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을

나 불렀어? (애타게 쳐다보는 눈물 고인 발간 눈이 예쁘다. 깍지를 낀 손을 꽉 잡고 모르는 척, 손가락을 벌려 안을 넓히며 엄지로 입구 주변을 문질렀다. 어디더라, 너와 밀착해 있는데 네 몸이 떨린 걸 놓칠리 없지.
착하구나. 우선 치료 먼저. (얼굴을 찡그리다가, 그녀의 몸에는 손을 대지 않고 힐을 시전한다.) 약물 처방은 조금 있다가 해줄게. 내 가방에서 흰 천을 꺼내다가 좀 덮어주겠니?
맞아요. (고개를 느짓히 주억인다.) 새로운 선생님들, 새로운 선배들 모두 좋은 분들 같아요.. 조금 걱정했었지만.. 인사도 많이 나눠서 기뻐요. (방긋 웃음지으며, 귀여워라. 작게 내뱉고 인형 쪽으로 몸을 굽혀 손을 흔들었다.)
가슴에 손을 얹고 그대의 몸 상태릉 살펴보자
아, (입술을 자근 깨물고는 파르르 몸을 떨다가 비식 웃었다.) 학생이 붓 사용법을 익히고 싶으면, 먼저 시범을 보여주는 게 선생의 도리 아닌가? (저도 손을 뻗어 네 바지 버클을 풀어내렸다.)
(불을 삼켜버리자 당황한듯 몸을 굳혔다. 어떻게? 속았나 싶었지만 이미 늦었다. 순식간에 목이 잡히자 그 손을 떼어내려다 복부를 찍어버려 거친 숨을 삼켜내며 배를 감쌌다) 커윽,!
... 기억하게 해버린건가. (네 축 내려간 눈꼬리를 보다 몸을 움직여 침대의 가장자리에 걸터앉고 손을 뻗어 지팡이를 쥔다.) 그나마 잘 잤다니 다행이지만, - ... 상황을 볼 때, 버린 것이 맞겠지. 어른들도 그리 말했고.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ieyeswideshuti

좋아, 조금만 춤춰볼까 멋진 사람. 내 몸에 손을 댈 수나 있을려나?
「 알았어 알았다고, 뭐, 이 몸의 문제고 쫓아다닌것도 지쳤고 말이지..... 좋다!! 이 제6천마왕인 마인 아쳐가 손을 빌려주지!! 」
얼굴을 가린 손 위로 자신의 손을 포개었다가, 네 손가락 끝부터 굴곡진 마디마디를 살살 쓸어내렸다. 조금 더 몸을 움직여 자신이 닿은 곳을 입술로 지분거렸고. 아프지 않게 살짝 물었다가 혀끝으로 잇따라 조금씩 가볍게 핥았다.)
위해 마이클 손을 잡고 골목으로 끌고 들어가서 대뜸 키스하고 몸을 더듬는데 마이클이 순간적으로 뭔가를 죽일 때 드는 안정적인 기분이 들었음. ←
(품에서 송곳 같은 검을 꺼내 벽에 찍어 몸을 고정시켰다.) 용병일을 하다보면 이것저것 생기기도 한답니다. 다행히도 아줌마라 불릴 정도는 아니로군요. (미아의 손을 잡고) 이대로 넘어지실 생각이라면야 말리진 않겠다만...
(몸을 쭈욱 길게 빼며 일어나 손을 마주쳐) 기분 좋은 하루! 하이파이브!
(별 다른 핀잔을 하지 않은 것이 문선곤의 어딘가에 뻔뻔함을 부추긴 게 분명했다. 불쑥 들어온 손 끝은 방금 전까지 만지던 목덜미보다 차가운 기분이 들어 작게 몸을 뒤챘다.) 뭐야. 내 손을 묶는 거였냐?


고개를

네 머리칼을 쓸어내리며 몸을 반쯤 일으킨다. 다시, 다시. 너를 내 품에 안고 또다시 그렇게 사랑하고 미워하고. 창백해진 네 볼을 쓸었다. 고개를 숙였다. 귓가에는 죽어버린 이명만이 계속 맴도는 법이다. 그것이 우리에게는 쾌락에
내가 고개를 숙이는 동안 그의 모습은 점점 사라지고 그래서야 내 몸은 슬픔의 무게로 천 길 만 길 가라앉습니다. [ 이정하 / 그는 떠났습니다 ]
그만해요. 잠이나 잘거니까.. (훤한 대낮부터 자버리겠다고 얘기하며 눈을 감는다. 귀 끝에 닿는 바람에 몸을 움찔한다. 팔짱을 끼고 누워있다가 눈을 살짝 뜨고 널 본다. 다시 고개를 돌리며) 그런 표정으로 봐도
데이먼은 고개를 젓겠죠. '내가 안전하면 뭐해요. 누군가는, 츠요시는 안전하지 못했잖아요. 다행 아니에요. 나야 몸 쓰는 일은 안 한다지만, 츠요시는 운동하잖아요.' 라고 할 거에요.
옆에 아무도 없어? ( 고개를 그의 몸에 팔을 꽉 둘렀다. ) 여기 있어. 괜찮아.
저, 돈이, 많이 필요해서... (작은 목소리로 중얼거리듯 답했다가, 이어지는 네 질문에 고개를 끄덕였다.) 이, 있어요! 마취총...! (잠시 총이 매여있을 어깨끈을 찾으려 손으로 제 몸을 더듬었다.) ....이 사라...졌네요..
.....윽, (한 번 움찔하고는 몸을 크게 떨고있다. 고개를 푹 숙이고있어 표정은 보이지 않는다. 입술을 꽉 깨물곤 중얼거려)..........아가페, 델피아..... ........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JJ_21994

