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꽃이

산케님에게 드디어 주변에 꽃이 피어나는 능력이...!
3시 입니다. 멘탈의 꽃이 피어나는 시간입니다.
사랑을 하면 몸에 문신으로 꽃이 점차 피어나고 그 문신들이 짙어질 수록 심장에도 꽃이 피어나고. 심장이 아예 꽃으로 변하면 사망. 죽지않으려면 사랑하는 상대가 몸에 꽃이 피어난 문신이 그려진 곳에 접촉을하면 꽃잎으로 떨어지는 그런 썰 보고싶다.
오.. 어쩐지 뭔가 호텔 주방장급의 실력일 것같아요..!! 음식을 먹었더니 갑자기 꽃이 피어나는..!!(?) 양념치킨..정도는 먹어봤겠지만 세상에 전기장판은 신문물..! 입니다..!
갑자기 재도로 쟤현이를 짝사랑하는 됴영이가 사랑을 하면 할수록 몸에 꽃이 피어나는 게 보고 싶다 몸속에서 피어나고 피부로 드러나는 거라서 처음에는 한 송이, 나중에는 점점 번져서 온몸에 피어나 숨이 막혀 죽게 되는 거다 얻지 못
팟 하고 불꽃이 (팟 하고 불꽃이) 밤에 피었어 (밤에 피었어) 밤에 피어나서 (밤에 피어나서) 조용히 사라졌어 (조용히 사라졌어) 놓지 말아줘 (떠나지 말아줘) 조금만 더 (조금만 더) 조금만 더 이대로...
사랑을 하면 몸에 문신으로 꽃이 점차 피어나고 그 문신들이 짙어질 수록 심장에도 꽃이 피어나고. 심장이 아예 꽃으로 변하면 사망. 죽지않으려면 사랑하는 상대가 몸에 꽃이 피어난 문신이 그려진 곳에 접촉을하면 꽃잎으로 떨어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gmlwls97_dream

(눈을 도로록 굴리더니) 연꽃 연, 소리 율. 연꽃이 피어나는 소리라는 뜻인거지요! (네 말에 고개를 얕게 저어) 아니아니, 우리 할머니가 지어주셨단거예요!
사막 위에 피어난 들꽃이 되어 나는 너의 천국이 되고 싶었다 정호승, 너에게
존박의 네 생각이라는 노래를 우연히 알게 됐는데 가만 들으니 가사가 되게 예쁜 거다 "화초에 꽃이 피어 네 생각이 나"라든지 "푸르던 하늘에 무지갯빛이 나 갈라진 골목길도 모네의 그림 같아"라든지
기력이 아니라 피를 먹고 자라는 식물도 좋겠다 피어나는 꽃은 동백꽃이고 지가 툭툭 알아서 떨어지는대 떨어진 꽃에선 꽃향기가 아니라 피비린내만 진득하게 나는거야(급기야) 오잉 그럼 빈혈각이네
절망의 꽃이여, 피어나 전송해라 !
더 버티기엔 막막하기만 한 울컥할 듯이 기운 밤이었어 봄꽃이 피어나던 거리 하늘도 하얗게 번졌어 /프롬, 봄은 겨울이 꾸는 꿈
이때에만 피어나는 세실리아라는 꽃이 있는데 이 꽃은 억압, 악과 같은 것에서 소유자를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전해진다 이거 노엘이 지젤 줬다고 햇던것같은데 공설 아닌가

화초에 꽃이 피어 네 생각이 나 예쁜 걸 볼 때마다 네 생각이 나♡
나는 오늘도 바람 부는 들녘에 서서 사라지지 않는 너의 지평선이 되고 싶었다 사막 위에 피어난 들꽃이 되어 너의 천국이 되고 싶었다 /정호승, 너에게
하늘에서 떨어진 별이 꽃으로 피어났다는 나의 일족은 정말 꽃의 우상이었을까. 별의 시체를 먹고 자라난 꽃이? 정말?
너를 생각하면 한겨울에도 봄이 오고 너를 보면 가슴에서 장미꽃이 피어나고 캄캄한 밤바다에 등대불이 반짝인다 너를 바라보면 광활한 우주가 다가오고 너는 커다란 지구를 굴렁쇠처럼 굴린다 - 박원자, 소년 너를 보면
가담항설 - 국난 국난은 포카포카한 맛에 파는것이죠,, 추위 별로 안타는 추국이랑 추위좀 타는 하난이 주시오.. 애초에 국화가 첫 추위를 이겨내며 피어나는 꽃이라며.. 근데도 하난이는 막 단디 입고 다니라면서 잔소리좀 하는
너를 보면 가슴에서 장미꽃이 피어나고 캄캄한 밤바다에 등대불이 반짝인다 너를 바라보면 광활한 우주가 다가오고 너는 커다란 지구를 굴렁쇠처럼 굴린다 | 박원자, 소년 너를 보면
태양의 그림자에서 마지막 불꽃이 짙게 피어오를지어니, 나는 그것을 나의 한계, 나의 끝이라고 고하리.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LOVE_ARONGARONG

