첨될 확률이 더 올라갑니다 위로를 가득 품은 겨울소리 듣고 새해 선물
이번 곡 겨울소리는 박효신이 작사와 작곡을 했다는게 너무 인상깊다 정말 본인이 정말 하고싶은, 들려주고싶은 노래를 만들었고 정재일은 그걸 도와 완벽한 반주를 만들어 이 노래가 되었다는게.. 진짜 글러브 이 한식구 영원했으면
박효신 겨울소리 노래 넘좋은데 다른목소리로듣거싶다.
다시 태어난 겨울소리 따라  부르는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기를  /박효신•김이나, 겨울소리

박효신 겨울소리 노래가 존나 긴데 빠져들어
깊은 밤 나의 노래가 어디선가 잠든 너를 안아주길 눈 감으면 나의 품에 네가 있어 Sleep in white - 박효신, 겨울소리
박효신 겨울소리 너므 좋아... .
박효신의 겨울소리나 숨 추천드려요! 특히 겨울소리는 가사가 진짜ㅏ 예쁘더라구요


아이유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MXM - 일단 나와 엑소 - 첫눈 뉴이스트 - Love Paint 악동뮤지션 - DINOSAUR 멜로망스 - 선물 볼빨간사춘기 - 썸 탈꺼야 워너원 - 갖고싶어 아이유 - 밤편지
제가 좋아하는 가수는... 박효신... 아이유... 비원에이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는 뭐,, 박효신님,, 아이유님이랑,, 뭐 비원에이포 정도..?ㅎㅎ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whereiskyo_

171125 MAMA 베트남 #배진영 좋아하는 가수요? 음 .. 저는 박효신, 아이유, 악동뮤지션 .. 그리고 배진영^^77
일코용 답변 누구 좋아해? - 음... 악뮤,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워너원 ^^
약간 그거ㅋㅋㅋ생각나 박효신 ☆n시t127☆ 아이유 좋아해라고 하면 덕후 아닌거 같지 않냐는 글 ㅋㅋㅋ 나... 파이브 ☆딥블아☆ 빨간맛 좋아해
박효신,, 아이유,,,,그리고 nct127
박효신 아이유 엔시티127
박효신 아이유 뒤에 데이식스 넣어도 되나 왜냐면 데식은 진짜 노래 좋아서 어색함이 없어보임 이런 생각하는게 이미 진성인가 근데 진짜 좋지 않나요 데식
박효신, nct127 그리고 아이유

박효신, 아이유,.. . . . 임재범(고해아님)
좋아하는 가수 아이유 박효신 악뮤 (ㅇㅇㅇ) 이렇게 말하라는거 진짜웃기고 좋은데 트와이스를 조아하게 된 이후로는 유머가 아니게 되었음 ; 대중가수셔요
너 가수 누구좋아해? 어? 나 박효신..아이유...볼빨간사춘기도 좋아하구 그리고 엔시티127
음... 악뮤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 DREAM(((((((((((
누구 좋아하세요? 저 박효신 아이유 JBJ요


기억나는

오늘 기억나는 십덕멘트5 박효신 꿈이 뭐예요? 관객 부사관이요 박효신 아..군대? 관객 네 박효신 왜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기억나는 십덕멘트1 관객 스튜어디스가 꿈이에요 박효신 비행기 같이 타면 좋겠네요(?) 관객 네 저도 만날 수 있음 좋겠습니다 박효신 땅콩 많이 주세요^▽^~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whereiskyo_

