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어가족

아기상어 뚜루루루뚜루 귀여운 뚜루루뚜루 아기상어 엄마상어 뚜루루루뚜루 어여쁜 뚜루루루뚜루 엄마상어 핑크퐁-상어가족
오늘 멜론 들어갔는데 검색1순위가 핑크퐁상어가족이여서 엄청나게놀랏다 엄마상어 뚜루루루루
돌솹으로 고태양 애 돌보는 예능 나오면 좋겠네...자꾸 울어서 당황하다가 스탶이 작게 핑크퐁 틀어주세여(해서 바로 폰 켜서 보여주기...애 자기 몸 앞에 데리고와서 보여주다가 자기도 모르게 상어가족 흥얼거리는거 티비 나오
Видео "상어송 영어 버전 상어가족 영어율동동요 핑크퐁 상어노래 율동 인기동요 샤크패밀리 마법 놀이
엄마 쌍어 뚜루루루룻 오늘 멜론 인기검색어 1위였어여 핑크퐁 상어가족 ㅎㅎㅎㅎ
#빠른_포기 #핑크퐁 #NG #상어가족 꽈당 춤춤 아냐아냐 파닥파닥 나안해 접어
나 핑크퐁팝업스토어에서 알바하고싶어..제발...저상어가족안무도할줄압니다........저만큼핑크퐁스토어들어가서상품정보확인하는사람업을겁니다...사운드북에무슨종류가잇는지 스티커가방이 총 몇종인지도알고잇습니다 저를제발뽑아주세요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엄마상어 율동 영어 new_girl_Lu

핑크퐁 상어가족이 되게 )))요즘(((애들 보는 것 같을 때가 언제냐면, 상상할 여지를 주지 않는다. 창작물을 보고 오해할만 한 여지나 결점을 보완해서 만든 창작물같음.
애기 우니까 핑크퐁 상어가족 틀어줬는데 넘 효과좋아서 계속 틀어주고 있음ㅋㅌㅋㄷ
핑크퐁의 다른 노래들도 그렇듯이 상어가족도 클래식에 가사를 붙인 식인데 이는 유아음악교육에서 쓰이는 방식임 원래있는 클래식에 이야기를 만들어 붙이는 식이라 핑크퐁 영상들보면 유아들에게 친숙한 동물(혹은 교통기관)이 화자로 설정되어 있음
상어 가족이 해외에서도 반응이 뜨겁다고 하던데ㅋㅋ크리스마스 상어가족 캐럴 핑크퐁 뚜 루루 뚜루 중독 된다능ㅋ
우리갱쥐기여운점1 상어송 알아듣는다 상어육포 간식 잘먹는대 내가 그거 줄때마다 핑크퐁 상어가족 불러서 들으면 뱅뱅돔 간식달라고
요러분은 이게 얼마나 맛있는 줄 모르죠? ㅜㅜ 상어가족 🦈,핑크퐁 여우 얘네들 지짜 마시쬬 머스터 때 슬로건 나눔 시기 놓쳤으니깐 이거라도 나눔 할까봐 이거 한장에 1000원씩이나 한답니다ㅜㅜㅎㅎ
노래방에 왜 핑크퐁 상어가족 안생기냐?

그러고보니 상어가족 어쩌다 유행탄거지?? 나는 트위터에서 알았는데... 다 알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 결재받으러갔다가 팀장님이 난데업이 핑크퐁 얘기하시는바람에 한참웃었네...


아기상어

허읔ㅋㅋㄱㄱ 핑크퐁 아기상어 애기랑 같이 보다가 목소리가 정재헌 성우님이길래 보다가 허윽ㄱ귀르가즘 이러면서 봤다.. 어쩜... 진쨔 애기동요 영상에서 정재헌님 목소리를 들을 줄이야ㅋㅋㅋㅋ내용이 귀여워서 더 미치겠다ㅋㅋㅋㅋ
11월 27일. 핑크퐁 노래가 너무 좋았다. 아기상어 뚜루루뚜루
핑크퐁 아기상어로 ㄹㅇ 성공햇네
핑크퐁 아기상어 동요는 천 번씩이나 수정했다길래 당연히 창작인 줄 알았는데 원래 서양에서 전해지던 동요를 살짝만 편집한거였다는 걸 알고나니 정이 좀 떨어졌어.. 율동도 그대로 가져다쓴거나 다름없던
핑크퐁★빠밤★빠밤★듓두둗ㄷ듀 #마마무_칠해줘_4일_6시 아기상어뚜루룻뚜루♪
제 노동요 핑크퐁 아기상어 할로윈버전이에요 꼭 들어주세요쌤 중독성 장난아니에요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엄마상어 율동 영어 ueekr