도원경은 웃음꽃이 피어나는 곡이다?
누구도알수없었다 만추의퇴색되기시작한 청춘꽃이아름다운 진홍빛띤다라는걸 젊음은붉게피어나는 빨간장미와도같다면 지금난진홍빛설레임으로 물들은그런아름다운꽃이된다 절은날에빨간장미는광끼어린 붉은빛으로그꽃의아름다움 피워냈다면나는진홍빛석양
Un sabio Chino dijo: 누구도알수없었다 만추의퇴색되기시작한 청춘꽃이아름다운 진홍빛띤다라는걸 젊음은붉게피어나는 빨간장미와도같다면 지금난진홍빛설레임으로 물들은그런아름다운꽃이된다 절은날에빨간장미는광끼어린
꽃이피고 지는것은 막을순없겠지만~!~~ 사랑은 영원히 피어나를 기도할래! 으나 음색 죽어ㅜㅜㅜ
한겨울 같았던 내 세상에 내려온 천사 봄을 닮아 한없이 따뜻한 네가 온 내 마음의 세상은 새싹이 자라나고 꽃이 피어나고 그렇게 조금씩 녹아내려서 어느새 봄이 왔어 생일축하해 내 천사 #HAPPYSUHODAY
대박... 꽃이 피어나는 것 같아..
[ 아가, 안톤. 하늘이 내려준 우리 선물. 네가 나를 보고 웃는게 마치 꽃이 피어나는 것만 같아서, 이름을 그렇게 지었단다. 꽃처럼 환히 피어나라고.

생명의 나무가 그 보옥을 품고 있는 나무입니다. 그리고 그 나무에서는 수십 년마다 한 번 꽃들이 핀답니다. 보옥이 품고 있는 마력을 한껏 머금은 꽃이죠. 그 꽃은 찬란하게 빛나고 한 번 피어나면 그 향기가 도시 전체를 가득 채울 정도랍니다.
무엇이든 모두 다 좋은 결과로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 이번에도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길🙏 반 콘셉이 아미였구나 저번에 반 머리 위에 피어있던 하얀 꽃다발이 정말로 아미 꽃이 맞나 봐 코야하고 호비가 생선으로 준 낙토 지금 어디에 있는지 근황 토크도 좋고
한 사람을 이해한다는 것은 온 세상의 꽃이 한꺼번에 피어나는 것만큼이나 어렵다. 그러나 그만큼 아름답다. -정용철, (좋은생각)-
랜서세이버, 나 살찐 것 같지 않아? 세이버글쎄요. 꽃이 살이 찐다는 이야기는 들어본 적이 없어서요. 꽃은 영양분을 흡수할수록 더 아름답게 피어날 뿐이죠. 아처얼씨구... 영령이 어떻게 살이 찐다고... #3knights
지금 내가 제일 궁금한 것은, 너의 마음이야. 네가 슬프다면 슬픔의 푸른 꽃이 꽃밭을 이루고, 네가 행복하다면 분홍빛의 행복의 꽃이 꽃밭을 이루지. 네가 화가 나면 붉은 꽃밭이, 네가 지루하면 녹색의, 단조로운 색깔의 꽃이 피어나는 것이니깐 말이야.
- 내가 손만 본다면 쓸쓸한 호수에도 아리따운 꽃이 피어나겠지. 이곳, 저곳, 여기, 저기 원하는 꽃들을 눈 안에 머금고 싶을 정도로 꽈악 매꾸고 싶었어. 요정을 못살게 해 봐도 좋은 일 없어 금방 포기했지만. -
- 인간이 죽거든 꽃으로 생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인간과 마찬가지이기에 영혼이 깃들면 꽃이 피어나고, 영혼이 떠나면 꽃도 지게되어 경사스러우면서 죽음의 상징이기도 한 이유. -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NO_HS062717