『눈 감아라. 고개를 조아려라. 감히 잡종주제에 지고하신 이 몸을 쳐다볼 것을 윤허한 기억은 없다.』
몸을 크게 움찔하거나 고개를 돌리거나 헛기침하거나 물을 들이키는 장면을 보았다...,,.
시원섭섭...? 동해는, 학교가...음. 좋았나봐요...? [고개를 갸웃거리며 물어보아] 앗, 나는 아프지 않아요. 몸이 조금 차가울 뿐이지 건강한걸요. 학교 다닐 때 많이 아프게 되기는 했었지만요. 헤헤.
그럼 뭐가 중요해..? (모르겠다는 얼굴로 고개를 갸웃이고는) 응..응, 베리 씨도 그렇게 생각해. 여름엔 아예 얼음을 달고 사니까- 선생님은 부럽네..~ 베리 씨도 더위 안 타는 몸으로 태어나고 싶었어!
그래서 돌아가려고 몸을 트는 순간 뒷문에서 다가오는 미녕을 봄 미녕도 고개를 들었다가 도녁을 발견하고 눈이 엄청 커짐 근데 마음 접기로 했으니까 바로 표정 풀고 도녁 옆을 그냥 지나침 도녁 갑자기 바뀐 미녕에 당황스워서 먼저 말검


눈을

뎡 온 몸이 욱신거리고 절절 끓는데 희미하게 정신이 든다. 얼마나 잠이 들어있었는지 목이 말도 안되게 타고 갈증이 나는데 몸을 꽁꽁 묶어둔 것 처럼 전혀 안움직이고 눈을 뜰 수가 없는 것.
(선 채로 좁은 틈 벽면에 기댔다. 의식이 흐려지고 발소리가 들리고. 매일 비슷한 풍경. '도망쳐, 길동아.' 하는 목소리. 여자의 검붉은 피부와 쏟아지는 혈액. 눈을 뜨며 숨을 몰아쉬었다. 몸이 땀에 흠뻑 젖었다.)

우우우 몸을 겹친 상태로 열심히 싸우는 두사람....꺄악(눈을 가림)(뺴꼼)
(미동도 없이 시체 처럼 잠을 잤다. 아침에 이르러서야 눈을 뜬 무희는 자신의 몸에 덮혀진 이불과 조안의 자는 모습을 번갈아 보았다)
(시선이 그를 향해 내려가고, 느린 목소리로 중얼거렸다) 눈을 보면 죽는, 끔찍한 뱀. 핀레이, 몸 조심해요. 교내에 위험한 게 돌아다니는 모양이니까.
원래 내 몸은 이제 이 세상에 없어. (뷰티플라이가 되고싶었다는 소망은 그렇게 사라졌었다. ...눈을 느리게 감았다 떴다.) 죽어서 떠돌다가 껍질에 씌읜게 지금 모습이고.
클린트... 내 몸에 지우지 못하는 상처를 남겼겠다... 눈을 뜨니 한 달 후였다.
몸을 부비다가 편한 얼굴로 기대더니 눈을 감고 규칙적인 빗소리를 들으면서 곤히 잠드는 늑대 파라메르 보규싶다.
분명 8시에 눈을 뜨기는 떴었는데 한 시간만 더 자야지! 했는데 왜 또 11시인가😂 내 몸 진짜 정확하네...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rndin2301


학교

학교 안가는 몸 삽니다...
??????헐 너 몸 괜찮아???아니안괜찮아보이는데 학교가도돼는거야오늘...?? 야진짜오늘은쉬어...
누구와 함께 산다는 건 서로를 조금씩 견디는 일이라는 걸 알고 있었으면서도. 아침이면 서둘러 학교에 갔고, 밤이면 막차에 몸을 싣곤 했다.
ㅋㅋㅋㅋ아니 내 몸 존나 웃긴게ㅋㅋㅋㅋㅋㅋㅋ 저번주부터 잇던 감기 기운이 주말동안 꿀잠 잔걸로 회복됐다가 학교 가니까 다시 도졋음
두시간 전부터 학교였어...자기 자꾸 기절잠 자서 어떡하지? 그렇게 자는 거 몸에 안 좋은데....더 자면 안돼?
그날 '이게 다 선배를 아껴서 그런 거예요'부터 시작해서 '또 그런 일로 휴학하고 싶어요? 책임지겠지만 어쨌든 복학을 했으면 학교를 다녀야지' '그렇게 선배의 소중한 몸을 함부로 대하지 마'까지 끝나지 않는 짐인의 잔소리를 듣느라 밤새움 ㅋㅋ
아이가 감기로 열이 펄펄 나도 학교에 가야한다면 그건 '어른의 사정'입니다. 아이가 열이 펄펄나도 학교에 가고 싶어하냐고요? 그럼 학교 스트레스가 아니겠죠. 그렇다한들 학교는 "열이 펄펄나고 몸이 아프면 쉬어도 되는 곳"이라는 걸 '교육'해야합니다.