동요

아기가 아파서 남편이 큰 맘 먹고 핑크퐁 영어 동요를 2천원 주고 가입을 했는데 공룡 무섭다고 진저리 치고 있다고. 다행이 우동 반개랑 소고기 30g 먹고 체리 2알 먹었다니 예쁘다 예뻐. 만세다. 독감 빨리 물리치자!
그런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핑크퐁 중국어동요
핑크퐁 동요 은근 퀄리티가 높아... 반주도 그렇고 더빙 퀄도 그렇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의 율동 외우고 동요도 외웠어요.. 뽀통령과 핑크퐁..
저게 뭐에요...핑크퐁이면 동요 아님?
핑크퐁 공룡 동요 시리즈도 들어보세요, 많기는 해도 공룡에 관한거니까 재밌을거예요 ,,,


율동

핑크퐁 노래 및 율동 중 가장 명작은 의심의 여지 없이 주전자 송!


초아

어제 코스트코 갔다가 오면서 밥먹구 핑크퐁보다가 잠드는 초아~ㅋㅋㅋ끝까지보겠다구 눈꺼풀무거운데 꿈뻑꿈뻑~ 집에도착해서도 금방잤듬 :) 하지만 오늘 일찍일어나서 어먀일어나라고 얼굴을 찰싹찰싹했지`ㅅ´-3
초아 핑크퐁 인형 사조야겐네 흐윽 ㅠ
초아 핑크퐁 광팬이네여!!
핑크퐁 보는 초아자세 완전...다컸는데...?(흐릿
네 초아 유투브로 핑크퐁보는거에욘ㅋㄱㄱㄱㄱㄱㅋ저러다자요


겁나

핑크퐁 회사 진짜 저런거 겁나 잘 만드넼ㅋㅋ
잉크온거 정리중인데 겁나 번져 다음부터 핑크퐁스케치북 안쓸거야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엄마상어 율동 영어 LikeU_Baek


우유

핑크퐁 우유....
핑크퐁 우유(웃음)


타요

저 빵집에서 알바하자나용 타요 카스테라가 요즘 핑크퐁으로 바뀜 애기들의 아이돌의 세대교체이다 뽀로로 타요 폴리 핑크퐁


민오

태용삼촌이랑 유투브로 핑크퐁 보면서 춤추는거 조아하는 민오.(삼촌은 꼭 잘 놀아주다가 중간에 감동먹고 운다고... 맠끄아빠가 읽어주는 개오바영어동화구연 젤 조아하는 민오. 재현아빠랑 하는 숨바꼭질 넘 조아하는 민오.
오늘도 핑크퐁보면서 민오네 상상해야지
드뎌 민오차례됬는데 이미 볼풀장에서 오후치체력까지 소진한 맠끄아빠는 볼풀장에 시체처럼 누워있고 쟤현아빠가 미용의자까지 데리구가서는 능숙하게 핑크퐁을 틀어준다 밈오 신나게 놀다가 끌려나온거라 우잉..상태였는데 핑크퐁소리에 다시 꺄!! 한다흑흐ㅡㅎㄱ...


만든

그 한글송 핑크퐁 그거 중독돼... 나는 세종대왕 한글 만든 대왕!


밈오

핑크퐁보면서 의자에 앉은 밈오 노랑색 붕붕이다. 평소에 타는 붕붕이랑 승차감이 다르지만 크게 신경쓰지 않은 밈오 계속 노래 따라부르면서 (아직 말은 잘 못해서 음을 따라한다고 보면댐) 냐냐!뺘뺘!!꺄!! 거림.