내 사랑도 어디쯤에선 반드시 그칠 것을 믿는다 다만 그때 내 기다림의 자세를 생각하는 것 뿐이다. 그동안에 눈이 그치고 꽃이 피어나고 낙엽이 떨어지고 또 눈이 퍼붓고 할 것을 믿는다
하얀 눈이 내려올 때면 온 세상이 물들을 때면 눈꽃이 피어나 또 빛이 나 눈이 부신 너처럼 사랑할 수 밖에 없어서 사랑한 네 손 잡고서 첫 눈 위를 걸어 발자국을 새겨 이 길 끝까지 걸어 갈 거야 With you 미리 메
환하게 피어난 꽃이 잎을 감추었을 때, 다시금 고개를 들고서 봉오리를 트고 피어나지 못하도록 즈려밟아주기를 바라고 있어.
수는 아침방송. 시작멘트는 계절마다 바뀐다. 일단 봄에는 이제 꽃이 피어나기시작하는것처럼, 여러분들의 행복도 피어나길바래요! 인데, 하나하나 적으면 길어질거같아서 스킵 아침에 자기관련해서 이야기하거나 위로해주는 느낌의 라디오
가녀린 들꽃이여. 잘도 이렇게 척박한 땅에 홀로 피어 났구나. 허나, 네가 피어있는 그 길은 전차의 바퀴가 지나갈 길이다. #Word_of_Darkin
신기하죠? 연필 사각거리는 소리 몇번에 나무가 그려지고 붓질에 꽃이 피어나고
엄호나... u//u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너무 너무 기뻐요♡♡ 우리 유꼬님께 칭찬을 받으면 막막 머리 속에 꽃이 피어나고 세상이 행복으로 가득차는 것 같아요♡ ㅠㅠ

하나하나병 원싴X하나하키병 제환 하나하나:몸에서 꽃이피는 병.꽃이 몸에서 양분을 흡수해 계속 피어나고 결국 죽음에 이름.사랑받으면 병의 진행속도가 빨라짐.병을 막는방법은 사랑받지 않는것 하나하키:짝사랑이 심해지면
곧 문이 닫히는 소리가 들렸음.아씨.원싴이 까치집이 된 머리를 헝클였음.어제 이 아파트에 이사오고 울린 초인종에 처음으로 밖에 나갔다. 그리고 이 아파트에서 처음 꽃이 피어나봤고. 원싴이 조금씩 문을 열었음. 언뜻언뜻 보이는 남자에 한숨이 짙어졌음
으음,..그럼 알았어~ 잘 생각해볼게 [그러다 문뜩 그꽃이 떠오른듯 했다.]맞아, 그러고보니 꽃도 예쁘더라- 어쩌다 모래사장에서 피어났나 싶었어~
멋진 구두를 신고 고급스런 발걸음을 내딛으면 뚜벅, 뚜벅, 맑은 소리가 복도로 울려퍼진다. 잠꾸러기 맹인 요정은, 그 소리에 잠에서 깨어나 몸을 일으키고, 소리의 주인이 문을 두드리면, 웃으며 반긴다. 두 사람의 이야기 꽃이 피어나면 시들줄을 모른다.
봄이면 꽃이 필 거야. 나는 그럼 또 당신을 위한 꽃으로 피어야지.
Wild flower blossoming 들판에 피어난 꽃이여 I beg of you tell me this so I know too 내게도 말해줘, 나에게도 알려줘 Why do people fight? 사람들은 어째서 싸우는 걸까
화려한 동백꽃이 피어난 것처럼 활짝 웃으며) 응, 나는 너랑 친우가 되고 싶었는데, 나만 그렇게 생각해왔다니 이거 상당히 아쉬운걸? 근데 이렇게 말해도 어차피 안 믿을거지?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janis0204

그게, 이 머릿속에말이야. 언젠가부터 꽃밭이 생겨났다? 꽃이 한두송이 피던게 점점 빠르고 많이 피어나서, 그만 머리속이 꽃으로 가득차버렸어.
그럼, 연이가 빛이 되어줄게. 연이는, 밝으니까. ( 미소를 지으면서 네 손을 조심스럽게 잡았다. 네가 원한다면, 마지막까지 함께 있어줄게. 비록 물이 없어 피어나지 못 할 연꽃이지만, 빛은 네게 내어줄 수 있어. )