애매하게 아픈 거 싫다... 아예 엄청 아파서 학교를 못가게 하던가.... 애매한 몸 상태로 학교 오는게 제일 싫어..ㅠ
몸은 학교로 간다 뇌는 집으로 간다
아 죽겠다... 몸도아픈데 학교를 가야해...
으앙아... 이따 세시에 학교 끝나고 가기로 했어요 살아남아라 리베님 몸ㅠㅁㅠ!!
몸도 그지 같고 학교는 지각이고 진심싫군
아이가 감기로 열이 펄펄 나도 학교에 가야한다면 그건 '어른의 사정'입니다. 아이가 열이 펄펄나도 학교에 가고 싶어하냐고요? 그럼 학교 스트레스가 아니겠죠. 그렇다한들 학교는 "열이 펄펄나고 몸이 아프면 쉬어도 되는
아 학교 다 왓는데 다시 집 가고 싶을정도로 몸이 안 좋음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DB_Ciel

ㅁ 몸 왜 이래 야 정신 차려 넌 지금 학교 가는 중이야 집 가는 거 아냐
몸상태 안좋은데...학교가기싫다....
아 몸이 너무 안 좋다 필참행사만 아니면 학교 째는건데
그래도 학교라서 다행이야. 몸은 건강하잖아..ㅎ (비실
몸 상태 핵망했고.... 지금 학교는 왔는데 수업엘 못 들어가고 있다..... 1교시 끝나고 들어가야지....
고등학교때 국어선생님이 우릴 바퀴라 불렀다 이유인즉 어느날 바퀴벌레랑 여자가 같이 자기 몸위로 올라탔다고 글케 부른다고 했다 그때부터 난 개저씨가 싫다 입을 닫게 해야한다 주둥이두 드럽게 털어
학교안은 따스할거야.. 학교안에서 몸을 녹여..!

고작 세 달 운동하면서 학교 가는 길에 가방 메고 달리는 몸이 가벼워졌는데 그보다 오래 운동하면 얼마나 더 가벼워질까? 는 해봤지만 난 이게 최대인 것 같아...


얼굴

야 연예인이 엽사 찍는답시고 얼굴 구기고 몸 비트는 게 방송 타고 그것을 실제 복지관에 계시는 분들이 보고 봉사하시는 분께 울먹이면서 물었다잖아 내가 저래요? 내가 웃겨요? 왜 사람들이 다 웃어요? 하고...작작 실
할머닌 가벼워진 몸을 뉘인 채 평온한 얼굴이었어요
(부드럽게 핸들을 돌리며 좌회전 하고,신호에 걸리자 네 쪽을 돌아보며 씩 웃는다. 잠시 창밖을 흘끔거리다 몸을 숙여 가볍게 네 입술에 입맞추고 떨어진다.) 얼굴이 너무 빨간 거 아니야, 애쉬?
아 어제밤부터 몸상태 개쓰레기라 병원간다했더니 얼굴이 썩었대 시밬ㅋㅋㅋㅋ
몸은 말할필요도없고 얼굴도 허~!!~!~
아맞아 님덜 라면먹으면 얼굴 붓는분들 평소에 염분섭취 마니 안해서 그렇대요!!! 나쁜게 아니고 조은거임 저염식이 몸에조으니까 ㅋㅋㅋㅋㅋ 평소에 염분 마니먹으면 라면먹고 자도 잘 안붓는대요 그게바로 나야 라면먹고 어케 붓지 원래 부어잇어서 몰겟네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42_doh_112

타이틀 너무 신나고 안무 진짜 따라하기 쉬워서 노래 들을때마다 몸치도 들썩들썩한다ㅋ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머박!무대 질리도록 보고 싶다!콘서트도 가고 싶다아~~
이창섭씨 몸 뒤틀고 얼굴 근육 구기며 그걸 재미있는 "엽기표정"으로 소비하는 거 작년부터 계속 문제적 행동이라고 지적나오지 않았나? 나는 아직도 저러고있을줄 몰랐는데
(잠금이 풀리는 소리에 기대고 있던 몸을 일으켰다. 눈이 마주치자 멀끔한 얼굴이 보인다. 의식이 천천히 차례로 돌아왔다. 아, 대화 중이었지. 웃는 낯을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았다.) 예, 그럼요. 잠깐 피곤해서. (밖으로 나
스란두일은 아무리 봐도 이런 몸에 저런 얼굴 붙어있는게 참 말이 안되면서도 또 이 이상 어울릴 수가 없어서...
몸을비틀고 얼굴을 구기는 행동이 장애인과 같은지 아닌지 중요한게아니라 그것을 웃긴 외모로 만들지 말라는 소리입니다. 실제로 그러한 외형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을 웃긴 사람이라고 인식하지 말라구요. 이게 그렇게 어려워요? 꼭 해
얼굴깐이유는 렌즈끼고 자신감업?때문인거같아요ㅎ.. 몸은 오늘도 열일
얼굴이랑 몸은 끝내주는 마이클이지만 외모랑은 다르게 워낙 내성적이고 조용한 성격이라 평소에 마이클이 뭐하는지 제이크는 잘 모름. 네 집에 초대해줘. 라고 은근슬쩍 조르면서 마이클 허리를 껴안는데 금수저 막내아들 제이크 애교에 살살

지금 몸이 비틀어지고 얼굴이 구겨진 행동이 웃기다고 생각하는 말도안되는 행동을 다른 입장으로 이해해달라고요? 웃긴 행동이 아니라고요. 다름을 가진 존재는 있다고요. 웃긴 존재 아니라고요.
,,ㅎ,,하나만 이해하면 되는 것 같은데 몸을 뒤틀거나 얼굴 표정을 찡그리고 하는 것이 웃긴 소재가 아니라는 것과 그것이 웃긴 소재로 차용되서는 안된다는 것,,,,아니 나도 이해하는데,,웨,,
ㅠㅜㅜㅠㅠ 얼굴 빨갛게 변한 신혁이 보고 차온이는 또 픽 웃으면서 턱선에 입 맞추고 그럴 것 같아요..ㅠ 막 허벅지 안쪽 여린살 매만지면서 계속 몸 달뜨게 만들구... ㅎ ㅏ... 세상좋네요... 헉 씌 대박이네여!!!!
종교를 배웠고 신앙을 몸에 익혔다. 그리고 수도원에서 '역사'라고 하는 지리며, 문법, 분사법, 프랑스 왕조사, 음악, 그리고 사람의 옆얼굴을 그릴 정도의 데생을 조금 배웠다. #코제트
(제이크의 얼굴에 희미한 미소가 앉았다. 떨림을 멈춘 그의 몸을 부둥켜 안고 목놓아 물러 보았지만 대답은 들리지 않았다. 믿었던 자의 배신이 준 상처와 혼란이 머릿속을 엉클어 한동안 정신을 차릴 수 없었다.)
얼굴도 최민호인데 몸도 최민호이므로 아이돌 비주얼 대장은 민호이다
얼굴이 잘 생긴 것은 몸이 건강한 것만 못하고 몸이 건강한 것은 마음이 바른 것만 못하다. 백범 김구 #followme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varan1221