오늘 기억나는 십덕멘트3 박효신 나이가 어떻게 되세요? 관객1 3n살이요 박효신 누나~♥ 박효신 나이가 어떻게 되세요? 관객2 좀 많아서... 박효신 괜찮아요! 관객2 4n살이요.. 박효신
오늘 기억나는 십덕멘트10 박효신 (멘트중) 어그로관객 오빠 안녕!!!!!!!!!!!!! (-- 계속 몇 번 소리치는 사람이었음 박효신 ...ㅋㅋㅋ제가 뭐 잘못한 거 있어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기억나는 멘트15 박효신 뷰티풀 투모로우는 제목부터 Beautiful Tomorrow로 딱 정해놓고 쓴 곡이에요. 2011년에 군대에서...휴가 나왔을 때 (ㅋㅋㅋ) 아름다울 내일을 꿈꾸며 (ㅋㅋㅋㅋㅋ) ㅎㅏ
오늘 기억나는 십덕멘트6 박효신 집에 가면 가족들이 다 스밍해죠요 진짜 스밍이란 말 써ㅠㅠㅠ쓴닥오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ㅡㅡㅍㅍㅍ퓨ㅠㅠㅠ
오늘 기억나는 십덕멘트2 박효신 (멘트중) 관객 알러뷰!!!!!!!!!!!!!!!! 박효신 머라구요? 아..알러뷰? 미.투.ㅎㅎㅎ
오늘 기억나는 십덕멘트9 박효신 (무대가 계속 돌아가니까) 눈 감고 노래 부르다가 눈 딱 뜨면 앞이 어느 구역인지 헷갈려요.. --) 실제로 오늘 뷰투 끝나고 대기실 내려가는 계단 헷갈려서 잠깐 우왕좌왕함ㅋㅋㅋㅋ
오늘 기억나는 십덕멘트14 박효신 3층 안녕하세요~ 3층 끼양ㅇ아아으ㅏ깅ㄱㄱ 박효신 2층도 안녕하세요~ 2층 꺆아ㅣㅏㅣㅇ까ㅣㅇ깎 박효신 1층, 1층 (소리지를 준비) 박효신 다리 아프죠~ㅠㅠ


관객

세미막콘 멘트10 박효신 굉장히 떨려요. 그렇게 안 보이죠? 관객 네~ 박효신 그럼요. 제가 가수 생활을 십..몇 년이죠? 16년? 17년? 관객 17년~ 박효신 이젠 세고 싶지 않아요. 17년째 하
세미막콘 멘트13 박효신 아직도 제가 옛날 목소리의..그... 관객 ㅋㅋㅋ ㅋ ㅋㅋㅋ 박효신 사실 저도 답답해요. 모르겠어요, 제가 왜 그럴까요. 어...어떻게 하다 보니까, 다 고칠 건 고치고 나이가 한


가수

헐 박효신 님 숨 부르는거 실화??? 요즘 완전 꽂혀있는 노랜데..... 나 성운이랑 통한거야? 웅 그렇다고 믿을래 ㅠㅠㅠㅠ ❤️❤️❤️ #하성운 #워너원 #HASUNGWOON #하가수
기분이가 정말 너무 좋네요 대장 봤으니까요 아 미친 박효신 진짜 최고다ㅠㅠ내 가수 최고다ㅠㅠ사랑해ㅠㅠ그러니까 알티만 하고 가세요ㅠ 통장 빵꾸 나서 많이는 못하고 두분께 빠삐코 드릴게요ㅠㅠ 타팬들도 오세요 오늘은 기쁜 날ㅠㅠ


노래가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까 진짜 많네요. 박효신의 바보, 빅뱅의 바보, 에픽하이의 바보, 커피소년의 바보, 와, 그니까 사랑이 사람을 얼마나 멍청하게 만드는 거면 바보라는 노래가 이렇게 많은 걸까요. - 풍선껌


깊은

박효신 신곡 듣는데 참 좋다. 겨울 소리. (야생화)가 고통의 중심에서 지르는 비명 소리였다면 (숨)은 그 고통이 지나간 후의 후일담 같았는데 (겨울 소리)는 그 고통마저 그립다고 회한하는 깊은 밤 같다. 그리워할 수 있


제보

한 남자가 있었어요 잘생긴 박효신 마이크를 든 진짜 예술가 게다가 노래도 잘해 그 멋진 박효신 (제보)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jamsil_water