피어난

시호동칠해주새요,., 연희를 사랑한 시호,.,. 그치만 연희는 이미 동칠의 손에 놀아나다 15년 전에 죽고 말았고,., 그런 그녀의 복수와 동칠의 오ㅏ꾸를 보고 피어난 불순한 마음으로 시호는 그만..,..(이어 서보 시려면 200코인을결재해주새 요)
피어난 꽃에서 나타난 것은 나. 기다리고 있던 건 너...
피어난 꽃에서 나타난 것은 나. 기다리고 있던 건 너... 더욱더 단련된 강함과 깊어진 상냥함을 함께 갖춘 포켓몬 트레이너인 것 같네...
능소화를 밟고 여름을 지나온다 독이 많은 꽃들이 피뢰침처럼 피어난다 노랗고 붉은 큰 꽃들의 목이 다 비틀어져 있다 /조용미, 나의 사랑하는 기이한 세계
전장에 피어난 꽃을 본 적 있나?

피어난 꽃에서 나타난 것은 나. 거기 있는 당신... 강함과 상냥함을 함께 갖춘 포켓몬 트레이너인 것 같네.
우리 렌이 저를 너무 좋아하나봐요💕 촬영장에 피어난 론렌로맨스💗
아낰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왜 자랑하ㄴ냐구옄ㅋ ㅋㅋㅋ ㅋㅋ ((신얼척없음) 어흑 무슨소리새요 거화 지금이 한창 이쁠 땐데 여!!! 예!! ! 아주 그냥 이제 갓 피어난 꽃같은 대요!! !
나의 밤기도는 길고 한 가지 말만 되풀이한다. 가만히 눈을 뜨는 건 믿을 수 없을 만치의 축원. 갓 피어난 빛으로만 속속들이 채워넘친 환한 영혼의 내 사람아. 쓸쓸히 검은 머리 풀고 누워도 이적지 못 가져본 너그러운 사랑.
나의 밤기도는 길고 한 가지 말만 되풀이한다. 가만히 눈을 뜨는 건 믿을 수 없을 만치의 축원. 갓 피어난 빛으로만 속속들이 채워넘친 환한 영혼의 내 사람아. 쓸쓸히 검은 머리 풀고 누워도 이적지 못 가져본 너그러운 사
#카게유이 - "한번 진 꽃은 다시 피어나지 않는다. 피어난 순간부터 아름답게, 찬란하게." - 250일이란건 깜빡해서 후다닥 올려버리기•• 덕질최초때부터 줄곧 사랑했던 존잘님께 신청한 커미션입니다ㅠ.ㅜ 카게야마는
시호동칠해주새요,., 연희를 사랑한 시호,.,. 그치만 연희는 이미 동칠의 손에 놀아나다 15년 전에 죽고 말았고,., 그런 그녀의 복수와 동칠의 오ㅏ꾸를 보고 피어난 불순한 마음으로 시호는 그만..,..(이어 서보 시려면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cpfl_6368


꽃을

몸안에 도는 것이 격렬히 돌아 온 곳을 활개치며 구석 구석 거름을 주어 따뜻하게 모두을 데우고 중심에 닿고 또 다시 돌아 안에 무언가 부풀리고 싹이 피어나고 있어 내 안의 꽃을 피워줘 꽃을 활짝 피워줘
피어오르는 불꽃을 곁눈질로 계속 계속 바라봤어. 올려다 보면 아름다운 옆얼굴. 한 여름날의 사랑을 기대한 나는 이제 없어. 옆에 있는건 너였으면 좋겠어. (夏恋/夏恋) #シド
절벽 아래 피어나는 꽃을 나는 보고야 말았네.
절멸을 예감할지라도 찬란히 피어나 흐드러져. 설령 화무십일홍이라해도, 나를 보았던 이 그 누구도 꽃을 쉬이 잊지 못하도록. 그가 꽃나무의 숙명인 것을.
✂︎ 얘야, 꽃을 꺾었구나. 가지고 이리와 보렴. 꽃의 무덤을 만들어 줘야지 /정재학, 죽음은 계속 피어나고 ✂︎
나는 너에게 한 번도 피어라 한 적 없는데 왜 너는 내 온몸에 가득 꽃을 피워놓고 이렇게 나를 아득하게 해 왜 / 꽃병, 서덕준
눈을 뚫고 나와 피어나는 하얀 꽃을 조용히 보고 있다.

