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도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나태주 ‘풀꽃’
안녕, 반가워 푸른. (생글생글 웃어보이며) .. 이름 되게 여쁘네! 복장을 보아하니, 너도 달보드레? (이내 고개를 갸우뚱하며)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당했으니. 여간 불쌍하게 보이지가 않았음. -오늘부로 도련님 밑에서 일하게 될 슬이라고 합니다 -너도 내가 만만하더냐 -예? -솔직히 말해 보아라 -제가 감히 -솔직히 말하래도 -도련님이 불쌍했습니다
자세히 보아야 아름답다. 너도 그렇다.


친하게

흗흑 이런 트찐을 이렇게 찾아와주시다니 넘감동이에오...💚 친하게잘지내보아요
친하게 오래오랴 보아요어우오🙋😳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ginger_clever

마음보고 찾아왔습니당😆😆😆 친하게지내보아요🤗🤗
ㅋㅋㅋㅋㅌ네 안녕하세요^^ 친하게 지내보아요~~ 쏘쏘님
친하게 지내보아용
친하게 지내 보아요♥


이름

서울 성수동에서 80세 할아버지께서 고양이를 잃어버리셨대요. 이름이 노랑이인걸 보아 치즈냥 인 것 같아요. 냥이를 애타게 찾으시는 글을 인스타에서 보고 올려요.
진짜 최애스토리는 새벽에 감수성터질때 보아야한다 1화부터 으아악 하면서 비니소라게됨ㅋㅋㅋㅋㅋㅋ 드림주있다면 이름 드림주로합시다 최애뽕두배로참...,ㅎㅎㅎㅎㅎ
ㅈ ㅣ 민아 ❕ (그리운 내 님 이름 외쳐보아도 이미 16년 박짐은 가고 없다네)

감탄사같은 이름, 어디가?(흥미가 가는듯 동그란 눈으로 너를 올려다 보아.) 그런 평은 처음이야. 푸흐.. 칭찬 고마워.
우웅 엉아 얼른 이쁜이름 찾아야할텐데...우리 다함께 찾아 보아요
늦게 돌아온 이기광 앓다 울어야지는 이름을 새해 기념으로 광광우럭으로 변경 합니다! 앞으로도 이쁜기광이의 짤과 함께 느리게 달려보아요


자세히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나는 아니다


귀여운

행버칸 멍뭉이들 💕 구진화질 복구가 안되지만 ㅜㅡㅜ 늠나 귀여운 아이들이닝까 함께 보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옹성우 #다니엘 #워너원 #WANNAONE
북큐브에서 8일까지 (리얼 러브 독) 8화 무료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공보다 수가 깡 좋고 사고 많이 치는 귀여운(??) 내용이니 이 기회에 많이 보아 주세용 \(^0^)/
맞아 그거같아 움직이고 귀여운 내 최애를 보아라...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Sinah9890

헉 무슨 소리에요. 나비는 내가 힘들때마다 같이 있어줬던 착한 고양이 잖아요,,! 자주 안보고 이렇게 가끔씩 보아도 나는 좋은걸요. 최근에 엄청 귀여운 책도 찾아서 엄청 행복해요 :3!


고개를

홍보를 하고 싶은 도시는 고개를 들어 홍보의 도시 충주시를 보아라...
......(고개를 돌려 온화하게 미소를 짓는다. 그러나 그 안에는, 오랜 기간 쌓인, 제 무게감이 실려있다.) 무너진다... 엘렉트라, 너는 그리 나를 오래 보아놓고 아직도 나를 잘 모르는 모양이구나.