너는 듣고 있는가 박효신 노래하는 것 더이상 잘생길수 없다고 외치는 소리 (제보)
들어는 봤나, 박효신 잘생긴 외모의 한 남자 (제보)


악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슴조아하는 사람이었구나 백 ㅋㅋㅋㅋ마치 박효신 악뮤 엔시티같은
음... 악뮤 박효신 아17361이47271유47272...? 그리고 하이라이트 엥 괜찮은데


그대

170523 Al1 컴백 쇼케이스 #세븐틴 #seventeen #명호 #서명호 #the8 #디에잇 #徐明浩 #明浩 Beautiful Tomorrow 그 날 그대로 여기 남아있을게 박효신 - Beautiful Tomor
날 기억이나 할까요 내 이름조차 생각이나 날까요 누군가 매일 그대를 위해 늘 기도해온 걸 알까요 그대가 난 부럽죠 나 같은 사람 너무나 흔하겠죠 혹시나 그대 알고 있나요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지 (동경 - 박효신)
그대 곁이면 그저 곁에서만 있어도 박효신 잘 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KPOP_chupal

그대 아픈기억 마저도 내가 다 지워줄게요 박효신 눈의 꽃-중-


좋아해요

서른의 박효신. 젤피 스타일리스트 1명뿐인 거 같던 시절인데 ㅋㅋㅋㅋㅋ 되게 무난한 발라드 부르는 선배님 스타일인데 미묘하게 쿄한테 좀 뜨는 거 같기도... 유니크한 게 더 잘 받는 듯. 그래도 효신 선배 많이 좋아해요
( 부탁) 2n살 성인이며 F332 만성 중증 우울증으로 6년째 치료받고 있습니당. 하지만 발랄하고 귀엽고 밝아요! 박효신 좋아하고 게임 좋아하고 노래 좋아해요. 주로 일상트윗과 아무말대잔치를 합니다. ♡귀여운 세화를
아뇨 ㅠㅠ 친구는 박효신 좋아해요 ㅠㅠ 제가 좀 덕질하면 동네방네 소문내는 타입이라ㅠㅠㅠㅠㅠ 그래서 더 고마워요 ㅠㅠ흑흑


신곡

박효신 신곡 우연히 라디오에서 들었는데 겨울밤에 혼자 걸을 때 듣기 너무 좋네
박효신 신곡. 언제인가 부터 박효신은 조용필 같아졌다. 오디서언가~
빨리 12시 되라.... 드디어 의문의 D-day 타이머의 주인공을 밝혀드립니다! 바로 이분, #박효신. 2014년 3월 28일 정오에 신곡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tjgus_01

드디어 의문의 D-day 타이머의 주인공을 밝혀드립니다! 바로 이분, #박효신. 2014년 3월 28일 정오에 신곡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


별이

주인도 없는 이 하얀 그림 위에다  그려보고 싶은 너의 이름 하나  아무 말도 없이 하얀 숨 뱉어보다  어느새 멈춘 두 발을 떼어본다  얼룩 하나 남지 않는  별이 가득히 내린 길을 나 혼자 이렇게


월드컵

키둑키둑,, 박효신 과사 월드컵 만들고야 말았다는 소식
나도 박효신 이상형 월드컵 하고싶..어..
요즘 월드컵 유행인가봄 하고십다 박효신꺼하다가 너무 어려워서 관둿음;;


동경

박효신 - '동경' 김동률님께 온 팬레터를 기반으로 만든 노래라(작사작곡 김동률) 누군가의 팬인 사람들이 가사에 공감하는 경우가 많음...


축하합니다

축하드려요!! 햇님~ 하트뿅♡ 11월4일생 대장나무의 13번째 생일입니다. 데뷔13주년을 축하하며 젤리피쉬로 축하케익을 보냈습니다:D 대장나무의 데뷔13주년 축하합니다~:) real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Swan_for_Phs

햇님 축하합니다😭🎉 [박효신] #박효신 의 데뷔 15주년을 축하합니다. 좋은 음악으로 함께 해주어 고맙습니다. Happy 15th Anniversary!