얘야, 꽃을 꺾었구나. 가지고 이리와 보렴. 꽃의 무덤을 만들어 줘야지 정재학, 죽음은 계속 피어나고
예쁜사람이기 때문에 사람에게 받는 상처가 더 아픈거에요. 예쁜 꽃을 질투하는 꽃샘추위처럼 당신을 질투하는 것에 흔들리지 말아요. 예쁜 꽃으로 피어나길바라요❤️
얘야, 꽃을 꺾었구나. 가지고 이리와 보렴. 꽃의 무덤을 만들어 줘야지 /정재학, 죽음은 계속 피어나고
7월 둘째주 주말, 축제가 열려. 다들 작은 꽃을 만들어서 꿈을 염원하지. 이때는 마력이 강하게 실린 바람이 부는 때라서, 염원은 증폭되고, 종이 꽃은 진짜 꽃처럼 빛나며 피어나다 결국 사라져. 그리고 사람들은 꿈이 이루어진다고 믿지.
태양으로부터 오는 햇빛이 빛의 속도로 지구를 감싸 환하게 비추고 꽃을 피우는 것처럼 넌 내게 찰나의 순간만으로도 나를 환히 위로하고 얼굴에 행복이 피어나게 해. #김재환
나는 너에게 한 번도 피어라 한 적 없는데 왜 너는 내 온몸에 가득 꽃을 피워놓고 이렇게 나를 아득하게 해 왜. /꽃병, 서덕준


꽃으로

왜 이름도 몰랐던 꽃으로 피어나 #라이관린 #Laikuanlin #kuanlin #관린 #이관린 #라이판린 #판린 #린린 #워너원 #Wannaone #賴冠霖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Hyukfinder

너는 꽃으로 태어났어야 했다 피어나는 나의 앞에서 너의 고개를 꺾어 나를 무너지게 했어야 했다 | 향돌, 봄새벽 3시 30분
너는 꽃으로 태어났어야 했다 피어나는 나의 앞에서 너의 고개를 꺾어 나를 무너지게 했어야 했다 | 향돌, 봄새벽 3시 30분
왜 이름도 몰랐던 꽃으로 피어나
작은 속삭임 하나에 긴 꿈을 벗어나 벗어나 벗어나 넌 지긋한 눈빛과 따뜻한 미소만 참 낯선 향기 또 네 목소리 날 바라보는 네 눈을 바라본 나 왜 이름도 몰랐던 꽃으로 피어나 레드벨벳 / Oh Boy


꽃은

이 세상이 더 이상 낙원이 아니라도 꽃은 피어나
손 끝에서 피어나는 붉은 꽃은 나도 참 좋아해. 그것이 당신의 피로 이루어진 꽃이라면 더더욱.
ANOTHER CONCEPT HAECHAN 4 Walls 감정이란 꽃은 짧은 순간 피어나는걸 #해찬 #HAECHAN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tangtangball__

꽃은 참 좋겠다. 그저 피어있다는 이유 하나로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 수 있어서...이렇게 누군가를 만나고, 짧은 행복과, 크나큰 상실이 끝없이 반복되는 것. 그것이 내 삶이라면 차라리..
감정이란 꽃은 짧은 순간 피어나는 걸


속에서

돈은 안받아도 괜찮으니까 지내게 해달라 선생님들의 해석아 돈보단 배움! 가출한 상태 빈곤속에서 피어나는 배움의 열정! 세훈:작업실은 내돈주고 구할수 있지만 슨새임들을 고용할순 업잔아요
부딪히는 눈빛으로 심장이 까맣게 타들어 가요 눈 속에서 눈물로 피어나는 저를 버리세요 / 김영미. 오전 네시 中
부딪히는 눈빛으로 심장이 까맣게 타들어 가요 눈 속에서 눈물로 피어나는 저를 버리세요
부딪치는 눈빛으로 심장이 까맣게 타들어 가요 눈 속에서 눈물로 피어나는 저를 버리세요 _김영미, 오전 네 시
"네 운명 안에 나도 있다. 그러니 끝까지 함께할 테다." 강희자매 작가님의 애절한 시대극 로맨스 (설한풍 풀어지니 매화) 네이버 "오늘또쿠키"에서 만나실 수 있답니다♥ᕕ( ᐛ )ᕗ 설한풍처럼 매서운 숙명 속에서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Dazzling_Jiwon