지내

잘지내 보아요
내 안녕하세욘 ~ !! 잘 지내보아요 히히
잘 지내 보아용 ╰(*´︶`*)╯♡
네, 요정님! 앞으로 잘 지내보아요 :)

네, 휴님! 앞으로 잘 지내보아요 :)
앜 이모티콘 왕귀엽네요ㅜ하... 돼지껍데기가 너무 먹고싶어요...우리 앞으로 잘 지내보아요 ! 저는 17살이구요 말씀 편하게하셔도 상관없습니담ㅎㅎ
인장은 팬톤 올해의 색으로 선정된 울트라 바이올렛 색이랍니다 :)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지내보아요✨
반갑습니다~잡아주셔서 감사해여 흐흫 잘지내보아요!!♡
오늘하루도 고마웠습니다 수고했어요 내일도 우리 잘 지내보아요
오호 이제 고등학교 올라가시는 구낳ㅎ! 화이팅입니다💪 잘 지내보아용 우리😆
잘 지내 보아요 제 탐라에 현넨이 많이 심어주세용 ╰(*´︶`*)╯♡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Yi__mo

흫ㅎㅎㅎ 이왕 칭긔 된 김에 잘 지내보아요~~!~!
헤 에 👾💗 .. 잘지내 보아요
흔적잡아효 ! 잘지내보아요 💓
에헤헤헤 새식구에여😀😀😀 우리애기들 잘지내보아요😚😚😚
흐흑 잘지내보아요
흔적잡아요 💙 잘지내보아용


사람

인피니트 정규 3집 Top Seed 왜 날 가사 이렇게 아쉬운 날 되뇌어보아도 그대는 다시 내게 오지 않죠 다른 사람 곁에서 그댄 행복해도 돼요 나만 아플게요 그댄 행복해줘요 사랑은

왜 날 [우현]이렇게 아쉬운 맘 되뇌어보아도 그대는 다시 내게 오지 않죠 [성규]다른 사람 곁에서 그대 행복해도 돼요 나만 아플게요 그댄 행복해줘요
....외롭다고 느낀다면 그주위를 보아라 적어도 그근처에선 당신을 바라보고있는 사람이 있을것이다. 그 사람이 내가 되어줄께. 외롭다라고 느끼지 않게 해줄께..다신 누군가를 떠나보내고 싶진않으니깐 -마카노서 1장 1절- #Makano
동감이야. (그게 뭐지, 들은 적이 있었나. 작년을 떠올려보아도, 구체적으로 무엇인지는 들은 적이 없어. 빨리 찾아내어야 할 텐데, 저 쪽 사람들.)
그치만. 내가 만약 원래부터 그런 인간이었다면. 약자의 입장을 하나도 몰랐을 테니 지금에 비약해 굉장히 유해한 사람이 되어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과. 다시 태어나 보아야 그건 그것대로 굉장히 따분하다고 생각해서 억지로 버티고 있는거야.
기왕이면 빨리 끝냈으면 하는데. 당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곱게 못 가는거라 괴롭다고. 그리 말하는걸 보아하니 뭔가 엄청난걸 준비 중이신가?
참 박섲 여러모로 배울 점이 많은 사람인 듯 ㅠㅠ 팬 아닌 그냥 같은 사람으로서 보아도 너무 빼어난 사람이야
《왜 날》 中 💙 이렇게 아쉬운 날 되뇌어 보아도. 그대는 다시 내게 오지 않죠. ❤ 다른 사람곁에서. 그대 행복해도 돼요. 나만 아플게요. 그댄 행복해줘요.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sadpotatoemoji

지금은 이렇게 내가 이상하겠지만 언젠간 오늘 내가 이렇게 뽀뽀한것에 대해서 감사할거야! 속으로 백번도 넘게 외친것 같다. 아무래도 이 사람 표정으로 보아 난 단단히 망한것 같다. - 아니! 그러게 누가 그렇게 잘생기래요!
헉 진짜여?? 시간 되시면 한번만 보ㅏ주세요ㅠㅠㅠ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보아야해요. . ..💦💦💦


내게

태양님이것 좀 보아라 에리스, 이번에 선물 받은 고서란다! 에리스(자기가 판 저주서)(황당) 태양님어떻니? 좋은 거니? 에리스나의 태양, 이것보다 더 좋은 걸 줄테니 이건 내게...(한숨)


그대는

어머. 에버도 예쁘답니다. 일기? (줄겁게 웃으며) 전 어릴 때 쓰다 덮어버렸는데, 그대는 꼼꼼한가 보아요.