수녀님, 안녕하세요? (그녀에게 다가가 환하게 웃으며 인사하는 준수한 외모의 금발머리 소년. 여리여리한 몸이지만, 여성의 모성을 자극하는 분위기를 풍기며, 조그마한 얼굴에는 특유의 귀여운 미소가 환하게 번져있다.)
카난 몸에 니코 얼굴?
얼굴 구기는 거 안 보면 당장이라도 호흡이 곤란하고 몸이 타는듯한 고통을 느끼는 병 있으면 ㅇㅈ
근동 같은 정치인이면 후원하겠다는 트윗에 마음을 찍었다가 취소했다. 아무리 얼굴과 몸과 연기와 성격이 좋아도 하나의 중국에 돈을 낼 수는 없다. (먼산) 대륙은 왜 나를 괴롭게 하는가. (담배) 오늘도 대륙발 미세먼지를 마시며 담배를 피우는 닭. 흑.
얼굴 돌려서 말 안들으려고 피하니까 차녀리가 웃다가 반대쪽으로 가는데 또 고개 돌려버려서 그냥 몸 꾹 누른 채로 목덜미에 잇자국 새기면서 죤대 밑에 잡고 있던 손 진득하게 움직이기 시쟉한댜,,, 하지 말라고오... 이러는데 이미
진짜 몸매 아무리 좋아도 얼굴은 절대 카바 못하는 것 같아....... 몸이 크리스 에반스라도 얼굴이 류준열이면... 절레절레...
"죽을 것 같은 얼굴을 하고 ..몸은 둘째치고, 여기가 말야." 그러면서 그는 자신의 가슴 언저리를 손가락으로 가리켰다. [쓰키시로 사쿠야 1화 5파트]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TypeNine

디즈니에서 프린스 챠밍이나 비스트나 보면 이름도 제대로 안주거나 아예 안나오는 남주들을통해 역시 남자는 성격 조신하고 다정하며 얼굴과 몸이 보기 좋으면 된다는 교훈을 주고싶은가보다
사사키:화재 경보기처럼 시끄러운 알람 시계가 듣기 싫어서 노부메씨가 잠에 취해서"...?"라는 얼굴을 하느라 살짝 곰돌이 인형을 내밀면 그냥 인형을 안고 몸을 옴츠리고 다시 재우기 시작했습니다. 이 감정은 뭘까요?
왜 14세 미성년자에게도 몸 윤곽이 다 드러나는 옷 입혀놓고 가슴 작아서 부끄러워하는 수치심있는 얼굴 보여줘 도대체 뭐가 문제냐 뭐가 여성성을 더 존중하고 뭐가 진보했다는 거냐 제자리 걸음인데 ㅋㅋㅋㅋㅋㅋ
쪽팔려서 블랙홀에라도 들어가고 싶은데 술루가 턱괴고 으음, 하고 살짝 고민하는 투라 궁금해지겠지.... 얼굴? 성격? 몸? 권력? 그냥 닥터라서 좋아요? 본즈 머릿속에서 이런 말들 팽팽 돌아가는데 술루는 닥터 가슴이 커서요


힘이

"너, 읏...넌...뒈졌어, 이제." 뜨거운 숨을 뱉으며 말하는 짐인의 머리채를 쥐어잡고 길게 이어져 있는 소파위까지 끌어다 놓음. 벗어나려해도 온 몸에 힘이 없으니 그저 숨만 색색거린다. "약 값은 해주고 지껄이자, 짭
저 유니폼 조와해요 이ㅃㅓ.... 저기 헤드셋같은 거 쓰고 일하다가 가끔 픽픽 웃는 멜 상상하니 오늘을 살아갈 힘이 납니다...😊 ㅋㅋㅋㅋ멜 덜렁대다 다치니까 창밖으로 몸 빼고 손 흔들고 있으면 브루노 동공지진나지않을가ㅋㅋ
몸 너무 안좋아서 누유ㅓ잇는데 ㅋ ㅌㅌㅋ아... 뭐 먹기도 싫ㄷ고 우선 몸에 힘이 다 빠져서 뭘 할수가 없음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heyhayhayum

감긴가보다ㅠㅜㅜ 으으 몸에 힘이 없어
근데 그 감정이 나중엔 독이 될 수도 있다고 느끼는게 아직 에브 몸엔 헤니르의 힘이 남아잇는 것
나쁘지, 않네. ( 노골적인 손짓에 굳게 다물린 입술 새로 낮은 침음 흘러나왔고. 절로 발 끝에 힘이 들어간다. 손이 떨어지자 옷 매무새를 다시금 갈무리하고서는 네게 몸을 가까이 해 귓가에 대고 속삭인다. ) ... 방으로 가지.
몸에 힘이 안들어가
오늘따라 몸에 힘이 안들어가네요
뭔가 몸에 힘이 안들어가
와 지금두 몽롱하고 몸에힘이없다 입술에 물파스바른거같아 왜 시리짘ㅋㅋㅋㅋㅋㅋㅋㅋ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VANVANprj