네가 가는 길은 모두 봄이고 네가 보는 것은 모두 따듯하고 네가 하는 것은 모두 밝을 테니, 너는 그 속에서 꽃처럼 피어나기만 하면 돼.           /하태완 #김동한
부딪히는 눈빛으로 심장이 까맣게 타들어 가요 눈 속에서 눈물로 피어나는 저를 버리세요 _김영미, 오전 네시
알 수 없는 가면 속 웃고 있는 진실 볼 수 없는 숨겨진 눈물과 환희 태양의 밤 어둠의 낮 죄악과 욕망 속에서 춤추는 밤 우는 진실 웃는 위선 향긋한 악취 속에서 피어나는 악의 꽃 -악의 꽃
ㅎl로ㅇr카 세계관 오ㅏ나완 보고싶다 넘버원 히어로가 되기 위한 11명의 여정과 그 속에서 피어나는 냴읭의 사랑이라든지


꽃처럼

의연하게 피어나는 꽃처럼. #Zyra
무술년엔 불꽃처럼 피어나세요🌷
들려요 그대는 느끼죠 그대도 꽃처럼 피어나는 수줍은 내 맘을 () ()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Nannade_

woohyunjw_s2 우리 우현이오빠꺼!!ㅎㅎ 정원이는 우리 현이오빠꺼니까 건들ㄴㄴ해용!!꽃처럼 이쁘게사랑이 피어나랑!!뿅!! #릭규자트
TEST :: 떨어지기 위해 피어나는 꽃처럼, 어둠을 위해 타오르는 빛처럼, 찬란하고 구슬펐던 우리의 추억을 위해-,
당신과 나는 꽃처럼 어지럽게 피어나 꽃처럼 무심하였다. 당신과 나는 인칭을 바꾸며 거리의 끝에서 거리의 처음으로 자꾸 이어졌다. 무한하였다. /이장욱, 당신과 나는 꽃처럼


눈을

난 날아, 너와 날아 꿈에 번진 환상 그 안에서 가까워지는 넌 다시 또 마음에 피어나잖아 단 하나, 너만 알아 찾아 헤맨 그곳 바로 너야 다시 눈을 뜨면 내게만 스며들어
(동그랗게 뜬 눈을 꼭 한번, 감았다 뜬다)(활짝 피어나듯이, 선명하게 웃는다) 나도 헤일리는 좋아해요!


피어날

그때 당신이 부르기만 하면 까마득한 낭떠러지 위에서 나는 처음 꽃 피어날 것 같았습니다. // 이성복, 어두워지기 전에 1
늘 우리에게 빛과 웃음을 나누어주는 우리 백현이에게,우주가 그만큼의 행복을 돌려주기를 바라. 과거의 너, 오늘의 너, 그리고 앞으로 더 피어날 너의 모습까지 모두 자랑스럽게 응원하며 네 곁에 언제나 서 있을게. 두려움이 없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saveRONREN

사라질듯 피어날 것 같은 꽃봉오리가 올해도 나를 기다리고 있어요 손으론 잡을 수 없는 바람에 휘날리는 꽃잎이 멈춰선 나의 어깨 위로 능숙하게 내려앉아 웃어보았어요
드림! 나 울어도 슬픈↓ 게 아니죠 아픈↑ 마음이 다↑ 녹아내릴뿐 나를 눈이아닌 맘으로 봐요 그 안에서 또 피어날 나를~~~
꿈을 꾸던 어린 소녀 슬픔 되어 흩어진 꽃잎 저 하늘에 이제 다시 피어날 나의 운명 나의 사랑 그대 -꿈을 꾸던 어린 소녀/샬롯
사라질 듯 피어날 것 같은 꽃봉오리가 올해도 나를 기다리고있어요 지금도 아직 이루지 못한 당신과 그렸던 꿈 나의 곁에 멈춰있어요
나만빼고~ 다사랑에빠져~ 봄~ 노~래를 부르며벚~꽃잎이 피어날ㄹ떠ㅣㅓㅏㅓ(가사모름)


꿈을

영호야, 너의 마음 속 깊이 간직하고 있는 꿈을 펼쳐줘. 너의 손이 닿는 곳마다 다정함이 피어나고 너의 마음이 지나는 자리마다 행복으로 물드는,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너이길 기도해. 언제까지라도 같이 걷자. #1
“꿈을 꾸어도 안전한 곳 그대의 품에서, 모든 상처와 혼돈들은 눈처럼 사라져, 겨울 나무의 새잎이 되어 나의 모든 꿈은 피어나네, 벼랑 끝의 시간에.”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Hoshi_PF