주고

엄마 아파서 좀 쉬게 돌비 혼자 놀아요. 하고 먹을거 좀 주고 문 닫고 누워있는데 진짜 혼자 아삭아삭 먹으면서 이전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핑크퐁 한글버스 사운드북 누르며 놀고 있다.
핑크퐁 진짜 노벨평화상 주고싶다. 진짜 평화의 핑크퐁. 틀자마자 안우는 기적


뽀로로

ㅠㅠ 핑크퐁 뽀로로 디즈니채널 또르르
#딸바보 #핑크퐁뮤지컬 #뽀로로보다좋은 #핑크퐁 "뮤지컬 또 보여주세요"


조카가

우왕!감사드려요😍💕 ㅠㅠ 저거 핑크퐁 케익에있는 상어인뎈ㅋㅋㅋㅋㅋ케익은 조카가 다 불고 먹었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무룩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 조카가 핑크퐁 말하는것좀 봐주세요 ㅠㅜㅜㅜㅜ기ㅜ여워ㅜ 둑ㄹㅈ을꺼같ㅇ으뮤ㅠㅠ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엄마상어 율동 영어 slavenumberone


상어송

핑크퐁 상어송이요!!!


핑크핑크

핑크퐁 핑크퐁 핑크핑크 퐁퐁
세상에... 핑크핑크 딸기맛 퐁크러쉬 디게 궁금햇는데ㅜ


핑크퐁

그것도무려.핑크퐁w
전설의핑크퐁뮤지컬본다 앗흥
첫 뮤지컬이 핑크퐁...!
나도 핑크퐁케이크먹고싶어

핑크퐁 눈세럼이랑 한글공부함
낮잠시간 끝났는데ㅋㅋㅋ 실기쌤이 핑크퐁 아침노래 틀어줌
어제 급하게 막 취직자리 찾아보니까 그중에 핑크퐁 제작사있던데 회사에서 자면서 일ㄹ할자신있습니ㅣ다!!!! (오열ㄹ
뽀통령은 이제 횡령으로 깜빵갔다 대세는 핑크퐁이다 핑크퐁센세가 구하는 부모가 몇이나 될까
잠깐..핑크퐁 존나 귀엽잔ㅇㅎ ㅏ????
핑크퐁 잠깐만 핑크퐁???? 핑크퐁아??
아니 핑크퐁 ㅜㅠㅠ ㅠㅠㅜㅜㅜ 너모 이쁘잖아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엄마상어 율동 영어 Muukuun_

핑크퐁 뿅간다!!!!
마이크에 종알거리기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핑크퐁 마이크를 구매했는데 어떤지 모르겠당. 오늘 퇴근하고 가서 봐야징
역시 연말엔 해외여행인가... 난 집에서 우리아들이랑 핑크퐁 보고있눙데.. 동생은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어에 있다.. 나도..가고싶다ㅠㅠ
흑흑 안돼 ㅃ핸드폰없이못살아 ㅠ0ㅠ!!!!! 핑크퐁 볼거야!! 빼애애앵(??
!!!!!!! 캄보님을 보며 가끔 느끼는거지만 그때 타이그리스 보면서 오왕.. 했던게 지금은 핑크퐁보고 오앙... 하고 서로 멘션 다는걸로 바뀌었다는것도 신기하고 재밌어요! 올해라도 만나서 다행이에요 감사합미다!
안울고 핑크퐁 보면서 잘 있어서 좋네 2시간 버텨라......
핑크퐁스토어에서 4100원(배송비별도)에구매할수잇습니다 지금빨리구매하새요!!(대체)

케이크 먹고십은게 업ㄱ어서..상어인형 딸 요량으로 핑크퐁 케이크 골랏는데 (ㅋㅋㅌㅌㅋㅋㅋㅋ) 초몇개드릴까요~ 에 스물두개요~ 햇더니 웃으셔서 넘 머슥햇다
처음 들은 날 핑크퐁인줄.....
핑크퐁프사잇어서깜짝놀랫는대 휴뭐야.캔지오빠엿잔아.
핑크퐁보고 팔로잉드립니다 !
하익 감사합니다! (핑크퐁 후덜) 이왕 하시는김에 맞팔도 했습니다!
핑크퐁
핑크퐁 넌 가만이 있을 때 귀여워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엄마상어 율동 영어 _oxxmok