위에서부터 이어지는 아포의 힘으로 살아난 에브썰 4번째 죽을 위기에 처했던 에브의 몸에 아포가 혼돈의 힘을 한조각 실어 살려주었고 대신 에브는 여신의 힘과 혼돈의 힘이 충돌해 고통받는 상태...라는 설정 ㅇ)-(
후..오늘은 밥을 좀 먹어야되나...몸에 힘이없어


마음이

마음이 두둥실 부유감 떠도는 유령 존재하며 아직 숨을 쉬는 몸 익숙치 않았어 약했던거야 부적합했습니다
우리 사랑아 세민아 세민아 너의 몸을 씻고 있는 엄마의 마음에서 사랑이 내리는 게 보이니 널 감싸고 있는 이 수건까지 사랑스런 엄마의 마음이 느껴지니
자라나는 우정 속에 싹트는 사랑. 것도 모르세요? 타치바나씨는 생각보다 낭만이 부족하시군요. 항상 부정적인 생각만 하면 몸과 마음이 병듭니다.
우리의 건강과 행복을 결정하는 것은 우리 삶에 어떤 일이 일어나느냐가 아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무슨 일이 일어나든 우리가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달려있다. -데이비드 해밀턴, (마음이 몸을 치료한다)-
느낌이 중요해. 몸이 알아차리는 게. 마음이 깨닫는 게. 몸이 마음을 움직이고 마음이 몸을 일으키는 게. 중요해. /오은, 느낌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porielt

늕기랑 짐읹이는 고아원에 사는데 원장한테 맞고 살아서 몸은 온통 상처투성이에 성희롱 당하고 흔적 가릴 생각도 없이 루즈한 옷만 입고다니는 짐읹이. 늕기는 마음이 찢어지는 것 같은데 해줄 수 있는 게 없다. "난 더러워"
괴롭다는 것은 몸이나 마음이 편하지 않고 고통스럽다는 뜻이다. 괴로움 없는 사랑은 없다.
흑흑 파루님 몸을 소중히 해주세요,,,제가 마음이 아프단말이에옷
트친님들 몸 소중히해조요 흑흑 자해나 죽음관련된 트윗 올리면 걱정된단말이야ㅜㅜ마음이찢어짐니다,,,
으앙 ♥ 정말 감사해요. 정말 몸이랑 마음이 너무나 연결되어 있다는 걸 매일매일 실감하는 요즘이에요. 브리즈님도 컨디션 안 좋으신 거 같던데 우리 같이 힘내요:)


뭐가

내몸은 대체 뭐가문제야
내가 다 먹여주고 씻겨주고 재워주는데 뭐가 불만이니 하는 윤이랑 저새끼를 어케죽이지 하는 중호머리(머리?)요ㅋㅋㅋㅋㅋㅋㅋ와 세상에 트루러브네요... 그럼 중호두 몸 찾고 난 뒤에도 윤이랑 사는걸로ㅎ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moon146146

단어가 튀어나오자 토니는 멈칫 배너를 바라보았다. - 지금... 질투라고 한 거야? - 그럼 네가 내게 뾰루퉁할 일이 그것 말고 뭐가 있어. 배너의 말에 토니는 그의 맞은편에 앉으려다 말고 다시 몸을 일으켜 배너의 옆에 앉으며 이야기 했다.
뭐가 슬퍼요???대체 뭐가? 본인이 mtf트렌스젠더인데 하관이 크고 몸이 근육질이고 마초같아서 (((여성적)))이지 않기 때문에 여자가 될수 없어서 수술을 하지 않는다는 개빻는 트젠이 불쌍하다는 뜻인가?
어쩔수 없이 쥰 이불 꽁꽁 싸매고 잔다 톄 자는 거 보고 그제야 자기도 자는데 오늘은 조용하나 싶다가 뭐가 부스럭거려서 눈떠보니 그새 이불 벗겨낸 톄가 쥰 다리 벌려내고있음 다리 사이에 몸 밀어넣고 쥰 목덜미에 숨 불어넣는 톄
그거 하나로 돼요? 네. 의외네요. 뭐가요. 몸으로 뛰는 일 하니까 많이 먹을 줄 알았는데. 많이 먹었어요, 아까. 오기 전에. 배 고프다면서요? 거짓말이었는데. 왜 그런 거짓말을 해요?
웃겨. 물도 끼얹고 뺨도 때렸는데 뭐가 좋다고 웃지. 술기운이 어른어른해. 아카아시가 후, 숨을 뱉어. 그리고 집에 돌아가자마자 전부 토하고, 무거운 몸을 끌고 씻은다음 멍하니 침대에 누워있는데 모르는 번호로 연락이 와
의학용어 되게 외우기힘들지만 의외로 흥미로워요! 몸 안에 뭐가 있는지 어떻게있는지 어떤질병에 왜 그이름이 붙는지..