하얀

푸른 제비꽃과 같은 눈동자가 붉은 장미꽃과 같은 볼이 하얀 백합과 같은 자그마한 손이 계속해서 피어나고 피어나요. 오로지 마음만이 메말라가요. 📖푸른 제비꽃과 같은 눈, 하인리히 하이네.
(그치만 그러면 엄청 예쁘지 않을까 붉은 매화가 퐁퐁 피어나 하얀번개에 파스스 부서지는 한가운데에 하얗고 예쁜 세화가 덩그러니)
Q 뜬금업이 구컵을 하고 싶었던 이유는? A 솔직하개 말하자면 한겨울에 코트 입고 하얀 입김 몽글몽글하게 피어나서 입김에 얼굴이 언뜻언뜩 감춰졌다가 다시 드러나는 와중에 굯이가 조용히 고백하는 장면이 머리속에 떠올라서였다고 말 못함


꽃의

너와 나의 행간이 피어낸 적자(嫡子) 시들어 떨어진 게 아니라 다만 낙화라고 불릴 따름이다. 손바닥으로 작은 그늘을 만들어줄 때. 이미 꽃말을 품고 있지 않은 꽃잎들. | 이현호, 꽃의 온도
..진짜 많이 피었네, 나랑 비슷해 호야. 누나한테 피어있던 꽃의 양 기억하니?


사랑

171230 #믹스나인 3차 경연 #김세윤 #에이스 #와우 #ACE #WOW 사랑이 몽글몽글 피어나 💛💜
작고 사랑스러운, 아직 피어나지 못한... 시작하지도 못한 노래를.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laticha0402

증상은 사랑을 깨달았을때 가슴통증, 발열, 후에 몸에서 피어나듯 생기는 문신들
사랑. 단어에서부터 피어나오는 향긋한 꽃내음이 좋지 않아? 굳이 이유를 부여할 필요를 나는 잘 모르겠어.
(구름이 뭉게뭉게 피어오르고 내 생각도 뭉게뭉게 솟아난다. 나는 너를 잊어 본 적이 없다. 너는 내 기억의 가장 깊숙한 곳에 간직되어 있다. 내가 널 얼마나 사랑했는지) ─ 나무, 말 없는 친구
행복해질 주문을 외워보자 사랑이 우릴 감싸오면 내 맘속에 피어나는 행복이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
단 한 번 아름답게 변화하는 꿈 천만번 죽어도 새롭게 피어나는 꿈 돌고 돌아와 다시 입맞추는 사랑 눈물 닦아주며 멀리 멀리 가자는 날개짓 꽃가루 반짝이며 밝고 환하게 /3호선 버터플라이, 꿈꾸는 나비
그대품에 안긴순간 눈처럼 사라지고 겨울가고 봄이오면 꽃들이 피어나듯 사랑은 이렇게 나를 찾았네
그리움이 뼛속 깊이 흐르더니 뼈 마디마디가 아프도록 생생히 살아나 꽃 피듯 피어나고 있다. 우리에게 허락된 삶의 시간들을 사랑으로만 꽃 피우고 싶다. -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 #캘리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riku_prism

나는 언제나 만개한 꽃보다는 피어나려는 꽃봉오리를, 소유보다는 욕망을, 분별 있는 연령보다는 청소년 시절을 사랑한다. - 지이드 #청년당
누군가를 위해서 무리하고 어른인 척하고 숨기려니 큰일이야 솔직한 마음은 뒤에 서 있으면 안 보이는 네 앞으로 나서 앞으로도 쭉 손을 끌어줄게 ~사랑 색으로 피어나~
하하, 여기저기서 사랑이 피어나는 것 같구나.
나만 빼고 다 사랑에 빠져 봄 노래를 부르고 꽃잎이 피어나고 눈 앞에 살랑거려도
너만 빼고~ 다 사랑에 빠져 봄~노래를 부르고 꽃~잎이 피어나 눈앞에 살랑거려도~
골든차일드 탄생석 & 탄생화 리스트 💎빛나고, 피어나고, 사랑받고 🌺
하 햇살아래 피어나는 새싹보며 둘만의 연주회하렴 민초허브 예븐사랑해,,,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shuya_white

뺏고 뺏기는 밥그릇 속, 그 안에서 피어나는 진실된 사랑🌹 기억하라, 고기반찬은 단 하나...! ✨거지킹✨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ㅌㅋㅊ샤르 정말 후미카사랑하나보다ㅠ 나는 후미카도좋아하고 아스카도좋아하고 샤르도좋아해 아 검색해보니까 피어라jewel 나오는데 이건가? 흑흑이 (죽지마샤르 쓰알은 뽑으면돼)
사랑해 알고있지 아직은 이런 밤에는 쌀쌀하지만 이제는 곧 봄이야 봐 꽃들이 피어나고 있어