핑크퐁 소방차 안보구시퍼여... 동혀기 소방차 보고싶당
핑크퐁알바하고싶단말야
너무 핑크퐁(? 헤린
ㅇㅋㅌㅌㅋㅌㅋㅋㅋㅌㅌㅋㅌㅌㅋㅌㅌㅌ아니에요 대세는 핑크퐁이에오
핑크퐁 뭐죠 핑크색 퐁퐁?
아 영상 끝에 꼬리 흔드는 핑크퐁 잔망스럽다
32_caliber 헉 그거 유튜브에 일어요 핑크퐁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엄마상어 율동 영어 tqrsec

우리집엔 핑크퐁 있다~~~
서울광장에 있는 핑크퐁 연등 진짜 이쁘다
둘째는 핑크퐁 색감과 노래 자체를 싫어함
2017년 최고 핫. 아이돌. 핑크퐁 ㅇㅈ?
올해는 핑크퐁애니메이션 나오는 해
아...제발...핑크퐁알바하고싶어...
핑크퐁인형탈알바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엄마상어 율동 영어 dlwns2007

퐁인 남코테 남우라가 너무좋은데 옷장애 여캐옷만 한가득이라 하진못하구 집사 둘 핑크머리 남코테 남우라커마해놓고 초인종눌러서 나오면 스샷찍음 (애잔쓰,,,,
핑크퐁 채고
(심각) 핑크퐁보는중입니다...★
쵸아 핑크퐁 광팬 다됐네 크흡
넹ㅋㅋㅋㅋㅋ핑크퐁짱져아합니다
ㅋ ㅋㄲㅋㅋㅋㅋ어ㅏ...조카들 핑크퐁 그거 빔 사서 따로 모아논 상어시리즈잇는데....아.....
핑크퐁 너만 믿고 뜨거운 아메리카노 시켰다. 부탁한다.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엄마상어 율동 영어 1574dump

이거보새요 가운데 핑크퐁상어 졸라릐닮음
몽글퐁글한거 먹고싶다 에그타르트라던가! 찐득한 마카롱이라던가! 핑크로!
ㅋㅌㅋ ㅌ ㅋㅋㅋ ㅋㅋㅋㅋㅋ앆ㅋㅋㅋㅋㅋ무슨 핑크퐁이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애플모모님은 어서 귀여움사약을 드셔야조
나 핑크퐁 노래 여러개 찾으러가야할것같다
핑크퐁 센ㄴ세.. 감사합ㄴ니다..
입시보다 어려운 핑크퐁스토어
내 로드샵 립제품들 난 여쿨 라이트 삐뚤빼뚤 왼쪽부터 우드버리 레드누보/이니스프리 톡터진벚꽃핑크/더페이스샵 대쉬핑크/더페이스샵 생얼핑크/홀리카홀리카 베리퐁/에뛰드하우스 짜릿한레드/클리오 크림슨로즈/마몽드 벨벳코스모스/어퓨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엄마상어 율동 영어 MH__YJ

핑크퐁 스티커 문자로 보낼 수 있는 아이폰 사세요
핑크퐁 아세요?
조카땜시 핑크퐁보는데 존나 기여운 남자애기 있어
케이크도 핑크퐁 장난아녀
ㅋㅋ어린이집 실습갔는데 핑크퐁 아이패드랑 연결해서 보여쥬는데 가끔 재헌님 목소리 들리면 움찔움찔했음ㅋㅋㅋㅋ 나만몰랐나진짜.. 숨덕이또...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엄마상어 율동 영어 REDBEANlove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엄마상어 율동 영어 Lifebbom0813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엄마상어 율동 영어 wGxFOSiCf1RPr0L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엄마상어 율동 영어 _ho_it_

핑크퐁 상어가족 아기상어 동요 엄마상어 율동 영어 RebizSho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