아파서

ㄱㅐ장파라 화이팅... (전 몸이 부서질ㄹ듯 아파서 못가게 됏어요..)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psnews_21

여러분 진짜로 미세먼지 심하니까 마스크 꼭 끼고 다녀요 나 그거 때문에 먼지 다 먹고 일 못 쉬고 일했더니 밤에 열 오르고 지금 목소리도 완전 가라앉아가지고 몸도 아파서 오늘 일 못 나감,,,
네ㅠㅠㅜ 어제 몸이 아파서 갔더니 몸살이래여ㅠㅠㅠ루키님도 감기조심하세여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 근데 우리팀 선임 어제 아파서 못 나가는데 진짜 아파서 카톡도 못 볼 정도로 아팠다고 저녁돼서야 우리한테 연락 와가지고 팀장이 오늘 무조건 나오라고 한 거 봤는데 몸 괜찮냐는 소리도 하나 없이 정신력이 부족해서 못 나왔다는 소리나 처하고
7시간을 잤는데 겨우 일어났다. 온 몸이 아파서 파스를 4장 붙였다. 겨우 겨우 아기를 등원하고 회사로 간다.
몸이 좀 아파서. 딱히 별 일은 없어.
몸이 아프니 또 멘탈이 조각나네. 할일은 많고, 원고도 써야되고, 몸은 아파서 퇴근하고싶고. -_-
(아파서 머릿속이 뒤엉킨 나머지 콩벌레처럼 몸을 웅크려 허리 통통 두들겨본다.)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FF_ccchicken


사람

너무 좋아서 다 올리 고싶은 심정. 왜 사람은 몸이 하나이고... 저는 왜 느림보일까요오.....(엉엉
정직과 성실을 그대의 벗으로 삼아라! 아무리 누가 그대와 친하다 하더라도 그대의 몸에서 나온 정직과 성실만큼 그대를 돕지는 못하리라. 남의 믿음을 잃었을 때 사람은 가장 비참한 것이다. -벤자민 프랭클린-
재스퍼 교류전 당일 사람들:서먹... 주최자:아이스브레이킹으로 각자 재스퍼의 몸에서 가장 욕망되는 부분을 말해볼까요? 사람들:으어거응저는저은ㄴㅇ저요저먼저말할래요
ㅈㅔ가 몸만안아프고도와주라갔으면 ㅜㅠ말씀드리는건데ㅠㅠ 저는도와주는사람이라ㅠㅠ
운동선수들 책을 많이 읽는데 다들 똑같은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사실 저도 멘탈을 맑게 하려고 운동을 하거든요.친한 사람들, 몰랐던 사람들과 몸을 섞고 부딪치며 스포츠를 하다 보면 정말 정신 건강이 좋아져요.
내 탐라 사람들 치이면 몸으로 나타나는 거 정도가 너무 심한 거 같아 랭님은 실려가셨고 나는 내시경 예약 잡힘... .. .
배우는 바가 적은 사람은 들에서 쟁기를 끄는 늙은 소처럼 몸에 살이 찔지라도 지혜는 늘지 않는다. - 법구경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Sch_Seiryu

뭔가 힘내서 체력을 기르려는게 결국 프랑스빵 씹는 거에 산뜻하게 져버렸네. 인간의 몸이란 그리고 저리거나 아픈것도 제거하는게 아니라 공존하는 것도 사람 심리일지도 중요한건 체력이 아니라 신경쓰지 않는 힘. 흔들리지 않는 정신력. #TANAKA
ㅇㅏ니 이 탐라 사람들 왜 관통나면 진짜로 몸이 앓는데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나라냐? 여기가 전라민국이냐? 518 민국이냐? 순국선열 625 때 몸 바친 분 월남 참전 용사 국군용사 경찰 소방 연평 서해 교전 부상 전사자 등등은 남의나라 얘기고 외국 사람들용병이냐? 뭐냐?이라면서 민주화 찾을
그래두 만약 남자도 임신할수있는 세계라면 임신은 자기가 하겠다고 찡찡거릴것같고.... 남자 임신은 위험성도 높고 애초에 임신은 몸을 망치는 행위고...! ((몸쓸일 많은 사람이면서도 줄리엣이 힘든거 싫다고 만사 찡찡거리고 (시스터너 좀 낯설다
쓰레기통인가 사람도 충분히 숨을 수 있겠군. 쓰러진 적을 그곳에 숨기거나 직접 몸을 숨길 수도 있지만 그 후에 너무 가까이 다가오진 말아줘.
경계 많이 해봐야 나쁠 건 없지만 그래도 뭐든 적당히 해야지. 그러다 주위에 와야 할 좋은 사람들도 울타리가 너무 견고하다고 가버릴 수도 있잖아. 그나저나 몸이 작아지니 클 때보단 좀 기력이 확연히 딸리긴 하다.
로건은 돈밖에 믿는거 없던 사람과 몸밖에 믿을게 없던 사람이 돈과 몸을 잃으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준 영화이고 이를 통해 우리는 소외된 노인계층에 대한 사회적 안전망이 중요하다는 것과...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whoever_25

빨리 금요일을 주말로 편입시켜야 해 그럼 평일에 일하고 주말에 쉬는 사람도 몸이 편하고 주말 알바도 돈 더 받고 지금 우리나라 임금이면 주4일 해야하는거 아니냔 돈 많이 주고 돈 쓰러 나갈 시간도 내놓으라고 (군만두로 찌름
사람이란 맑은 것 향기좋은 것 신선한 것 각양 좋은 것 맛 있는 것은 쪽쪽 빨아 몸에 가두고 더럽고 냄새나고 흉측한 것들을 세상에 내놓는다. 그게 먹고 사는거다. 잘 먹고 잘 살아라...
고양이 강아지를 키울수있는 몸이 아니어서 집에 사람을 키웁니다
마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사람 최고.. 하니를 중심으로 다 취향 엇비슷... ㅋㅋㅋ큐ㅠㅠㅠ 몸은 괜찮으신가용 어제 쫌 드신거같던데 👀👀
Q. 노엘은 담배를 피우나요? N (너스레를 떨며)아뇨. 베이킹 할 때 담배 냄새가 밸까봐 피우지는 않습니다. C oO(다른 사람 몸에 담배빵 놨으면서...)(얼척X)
윽... 타투이스트 에녹이 보고싶다. 말을 못하니까 비밀이 있는 사람들이 자주올거 같고. 조직관련된 사람들도 에녹이네 집으로 많이 오고! 막 에녹이 몸은 깨끗하니까 사람들이 타투이스트가 자기는 타투도 안하냐고 그러는데 옷에 가려진 부분이 난리였으면..
원ㄴ래그래가지그..하 몹쓸 몸뚱아리임입니다 막 앉아있거나 누워잇다 일어나면 눈앞이 새까매지구 그러는데 그래가지구 굳어있으면 주변 사람들이 좀비같ㅌ다구 그래요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raindrop798