눈을

아, 아하. (과연 그 손에 들린 것을 보아하니 그렇구나 하고 깨달아 눈을 끔뻑이다가) 그런데 지금 하시면 안 추우시겠습니까..? 바람도 차구.. 또 하는 동안은 몰아도 하고 나오시며는 추우실텐데.. (물도 넉넉한지 다시 되짚어보며)
왜요? 정말 들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런가? (눈을 피하는 당신에도 지긋이 내려다본다) 그나저나 나비씨는 귀를 보아하니 음.. 렛서 판다? 족제비? ..아, 아니면 라쿤인가.
편했던 시절을 떠올리며 눈을 감아보아요! 로키는 언제 자요?

괜찮은겐가. 다친곳은! (그대를 살피며 퉁퉁부은 눈을 보아)


이따

오늘 세상 대유잼 예약이라는 거 실화? 오늘 밤 8시, 해요TV (펜타곤의 사생활) 유니버스분들 잊지 않았죠? ♡ 오랜만인만큼 넘나 보구싶구 그르타... 그럼 이따 보아용 (찡긋) #해요TV #펜타곤 #펜타곤의사생활 #
조금 이따 보아요, 내 사랑.
ㅎㅎㅎㅎ귀엽다니요...ㅎㅎ 과찬이십니당 이따 보아요!❤❤❤❤


입을

흐음 자꾸 거짓말을하면서 이리 입을 내미는 것은.. 아, 뽀뽀해주길 바라는건가? 아직 뽀뽀를 좋아하는걸로보아 역시 애기로구나(키득거려)
뜨거운 열기를 쬐어보아도, 챤녈이 정성스레 매만지고 입을 맞춰주어도 단지 그 때 뿐이었음. 몸 안에 냉기가 남아있는 채로 다시 공격을 받아서 그런가. 뱨켠은 제 오른쪽 어깨를 천천히 매만졌음. 마치 얼음을 품고 있는 듯, 여전히도 차가웠음.
뜨거운 열기를 쬐어보아도, 챤녈이 정성스레 매만지고 입을 맞춰주어도 단지 그 때 뿐이었음. 몸 안에 냉기가 남아있는 채로 다시 공격을 받아서 그런가. 뱨켠은 제 오른쪽 어깨를 천천히 매만졌음. 마치 얼음을 품고 있는 듯,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sevelhul


죽은

N의 부모도 학자였을거라고 생각한다 근데 연락이 끊겼지 N이 취직하러 다시 수도에 갔을 때 부모를 찾을 수 없었던 것으로 보아 아마 2년 새에 죽은 것으로 보인다
싫다 뿐이겠습니까. 그분 성정을 보아하니 죽은 이의 목을 도려내는 데에도 일가견이 있으시던데요.
어떻게 고통스러웠는지. 멍울 난 자국에서 그 속이 어찌 짓물렀는지, 씻겨 수의 입히기 전에 전부 쓰셔야 한단 소리여요. 한데요, 죽은 이가 극히 싫은 모양이신가 보아요.


고마워요

고마워요 다음에 보아요 #JIMIN #Thanks_Thailand
고마워요. (작게 웃으며 네 옆에 조심히 앉았다.) 그러길 바래야죠. 으음. 저도 들려드리고 싶은데. 웨일호나 이 곳이나, 피아노는 어디를 보아도 없는 것 같네요. 아쉬워요.
칭찬.. 칭찬 좋아해요.. ( 무어라고 해야 할까. 좋으면서도 수줍음 타며 너와 눈도 못 맞추고 아래만 보아 몸 살짝 베베 꼬고 있더라. ) 고마워요, 누나. 그렇게 말해줘서 나 기분 너무 좋아요.