위로를

오늘밤 2시 임헌일의 [Falling in love] 이번주 닐디가 사랑에 빠진?! 뮤지션은 '박효신'입니다. 지친 마음에 위로를 건네는 '너무 아파', 오늘 하루를 정리하는 부정문 'I Am Not...'도 함께
우리햇님~ 사랑합니다! 별빛여러분도 햇님의 데뷔14주년 함께 축하해주세요!ㅋ 2013년11월4일은 대장나무 박효신의 데뷔14주년입니다!^^ 늘 우리곁에 음악으로 힘과 위로를 전해주는


노래는

박효신님 노래는 눈의 꽃이 젤 좋다..
앗 박효신 노래는 엄청많이들어서 지금도 듣고 있어요


박효신

성운이가 부른 박효신님 '숨' 이어보기,, 이렇게라도 길게길게 듣고싶은게 우리의 마음이지🙈🙊
박효신 - 숨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moment2shine

그냥 박효신콘서트라고 둘러대는것도...ㅋㅋ
박효신이야말로 국민 첫사랑의 미모를 탑재하신 것 같다.
내 최애 박효신
릠들 이거 보셨음? 멜론에서 줍줍한건데 무려 ))교복입은(( 박효신
박효신님 '숨' 부르는 성운이,, 진짜 너무 좋은데 어떡하지,, 더 듣고싶어😭😭😭
하성운이 부르는 박효신 - 숨 우는중입니다 (´༎ຶོρ༎ຶོ`)
이승환은 락병, 박효신은 장엄병에 걸렸다.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carsunone

박효신의 자기복제는 이제 어떤 민요나 타령처럼 들린다.
이번 박효신 노래 별로.... 귀에 안감기고 다섯번 들어도 모르겠다 삭-제
목소리 좋은 대장님이 박효신이냐고 물었는데...........
우리멍무이 2절이랑 가사헷갈려쪄8ㅅ8 너무귀엽자나 대장아침이~푸흡....(긁적긁적 🌳 호~~~(너무귀여워!!!!!!!!!!!!광광광!!!!!!!!우주뿌셔!!!!!!!!!) #박효신 #박효신콘서트
박효신 닭꼬치.....옯.....?(3장은 앞 두장 합쳐본 것)
💕🙊 실시간 강남역 광고판 #박효신 #7집 (ㅊㅊ.ㅇㅅㅌ)
근데 나 이미 박효신굔데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parvarevi

군인 박효신 뒷태 최고야ㅜㅜㅜ
오늘은 박효신 뷰티풀 투모로우,,, 비커저뷰~~우우ㅜ우 겨우 살아
박효신 노래를 이제 들어봤는데... 조용필 목소리인줄....
박효신이 해피투게더 및 쏘 해피투게더 콘서트에서 소화해버린 착장 :중세시대에 입을법한 쿄차르트복 은갈치 및 가죽바지의 현란한 댄스복 군인 이후로는 절대 볼 수 없을거라 단언한 제복 회색 호피무늬가 가득 박혔는데 전혀
생각해보니까 나 대장덕질하고나서 다른 연옌 관심생겨도 일부러 깊게 팔려고하질않는거같음...예전엔 좀 좋으면ㅈ사진도많이 저장하고 그랫는데 요즘읃 진짜ㅈ오지는사진아니면 박효신외에 저장 잘 안하게되었다
수학여행가는 그런기분?ㅋ 비행기가 작은건지 박효신요원()과 빅스요원들이 큰건지 로빅은 도무지 모르겠다. 비행기가 오사카까지 무사히 데려다는 줄것이라 믿는다.
박효신의 겨울 소리. 듣다 보면 박효신의 목소리 불륨이 점점 줄어든다. 자신의 노래 보다 음악 전체를 들어주길 바랐던 것 같은.. 후반부를 그렇게 으리으리하게 불러놓고도 볼륨을 줄여 마치 눈 덮인 산속에서 들려오는 머나먼 메아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kyoatree