부팀장한테 전화와서 받으니까 목소리 듣고 좀 나아진 것 같네요 팀장님이랑 전화할 때는 엄청 아픈 사람처럼 받으라고 하고 몸 괜찮아졌냐는 소리도 하나 없었다고 했다 안 그래도 어제 무단결근하고 회사 때문에 짜증나 죽겠는데 그거까지 들으니까 정 떨어짐
아마 몸이 안좋아지더라도 행운을 택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을까. 몸이 안좋아질수록 더 큰 행운을 얻게 된다면 결국 불행한 것이 아닐까 그런 얘기들. 건강을 택한 사람들은 행운이 주어지지 않지만 행복할까.
맞아요 저도 ㅗ오늘몸ㅁ상태도 ㅇ정신도 ㅅㅗㅎ지않아서 자체휴강때린사람
아, 그 뭐냐. 네 놈과 만나게 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고. 터놓고 말하면 이 몸의 부모다. 대전의 제 1선에서 물러난 지 오래되서 모를 테지만 아주 옛날에는 철완이니 ICBM이니 해서 벌벌 떨게 했다고 한다. 또 하나, 이카로스라는 별명도 있었지.
회사에 365일 중 365일 내내 (같은 회사 사람들한테) 화내고 씅내면서 일하는 사람이 있는데, 저 분 진심으로 위암 검사 함 해보셨으묜 좋겠뜸...... 저렇게까지 날마다 스트레스 받으면 몸 상하지 않을까 싶은데.
임신물 뽕이 차더니 육아물 뽕이 찬다 규가 내조하고 윤이 외조하는 거 머릿속에서 빙글빙글 돌아가는데,, 두 사람 사내연애에서 결혼으로 골인한 케이스라 동료 직원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겠지,,
공룡까지 멀리 가지 않는다. 동성을 좋아하거나 몸에 다른 성별이 있는 사람들 그리고 다른 많은 무언가가 자연스럽게 있는데.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sisiryu01

)오히려 마스크한 사람보고 "미세먼지 좀 마셔도 안 죽는다!"며 소음공해가 심한데서 이어플러그 꽂으면 "난 20년넘게 안하고 살았지만 사는데 아무 지장이 없다."며 몸 사리지 마라는 아~주 무식한 소릴 하는 인간들도 많다.
근데 우리나라 의류 사이즈 넘 닥치고 )옷에 네 몸을 맞춰( 아니냐 나만 해도 말랐지만 어깨 넓고 팔 긴데 특히 코트나 자켓 사러가면 뭣도 모르는 사람들이 44 입혀놓고 소매단은 더 내면 되니까요 한다 어깨 끼고 숨 막혀 죽을 것 같은 저는 안 보이니
1년 365일중에 340일정도는 텐션이좋은사람이었는데 어쩌다 몸ㅇㄱ늙어가지고
(스톡홀름 증후군에 근친상간, 납치, 감금, 유괴, 살인, 학대, 노동력 착취가 판을 치는 일곱 공주.....까지, 무드 없는 생각을 멍하니 잇다 파드득 몸을 떨며 떨쳐냈다. 이런 로맨틱한 사람을 앞에 두고 무슨 짓이냐.)
가끔 아이랑 관계를 할 때도 생각하는걸요 내 몸이 사람의 몸이었다면, 온전히 내 몸으로 이 아이를 안을 수 있다면,,하구 (mm
392. 팬텀「뭐야 샌님 술 마셨어?」 루미너스「아니. 안 마셨다.」 팬텀「몸도 못가누는게 많이 취했네」 루미너스「잠깐」 팬텀「?」 루미너스「이 사람 엄청 잘생겼네」 팬텀「하나도 안취했구나 말도 똑바로 하고」
나는 당신의 생각 속에서 죽은 사람 타다 남은 몸으로 숲을 떠돌아요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JEGAN0083

아 마자 나 어제 크로키하다가 에이스몸닮은사람잇어서 그림
장애로 몸이 엉망이 된 사람한테 미필이니 하면서 비아냥대는게 정상이고? 표창장받은걸 공중파 방송에서 누가 그렇게 말하래? 그것도 인생샷에 대해서 말할때 말한거니까 문제라고. 말귀 못 알아먹는건 진짜
정신이 말짱한데 몸이 안움직여서 '가위에 눌렸구나'라고 직시하는 순간부터 강력하게 전신을 압박받습니다 사람에 따라 귀신이 보이기도 한다는데 저는 소리만 들리는 것 같아용!
(제 몸을 공처럼 동그랗게 말고는 널 쳐다본다) 동물 좋아하는 사람은, 나쁜 사람 아니랬어. 치원이는 좋은 사람 같아.
모르는 사람에겐 나올일 없는 비숍이지만 지인분들에겐 내 한몸 바쳐 마나착즙기가 되어주겠습니다
우리엄마가 앵간하면 3달만 더 일해보고 생각하라는 사람인데 31일에 월급들어오는거 확인하고 몸아프다 하고 나가지말라할정도의 악덕회사인... 지금까지 착한 사원들 괴롭히면서 일시켰는데 다들 말못하고 오래오래일하다 지쳐서 나가니까 아마 나같이 한달일하고
난진짜 사람몸 못그린다으아아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ASHURIN_0816