시간

울지마요 ㅠㅠ 울시간에 나노로 보아요 우리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을 영업#별빛 들을 위한 #별빛짤 을 바칩니다 보물상자에서 우리만 보기 아까운것들 꺼내보아욬ㅋㅋㅋ
이시간까지 잠이 오지 않는 것으로 보아 유고르 전신을 팔 절호의 기회이다
安역시 롤러코스터 쪽은 줄이 기네요. 赤그러게. 보아하니 한 두 시간 기다려갖곤 어림없겠는데. 安아- 당장 돌아가서 드라이브 하고 싶어요. 赤그쪽이 좋았나? 뜻밖이군. 安꿩 대신 닭이죠 뭐. 당
오늘 부코가는데 제가 준비시간이 굉장히 걸릴것으로 보아 6시에 일어나는게 적당하다고 생각해서입니다'0' (이상 설명충)
시므륵 ㅠㅠ 글쿠나 설기는 초코보 섭이던가?? 만나면 엄청 반가울 거 같아 흑흑 그럼 시간 맞춰보아요 😆
#여자친구 #GFRIEND 늦은 시간에 갑자기 찾아와서 놀랐죠? 잠깐 일어나서 상큼지수 충전하라구😘 잠시 후 12시 45분! #SBS 에서 #제주사랑나눔콘서트 여친이들의 무대를 감상하고 숙면해 보아요❤
그대의 짧은 콧노래도 바람에 날려가 버릴까 두 손으로 꼭 잡아보아요 그대의 발끝에 담겨진 시간의 기억을 걸어서 매일 조금씩 가까워지길 -월화수목금토일, 스웨덴세탁소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On_Eul


단지

이 잡종은 왕님의 잡종으ㅣ 친구로 간단히 말하자면 잡종이지만 왕님의 잡종에게 있어서는 단지 잡종이 아니라 조금 소중한 잡종으로 왕님의 잡종을 보아 조금 소중하게 대해주셨으면 하는 잡종이랍니다 (잡종탈트붕괴)


보아

성인 되신걸 즐겨보아요!!!!!)▽(
여러분 달이 이쁠때는 우리 이쁜 기범이 춤을 보아요'ㅂ')/♥ . . 👏이 영상 올려주신분 감쟈드려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용 자주보아요!
어딜,. 보아서... 그런. . . (어리둥절행
불쌍한 재민이를 보아 맛있는것좀 사줘
세탁소근처서 본 냐옹이~ 똔똔한걸루 보아 길냥이는 아닌거같구.. 주인기다리는지 가게문앞에서 저렇게 앉아있었다. 내가 쳐다보니까 냐아냐아~ 인사한걸까낭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nakhasan22

이거 다시 논란 일으키고 싶지않은데... 보아의 넘버원은 커버비디오고 우리 오빠들은 아직도 제목 안바뀜 플디야 너네 왜그러니?? 안무연출해도 울오빠들은 걍 똑같... 참내....커버랑 안무연출 그거 뜻을 모르니??
좋아요 저는 연장(고양이귀)을 준비하러 갈테니 내일 아침에 보아요!
같이 힘내보아요. 아자!!
#다르면_rt_비슷하면_마음 왼쪽은 러프 오른쪽은 완성본 너무다른다싶으면 rt해주시고 비슷하다싶으면 마음해주세요!(설길이를그려보아따!)
작년에 A형독감 다 낫고 몇 주 뒤 B형독감 또 걸려 온 환자분 케이스가 몇 있었는데, 이번에는 보아하니 올헤는 이런 케이스 꽤 많을듯... 마스크 제대로 잘 쓰시고 (코 좀 가리세요 여러분...), 개인위생 철저히 하세요!
ㅋㅋㅋㅋㅋㅋ저 궁금해서 ㅋㅋㅋㅋㅋㅋ 내일한번보아요..!!
아이보아이보♡♡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V_TAC1230

... ... 앞으로는... 보물상자를 보아도 지나쳐야겠군요.
그럿탐 캐랜때 반갑게 보아용!! )(
굉장한 격한 기쁨을 보아써
헉 루네코짱 생일 축하합니다! 보아하니 새로운 해가 될떄 곧 생일인가보군요! 짝짝
말로님...저와 함께 히나른으로 불타는 밤을 보내보아요.....(•̀ᴗ•́)و ̑̑
저희 자주 보아용 👋🏻❤️
조아요보아요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sopos123

점핑보아 안냥👋 눈빛 다정한거봐
멋진티셔츠를 보아주엇으몬조켓다
언릴레이티드 오클리~ 다들 금발곱슬 영히들이 나오는 언릴 보아요^^^
정말... 웬만하면 중2병이었다고 웃겠는데 저게 참 진심이고 평생에 걸쳐 똑같고 그래서 참..... 평생 이렇게 살아야겠구나 싶었어요 😂 멋있게 보아주셔서 감사해요...!
다녀온 일카 전프레 정리하는데 봉투안에서 가지각색의 가발 머리카락이 나올때.... 색을 보아하니 쿠상 유키사마 레오 머리카락인거같다
아아아악 귀여우셔라!!!!!!!!!!ㅜ그래욤 저랑친해져보아욤~~~~
내사랑...꿈에서 보아요...(중얼거라고는 조금씩 섹색 소리를 내며 힘을 풀어나간다)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lokidoki_