이 외에도 네이버뮤직에서는 뉴이스트W가 1위 및 줄세우기를 하고 있으며, 시아준수와 임창정의 '우리도 그들처럼'은 엠넷에서 1위를 딘의 'instagram'은 벅스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美친차트] "겨울 감성 대결
박효신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언제든 환..영.... 맞팔요청..뎸주셔도되고... 멘션주셔도됩니다..
아 박효신한테 상 주고싶다 (세상에서 젤 잘컷다 상)
아 갑자기 생각났는데 고1때 옆짝꿍도 박효신노래 자주들어서 같이 떠들었었고 그때 내가 별로 안 좋아했던 아이가 짝꿍이랑 친구라서 자주 우리쪽으로 왔었는데 짝꿍 잠금화면보고 박효신이야???? 이래서 순간 쳐다봤다가 그애랑 눈마주쳐서 쪽팔렸었음 ㄹㅇ수치플
박효신 파면서 인생의 질이 달라졌엌흨흨 매일 행복한데 진짜 매일 힘이난다
이제 이거 올릴 수 있게됐구나. 그때의 넌 팬을 위로하기위해 소리 내도 된다고, 여긴 교회가 아니라고 했었지. :-) ㅋㅋ 근데 우리가 끝까지 매너를 지키려 노력했던 이유는 오롯이 너를 위해서였어. 우리의 얼굴이 곧 네 얼굴이
벅스로 차트 순위대로 노래 듣는데 박효신 노래만 막 이상하게 호러틱하게 끊겨서 나와...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zgsHIo5uh8cxue3

가난한 내가 아름다운 박효신을 사랑해서 오늘밤도 눈이 푹푹 나린다
니가 떠나간 그길위에 이렇게 남아 서있다 박효신 야생화-중-
재환이 요즘 연습하고 있는 노래 박효신 1991년 찬바람이 불던밤 ㅠㅠㅠㅠㅠㅠㅠ 생각지도 못했던 노래.. 넘 좋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뮤지컬 모차르트는 임태경과 박은태가 연기와 넘버 소화력 최고였다고 봅니다! 딕션도 좋고! 박효신에 이수에 이지훈에 그 유명하신 김준수 모두 아웃!!!!!
[#이건] 11월 15일(화) 낮 12시 #매드타운 메인보컬 이건의 커버 프로젝트 파트 5. #제이튠캠프 유튜브를 통해 공개 됩니다! #박효신 #숨 #MADTOWN
그런 밤이 있다...... 박효신 보고싶은 밤. (매일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저 꿈이 생겼다 박효신 좋아하는 남자랑 결혼할거야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dahye1818

아는분 사촌동생이 박효신이래... 대장님.....
제복과 박효신이 만나면 . . .
박효신리랑 결혼하고싶어
아무리 봐도 박효신 팬미 메이크업 미친거같다
09음악빅뱅 음악 최고 짱)( 박효신님 노래도 좋아함
오스트리아의 황후에게 행해진 가증스러운 암살 사건. (개수작 떨고 있네) 그 진실을 밝히시오! 진실? 내가 그녀를 암살한 건 박효신이 잘생겼기 때문이야.
박효신이 좋아하는 남자요...? 성공하시길..(간바레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dahye1818

그럼ㅇ박효신은 제가가져갈께요!✋쿄굼님(헛소리
박효신 제 남편ㅜ
아닛 박효신은 혼자인데도 그러케 하니까 엔시티 못할거없네 가자 엔시티ㅠ
솔직히 박효신 덕질 막 시작했을 때 팬들 중에 나만 학생이면 어쩌지 하고 걱정 많이 했었는데 이제 와 보니 쓸데없는 걱정이었던 것 같다 학생나무분들 너무 많아서 괜히 안심되고 동질감 느껴져서 좋았음🎄🎄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BUDDY__2018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BUDDY__2018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fxxxmizi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violet2004

박효신 잘생겼다 겨울소리 아이유 기억나는 관객 그대 violet20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