붉은

[바이테스의 푸르게 흩날리는 위광] [메피스토의 붉게 피어나는 위광] [번개 마녀의 이글거리는 눈동자] [카밀라 부스터] [베로니카의 붉은 눈동자] [이리나의 비상하는 위광] 제발ㄹ 하나만 먹자ㅏ #1일_1위광기원트윗


조용히

Q 뜬금업이 구컵을 하고 싶었던 이유는? A 솔직하개 말하자면 한겨울에 코트 입고 하얀 입김 몽글몽글하게 피어나서 입김에 얼굴이 언뜻언뜩 감춰졌다가 다시 드러나는 와중에 굯이가 조용히 고백하는 장면이 머리속에 떠올라서였다


고개를

(네 손길에 배시시 웃음이 피어나더니 말없이 고개를 끄덕였어) 따뜻해지네요. 고마워요. (어설프지만 너를 따라 자신도 너를 보듬어보는듯 했고)


서덕준

달은 주노🌒에게 읊조렸다.「너는 내 통증의 처음과 끝. 너는 비극의 동의어이며, 너와 나는 끝내 만날 리 없는 여름과 겨울. 내가 다 없어지면 그때 너는 예쁘게 피어. / 서덕준, 상사화 꽃말」 #시_읊어주는_달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maysummer0527

너는 내 통증의 처음과 끝 너는 비극의 동의어이며, 너와 나는 끝내 만날 리 없는 여름과 겨울 내가 다 없어지면 그때 너는 예쁘게 피어 / 서덕준, 상사화 꽃말
너는 내 통증의 처음과 끝. 너는 비극의 동의어이며, 너와 나는 끝내 만날 리 없는 여름과 겨울. 내가 다 없어지면 그때 너는 예쁘게 피어. -서덕준, 상사화 꽃말


봄을

거리에 개나리가 피어나고있어요! 개나리의 꽃말을 아시나요...? 개나리는 희망을 뜻한다고 해요. 봄을 맞아 피어나는 희망이라고 하면, 낭만적이라는 표현이 제일 어울리겠죠.
겨울도 얼음도 여전하구나. 테네레는~ 밖에 봄이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 많은 게 피어나는 계절이니까요. 어떤 씨앗은 아주 오래 죽은 것처럼 보였는데도 환경이 갖춰지자 자라났대. 저 아래에도 씨앗들이 봄을 기다리고 있을지 몰라.
[봄을 기다릴게. 네가 피어나는 때.]
... ... ...여, 여기서 나가면 보, 보라색 아네모네가 잔뜩 피어 있는 정원에 가요. 버, 벚꽃축제도. 그렇게 꽃향기나는 봄을 잔뜩 만끽했다가 여름이 오면 자, 장미...


봄이

한없이 피어 오르는 눈이 부신 봄날에 너와 나 또 다른 봄이 오는 순간에도 여전히 함께해 ♡ ~ ♡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peach_scent_

그러나 겨울이 지나고 나의 별에도 봄이 오면 무덤 위에 파란 잔디가 피어나듯이 내 이름자 묻힌 언덕 위에도 자랑처럼 풀이 무성할 게외다. /윤동주, 별 헤는 밤


때문이다

네가 나의 꽃인 것은 내 마음속에 이미 피어있기 때문이다
170920 소리바다 #빅스 #혁 #한상혁 #hyuk #로맨스특별법 #강세웅 네가 나의 꽃인것은 내 가슴 속에 이미 피어있기 때문이다
네가 나의 꽃인 것은 이 세상 다른 꽃보다 아름다워서가 아니다. 네가 나의 꽃인 것은 이 세상 다른 꽃보다 향기로워서가 아니다. 네가 나의 꽃인 것은 내 가슴 속에 이미 피어있기 때문이다. 한상경 '나의 꽃'
네가 나의 꽃인 것은 내 가슴 속에 이미 피어 있기 때문이다 (한상경 - 나의 꽃)
네가 나의 꽃인 것은 내 가슴에 이미 피어 있기 때문이다 /한상경, 나의 꽃


피어나

la seule fleur du monde :세상에 하나뿐인 꽃 #박지훈 #WANNAONE 소중한 꽃. 네가 피어나는 곳에는 자갈도 모래도 없었으면 해, 건강하자.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KoToMi1216_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hayu_beck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miracle_1013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icedmerry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IE3o_v

피어나 꽃이 피어난 꽃을 꽃으로 꽃은 하얀 970502net


댓글