보아하니 누리찌찌가 배꼽에 채색이 안되어 관통되있어서 뒤늦게 다시 보냈습니다 으악 (??)
보다보니 귀엽다거나 오래 보아야 잘생겻다 이런거는 미남이 아니다
둘이 붙어있는거 좋아서 그려보아따오..디게디게 늑대가문의 자제들가트고 ....넘 멋지게 찍어주신 존잘찍님들 사진을 참고해씀미다 너무 감사해요😊🙏😊🙏
너희들은 참으로 열심이다/ 도랑물 좀 보아/ 냇물 좀 보아/ 저기 저 성천강 바쁜 강물 좀 보아/ 참으로 열심이다 (...) 네 여생 더도 말고/ 구름만 같거라/ 네 내생/ 저 구름 밑 지상의 흐름만 같거라 -고은, 구름의
[#민혁] 171226 밋앤그릿 #몬스타엑스 #MONSTA_X #MINHYUK 백성들아,,, 내 아름다움을 보아라,,, ✨✨✨❝ཻ͋≀ˍ ̗❝ཻ͋˶✨✨
😭💕💕 도련님도 건강 챙기시기에요~~!!! 컨디션 만땅으로 행사날 보아요)(
와 1위라는걸로 보아 내가 얼마나 트잉여인지 알수있지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2121A0

고삐 풀린 99년생들은 보아라
개인적으로 민걸즈 징글벨락 안보면 크리스마스라고 할 수 없다 이 맘때면 꼭 꼭 보아야해
덕심최강더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담엔 꼭 같이가구 상영회도 같이 당첨되구 공방도 같이가요! 우리 같이 덕심최강더쿠콤비가 되어보아요😁😉😆😊
/그런 걱정은 필요없다. 그 비열한 자의 회사는 내가 샀다. 네 아버지는 방금 해임당했다. 믿지 못하겠으면, 이것을 보아라. 지금부터 이 학교의 모든 학생은 내가 지배한다.
비긴어게인은 보아찌요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거 진짜 인생영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정이 기여우니 어여삐 보아 넘겨주마 (잇는 척 스담
귀엽지요. 어린 게 입 맞추려고 아등거리는 걸 보아하니. (입꼬리 매끄럽게 올라간다. 한 발자국 다가선다. 나는 이보다 가까운 게 좋아서요. 철저히 자기중심적인 사고이다.)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Songwriter93118

우리모두 우울한 월요일을 채연양으로 달래보아요.. 171105 동자아트홀 다이아 팬싸인회 채연 #정채연 #채연 #다이아 #DIA
#Happy_PraY_Day 프쨩 생일축하합니다 !! 오늘 하루 맛난거 많이 드시구 행복하게 보내세요~! 담시즌도 화이팅 !! 항상 응원해요 오래오래보아요🙌💕
저두 잘부탁드립니닿 같이 원맥덕춘먹어보아요
히히 네!! 지쨔 자주 보아요❤️💖
힝 ㅠ 우리 언능 보아요 ㅠ 보고시푸니까 ㅠ 탐라 귀요미 피카림 보고싶따!!!!!!!!
ㅎ ㅐ 우 ㅝ ㄴ ㅁ ㅐㄱ (서치 안되게하기위해서...)의뒷일이 두렵지만 우리같이 보아요
보아야 흑기사 인증 말구 컨셉 스포해주라 😭😭😭😭😭😭😭😭😭😭 으허응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o_nkjjm02