"저번 습격날 있던 경매장의 마피아들도. 네가 몸담고있는 협회의 그 높으신분들도. 심지어 네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사소한 곳에서까지, 사람들은 저들의 욕심을 충족하기 위해 서로에게 빼앗고 심지어는 죽이기까지 하지. 그들과 우리가 다른게 무엇인가."-
"저번 습격날 있던 경매장의 마피아들도. 네가 몸담고있는 협회의 그 높으신분들도. 심지어 네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사소한 곳에서까지, 사람들은 저들의 욕심을 충족하기 위해 서로에게 빼앗고 심지어는 죽이기까지 하지.
당귀차를 마셔보는 건 어떨까? 몸을 따뜻하게 하는 성질을 가진 차야. 혈액순활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피부개선에도 효과가 있다고 해. 하지만 체질에 안 맞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조금 생각한 후에나 전문가에게 물어본 후에 마시는 게 좋을지도
간지럼 잘 타는 사람 몸 만지는 거,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일 TOP10위 안에는 들지 않을까...
...? 제가 피할 일은 아닌 것 같아요..... 잘못한 사람이 몸을 사려야지... 왜 떳떳한 사람이 몸을 사리죠..
정다운 사람도 오래 만나지 못하면/ 관념 속에 남게 됩니다/ 시간은 기다려주지 않아서/ 흐르고 또 잊혀지고/ 그리움은 애를 태우다가도/ 서늘한 이끼에 몸을 숨어/ 좀처럼 광야에 나서지를 않습니다 (관념으로만 그립고 맙디다, 김숙경)
기합이지 기합. 내 생명력을 깍아내려도 내 어깨가 짊어질 사람들의 목숨을 지킬 수 있다면, 이 한 몸 불사를 준비쯤은 예전에 했다.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BOGUMMY

나는 디자이너지만 내가 옷을 잘 입는다고 생각하지 않음.나 뿐이 아니고 디자이너들 중 옷 잘 입는 사람이 몇명이나 있을까. 그저 남들보다 신상이 더 많고 옷이 더 많을 뿐.주로 몸 지탱하기 바빠서 구리게 하고 다님
(몸은 이승차사로.. 마음은 명부차사로..).. ...? 바른.. 생활....? 그것도 조금 잔거잖아..?)으음, 기도는.. 생전에 잠 없는 사람이었나보다..
이런... 아쉽게도 무관입니다만. 몸쓰는 사람인지라 아-주 아주 건강해버려서. 내가 싫습니까?
추천 감사합니다 한때 그쪽 장르에 몸담았던 사람으로는 관심이가네요 ㅎㅎ
이 나라 청년들은 그 찬란하고도 짧은 청춘의 일부를 국가를 위해 바치고도 푸대접을 받았습니다. 지금도 그 인식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죠. 그런데 정치에 몸 담그고 있는 사람이 이런 불합리하고 슬픈 상황이 만들어낸 가슴아픈 말을 함부로 쓰니 또 슬프네요.
이 나라 청년들은 그 찬란하고도 짧은 청춘의 일부를 국가를 위해 바치고도 푸대접을 받았습니다. 지금도 그 인식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죠. 그런데 정치에 몸 담그고 있는 사람이 이런 불합리하고 슬픈 상황이 만들어낸 가슴아픈 말
당신의생명의 몸의시작은 지구로부터 시작한다,아미노산 미생물로부터 발전의진행을 통해서,사람들속에서 당신은 발전한다,그래서 지구는 당신에게 머무르고 거주하는 장소다,당신이우주속에 새로운집과,지구를 찿아일어설때 까지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with_blk

이재명은 젊고 능력있는 의사다. 적폐청산, 공정사회. 진단도 처방도 정확하다. 아는 사람만 찾다 소문이 났다. 환자들이 와달라고 아우성이다. 어떤 사람들은 선뜻 아픈 몸을 맡기지 못한다. 이런 의사는 처음봤기 때문이다. 찾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 까무룩잠에듦 다음날 제일 먼저 일어난건 미녕임 다 나은건지 몸이 날아갈듯이 가벼워졌음 가벼운 마음으로 씻고나와 아직 자고있는 두사람을 깨워 등교를 함 오랜만에 교실로 가니까 어색함 🐯 아 어색해
새끼 고양이를 발로 차도, 그대의 귀를 찢어버려도, 사람을 죽인다 하여도 세상은 나를 용서해 주지. 그 이유는, 그렇다. 이 몸이 아름답기 때문이야.
머리로 이해한 것을 몸이 이해하도록 설득하고 익숙해져야 한다. 머리만 믿고 자신하는 사람들이 쉽게 좌절하는 이유 중 하나. 천천히, 조금씩, 자주, 매일 좌절, 이게 음악을 배우는 지름길. 뇌의 성격을 잘 이해할 것.
수많은 사람들이 북적이는 가운데 그 작은 몸으로 사람들에게 부딪쳐서 피해주지 않으려고 한껏 웅크려서 요리조리 노리개를 쳐다보고 있는 야치에게 자기도 모르게 천천히 다가가는 쿠로오..
가는 넥타이도 딱맞게 떨어지는 오빠 몸의 부피감이란.. 너무 좋아서 사람 미 치 게 하 네 요...쉬익쉬읶


내 몸에 이런 세포들이 살고 있다 생각하면 나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게 되는 유익한 교육만화 "일하는 세포" 안 보신 분 내 탐라에 없게 해 주세요. 트위터에 없게 해 주세요.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dolphinKH_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dcoachd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hq_boboaa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wowILHOON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DOKKAN_SUL

몸 손을 고개를 눈을 학교 얼굴 기분 lhw964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