당장 내일인데 대구콘 교환 구해보아요 ㅠㅜㅜㅜ 2구역 교환 돼서 마음 놓고 있었는데 거파 됐... 저 7구역 2열 10번 중반대 😇 2,3,11구역 7구역 3~7열 n번대 #젝스키스 #대구콘 #SECH
같이 행복하게 신함을 파보아요!!
아이고 예뻐라 보아라 지구 요정의 미모를
저두 미술 입시 해봐서 알앙용 보아샘 홧잇팃 🙌🏻
... 밤새 총소리나 들리지 않았음 좋겠는데 .. 보아하니 ..
아 머글킹 노래도 좋지만 저는 카모컨셉도 좋고.... 샤리랏도 좋고...마사유메도 좋고.... 흑흑......걍 보아면 다 조아욥 😭😭😭😭
수만 년 넘게 보아온 나 또한 익숙한 일이지요. 지금은, 원망을 완전히 내려둔 것이고? 무뎌졌다고 보는 쪽이 더욱 맞겠습니까.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Teakkkk1223

호지님 안녕하세요! 늦은 밤 실례합니다 팔로우 해주셨길래 용기내서 멘션 보내보아요 U///U)) 혹시 부담스러우시다면 스루하시거나 블언블 하셔도 괜찮습니다! (。)🙏(。)💦
을 넣구 슬라임을 맹글어보아요
(반짝이는 눈으로 다가가) 보아하니 음식인 듯 한데 구슬 처럼 반짝이오.
앗 아니에요! 읽었어요 엄청난 확대.. 헤헤 넘 감사해요ㅠㅠㅠㅠㅠ 탐라너머로 보셨다니 참 민망하군요..하핫 젤리들 초콜릿 사탕 그린거 넘 귀엽고ㅠㅠㅠㅠ 올해에 많이 친해져보아요!!! 헤헤 사랑합니당❣️
촉촉한 달렉을 오른쪽으로 밀어보아요
아 지금 헴오님의 프사만 보아도 웃음이 터지고 광대가 승천하니 그 찬란함을 이기지 못하고 머리가 아파오기 시작했습니다 역시 제가 감당할 수 없는 그릇인 헴오님 안녕히 주무시고 내일 뵙겠습니다 아아 얼굴이 너무아파요ㅋ ㅋ ㅋ 큐ㅠㅠㅠㅠㅠ
잘 지내 보아요 제 탐라에 지녕 많이 심어주세요 ╰(*´︶`*)╯♡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NCTsmtownb

펜을 들어 당신의 명을 적어봅니다. 전 아직 당신의 명만 보아도, 마음이 벅차요.
흑 오늘 선약만 없었어도... 담에 필스너 한 잔 하면서 서로 윈윈해 보아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하였으니까요. 아이들의 교육을 위한 책은 수요가 많지 않아 잘 사지 않았는데, 흐음... 몇권가져와보아도 괜찮겠군요!
그리고 스테숑이고 머고 진자 조은거 내줄거 아니면 제발 자사 아티스트 낭비좀 해지말라고 에전에 무슨 인디 레이블 차린다고 갑사면서 거 노래에 보컬 루나 넣고, 비트벌거 스트숑에 보컬 보아 넣고... 내가 루나 보
[NU'EST_Good Bye Bye_M/V Making Film] 종현 종현이가 너무 보고싶어서 시작한 과거여행🎞️ 보고 또 보아도 너무 좋은 종현이 미소💕 종현이 보고싶어요😢 #김종현 #JR #뉴이스트 #NUE
더울땐 예빈이를 보아요,.. #플레디스걸즈 #강예빈 #박시연
아 진짜 떡밥조라 보아야 😭😭😭😭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dik0876

"송승헌 부럽지 않은 눈썹을 보아라. 곧 개작두의 상징이 될터이니."
ㅋㅋㅋㅋㅋㅋㄱ 안돼여, 듭과 한걸음만 더 다가가보아여 . 매력있는 풀떼기인데ㅠ
상상을 해 보아요
BTS 4TH MUSTER [ Happy Ever After ] #정국아오늘도고마워건 나눔 공지 💌 갑자기 드리면 놀라실까봐 공지 띄우는 거예요 350*150 크기의 종이 슬로건이에요! )) +FOLLOW 검사 및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itjeondangpo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offalsus_00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DiorJuneB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ssungchari

보아 너도 친하게 이름 자세히 귀여운 눈을 JHwanOh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